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악기 속 비파 같은 가격은 얼마인가요?

악기 속 비파 같은 가격은 얼마인가요?

초학용이라면 5 정도 사시면 됩니다. 프로라면 8 이상 일반입니다. < P > 어떻게 양질의 비파 < P > 를 고르는 사람은 처음 배우든 이미 비파를 연주할 줄 아는 사람이든, 외형 미관, 퀄리티, 연주가 편리하고, 음향이 아름답고, 내구성이 뛰어난 비파를 사고 싶다. 구매할 때 어떻게 고르는가는 주로' 보기' 와' 듣기' 두 방면에서 사야 한다.

1.

가 먼저 비파의 재료를 본다. 비파의 재료는 백플레인의 원료로 볼 때 최고급, 고급, 중류, 차등 4 가지로 나뉜다. 최고급은 자단으로 배낭을 만드는 것으로 음색이 가장 좋고 가격이 가장 비싸서 현재 자단등 소재의 비파 전체가 매우 적지만, 있지만, 2 ~ 3 개의 자단재로 짜여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단, 음색, 음색, 음색, 가격, 가격, 가격) 고급스러운 것은 마호가니로 배낭을 만들고, 마호가니 품종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오래된 마호가니 (색깔이 검붉은 색이어서 현재는 구하기가 어렵다) 신마호가니 (색깔이 연한 붉은색인데, 현재 시장에서 살 수 있는 마호가니 비파는 대부분 이런 종류다) 로 등재를 만들어 음색이 좋고 가격이 좀 비싸다. 중품은 꽃배나무, 향마호목으로 등재를 만들어 음색이 좋고 가격이 적당하다. 차차의 백목 (예: (홀) 나무 등) 으로 등재를 만들어 음색이 좋지 않아 가격이 가장 싸다. < P > 후면판 성형이 가장 좋다. 조개처럼 가장 비싸다 < P > 어떤 재료로 후면판을 만들든, 대부분 전체 뒷면을 사용하며, 몇 조각으로 만든 뒷면은 좋아하지 않는다. 몇 조각으로 짜여진 등받이 때문에 새로 살 때 외관이나 음향에 영향을 주지 않는다. 그러나 일정 기간이 지나면 철자의 흔적이 보입니다. 탈교하면 음향도 나빠질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전체 배낭에 대해서도 균열이나 변형이 있는지 확인해야 한다. < P > 자단, 늙은 마호가니, 신마호가니 등을 어떻게 구분할 수 있는지 야마구치 뒤, 등 윗부분에 작은 칼로 페인트를 긁어낸 다음 테스트법이나 육안으로 그 나뭇결과 색깔을 보고 구분할 수 있다. 자단의 나뭇결 색깔을 이해하지 못하거나 검사하지 못한다면, 보는 사람이 함께 골라주세요. 현재 자단재가 너무 적기 때문에 차차 충전이 가능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 P > 야마구치, 6 상, 봉베개 재료는 원가가격으로 상아, 옥석, 백뿔, 흑뿔, 골재, 마호가니 등이 있습니다. 조개처럼 가격이 가장 비싸고 마호가니 비용이 가장 싸다. 머리 꽃은 상아, 옥석, 골재 등으로 나뉜다. 