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전통 사각 화창 스타일
중국 전통 사각 화창 스타일
고딕 건축물은 12 세기 상반기의 프랑스 북부에 최초로 나타났다. 1 140 ~ 1 144 년, 파리 북부 산타데니 수도원 원장이 수도원 교회 합창단 재건을 조직했다. 그는 처음으로 교회 건물이 빛, 높이, 세 가지 이상을 표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요구 사항에 따라 건축가는 홀을 지을 때 높은 곳으로 뻗어 창문을 늘리고 비율을 바꾸는 등의 방법을 시도해 고딕 예술이 창시한 건축 스타일을 보여 유럽 전역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됐다. 영국에서 프랑스 건축가 윌리엄은 1 174 년부터 고딕 양식의 캔터베리 대성당을 설계하기 시작했다. 또 1220 에 세워진 남베리 대성당과 1245 에 세워진 웨스트민스터 대성당도 있습니다. 영국 건축가는 고딕 교회의 수직 상승과 구름 높이 솟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직' 스타일을 만들었다. 프랑스에서는 고딕 건축물이 널리 추앙되고 찬양을 받는다. 당시 파리는 로마를 중세 천주교 세계의 중심으로 대체했고, 천주교 신앙의 종교 분위기, 교회 권력의 최고, 중세 경원 철학은 이성적 탐구와 복잡한 미묘한 사고를 강조하여 하느님의 영감을 얻었다. 모두 높고 활발하며 호화로운 고딕 교회 건축의 신학적 경지와 심미 정취에서 표현과 구현이 이뤄졌기 때문에 이런 예술 풍격은 프랑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랑스 고딕 건축물의 성숙의 상징은 파리 성모원으로 1 163 년에 건립되었다. 또한 12 15 재건된 마스크 대성당, 1220 에 건설된 아면대성당, 1225 에 건설된 랜스 대성당은 모두 유럽 고딕 교회의 본보기이다. 프랑스인들은 건축예술에서 동그란 화창과 세 동심원으로 구성된' 화염식' 창문 장식을 만들어 외부의 빛이 유리창을 통과할 때 교회가 찬란하고 신비로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했다. 그가 창작한 교회 첨탑에 새겨진 각기둥 장식은 고딕 건축물의 화려하고 우아한 자태를 풍부하게 했다. 이 스타일은 이탈리아 밀라노 대성당에도 영향을 미치며 1386 에 세워졌다. 양쪽에 우뚝 솟은 첨탑과 버팀목 아치가 상아처럼 조각되어 정교하고 아름답다. 독일 고딕 건축물이 늦게 시작된 가운데 가장 장관인 것은 1248 년 쾰른 대성당, 1377 년 울름 대성당, 최고16/Kloc-0 독일의 고딕 교회는 우후죽순처럼 솟아올라 하늘로 치솟는 타워빌딩이 강한 승화 효과를 내며 감탄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조각 예술은 주로 교회 상인방의 중심에 있는 돋을새김 군상과 문권과 기둥에 있는 성모 마리아, 그리스도, 성도의 조각상을 표현했다. 이 조각품들의 전형적인 예는 파리 성모원 서쪽 중문의 마지막 재판조각과 대성당 정문을 가리는 성도들의 원통형 조각품으로, 몸매가 길고 자세가 뻣뻣하며 인물의 머리가 앞으로 기울어져 좌우를 둘러보는 것이 특징이다. 더하여, 고딕 문자 조각은 또한 의류 묘사와 선 사이 긴장의 특성에 집중 하 고, 성모의 심상을 많이 이용 한다. 그중에서 비교적 유명한 것은 14 세기 보헤미아의 크루모 성모 조각상으로 밝고 또렷한 구조와 우아한 선으로 유명하다. 고딕 흔들림' 으로 유명한 아비뇽빌로프 교회 성모상 (Madonna of Wirlof Church) 은 상아의 굽힘을 이용해 한 사람을 왜곡된 자세로 조각해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준다.
