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바퀴벌레는 피리의 전신인가요?

바퀴벌레는 피리의 전신인가요?

유원은 중국의 민족 관악기이다.

그 기세 불기 방법의 경우, 대략 네 가지, 즉 가로, 세로, 세로, 기울기로 요약할 수 있다. "횡풍", 피리, 연못 등 악기도 "곧게 불어라" 는 것은 스프링 휘파람 같은 텅스텐이다. 모든 파이프가 그것에 속한다. 수직으로 부는 것은 피리와 척팔이다. 이 세 가지 방법은 매우 흔하며 대중에게 잘 알려져 있다. 독특한' 비스듬히 부는 법' 은 거의 아무도 모르고, 무엇이 속하는지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사실' 비스듬히 불다' 라는 악기는 고서에 오랫동안 기록되어' 퉁소',' 퉁소' 로 묘사된 고대 악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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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대 바퀴벌레의 비스듬한 바람은 간단해서, 별도의 블로잉 구멍을 설치할 필요가 없다. 노즐의 한쪽 끝에 바람을 불면 멋진 음악을 만들 수 있다. 인류의 초기 생활부뚜막인' 불 불어관' 노인의' 도덕경' 에서 유래한 것 같다. "하늘과 땅 사이에는 여전히 매혹적이다" 고 말했다. "가을" 이라는 글자의 본의를 알면 "휘파람을 불다" 로 해석할 수 있다. 사실' 불파이프' 는 음공이 없는 버그, 즉 초기의 입관입니다. 이 중공관은' 비스듬히 부는' 방법을 이용하여 적어도 세 개의 음의 멜로디를 불어낼 수 있는데, 이것이 바로 옛사람들이' 불어오는 법' 이라고 부르는 것이다. 역사서에 따르면 황제는 링런에게 법률을 제정하라고 명령했는데, 링런의 첫 벌죽제도는' 황종궁' 으로 일명' 황종' 으로 불린다. 법률 달력), 미래 세대의 법의 기초입니다. 역대도, 양, 형법제의 기초이기도 하다. 고대 악기의 기원은 아직 살아 있음을 알 수 있다. 그것은 후세 가로피리, 세로피리, 심지어 모든 루피리 악기의 시조 악기일 뿐만 아니라 역대율, 측정, 형체계의 기초이기도 하다. 명대의 위대한 음악학자 주재진 () 이 말한 바와 같이, "칠음의 주, 팔음의 영도, 12 율의 원천, 형량의 원천" ("법의 요지"). 왼손 검지손가락은 구멍에, 오른손 검지손가락은 가운데 구멍에, 오른손 중지는 구멍에 눌러서 불면 소리가 조화를 이룬다.

고대 꿩은' 불관 불기' 에서 유래한 것으로, 적어도 만 년 전 신석기 시대에는 형식탑 복조 악기인' 뼈 꿩' (고고학에 따르면) 으로 발전했다. 황제 시대에는 천연식물 재료로 만든' 갈대' 가 나타났다. 대우시대에는 도성이' 구할에서' 로 종코악춤의 상징적인 악기로 먼저 제창되고, 연주하면서 춤을 춘다. 은상시대에는 갑골문에서' 후' 라는 글자가 유행하여 제사용 이름으로 많이 사용되었다. 2 주가 되면 북은 심지어' 무문' 으로 지정된 대표악기까지 중국 예악 문명의 중요한 상징 중 하나로 꼽힌다. 이때 고대의 엑소시즘은 이미 정교하게 서술되었다. 역사서에 따르면, 왕은 은을 공격하고, 절 조상을' 엑소시즘' (이) 으로 숭배한다. Wangm 은 서양에 가서 악기 ("mutian 단어 전기") 를 광범위하게 연주합니다. 국제에서 북가는' 장장' ('시경') 이 있다. 궁정에는 민족 무용을 장악할 수 있는' 선생님' ('이주') 이 있어 선진시대 고대 문화의 휘황찬란함과 찬란함을 보여준다. 그러나 진한 () 나라 이래로 아락은 미미했고, 고연 () 도 쇠퇴하기 시작했다. 클라리넷과 플룻 악기가 등장하면서 오래된 비스듬한 나팔법이 궁정에서 점차 전해지고 있다. 늦어도 명청 이래 궁중 음악에서 열린' 곡' 과 공묘의 제사 악무는 연주할 수 없고' 곡' 이라는 이름으로 된 막대기 무용도구이다. 게다가 역사상' 컵 퉁소' 의 언어가 불분명하여, 고대 컵의 실제 모양과 드라이어 방법은 줄곧 수수께끼였다. 오늘날 일부 권위 있는 고대 작가들의' 후' 자에 대한 오해로 음악계에' 후' 를' 관악기' 로 정의하는 중대한 실수가 생겨났고, 오랜 역사를 지닌 고대 문화는 이미 완전히 실전된 것 같다.

