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백새 조봉" 의 5 편의 가작을 평론하다

"백새 조봉" 의 5 편의 가작을 평론하다

"백새 조봉" 은 볼 만한 영화이다. 나는 네가 읽을 수 있도록' 백새 조봉' 에 대한 논평을 가져다 줄게. 다음은 내가 너를 위해 정리한 것이다. 나는 네가 그것을 좋아하길 바란다.

"피닉스 백새" 에 대한 논평 (1)

겨울 방학 동안 나는 오 () 의 작품' 백새 조봉 ()' 을 보았다.

섬서성 오쌍진 () 이 불어오는 민간 예술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로, 오락뿐만 아니라 장례식 () 에도 쓰이며 고인에 대한 일종의 인생 평가를 표현했다. 단지 2 개는 평범자에 의해 연주되고, 4 개는 중용자에 의해 연주되고, 8 개는 최우수자에 의해 연주된다. 덕망이 높은 사람만이' 새가 봉황으로 날아간다' 를 할 자격이 있다. 마을 전체에서 초점만이 이' 새가 봉황으로 날아간다' 를 불 수 있다.

소년은 특히 초조한 제자 중의 하나가 되었다. 그러나 그는 고생을 하고 부지런히 연습할 의향이 있다. 대사가 더 중요하게 여기는 것은 그의 뼈에서 텅스텐에 대한 사랑과 고상한 인격이다. 그래서, 특히' 새가 봉황으로 온다' 는 것을 알게 된 유일한 후계자가 되었다. 하지만 나중에 서양 악기의 충격으로 마을 사람들은 점점 더 적은 수의 반들을 초대하는 대신 더 충격적인 서방 밴드를 선택했다. 유전명은 몰락을 원하지 않고 영화의 끝에서 일련의 발버둥을 쳤다. 구름이 세계유산을 성공적으로 신청하여 텅스텐의 무형유산 상속인이 되었다.

나는 이 영화에 감동과 감동을 받았다. 그림의 넓음, 인물의 내면의 섬세함, 배경음악의 관통력, 그의 사상 주제인 전통문화의 전승에 국한되지 않았다.

오늘날 세계는 문화 다양성의 세계이다. 문화 다양성은 기회와 도전을 가져왔다. 사방팔방에서 온 외래문화는 끊임없이 세계에 충격을 주고, 심지어 중국의 전통문화를 변화시키고 있다. 메리 크리스마스부터 발렌타인데이까지 서양 명절은 중국에서 점점 인기를 끌고 있지만, 중국 전통 명절은 점점 멀어지고 있다. 특히 작문 http://Www.ZuoWenWang.Net/ 은 기업, 특히 크리스마스에 거리와 골목을 불문하고 흥분도가 높아진다. 중국의 전통 명절은 갈수록 옅어지고, 단오절과 정월대보름은 점점 더 중시되지 않는다. 영화관에서는 미국 블록버스터와 일본 애니메이션이 많은 관객의 선택이 되었지만 국산 영화에는 종종' 썩은 영화' 라는 꼬리표가 붙어 있다

이에 대해 우리가 해야 할 일은 보호와 전승이다. 바꿀 수 있는 것은 문화의 내용이지 문화의 본질이 아니다. 영화에서 늙고 결핵을 앓고 있는 초점은 봉황성에서 백새 역을 맡아 피를 토했다. 이것이 바로 그가 예술에 대한 견지, 문화에 대한 집착이다! 초조 대사가 말했듯이, "진천 이 땅은, 텅스텐이 없어서는 안 된다!" 우리가 물려받은 문화는 피로 전승된 품질이다. 오늘을 돌이켜보면 전통문화를 주제로 한 영화, 프로그램, 예를 들면' 한자 받아쓰기 대회' 등이 끊임없이 출시되고 있다. 무형 문화 유산의 이름이 점점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 점점 더 많은 젊은이들이 전통 문화를 탐구하고 이해하기 시작했다. "뼈속으로 퍼붓는 사람만이 이 일을 지켜내고 전승할 수 있다!" 우리가 전승된 열정과 확고한 신념을 가지고 있다면, 나는 전통적인 씨앗이 중국에서 영원히 뿌리를 내리고 싹이 날 것이라고 믿는다.

영화의 마지막에, 초조대사의 묘 앞에서, 특히 애절하게 천지를 놀라게 하는' 새가 봉황으로 날아간다' 는 곡을 연주했다. 스승은 태사의 의자에 앉아 제자에게 미소를 지으며 득의양양하게 노래 전체를 듣고 일어나 머리도 돌아오지 않고 먼 곳으로 사라졌다.

