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워크래프트 오크의 구체적 전술

워크래프트 오크의 구체적 전술

장면 1: 오크 대 오크

현재의 오크 내전은 기본적으로 고정혼합세력 간의 경쟁으로 혁신이 없다.

전략

1: 혼합 병종 만병통치약

영웅: BM+SH(FS+SH)

무기: 큰 G+ 늑대 승마+흰 소+드럼 보이

프로세스: 이전 BM 괴롭힘 합병 MF. 기본적으로 BM 이 3 에 이르면 작은 Y 와 같고, BM 은 이때 상대의 부대 (물론, 보물을 강탈하여 홍혈을 죽이는 단위) 를 따라갈 수 있고, 작은 Y 는 이중선 MF 다. 물론 상대가 수비를 빗질하면 중기에 한 파를 억압할 수 있다. 나중에 부대에 50 이나 50 이 있고, 백우에는 사슬이 있고, 북동도 1, 약 두 개를 제공할 수 있다.

요점: 상대의 작은 y 는 전쟁의 약점이다. BM 은 강경하게 쪼개서 쌍방이 교전할 때 상대방의 늑대를 먼저 때려죽일 수 있다.

2. 흐름을 억제하기 위해 호출합니다

영웅: FS+FL

무기: 큰 G+ 늑대 승마+흰 소+드럼 보이

절차: 두 권의 책부터 시작 (제단과 구멍 하나, 나무가 두 권의 책을 더 기르기에 충분할 때까지 기다렸다가 병영과 구멍을 메워줘야 함), FS 가 상대를 견제해야 하고, 두 권의 책이 준비되면 바로 FL 을 사서 바로 상대집에서 억압한다. 이때 상대가 두 건물을 짓고 있거나 책 두 권이 아직 준비되지 않았다. 그의 두 영웅과 과학기술병종의 부름으로 강압을 강행하고, 필요하다면 농민을 끌어들여 동시에 상대방의 집에서 만들었다.

요점: FS 억제가 적절하고, 파동의 정확한 시기가 관건이다.

상황 2: 오크 대 ne

ORC 는 NE 에 대해 어떤 주동적인 전술이 있는 것이 아니라, NE 의 장기 억압에서 일종의 반전술이다.

전략

1: 표준 안티 블로잉 공기 흐름

영웅: BM+TC

병종: 큰 G+ 늑대 타기+흰 소 (큰 G+ 늑대 타기+흰 소+차)

절차: 일반적인 시작, BM 은 NE 훈련을 희롱하여 AC 를 쫓고, MF 자신을 위해 최선을 다한다. 신발을 사서 처음 개발하는 것을 기억하세요. 두 번째 책 이후 BM 은 NE 훈련을 할 수 있고 TC 는 드라이어에 대처하는 관건이다. 고급 TC 의 충격파는 새덕에 강한 살상력을 가지고 있다. NE 를 적절히 막아 평평하게 합니다. 바람을 부는 가장 약한 시기는 중기이기 때문에 NE 집에 가서 2 판을 억압하는 것이 좋다. 중기가 제대로 억압되면 NE 가 직접 눌려 죽을 수 있기 때문이다. 수시로 NE 로 중립점에서 소품을 빼앗으려면 무적단 하나도 빼놓을 수 없다. 나중에 너는 주로 소머리 충격파로 새덕, BM 등 병종이 주로 NE 를 죽이는 영웅을 다루고 있다.

요점: 소머리에 충분한 악마가 있는지 확인하고, 가능한 DH 에 뽑히지 않도록 해야 한다. 충격파를 방출할 때는 소머리의 위치를 선택해야 충격파의 최대 위력을 발휘할 수 있다.

반웅사슴류 (도묘류)

영웅: BM+SH(FS+SH)

무기: 빅 G+ 늑대 타기+드럼 보이

프로세스: 이전 단계는 매우 일상적이었습니다. 2 판 이후 상대로부터 곰과 사슴을 감지할 수 있게 되면 두 마리의 동물이 있는 북동을 양산해 작은 Y 로 억압하고 가속 두루마리를 살 수 있다. 쌍방이 교전할 때 북동은 올라가서 상대편의 곰을 삼킨 다음, 신속하게 비교적 안전한 위치로 철수한다. 상대 병력이 강하면 상대 곰을 빨리 삼키고 가속 두루마리를 이용해 빠르게 탈출할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도망갈 수 없다면, 그들은 돌아올 것이다. 어차피 두 마리 이상의 곰만 삼키면 손해 볼 게 없다.

요점: 곰을 삼킨 북동은 보호받아야 한다. 곰을 삼킨 북동이 죽임을 당하고, 곰이 구조되고, 많은 오크들이 전복되었기 때문이다.

3. 늑대는 타고 탈류한다

영웅: BM+SH(BM+TC)

무기: 늑대 타기+기타

과정: 이런 전술은 일반적으로 부득이한 것으로 열세 상황에서는 NE 와 정면으로 맞설 수 없고 늑대의 높은 기동성과 견제성에 의지하여 게릴라전을 치른다. 물론, 만약 처음부터 이렇게 싸우고 싶다면, 먼저 BM 을 쳐야 한다. BM 의 정찰 능력이 강하기 때문이다. 상대방이 집에 없다는 것을 알아차리기만 하면 바로 들어가 뜯어내고, 상대방은 즉시 플래시백한다.

