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평면 구성에서 그림이 되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평면 구성에서 그림이 되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 P > < P > < P > (4 개의 간단한 면을 구하는 평면이 8 개의 선을 구성하는 구성 그림 < P >

(1) 평면 구성에서 그림이 되는 조건은 < P > 연구의 내면기하학을 확장하는 학과의 수장인 리만 기하학 리먼이 유명한 강연에서 이 기초적인 이론을 창설한 것이다. 처음으로 내면적인 사상을 강조하고 이전의 모든 기하학 대상을 더 일반적인 범주로 요약하여 측정과 같은 기하학적 개념을 함축적으로 정의했다.

이 기하학 이론은 근대 기하학의 대문을 열어 이정표의 의의를 가지고 있다. 아인슈타인의 일반 상대성 이론의 수학적 기초가 되었습니다. 리만 기하학에서 미분 기하학은 새로운 시대로 접어들었고, 기하학적 개체는 다양체 (구부러진 기하학적 물체) 로 확장되었습니다. 이 개념은 푸앵카레에 의해 도입되었습니다. 이로써 텐서 기하학, 리만 표면 이론, 복형상, 호지 이론, 섬유총 이론, 핀슬러 기하학, 모스 이론, 변형 이론 등이 발전했다. 대수적 관점에서 기하학은 전통적인 분석 기하학에서 더 일반적인 이론인 대수학 기하학으로 발전했다. < P > (2) 평면으로 구성된 그림 (그라데이션) < P > 당신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 P > (P > 3) 평면 구성에서 분할 구성은 하나의 그래픽만 있으면 화면이 분할되는 것이 아닌가? < P > 그래픽 디자인의 분할 구성 < P > 분할은 한정된 공간을 일정한 방법으로 나누는 것이다. < P > 예술 모델링 활동에서 분할 자체는 목적이 아니라 기본적인 수단일 뿐이다. 그 목적은 새로운 공간을 얻는 것이다. 즉, 한정된 공간에서 문자, 그래픽 등을 교묘하게 구성하여 공간을 재구성하여 새로운 통일된 전체를 형성하는 것이다. < P > 는' 잘라내기' 와' 나누기' 가 특징이다. 분할을 통해 국부부터 전체까지 세심하게 안배할 수 있는 것은 형식미를 달성하는 한 가지 방법이다.

1, 등분할 < P > 1, 등형 분할: 형식이 비교적 엄격하여 깔끔하고 명쾌한 시각적 느낌을 준다.

2, 스트라이핑: 비례의 일관성만 추구하고, 형형의 통일을 구할 필요가 없고, 분할은 변화가 풍부하고, 스타일링이 자유롭고, 복잡하며, 균형감이 안정된다는 인상을 준다.

2, 비례 분할

비례 분할은 수량 사이의 비율에 따라 분할하는 것을 의미하며 가장 일반적인 비율은 황금 분할이다. < P > 3, 수열 분할 < P > 수열 분할은 등비 분할, 등차 수열, 조화 수열 등과 같은 그라데이션 분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 P > 4, 자유분할 < P > 자유분할은 수리규칙의 무뚝뚝하고 단조로운 것을 피한다. 분할유연성, 자유, 방향, 길이, 크기, 모양의 변화를 추구합니다. < P > 네가 말한 것은 자유분할이다, 이렇게 하면 된다. < P > (4) 평면 구성은 어떤 1 번 도면을 포함한 크기가 얼마나 큰가

1 번 도면은 594mm×841mm

평면 구성이다. 시각적 요소는 2 차원 평면에 있는 시각적 요소이며, 미의 시각 효과, 역학의 원리에 따라 편성되고 조합된다. 이성과 논리적 추리로 이미지를 만들고, 이미지와 이미지 사이를 연구하는 것이다. 이성과 감성을 결합한 산물이다. < P > 평면 구성이라는 단어의 출현과 예술 디자인 기초과정으로서의 도입은 중국 고등예술대학 예술디자인학과의 이정표다. 그래픽 구성은 * * * 성을 지닌 디자인 언어로, 오늘날 사회의 다양한 예술, 디자인 범주에 적용되었으며, 그래픽 구성은 다른 응용 프로그램 디자인의 학과와 마찬가지로 현대감을 부여하는 디자인 이론과 표현을 개선하고 창조하기 위한 것이다. 평면 구성은 완전히 새로운 조형 관념으로 예술 디자인 교실에 신선한 피를 주입했다. 첨단 기술의 융합은 디자인 예술의 시각적 심미 영역을 크게 넓혀 디자인의 사고와 표현 수단을 풍부하게 했다. 전통적인 기초도안에 비해 큰 충격이 아닐 뿐만 아니라, 한때 전통 기초도안을 대체할 기세가 컸고, 전통 기초도안이 위태롭다. 확실히, 평면구성의 출현도 오랫동안 고수해 온 전통에 대한 반성을 하게 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통명언) < P > 평면으로 구성된 골격: 규칙 성, 반규칙 성, 불규칙성, 단일 골격, 복합 골격, 비활성 골격, 활성 골격 < P > 종류: 반복 구성, 변이, 그라데이션, 발사, 근육, 대략적인 구성, 밀집 구성 < P > 평면으로 구성된 피쳐: 점 구성, 선 구성, 면 구성 < P > 점 구성