그 순간, 나는 전승의 정신이 내 마음속에서 영원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피닉스 2 호 백새에 대한 생각

텅스텐은 우리의 현재 생활에서 더 이상 흔하지 않다. 이런 오래된 민악도 점차 서양 악기로 대체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하지만 한 곡의 소나 노래가 있는데, 영화 한 편을 보고 나면 이미 내 마음속에 깊이 새겨져 있다. 바로' 백새 조봉' 이다.

영화' 백새 조봉' 은 어린 시절부터 공부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영화의 시작 부분에서' 우리 날, 누가', 마지막 몰락에 이르기까지 모두가 감동을 받았다. 나에게 가장 인상 깊었던 장면은 영화의 끝이었다. 한 노인이 그의 집 앞 계단에 앉아 있는데, 손에 수라나 를 들고, 한 쌍의 젊은 아가씨가 지나가면서 노인 앞에 있는 컵에 1 원을 던졌다. 얼마나 창피한가!

노인의 기예는 뛰어나지만, 한때 휘황찬란한 기예는 거지처럼 돈을 구걸하는 데만 쓸 수 있었다. 어떻게 사람들이 굴욕과 추위를 느끼지 못하게 할 수 있습니까? 영화의 시작을 돌이켜 보면, 수나 장인은 20 여 년 전 태사의 의자에 앉아 홍백경사에 반주를 했다. 그것은 얼마나 영광스럽고 영광스러운가! 하지만 지금, 누가 우리의 수나 장인을 존경합니까? 아니요. 우리 자신의 물건, 우리 조상이 남긴 것은 이미 잊혀지고 버려졌다. 근본 원인은 그 서양 음악들이 신선하고 재미있기 때문이지만, 나는 그것을 위해 우리 자신의 문화를 포기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패션을 따르고 서양 문화를 추앙하는 사람들에게 몇 마디 물어보고 싶습니다. 너 어디 출신이야? 너의 뿌리를 기억하니?

서양 문화는 매우 신선하고 재미있다고 생각하지만, 우리는 본말이 전도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영원히 기억해야 한다. 우리는 중국인으로서 중국 문화를 계승해야 한다는 것을 잊어서는 안 된다. 당신 Tian Ming 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항상 우리에게 속한 문화를 기억하고, 우리 마음 속에 인쇄하고, 중국 문화를 홍보하는 신념을 가져야합니다.

수나 장인은 창해일귀일 뿐, 현대인들이 자기에게 속하지 않는 것을 추구하지만, 다른 사람이 자신의 물건을 가져가게 하는 것을 반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우리는 영화 속의 그 건달들처럼, 전명과 그의 스승처럼 중국 문화를 우리 후손에게 물려줄 수 없다.

백조가 봉황으로 향하면 견지해야 봉황 한 마리를 이룰 수 있다. 우리는 영화 속 수나 장인에게서 배우고, 중국 문화를 전승하고, 자신의 견지가 있어야 한다.

피닉스 백 새에 대한 생각 (3)

중간에 영화' 백새 조봉' 이 있다고 들었는데 꼭 가보고 싶었어요. 불행히도, 난 기회가 없 었 어 요. 나는 마침내 내가 원하는 것을 얻었고, 이번 여름 방학에 이 영화를 보러 갔다. 이 영화는 나를 울게 했기 때문에 나는 여전히 다음과 같은 소감을 썼다.

예전에' 백새 조봉' 에 이야기가 있었는데, 나는 예전에 그림책이었다. 어려서부터 이런 신기한 새 봉황을 좋아했다. 봉황은 한때 매우 보잘것없는 새였지만, 그것은 다른 새와 다르다. 그것은 항상 다른 새들이 먹고 남은 과일을 주워 숨긴다. 어느 해 숲 속에서 심각한 가뭄이 일어나 새들이 음식을 찾지 못하고 굶주리고 있었기 때문에 봉황은 여러 해 동안 저장해 둔 열매를 다른 새들과 함께 나누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봉황에게 감사하기 위해 새들은 자신의 가장 아름다운 깃털을 벗고 봉황에게 주었다. 이때부터 봉황은 새의 왕이 되었다.

