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노인과 바다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노인과 바다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그는 어느 나라 사람입니까?

노인과 바다

the old man and the sea, by Ernest miller Hemingway (1899-1961)

' 노인과 바다', 미국 작가 헤밍웨이가 집필했다. 노인과 바다' 는 헤밍웨이의 대표작이자 상징적인 소설이다. 주인공 산티아고는 늙은 어부였다. 그는 험난한 고난을 겪으며' 1,5 파운드가 넘는 대마림어' 를 잡았지만, 이 대마림어는 상어에 의해 잠식되어 산티아고는 한 쌍의 물고기의 골격만 끌고 갔다.

' 노인과 바다' 멋진 언어:

1. 매일 새로운 날이다. 운이 좋으면 당연히 좋다. 그러나 나는 조금도 틀리지 않고 하고 싶다. 이렇게 하면 운이 올 때 너는 준비가 되어 있다.

2. 하지만 말을 다시 해야 하는데, 쉬운 일이 하나도 없다.

3. "그러나 사람은 실패를 위해 태어난 것이 아니다." 라고 그가 말했다. "한 사람은 멸망할 수 있지만, 패배할 수는 없다."

----------------- 비장을 위해 눈물을 흘리는 < P > 역사에 영향을 미치는 1 편의 고전 중 하나 < P > 미국 역사상 이정표식 32 권의 책 중 하나 < P > 는 1954 년 노벨문학상

1986 년 프랑스' 독서' 잡지가 추천한 이상서

1952 년 헤밍웨이가 최고를 발표했다 이것은 세계 문학의 보고의 진품이자 헤밍웨이의 모든 창작의 진귀한 보물이다. < P > 이 책은 출판된 지 48 시간만에 놀라운 판매량을 기록하며 그해 리처문학상을 수상했다. 1954 년 헤밍웨이가 서사예술에 능통하기 때문에 그의 근저' 노인과 바다' 에 두드러지게 드러났다. 동시에 그가 당대 스타일에서 발휘한 영향으로 헤밍웨이는 또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다. "모든 말과 모든 단락은 가능한 간결하게 써야 한다." 헤밍웨이가 쓴 신조 중 하나로, 그의 작품을 다른 어떤 수상자보다 영화로 개편하는 수가 더 많다. 그가 그해의 리처문학상 수상자로 선포되었을 때, 평론계는 만장일치로 좋다고 말했다. "사람은 멸망할 수 있지만 이길 수는 없다." 헤밍웨이가' 노인과 바다' 에서 한 말은 독자들을 감동시켰을 뿐만 아니라 평론가도 정복했다. < P > 소설은 고기잡이 노인인 산티아고가 중압 속에서도 유지한 우아함을 사실적으로 보여준다. 이런 정신으로는 결코 이길 수 없는 사람이 문학사에서 가장 유명한' 터프한 사람' 이미지 중 하나가 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헤밍웨이는' 노인과 바다' 라는 수십 가지 문자로 번역된 작품에 대해' 평생 쓸 수 있는 최고의 작품' 이라고 생각했다. < P >' 노인과 바다' 는 전원시이고, 바다는 바다다. 바이런식, 멜빌식, 호머의 필체 같다. 문장은 호머의 시와 같이 침착하고 감동적이다. 진정한 예술가는 상징화도 우화화도 아니다. 헤밍웨이는 진정한 예술가이다. 그러나 어떤 진정한 예술품이라도 상징과 우화의 의미를 발산할 수 있다. 이 작지만 보잘것없지 않은 걸작도 마찬가지다. < P >-미국 예술사 베레손 < P > 헤밍웨이는 강한 소망을 가지고 있다. 그는 사물에 대한 자신의 견해를 우리에게 강요하여 강인한 이미지를 형성하려고 한다. 그가 꿈속에서 승리를 동경할 때, 그것은 반드시 완전한 승리, 위대한 전투, 해피엔딩이 될 것이다. < P >-미국 작가 솔 벨로 < P > 사람은 실패할 수 있지만, 패배해서는 안 되고, 외적인 육체는 고문을 받을 수 있지만, 내면의 의지는 신성불가침이다. 이는' 노인과 바다' 가 거듭 강조하는 논점이다. 진정한 대가는 가장 간단한 언어로 가장 깊은 이치를 표현하고, 진정한 좋은 작품은 모두 생명의 경험을 소재로 하고,' 노인과 바다' 는 바로 헤밍웨이의 평생 최고의 초상화를 묘사한다. 헤밍웨이가 말했듯이, "나는 줄곧 2 여 번을 읽었고, 한 번 읽을 때마다, 나는 한 번 더 수확을 했다. 마치 내가 결국 내 일생의 힘든 일을 하고 싶은 것을 얻은 것 같다 < P >-대만 학자 진인효 < P > 헤밍웨이의 작품은 서사의 정확성과 간결성을 통일했지만 주제는 독자들의 머릿속에 매우 깊이 새겨져 있다. 노인과 바다' 는 중국 독자 중 가장 많이 읽는 노벨상 수상작으로 헤밍웨이의 고전이다. < P >-청년 작가 리파이 < P > 잊을 수 없는 헤밍웨이 < P > 나는 남자의 뼈에서 무언가가 부족할 때 자연스럽게 헤밍웨이를 떠올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P>8 년대 초 헤밍웨이를 읽기 시작했다. 그 참신함과 경이로움은 지금까지도 오고 싶었지만, 여전히 내 마음을 흔들면서 처음처럼 산뜻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경이명언) 그때부터 헤밍웨이는 나의 독서 시야에 들어갔고, 자주 새로운 것을 읽었다. 2 여 년 동안 독서에 대한 갈망은 시종 가시지 않았다.