진자는 상아, 자단, 황양, 마호가니 등으로 나뉜다. < P > 머리도, 현슬롯, 견자 균일성 < P > 비파 모양에서 머리의 크기, 현조의 굽은 정도, 네 개의 견자의 경사도, 길이, 두께 등은 모두 균일성 미관을 위주로 한다. 맷돌은 가늘어야 하고, 페인트색은 우아해야 한다. 비파목 (6 단계) 은 너무 두껍고 넓어서는 안 되며, 품위 첫 번째 부분도 너무 두껍고 넓어서는 안 된다. 너무 두껍고 넓으면 왼손 누르는 소리가 피곤하고 왼손 누르는 동작에는 좋지 않다. 특히 여성 손가락이 짧으면 더욱 힘이 든다. < P > 위상이 제 1 품 제 1 현의 왼쪽 외부 끝과 제 4 현의 돌 외부 끝과의 거리가 비슷한지 자세히 살펴봐야 한다. 흔히 볼 수 있는 제 1 현과 제 1 품의 왼쪽 외단 사이의 거리가 짧고, 제 4 현과 제 1 품의 오른쪽 외단 사이의 거리가 길며, 자현에서' 음',' 풀' 을 연주할 때, 현신을 미끄러지게 하여 음악 없이 연출할 수 있다. 이것은 제작상의 폐단이다. 형성된 원인은 대부분 패널 하복부의 중앙에 손을 붙이지 않았거나 야마구치의 현이 왼쪽 또는 고르지 않게 열렸기 때문이다. < P > 복수면은 수평면 < P > 복수면은 수평이 되어야 하고 반원형 굽은 모양이 아니어야 하며, 먼저 발음과 관련이 있고, 그 다음은 반원형 굽은 모양이다. 현체가 위로 팽팽하게 당겨지면 복수구의 현체가 오목하게 되어 현체가 부러지기 쉽다. < P > 제 1 현은 가장 가늘고 음높이도 가장 높으며, 비교적 많이 사용하기 때문에, 제 1 현이 가장 끊어지기 쉬우므로, 항상 현을 바꿔야 한다. 일반적으로 복수현이 턴 구멍을 관통하는 아래에는 모두 하나의 실루엣으로 톱질되어, 이 실루엣을 통해 현을 바꿀 수 있어 현을 바꾸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그러나 일부 제작자들은 아주 가는 실루엣만 톱질했는데, 실제로 현을 바꿀 때는 이 실루엣을 이용해 현을 바꿀 수 없어 이 실루엣을 허위로 만들 수 없다. < P > 그래서 이 홈은 넓기도 하고, 홈통에서 복손 안쪽도 많이 빼야 합니다. 이 홈통을 통해 현선을 쉽게 바꿀 수 있다는 원칙입니다. < P > 제품, 상장치는 무시할 수 없다. < P > 제품과 상은 모두 비파의 음위 장치이며, 각 제품의 위치는 반드시 끈적해야 하는 음이 정확하다. 각 품과 품간, 위에서 아래로, 폭에서 좁은 배열까지 매우 균일하다. 특히 제 18 품위의 상단과 현체 사이의 거리는 O.4 에서 O.5 센치여야 합니다. 거리가 O.6cm 를 넘으면, 다음 음을 눌렀을 때 매우 피곤할 것이다. 이를 위해 대현신과 제 18 품 상단 사이의 거리가 O.6cm 를 넘는 상품은 제작상의 폐단이므로 다시 바꿔야 한다. < P > 2. < P > 볼륨이 강하고 크고 금석음색이 풍부한 비파를 듣는 것이 구매자의 최우선 선택 목표이다. 음향이 좋은 비파는 그것을 연주할 때 놓지 않는 것을 좋아한다. 튕기면 할수록 튕기면 할수록, 정말' 백탄 지치지 않는다' 고 할 수 있다. 따라서 비파를 고를 때는 반드시 먼저 연주하여 그것의 음향 효과를 들어야 한다.