사실' 백새 조봉' 은 고전적인 민악으로, 이 영화는 오생전에 쓴 것으로, 2 년을 끌고서야 개봉했다. 이것은 예언적인 이야기가 아니라 노호나 연예인의 초기예 전승에 관한 이야기이다. 조사부는 외냉내열의 노인이다. 그는 엄숙하고 고지식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피투성이다. 그는 사실 자신의 후계자를 찾고 있다. 그는 자신의 교육 방식으로 자신의 적당한 후계자를 찾는다. 이 영화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은 유씨반이 떠우가에서 일했을 때, 조사부가 주동적으로 떠우사부를 위해' 백새조봉' 이라는 노래를 연주하자고 제안했는데, 귀인들만이 들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조사부가 불고 불어오는 것은 활발하고 귀여운 뻐꾸기 같다. 불고 불어라, 백령새처럼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고 있다. 불어와 불어서 똑똑한 앵무새처럼, 반만 불면, 전명은 사부님의 수나가 붉은 피를 묻힌 것을 발견하고, 그와 사형제들과 고심하며 사부님께 다시는 불지 말라고 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코조 스승은 그들에게 드럼을 들어 올리고, 스스로 때려서, 전명이 계속 싸울 수 있도록 하라고 했다. 그는 필사적으로 연주하여 그의 음악과 나팔을 부는 예술을 전승했다! 조스승은 마침내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피바다에 쓰러졌다.

영화를 보고 나니 눈물을 흘렸나요? 아니, 이 영화는 우리에게 무엇을 말하려고 하는 거야! 나는 사회가 발전하고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고 싶지만, 동시에 구시대의 것들, 이런 재미있는 음악과 그 도구들을 잊지 마라. (존 F. 케네디, 음악명언) 또한 한 가지를 배우는 것은 천부적인 재능뿐만 아니라 노력과 땀에 의지해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나는 정말 더 많은 사람들이 세상을 감동시킨 이 영화' 백새 조봉' 을 보러 왔으면 좋겠다.

피닉스 백 새에 대한 생각 (4)

예전에 TV 에서 음악 프로그램을 보고 민악 공연을 보고, 대부분 거들떠보지도 않는 태도를 보였다. 내가 보기에 민악도는 끝없는 시끄러운 소리나 답답하고 단조로운 공허함이다. 하지만' 백새 조봉' 이라는 영화를 보니 민악에 대한 나의 태도는 예전과 달라졌다.

열세 살 때, 아버지는 그를 수장 오쌍진에 데리고 유명한 사오나 스님을 찾아 전명을 제자로 삼으라고 하셨다. 스승이 마침내 승낙했다. 그 후 10 여 년 동안, 전명은 스승을 따라 수나 기예를 열심히 배워 스승이 인정한 후계자가 되어, 매우 휘황찬란한' 새가 봉황에 왔다' 는 것을 배웠고, 어렴풋이 유갑반을 장악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시대가 변하고, 기예가 더 이상 아름답지 않고, 가유반이 해체되고, 스승이 병으로 죽고, 전명만이 여생 동안 기예를 계승하고 발양하고 있다.

영화에서 전명의 첫 경험은 진장의 장례식에서였다. 김장촌장이 세상을 떠났을 때, 아들이 스승에게' 백새 조봉' 한 곡을 연주해 달라고 부탁했는데, 돈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대사는 웃으며 고개를 저었지만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백사에 바쳐,' 백새 조봉' 이 방대하고 기세가 충분하다. 그로부터 이득을 보는 사람은 반드시 좋은 명성을 가져야 하며, 많은 사람들이 즐길 수 있어야 한다. 스승은 김장촌장이 이 자격이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전명의 첫 직업은 한 친구의 결혼식에 있었다. 전명은 더 이상 어린 소년이 아니지만, 그는 여전히 어린 시절의 단순함과 선량함을 유지하고 있다. 그는 번 돈의 대부분을 노동자들에게 나누어 주고, 남은 돈으로 스승에게 담뱃잎을 사주고, 스승에게 천을 가져다 주고, 간식을 가지고 스승을 찾아간다. 주인은 매우 기뻐서, 전명을 데리고 20 년 동안 소중히 간직한 좋은 술을 마시러 갔다. 전명은 술에 취하지 않았지만 주인은 술에 취했다. 그는 선생님이 물려준 수나 () 를 모두 전명 () 에게 주었고, 자기가 다른 수나 () 를 집어 들고 불었다. 그는 마치 무한한 풍경, suona 기념관 의 날 로 돌아온 것처럼, 그의 인생 이 따르는 suona 소리 에 술에 취해, 약간 눈을 가늘게 뜨고 몸을 흔들었다. 그의 두 볼은 빨갛고, 주름살은 펴지고, 눈에는 기쁨이 가득하고, 백발은 또렷하게 보이며, 길고 격동하는 울음소리가 온 방을 가득 채웠다. 갑자기 거장이 비틀거리며 쓰러졌을 때, 전명은 앞으로 부축해 주려던 참이었는데, 대사는 술기운을 빌려 그의 손을 잡아당기며 "다른 사람에게 주는 것이 아니라 나 자신을 위한 것이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그리고 그는 잠이 들었고, 어두컴컴한 불빛 아래 주인은 바보처럼 웃고 있었다.