(1 2) 크기가 같은 점을 일정한 방향으로 규칙적으로 배열하여 사람의 시각에 점 이동으로 선형화된 느낌을 준다. (3) 크고 작은 점으로 일정한 궤적, 방향에 따라 변하여 아름다운 율율감을 만들어 낸다. (4) 점들을 크기가 다른 형태로 조밀하고 분산된 목적 있는 배열로 점의 면화감을 만들어 낸다. (5) 크기가 같은 점을 상대 방향으로 점차 일치시켜 미묘한 동적 시각을 만들어 낸다. (6) 불규칙한 점의 시각 효과. < P > 선의 구성 형태

(1) 면화된 선 (등거리 밀집 배열) (2) 조밀하게 변하는 선 (거리에 따라 정렬) 원근 공간의 시각 효과 (3) 두께 변화 공간, 허실공간의 시각 효과 (4) 착시화된 선 (원래 좀 더 규범화된 선 배열을 전환) (5) 입체화된 선 (6) 불규칙한 선 < P > 면의 구성 형태

(1) 형상의 면, 규칙, 부드러움, 좀 더 생동감 있고 두툼한 시각 효과 (3) 맨손으로 만든 면 (4) 유기적인 면으로 부드럽고 자연스럽고 추상적인 면의 형태 (5) 우연한 면, 자유롭고 활발하며 철리적인 면 (6) 인간 조형면, 좀 더 이성적인 인간적인 특징을 만들어 낸다

자세히 살펴보세요. 。 < P > 평면 구성에서 지도 전환의 전형적인 예 < P > 루빈의 주전자 (루빈의 컵) < P > 클래식:' 사랑의 꽃',' 해신 니플턴',' 무용수와 손짓',' 몸의 바이올렛',' 숨겨진 나폴레옹',' 셰퍼드'

점, 선, 면은 도면에서 가장 기본적인 세 가지 요소입니다. 이 세 가지 요소는 반복, 그라데이션, 방사, 대비 등을 통해 화면을 표현합니다. 점, 선, 면이 없으면 그래픽 디자인이 없습니다. < P > 점, 선, 면 사이의 변환을 통해 화면 구조가 자연스럽게 표현됩니다. 어떻게 점, 선, 면 등의 원소를 잘 이해하고 운용하고, 형식의 미감을 높이고, 시각적 전달의 목적을 달성하며,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7) 평면 구성에서 그림이 되는 조건은 다음과 같은 확장된 읽기입니다.

행은 일반적으로

1, 직선 평행선, 수직선 (수직선), 슬래시, 대시, 대시, 지그재그 선 등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가시 바다의 직선은 한 점이 평면 또는 공간이나 공간에서 특정 방향 (반대 방향 포함) 으로 움직이는 것을 말하며, 형성된 궤적은 직선이다.

2, 원곡선: 호, 포물선, 쌍곡선, 원, 물결선 (물결선), 뱀선 등. "가시 바다" 에서 곡선의 의미는 특정 조건 하에서 점이 평면 또는 공간에서 방향을 바꾸는 궤적입니다.

3, 선에 대한 표현식.

모양에서 선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등고선이 물체의 모양을 결정할뿐만 아니라 물체의 내부 구조를 결정합니다. < P > (3) 평면 구성 작업에는 사진 한 장을 3 차원 구상에서 2 차원 추상화로 변환하여 지침을 구해야 합니다. 。 。 < P > PS 의 필터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시험 효과를 보면 항상 만족할 수 있습니다.

⑼ 평면으로 구성된 점선으로 < P > 한 점의 공간 내 위치는 모든 모양의 기초가 됩니다. 이 선은 무수한 점으로 연결되어 있고, 수많은 선이 같은 평면에서 교차하여 하나의 평면을 형성합니다.

점, 선, 면은 도면에서 가장 기본적인 세 가지 요소입니다. 이 세 가지 요소는 반복, 그라데이션, 방사, 대비 등을 통해 화면을 표현합니다. 점, 선, 면이 없으면 그래픽 디자인이 없습니다. < P > 점, 선, 면 사이의 변환을 통해 화면 구조가 자연스럽게 표현됩니다. 어떻게 점, 선, 면 등의 원소를 잘 이해하고 운용하고, 형식의 미감을 높이고, 시각적 전달의 목적을 달성하며, 디자인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9) 평면 구성에서 그림이 되는 조건은 다음과 같은 확장된 읽기입니다.

행은 일반적으로

1, 직선 평행선, 수직선 (수직선), 슬래시, 대시, 대시, 지그재그 선 등 두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가시 바다의 직선은 한 점이 평면 또는 공간이나 공간에서 특정 방향 (반대 방향 포함) 으로 움직이는 것을 말하며, 형성된 궤적은 직선이다.

2, 원곡선: 호, 포물선, 쌍곡선, 원, 물결선 (물결선), 뱀선 등. "가시 바다" 에서 곡선의 의미는 특정 조건 하에서 점이 평면 또는 공간에서 방향을 바꾸는 궤적입니다.

3, 선에 대한 표현식.

모양에서 선은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등고선이 물체의 모양을 결정할뿐만 아니라 물체의 내부 구조를 결정합니다.

━ 작업을 수행하려면 평면 구성 이미지를 입체 구성으로 변환

평면 구성 이미지를 입체 구성으로 변환하는 프로세스:

평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