"뾰족한" "당" "소나무" "바삭한" "폭발"

비파의 음색, 나이든 연주가들은 "뾰족한" "당" "소나무" "바삭한" "폭발" 다섯 가지 음색을 열거했다 "뾰족한" 은 고음의 음향을 매우 밝게 하는 것을 가리킨다. "당" 은 상상저음구의 음향이 매우 두껍다는 것을 의미한다. "송" 은 현을 튕긴 후 발음이 매우 예민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바삭하다" 는 것은 품위 1, 2, 3 자리의 음색이 매우 맑다는 것을 의미한다. 폭발' 이란 금석 소리를 낼 수 있는 음색을 말하며, 발음은 두께, 무게, 음악음이 멀리 전달될 수 있다. 그 중에서도 당, 소나무, 폭발은 제작에 큰 모순이 있다. 예를 들어, 당과 송음을 낼 수 있는 비파에서 폭발하는 금석의 소리가 터질 수 있는 단단하고 금석 소리가 나는 비파에서 대부분 당과 송의 음향 효과를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비파에서 어떻게 음량이 크고 반응이 예민하며, 동시에 금석 소리와 탄탄하고 강력한 음색을 창창창할 수 있는 것은 비파 스승들의 분투 목표이자 제작상의 기술적 문제이기도 하다. 자세한 소개는 하지 않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 란카오동목 패널 베스트 < P > 패널 제작 기술이 어떤지, 패널의 질감이나 좋은 고리는 비파 발음에 가장 직접적이고 밀접한 관계가 있다. 과거에는 패널이 절강 복건 안후이 등지의 오동널빤지로 제작되었습니다. 여러 차례의 실험을 거쳐 비교했을 때, 지금은 이미 하남 란코에서 자란 오동판을 이용하여 제작하였다. 하지만 란코의 통나무판자도 우수하고 열악할 수 있다. 일단 양질의 란카오동목나무에 있으면, 두 개의 가장 좋은 판재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품질명언) 최고의 동나무판자를 고를 수 있을지 여부는 제작사들이 재료를 고를 때의 학문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 P > 패널 중앙이 철자자에게 좋은 < P > 비파를 구매할 경우 패널 외관 나뭇결이 곧은지 여부만 볼 수 있습니다. 무늬와 무늬 사이의 폭이 패널에 흉터가 있는지 여부 패널의 중앙에는 철자에 틈이 있는지 여부 (패널은 철자가 맞아야 하고, 나무 중심부에서 톱질해야 하며, 나무 중심부의 질감이 더 단단하고, 소리가 잘 나지 않는 부분을 제거하거나 왼쪽 돌의 양쪽에 놓아야 함), 기타 (예: 자구의 깊이, 폭, 들보의 위치 및 두께, 폭, 음기둥의 위치 및 크기와 모양) < P > 수성 접착제 패널 음색이 안정되기 어렵다 < P > 과거 끈적끈적한 패널은 모두 황어육으로 살찌다가 지금은 황어살찌에 돼지가죽접착제를 섞는다. 수분이 함유된 접착제다. 수분이 함유된 접착제로 패널을 붙이는 비파는 5 년 1 년 동안 연주한 후 음량 음색이 변한다. 일정 기간이 지나면 접착제 안의 수분이 점차 증발해 음량 음색이 바뀌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구매할 때 물을 함유한 접착제를 사용했는지 반드시 물어봐야 한다.

지금 패널을 붙일 때도 화학접착제가 있습니다. 화학접착제의 종류가 매우 많은데, 일부 갓 붙인 패널 음향 효과는 비교적 좋지만, 아직 다년간의 실천과 시험을 통과하지 못했고, 그 접착의 견뢰도, 음향의 변화 등에 대해서는 아직 정확한 결론을 내릴 수 없다. < P > 음량은 반응이 예민하고 음색이 두껍고 비파를 골라 소리를 들으면 일반적으로 음량이 크고 음향이 넓은 비파를 좋아하며 음색이 탄탄한 (폭발) 금석 소리를 무시하는 방면을 소홀히 한다. 우리는 연습을 통해 볼륨이 크고 음향이 넓은 비파를 증명했는데, 대부분 금석 소리와 단단한 음색이 일정 기간 동안 연주된 후 볼륨이 여전히 크지만 음향은 점차' 분량' 을 잃고 음색은' 빈' 이 되고 심지어' 나무' 가 되어 듣기가 어려웠다. 일정 기간 연주한 후 패널이 끊임없이 진동하고, 패널 목재 안의 수분과 점액이 점차 줄어들기 때문이다. 따라서 새로운 비파를 고를 때, 음량과 음향만 근거로 해서는 안 되며, 금석 소리가 있는지, 음색이 무게가 있는지, 견고한지 들어야 한다. 일반적으로 음량을 고르는 것이 가장 큰 것은 아니지만 반응이 예민하고 음색이 두꺼운 것이 좋다. < P > 지방기후특색 < P > 을 주의해서 비파를 고르고, 소리를 듣고, 지역도 주의해야 한다. 남방의 습한 지역에서 만든 비파입니까, 아니면 북방의 건조한 지역에서 만든 비파입니까? 흔히 남방에서 음량이 크고 반응이 예민하며 음색이' 빈' 은 아니지만 북방의 건조한 지역으로 가져온 후 5 일 동안 건조한 기후음색이 갑자기' 빈' 으로 바뀌고' 나무' 로 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패널 안의 수분과 점액이 빠르게 증발하기 때문이다. 이를 위해 남방의 각 악기 공장에서 비파를 고를 때, 현지 발음 효과만을 위주로 해서는 안 되며, 건조 지역으로 가져온 후 발생하는 변화를 고려해야 한다. 따라서 남방에서 비파를 고를 때는 음량이 가장 크지 않고 음색이 비교적 단단한 것이 좋다. 북방의 건조한 지역에서 만든 비파가 바로 공연으로 쓰이지 않는다면 음색이 단단한 (폭발) 무게를 고르는 것이 좋다. < P > 이를 위해 비파를 고르는 사람은 반드시' 첨',' 당',' 송',' 바삭',' 폭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