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연령관은 홍루몽에서 가장 먼저 등장한 연극인데, 결국 왜 갑자기 사라졌을까?
연령관은 홍루몽에서 가장 먼저 등장한 연극인데, 결국 왜 갑자기 사라졌을까?
오늘 우리는 갑자기 사라진 홍루인물, 즉 연극연령관을 분석했다. 이는 홍루의 핫스팟 중 하나다. < P > 연령관은 가부 연극반에서 가장 먼저 등장해야 하고, 가장 먼저 우리의 주의를 끄는 연극자야 한다. 처음 8 회 중, 그녀는 세 번 등장했고, 매번 편폭은 작지 않았지만, 뒤는 갑자기 사라졌다. 조공은 이에 대해 명확한 글이 없었다. 우리는 어쩔 수 없이, 연령관이 도대체 어디로 갔는지 의심해야 했다. 그녀는 왜 자부를 떠나야 합니까? < P > 연령관의 첫 정면등장은 원춘성에서 한 번, 연령관 등은 가장미가 고모수에서 특별히 사온 12 명의 소녀로, 원춘성 친을 위해 가창극을 가르치는 극자이다. 연령관은 처음으로 얼굴을 드러내면 만만치 않다. 그녀는 귀비 원춘의 사랑을 받았다. < P > 원문: 방금 연기를 마쳤는데 내시가 금반과자 한 접시를 들고 들어와서 "누가 연령관입니까?" 라고 물었다. 지아 장미는 나이 공식 선물, 기쁨 바쁜 픽업, 생활 연령 공식 머리를 조아 리다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내시가 또 말했다. "귀비는 회칙을 가지고 있다.' 연령관이 아주 좋으니, 두 편의 연극을 더 하면 그 두 가지에 구애받지 않으면 된다' 고 말했다. \ "지아 장미는 \" 유원지 \ ",\" 놀라움 \ "두 아웃 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약속 바쁜 약속 했다. 이 때문에, 원래의 비 코너 드라마 에서 나이 공식, 하지 주장, \ "약속 \" \ "xiangya \" 두 아웃 을 할 것입니다. 지아 장미는 그를 비틀었지만, 어쩔 수 없이 그에 따라 했다. 지아 페이 (Jia Fei) 는 매우 기뻐하며, "이 여자, 심히 가르치는 것이 어렵지 않다" 고 명령했다. 두 개의 궁단, 두 개의 지갑, 금과은 테크네튬, 음식 등을 추가로 감상했다. < P > 연령관은 등장하자마자 귀비의 인정을 받았다. 타고난 영성, 인물이 좋고, 연극이 잘 부르고, 귀비의 마음을 얻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러나 그녀는 귀비의 마음에 들지 않았기 때문에, 자기가 잘하지 못하는 연극을 가지고 귀비의 비위를 맞추는 것이 아니라, 자신을 고집하고, 결국 귀비는 원망하지 않고, 물건을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바로 연령관이 등장하는 심상치 않기 때문에, 이 여자를 기억하게 하고, 그녀의 사랑과 운명의 결말에 대해서도 궁금했다. < P > 연령관은 두 번째로 정면으로 등장해 원문 제 3 회, 그리고 회목했다. 연령관이 장미치와 국외로, 이번에 보옥이 김황아를 도발하고, 어머니 왕부인에게서 재미없는 이야기를 나누며 정원으로 나왔지만 장미틀 아래 "한 소녀가 꽃 아래 쪼그리고 앉아 뿌리를 들고 있다" 고 말했다. < P > 연령관화 장미에 관한 원문에는 보옥의 눈에서 쓴 글들이 많이 있다. 다시 한 번 자세히 보면 이 여자아이가 봄산을 찌푸리고, 눈살을 찌푸리고, 가을물이 희고, 얼굴이 얇은 허리와 섬유가 가늘고, 날씬하고, 임대옥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보옥은 일찍 또 차마 그를 버리고 갈 수 없으니, 미친 듯이 바라보기만 하면 된다. 나는 그가 비록 금비녀로 땅을 젓는 것을 보았지만, 흙을 파서 꽃을 파는 것이 아니라, 실제로 흙에 글자를 그리는 것이다. 보옥은 눈으로 비녀의 기복을 따라 줄곧 조금씩 그려보고, 세어 보고, 열여덟 획을 세었다. 