그러나 도난은 사라지고, 진사는 불후의 것이다. 당대 고고학이 발굴한 신석기 시대 유적지에는 이가 없는 비스듬한 불기 악기 (자호' 뼈 불기') 가 등장해 세계가 주목하고 있다. 또한 냉막 민간 비스듬한 악기에 대한 관심과 유추 조사를 유발해 역사상' 퉁소 불기' 의 천고의 수수께끼를 풀기 위한 든든한 증거를 제공하고, 고풍' 비스듬한 불기' 의 진실도 현재에 불과하다 사실 고대 악기는 궁중 음악에서는 명실상부했지만 민간 음악에서도 명실상부했다. 신강은 타지크족의 나이이, 키르키즈족의 새, 카자흐족의 스부스, 몽골족의 조르고, 중원 도교의 주조 등 여전히 유행하고 있는 악기로, 사실 오늘날 고대 꿩의 민간 유물이다. 이 오케스트라들은 이름이 다르지만 모두 같은 구조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즉, 불구멍이 없고, 연주의 특징은 모두' 비스듬히 불다' 라는 것이다. 중국의 관악기 가문에서, 이것은 피리와 퉁소와는 확연히 다른 관악기로, 완전히 독립된 연주 체계에 속한다. 그 악기의 이름은 어원이나 어원을 근거로 하며, 대부분' 유' 와 관련이 있으며, 통일적으로' 유' 로 요약할 수 있다.

고대의 관악기는 마치 피리의 앞부분처럼 엮은 파이프와 같았다. 구멍이 세 개 있는 대나무 통으로 모든 소리와 조화를 이룰 수 있다. -'설문'. 고전은 모두 바퀴벌레를 원형으로 한 것이다. 가을은 오래된 관악기로 피리처럼 수직으로 연주한다. 역대 궁중 음악에서 널리 사용되고 있다.

빈대: 갈대빈대와 맥 빈대라고도 합니다. 갈대의 경우, 음악서에 따르면 고대인들이 악기를 시작했을 때 갈대가 가장 먼저 시작되었다. 지진은 여섯 아들의 우두머리이고, 떠들썩함은 만물의 우두머리이다. 아주 오래된 악기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예기' 는 "땅북, 갈대, 갈대는 이가의 즐거움이다" 고 말했다. \ "리 저우. 관순. 장 "설문해자": "손바닥으로 북을 치고 맹세하다." 테이퍼는 산시 성에 위치한 고대 지명이다. 땅을 뜻합니다.

시경' 에는 바퀴벌레를 언급하는 곳도 많다. 예를 들면' 왼손은 바퀴벌레를 들고 오른손은 바퀴벌레를 잡는다' 는 것이다. "춤과 드럼, 음악도 화목하고 연주도 한다." 잠깐, 바퀴벌레가 당시 민간에서 상당히 유행했던 것을 볼 수 있다.

고서에는 꿩의 모양에 관한 많은 기록이 있다.

"르야 석악": "음악의 대나무 통에는 세 개의 구멍이 있어 뭇사람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풍속통": "후, 악기, 삼공죽통"

돌창전: "여섯 구멍"

"광야": "피리의 이름은 일곱 개의 구멍이 있다."

"올드 당나라 책": "Guan sankong 은' 구' 라고 말했다

Zhu "시적 전기": "플루트에는 6 ~ 3 개의 구멍이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잠깐만요.

피리, 대나무, 세로로 부는 것을 볼 수 있는데, 세 구멍, 여섯 구멍, 일곱 구멍이 있는데, 그 중 세 구멍이 가장 오래된 것이다.

