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태어난 아기의 일러스트 - 4부작 만화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태어난 아기의 이름을 짓는 방법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태어난 아기의 일러스트 - 4부작 만화 인간과 자연이 조화롭게 태어난 아기의 이름을 짓는 방법

인간과 자연의 조화에 관한 4부작 만화 그리는 방법

먼저 사막화와 모래 폭풍에 관한 첫 번째 만화를 종이에 그린 다음 세 번째 만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만화는 나무를 심기 시작하는 이야기이고, 세 번째 만화는 숲에 나무를 심는 이야기이고, 마지막으로 네 번째 만화는 나무를 심는 노력으로 지구를 더욱 환경 친화적이고 건강하게 만드는 이야기입니다. 초기 단계. (사진)

참가자들은 생물다양성, 자연환경 보호, 희소자원의 합리적 활용 등을 주제로 인간과 동물, 인간과 식물, 인간과 환경 등 다양한 관점에서 작품을 창작할 수 있다. 창작 과정에서 환경 보호와 공공 복지에 대한 노출은 아이들이 '탄소 피크'와 '탄소 중립'에 관심을 기울이고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에 대해 배우며 환경 보호에 더 가까워지도록 유도합니다.

4중 만화 콘테스트

대련 무당 지식인 협회, 대련 시당위원회 통일전선공작부, 문명국, 교육국, 청년동맹위원회, 공안국, 환경환경이 주최 보호국, 문화 및 국제 환경 보호 쿼드 만화 콘테스트는 광동국, 관광국, 화교 연맹, 문예계 연맹이 공동 주최하고 대련 청년 재단, 희망이 공동 주최합니다. Office, 다중지능교육센터, 대련청년진흥협회 등이 전 세계 40여 개 도시에서 추진되고 있습니다.

경연대회는 주로 회화기법과 4부작 만화 형식을 활용하고, 청소년들을 활용해 환경 이야기와 소소한 아이디어를 써 어린이들의 마음속에 있는 공익의 꿈을 표현하고 어린이들의 창의력과 감각을 자극한다. 어린이와 청소년이 공공복지 사고방식을 키우고 지구를 보호할 책임을 맡을 수 있는 용기를 갖도록 함양합니다.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학생의 이름을 어떻게 지을 수 있나요?

4연작 만화 속 인간과 자연이 조화를 이루는 학생을 '인간과 자연 그림책'이라고 부를 수 있겠네요

4프레임 만화 디자인의 창의적인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제목 콘텐츠를 기반으로 캐릭터, 소품, 장면 이미지 디자인 스케치를 그립니다. 사진 스타일의 통일성에 주목하세요.

2. 제목에 있는 줄거리를 바탕으로 연속화면의 디자인 스케치를 그려보세요. 캐릭터의 자세, 움직임, 배경, 이미지 등의 연속성과 변화에 주목하세요.

3. 연필을 사용하여 원본 원고에 디자인한 순서를 그립니다.

4. 채색할 때는 먼저 그림의 톤에 주의하면서 밝은 부분부터 어두운 부분까지 넓은 영역을 칠합니다.

5. 사진의 세부사항을 자세히 설명하세요.

6. 선을 그릴 때 스타일의 통일성에 주의하세요.

4컷 만화 디자인의 스타일이나 디자인의 더 중요한 부분도 전체 만화 디자인의 형태에서 더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디자인,전체 디자인의 형태가 매우 중요합니다. 사람, 삶, 예술: 상호 영양과 상호 성취 - 미야자키 하야오의 『이웃집 토토로』 읽기

『이웃집 토토로』는 30년 전 애니메이션 거장 미야자키 하야오가 살던 동네의 이미지이다. 토토로의 마음을 사로잡아 '살고 싶게' 만든 일본식 가옥 6곳을 방문한 기록입니다.