시간은 밤낮없이 앞으로 달렸지만 투어반은 새로 온 외국 밴드 레드가 없었다. 다시 한 번, 외국 밴드가 도착했을 때, 모든 이웃의 시선이 즉시 그들에게 초점을 맞추었고, 순회반은 승복하지 않았다. 갤란티스와 같은 외국 밴드보다 아무도 멈추지 않았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나중에 몇 명의 젊은이들이 일어서서 가족반으로 달려가 두 배의 돈을 내고 불기를 원한다고 말했다. 여명 (WHO) 는 분명히 동의하지 않을 것이다. 몇 사람 사이의 밀치는 두 집단 사이의 비틀림으로 변했다. 스승은 뒤에 앉아서 모든 것을 보았지만, 그가 천천히 걸어가는 것을 보았고, 갑자기 허리를 굽혀 변형된 수나를 주웠고, 눈썹이 꼬여 있었고, 늙은 얼굴에 풀리지 않는 슬픔과 슬픔이 떠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사의 시대는 이미 황급히 끝났다.

그 후, 몇 명의 가족 계급의 형제가 차례로 떠났습니다. 단도직입적이지는 않지만, 지금은 허풍으로 생계를 꾸리는 것은 거의 불가능하다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곧, 떠우촌장이 학서를 몰고 스승에게 나팔을 불어달라고 했지만, 함께 모일 수 없었다. 스승은 화가 나서 전명과 함께 사람을 찾아갔는데, 마침 둘째 형이 짐을 싸서 아르바이트를 할 준비를 하고 있었다. 둘째 형은 먼저 멍한 다음, 표정이 죄책감에서 퇴폐로 바뀌었고, 또 퇴폐에서 무감각으로 변했다. 그는 아직 집이 있으니, 그도 밥을 먹어야 한다. 스승은 철이 철없이 둘째 형을 노려보았는데, 갑자기 손에 든 짐을 낚아채서 옷 한 벌을 바닥에 던졌다. 마치 분풀이를 하려고 하는 것 같았고, 짐 속에 텅스텐이 있는지 알아내려고 하는 것 같았다. 그의 마음속에는 자리가 없었다. 둘째 형은 입술을 꼭 오므리고 무릎 위의 옷을 집어 스승 앞에 무릎을 꿇고 기꺼이 스승의 발을 맞았다.