고딕 교회의 창문이 커지고 벽이 좁아졌기 때문에 고딕 교회의 회화 예술은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을 위주로 하고 이탈리아 등지의 교회는 대형 종교 제재의 벽화만 남겼다. 스테인드글라스 그림은 성서에 근거한 이야기로 빨강, 파랑, 보라색의 작은 스테인드글라스로 만들어졌다. 가장 뛰어난 작품은 채터하우스 대성당과 브루지 대성당의 유리창 그림이다. 고딕 벽화는 그 제단 그림' 천사의 좋은 소식' 으로 유명하다. 이 그림은 사이먼 마티니가 14 세기에 시에나 대성당을 위해 창작한 것이다. 조토 (Giotto) 는 고트와 르네상스 예술 스타일 과도기의 유명한 예술가로, 초기에 피렌체 성모교회를 위해 목판화' 그리스도의 고통' 을 창작했다. 이 그림은 구도와 색채에 과감한 혁신이 있지만 말기 고딕 회화 예술에 속한다. 또한 고딕 예술은 중세에 유행하는 성골박스와 성찬박스 제작, 금은액세서리 조각, 종교 내용의 태피스트리 패턴과 책 삽화를 표현했다.
바로크 건축은 17 세기 초 이탈리아에서 시작하여 인문주의자를 이용하여 새로운 로마 어휘를 만들고, 그 새로운 수사, 연극, 조각품으로 전제 교회와 국가의 승리를 표현했다. 새 건물은 바로크 스타일의 색채, 명암, 조각의 가치와 강도를 묘사할까 봐 걱정이다.
미켈란젤로의 후기 로마 건물, 특히 상트피터 대성당은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대통일을 이루기 위해 고안된 바로크 건축의 선구자로 여겨질 수 있다. 그의 학생인 Giacomo della Porta 는 로마에서 이 일을 계속했고, 특히 예수회 교회 ILsug 의 정면에서 바로 초기 바로크 스타일에서 가장 중요한 교회 정면인 카를로 마데일노의 산타수사나로 이어졌다. 17 세기에 바락 스타일은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 특히 예수회 인사들에 의해 추진되었다.
바로크 건축의 중요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회의 좁고 긴 중전은 더 넓고 가끔 둥근 건물로 대체되었다.
빛의 강한 사용, 혹은 빛과 그늘의 대비가 강렬하고, 단색화 (즉 교회의 웰덴부르크 수도원), 또는 몇 개의 창문을 통한 일관된 조명 설비 (즉 교회의 윈가텐 수도원).
장식에 사용 (퍼티의 풍부한 용도는 목재 (보통 금도금), 석고 또는 치장 벽토, 대리석 또는 가짜 대리석으로 만들어짐)
대형 천장 벽화
외부 입면도는 일반적으로 날카로운 중심 예측으로 묘사됩니다.
내부 껍질은 일반적으로 그림과 조각 (특히 후기 바로크 스타일) 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환각 효과는 착시화와 혼합 회화와 건물과 같다.
바바리아와 스바비아의 바로크 스타일에서는 양파 돔이 흔하다.
바로크 스타일의 신성한 건물은 주로 이탈리아의 사례, 특히 로마와 대성당, 돔과 중전이 교차하는 것에 영향을 받는다. 바로크 세속 건축의 중심은 프랑스다. 궁전의 삼익 배치는 일찍이 16 세기에 표준방법으로 확립되었다. 하지만 바로크 건축 패러다임을 세운 솔로몬 드 브로스 (Salomon de Brosse) 의 루슨버그 궁전 (Palais du Luxembourg) 은1615 에 세워졌다
Legion des Logis 가 건물의 대표적인 호스트 부분으로 처음 강조되었지만 별관은 낮았다. 관제탑은 중앙 예보로 완전히 대체되었다. 다음 발전과 파리 근처의 Vaux le Vicomte 의 예 (궁전 구성의 안뜰 통합으로 1656- 166 1) 건축가 Louis Levau 와 마찬가지로 두 예술가는 이 개념이 왕실 사냥 오두막과 베르사유 궁전의 최신 주요 거주지 (연장 166 1 년-1690) 에서 큰 비율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베르사유 궁전은 맨하임, 노드키싱, 카세타 등 다른 많은 유럽 주택의 본보기이다.
