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점토 장'의 창시자는 누구입니까?

'점토 장'의 창시자는 누구입니까?

천진토우장상은 청나라 도광시대에 창시자인 장명산(張命山)에 의해 시작되었다. 전통을 계승하면서 자신만의 스타일을 창조하는 작품은 다양한 재료를 활용하고, 조각과 회화의 결합으로 작품의 생명력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 그의 예술적 지위는 국제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장토(張器)는 여러 세대에 걸쳐 전해져 우리나라 점토 조각 예술의 또 다른 정점으로 자리 잡았습니다.

소개

천진토장화형조각은 180년 동안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아온 민속예술입니다. 이 기간 동안 그것은 설립되었고 심지어 세계적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매우 사랑스럽습니다. '장토상'의 채색조각은 전통적인 토우를 원형 조각 예술의 수준으로 끌어올렸으며, 색상과 소품으로 장식되어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합니다. 그것은 원나라의 유원(劉源) 다음으로 우리나라 점토조각예술의 최고봉이다. 그 작품은 예술적으로 뛰어나고 세계적으로 널리 영향을 미치고 있으며 우리 민족예술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국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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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시자

Tianjin Clay Figure Zhang

Zhang Mingshan(1826-1906)이 그의 뒤를 따랐습니다. 아버지는 어렸을 때부터 점토 조각품을 만들며 독특한 기술을 키워나갔습니다. 18세에 '점토 장'이라는 예명을 얻었고, 가족 단위로 점토 조각 공방 소구자이(Su Gu Zhai)를 운영했습니다. 마주 앉아 사람들과 이야기를 나누고 손에 흙을 쥐고 움직이지 않고 순식간에 해내기만 하면 된다. 얼굴은 외모와 정신이 비슷할뿐만 아니라 실물과 비슷하며 수염과 눈썹이 생기가 넘칩니다.

수상

1915년 장밍산(Zhang Mingshan)의 '뜨개질하는 소녀' 채색 조각품이 파나마 국제 박람회에서 1등상을 수상했고, 장 위팅(Zhang Yuting)의 작품이 파나마 국제 박람회에서 명예상을 수상했습니다. 이후 장유팅(Zhang Yuting)과 장징푸(Zhang Jingfu), 장징시(Zhang Jingxi), 장징후(Zhang Jinghu), 장밍(Zhang Ming) 등 4대에 걸쳐 계승된 '장토상'은 중국 북부의 점토 조각 예술을 대표하는 작품이 되었습니다.

미래 세대에 계승

1949년 이후 인민 정부는 장채 조각상에 대한 보호, 지원, 발전 정책을 채택하고 장재 조각상 6대 후계자를 마련했습니다. 장 가문의 천진 점토 조각상

문학과 예술 창작, 교육 및 기타 부서에서 활동한 여러 세대의 예술가 중 2세인 Zhang Yuting이 천진 문학 역사 박물관의 관장으로 고용되었습니다. 동시에 민속 색 조각 예술이 대학 강당에 들어갔습니다. 3 대 후손 Zhang Jinghu는 중앙 미술 학원에서 계속 근무했으며 중앙 예술 공예 아카데미에서 가르쳤으며 점토 인형 장 색 조각 스튜디오를 설립했습니다. 천진에서는 5개 그룹의 학생을 모집하여 전국의 색채 조각 예술 전문가를 다수 양성했습니다. 4대 후계자인 장밍(Zhang Ming)은 20년 넘게 스튜디오와 교육 업무를 맡아오면서 기술을 가르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 왔습니다. 이후 장화의 다채로운 조각상 예술은 가족 공방에서 사회로 옮겨갔다. Guo Moruo는 "어제 한 가족 만 만들어졌지만 지금은 세상에 복숭아와 자두가 가득합니다"라는 비문을 썼습니다. 천진의 "점토 조각상"채색 조각 예술은 현대 사람들 사이에서 발전한 유명한 예술 공예 학교입니다. 세대를 거쳐 전해지는 이 예술의 꽃은 고대 점토 조각 예술에 뿌리를 두고 있으며, 대담한 혁신을 통해 오늘날 금문의 독특한 예술이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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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ianjin Clay Figure Zhang

