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포양 호수 생태 환경 보호 "작문
포양 호수 생태 환경 보호 "작문
유명 인사 문화. 예로부터, 포양 호수 생태 경제 지역을 둘러싸고 있는 역사 문화 유명 인사들의 별들이 모여 유명인이 쓴 문화 명소가 천하에 이름을 날렸다. 천양차이 산도연명의 천고의 명구' 채국화 동울타리 아래 유유히 남산을 본다' 와 왕보가 쓴 탱왕각의 아름다운 경치' 노을과 고독이 일제히 날아가고, 가을물 * * * 장천일색' 이 있다. 소동포필의 석종산뿐만 아니라 백거이' 비파행' 의 정양루, 물을 보수하는 시인 황정견은' 강서시파' 를 개척했고, 푸저우 임천의 명청시대 연극학자 탕현조' 임천 사몽' 도 있었다. 이렇게 말할 수 있듯이, 풍채가 우아한 포양 호수의 인문 역사 문화 유산은 매우 깊다. 포양호구의 산수문화 (예: 여산여령일여름도), 관광문화 (예: 양호국가급 철새 자연보호구), 음식문화 (예: 쑥볶음랍고기), 민속문화 (예: 포양 아쿠아리움, 어부민속마을, 외호낚시장), 농경문화 종류가 다양하다고 할 수 있다. 환양호 생태경제구의 원생태문화는 다채롭고, 천자만태이며, 형태가 다양하고, 풍격이 다르지만, 일정한 * * * 성이 있어 주로 상속성으로 나타난다. 그것들은 모두 많은 고대 생활의 이미지 특징을 보존하고, 서로 다른 역사 발전 단계의 문화적 요소를 축적하고 있다. 예를 들면: 호구 개호식은 매년 겨울, 배가 항구에 모인다. 노인이 놋쇠 공 세 번 두드리고, 닭을 죽이고 피를 흘리고, 호수에 몸을 굽히고, 폭죽을 터뜨리고, 배가 호수로 향하며, 어업이 시작된다. 무녕의 곡식은 더욱 실재하고, 수십 명이 일렬로 늘어서 있고, 북장인 스승이 북을 치며 노래를 부르고, 뭇사람이 서로 화목하게 전진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 의식들은 모두 고대 생활의 이미지 축소판이다. 대중적. 그들은 모두 강서호지역 노동인민군중이 장기 역사 과정에서 집단적으로 창조한 것이다. 예를 들면: 감극은 오랜 기간 포양 호수 지역의 광대한 농촌과 도시에서 공연했기 때문에 무대 예술이 형성한 노래와 춤의 결합, 노래와 춤, 춤의 노래 속, 실크 버클의 공연 형식과 고풍스럽고, 친절하고, 사실적이며, 생활의 정취가 풍부한 지방풍격으로 현지 근로자들의 집단적 지혜의 결정체이다. 스스로 즐기다. 그들은 모두 호호 많은 인민 군중이 스스로 즐겁게 즐기는 예술 표현 형식이며,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가장 진실한 감정 표현이 드러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예를 들면: 구강지역의 등불은 오랫동안 명성을 떨쳤으며, 널리 유행하고 대중적인 일종의 오락댄스 형식으로, 농촌에서 매년 정월대보름의 전통 행사 프로그램이자 민간' 소란정월대보름' 의 주요 오락 활동이다. 즉흥성: 그들은 공연 프로그램의 규범성을 강조하지 않고, 예술적 표현은 사람마다 다르며, 마음대로 한다. 여산호, 구강산가 등은 일반적으로 구두로 만들어졌으며, 전승과 전파 경로는 악보에 근거한 것이 아니라 구전심수나 구전심수를 통해 위주 악보를 보조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구두 발전은 이러한 원생태문화를 더욱 불확실성, 변천성, 혁신성, 즉흥성으로 만들었다. 적응성: 그들은 역사 시대를 배경으로 조류와 발전에 적응하며 시대와 함께 발전하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강서 민간은 허진군을 매우 존경하고 숭배하며, 허진군 숭배를 내용으로 하는 도관을 많이 지었다. 예를 들면 남창성의 철주관, 건덕관, 서산의 휘장관 등 만수궁을 정신적인 기탁의 신비한 전당으로 삼았다. 오늘날 만수관묘회는 경제 무역의 내포를 더 많이 부여한다. 지역민족성: 지역과 자연환경의 영향을 받아 뚜렷한 민족스타일 특징과 지역문화 색채를 가지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포양 어고, 포양 호수 전통 어업 생산 풍습, 만년 벼 풍습, 호구 청양강, 별자서하극, 구강채차극, 진현 이당포사등, 이도차정등 등이 모두 이렇다. 만년 전통 공미처럼 뚜렷한 지역 한계가 있어 재배 보급이 어렵다. 다른 지역의 농민들은 지리적 제약에도 불구하고 공미를 맹목적으로 재배하여 품질과 색채가 좋지 않은 가짜 공미를 시장에 가득 채웠다. 강서 () 의 환양호 () 생태경제구 () 의 원생태문화는 장기 역사 발전 과정에서 장시 () 포인 () 의 창조이며, 강서 () 의 대지 문명사의 생생한 묘사와 역사적 증거이며, 강서 () 인민이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귀중한 문화부이며, 선진 문화를 발전시키는 민족의 기초와 정신자원이다. 