자신이 또 손바닥에 손가락으로 그가 방금 붓을 쓴 규칙에 따라 썼는데, 무슨 글자인지 짐작했다. 생각해 보니 원래 장미꽃의 "장미" 글자였다. -응? 한편으로는 생각하면서 또 보니, 그 여자아이가 아직도 거기서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그리고, 그림을 그리고, 여전히' 장미' 라는 글자인 것을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다시 봐, 여전히 "장미" 글자야. 안에는 이미 미쳐서, 하나 그리고 하나 그리고, 이미 수천 개의' 장미' 가 그려져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야스쿠니본은 이번 회회 전에 무한한 문자, 치정화 장미라는 말이 있다. 선단이 정해져 있고, 비인간적인 강요가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경진본은 은비녀 그림' 장미' 라는 글자가 치녀몽중설몽이라고 말했다. 보옥은 당시 연령관화 장미의 깊은 뜻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독자로서의 우리들은 자장미가 연극자를 매입했을 때 이미 알고 있었다. 그와 연령관 사이에는 운명적인 선봉이 있었고, 뒤에는 반드시 이야기가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연령관은 왜 장미틀 아래에 장미를 그려야 합니까? 후문에서 우리는 그녀가 자장미와 두 정이 서로 기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왕 두 정이 서로 기쁘기 때문에, 왜 여기에 눈물을 흘리며 장미를 그려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자신의 운명을 한탄하는가, 아니면 미래에 대한 미지의 공포로 가득 차 있는가? 아니면 그녀는 다이옥처럼 항상 봄을 슬퍼하고, 감정에 대해 전혀 안정감이 없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아니면 지아 장미는 바람둥이, 또는 보옥처럼 박애하는 사람인데, 한 사람에게 마음을 쓸 수는 없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P > 아마도' 임대옥 있는 상태' 인 그녀는 대옥처럼 사랑자를 다루며 늘 오지 않은 눈물을 흘리며 자신의 신세운명을 위해 사랑하는 사람의 고통을 잃는다. < P > 연령관은 원문 제 36 회에 세 번째로 등장했고, 이번 연령관은 보옥에 대한 역할이 완전히 두드러졌다. 그녀는 보옥정우 배향원의 주요 참가자로 보옥정 이해의 선도자였다. 보옥은 갑자기' 모란정' 의 곡을 듣고 싶어했고, 연극반에는 소령관만이 노래를 가장 잘 불렀다는 것을 알았지만, 그가 연령관을 찾아 노래를 듣도록 요구했을 때. 전 황후가 우리에게 들어왔는데, 나는 아직 노래를 부르지 않았다. 클릭합니다 < P > 보옥은 주변 여자들에게 이렇게 대우받은 적이 없다. 연령관이 이렇게 몸을 깨끗하게 하고 자기애를 잘 돌보지 않는 것을 보고, 자장미와 나이관의 대화를 직접 보았다. "보옥이 이런 형편을 보고 자기도 모르게 미쳐서야 비로소' 장미' 를 그리는 깊은 뜻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어린왕자, 지혜명언)." 이것이 바로 보옥정이 배향원의 경과를 깨달은 것이다. 그가 깨달은 결론은 인생의 인연이 제각기 정해져 있다는 것이다. 그 후로는 각자 눈물을 흘렸을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 P > 이번에 우리는 보옥의 관점을 따르고, 자장미와 나이관 두 사람 사이의 감정도 보았다. 