그 후 8 개의 방송국이 한데 모였고, 심지어 전명의 아버지도 합류했다. 떠우 촌장의 장례식에서 이웃들은 모두 상복을 입고 땅바닥에 무릎을 꿇고 스승의 큰 소리로 말했다. "떠우 촌장은 왜놈을 죽이고, 토비를 토벌하고, 사람을 데리고 호장수 저수지에서 석두 네 개의 갈비뼈를 부러뜨렸다. 그런 사람들은 한 번에 100 마리의 새를 키울 수 있습니다. 클릭합니다 이 곡은 대사가 인솔한 것이다. 사부님은 하늘을 불어야 하는데, 하늘은 불타고 있다. 대사는 위태롭게 나무 의자에 앉아 늙은 목소리로 소리쳤다. "백새가 봉황을 향해, 죽은 사람을 보내라!" " 그런 다음 그는 suona 를 들어 연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소나 소리는 대사처럼 늙고 슬프고, 간단하고 힘이 있으며, 장면은 많은 사람들의 시선 아래 숙연하고 서늘하다. 전명은 사부님을 바라보았지만, 그는 놀라서 사부님의 피가 수나를 따라 땅에 떨어지는 것을 발견했다. 대사는 피를 한 모금 뿜어냈지만, 여전히 멈출 준비가 되어 있지 않고, 머리를 전명으로 돌리고, 매우 엄하게 말했다. "계속 불어라! "노는 친구들이 일어나자 스승은 가운데에 앉아 힘껏 북을 쳤다. 오랫동안 그는 고개를 들어 옆 하늘을 바라보며 눈물을 글썽였다. 수나 소리가 이렇게 우렁차고, 대사는 뿌듯한 미소를 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내가 병원에 갔을 때, 전명은 대사가 이미 폐암 말기여서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주인은 전명에게 자신의 소를 팔게 하여, 전명이 새로운 소를 살 수 있게 하였다. 그는 침구에 기대어, 얼굴이 더 이상 술에 취했을 때처럼 빨갛지 않고, 불타는 장작처럼 붉어지지 않았다. "다시 가족계급을 떠받쳐야지, 오쌍진은 텅스텐이 없어서는 안 돼!" 그러나 이런 열정은 주인의 숙원을 이루지 못했다. Tian Ming 은 지방 도시에 가서 이전 파트너를 만났지만 더 이상 놀 수있는 능력이 없었습니다. 두 번째 형제는 건설 현장에서 일하면서 손가락을 부러 뜨 렸습니다. 세 번째 형제는 6 개월 동안 석면 타일 밭에서 일했고 기침이 심했습니다. 도시에서 바람을 쐬는 노인이 처마 밑에 앉아서 구걸하자, 친구들은 모두 그에게 머물라고 권했다. "도시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것이 차라리 시골에 남아서 바람을 쐬는 게 낫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머리가 간단한 논명은 단지 "주인에게 맹세했다" 고 말했을 뿐이다. " 도시의 번잡함은 그와 무관하다. 그의 마음속에는 온통 정토가 담겨 있는데, 온통 텅스텐만 있는 정토이다.

청산과 황토 사이에는 주인의 무덤이 작은 산 위에 있다. 전명은 빨간 행사에 참석할 때 입었던 옷을 입고, 손에 빨간 천을 묶고 있었다. 아마도 주인에게 그가 첫 직장으로 돌아가 주인과 함께 축하하고 싶다는 것을 증명하기 위해서였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그는 몸을 곧게 펴고 눈에 눈물을 글썽이며 다시 한 번 주인의 무덤 앞에서 이 꿈틀거리는 새를 불었다. 이런 사람은 한 번에 백 마리의 새를 서 있을 수 있다. 어렴풋이 그는 스승이 젊었을 때 스승의 뜰에서 몸을 숙여 독학하는 것을 보았다. 그가 깨어났을 때, 그는 눈물을 글썽였다. 그는 주인이 나무 의자에 앉아 그를 깊이 바라보며 음악에 입을 벌리고 웃으며 보이지 않는 먼 곳을 향해 걸어가는 것을 보았다. 그 웃음은 스승의 취한 웃음과 다르다. 눈물이 떨어졌고, 대사의 시대, 수나 시대, 전명은 버티지 못했다.

스승은 평생 김장의 부잣집 촌장을 위해 백조 조봉황을 연주하지 않고 자발적으로 호장두촌장을 위해 한 곡을 연주했고, 인격에 대한 요구도 수나 문화에 대한 존중을 나타냈다. 이것이 대사가 전명을 후계자로 선택한 이유이기도 하다. 전명은 냉정하고, 확고하고, 집착하고, 단순하고, 착하다. 김장촌장을 거절하는 것은 대가로서 수나 장인으로서 수나 예술에 대한 추구이자 그의 장인정신과 풍격이다. 그와 전명은 수나를 혈육에 비벼서 생명에 녹아들었다.

전통문화의 전승과 발전은 스승과 전명의 헌신뿐만 아니라 수많은 장인들이 적자의 마음으로 전통문화를 고수하고 추구하는 것이다. 시대의 거센 흐름 속에서 사회 발전은 끊임없이 전진하고 있으며, 대부분의 전통문화는 시대의 거센 물결을 견디지 못하고 결국 파멸과 멸종의 운명을 맞이할 것이다. 나팔을 불고, 태극을 치고, 연극을 하고, 진흙을 빚는 것은 모두 우리가 시대에 뒤떨어진 것처럼 보이고, 스타일이 부족한 것들이다. 어떤 사람들은 평생 버티고 있다. 전통 문화가 쇠퇴하는 시대에 그들은 "믿음을 고수하고 생활을 참는다.". 아마도 그들은 외롭고, 여전히 자랑스럽고, 명리에 오염되지 않고, 전통문화에 속한 장광등에 조용히 주둔하고 있을지도 모른다. 무수한 필생의 심혈을 기울여 시대의 물결 속에서 전통문화를 격동하는 물결이 신구문화가 충돌하는 오늘날 그들은 우리의 존경을 받을 만하다.