'Tianjin Clay Figure Zhang' 채색 조각품은 다양한 주제를 가지고 있으며, 민속 풍습을 반영할 수도 있고 민담과 무대를 기반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드라마는 '수호전', '홍루의 꿈', '삼국지'와 같은 고전 문학 작품을 직접 바탕으로 할 수도 있습니다. 그가 만든 작품은 형태를 닮을 뿐만 아니라, 형태를 통해 정신을 묘사하여 정신과 형태가 모두 공존하는 상태를 이루고 있다. 장(張)채색 조각품은 단순하고 밝은 색상과 절묘한 재료를 사용하여 만든 점토 인형은 오래도록 지속되고, 건조하거나 갈라지지 않으며, 세계적으로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장색조각상은 일반적으로 크기가 작고 높이가 40센티미터 정도로 책상이나 선반 위에 놓을 수 있어 선반조각, 채색조각이라고도 불린다. 다양한 응용 분야에 사용되는 매우 광범위한 예술입니다. 환경 장식의 예술 형태는 사회에 봉사하고 환경을 아름답게 만드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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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료

'점토 인형'에 사용된 재료는 모래 함량이 낮고 불순물이 없는 순수 점토입니다. 두드리고, 여과하고, 탈수시킨 후, 탈지면을 반복적으로 두드려 부드러워지게 하면 접착력이 강한 것이 특징인 '익힌 진흙'이 됩니다. 보조 재료로는 목재, 대나무, 등나무, 납선, 종이, 실크 꽃 등이 있습니다. 완성된 작품은 직사광선을 피하거나 화기 주변에 놓아두는 것이 올바른 건조 방법입니다.

기술 및 특징

'점토 인형'은 완전히 건조된 후 약 700°C의 온도로 가마에서 구워집니다. 폴리싱 및 마무리 작업 후 착색됩니다. 채색조각에 사용되는 색은 과거에 비해 지금은 큰 발전을 이루었다. 기존의 안료는 워터핑크색으로 커버력이 좋지 않고, 터지거나, 떨어지고, 바래기 쉽고, 장기간 보관이 불가능했습니다. 과학기술의 발달로 아크릴 컬러가 사용되고 있지만 가격은 비싸지만 커버력이 강하고, 터지지 않고, 잘 지워지지 않으며, 물에 녹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건조 후 물로 세척이 가능하므로 전체 작업은 일반적으로 30일 정도 소요됩니다.

이 단락 편집 예술의 기원

창시자 장창린(별명 명산, 1826-1906)은 국내외적으로 유명하며 중국 역사에서 중요한 인물이다. 미술. 그는 고도의 사고력과 예리한 통찰력으로 현대의 풍습과 예술을 재현하고 있습니다. Zhang Mingshan은 저장성 소흥에서 태어났습니다. 그의 아버지 장완취안(Zhang Wanquan)은 한때 관리의 서기로 일했고 나중에 천진으로 이주하여 작은 돌동물과 문구류를 만들며 생계를 꾸렸습니다. 장밍산(Zhang Mingshan)은 13세에 사립학교를 떠나 점토 조각품 제작에 참여했습니다. 그 당시 천진은 이미 상업과 무역이 발달한 중요한 항구 도시였습니다. 사원 박람회에 참석하는 것이 인기가 있었고 주로 유명 배우가 공연하는 연극도 자주 있었습니다. Zhang Mingshan은 종종 캐릭터와 의상을 관찰하기 위해 들어갔습니다. 유명한 배우 Yu Sansheng이 천진에 왔을 때 Zhang Mingshan은 그를 위해 "황학루"라는 의상 조각상을 만들었고 그 이미지는 생생하고 생생했으며 그 이후로 유명해졌습니다.

