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수오나 연주를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수오나 연주를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인가요?
수오나 연주를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수오나 연주를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이제 점점 더 작아지는 사람들이 많지만, 여전히 수오나 소리를 듣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누가 수오나 연주를 배우는 것이 권장되지 않는지 및 관련 정보를 살펴보겠습니다. 수오나 연주를 배우면 안 되는 사람 1
작은 입으로 공기 새는 것
연주하는 음악에 대한 금기
수오나 연주에 대한 금기 사항 중 하나 연주되는 음악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입니다. 많은 수나 곡이 있는데, 그 중 일부는 특히 빨간색 이벤트용으로 연주되고 일부는 흰색 이벤트용으로 연주됩니다. 빨간색 이벤트에서 흰색 곡을 연주하는 것은 매우 불운하고 다른 곡을 저주하는 것과 동일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흰색 행사 중에 빨간색 행사의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사람들을 조롱하는 것처럼 보일 것입니다. 왜냐하면 흰색 행사는 어떤 식으로든 축제 행사가 아니기 때문입니다.
다양한 경우
다양한 경우에 따라 수오나를 플레이하는 것도 매우 중요합니다. 예를 들어, 다른 사람이 아이를 낳고 그것이 행복한 행사라 할지라도 그 행사 자체가 있기 때문에 당신이 수오나를 할 이유가 없습니다. 적합하지 않습니다. 동시에, 수련할 때 주변 사람들이 무엇을 하고 있는지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이 당신이 그들을 조롱하고 있다고 생각하게 만들 것입니다.
할 일이 없을 때 수로나를 하는 것은 적절하지 않다
할 일이 없을 때 수로나를 하는 것은 좋지 않다. 왜냐하면 빨간색도 없기 때문이다. 사소한 일도 아니고, 수르나를 연주할 이유도 없습니다. 게다가 수르나의 소리는 매우 높고 시끄럽기 때문에 모든 사람이 좋아하는 것은 아니며 일부 사람들은 불편하다고 느낄 수도 있습니다. 그러므로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으면 수나를 날릴 필요가 없습니다.
위 내용은 수오나 플레이 시 주의해야 할 금기 사항입니다. 일반적으로 수오나 플레이에 있어서 금기 사항은 많지 않습니다. 사실 가장 주의해야 할 점은. 사람들을 방해하지 마십시오. 즐거운 노래조차 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2
시골 지역에서 장례식 때 수나 연주를 금지하는 이유는 크게 세 가지입니다.
1. 나쁜 사회적 분위기의 확산. 최근 몇 년 동안 사람들의 삶은 점점 더 과시에만 집중되고 있으며, 이러한 생각은 경제 상황이 상대적으로 낙후된 농촌 지역에도 확산되고 있습니다. 농촌의 풍습과 풍습도 변하고 있으며, 농촌에서의 비교 경향이 점점 더 대중화되고 있으며, 이런 일이 계속된다면 농촌 지역의 발전에 특히 해로울 것입니다. 이런 사치스럽고 낭비적인 행동은 농민들이 본받을 가치가 없습니다. 장례를 치르다 보면 어느 집에서 어떤 수오나 무리를 초대해 호사를 누리고, 어떤 무리는 초라한지 떠들지 않을 수 없게 되면서 장례식 자체의 의미가 상실된다.
2. 형식화가 너무 심각하다. 장례는 고인의 위대함을 기리기 위해 친족들이 노인에 대한 추모와 추억을 표현하고, 노인들을 편히 쉬게 하기 위한 것입니다. 예로부터 장례식은 늘 활기차고 활기찼으며, 수르나가 없으면 늘 뭔가 허전한 느낌이 들고, 천천히 해야 한다. 형식은 거창할 수 있고, 노인에 대한 애도는 무거울 수 있으며, 값비싼 수나와 불필요한 화려함은 생략될 수 있다.
