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여우는 왜 달을 숭배하나요?
여우는 왜 달을 숭배하나요?
'랴오자이'에는 여우가 달을 숭배하는 놀라운 장면이 있는데, 여우가 무릎을 꿇고 달을 숭배하고, 날카로운 주둥이가 달 중앙으로 튀어나오더니 마치 잠수부처럼 나온다. , 달이 밝게 빛날 때까지 깊은 숨을 쉰다. 달이 몸을 부풀리고, 차가운 달빛이 여우의 털에 결로되어 투명한 모습의 여우요정으로 성장하여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다. 마음대로 여자. 이것이 바로 빛을 집중시키는 방법인 '여우공배법'이다. 이 방법은 중국의 기공을 크게 촉진시켜 임경과 도경을 열어주었다고 한다. 첨부된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Sou Shen Ji Volume 18"은 에로틱 문화를 열 수 있는 이미지를 기록하고 있으며 Pu Liuxian의 말을 통해 수면 붕괴의 가장자리에서 볼록하고 오목하게 복원되었습니다. 신체 서사 - 고대인의 말처럼 여우는 고독한 사람이다. 그래서 어려운 환경 속에서 혼자 걷는 것은 반복되는 지능과 행동이 여우의 유일한 길이 되어야 한다. 생명체의 몸에는 의심의 가지가 끊임없이 퍼져 자신의 눈에 보이는 환상을 믿지 못할 뿐만 아니라 자신의 분석 능력까지 혼란에 빠뜨린다. 얼음 조각 위에서 여우는 자신의 머리카락이 고정된 불꽃과 같고 꼬리가 자단 침대를 휩쓰는 붉은 새틴과 같은 것을 보고 "얼음 소리를 듣는" 태도를 사용하여 다가오는 불길한 예감을 확인했습니다. 얼음 아래에서. 이 동작은 시적인 준비와 춤의 형태로 가득차 있으며, 불타오르는 이미지는 여우의 지나친 오만함을 상징할 뿐만 아니라 사람들이 여우의 덧없는 지나간 뒤에 기억하게 되는 씨앗이기도 하다. 수백년 동안 유럽에서 유행했던 여우사냥은 귀족과 여우 사이의 줄다리기이다. 여우는 쇠통 같은 포위망 속에서 늘 눈에 띄며 문득 뒤를 돌아보며 귀를 치켜세운다. 귀족들의 자존심을 톱니처럼 자르십시오. 은여우(Silver fox)는 색깔이 은색이 아닌 검은 여우(Black Fox)로, 털은 짙은 검은색이고 털 끝은 검은색이다. 그래서 얼어붙은 땅에서도 눈여우의 핏빛 털은 추운 겨울에도 눈부시게 눈부시게 들소와 총구 앞에 핏빛 천 조각이 펼쳐져 있는 것처럼 보인다. , 위험한 모험에 자신을 노출시킵니다. 그러나 여우를 사냥할 수 있는 사냥꾼은 거의 없습니다. 사냥꾼들도 여우 사냥을 꺼리는데, 여우를 노릴 때마다 늘 예언을 한다. 한 사냥꾼이 눈여우를 다치게 하여 매일 그의 집에 여우들이 찾아들었다. 먼저 닭을 한 마리씩 죽이고 끌고 가더니 여우가 돼지를 노렸다. 그러나 돼지는 너무 커서 물려 죽어도 빼앗길 수 없었다. 여우는 돼지의 등에 올라타서 돼지의 귀를 운전대 삼고, 큰 꼬리를 채찍으로 삼아 돼지를 몰았다. 돼지 굴로 돌아가 여우를 죽이고 먹었습니다. 여우의 소리 없는 교활함에 직면한 사람들은 엄청난 위협으로 감각의 허점을 만회할 수밖에 없다. 중국 일부 지역에서는 매년 음력 1월 15일 등불 축제에 농부들이 산에 올라가 용등을 환영하고, 온 가족이 불을 붙인 폭죽을 어두운 밤에 던지며 “안녕하세요. ...