중앙유럽에서는 일부 바로크 시대가 늦게 시작되었다. 아우크스부르크 건축가 엘리아스 홀 (1573- 1646) 과 조셉 푸테텐바흐를 포함한 일부 이론가들은 바락 스타일을 실천했지만 30 년간의 파괴로 인해 후계자를 남기지 않고 싸웠다. 약 1650 부터 건축 작품의 이력은 세속, 선교건물만큼 중요하다. 초기 단계에서, 남스위스와 북부 이탈리아에서 온 석공 대가는 소위 magistri Grigioni 와 Lombard 의 석공 대사 시절, 특히 Val d'Intelvi 의 Carlone 가문에서 이 땅을 통제했다. 그러나, 17 세기의 마지막 세 시기에 오스트리아는 곧 자신의 전형적인 바로크 풍격을 발전시켰다. 존 베른하르드 피셔 폰 엘라흐는 베니니에게 감동을 받았다. 그는 역사 전체에서 건축 주제를 써서 새로운 왕실 스타일을 단조하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성찰인가? 이봐? 로미오, 그의 교회는 비엔나에 있다. 존 루카스 폰 힐드브랜트는 이탈리아에서 훈련을 받았다. 그는 매우 장식적인 스타일을 발전시켰는데, 특히 정면 건물에서는 남독일에 강한 영향을 미쳤다.
일반적으로 독일 남부의 바로크 스타일은 독일 북부의 바로크 스타일에서 눈에 띄며, 더 적절한 주장은 천주교와 개신교의 바로크 스타일 사이에 있다.
관용의 남쪽에서 뮌헨의 세인트 마이클 예수회 교회는 알프스 산 맞은편에 있는 이탈리아 스타일이다. 그러나 교회 건축의 진일보한 발전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히 제한적이다. 딜 린겐의 예수회 교회 (16 10- 17) 는 더 실용적이고 적응력이 강한 교회 건물 모델, 즉 배럴 볼트 교회의 중전 벽기둥을 제공한다 뮌헨에서는 세인트 미가엘과 대조적으로 교회와 중전의 메인 돔은 교회 중전의 높이에 거의 도달했으며, 그들의 돔 (보통 수평 배럴 돔) 은 수평으로 튕겨졌다. 교회는 충분한 조명 설비를 제공한다. 교회 입구를 보면 담장이 제단 옆에 눈에 띄는 배경을 형성하고 있다. 월버그 학교와 바이에른의 석공 대가는 벽주 교회를 더욱 발전시켰다. 벽주 교회는' 홀' 의 교회 모델을 독일인의 고딕 양식의 말기와 융합하는 것이 좋다. 벽기둥이 있는 교회는 18 세기에 계속 사용되었고 (즉, 초기 신고전주의 교회가 썩는 과정), 초기의 벽기둥이 있는 교회는 re 로 장식할 수 있으며 구조상의 변화는 필요 없다. 즉 디린겐 교회에서는 쉽게 연마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남쪽을 용인하고, 다른 출처의 영향, 즉 보헤미아가 말한 근본적인 바로크 풍격을 받아들였다. Christoph Dientzenhofer 와 그의 아들 Kilian Ignaz Dientzenhofer 는 프라하에 살고 있으며 이탈리아 북부에서 일하는 역할 모델, 특히 Guarino Guarini 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타원형 공간의 벽과 교차점의 곡률을 설명합니다. 하지만 바이에른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가인 존 마이클 피셔 (Johann Michael Fischer) 시대에는, 그가 초기에 구부러진 베란다에 있던 벽기둥 교회인 바타자 노이만의 작품이 흔히 표류와 독일 전통의 최종 종합으로 여겨졌던 표류의 영향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로테스탄트의 신성한 건축물은 바로크 스타일 시대에 좀 중요하며, 생산은 유일한 최우선 과제이며, 특히 드레스턴에서 일하는 Frauenkirche 는 더욱 그렇다. 건축 이론은 북방에서 독일보다 더 시끌벅적하다. 즉, 남방에는 레온하르드 크리스토프 스텀의 편집자인 니콜라 골드만 (Nikolaus Goldmann) 이 있지만, 스트롬의 이론적 고려 사항 (즉 프로테스탄트 교회의 건물) 은 결코 실제로 적용되지 않았다. 남방에서 이 이론은 건축과 일러스트레이션 서적과 판화의 원소를 원형으로 사용하는 것을 근본적으로 줄였다.