3. 농촌 지역의 정신적 문명 건설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수오나 밴드를 고용하기 위해 많은 돈을 쓰는 농부 친구들은 수오나 밴드의 분위기를 파괴하고 수오나 밴드에 더 높은 요구를 하게 됩니다. 이런 일이 계속되면 수오나 밴드도 가격을 올릴 것이고, 가격은 점점 더 높아질 것입니다. 진심으로 더 활기차고 싶은 농부들은 더 이상 수오나 밴드를 감당할 수 없으며 문제와 문제를 일으키지 않습니다. 일시적인 즐거움 때문에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런 행동은 장례식 분위기에도 극도로 해롭다.
이 정책이 전통적인 사상을 갖고 있는 농촌에서 시행된다면 농민들이 이를 마음속으로 받아들이게 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일임이 분명하지만, 그 정책은 다음과 같다. , 농부 친구는 그것을 준수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정책을 따르지 않으면 처벌을 받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농민 친구들의 사상적 개념을 바꾸는 것은 단계적인 과정이며 하루아침에 이루어질 수 없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수오나 연주법을 배우는 것을 권장하지 않는 사람 3
수오나 연주 기술
(1) 달마:
수오나의 8개 음공을 모두 눌러야 함 손가락으로 사운드 홀이 꽉 조이지 않으면 연주 시 쉽게 소음이 나거나 부정확한 사운드가 발생합니다. 8개의 사운드 홀을 모두 꽉 누르려면 어떻게 해야 합니까? 올바른 잡는 방법은 양손의 손가락을 자연스럽게 늘려 8개의 사운드 홀을 모두 누르는 것입니다. 상단 핸들의 4개 손가락은 앞쪽에 3개, 뒤쪽에 1개입니다. 새끼 손가락은 소리 구멍을 누르지 않습니다. 즉, 뒤쪽 구멍(즉, 일곱 번째 구멍)을 엄지 손가락으로 누르고, 여덟 번째, 여섯 번째, 다섯 번째 구멍을 다른 세 손가락으로 누르십시오. 순서대로 아래쪽 네 손가락(보통 오른손)은 엄지손가락으로 사운드 홀을 누르지 않고 나머지 네 손가락은 네 번째, 세 번째, 두 번째 및 첫 번째 사운드 홀을 완전히 누릅니다.
(2) 입 모양:
수나 연주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입 모양으로, 음높이 조절, 음량 변화, 연주 능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입 모양이 잘못되면 음색이 만족스럽지 않을 뿐만 아니라 음높이에도 영향을 미치게 됩니다. 올바른 입 모양은 놀지 않을 때 입이 틈 없이 꽉 차 있고 순측 근육과 협근이 이완된 상태여야 합니다. 연주할 때 순측 근육은 리드를 중심으로 수축하여 더 가깝게 움직입니다.
이때 입 안의 구멍은 타원형이지만 입이 너무 앞으로 튀어나와 있으면 안 된다. 즉, 윗입술과 아랫입술이 자연스럽고 느슨하고 아름답게 리드에 닿아야 한다. 휘슬을 잡는 위치는 기본적으로 에어 디스크에 닿지 않는 입술의 중앙에 있어야 하며 입술은 휘슬 베이스와 같은 높이여야 합니다.
리드에 있는 두 입술의 제어 강도는 공기 흐름 제어와 조화를 이루어야 하며, 립 제어 강도와 공기 흐름 속도는 피치, 볼륨, 음색 및 기타 요구 사항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특정 기술. 음악을 연주하는 과정에서 각 음표의 발음두는 소리의 질에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3) 호흡법 :
호흡을 익히는 것은 관악의 기본 기술이다. 흔히 “호흡이 충분하면 소리가 가득하다”고 하는데, 이는 충분한 호흡이 “소리가 가득하다”는 근거가 된다는 뜻이다. 더 좋은 호흡법은 '단전호흡법', 즉 '흉복식 호흡법'이다. 이렇게 기본적으로 하복부의 움직임을 이용해 날숨 속도를 조절하게 됩니다. 호흡을 연습할 때 다음 세 가지 사항에 주의해야 합니다.
1. 호흡과 관련이 없는 신체의 모든 부분은 숨을 더 많이, 더 빠르게, 천천히 내쉬어야 합니다.