안녕"이라고 큰 소리로 여우에 대한 존경심을 표시합니다. 추방, 심지어 존경심까지. 그러나 여우는 소음의 가장자리에 처녀처럼 조용히 혼자 앉아 있었습니다. 고대 유럽에는 여우를 조상으로 하는 원시 부족이 있었는데, 그들은 여우의 지혜를 얻기 위해 여우의 심장을 즐겨 먹었습니다. 따라서 아리스토텔레스는 심장이 사람의 심리적 활동을 담당하며 인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인 반면, 뇌는 심장이 과열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냉각시키는 역할만 담당한다고 믿었습니다. 이 움켜잡음에 직면한 여우는 마치 바람에 날린 붉은 흙덩어리처럼 갑자기 철학의 황야를 가로질러 날아가더니 사람들이 그 가면을 자세히 살펴보려고 할 때 멈춰 섰다. 도깨비처럼 탈출해서 갈 수도 있어요. 그러므로 우화와 잠언과 기적을 여러 번 겪을 때 독자들에게 실질적인 인상을 남기지 못하고, 사람들의 독선을 깜짝 살펴보고 돌아오는 일종의 지혜의 정신화인 것 같습니다. 지혜의 둥지로. 여우는 등장보다 먼저 동양문학에 등장했다. 굴위안은 '이사오'에서 "내 마음이 머뭇거리고 의심스러워 적응하고 싶지만 적응이 안 된다"고 한탄했다. 아무래도 추주의 늪에서 대체 단어를 찾게 된 것은 여우 꼬리에 있는 땀샘의 냄새 때문이었던 것 같다. 그는 그 냄새를 쫓아 바닐라 미녀를 만났다. 여우는 기이한 여우 속보로 눈 위에 매화 한 송이를 흩뿌리고, 기복이 있을 때마다 말의 탄생지가 된다. 그러나 "호혼란", "여우선녀", "여우메이", "여우정령" 등과 같이 "여우"라는 단어로 구성된 단어는 괜찮은 성어가 아닙니다. 그들은 사악한 마음을 가진 여성이나 도당 집단에 의해 쉽게 조직될 수 있으며 반대말의 거점이 될 수 있습니다. 여우의 얼굴을 자세히 살펴봐야 합니다. 얼굴은 일반적으로 화이트, 블랙, 옐로우 세 가지 컬러로 이루어져 있어 얼굴에 넓은 컬러 텐션을 주는 느낌을 주고, 주둥이는 날카롭고 얇은 슬라이드로 무게 중심을 모은다. 이마까지 날아가는 눈은 미용사에게 큰 기쁨과 감동을 선사하며, 관자놀이까지 닿을 정도로 우아한 가늘고 위로 올라간 눈썹 화장법이 여성들에게 대중화를 불러일으켰다. 그래서 여우의 얼굴에는 광활한 황야의 숨결이 담겨 있으며, 그 슬픈 고요함과 함께 예민하고 절제된 비밀도 엿보인다. 예쁜 여자와 여우 사이에서 누가 누구를 흉내내고 있는지 의문의 여지가 없다. 수사학적 공감각이 많은 감정을 연결한 뒤, 여우 역시 흉내내기 어려운 신성한 의미를 갖고 있어 여자는 늘 여우를 바라보며 한숨을 쉬게 된다. , 그리고 머리를 자고 교체하려고합니다. 호주의 광활한 사바나에는 꼬리가 여섯 개 달린 일종의 개과 동물이 살고 있는데, 현지인들은 이를 여섯 꼬리 여우라고 부릅니다. 겨울이 다가오고, 폭설이 계곡 전체를 덮습니다. 사냥꾼들은 사냥을 시작했고, 여섯 꼬리 달린 여우를 풀어주었다. 그 때문에 몬스터들은 여우의 본성에 쉽게 혼란스러워서 아름다운 환영 뒤에 숨어 있는 총구에 쉽게 사로잡힐 수 있었다.
