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민족 악기 관련 데이터

중국 민족 악기 관련 데이터

중국 클라리넷

진효

배소 (배소)

퉁소는 직접 연주하는 관악기이다. 드라이어에는 홈과 찌그러짐이 있어 방향을 돌리는 소리를 내는 데 쓰인다. 한대의 도자기에 이미 나타났다. 샤오는 화해로 나눌 수 있다. 진효는 가늘고 길며 손가락 구멍이 여덟 개 있고, 나팔에는 대나무 관절과 작은 구멍이 하나 있다. 동효는 짧고 굵고, 손가락 구멍이 일곱 개 있고, 나팔에는 관절이 없고, 큰 구멍이 하나밖에 없다. 퉁소의 음역은 의 음역과 맞먹는다. 보통 G 와 F 의 두 가지 음조가 있는데, 피리 소리는 무겁고 음울하다.

악기를 연주하다. 일찍이 3000 여 년 전의 상대에는 성대한 프로토타입이 생겼는데, 갑골문의' 화자' 는 후세의 전신이다. 고대에는 촉 (일종의 조롱박) 이 투두로 사용되었고, 송관은 모라고도 불렸으며, 자죽, 수호박, 계글라이딩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고대 악기 팔음 분류에서 촉에 속한다. 시경 소야 사슴명' 에는' 타격 선전' 과' 타격 선전' 이라는 두 마디가 있다.

후베이 () 성 수현 () 증후을묘 () 에서 출토된 촉제 () 6 점은 현재 알려진 가장 오래된 산이다. 그것들은 투두, 관관, 갈대로 이루어져 있으며, 표면에는 장식과 페인트칠이 있다. 연구를 통해 우리는 그것의 모양, 제조, 조음 방법이 현대 스프링과 정확히 동일하다는 것을 알고 있는데, 이는 약 2400 년 전에 제조 기술이 상당히 높은 수준에 이르렀다는 것을 보여준다.

역대 샘의 수가 다르고, 19 천, 17 천, 13 천이 있다. 한대 허신' 설문해자' 에서' 13 천 소리가 봉신처럼 들린다' 고 말했다. "엘야 석악" 곽후는 "큰 자는 19 천, 작은 자는 13 천" 이라고 말했다. 송 슈왕위' 19 ~ 13 갈대가 말했다. 당대에 이르러 나무통을 통으로 대체하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중대한 개혁이지만, 나무통은 습기를 흡수하기 쉬우며, 근대에 이르러 구리 통으로 바뀌었다.

수당 시대, 명청 이래 유행하는 생도는 대부분 17, 14, 13, 10 이었다. 베이징 지화사에 보존된 17 스프링에는 17 개의 파이프와 뿔로 만든 통이 있습니다. 전체 높이 5 1 cm, 배럴 높이 8 cm, 지름 8.5 cm. 지화사는 명대 (1436- 1449) 태감 왕진사치의 숙소에 세워졌다. 절내에는 항상 관악기를 연주하는 악사들이 있었는데, 현존하는 악보는 청강희 33 년 (1694) 제 15 대 고승이 모사했다. 악공이 선생님의 엄격한 교육을 받았기 때문에, 생과 그 연주 방법은 믿을 만하고 명대 민간의 실제 형식 중 하나이다. 고궁박물원 청궁에서 사용하는 17 스프링 산의 높이는 5 1.4 센티미터이다. 또 다른 긴 나무통을 부는 노즐은 용문과 구름무늬가 그려져 있으며, 성관에도 무늬가 새겨져 있다.

현대성이 성행하고, 성투원이 둥글다. 물통과 담뱃대는 구리로 만들어져 용접 후 하나가 된다. 송관 상단에는 직사각형 또는 종형 사운드 구멍이 있고, 하단에는 원형 압력 구멍이 있으며, 하단에는 각도 연결이 있습니다. 나팔은 복숭아꽃 심목이나 노송 나무로 만든 원뿔형으로 물통에 꽂힌 부분에 갈대가 박혀 있다. 리드는 구리, 직사각형, 그 뿌리가 리드판에 연결되어 있다. 청청 (오음석으로 구리녹을 갈아서 스프링을 바르고, 스프링 틈새를 메우고, 녹슬지 않도록 함) 과 주사랍 (밀랍, 송향, 주사나 주사로 배합됨) (점스프링이라고도 함, 스프링 끝부분에 놓아서 음높이를 조절할 수 있음). 송관은 발음의 길이에 따라 다르며, 중하부는 허리띠로 고정한다. 오른쪽에 틈을 남겨 손가락이 소리를 누르게 하다.