당시 그는 열여덟 살이었습니다. 1947년(중화민국 36년) 2월 20일자 『대공보』의 『천진인민연대기』에는 장명산을 기념하는 기사가 실렸다. 대만 역할을 맡으면 기분이 좋지 않더라도 모델 역할을 하고, 외모를 살피고, 특징을 고르고, 어느새 소매에 있는 캐릭터를 몰래 흉내낼 수 있어요.” 중국의 점토 조각 예술은 일찍이 원시 사회의 허목도 문화 유적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최근에 출토된 것은 고대의 완전한 채색토우동물로, 전문가의 조사에 따르면 초춘추시대의 귀중한 문화유물이다. 중국 조각 예술의 발전은 기원전 475년경에 시작되었습니다. 진나라의 병마용과 한나라의 화곡릉과 같은 진나라와 한나라의 조각품은 강렬하고 단순하며 흐르는 듯한 스타일로 나타났습니다. 단순하고 암시적인 스타일. 한나라 이후 불교가 전래되면서 사람들은 극락을 추구하며 사찰과 석굴을 짓게 되었고, 그 결과 대동의 운강, 낙양의 용문, 둔황, 마이지산 등의 불교 절벽이 나타났습니다. 서기 7세기부터 9세기까지의 수당 왕조는 고대 중국 조각 예술 발전의 전성기였습니다. 둔황과 마이지산의 점토 불상, 당 18릉의 석조 조각품, 용문 석불 등이 있습니다. 낙양에서는 모두 절묘한 예술적 형태를 구현합니다. 오대십국에서 청나라 말기에 이르기까지 도시 산업경제의 발달과 함께 조형예술로서의 조각은 점차 세속화되었다. 당나라가 번영하던 시기에는 대형 보살상은 더 이상 조각이나 그림에서 볼 수 없습니다. "Jingbian"을 주제로 한 조각품과 그림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송나라 이후의 조각품은 현실 세계를 완벽하게 반영합니다. 쓰촨성 다조(Dazu)의 석조 조각, 산시성 금자사(金ci Temple)와 쌍림사(Shuanglin Temple)의 점토 조각, 마이지산(Majishan)의 송 조각품 등 모두 그 시대의 분위기를 가득 담고 있습니다. 세계. 명청 왕조의 오페라와 소설의 대부분은 세속적인 인간 관계를 묘사했습니다. 이 시기의 조각품은 더 이상 진나라, 한나라, 위나라, 당나라 시대의 조각품만큼 번영하지 못하고 점토 조각품과 작은 조각품이 등장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들은 세상과 가정에 들어가므로 아름다움의 전체적인 모습이 완전히 다릅니다. 세상에서 그런 신격화, 그런 초월적이고 우아하고 우아한 귀족 스타일이 다가가고 이해하기 쉬워졌습니다. 청나라 말기 북부의 대표적인 조각품은 '장토상' 채색 조각품이다.

이 단락의 예술적 특성 편집

'조각'과 '회화' - '장토상' 채색 조각품의 예술적 특징

이미지 표현

'점토조각상' 컬러조각 예술은 신화, 드라마, 소설, 실생활을 바탕으로 '조형'과 '회화'를 통해 인물을 생생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인물의 모습을 묘사한다. 캐릭터의 개성과 표현 일상적인 감정에 가까울 뿐만 아니라 중국 문학 전통의 서정성과 선화를 종합하여 현대 생활의 분위기를 구현합니다. "삼백육십선"은 시장의 실제 생활을 묘사하고 있으며, 1세대 Zhang Mingshan, 2세대 Zhang Yuting, 4세대 Zhang Yue가 모두 이 주제를 연속적으로 만들었습니다. "Yuqiao Qiao"(Zhang Mingshan 작)는 Shao Yong의 "Yuqiao Qiao"와 Kong Shangren의 "Peach Blossom Fan"에 나오는 "Yuqiao Q&A"를 연상시킬 뿐만 아니라 전자는 Yuqiao의 질문과 답변을 사용하여 천리와 천리를 분명히 합니다. 후자는 Liu Jingting과 Su Kunsheng의 대화를 사용하여 국가의 흥망 성쇠로 인한 슬픔을 표현함으로써 삶에 대한 환상적 감정을 드러냅니다. 삶의 목적과 의미는 어디에 있습니까? 그래서 결국 은둔한 어부와 나무꾼으로 귀결되는데, 조각과 그림을 통해 우리에게 보여주고 있는 것은 평범한 삶의 어부와 나무꾼이 아니라 '두 명의 신선인 장을 만난' 두 명의 '야생에서 물러난' 모습이다. 그리고 Tianjin Clay Figures의 Hehe