2. 날숨과 들숨의 연속성을 유지하려면 첫 번째 호흡이 완전히 내쉴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두 번째 호흡을 시작하세요. 첫 번째 호흡이 완전히 내쉬기 전에 두 번째 호흡을 시작하세요. 계속해서 계속할 수 있도록 두 번째 숨을 쉬십시오.
3. 일반적으로 공기를 들이마실 때는 꼭 코를 사용하거나, 코로 들이마시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은 경우에만 입과 코를 사용하여 들이마십니다.
(4) 입바람:
입바람은 휘파람을 통과하는 기류입니다. 수나의 발음은 주로 입의 음색에 따라 결정됩니다. 입의 음색이 빠르면 소리가 강해지고, 입의 음색이 느리면 소리가 약해집니다. 서로 다른 고음과 저음을 연주하면 목소리의 톤도 달라집니다.
높은 음을 연주할 때는 음색이 더 급해지고, 낮은 음을 연주할 때는 음색이 느려져야 합니다. 입의 톤은 음조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입의 음조를 제대로 제어하지 않으면 소리가 반음 높거나 낮거나 심지어 온음과 같이 올바른 음조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목소리의 톤은 수오나 연주의 기본 기술 중 하나입니다. 장기간의 훈련을 통해서만 강해질 수도 있고 약할 수도 있고, 부드러울 수도 강할 수도 있습니다.
(5) 환기 방법 :
환기 방법에는 "자연 환기 방법"과 "순환 환기 방법"(아가미 불룩 환기 방법이라고도 함)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자연환기법은 문장이 끝날 때 숨을 쉬어야 할 때나 말하거나 노래를 부르다가 중간에 잠시 멈춰야 할 때 사용하는 자연환기와 같습니다. 하지만 수르나를 연주하려면 더 많은 공기가 필요합니다. 공기가 부족하면 소리가 나지 않기 때문입니다. 특히 고음을 연주할 때는 더 많은 공기를 소모하므로 충분히 들이마셔야 합니다. 음악의 필요에 따라 짧은 간격으로 호흡을 해야하는 경우가 있는데 이를 '호흡'이라고 합니다. 더 많이 플레이하고 더 많이 연습해야만 능숙하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
(6) 온음과 반음 연주 방법 :
수나의 8개 구멍을 모두 누르면 튜브음이 터집니다 = 5. 첫 번째를 뗍니다. 구멍(즉, 맨 아래 구멍)에서 튀어나오는 소리는 단순음인 6성보다 한 온음 높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구멍을 놓으면 부는 소리가 온음 7도까지 올라갑니다. 세 번째 구멍도 풀어지면 결과 소리는 반음 l만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규격대로 제작된 Suona A의 사운드 홀 사이의 거리가 동일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홀과 여섯 번째와 일곱 번째 홀 사이의 거리가 상대적으로 작습니다(반음에 해당). 메이저 스케일의 요구 사항은 음정 간의 관계는 메이저 스케일의 9개 음표 567123456입니다. 또한 호흡 조절 방법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힘을 더하거나 줄여서 불면 소리가 반음씩 높아지거나 낮아질 수 있습니다. 빨리 불기엔 너무 늦었을 때는 호흡 조절에만 의지할 수 있다.
(7) 플랫 블로잉 및 슈퍼 블로잉:
블로잉 방법은 더 느리고 톤이 낮습니다. 이 스타일의 블로잉을 "플랫 블로잉"이라고 합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쉽게 불 수 있는 것은 그보다 한 옥타브 높은 음표를 부는 것입니다. 오버블로잉과 노멀 사운드가 작은 옥타브만큼 분리되는 경우를 '빌림'이라고 합니다. 이 운지법은 특수 효과가 필요할 때만 가끔 사용되며 일반적으로 많이 사용되지 않습니다.
결론적으로 말하면, 수나 제어 기술은 이론을 숙지하고, 연주 연습을 열심히 연습하고, 점차적으로 이해하고 이해해야만 마스터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