오늘 민간에서 사용하는 것은 13, 14, 15, 17 스프링 등 각종 생도 있지만, 이 생들은 모두 17 개의 생관이 있다. 13 스프링에는 4 관무스프링이 있는데, 이를 장식관이라고 하고, 14 스프링에는 3 관무스프링이 있다. 14, 17 춘성이 가장 인기가 많아 전체 길이가 48-80cm 입니다. 범위: 13 스프링 a 1-d3, 14 스프링 d 1-e3, 17 스프링 고음 A 1-D3, 17 스프링 고음 a-d2. 전통 화성은 4 도, 5 도, 옥타브 화성이다. 연주 기술에는 지우기, 슬라이딩, 일시 중지, 혀그림, 혀호흡, 마찰, 후두음이 포함됩니다. 전통 음악에는' 득의양양' 과' 단말' 이 포함된다.

Suona; 수나

이중 스프링 악기. 송풍기는 아시아, 아프리카, 유럽의 많은 나라와 중국 전역에서 널리 퍼지고 있다. Suona 는 아랍어 "surna" 의 음역이다. 김원 시대가 중국에 전해졌다. 명나라의 왕치 (삼재) 가 쓴' 수나' 는 나팔 한 개와 구멍 일곱 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끝부분은 구리로, 관처는 나무로 되어 있다. 언제 기원했는지 모르지만 군대에서도 일종의 즐거움이다. 오늘날 사람들은 그것을 더 많이 사용합니다. "그 비상은 군악 연주뿐만 아니라 관아 선도, 희곡, 가무 등 반주에도 쓰인다. 그것은 민간 타격 밴드에서 없어서는 안 될 특색 있는 주요 악기이다.

호루라기, 심, 공기반, 봉, 구리 그릇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막대 (즉, 관신) 는 대부분 삼나무나 마호가니, 위아래가 크고 솔리드 테이퍼 파이프입니다. 8 개의 압력구멍을 열었습니다 (처음 7, 뒤 1). 핵심은 텅스텐의 윗부분에 설치된 작은 금관인데, 만자 모양의 공기판이 붙어 있다. 어떤 사람들은 두 개의 빈 구리 공을 핵심에 부착하여 장식으로 삼았다. 호루라기 (이중 리드) 는 심지 꼭대기에 꽂혀서 대부분 갈대와 짚이 있다. 수나 막대의 하단에는 나팔 모양의 놋그릇을 받아 소리를 확대하고 음색을 미화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음색, 음색, 음색, 음색, 음색)

Suona 는 중국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민간 명칭이 다르다, 일부는 크기에 따라 큰 suona, zhongsuona, 작은 suona 로 나뉜다; 일부 suona 막대 소재는 다릅니다, 구리 막대 suona 구리 플루트 라고, 주석 막대 suona 주석 플루트 라고 합니다. 배꽃, 하이디, 스킵 등의 이름도 있습니다. 티베트족, 묘족, 몽골족, 조선족 등 민족들은 모두 자기만의 텅스텐을 가지고 있습니까? P>C 전통 텅스텐의 구멍은 7 개의 음순으로 배열되어 있으며 구멍과 구멍 사이의 거리는 기본적으로 같기 때문에 mi, fa, si, do 의 단조로운 음정은 약간 크며 음고는 연주자의 숨결 조절과 교차지법으로 조정해야 한다. 전통적인 그 비상은 7 개의 키를 뒤집을 수 있다. 예를 들면 절강성 온주의 수나 곡표 [너의 전설], C 조부터 5 회 연속 거꾸로키 간 관계, G, D, A,. E, B, F 를 거쳐 마지막으로 C 로 돌아간다. 음량이 크고 음색이 밝다. 부드러운 호루라기로 연주하면 음색이 더 부드러워지고 음역은 2 옥타브+2 도입니다. 1949 이후 악사들은 수나를 개혁했고, 키가 달린 반음계 () 가 나타났다. 고음, 테너, 저음 등 음역을 넓혀 조율을 용이하게 했다. 텅스텐의 연주 기법은 활음, 토음, 기아치, 기정, 도악, 순환환기 (장시간 연속 불기) 가 많다. 민간 연예인들은 또한 삼현음 (짧고 탄력 있는 멈춤), 소음 (부드러운 약주음), 닭소리, 보컬과 같은 특별한 기교를 만들어 표현력이 뛰어난 독주악기로 만들었다. 유명한 그 비상곡에는 (백춤 조봉), (결혼식곡), (작은 문) 과 (큰 세트) 가 있다.

후금

현악기를 연주하다. 중국 민간 밴드가 널리 사용하는 활 현악기. 모든 이호, 후, 경호, 판후, 조호, 월호 (마구후), 이현금은 모두 후금이라고 불릴 수 있다.