송대에 이르러 바퀴벌레는 당시 한국에 들어왔고, 지금까지 세 개의 바퀴벌레는 여전히 한국에 보존되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바퀴벌레) 1978+00 년 6 월 제 3 회 삼국예술제 기간 홍콩 대회당에서 열린' 한국악기전' 에 고삼공 꿩 한 마리가 전시되었다. 그 묘사는 다음과 같다. "꿩은 대나무 클라리넷으로, V 홈과 손가락 구멍 세 개가 있다. 공자제악' 에 쓰였다. "

바퀴벌레의 응용에 관한 고서에도 기재되어 있다.

리아 왕조 Yale 8 톤 "대나무" 악기 바퀴벌레;

김대아락의 춤,' 대나무' 악기에는 바퀴벌레가 있다.

원나라 사서에 따르면 당시 궁전에서는 바퀴벌레 세 개를 사용하고 있었다.

명대에서는 밴드와 음악 무용에 쓰인다.

청대까지 여어는 아악 무용의 중요한 무용 도구로 주로 제사 음악 무용에 사용되었다.

이는 가을이 역대 궁중 아락에서 널리 사용되고 밴드뿐만 아니라 음악춤에도 사용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고서에는 게임을 하는 방법에 대한 기록이 거의 없다. Zhu zaiyu 는 Lu lujing 이삼동 경기의 성과에 대해 이야기했다.

바퀴벌레의 종류

중국에는 거의 10 종의 사주악기가 있다. 우아한 홀에서 그들을 볼 수는 없지만, 그들은 적어도 8000 년 전에 이미 각 민족과 인민 사이에서 활동하고 있다. 지금까지 우리가 본 주요 악기는 다음과 같습니다.

하나는 자호의' 골합' 이다.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골피리' 라고 잘못 부른다. 1986 은 8000 여 년 전 하남 무양자호 신석기 유적지에서 출토되어 중국 관악기의 원조다. 용기는 크레인과 새의 날개뼈로 만들어졌으며, 관의 길이는 약 25 센티미터이다. 튜브 드릴에는 4-8 개의 사운드 구멍이 있으며 블로잉 구멍은 없습니다. 비스듬히 튕기고, 발음이 우렁차고, 일곱 음이 다 갖추어져 있고, 음역이 2 개 반 옥타브 이상이며, 많은 궁중에서 유창하게 연주할 수 있다. 그것은 형식탑의 특징을 지닌 독주악기이다.

2. 신강의' 독수리 골충' 은 신장 천산 일대에서 유행한다. 타지크족은 그것을' 네이이' 라고 부르고, 콜크즈족은 그것을' 퀼' 이라고 부르는데, 지금은 사람들이 그것을' 독수리 피리' 라고 부른다. 이 악기는 독수리의 날개 뼈로 길이가 약 26 센티미터이며, 세 개의 음공이 있어 완전한 칠음계를 연주할 수 있다. 일반적으로 범위는 9 도이며 숙련 된 연기자는 저음 영역을 거의 8 도까지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장치는 사실 고대에' 라이' 라고 불렸던 3 홀 바퀴벌레의 활성화석 ('설문':' 라이, 삼공 바퀴벌레') 이다. " () 타조' 내복' 은 큰 드럼 (탬버린) 과 함께 연주되며 명절, 결혼식, 양 잡는 등 민간 축제 행사에 자주 쓰인다. 레퍼토리에는 내의곡, 가프들깨 등이 포함되어 있다.

셋째, 카자흐족의' 스부시'-북방 유목 카자흐족의 악기. 이들은 대부분 초원의 갈대,' 문총일초' 또는 소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겉은 양장을 감싸고 가는 줄로 감겨 있다. 관 길이는 약 50cm 로 보통 3 ~ 5 년의 음공이 있습니다. 손잡이는 엄지손가락과 검지손가락으로 구멍을 누르는 것이 특징이며, 입 반에는 파이프 끝, 혀는 입 크기를 조절하는 것이 특징이다. 연주할 때 관음은 목음으로 유도되어 음악 전체를 관통한다. 그 음색은 "천성처럼" 아름답다. 고대 문헌에 따르면 후유의 연주는' 목구멍 소리' 를 내는 방법이었고, 일부 학자들은' 공액' 이 실제로 고대 후유의 유풍이라고 생각한다. 스보시' 는 아직도 북방 유목민족인 카자흐족에서 유행하고 있는데, 그 대표곡은' 그리움',' 엘치스 강의 파도' 등이다.