이 책의 일본어판은 1990년대에 쓰여졌는데, 이제 일본어판을 1:1로 복사한 중국어 간체판이 드디어 나오며 '이웃집 토토로'의 비밀이 밝혀진다. 미야자키 하야오를 사랑하는 독자들에게 집의 모습을 좋아합니다.

미야자키의 마음을 움직인 집과 정원 6권, 따뜻한 에세이 6권과 후속 기사 3권, 미야자키가 직접 그린 정원 일러스트 노트 20여권, 그리고 여러 권의 『토토로』 『집』의 일부 사진을 모아봤습니다. 삶과 삶의 찬송으로.

미야자키 하야오는 “소위 집이란 사람과 주거, 정원식물이 함께 자라는 공간이다. 소위 하루는 우리의 집과 식물, 그리고 모든 생명체가 함께 보내는 오랜 시간이다.

1. 사람과 사물의 상호 영양

미야자키 하야오가 동경했고, 토토로도 좋아했던 6개의 집은 산책 중에 하나씩 발견되었고, 기회를 얻었습니다. 우연히 방문. 이 주택은 급속한 건축으로 형성된 통일된 형태의 상업용 주택이 아니며, 모두 다양한 외관과 특성을 지닌 전통적인 일본식 개인 주택이며, 활기 넘치는 안뜰을 갖추고 있습니다.

모든 집은 시대의 세례와 역사의 우여곡절을 겪어왔고, 다음 세대가 이전 세대를 이어가면서 계속해서 가슴 훈훈한 광채로 빛나고 있습니다. 이 집들은 인간과 자연의 조화와 상호 보완, 상호 영양을 구현합니다. 책에 담긴 사진과 미야자키 하야오의 그림 원고를 보면 읽으면서 그리움이 느껴지고, 가까이 다가가고 싶어집니다. 그리고 이 집에서 살아요. 이 안뜰에는 야생 재스민 나무, 벚나무, 느티나무 등 오랜 세월을 거쳐온 오래된 나무들이 있습니다. 이 나무들도 안뜰에 있는 대부분의 식물과 마찬가지로 당시 주인이 정성껏 심은 것입니다. 키가 반쯤 되는 묘목에서 자라서 한 사람이 옮길 수 없는 큰 나무가 되었고, 작은 꽃에서 작은 풀에서 피어나는 작은 꽃의 바다가 되었고, 부드럽고 무성한 잔디. 이 안뜰을 돌보는 전담 정원사가 없습니다. 이 식물을 돌보는 사람들은 문제를 신경 쓰지 않는 열심히 일하는 소유자입니다.

삶의 어려움에 직면하더라도 안뜰의 주인들은 녹색 세계를 결코 버리지 않고 삶의 부침을 차분하고 강하게 직면합니다. 이 식물들처럼 햇빛과 비와 이슬이 있습니다. 그는 성장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젊은 세대는 선배로부터 집을 물려받은 후 삶에 대한 태도도 물려받게 된다.

안주인과 함께 자란 소녀의 유화가 늘 걸려 있었고, 어린 시절 아이들이 가지고 놀던 장난감과 책들은 지금도 여전히 선대들에게 어린 시절의 행복을 가져다준 마당에 있었습니다. 손자의 기쁨을 전합니다. 오래된 집은 하드웨어적으로 조금 불편할지라도 주인은 여전히 ​​이를 고집하며 결코 싫어하지 않습니다.

열심히 일하는 사람은 아마 관대할 것 같아요. 인상 깊었던 점은 한 집의 마당 담장 밖 열린 공간에 '주차금지'라는 차가운 팻말은 없었지만, '긴급 주차가 필요한 경우에는 주인에게 연락하세요'라는 훈훈한 팻말이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 전화를 끊지 못하는 미야자키 하야오는 아름다운 집에 살면 사람도 아름다워질 것이라고 생각했을 것이다.

이 '토토로의 집'은 호화로운 대저택도 아니고, 화려한 실내 장식도 아니지만, 드러나는 평온함과 평온함, 활력은 주인과 거주지의 상호 영양의 결과임에 틀림없다.