이치대로 말하면 뒤에 두 사람의 필묵이 있을 것이다. 그러나 이상하게도 붉은 건물이 막 3 분의 1 을 넘었고, 이후 8 회까지, 더 이상 연령관의 정면문자가 없었고, 그 행방과 결말에 대해서도 수수께끼가 되었다. < P > 원문 제 58 회, 궁중 노태비 () 가 죽고, 자부 () 가 연극반을 해체하고, 가는 것은 유류인데, 이 연극들은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연극자들 중에는 연령관이 없다. 갈 사람은 4 ~ 5 명, "가고 싶은 사람은 4 ~ 5 명" 이다 < P > 그녀의 마지막 등장은 분명히 자장미와 아주 좋았는데, 별다른 오해가 없었는데, 왜 갑자기 떠나야 하는가? 나는 아마도 세 가지 가능성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 P > 첫 번째는 그녀와 자장미가 큰 갈등을 일으켰다는 것 (예: 자장미는 바람둥이, 여기저기 바람을 피워 풀을 건드리는 것), 혹은 두 사람이 헤어졌다는 것, 그녀는 자부에서 더 이상 미련이 없는 사람이 없는 틈을 타서 연극반을 해체하는 틈을 타서 슬픈 곳을 떠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두 번째는 그들 사이의 사랑이 외부의 엄청난 압력을 받아 어쩔 수 없이 헤어지는 것이다. 자장미는 가부정파 현손이고, 연령관은 우령으로서, 그때는 하구류였다. 두 사람 사이의 사랑은 문부적인 가정이라고 할 수 있다. 부모의 목숨이 중매하는 고대 혼인제도하에서 두 사람이 함께 모이려면 얼마나 상상할 수 없는지 알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또 한 가지 가능성은 연령관이 공후의 집의 더러운 속물과 왕손공자의 나쁜 본성을 꿰뚫어보고, 자부의 동류합오리에 머물고 싶지 않다는 것이다. 매번 일념으로 떠나려 할 때마다, 단지 기회를 가질 수 없을 뿐, 지금은 연극반이 해체되어 떠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나는 연령관이 결국 자부를 떠나는 것을 더 선호한다. 보옥정우 배향원에서 한 번 알 수 있듯이, 자장미는 밖에서 비싼 돈을 써서 병중인 연령관에게 재미를 주었는데, 그 결과 연령관은 자신의 운명을 생각하고 새장 속의 새를 좋아하지 않자, 자장미는 놓아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원문: 나이관도: "너희 집은 좋은 사람을 데려왔고, 이 감방에 갇혀 이 노쉬자를 배우는 것은 아직 아니다 너는 분명히 그를 놀리며 우리를 묘사하고 나에게 괜찮은지 물었다. " 지아 장미는 듣고, 무의식적으로 당황하고, 빨리 몸을 걸고 맹세했다. 또 말했다: "오늘 내 그곳의 참기름은 마음을 가렸다! 한두 냥의 은을 들여서 그를 샀는데, 원래 답답함을 풀었다고 했는데, 이 윗부분은 생각지도 못했다. 파업, 파업, 당신의 재앙을 피하기 위해 생명을 놓아주세요. 클릭합니다 그런 다음, 정말 참새 를 넣어, 한 끼 에 새장 을 뜯었다. < P > 이 대화, 그리고 그 새는 바로 나이관 자체의 매핑일지도 모른다. 결국 그녀는 가부의 복선을 떠나야 한다. 자장미는 나이관을 사랑하지만, 그녀가 새장 속의 새를 만드는 데 익숙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몸이 갈수록 악화되어 결국 의결된 나이관을 놓아주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8 회 이후 가부가 패배했을 때, 두 사람이 다시 만났는지, 아니면 마지막에 함께 왔는지 알 수 없었다. < P > 작가: 석사소, 다른 붉은 건물 이야기를 들려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