궁전 건축은 관용적인 남방과 개신교를 신봉하는 북방에서도 똑같이 중요하다. 초기 단계에서 이탈리아 건축가와 영향력 통제 (비엔나, 라슈타트) 가 이루어지면서 프랑스의 영향은 18 세기의 두 번째 10 년을 계속 극복했다. 프랑스 모델은 말굽 코끼리의 배치를 묘사하기 위해 도시 가장자리 (대형 빌라 entre cour 와 Jardin) 에 cour d'honneur (정원) 를 첨부했지만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는 모듈식 코끼리 별장을 전시할 계획이다. 독일의 궁전 건축물의 주요 업적은 종종 몇몇 건축가들의 긴밀한 협력으로 해결되어 오스트리아 의법 모델의 종합을 제공한다. 이 새롭고 가장 뛰어난 궁전은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프랑스가 건물에 미치는 영향을 융합한 W5urzburg 의 주택이다. 그러나 그것의 전반적인 배치는 프랑스의 평면도처럼 말굽 모양이며 내부 정원이 첨부되어 있다. 그것의 외관은 프랑스 스타일의 고전 질서와 결합하여 루카스 폰 힐데블란트의 사랑을 두 개의 겹친 이야기로 장식했다. 내부는 유명한 오스트리아' 로열계단' 을 특색으로 하고, 프랑스 모델을 특색으로 한 방은 정원 한쪽에 있으며, 프랑스 성의' 부록 반이중층' 레이아웃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영국 바로크 건축의 정상에서 크리스토 라이안 씨, 존 반블러 씨, 니콜라스 호크스무어 씨를 소개했다. 바로크 건축과 도시 계획의 많은 예가 다른 유럽 도시, 스페인, 미국에서 발견되었다. 이 기간 동안 도시 계획의 특징은 바로크 정원 계획에서 영감을 얻은 광장을 가로 지르는 발열 도로가 있다는 것입니다. 중세, 유럽은 12 년에서 15 년 사이에 최고조에 달했고, 경제사회는 심각한 변화를 겪었고, 사상문화예술은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는데, 이 시기의 예술 풍격은 흔히 고트 스타일이라고 불린다. "고트" 라는 단어의 기원은 상당히 말하기 어렵다. "고트" 는 원래 스칸디나비아에 있는 야만적인 유목 부족의 이름이었기 때문이다. 고트족은 1 세기부터 남쪽으로 이주하여 다뉴브 강 지역에 정착했지만, 그 후 오랜 세월 동안 이런 근원을 추적하는 예술적 풍격은 발전하지 못했다. 이탈리아의 저명한 화가 라파엘은 교황 레오 10 세에게 보낸 편지에서 처음으로' 고트'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르네상스 이전의 중앙유럽과 북유럽의 건축 스타일, 즉' 고트' 라는 단어를' 야만적' 의 동의어로 삼아 니지필산 북부에서 온 모든 것을' 고트' 라고 불렀다. 이후 16 세기의 이탈리아 예술평론가 조르조 오바사리는 고대 유럽과 르네상스 사이의 모든 예술을 고트족의 창조로 배척했고,' 고트족' 이라는 명칭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사실 고트 예술과 고트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그것은' 로마식' 예술의 더 높은 발전이며 중세 가톨릭 신학의 반영이다.
고딕 건축물은 12 세기 상반기의 프랑스 북부에 최초로 나타났다. 1 140 ~ 1 144 년, 파리 북부 산타데니 수도원 원장이 수도원 교회 합창단 재건을 조직했다. 그는 처음으로 교회 건물이 빛, 높이, 세 가지 이상을 표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요구 사항에 따라 건축가는 홀을 지을 때 높은 곳으로 뻗어 창문을 늘리고 비율을 바꾸는 등의 방법을 시도해 고딕 예술이 창시한 건축 스타일을 보여 유럽 전역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됐다. 영국에서 프랑스 건축가 윌리엄은 1 174 년부터 고딕 양식의 캔터베리 대성당을 설계하기 시작했다. 또 1220 에 세워진 남베리 대성당과 1245 에 세워진 웨스트민스터 대성당도 있습니다. 영국 건축가는 고딕 교회의 수직 상승과 구름 높이 솟은 효과를 높이기 위해' 수직' 스타일을 만들었다. 프랑스에서는 고딕 건축물이 널리 추앙되고 찬양을 받는다. 