이것은 이기적인 욕망을 이루기 위해 여우의 매력을 이용하는 사람들의 극단적인 사례이다. 여우는 역사적으로 늘 화자이자 방관자였으며, 우연히 인간의 함정에 빠진 후 도망치고 비협조적인 태도로 그 풍경을 헤쳐 나갔다. 여우는 '팔이 부러져도 살아남는다'는 결정적인 재능을 갖고 있다. 그러니 다리가 세 개밖에 없는 여우를 본다면 모자를 벗어주세요. 그러나 꿈의 가장자리에 사는 구미호가 나타나면 그 숨막히는 아름다움은 언제나 주변을 어둡게 한다. 마치 심장박동을 교란시키는 T자형 무대 위의 캣워크처럼 남자의 상상력을 둔화시켜 끝이 없는 것처럼 말이다. . 옷. 사람들은 항상 신비한 것에 관심이 있고 어둠 속에 사는 동물들이 잠의 구석구석에 나타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습한 강남 지역에서는 여우요정 이야기가 너무 많아 꿈이 에로티시즘으로 쉽게 흐려진다. 사람들은 어떤 동물이라도 정령이 될 수 있다고 믿지만, 동물 중에서는 여우가 정령이 되는 비율이 가장 높다. 암여우가 번성하는 일부 지역에서는 여우가 공공장소에서 사람들과 평화롭게 살기도 하며, 낭만적인 역사를 변모시키고 주술로 생계를 유지하는 '양저우 마른말'과 같은 사람들을 양성해왔습니다. 여우요정으로 존경받는다. 『랴오자이』에는 여우가 달을 숭배하기 위해 무릎을 꿇고 달을 숭배하는 놀라운 장면이 담겨 있다. 달이 몸을 가득 채워 차갑게 만든다. 맑은 달빛이 여우의 털에 결정체로 응축되어 여우는 투명한 형태의 여우요정으로 성장해 마음대로 아름다운 여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빛을 집중시키는 방법인 '여우공배법'이다. 이 방법은 중국의 기공을 크게 촉진시켜 임경과 도경을 열어주었다고 한다. 『소심기 18권』에서는 에로문화를 열 수 있는 이미지가 기록되어 있으며 포류시안의 말을 통해 수면 붕괴의 가장자리에 있는 볼록하고 오목한 신체 서사로 복원되었습니다. 후한의 건안(建an), 곽군(國君)의 배진현(百陳熙)이 서해의 대장이 되었고, 그의 부하 왕령샤오(王靈孝)는 이유 없이 도망쳤다. 나는 그를 부러워해서 죽이고 싶다. 살 곳이 없어 샤오푸는 도망쳤다. 나는 그를 오랫동안 보지 못했기 때문에 그의 아내를 감옥에 가두었고 그녀는 자신의 진실에 응답했습니다. 시안은 "이건 반드시 사라지는 부적이니 꼭 찾아야 한다"고 말했다. 장군이 수십 명을 걸어서 사냥개를 이끌고 성밖을 돌며 찾았기 때문이다. 그 결과 나는 빈 무덤에 있는 샤오를 보았다. 사람과 개들의 소리를 듣고 몬스터들은 도망갔습니다. 시안은 사람들이 집으로 돌아가기 위해 효도를 지원하게 하며, 그 모양은 마치 여우와 같습니다. 더 이상 사람에게 반응하지 않고 '아지'라고 울부짖는다. 열흘이 넘게 지나서야 비로소 조금 깨달았습니다. "여우는 처음 올 때 집 구석구석에 있는 닭들 사이에서 선한 여자의 모습을 하고 나를 유혹하기 위해 자신을 아지(Azi)라고 부를 것입니다. 그렇지 않습니다. 갑자기 그는 떠나가서 저녁에 아내와 함께 집으로 돌아온다. 도교인은 "이 산은 참 매력적이다"라고 말했다. "여우는 고대 매춘부인데 이름은 아지(Azi)이다"라고 한다. 스스로를 Azi라고 부르세요. 