역사

후진의 이름이 송대에 나타났다. 북송 심괄은 "포니테일 () 과 한차 (), 노래 중 자원 () 을 썼다." Bigo 는 내가 포니테일 후진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을 분명히 기억한다. 김원시대에 호금은 제사와 전쟁 (내몽골 점령의 역사 총결산) 에 "12 와 13 세기에 ... 제사를 지낼 때 호아를 연주한다" 고 말했다. (호후르는 후금) (마커 폴로의 여정) 또한 1278 년 몽골 군대가 줄을 서서 싸울 때 병사들이 노래를 부르고 이현금을 연주한다고 말했다. 후진의 모양에 대해서. ("예기 악기"): "후금 제도는 생각이 없는 불, 목과 수도꼭지, 그리고 두 개의 현과 같다. 활로 당기다 포니테일을 묶은 활줄. " 이런 후금은 오늘의 후금과는 약간 다르다. 숟가락형 스피커는 활털을 현에 넣을 수 없고 현 밖에서만 연주할 수 있다. 현대에서 유행하는 후금과 그 스피커는 대부분 원통형이고, 두 번째는 그릇 모양이나 타원형 드럼으로, 피아노 가드로 스피커를 삽입한다. 활의 포니테일은 일반적으로 이현에 끼여 있다. 원사' 에 기재된 것은 당시의 악기일 가능성이 있다. 당대에는 관그릇 모양의 스피커가 현악기를 닦았기 때문이다. 그 사람은 진이라고 합니다. 시금은 포니테일 활을 쓰지 않고 대나무로 두 현 사이를 마찰한다. 그것의 발성 원리는 오늘날의 활현호금과 같다. 송대에서는 서진이 파슬리라고 불리는데, 그것의 연주 기교는 이미 크게 발전했다. 에 따르면 (맹시 비담. 부 비탄), "Xi 닝 벨. 궁연, 교방은 엄욱에게 파슬리를 연주하게 했지만, 술에 들어갈 때는 단 한 줄만 완벽했다. 안피아노 연주는 더욱 어려워서, 단 하나의 현으로 그의 곡을 끝냈다. "이는 당시 연주 기술이 상당히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준다. 북송 시대에는 파슬리의 공연이 궁정에서 민간으로 성행하였다. "건도기성" 에 따르면, "기와사의 즐거움은 대부분 쇼, 관, 돈, 등등이 연주한다." 맹시벽담' 에는 파슬리의 유행과 포니테일 후금의 출현도 기록되어 있어 두 현악기가 동시에 존재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 후로 나는 바가지 모양의 스피커를 든 후금과 대나무 조각으로 연주한 파슬리를 다시는 본 적이 없다. 아마도 이 두 악기는 서로 흡수되어 하나로 합쳐졌을 것이다.

판후 현

명청 시대에는 희곡과 곡예음악의 흥기와 작은 기악이 민간에서 유행함에 따라 후금은 많은 변화를 겪었다. 서진강 (방자강) 은 명대 중반에 생겨났고, 반주 밴드의 주요 악기는 판호였다. 판후의 스피커는 가죽으로 덮여 있는 것이 아니라 얇은 널빤지로 되어 있어 붙여진 이름이다. 판호의 스피커는 코코넛 껍데기 반으로 만들어졌으며, 모양은 그릇처럼 생겼고, 겉은 얇은 오동퍼즐로 덮여 있었고, 뒤에는 음창도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거문고는 보통 이호보다 싸다. 초기에 사용한 것은 실크였다. 바깥의 현은 보통 낡은 현이고, 안의 현은 굵은 낡은 현이다. 현궁은 평소보다 더 굵고 길며, 활털은 더 단단하고, 음색은 높고 밝습니다.

경호

청나라 이후, 노란 장난은 점차 일어났다. 휘파 4 반이 상경한 후 경극은 피황강의 기초 위에서 생겨났다. 후금은 경극의 주요 반주 악기가 되어 경호라는 이름을 얻었다. 경호의 스피커는 대나무 통을 사용하고, 거문고와 활은 대나무 장대를 사용한다. 금통은 가늘고 (직경 약 5cm), 앞 뱀피, 뒤 무음창. 음조가 강렬하고 우렁차다.

비파

비파가 악기를 연주하다. 중국 민족 밴드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는 탄환 악기. 역사가 유구하여 뛰어난 연주 기교와 풍부한 곡목을 축적하여 독주 반주 합주의 중요한 악기가 되었다. 중국 고대에 비파는 연주 기교를 모방하는 형태 성자이다. 오른손이 앞으로' 비파' 와 뒤로' 비파' 를 치는 것은 두 가지 기본적인 연주 기술이다. 이 두 가지 기법으로 팔에서 연주하는 모든 악기는 초기에는 비파라고 불렸다.

형식과 기원

비파 스피커의 모양과 출처를 보면 두 가지로 나눌 수 있는데, 하나는 원형 스피커이고, 하나는 반배 모양의 스피커입니다.