요점: 적은 나를 후퇴시키고, 적은 나를 무너뜨리고, 이것은 조작자의 두뇌가 민첩해야 한다.

4. 박쥐 트래픽 감소

영웅: 수왕

팔: 주로 박쥐.

과정: 이 전술은 주로 폭발성 박쥐 업그레이드 화염탄을 이용해 상대가 건물을 수리할 수 없는 특징을 이용해 상대를 강제로 철거하는 것이다. 초기 2 권, 집 3-5 탑. 검사가 밖에서 그들을 견제했다. 2 권의 책을 다 썼고, 우리는 계속 3 권을 기르고 있다. 동시에 두 노점을 내려놓고 박쥐 대량 생산을 시작했다. 3 권의 책이 완성 된 후, 우리는 연소탄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만약 더 많은 목재가 있다면, 우리는 1 승탑 방어도 높일 수 있다. 반 팀을 한 팀으로 구한 박쥐 팀이 행동할 수 있게 되었다. 그들은 상대의 집을 허물고 상대가 돌아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박쥐 들은 상대의 기지 외곽으로 날아가 나무 가장자리를 따라 상대의 주변 건물을 철거한다. 동시에 BM 은 여러 병종을 데리고 광산을 열 수 있다. 세 권의 책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미니 기지를 직접 살 수 있으며, 건설 속도는 매우 빠를 것이고, 동시에 대량의 코드는 조만간 상대에게 소모될 것이다.

요점: 이 전술은 NE 에 대한 투기 전술입니다. 상대가 자발적으로 정찰하면, 거의 성공하지 못하고, 상대가 마비될 때만 가끔 사용할 수 있다.

장면 3: 오크 대 인간

ORV 는 인족과의 전투에서 우세한 적이 없다. 유일한 대책은 매우 수동적인 전술이다.

전략

1: 혼합 병종 만병통치약

영웅: BM+SH(FS+TC)(BM+TC)

무기: 큰 G+ 늑대 승마+흰 소+자동차

과정: 영웅이 나오자마자 인족 연습급을 괴롭힌다. 만약 BM 을 선호한다면, 신발을 사서 엑소시스트에게 압력을 가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인족 2 는 보통 먼저 기술을 좀 더 잘 한다. 이때 인족들은 일파가 있을 수 있다. BM 은 인족으로 가는 길에 뒤에 있는 민병을 참살할 것이다. 두 번째 선택은 늙은 소나 작은 Y 를 선택할 수 있다. 만약 사람들이 집에서 이미 탑을 내려놓았다면, 자신을 공격할 수 없고, 제때에 하차하고, 제때에 흰 소를 분산시킬 수 없다면, 그렇지 않으면 속도를 늦추기 어렵다. 기지를 지킬 수 없고, 일정한 수의 늑대를 타고, 서로 기지를 바꿀 수 있지만, 효과가 좋지 않지만. ....

중점: 상대방의 영웅은 약한 고리이다. 그것을 죽이고, 빠른 광산을 만나는 사람들은 반드시 그것을 억압해야 한다. ORC 전기 억압력은 여전히 강하다.

2. 샤머니즘 방패류

영웅: FS+TC

무기: 큰 G+ 늑대 승마+샤먼

과정: 복고적인 전술인데 요즘 쓰는 사람이 꽤 많아요. FS 가 나오면 상대방의 연습급이나 자신의 MF 를 괴롭히도록 선택할 수 있다. 귀신늑대는 항상 상대의 행동을 감시해야 한다. 그 후, 그들은 축란과 영혼의 집을 내려놓고 늑대 기사와 샤먼을 생산하기 시작해야 한다. 샤먼은 번개 방패를 업그레이드 한 후, 사람들과 싸울 때 큰 G 또는 늑대의 앞에 전기 방패를 놓습니다. 동시에, 선지자의 번개와 늙은 소의 충격파가 있으면 인족 법사는 하나씩 죽고, 샤먼은 물 원소 등 소환물을 분산시킬 수 있다.

요점: 고기 방패의 위치가 가장 중요합니다. 가급적 가속 두루마리에 맞춰 인족 법사군에 파고들어 자기 사람을 태우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용비류

영웅: BM+SH

무기: 빅 G+ 드래곤 플라이

과정: 용비는 높은 공격력과 경험이 풍부한 부대이다. 용비를 이용하여 인족을 상대하는 것은 매우 위험한 전략이다. 성공하지 못하면 성인이 되고, 보통 실패한다. 주로 인족 파도에 대처하는 투기 전술에 쓰인다. 속도 2 는 시작 시 또는 일반 시작 시 시작할 수 있습니다. 2 후, 비룡이 땅을 강공하는 것이 중요하다. 전투 중에 비룡은 줄곧 나무 옆에서 앞뒤로 사격해야 한다. 속도를 늦출 때는 가속 두루마리와 함께 빠르게 나무 뒤로 물러나야 한다. 사람들이 주의하지 않을 때, 한두 명의 법사를 해치우고, 신속하게 안전위치로 철수하고, 자신의 작은 Y 와 BM 에 맞춰 상대 영웅을 해치울 기회를 잡는다.