당시 파리는 로마를 중세 천주교 세계의 중심으로 대체했고, 천주교 신앙의 종교 분위기, 교회 권력의 최고, 중세 경원 철학은 이성적 탐구와 복잡한 미묘한 사고를 강조하여 하느님의 영감을 얻었다. 모두 높고 활발하며 호화로운 고딕 교회 건축의 신학적 경지와 심미 정취에서 표현과 구현이 이뤄졌기 때문에 이런 예술 풍격은 프랑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랑스 고딕 건축물의 성숙의 상징은 파리 성모원으로 1 163 년에 건립되었다. 또한 12 15 재건된 마스크 대성당, 1220 에 건설된 아면대성당, 1225 에 건설된 랜스 대성당은 모두 유럽 고딕 교회의 본보기이다. 프랑스인들은 건축예술에서 동그란 화창과 세 동심원으로 구성된' 화염식' 창문 장식을 만들어 외부의 빛이 유리창을 통과할 때 교회가 찬란하고 신비로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했다. 그가 창작한 교회 첨탑에 새겨진 각기둥 장식은 고딕 건축물의 화려하고 우아한 자태를 풍부하게 했다. 이 스타일은 이탈리아 밀라노 대성당에도 영향을 미치며 1386 에 세워졌다. 양쪽에 우뚝 솟은 첨탑과 버팀목 아치가 상아처럼 조각되어 정교하고 아름답다. 독일 고딕 건축물이 늦게 시작된 가운데 가장 장관인 것은 1248 년 쾰른 대성당, 1377 년 울름 대성당, 최고16/Kloc-0 독일의 고딕 교회는 우후죽순처럼 솟아올라 하늘로 치솟는 타워빌딩이 강한 승화 효과를 내며 감탄을 자아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고딕 조각 예술은 주로 교회 상인방의 중심에 있는 돋을새김 군상과 문권과 기둥에 있는 성모 마리아, 그리스도, 성도의 조각상을 표현했다. 이 조각품들의 전형적인 예는 파리 성모원 서쪽 중문의 마지막 재판조각과 대성당 정문을 가리는 성도들의 원통형 조각품으로, 몸매가 길고 자세가 뻣뻣하며 인물의 머리가 앞으로 기울어져 좌우를 둘러보는 것이 특징이다. 더하여, 고딕 문자 조각은 또한 의류 묘사와 선 사이 긴장의 특성에 집중 하 고, 성모의 심상을 많이 이용 한다. 그중에서 비교적 유명한 것은 14 세기 보헤미아의 크루모 성모 조각상으로 밝고 또렷한 구조와 우아한 선으로 유명하다. 고딕 흔들림' 으로 유명한 아비뇽빌로프 교회 성모상 (Madonna of Wirlof Church) 은 상아의 굽힘을 이용해 한 사람을 왜곡된 자세로 조각해 생동감 있는 느낌을 준다.
고딕 교회의 창문이 커지고 벽이 좁아졌기 때문에 고딕 교회의 회화 예술은 스테인드글라스 유리창을 위주로 하고 이탈리아 등지의 교회는 대형 종교 제재의 벽화만 남겼다. 스테인드글라스 그림은 성서에 근거한 이야기로 빨강, 파랑, 보라색의 작은 스테인드글라스로 만들어졌다. 가장 뛰어난 작품은 채터하우스 대성당과 브루지 대성당의 유리창 그림이다. 고딕 벽화는 그 제단 그림' 천사의 좋은 소식' 으로 유명하다. 이 그림은 사이먼 마티니가 14 세기에 시에나 대성당을 위해 창작한 것이다. 조토 (Giotto) 는 고트와 르네상스 예술 스타일 과도기의 유명한 예술가로, 초기에 피렌체 성모교회를 위해 목판화' 그리스도의 고통' 을 창작했다. 이 그림은 구도와 색채에 과감한 혁신이 있지만 말기 고딕 회화 예술에 속한다. 또한 고딕 예술은 중세에 유행하는 성골박스와 성찬박스 제작, 금은액세서리 조각, 종교 내용의 태피스트리 패턴과 책 삽화를 표현했다.
바로크 건축은 17 세기 초 이탈리아에서 시작하여 인문주의자를 이용하여 새로운 로마 어휘를 만들고, 그 새로운 수사, 연극, 조각품으로 전제 교회와 국가의 승리를 표현했다. 새 건물은 바로크 스타일의 색채, 명암, 조각의 가치와 강도를 묘사할까 봐 걱정이다.
미켈란젤로의 후기 로마 건물, 특히 상트피터 대성당은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대통일을 이루기 위해 고안된 바로크 건축의 선구자로 여겨질 수 있다. 그의 학생인 Giacomo della Porta 는 로마에서 이 일을 계속했고, 특히 예수회 교회 ILsug 의 정면에서 바로 초기 바로크 스타일에서 가장 중요한 교회 정면인 카를로 마데일노의 산타수사나로 이어졌다. 17 세기에 바락 스타일은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 특히 예수회 인사들에 의해 추진되었다.
