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김용이 쓴 최고의 무협 소설은 무엇입니까?

김용이 쓴 최고의 무협 소설은 무엇입니까?

나는 웃음강호가 처음이라고 생각한다. 웃음강호' 는 중국 문학사상 최고의 작품 중 하나라고 한다. 엄밀하고 풍부한 줄거리 구조, 생동감 있고 유창한 문예어, 휘황찬란한 작문 기교, 섬세하고 변화무쌍한 작문 수법, 심오하고 자연스러운 인물 묘사, 일관되고 투철한 사상 주제 표현, 깊은 예술적 경지, 평범하고 의협심 있는 이야기를 썼다. 중국 문화의 매력을 쓰다. 가장 심오한 인생철학을 썼다. 웃음강호' 는 김용 무협 소설의 절정작이자 위대한 문학 작품이다. 왜 내가 이렇게 말할 수 있을까. 김용 () 은 본명 조사로 저장 해녕 () 의 한 아들 다섯 명, 숙조카 일곱 명 () 의 귀족 가정에서 태어났다. 현대에서 가장 유명한 사람은 청대의 유명한 시인 조사이다. 너는 김용이 젊었을 때 중국 전통문화의 영향을 받았다고 상상할 수 있다. 나는 홍콩 방송국에서 촬영한 김용 전기를 보고 있다. 김용은 어렸을 때 고대 은둔자 사상의 영향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다. 특히 성공할 때는 더욱 그렇다. 게다가 소년생활이 어렵고 정치적 이상이 실패하면서' 소요자유' 의 은둔 생활을 부러워해 왔다. 1992 년 김용은 자신이 힘들게 번 명보를 정식으로 팔았다. 김용은 그가 피곤해서 은둔자의 근심 걱정 없는 세상을 동경한다고 설명했다. 김용 소설에서 그의 이상 경지를 가장 잘 보여주는 책은' 웃음강호' 다! 김용 소설에서 그의 인생 목표를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사람은 영호충이다! 나는 문학 작품의 최고 경지가 인생에서 가장 높은 정신생활을 반영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김용의 글에 나오는 로만롤란과 그의 존 크리스토퍼가 자신의 생명으로 분투하고 실천하는 것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많은 사람들은' 웃음 자랑' 이라는 책이 정치소설이며 문화에 대한 위대한 전고라고 생각한다. 샤오오가 1967 에 썼는데, 당시 중국이 문화대혁명을 하고 있었다는 것은 사실이다. 그가 이 소설을 구상할 때 반드시 영향을 받을 것이다. 하지만 김용이 쓴 후에 무엇을 쓰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그가 쓴 진정한 우화는 중국 전통정치의 유독이며,' 사해가 집이다' 는 현상이며, 정치가 보여주는 야망과 권력욕이다. 김용 자신이 말했듯이, "단지 정치인을 빗대어 유행한다면, 이 소설의 예술생명은 극히 제한적일 것이다." 오애이 여사가 말한 것처럼 "오만강호에서 김용은 사회 규범이 얼마나 위선적이고 위압적일 수 있는지, 무고한 감정이 사심 없는 행동보다 수백 배나 더 고상하다는 것을 진정으로 표현했다" 고 말했다. 이것은 건조하고, 나머지는 가지와 잎만 만들 수 있다. 웃음강호' 의 줄거리에는 두 가지 주선이 있다. 하나는 강호인들의 사악한 탐욕이고, 하나는 이른바 정사파가 강호를 제패하려는 야망이다. 결국 탐욕은 사실 야망의 구현이다. 바로 이런 환경에서 영호충은 그의 힘들고 짜릿한 인생 경험과 원칙을 고수하는 길을 시작했다. 영호충의 외모는 모용복과 비슷하다. 하지만 여기서 김용의 비범한 필력을 볼 수 있다. 모용복은 살인 서스펜스 외에도 항상 찬양을 위주로 한 사람에게 용봉상상의 이미지를 만들어 모용복의 나중 결말에 비탄을 더했다. Linghu 충, 그의 형제 자매의 말로, 사람들은 방탕 한 아들의 이미지라고 느끼게하고, 청성 제자와 번역 숲의 추억은 점차 베일을 열었습니다. 현실을 과소 평가하고 현실을 칭찬하는 것 같습니다. 여우가 현장의 모든 사람들의 눈을 향해 돌진하는 모습이 점점 더 분명해지고, 독자들은 이른바 정파사설이라는 개념에 대해 점점 더 의심하고 있다. 마지막으로, 나는 그의 출현을 기대한다. 에메랄드 가든에서는 눈에 띄지 않는 입이 형산 외곽에서 무모하게 연기를 보호하고, 여우가 우리의 머릿속에 돌진하는 것은 생동감 있고 잊을 수 없는 일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마찬가지로 김용의 악당에 대한 묘사도 통쾌하다. 