가장 먼저 읽은 것은' 노인과 바다' 다. 헤밍웨이 자신이 말했듯이, "평생 쓸 수 있는 최고의 작품이다." 책을 다 읽지 못하자 주인공 산티아고의 이미지가 내 머리 속에 새겨졌다. 이것은 사람과 자연의 싸움을 묘사한 소설이다. 노인은 바다에서 이틀 밤낮을 싸웠고, 결국 빈 물고기 선반을 한 구 얻었다. 작품의 도덕은 상징적이다, 노인은 비록 패배했지만 여전히 영광스럽다. 노인이 말했듯이, "인생은 패배하기 위해서가 아니라, 사람은 멸망할 수 있지만, 패배할 수는 없다." 나는 줄곧 이 말을 헤밍웨이의 자백으로 여기고, 헤밍웨이의 터프한 정신의 상징으로 여겼다. 몇 년 동안, 이것은 이치에 맞는 명언이 된 것 같다. < P > 는 여러 가지 다른 버전의 헤밍웨이전기를 읽었는데, 그가 사냥과 낚시를 좋아하는 작가라는 것을 알고 있다. 그는 제 1 차 및 제 2 차 세계 대전의 전장에 가본 적이 있다. 그의 몸에는 237 개의 탄알 조각이 있었고, 머리에 57 바늘을 꿰맸다. 그는 아프리카에서 두 차례 비행기 사고를 당했고, 심한 뇌진탕으로 그의 시력과 건강이 악화되었다.

이것은 헤밍웨이입니다. 그의 경험은 그의 터프한 성격을 낳았다. 그의 소설에서는 복싱, 투우, 사냥, 낚시, 전쟁 등의 소재가 반복되는데, 이것들은 모두 힘의 상징이다. 물론 술, 폭력, 성, 외로움, 죽음이 뒤섞여 있다. < P > 헤밍웨이는 인간의 경험이 얼마나 중요한지 나에게 알려 주었다. 이것은 값진 재산이다. 누구도 자신의 경험을 경시할 수 없다. < P > 오늘 남자, 헤밍웨이의 그런 생활에 대해서는 당연히 인연도 없고 따라올 수도 없다. 그래서 사람들은' 사나이 찾기' 라는 전화를 한 적이 있다. 남성의 강인하고 강인한 남성성의 기운이 점점 더 희귀해졌다. 인생의 의의는 일종의 정신에 있다. 감히 고통을 견디고 죽음을 경멸하는 것이다. < P > 한 작가의 명성은 그가 얼마나 썼는지, 그가 어떤 독특한 창조를 했는지에 달려 있다고 생각한다. 헤밍웨이는 전설적인 색채의 일생으로 일련의 터프한 이미지로 세계문학에서의 그의 지위를 확립하였다. 그리고 사람들은 문학대사의 군상에서 그의 목소리를 쉽게 식별할 수 있다. < P > 헤밍웨이의 터프한 정신과 맞물려 뚜렷한 개인적 특징을 지닌 그의 집필 스타일인 간결하고 민첩하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그는 무관한 소재, 기교의 계략, 감정의 범람, 엉터리 묘사를 포기했다. 영국 작가 오 베이츠가 말했듯이, "그는 아무도 가지고 있지 않은 용기로 문학에 붙어 있는' 난모' 를 깨끗하게 잘랐다." 듣자하니' 노인과 바다' 는 그의 학교가 2 여 차례 바뀌었는데, 원래는 천여 페이지 길이로 쓸 수 있었는데, 결국 수십 페이지의 짧은 중편만 남았다고 한다. 만약 여전히 천여 페이지라면, 그것은 헤밍웨이가 아니다. 노벨 문학상 역사도 그의 이름을 지울 것이다. < P > 헤밍웨이의 매력은 당시 문풍을 정화하고' 문학혁명' 을 일으켰다는 점이다. 그 결과 그는 동시대와 그 이후의 많은 작가들에게 본보기로 추앙받았으며, 세계 세대의 독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 봄바람 화우 같은 영향은 오래도록 시들지 않는다.

헤밍웨이는 불멸의 존재인가? 헤밍웨이와 같은 작가, 그의 경험과 작품을 다시 읽기가 어렵다고 생각한다. 헤밍웨이는 무궁무진한 주제이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