그들은 별처럼 찬란하고, 보석처럼 반짝이며, 산청수한 강서에 진귀한 색채를 더했다. 세계 경제 일체화는 문화의 융합으로 이어졌다. 현재 우리 성의 환양호 생태경제구의 원생태문화는 전국, 전성의 상황과 마찬가지로 세계화와 현대화의 충격에 직면해 생존환경이 급격히 악화되면서 많은 귀중한 원생태문화가 사라지고 있다. 다행히도 우리 나라는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매우 중시하고, 성 위원회, 성 정부가 환양호 생태경제지구를 설립하는 전략방침을 높이 평가하고 있으며, 바로 환양호 생태경제구의 원생태문화가 전면적으로 발흥하는 새로운 그림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따라서 강서환양호 생태경제구 원생태문화의 우량한 전통을 계승하고 발양하는 것은 우리가 짊어지고 있는 신성한 사명이며, 우리가 맡은 중임은 엄숙합니다. 이를 위해, 우리는 나부터 시작해야 하고, 지금부터 시작하여 조사, 구조, 보호, 발전 등 모든 일을 착실하게 해야 한다. 구체적으로,' 세 가지 보호' 를 해야 한다: 1 환도양호 생태경제구 원생태문화의 개성을 잘 보호해야 한다. 경제 발전의 세계화가 오늘, 문화 발전은 민족화를 더욱 필요로 하고, 민간 문화는 더욱 개인화를 필요로 한다. 환양호 생태경제구 원생태문화의 구조에 대해서는 개인화된 기준을 두드러지게 해야 한다. 이런 개성의 보호는 기성의 전적이 없다. 우리가 가서 훑어보자. 우리가 연구하자. 많은 살아있는 것들이 모두 사람들의 생활 속에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마음을 가라앉히고, 뚫고, 시골로 깊이 들어가고, 조사연구를 해야 한다. 생활에 대해 깊이 잠수할수록, 그 속의 내면에 대해 더 잘 파악할 수 있고, 그것의 개성적 특징에 대해 더 잘 구분할 수 있다. (존 F. 케네디, 인생명언) 말을 타고 꽃을 구경하는 것은 문제를 해결할 수 없다. 조각, 종이 오려내기 같은 품종은 공예화와 수제화의 특징을 보존하는 것이다. 큰 공업화의 침입으로 그것의 원래 심미풍과 문화적 내면을 잃어서는 안 된다. 제자리 보호를 위해 노력해야 하고, 민간 문화의 일맥상승의 맥락을 깨뜨리지 말아야 더욱 특징이 있고, 그 길이를 홀로 볼 수 있다. 2 기존의 환양호 생태경제구 문화생태환경을 잘 보호하다. 환양호 생태경제구 원생태문화는 일종의 생태환경과 같다. 이런 환경에서 다른 문화의 나무와 문화적 열매가 번식하고 자라며, 만약 개별 문화현상에 대한 연구에만 국한되면 그 내면의 생명력을 약화시킬 수 있다. 문화 환경이 파괴되면 문화는 영, 실락 또는 기형이 되고, 새로운 문화가 생겨도 본래없는 나무, 수동적인 물이 될 것이다. 원생태문화는 살아있는 것으로, 그것의 생명력은 시대의 발전에 달려 있다. 원생태 문화 보호는 반드시 지탱할 토양이 있어야 하며, 반드시 관광과 결합되어야 한다. 마을을 보호하고, 작업장을 보호하고, 민간 연예인들을 구조하거나 양성하고, 이런 것들을 현대의 경제 형식으로 바꾸는 것이 중요하기 때문에, 모든 것이 박물관에 들어가야 한다면, 나는 이것이 보호의 실패라고 생각한다. 생수의 근원을 위해 민간 문화의 생존, 발전, 생산의 생태 환경을 보호하고 주어야 계속할 수 있다. 3 환양호 생태경제구 원생태문화노동자의 적극성을 잘 보호한다. 원생태문화의 특징은 면이 넓고 자생자멸의 상태에 처해 있으며, 대량의 우수한 진귀한 원생태문화가 빠르게 흩어지고 소멸되고 있으며, 이른바 유금산옥, 유수꽃, 유실몰, 마음속에 무수히 많은 보호 대업, 인재가 근본이다. 무형문화유산 보호를 실시하는 것은' 성세수전' 이라고 할 수 있는 문화공사로, 소수의 전문가와 학자만 그 중 문화적 가치, 예술적 가치, 시장 개발 이용 가치 등을 연구하는 것으로는 충분치 않다. 대량의 인재가 필요하다. 동시에, 이것은 또한 모든 종류의 우수한 인재들이 눈에 띄는 훌륭한 기회를 제공한다. 현재, 지방의 문화 종사자들은 민족 민간 문화 보호에 대한 열정이 높고 의욕이 넘친다. 우리는 그들의 적극성을 충분히 자극하고 동원하고, 모든 방면의 힘과 우세를 동원하여, 사람들이 이 일에 참여하게 하고, 자각적으로 이 공사에 투입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많은 문화노동자들이 외로움과 냉대를 견뎌야 하는 사업이며, 열정을 바쳐야 할 뿐만 아니라 땀을 흘려야 한다는 것을 깨닫게 해야 한다. 그들이 생활의 옥토에 뿌리를 내리도록 격려하고, 착실한 새로운 작풍으로 생기발랄한 새로운 풍채를 가지고, 환도양호 생태경제구 원생태문화를 보호하는 위대한 사업에 투신하여, 사업에서 인재의 활력을 형성하여 전진하고, 총명함과 지혜가 충분히 쏟아지는 참신한 국면을 형성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