2. 예술은 삶과 떼려야 뗄 수 없는 것

느긋하고 여유로운 글쓰기와 더불어 미야자키 하야오의 각 집 스케치에도 매료됩니다. 비록 그림 하나하나가 정교하게 그려져 있지는 않지만, 무작위로 그려지는 붓터치와 신선하고 우아한 색상은 집과 같은 세련된 아름다움을 드러냅니다. 일러스트 노트 하나하나를 보면 미야자키 하야오 감독의 영화 속 한 장면 같기도 하고, 익숙한 것 같기도 하다.

이렇게 삶을 관찰하고 기록하는 방식을 통해 애니메이션 거장들은 일상 속에서 예술 창작을 위한 소재를 축적한다. 이 일러스트는 모두 미야자키 하야오가 1991년에 그린 것이며, 여전히 현재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생명은 창조의 최고의 원천이다. 그 마음 따뜻해지는 집을 보지 않고서는 주인님이 영화 속 그 아름다운 장면을 허공에서 창조하기가 어려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 다른 일본 영화의 거장 고레에다 히로카즈처럼 그가 '더 워킹', '바다보다 깊은 곳' 등 영화를 만들 때 많은 줄거리와 장면, 스토리 소재는 '에서'에서 따왔다. 자신의 어린 시절이나 가족에 대한 추억.

생명이 없으면 창조도 없습니다. 삶을 관찰하고 경험할 수도 없고, 삶에 온전히 헌신할 수도 없고, 평범한 작은 것들을 되돌릴 수도 없습니다. 삶을 예술 창작의 불꽃으로 변화시키세요.

3. 기록의 의의

<이웃집 토토로>에는 미야자키 하야오가 쓴 6채의 에세이 외에 일본어판 <이웃집 토토로>도 수록되어 있다. 1990년대에 출간된 『소설』에는 이후 가족의 변화에 ​​관한 이야기가 책 속에 드러난다.

20년, 30년이 지나면 이 집들과 주인들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이야기를 갖게 된다. 결국 어떤 집은 토지 매매와 철거의 운명을 면치 못하고, 어떤 집은 사고로 파괴되고, 어떤 집은 주인이 세상을 떠나기도 한다.

그 중에서도 가장 감동적인 것은 '식물과 함께 살아가는' K씨의 집 이야기다. 지역 개발로 인해 K씨의 집도 철거 위기에 놓였으나 미야자키 하야오의 기록과 소개로 인해 인근 주민들이 공동으로 집을 보존해 달라고 요청했다. 화재 사고 이후 지자체는 주민들의 요청에 부응해 주택을 공원으로 바꾸는 리모델링 계획에 착수했고, 미야자키 하야오도 참여해 'A's Courtyard'라는 공원 설계를 그렸습니다. 2010년에 'A's Courtyard' 공원이 완공되었습니다. 정말 마음이 따뜻해지는 해피엔딩이네요.

미야자키 하야오가 이 집을 방문했을 때, 언젠가 자신의 기록으로 인해 아름다운 안뜰이 보존될 것이라고는 전혀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그 당시 그는 단지 이 안뜰을 좋아했지만, 다행히도 미야자키 하야오는 그것을 보지 못했다면 그것을 붓으로 그려서 말로 기록했을 수도 있습니다. 노트의 한 페이지나 마음의 한구석만 차지하세요. 그런데 기록되었기 때문에 기록된 씨앗이 어느 날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나고 꽃이 피었습니다.

아름다운 사람은 아름다운 집을 만들고, 아름다운 집은 아름다운 기록자를 끌어들이고, 아름다운 기록자는 아름다운 그림과 말을 기록하고, 아름다운 그림과 말은 아름다운 독자를 감염시키고, 아름다운 사물은 독자가 아름다움을 다양한 형태로 전파합니다.

이렇게 아름다운 체인이 무한정 유통되고 그 아름다움이 계속 이어지길 진심으로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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