"피닉스 백새" 에 대한 논평 (5)

텅스텐은 중국 전통 민간 악기로 사람들의 일상생활에서 줄곧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조스승이 말했듯이, 홍백경사가 아무리 시끄러워도 사람들은 퇴근 후에도 위로의 말을 듣는다. 초가반과 조사부의 증조부 시대에, 수나 공예는 매우 추앙받았다. 허풍을 부리는 장인이며, 그들도 그런 장인정신을 가지고 있으며, 조상이 남긴 훌륭한 전통을 계승하는 사명을 짊어지고 있다. 이것도 텅스텐연예인이 매우 중시하는 부분이며, 한편으로는 제자의 천부적인 재능이고, 한편으로는 덕행이다. Tian Ming 이 아버지에 의해 Jiao Master 의 집으로 보내졌을 때, Tian Ming 의 아버지는 Jiao Master 가 걸려 넘어지는 것을 보고 흥분하여 담배를 건네면서 이마를 다쳤습니다. 다명은 급히 아버지를 도와 머리 위의 핏자국을 닦았고, 그는 절망적으로 눈물을 흘렸다. 그는 아버지의 말을 듣지 않고 미래의 스승에게 절을 했다. 이때 그는 아직 조사님과 아무런 속박도 생기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는 순수하고, 그의 아버지야말로 인생에서 눈물을 흘릴 만한 사람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 장면에서, 조스승은 눈에 띄지만, 마음속에는 인선이 있을 수 있다.

나중에, 마스터 조 티안 mingsuo na 의 기술을 가르 칠 열망 하지 않았다, 하지만 그를 지루하고 쓸모없는 기본 기술 을 연습 하자, 그래서 그는 천천히 연마 필드 작업 을 할 수 있습니다. 조사부는 전명에게 갈대로 강에서 물을 빨아들이게 했다. 전명은 주인의 요구에 부응하지 못하여, 그는 의기소침하게 집에 돌아와 주인의 냉대를 받았다. 나는 이것이 조스승이 기대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는 겉으로는 냉막 하지만 속으로는 즐겁다. 나중에, Tian Ming 은 비가 오는 날 긴 갈대로 강가에서 물을 빨아들였다. 사모가 발견한 후, 조스승은 곧 전명에게 우피 () 를 걸치고 모자를 벗고 머리에 쓰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는 전명을 자기 자식처럼 대하고, 아이도 때때로 잘못을 저지르기 때문에 자신의 존엄성을 확립하고, 앞으로 옳고 그름에 직면할 때 아버지가 가르치는 행동 규범을 강화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비다 내일 밤 몇 달 동안 오는 블루옥은 수나 방면에서는 좀 영리하고 민첩했지만 결국 스승에게 쫓겨 집으로 돌아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블루옥이 밀을 베고 담배를 피우는 예를 보면, 블루옥은 조련사가 문지기 기교를 가르치러 온 사람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다. 나중에 그 자신도 자신이 일을 하는 데 끈기가 없는 사람이라고 말했다. 만약 그가 수납을 맡게 한다면, 벌써 끝났을 것이다.

초가반이 관광반이 된 후 시대도 변화하고 있는데, 이는 수십 년, 수백 년 동안 한 번도 없었던 것이다. 이런 변화는 최근 수십 년간 중국의 발전 변화의 축소판이다. 외래문화의 침입은 전통문화에 큰 충격을 주었고, 사람들의 생각도 요즈음 빗속에서 변했다. 나팔을 불어도 더 이상 예전처럼 그렇게 듣기 싫지 않고, 소나 반장이 되어도 더 이상 복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선인들이 남긴 규칙이 점차 짓밟히면서, 그 해에 추앙을 받았던 수나 장인은 수입을 감당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서양 악기와의 대결은 피투성이의 집으로 끝났고, 생일 강단에서 허리를 돌리는 여자는 농촌 사람들의 교육과 문화적 정체성이 부족하다는 명백한 사실을 폭로했다. 오늘날 농촌은 사람에서 물로의 거대한 변화를 겪고 있으며, 수나 () 의 애명 () 은 우리가 선조들이 남긴 정신적 부를 잃고 있다는 것을 경고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