넷째, 도교 "벤"-중원 하남 안휘 등지에서 유행하며 대부분 민간 도사가 연기한다. 그 기명은 현대에서' 원수' 로, 고대 문헌에서는' 추' 로,' 설문' 에서는 본명이' 드럼' 이라고 불린다. 주재진 () 의' 루록기' 에 따르면' 남서' 는 속칭' 추' 라고 불리며, 중원의' 구름' 은 사실 고대 남서가 오늘 남긴 유산이다. 현존하는 민간' 벽돌' 은 대부분 대나무 피리로 만들어졌다. 먼저 피리의 윗부분을 불구멍에서 잘라낸 다음 (불지 말고 막구멍을 유지함), 새 세그먼트의 노즐을 비탈 모양으로 잘라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대나무 통의 음색은 음역과 비슷해서 약간 부드럽다. 드라이어 각도와 호흡의 유기적 결합을 통해 높이는 온도에 따라 2 도 정도 조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소국사의 제사악은 하남에서 볼 수 있고, 안후이는 황매극 초기의 특색 반주 악기이다.

다섯째, 유씨의' 구공충'-1995 창작 성공. 그릇은 굵은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길이는 약 70 센티미터이고, 나팔 지름은 약 3 센티미터이다. 관신에는 9 개의 음공이 있어 손의 자연자세에 따라 과학적으로 배열된다. 빠르고 유창하게 12 개의 반음을 연주할 수 있다는 것은 관악의 전통 지법에 어긋나지 않는다. 그 음역은 3 옥타브 (통음은 중앙 C) 에 달하고, 음색은 고풍스럽고, 피리, 퉁소, 퉁소의 특징을 겸하고 있다. 그것은 8 천년 동안 전승된 특색 독주악기일 뿐만 아니라, 당대 민족 관현악단의 목소리를 메울 수 있는 이상적인 새로운 음원이기도 하다.

유씨의' 구공충' 은 현재 무대에 올랐고, 주요 곡으로는 협주곡' 천산설',' 지상의 시',' 독주곡' 단탕', 고곡' 매화삼환',' 화장대',' 외국곡 이식' 이 있다.

강희 사전:

해샤희 호자부 호수.

당운 () 은 정운 () 을 태울 수 있는데, 대운 () 이다. 음악의학은 문악의 대나무 통에는 세 개의 구멍이 있고 대중과 조화를 이룬다고 한다. 품륜에서 오다. 렌, 이도. 보아의 피리에는 일곱 개의 구멍이 있다. 시봉의 왼손이 들고 있다. 바퀴벌레이기도 합니다. 엘야제락은 위대한 제품이다. 그중에서도 부차적인 것이고, 작은 것은 지방이다. 봄과 가을 기간 동안, Zixuan 의 8 년째 되는 해, 이것은 여전히 ​​즐거운 오후였으며, 수천 명의 사람들이 그곳에 갔다. 참고, 튜브 도. 운율과 측정의 이름도 있습니다. 기사처럼 생긴 것은 강각록이다. 한대 이전에는 법과 달력에 의해 결정된 사람, 황충법의 실재, 약진 미동, 생물도 있었다. 1200 개의 좁쌀을 수용할 수 있고 조합이다. 10 개 조합은 리터이고, 10 개 리터는 통입니다. 10 개 통을 환영합니다. 어휘 음악의 대나무 통? 황충의 관일 뿐 실제로는 좁쌀 5 량의 이름이라고 합니다. 말하자면,' 음악' 이라는 단어는 신기한 단어이다. 한 글자도 쓰지 않고, 참고: 비구니 암자 죽가라지도. 편죽서라고도 합니다. 오늘' 곡' 자는' 곡' 이고' 곡' 자는' 네' 이다. 후세 사람들은 반드시 그것을 따르고, 글자는 질을 따른다. 조잡한 두 입을 절약했다.

텍스트 연구: [플루트의 이름을 설명하십시오. 나는 원작에 따라 내 이름을 보아로 바꾸고 싶다.

\ "Shuowen 솔루션 단어 \":

제 2 권

음악의 대나무 통에는 구멍이 세 개 있고 대중과 조화를 이룬다. 품륜에서 오다. 렌, 이도. 바퀴벌레의 모든 속은 바퀴벌레에서 온 것이다. 연소로 자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