바로크 건축의 중요한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교회의 좁고 긴 중전은 더 넓고 가끔 둥근 건물로 대체되었다.
빛의 강한 사용, 혹은 빛과 그늘의 대비가 강렬하고, 단색화 (즉 교회의 웰덴부르크 수도원), 또는 몇 개의 창문을 통한 일관된 조명 설비 (즉 교회의 윈가텐 수도원).
장식에 사용 (퍼티의 풍부한 용도는 목재 (보통 금도금), 석고 또는 치장 벽토, 대리석 또는 가짜 대리석으로 만들어짐)
대형 천장 벽화
외부 입면도는 일반적으로 날카로운 중심 예측으로 묘사됩니다.
내부 껍질은 일반적으로 그림과 조각 (특히 후기 바로크 스타일) 에 사용되지 않습니다.
환각 효과는 착시화와 혼합 회화와 건물과 같다.
바바리아와 스바비아의 바로크 스타일에서는 양파 돔이 흔하다.
바로크 스타일의 신성한 건물은 주로 이탈리아의 사례, 특히 로마와 대성당, 돔과 중전이 교차하는 것에 영향을 받는다. 바로크 세속 건축의 중심은 프랑스다. 궁전의 삼익 배치는 일찍이 16 세기에 표준방법으로 확립되었다. 하지만 바로크 건축 패러다임을 세운 솔로몬 드 브로스 (Salomon de Brosse) 의 루슨버그 궁전 (Palais du Luxembourg) 은1615 에 세워졌다
Legion des Logis 가 건물의 대표적인 호스트 부분으로 처음 강조되었지만 별관은 낮았다. 관제탑은 중앙 예보로 완전히 대체되었다. 다음 발전과 파리 근처의 Vaux le Vicomte 의 예 (궁전 안마당의 구성, 1656- 166 1) 건축가 Louis Levau 와 정원사 as 마찬가지로 두 예술가는 이 개념이 왕실 사냥 오두막과 베르사유 궁전의 최신 주요 거주지 (연장 166 1 년-1690) 에서 큰 비율을 차지한다고 말했다. 베르사유 궁전은 맨하임, 노드키싱, 카세타 등 다른 많은 유럽 주택의 본보기이다.
중앙유럽에서는 일부 바로크 시대가 늦게 시작되었다. 아우크스부르크 건축가 엘리아스 홀 (1573- 1646) 과 조셉 푸테텐바흐를 포함한 일부 이론가들은 바락 스타일을 실천했지만 30 년간의 파괴로 인해 후계자를 남기지 않고 싸웠다. 약 1650 부터 건축 작품의 이력은 세속, 선교건물만큼 중요하다. 초기 단계에서, 남스위스와 북부 이탈리아에서 온 석공 대가는 소위 magistri Grigioni 와 Lombard 의 석공 대사 시절, 특히 Val d'Intelvi 의 Carlone 가문에서 이 땅을 통제했다. 그러나, 17 세기의 마지막 세 시기에 오스트리아는 곧 자신의 전형적인 바로크 풍격을 발전시켰다. 존 베른하르드 피셔 폰 엘라흐는 베니니에게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는 역사 전체에서 건축 주제를 써서 새로운 왕실 스타일을 단조하는데, 가장 유명한 것은 성찰인가? 이봐? 로미오, 그의 교회는 비엔나에 있다. 존 루카스 폰 힐드브랜트는 이탈리아에서 훈련을 받았다. 그는 매우 장식적인 스타일을 발전시켰는데, 특히 정면 건물에서는 남독일에 강한 영향을 미쳤다.
일반적으로 독일 남부의 바로크 스타일은 독일 북부의 바로크 스타일에서 눈에 띄며, 더 적절한 주장은 천주교와 개신교의 바로크 스타일 사이에 있다.