"공식" 학자입니다.

캐릭터 재구성

"Clay Figurine Zhang" 컬러 조각품은 캐릭터의 형상화 및 묘사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로댕과 제젤의 대화는 "중요한 비밀을 하나 말해주겠다. 이 비너스 조각상 앞에서 우리가 느끼는 실생활의 감동은 어디서 오는 것이라고 생각하는가? - '조형'에서 나온다"고 말했다. 지식.” 이 지식은 『장토상』의 작품에 반영되는데, 이는 『장토상』의 작품이 강한 생명감을 보여주는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하다. 캐릭터의 순간적인 움직임을 포착하고, 캐릭터의 내면을 묘사하며, 색감을 더해줍니다. 예를 들어, Zhang Mingshan이 조각한 "연진 초상화"와 "연인보 초상화"의 문자는 매우 정확합니다. Xu Beihong은 1933년 "Mainland Magazine"에서 이 두 작품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북쪽에서는 송나라의 태조 황제와 태종 황제의 조각상만이 조각상과 비교할 수 있지만 Yang Huizhi의 조각품은 도시 생활에 대한 묘사에 중점을 두고 단순한 색상을 사용하여 작품이 실제적이고 감동적인 느낌을 줍니다. . "설탕 송풍기", "설탕 파는 사람"(360행 문자) 등 장 위팅의 조각품은 모두 당시 시장에 있던 실제 생활이었습니다. 조형적인 측면에서는 작가가 캐릭터의 특징과 시시각각의 역동성을 정확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거친 선을 사용하여 캐릭터의 옷의 질감을 표현한 후, 연한 남동석 색상을 더해 삶의 활력을 엿볼 수 있게 해준다. 이 일. 이러한 유형의 작업에 대해 Xu Beihong은 다음과 같이 칭찬한 적이 있습니다. "케이크를 파는 두 사람과 사탕을 사는 사람은 진정 사실주의의 걸작입니다. 그들의 관찰의 정교함과 방법의 민감성은 세계에서 가장 큰 조각가와 경쟁하기에 충분합니다. 오늘날 러시아." 테투오스케아이 왕자(1867-1938). 테투오 왕자는 주로 귀족과 유명인에 대해 글을 썼지만 서민들에 초점을 맞추지는 않았다. 1902) 파리의 프티 팔레에 숨겨져 있는 원고가 많지만, 그 수는 그렇지 않다. 작가가 크기를 늘려 청동으로 주조할 수 있었다면 왜 Meunier(1831-1831)의 "Strive for the Longest Day"와 비교됩니까? 조각과 회화

'Clay Figurine Zhang'의 작품은 조각과 회화의 두 가지 주요 결합입니다. 먼저 모양을 만든 다음 페인트를 칠하세요.

점토조각의 과정에서는 전체적인 형태를 다듬는 것이 관건이다. 먼저 인물의 큰 형상을 역동적으로 조각하여 큰 느낌을 주고, 옷의 선을 그려 뼈를 손상시키지 않고 질감을 표현한다. 중국화에서 꼼꼼한 서예는 회화와 채색에 주로 사용되는데, 이는 작품에 빛과 색감을 더해준다. "성형"과 "회화"의 독창적인 조합은 사람들에게 실제적이고 강력한 삶을 보여줌으로써 사람들이 일반에서는 아름다움을, 세부 사항과 단편에서는 무한함을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중국 실