요점: 가속 두루마리는 항상 휴대해야 합니다. 상대의 영웅을 죽이기 위해 비룡의 진형을 어지럽히지 마라. 작은 Y 의 가혈은 비룡생존률을 유지하는 중요한 마법이기 때문에 작은 Y 의 마법으로 충분할 것이다.

장면 4: 오크 대 ud

오크는 UD 와 비슷하다. 1. 18 부터 ORC 가 UD 를 치는 승률이 비교적 높았고, 간혹 혁신이 있었다.

전략

1: 빅 g 늑대 타고

영웅: BM+TC(BM+SH)(FS+TC)

병종: 대G+늑대타기+북동 (대G+늑대타기+용비+다이너마이트)

절차: 전전 괴롭힘망령훈련, 본 과정을 마친 뒤 쌍축란을 내려놓고 폭동을 시작한다. 상대가 거미류라면 더 많은 큰 G 늑대가 타고, 작은 G 류라면 2 부본이 날아가고, 상대방이 파괴되는 것을 감지하면 미리 폭발한다. 소머리의 선택은 망령에 대한 제한이 크다. 작은 G 든 거미든. SH 를 선택하면 상대방의 DK 등 영웅을 억압하고, 후전에서 상황에 따라 상대방의 거미를 죽이거나, DK 를 강제로 죽일 수 있다. 망령부대는 오크의 카펫식 추진을 매우 두려워한다. 만약 네가 전선이 망령을 이길 수 없다고 생각한다면, 그래도 무방하다. 더 많은 늑대를 만들어 타고 시냇물을 철거하다. 망령기지는 가장 해체할 수 없다.

요점: 한 번의 만남에서 UD 는 보통 소머리나 작은 Y 보다 강하기 때문에 소머리에 소품을 많이 가지고 다니면 상대방이 귀신이 날 가능성이 높다. 만약 당신의 MF 가 여러 번 잡혔다면, 당신은 개발업자를 사서 사진을 찍어서 귀신이 따라오는지 확인해 보세요. TS 와 같은 작은 지도에서 BM 은 폭격기 두 명을 고용할 수 있는데, 한 개는 가속권으로 뛰어들어 상대방의 영매탑을 폭파하고, 동시에 BM 은 몇 명의 농민을 해치워 신선경제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용비 자폭류

영웅: BM+TC(BM+SH)

무기: 용비+자폭

과정: 망령방공이 약해서 자폭으로 죽은 귀신을 죽일 수 없기 때문에 이 전술은 작은 G 의 망령에게 매우 효과적이다. 거미로 시작해도 날룡이 거미를 때리는 것도 매우 빠르다. 초기에는 당연히 괴롭힘이었고, 2 판 이후 비룡이 양산되었다. 그리고 나서 우리는 상대에게 귀신이 있는지 없는지 정탐하러 갔다. 어차피 비룡 무리에서 두세 개의 자멸을 따르는 것은 항상 유용하다. 싸울 때 소머리가 거미 떼에 다다랐을 때, 바로 일진이었고, 비룡은 악점으로 돌진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동시에 BM 은 DK 를 조작으로 사용합니다. 죽지 않으면 이기고 싶지 않아, 그가 너보다 잘 조작하지 않으면.

요점: 거미가 먼저 거미를 죽이고, 귀신이 먼저 귀신을 터뜨린다.

3. 박쥐 트래픽 감소

영웅: BM(BM+SH)

팔: 주로 박쥐.

과정: 불사족은 가장 해체에 저항하지 않지만 오크는 해체의 전문가, 특히 박쥐, 자신을 거의 해체할 수 없다. 초기 2 권, 집 3-5 탑. 검사가 밖에서 그들을 견제했다. 2 권의 책을 다 썼고, 우리는 계속 3 권을 기르고 있다. 동시에 두 노점을 내려놓고 박쥐 대량 생산을 시작했다. 3 권의 책이 완성 된 후, 우리는 연소탄을 업그레이드했습니다. 만약 더 많은 목재가 있다면, 우리는 1 승탑 방어도 높일 수 있다. 반 팀을 한 팀으로 구한 박쥐 팀이 행동할 수 있게 되었다. 그들은 상대의 집을 허물고 상대가 돌아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다. 박쥐 들은 상대의 기지 외곽으로 날아가 나무 가장자리를 따라 상대의 주변 건물을 철거한다. 동시에 BM 은 여러 병종을 데리고 광산을 열 수 있다. 세 권의 책이 있기 때문에, 그들은 미니 기지를 직접 살 수 있으며, 건설 속도는 매우 빠를 것이고, 동시에 대량의 코드는 조만간 상대에게 소모될 것이다.

요점: 상대방 기지에 탑이 많다면 BM 을 들어가 피를 가지고 뜯은 다음 박쥐 들어가 뜯는 것이 좋다. 철거 순서는 감속 탑, 유령탑, 묘지/상점/광산, 기지 등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