즉 진용의 작품 속 아자 역시 꿈나라의 범주를 벗어나지 못한다. 꿈의 밭에는 양귀비도 자라고, 매력도 만들어냅니다. 지식은 꿈을 만들어내는 성질을 갖고 있다. 지식이 너무 많으면 꿈의 복잡한 구조가 드러나는 것은 당연해 보인다. "책 속에 안여우가 있다"는 말은 지식인과 여우의 합법적인 동거에 대한 영적인 간증이 되었다. 그러나 이상한 점은 지식인들이 윤우의 즐거움을 즐긴 후 모두 호메이의 햇빛을 흡수하는 성격을 비난했다는 것입니다. 매력의 예술은 지식의 뼈대에 뿌리를 내리고 오랫동안 내부와 외부 모두에서 여우 같은 매력과 연관되어 시스템이 지식인을 향한 첩과 유사한 충동을 갖게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진정한 지식인들은 여전히 영리한 비교에 빠져 있습니다. 이사야 베를린은 톨스토이를 자신이 고슴도치라고 생각하는 여우로 묘사한 적이 있지만 그 자신은 여우처럼 행동하는 고슴도치에 더 가깝습니다. "여우와 고슴도치"라는 용어는 고대 그리스 시 "여우는 많은 것을 알지만 고슴도치는 한 가지 큰 것을 안다"에 대한 베를린의 해석의 반의어입니다. 이는 두 가지 반대되는 이데올로기적 성격을 비유하는 데 사용됩니다. 고슴도치는 큰 식욕을 갖고 있으며 광범위한 사물에 대해 전체적인 입장을 취하는 것을 좋아하며 모든 종류의 문제나 통찰력을 자신의 감정 범위에 적용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생각은 많은 결과를 가져옵니다. 반면에 여우는 반드시 모든 것에 관심을 두지는 않지만 많은 측면에서 목표를 쫓고 사냥하며 생각의 미로를 헤쳐나가려고 노력합니다. 따라서 철학적 여우는 항상 대규모 혼란에 사로잡혀 있다가 갑자기 자기 증거에 사로잡혀 일종의 탈선한 자유와 안도감을 느낍니다. 지식의 적이 될 수 있는 것은 많지 않으며, 전체주의가 그 중 하나이다. 여우의 천적은 먹이사슬의 최상위에 있는 라이거가 아니라 거의 친구입니다. 그러나 직접적으로 관련되지 않은 몇 가지 사항이 여우의 주의를 맴돌게 되었습니다. 여우에 대한 위험은 하늘에서 옵니다. 어느 해, 나는 우연히 초원에서 관용구의 생성혁명을 목격했다. 눈토끼는 유령 같은 속도로 여우의 추격을 피해 이리저리 뛰어다녔고, 날아오르는 독수리는 이 모든 것을 목격했습니다. 목과 다리를 곧게 펴고 큰 발을 벌린 다음 토끼를 향해 뛰어들었습니다. 토끼는 마치 점토 조각품처럼 쓰러졌습니다. 그러나 독수리는 허술한 예술 작품을 피해 지나가더니 갑자기 날카로운 발톱을 뻗어 여우를 붙잡았습니다. 그러자 흔들리는 검은 구름의 날개가 하늘로 솟아 오르며 여우를 하늘로 들어 올렸습니다. 독수리가 발톱을 풀자마자, 여우는 날아갈 듯 필사적으로 공중으로 떨어졌습니다. 지구에 닿으려던 순간, 마치 도망가는 불꽃처럼 하늘이 갑자기 빛을 되찾은 듯했다. 부드럽게 떠내려가더니 몸이 곧 곤두박질치는 모습이 마치 땅바닥에 미끄러져 내려간 치파오를 연상케 한다... 여우는 죽으면 머리가 자신이 태어난 산을 향해야 한다." 아이준": "새는 고향으로 날아간다. "여우는 죽으면 머리 위에 있어야 한다." 여우가 죽기 전에 얻는 유일한 좋은 말은 쉽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