중국 실의 예술적 전통은 항상 중국 조형 예술의 주요 미적 요소였습니다. 오페라와 소설의 발달로 이러한 시민문학과 예술은 명나라 중기 이후에야 순수한 시각예술이 되었다.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에 Chen Laolian의 "원양 가족"과 "서방 비서"는 명나라의 정점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의 고대적이고 독특한 홀, 웅장하고 엄숙한 형태와 성실한 선화 예술은 후세대에 지대한 영향을 끼친다. 또한 Shangguan Zhou의 "Wanxiaotang Painting Biography"는 우아하고 자유롭고 에너지가 넘칩니다. "Clay Figurine Zhang" 컬러 조각품은 중국 전통 실 예술을 흡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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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밍산(Zhang Mingshan)의 "The Two Immortals of Harmony"는 신화 속 Hanshan과 Shide(즉, Two Immortals of Harmony)를 기반으로 합니다. 민속은 고대의 계율과 조화와 조화의 의미를 갖습니다. 저자는 이 효과를 얻기 위해 밝은 색상을 사용하는 데 중점을 두지 않고 모양을 만드는 데 중점을 둡니다. 두 불멸의 얼굴을 묘사하여 미소를 짓게 하는 것 외에도 저자는 의류 라인 처리에 중점을 두어 의류 라인을 만듭니다. 미소, 두꺼비 웃음, 두꺼비 미소 손에 쥐고 있는 모란은 미소 짓고 있으며, 우아한 색상은 사람들에게 밝고 상서로운 광경을 보여줍니다. Zhang Jinghu의 "봄의 기쁨을 담은 그림"은 완전한 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캐릭터의 우아한 자세와 옷의 질감이 모두 모양에 반영되어 색상이 화려하고 우아하며 캐릭터의 감정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것이 입체적이고 세심한 인물화라고 느낀다. 조형과 관련하여 Zhang Yue는 자신의 그림 "점토 조각상 장의 채색 조각 기술"에서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점토 조각품은 촉촉하고 부드럽고 반죽하기 쉬운 점토로 만들어지며 전체적인 모양은 뼈와 의복의 근육 움직임에 부착됩니다. 주름, 표정 등의 변화가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점차적으로 형태화되어 관찰되는 모든 색조, 볼륨, 모양, 표정 등이 종합적으로 반영되어 신체, 표정, 빛 및 색상의 완벽한 조합이 됩니다. 캐릭터를 생생하게 표현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풍부함을 '색채' 방식으로 표현해 침묵의 조각상을 '말하고자 하는 눈빛을 지닌 생생하고 생생한 조각상'으로 만들어준다. 우아하지만 저속하지 않고, 아름답지만 화려하지 않고, 평범하지만 낡지 않은 효과를 표현하기 위해 윤곽선, 렌더링 및 대비를 통해 활력, 아름다움, 우아함, 품질 및 아름다움의 목적을 달성하는 회화 기술. Zhang의 작품은 기본 뼈대 방법인 조각을 기반으로 하는 반면, 회화는 조각상이 실제 성격에 더 가까운 볼륨, 빛 및 색상의 통일성을 달성하도록 만드는 데 있어 다양한 주제에 대해 다양한 창의적인 방법을 채택합니다. 작가 샤오창칭은 우아하고, 무사 샤오는 짧고, 호랑이 등, 곰 허리가 특징이다. Zhang Yue의 "Enjoying It"은 우아하고 자랑스러운 문인을 표현하는 것입니다. 