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게임줄을 실사하다.
전통 게임줄을 실사하다.
매듭을 짓다
먼저 아이에게 밧줄을 4, 8 번 접어서 매듭을 짓도록 가르쳐 주세요. 아버지는 아이에게 2 미터 떨어진 곳에 플라스틱 바구니를 들고 아이에게 바구니에 밧줄을 던지도록 격려했다. 처음에는 발을 움직여서 흥미를 높일 수 있고, 그 다음에는 움직이지 않고 기교를 높일 수 있다. 아이가 던져지고, 아버지가 던져버리자, 아이가 받아서 계속 바구니에 던져 버리며 말했다. "매듭을 버려라." "
밧줄 동그라미를 치다
새끼 오리처럼 걷다. 우선 아이들에게 양쪽 끝에 각각 밧줄을 묶어 동그라미를 형성하도록 가르친다. 엄마, 아빠, 아이에게는 각각 두 개의 밧줄이 있는데, 각 발마다 동그라미를 밟고, 한 손마다 동그라미를 잡아당기고, 새끼오리처럼 비틀거리며 앞으로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부모님은 오리 엄마와 오리 아빠입니다.
줄넘기 고리
세 개의 밧줄을 함께 두거나 일정한 거리를 두고 점프하는 방식은 경도선, 한 발로 뛰거나 번갈아 점프하는 방식을 바꿀 수 있다. 밧줄의 배열은 직선, 삼각형, 반원형, 삼각형, 사다리꼴과 같이 변경할 수 있습니다. 밧줄 동그라미. 아버지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누가 빨리 밧줄을 묶을 수 있는지 보세요." " 세 사람이 밧줄을 발에서 뚫고 몸을 통과한 다음, 처음부터, 위에서 아래로, 또는 차례대로 한다. 동굴을 뚫는 것' 이란 두 사람이 밧줄을 허리나 겨드랑이 주위에 두르고, 다른 한 사람은 동굴을 뚫거나 오를 수 있다는 뜻이다. 등산객들은 동굴을 만들고, 두 번째 사람은 다시 한 번 동굴을 뚫고 차례로 진행한다.
물결을 밟다
밧줄을 열고 바닥에 평평하게 놓아라. 어른이 줄을 흔들어 아이가 다른 쪽을 밟게 했다. 평행봉 점프-엄마와 아빠는 각각 밧줄의 양쪽 끝을 잡고 얼굴을 맞대고 쪼그리고 앉았다. 두 밧줄은 평행하고 폭이나 폭은 끊임없이 변한다. 아이들은 두 줄 사이에서 뛰어내린 다음 다시 튀어나왔다. 그들은 밧줄을 밟을 수 없다. 만약 그들이 밟으면, 그들은 지고 돌아가게 된다. 마지막 세 사람이 줄넘기를 하고, 두 사람이 뛰고, 한 사람이 뛰거나, 짧은 줄을 만들어 아이들이 중간에서 뛰게 한다.
전통적인 게임 빌딩 블록
목적:
(1) 형태의 이해
(2) 아이들의 관찰력을 훈련시킨다.
준비: 모듈 작성
노는 법:
아이가 아직 블록을 짓기 시작하지 않았을 때, 어머니는 아이들에게 여러 가지 다른 모양의 블록을 하나하나 물어볼 수 있는 것이 가장 좋다. "찾아보세요. 어떤 블록이 어머니의 손에 있는 것과 같은가요?" " "그럼 이것과 같은 것을 찾으세요. 이것은 삼각형입니다! 클릭합니다 아이들에게 다양한 모양의 빌딩 블록을 알리다.
아이가 조금도 힘들이지 않고 모양이 같은 블록을 찾아낼 수 있게 되면, 그는 어머니를 모방하여 어머니와 같은 블록으로 오두막을 쌓기 시작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아이가 한 개 더 짓든 적게 짓든 너무 신경 쓰지 말고 즐겁게 지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게임은 아이들에게 다양한 모양의 이름을 알리고 아이의 관찰력과 구조를 훈련시키는 게임이다.
전통적인 게임 빌딩 블록
전통 게임장갑 배우
재료: 낡은 장갑, 가위, 단추, 걸레, 폐모, 접착제.
게임 플레이: 다섯 손가락 장갑의 손가락 커버를 잘라냅니다. 손끝에 단추 두 개를 꿰매어 눈을 만들고 헝겊을 잘라서 코를 만들어 손가락 커버에 꿰매다. 입은 실로 꿰매거나 재단한 천으로 바느질할 수 있다. 어린아이라면 솜털과 풀로 머리에 붙이세요. 만약 네가 동물이라면, 너는 천으로 귀를 바느질할 수 있다.
그것들을 너의 손가락에 끼고 우리의 장갑을 봐라. 배우가 곧 공연을 시작할 것이다!
전통 게임장갑 배우
전통 게임-5 곡
손가락 노래
한 손가락으로 조금씩 (한 손가락을 뻗어 아기를 만지다)
두 손가락으로 두드리기 (두 손가락을 펴고 아기를 가볍게 두드리기)
손가락 세 개로 꼬집다 (손가락 세 개를 뻗어 아기에게 살짝 꼬집는다)
네 손가락 긁기 (네 손가락을 뻗어 아기를 살살 긁는다)
다섯 손가락 박수 (두 손 박수)
오형제 등산 (아기 하반신에서 등산 동작)
꺼져 (위에서 아래로 아기 긁기)
작은 손이 박수를 치다
손뼉을 치고, 손뼉을 치다
손가락을 내밀어 라. (검지 손가락을 내밀어 라.)