관용의 남쪽에서 뮌헨의 세인트 마이클 예수회 교회는 알프스 산 맞은편에 있는 이탈리아 스타일이다. 그러나 교회 건축의 진일보한 발전에 미치는 영향은 상당히 제한적이다. 딜 린겐의 예수회 교회 (16 10- 17) 는 더 실용적이고 적응력이 강한 교회 건물 모델, 즉 배럴 볼트 교회의 중전 벽기둥을 제공한다 뮌헨에서는 세인트 미가엘과 대조적으로 교회와 중전의 메인 돔은 교회 중전의 높이에 거의 도달했으며, 그들의 돔 (보통 수평 배럴 돔) 은 수평으로 튕겨졌다. 교회는 충분한 조명 설비를 제공한다. 교회 입구를 보면 담장이 제단 옆에 눈에 띄는 배경을 형성하고 있다. 월버그 학교와 바이에른의 석공 대가는 벽주 교회를 더욱 발전시켰다. 벽주 교회는' 홀' 의 교회 모델을 독일인의 고딕 양식의 말기와 융합하는 것이 좋다. 벽기둥이 있는 교회는 18 세기에 계속 사용되었고 (즉, 초기 신고전주의 교회가 썩는 과정), 초기의 벽기둥이 있는 교회는 re 로 장식할 수 있으며 구조상의 변화는 필요 없다. 즉 디린겐 교회에서는 쉽게 연마할 수 있다.
그러나, 그것은 남쪽을 용인하고, 다른 출처의 영향, 즉 보헤미아가 말한 근본적인 바로크 풍격을 받아들였다. Christoph Dientzenhofer 와 그의 아들 Kilian Ignaz Dientzenhofer 는 프라하에 살고 있으며 이탈리아 북부에서 일하는 역할 모델, 특히 Guarino Guarini 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타원형 공간의 벽과 교차점의 곡률을 설명합니다. 하지만 바이에른에서 가장 유명한 건축가인 존 마이클 피셔 (Johann Michael Fischer) 시대에는, 그가 초기에 구부러진 베란다에 있던 벽기둥 교회인 바타자 노이만의 작품이 흔히 표류와 독일 전통의 최종 종합으로 여겨졌던 표류의 영향을 볼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프로테스탄트의 신성한 건축물은 바로크 스타일 시대에 좀 중요하며, 생산은 유일한 최우선 과제이며, 특히 드레스턴에서 일하는 Frauenkirche 는 더욱 그렇다. 건축 이론은 북방에서 독일보다 더 시끌벅적하다. 즉, 남방에는 레온하르드 크리스토프 스텀의 편집자인 니콜라 골드만 (Nikolaus Goldmann) 이 있지만, 스트롬의 이론적 고려 사항 (즉 프로테스탄트 교회의 건물) 은 결코 실제로 적용되지 않았다. 남방에서 이 이론은 근본적으로 건축과 일러스트레이션 서적과 판화의 원소를 원형으로 사용하도록 단순화되었다.
궁전 건축은 관용적인 남방과 개신교를 신봉하는 북방에서도 똑같이 중요하다. 초기 단계에서 이탈리아 건축가와 영향력 통제 (비엔나, 라슈타트) 가 이루어지면서 프랑스의 영향은 18 세기의 두 번째 10 년을 계속 극복했다. 프랑스 모델은 말굽 코끼리의 배치를 묘사하기 위해 도시 가장자리 (대형 빌라 entre cour 와 Jardin) 에 cour d'honneur (정원) 를 첨부했지만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는 모듈식 코끼리 별장을 전시할 계획이다. 독일의 궁전 건축물의 주요 업적은 종종 몇몇 건축가들의 긴밀한 협력으로 해결되어 오스트리아 의법 모델의 종합을 제공한다. 이 새롭고 가장 뛰어난 궁전은 오스트리아, 이탈리아, 프랑스가 건물에 미치는 영향을 융합한 W5urzburg 의 주택이다. 그러나 그것의 전반적인 배치는 프랑스의 평면도처럼 말굽 모양이며 내부 정원이 첨부되어 있다. 그것의 외관은 프랑스 스타일의 고전 질서와 결합하여 루카스 폰 힐데블란트의 사랑을 두 개의 겹친 이야기로 장식했다. 내부는 유명한 오스트리아' 로열계단' 을 특색으로 하고, 프랑스 모델을 특색으로 한 방은 정원 한쪽에 있으며, 프랑스 성의' 부록 반이중층' 레이아웃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영국 바로크 건축의 정상에서 크리스토 라이안 씨, 존 반블러 씨, 니콜라스 호크스무어 씨를 소개했다. 바로크 건축과 도시 계획의 많은 예가 다른 유럽 도시, 스페인, 미국에서 발견되었다. 이 기간 동안 도시 계획의 특징은 바로크 정원 계획에서 영감을 얻은 광장을 가로 지르는 발열 도로가 있다는 것입니다.