옷은 단순한 선과 밝은 색상으로 훌륭하고 우아하며 순수하고 무관심한 문인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작가는 이 작품에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며, 초연하고 낙관적이며 진취적인 삶의 관점을 보여줍니다. 이 밖에도 '장인상'의 작품에는 여성의 이미지가 많이 등장한다. Zhang Yuting의 "Fisherman Woman"은 흰색으로 칠하거나 밝은 색상으로 칠한 여성의 그림과 매우 유사합니다. 전체 모양은 단순하고 단순하며 선은 부드럽고 밝으며 밝은 색상은 조각상에 단순함, 단순함, 신성함을 부여합니다. 동시에 그녀의 부드럽고 차분한 자세는 사람들로 하여금 그녀가 고대 중국 미인의 전형적인 예라는 느낌을 갖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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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인상] 이야기(인민교육출판사에서 발행한 8학년 중국어 교과서 2권) 장인정신이 뛰어난 분들을 위해, "점토조각상 장"은 점토조각상 제작 1위입니다. 게다가 1위는 있지만 2위는 없고, 3위는 많이 다르다. 점토 조각상의 이름은 장밍산(Zhang Mingshan)입니다. Xianfeng 시대에 그가 자주 방문했던 곳이 두 군데 있습니다. 하나는 북동쪽 모퉁이에 있는 극장 대관루(大guanlou)이고, 다른 하나는 북관구에 있는 천칭관(Tianqingguan) 레스토랑입니다. 나는 거기 앉아서 온갖 사람들을 보고 싶었고, 온갖 사람들을 꼬집고 싶었다. 대관탑에 가면 무대 위의 다양한 인물들을 보고 싶고, 천청각에 가면 인간세계의 다양한 인물들을 보고 싶다. 후자의 종류가 더 많습니다. 그날은 비가 내리고 있었기 때문에 천청각에 혼자 앉아 술을 마시며 주변의 식사하는 사람들의 모습에 주의를 기울였습니다. 이때 밖에서 세 사람이 들어왔다. 가운데 있는 분은 옷을 잘 차려입고, 머리도 크고, 키도 중간 정도이고, 배가 부풀어 오르고, 똑바로 걸어가는 자세가 아주 인상적이었습니다. 문을 바라보고 있는 탁자 위에 서 있는 사람이 그것을 보고 재빨리 외쳤다. "이자오린의 장우 선생님은 귀한 손님이십니다. 장우 선생님은 여기 총 3명이 계십니다. 이 외침을 듣고 들어오세요!" , 식사하는 사람들은 말을 멈추고 심지어 젓가락을 내려 놓고 유명한 장우 씨를 바라 보았습니다. 현재 도시 안팎에서 가장 화가 난 사람은 소금 장사로 큰돈을 벌었던 장진웬이다. 성경의 해인(海仁)장군을 위해 목숨을 팔았기 때문에 해대사의 양자로 양자로 삼아 5위에 올랐다. 따라서 "Hai Zhang Wu"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앞에서는 그를 장무예(張吳吳)라고 부르고, 뒤에서는 하이장우(海張夫)라고 부른다. 천진 웨이는 돈이 있으면 장사하는 곳이고 관리들도 두려워합니다. 그러나 장인 외에는 손에 의지하여 누구를 구하고 싶습니까? 그러므로 장상은 술만 마시고, 야채만 먹고, 주위를 둘러보지 않습니다. 전혀 사람으로서. 그런데 얼마 후 Hai Zhangwu가 그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가느다란 목소리의 누군가는 "관객들이 점토 인형을 소매에 쥐고 공연을 관람하고 있다. 쥐어짜낸 뒤 밖으로 꺼내어 무대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쥐고 있는지 살펴보라"고 말했다. 장우의 크고 통통한 모습 "어디를 꼬집을까? 소매에? 가랑이에!"라는 목소리가 들려왔고, 이어서 점토 조각상 장과 함께 웃음과 재미가 터졌다.