눈은 어디에 있습니까? (과장된 어조로 묻다)
눈은 여기 있습니다. (당신의 눈을 가리킴)
너의 손가락을 펴라. (눈을 가리키고 눈으로 아이를 격려하라)
유연한 전환: 코나 입과 같은 신체의 다른 부위로 눈을 바꿀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이에게 신체의 이목구비와 부위를 가르쳐 주어 신체 의식을 증강시켰다.
엄지손가락
엄지손가락형, 엄지손가락형, 중고루, 사형제,
계집아이 (아이의 작은 손을 잡고 손가락을 가리키며 말했다)
등반, 등반, 등산 (검지손가락이 팔에서 한 걸음 어깨를 가리킴)
귀로 듣다 (귀를 쥐다)
너의 눈을 봐 (조금)
코 냄새 맡아 (고개를 끄덕임)
입을 맛보십시오 (입을 클릭하십시오).
간지럼을 긁다 (멈춘다, 갑자기 아이의 목에 손을 뻗는다, 간지럼을 긁는다, 매번 아이가 깜짝 놀라 이 순간을 기다린다)
왕선생은 땅이 하나 있다.
왕씨 선생은 땅이 하나 있어서 보배가 되었다.
그는 밭에서 닭을 키우고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은 마주보고, 다른 손가락은 주먹을 쥐고 위아래로 쪼아먹는다), e.e.e.o,
짹짹, 짹짹, 짹짹, 짹짹짹.
왕씨 선생은 땅이 하나 있어서 보배가 되었다.
그는 밭 옆에서 새끼 오리를 키우고 (오른손 손바닥이 왼손 손등에 덮여 위아래로 흔들린다) 아기를 만들었다.
삐걱, 삐걱, 삐걱, 삐걱.
왕씨 선생은 땅이 하나 있어서 보배가 되었다.
그는 밭에서 어린 양을 키우고 (양손을 머리 위에 올려놓고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을 내밀고, 다른 손가락은 주먹을 움켜쥐고) 아기를 만들었다.
매, 매, 매, 매, 매, 매.
왕씨 선생은 땅이 하나 있어서 보배가 되었다.
그는 밭 옆에서 강아지 한 마리를 키웠다 (엄지손가락이 관자놀이를 향하고, 다른 네 손가락은 위아래로 흔들린다), e-e-e-e-e-E
멍멍.
우리 가족.
아빠는 운전기사입니다. 차를 몰고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똑딱.
아빠 옆에는 엄마, 엄마가 빨래, 브러시 (손과 검지 손가락을 내밀어 빨래를 문지르는 동작) 가 있다
가장 높은 사람은 내 동생이다. 그는 농구를 한다. bang bang
내 오빠 옆에는 내 여동생이 있는데, 그녀는 춤을 추고 있다. 마침 (손과 약지를 뻗어 원주 운동을 한다.)
저는 막내입니다. 나는 작은 군고를 두드리고 있다.
갓난아기의 작은 손
아빠, 보세요.
엄마, 보세요.
아기의 작은 손이 참 예쁘다.
아빠, 보세요.
엄마, 보세요.
아기의 작은 손이 없어졌다.
엄마와 아빠, 와 서 참조 하십시오.
아기의 작은 손이 나타납니다 (손이 뒤에서 나옵니다)
전통 게임-5 곡
전통 게임-큰 수박과 작은 수박
목적: 교사와 학생 간의 감정 교류를 촉진하고 아이의 학습 흥미를 키우는 것이다. 훈련 반응의 민감도.
노는 법: 선생님과 아이가 얼굴을 맞대고 서 있다. 선생님이' 큰 수박' 이라고 하자 아이는' 작은 수박' 제스처를 취했다. 선생님은' 작은 수박' 이라고 하면 아이가' 큰 수박' 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잘못 탈락하고, 결국 탈락하지 않은 승리. 두 번째 경기마다 배역이 교환된다.
힌트:
1, 이 게임도 사회자가 나타낼 수 있습니다. 선생님과 어린이가 함께 놀아요.
2. 너는 다른 단어 (예: 높음, 짧음, 통통, 날씬함) 를 선택하여 이 게임을 할 수 있다.
전통 게임-큰 수박과 작은 수박
전통 게임-박수
목표: 아이들의 주의력을 키우고 근육의 유연성을 단련한다.
노는 법:
1. 이 게임의 동요는 "박수, 박수, 박수, 박수, 박수, 박수, 박수, 박수
2. 선생님과 아이가 얼굴을 맞대고 동요를 읽으면서 박수를 칩니다.
3. 손뼉을 치며 오른손을 찍는다: 먼저 셀카를 찍고, 선생님은 오른손을 뻗어 아이가 뻗은 오른손과 함께 찍는다.
4. 손뼉을 치며 왼손을 친다: 방법은 이전과 같지만 방향이 반대다.
5. 손뼉, 손등: 먼저 셀카를 찍고, 선생님은 두 손을 뻗어 아이들이 뻗은 손바닥과 손등을 두드린다.
6. 손뼉 속도를 높이고 게임 숙련도를 높여 어린이 노래를 외우지 않아도 빨리 동작을 할 수 있다.
7. 게임은 가능한 한 실수를 피하거나 줄여야 한다. 게임은 3 ~ 5 분 동안 지속될 수 있다.
전통 게임-박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