중세, 유럽은 12 년에서 15 년 사이에 최고조에 달했고, 경제사회는 심각한 변화를 겪었고, 사상문화예술은 전무후무한 발전을 이루었는데, 이 시기의 예술 풍격은 흔히 고트 스타일이라고 불린다. "고트" 라는 단어의 기원은 상당히 말하기 어렵다. "고트" 는 원래 스칸디나비아에 있는 야만적인 유목 부족의 이름이었기 때문이다. 고트족은 1 세기부터 남쪽으로 이주하여 다뉴브 강 지역에 정착했지만, 그 후 오랜 세월 동안 이런 근원을 추적하는 예술적 풍격은 발전하지 못했다. 이탈리아의 저명한 화가 라파엘은 교황 레오 10 세에게 보낸 편지에서 처음으로' 고트' 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르네상스 이전의 중앙유럽과 북유럽의 건축 스타일, 즉' 고트' 라는 단어를' 야만적' 의 동의어로 삼아 니지필산 북부에서 온 모든 것을' 고트' 라고 불렀다. 이후 16 세기의 이탈리아 예술평론가 조르조 오바사리는 고대 유럽과 르네상스 사이의 모든 예술을 고트족의 창조로 배척했고,' 고트족' 이라는 명칭은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사실 고트 예술과 고트는 아무런 관계가 없다. 그것은' 로마식' 예술의 더 높은 발전이며 중세 가톨릭 신학의 반영이다.
고딕 건축물은 12 세기 상반기의 프랑스 북부에 최초로 나타났다. 1 140 ~ 1 144 년, 파리 북부 산타데니 수도원 원장이 수도원 교회 합창단 재건을 조직했다. 그는 처음으로 교회 건물이 빛, 높이, 세 가지 이상을 표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이 요구 사항에 따라 건축가는 홀을 지을 때 높은 곳으로 뻗어 창문을 늘리고 비율을 바꾸는 등의 방법을 시도해 고딕 예술이 창시한 건축 스타일을 보여 유럽 전역에서 광범위하게 채택됐다. 영국에서 프랑스 건축가 윌리엄은 1 174 년부터 고딕 양식의 캔터베리 대성당을 설계하기 시작했다. 또 1220 에 세워진 남베리 대성당과 1245 에 세워진 웨스트민스터 대성당도 있습니다. 영국 건축가는 고딕 교회의 수직 상승과 우뚝 솟은 구름 효과를 강화하기 위해' 수직 스타일' 을 만들었다. 프랑스에서는 고딕 건축물이 널리 추앙되고 찬양을 받는다. 당시 파리는 로마를 중세 천주교 세계의 중심으로 대체했고, 천주교 신앙의 종교 분위기, 교회 권력의 최고, 중세 경원 철학은 이성적 탐구와 복잡한 미묘한 사고를 강조하여 하느님의 영감을 얻었다. 모두 높고 활발하며 호화로운 고딕 교회 건축의 신학적 경지와 심미 정취에서 표현과 구현이 이뤄졌기 때문에 이런 예술 풍격은 프랑스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프랑스 고딕 건축물의 성숙의 상징은 파리 성모원으로 1 163 년에 건립되었다. 또한 12 15 재건된 마스크 대성당, 1220 에 건설된 아면대성당, 1225 에 건설된 랜스 대성당은 모두 유럽 고딕 교회의 본보기이다. 프랑스인들은 건축예술에서 동그란 화창과 세 동심원으로 구성된' 화염식' 창문 장식을 만들어 외부의 빛이 유리창을 통과할 때 교회가 찬란하고 신비로운 빛을 발할 수 있도록 했다. 그가 창작한 교회 첨탑에 새겨진 각기둥 장식은 고딕 건축물의 화려하고 우아한 자태를 풍부하게 했다. 이 스타일은 이탈리아 밀라노 대성당에도 영향을 미치며 1386 에 세워졌다. 양쪽에 우뚝 솟은 첨탑과 버팀목 아치가 상아처럼 조각되어 정교하고 아름답다. 독일 고딕 건축물이 늦게 시작된 가운데 가장 장관인 것은 1248 년 쾰른 대성당, 1377 년 울름 대성당, 최고16/Kloc-0 독일 고딕 교회는 우후죽순처럼 솟아올라 하늘 높이 치솟는 고층 건물이 우뚝 솟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