Tianqing Hall에 있는 모든 사람들이 이 말을 들었습니다. 사람들은 재능 있고 대담한 점토 조각상 Zhang이 Hai Zhangwu에게 어떻게 "보답"할지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흙 공이 잘려 나갔습니까? 점토 조각상 Zhang Tingsai가 왼손을 테이블 아래로 뻗어 신발 밑창에서 진흙 조각을 파내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의 오른손은 여전히 ​​포도주 잔을 쥐고 있었고, 그의 눈은 탁자 위에 있는 음식과 포도주만 바라보고 있었습니다. 그의 왼손은 진흙을 가지고 놀기 시작했고, 그는 재빨리 손가락으로 그것을 집었습니다. 요술쟁이 Liu Baldzi. Hai Zhangwu는 여전히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점토 조각상 Zhang은 그의 손에 있는 진흙 공에서 그 모든 단어를 발견했을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손을 멈추고 탁자 위에 진흙 공을 찔러 넣은 다음 자리에서 일어나 카운터로 가서 계산을 했습니다. 식사하는 사람들은 목을 쭉 뻗고 살펴 보았습니다. 이 점토 인형은 마치 Hai Zhang Wu의 머리를 잘라서 테이블 위에 올려 놓은 것 같았습니다. 국자 같은 머리, 튀어나온 작은 눈, 미친 표정의 그는 장우라기보다 하이장우에 더 가까웠다. 호두알만한 크기입니다. 거기에 Hai Zhangwu가 있었는데, 그는 2피트 떨어진 곳에서도 자신이 꼬집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는 문밖으로 걸어나오는 토우상을 향해 “이 엉터리 공예품으로 돈을 벌고 싶은데, 싸게 팔아도 그걸 원하는 사람이 없다”고 소리쳤다. 우산을 쓰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떠났다. 그러나 Tianjin Wei의 문제는 이것으로 끝나지 않았습니다. 다음날 북문 밖의 Guayi Street에있는 여러 개의 작은 식료품 가게에 Hai Zhang Wu의 점토 조각상이 줄 지어 놓여 있었고 거기에도 시체가 추가되었습니다. . 또한 일괄적으로 성형되어 총 100~200개 단위로 생산됩니다. 노점에는 '하이장우를 싸게 파는구나'라고 잉크로 적힌 흰색 메모도 붙어 있다. 즐거운 시간이 끝나면 지인을 찾아 함께 시청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세요. 3일 후 하이장우는 사람들을 보내 많은 돈을 들여 점토 모형을 모두 샀다고 합니다. 토우상은 사라졌지만, '해장오를 싸게 판다'는 이야기는 백년이 넘는 세월을 거쳐 오늘까지 전해졌습니다.