가장 성공한 것은 악불군이었고, 저자도 많은 필묵으로 그를 묘사했다. 이 혁혁한 군자검, 이 출중한 화산군 인물은 위선자인데, 이 이미지는 정말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군자) 싱가폴의 의회 회의에서도 일부 의원이 악불군으로 지목된 것은 말할 필요도 없다. 소강호는 김용이 무협 소설을 쓰는 일관된 수법을 이어받아 이번에 무협 묘사에서 혁신을 이루었다. 정면에는 아홉 자루의 검이 있고, 어떤 수법도 없이 무술의 개념을 전대미문의 지위로 끌어올렸다. 나중에 샤오리가 구룡에서 날으는 칼은 아마 김용의 영향을 받았을 것이다. 반면에, 마법을 연습하려면 먼저 궁전에서 칼을 휘둘렀어야 한다. 이 절묘한 수법은 탐욕에 대한 강한 풍자로, 정말 신의 필치이다. 유머의 한 면은 육선의 횡설수설로 송산 정상의 임선생님에게 빌렸고, 우리를 활짝 웃게 하고, 세상의 권력 추구의 추악한 몰골을 더욱 깊이 폭로하며, 도덕적 완벽을 추구하는 의미를 깨닫게 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오오' 라는 책을 비교해 보면, 이 책이 책 전체에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 문장 하나가 어떻게 다 소진될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러나 김용은 강권정치의 현실 사회에서는 개인의 도덕과 자유에 대한 추구가 용인되지 않는다는 것을 깨달았다. 즉, 여우충의 정신은 이 더러운 강호에서 참을 수 없다는 것이다. 만약 그가 굴복하지 않는다면, 그의 유일한 선택은 퇴출이다. 웃음강호' 는 김용의 유일한 역사적 배경이 없는 작품이다. 나는 김용이 일부러 이런 작문 스타일을 선택해서 영호충이 여전히 자신의 천지를 찾을 수 있게 했다고 생각한다. 만약 우리가 구체적인 역사적 조건으로 돌아간다면, 영호충의 결말은 또 비극적일 것이다. 이것은 정말 우리가 사는 슬픈 세상이다. 이 세상이 김용필에 쓴 사슴정기는 더 넓고 깊은 묘사를 가지고 있다. 김용이 이 고대 중국 비극에 대해 유일하게 실행할 수 있는 답은' 좋은' 황제다. 나는' 미소와 교만 1 위' 라고 말했는데, 이 책의 인물이 심오할 뿐만 아니라 작품도 작가의 심정을 반영한다. 이 책은 심오하고 심오한 예술품이다 .. 샤오우의 중국 전통예술과 문화에 대한 묘사가 김용소설의 정점에 이르렀다. 실제로 저자와 영호충이 은밀히 협력한 중국 전통 은둔자의 예술 문화 경지이기도 하다. 김용 본인의 이런 생활에 대한 동경을 충분히 보여준다. 김용은 녹주골목 중학교에서 피리를 연습한 이래 기초지식과 최고 경지에 대한 체험을 많이 썼다. 유정풍이 생전에 형산에서 연주한 이' 소오강호' 는 이미 예단으로 연주되었다. 여죽옹이 성부라고 말한 것처럼, 사실 문장 역시 성부였다. 강호를 비웃는 강남 네 친구는 거문고 서화이다. 그들은 메이 주앙 (Meizhuang) 에 숨어 투쟁을 피하지만, 마지막 비극적 인 결말은 또한 순수한 예술을 추구하는 사람들이 결코 이 비열한 세상의 더러움을 피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순진무구한 예술을 영원히 떠날 수 있을 뿐, 교만한 매화만 남는다는 것을 의미한다. 평의도 김용 소설 중 몇 안 되는 신의다. 중국에는' 얼굴이 안 좋아, 의사가 좋다' 는 옛말이 있다. 그의 의술은 신통한 것으로, 한의학 이론의 정수를 충분히 보여 주며, 우리는 많은 한의학 지식을 배울 수 있다. 중국인들이 술을 사랑하는 것은 이상한 마음이다. 예로부터 문인과 영웅은 모두 그 중의 선두주자였으며, 김용도 예외는 아니었다. 조상의 현란한 술문화와 매장의' 황하선상술말' 은 또 우리의 눈요기를 자아냈다. 물론 불교 도교 민속풍도 셀 수 없을 정도로 많다. 샤오오를 보면, 당신은 정말로 전무의 중국 문화와 역사에 대한' 따뜻함과 존중' 을 느낄 수 있다. 김용이 교만한 강호를 쓴 것은 의심할 여지가 없다. 그래서 그는 처음으로 웃는 사람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