이 단락 편집 천진 토우 장-점토 장 미술관

토우 장 미술관은 토우 장 가문의 후손들이 모금한 자금으로 건립한 사립 미술관입니다. 에는 6개의 점토 조각상 장(Zhang) 가족이 소장되어 있으며 역대 세대에 걸쳐 300세트가 넘는 뛰어난 작품이 소장되어 있으며 그 중 거의 100점이 현재 전시되어 있습니다. 제1전시실 이 전시실에는 장토우 1세대인 장밍산 선생의 작품과 사료가 주로 전시되어 있습니다. 첫 번째 사진은 1957년 천진에서 장명산 토우 작품을 관람하고 있는 마오쩌둥 주석의 모습이다. 두 번째 사진은 1930년대 천진 구시가지 북서쪽 모퉁이에 있던 장밍산 옛 거주지의 공방 외관을 찍은 사진이다. Zhang Mingshan 씨의 아들인 Zhang Yuting 씨의 사진, Zhang Yuting 씨의 아들인 Zhang Jingfu 씨의 사진, Zhang Mingshan 씨의 아들인 Zhang Ming 씨의 사진이 이어졌습니다. 징푸. 마지막으로 1930년대 장스자(張十孝) 공방의 오래된 토우 인형 작업 장면이 있습니다. 왼쪽은 대형 토우 제작을 담당하는 Zhang Yuting이고, 왼쪽은 토우의 세부 수리 및 완성을 담당하는 Zhang Ming입니다. 인물화. Zhang Mingshan의 아버지 Zhang Wanquan은 절강성 소흥 출신의 관리들을 따라 하북성 심현으로 가서 관직을 맡았고, 관리들은 임기가 만료되어 고용주를 잃었습니다. 그는 텐진(Tianjin) 구시가지의 북서쪽 모퉁이에서 사립학교를 가르치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많은 지역 이웃이 가마 노동자였기 때문에 Zhang Wanquan은 가족을 부양하기 위해 점토로 만든 문구류와 장난감도 판매했습니다. 이러한 환경에서 생활한 장밍산(Zhang Mingshan)은 어릴 때부터 흙조각을 접하고 사랑하게 되었습니다. 첫 번째 전시는 장밍산(張Mingshan)의 11~12세 작품으로, 인물의 크기와 그림의 부족 등이 당시 민속점토조각의 특징을 보여준다. 그러나 장밍산은 서양 미술 기법을 접목시켜 머리가 크고 몸이 작은 전통적인 점토 조각 모델을 버리고 인물을 실제 비율로 사실적으로 묘사합니다. 이를 바탕으로 그는 회화기법을 융합하여 자신만의 조각양식을 발전시켰다. 두 번째 쇼케이스는 그의 스타일을 대표하는 작품인 인물화 시리즈이다. 장명산은 유명해진 후 왕자의 초청으로 2년 동안 궁궐에서 살았다. 이 시기 왕실 공예가들과의 교류를 통해 궁궐미술의 요소를 자신만의 양식으로 접목시켰다. 세 번째 전시는 그의 노년기 작품이다. 이 시기 그의 작품은 수량도 적고 가격도 비쌌기 때문에 대부분 외국인들이 해외로 가져갈 수 있도록 맞춤 제작됐다. 완제품은 거의 남아 있지 않으며 대부분 도색되지 않은 반제품입니다. 그 중 <뮬란군입대>는 Cixi의 70번째 생일을 맞아 내무부 장관이 특별히 주문한 것으로, Zhang Mingshan이 만족하지 않아 중간에 중단되었습니다. 그 구성으로. 제2전시실 종귀는 누나와 결혼하는데, 이 작품은 토우 장의 대표작이다. 전설에 따르면 종귀는 시험을 보러 가는 길에 우연히 유령 동굴에 들어갔다가 귀신들에게 놀림을 받고 얼굴이 흉악해져서 시험에 떨어지게 되었다고 합니다. 결과. 같은 고향 친구가 시험에 합격한 후, 그는 자신의 의로움을 옹호하고 마침내 사후에 종남산진시(忠南山金師)를 받았습니다. 종귀의 여동생도 이 친구와 결혼했습니다. 종귀가 그의 여동생과 결혼하는 것은 이 이야기에서 종귀가 그의 여동생에게 결혼을 제안하는 장면을 보여줍니다. 그런데 작가는 귀신상 앞에 당시 천진의 풍습을 토대로 인간과 귀신처럼 보이는 근위병을 추가했다. 이 형상의 원형은 당시 사회의 실제 부패한 관료들이었다. 작가는 이를 이용해 당시 암흑사회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비판적 사실주의의 초기 작품으로 러시아, 자이르 및 기타 국가에서 이 작품 세트를 자국의 우표로 연속적으로 출판했습니다. 제3전시실 장화백의 작품을 다양한 주제로 전시하는 전시실입니다. 신화 속 인물을 중심으로 한 작품으로는 천진에서 유행하는 마조상을 비롯해 바다를 건너는 팔선신, 생일을 맞는 마고신, 행운을 상징하는 남극선신의 형상 등이 있다. 역사적 인물 외에도 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은 대부분 문학작품 『붉은 저택의 꿈』에 등장하는 인물들이다.

가장 대표적인 작품으로는 『사탕 부는 사람』 등 실생활의 주제를 표현한 작품들이 있다. 작가는 주변 인물들을 소재로 삼아 당시 도시 하층민들의 생활상을 사실적인 기법을 사용해 기록했다. 작가의 감정을 표현하려는 목적으로 실용적인 기능을 분리하고 사실적인 기법을 사용해 실제 인물을 표현한 것은 중국 조각 역사상 처음이다.

토우 장(張)의 예술은 이로써 중국 지역 조각 예술 역사의 전환점이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