전하는 바에 따르면 진말 (기원전 2 17 년경) 이 만리장성을 건설할 때 사람들은 심벌즈 (즉 탬버린, 드럼) 를 현에 씌우고, 탄환 악기로 개조한 후 진비파라고 불렀다. 그 후 기원전 105 년경에 중국 노동자들은 금, 연, 주, 추등 악기의 형태를 참고했고, 또 다른 긴 손잡이, 선반 위 사현, 12 기둥의 원형 스피커 (즉 비파) 를 만들었다. 한 () 나라 유걸 () 공주가 그것을 서역 () 으로 데려왔다고 전해져 한파 () 라고도 한다. 진나라의 응우옌은 이런 악기를 잘 연주하는 것으로 유명했는데, 나중에는 응우옌 비파 () 라고 불리게 되었는데, 약칭 () 이라고 불렸다. 진금, 월금, 삼현, 쌍청과 같은 것은 모두 이 체계에 속한다. 반배 모양의 스피커는 비파의 목이 휘어져 있고, 4 상 (기둥), 4 개의 현이 있으며, 다이얼로 연주한다. 약 350 년 전 인도에서 중국 북방으로, 55 1 년 전에 다시 남방으로 전해졌다. 수당 시대는 더욱 유행하여 가무 음악의 중요한 악기가 되었다. 그 거문고 머리가 뒤로 휘어지기 때문에 당시의 곧은 손잡이와 한파 () 와는 달리 곡징 비파 () 라는 이름이 붙었다. 구즈를 통해 전해온 것이기 때문에 구즈비파라고도 합니다. 오현 비파, 육현 비파, 뇌호 (이현 비파), 홉스와 같은 다른 것들은 모두 이 시스템에 속한다. 송대 이후 곡목의 비파는 비파라고 하고, 곧은 자루의 비파는 응우옌현이라고 부른다.

당나라 시대에는 비파가 주로 반주 가무에 사용되었고, 리듬이 명확하고, 다이얼로 연주했다. 송원 시대에는 랩과 희곡의 출현으로 원래의 4 상은 1 옥타브에 순수 4 도를 더할 수 밖에 없었고 음역이 좁아 성악 반주와 기악 독주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었다. 여러 세대를 거쳐 실천에서 개선해 중국 비파의 장점을 흡수하고 맛을 더해 음역을 넓혔다. 명대에 이르러 비파는 이미 4 단계, 9 개 제품으로 발전했다. 청대 19 세기 초의 비파는 10 상품으로 4 기로 나뉜다. 20 세기 초에 12 로 증가하여 음역이 3 옥타브로 확대되었다. 재생 형식은 가로판 재생에서 세로판 재생으로 변경됩니다. 다이얼을 버리고 손가락으로 연주하면 비파의 표현력이 크게 향상됩니다. 1930 년대 초에는 6 기 18 로 증가했습니다. 건국 후 비파는 더 큰 발전을 이루었다. 품급 6 기 25 품, 12 반음, 12 톤이 있다.

비파 독주의 구조와 스타일. 당송 시대에는 유행했지만, 역대 연기자들은 고시에서 가끔 언급해도 말문이 막힌다. 당대의 배신복, 단선루, 배성녀, 조강 등 유명한 비파 연주가, 명대의 장웅, 종수지, 이금루 등. 연주의 곡조에서 장웅은 연주 (거위) (해청 백조) 로 유명하다. 이금루는' 비파' 라고 불리며' 장군의 교외',' 가을사냥' 등의 노래를 연주할 줄 안다. 양은' 후윤 18 박자',' 보루',' 동정추사', 특히' 초한' 을 연주한다. 한 곡 (초한) 은 (당비파전) 의 묘사에 따르면 현대에서 유행하는 (십면 매복) 과 매우 비슷하다. 비파는 대곡과 소곡으로 나눌 수 있다. 대곡은 대집이라고도 하며, 세 가지 구조 형식으로 나눌 수 있다. 1 유형은 (10 면 매복), (월고) 와 같은 단일 내용을 설명하는 여러 세그먼트로 구성된 불가분의 통일된 전체입니다. 두 번째는 몇 곡의 작은 곡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연결된 작은 곡은 많든 적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양춘고가)) 는 10 곡 (10 대 장면 포함) 과 (10 대 장면) 에 한 단락 (후기) 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위의 노래" 는 "춘정", "원망" 등 다섯 곡의 작은 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세 번째 형식은 (용주) 로 민간에서 전해진 지 오래되어 전통적인 비파곡에는 기록이 없다. 그 방법은 비파에서 징과 북의 리듬을 모방한 곡을 연주하고 비파가 개조한 민요를 연주하는 것이다. 징과 북을 하나 더 치고 민요를 하나 더 치다. 이것은 번갈아 진행되며, 길이와 길이에 관계없이 연기자가 처리하는 민요의 수와 시간의 길이에 달려 있다. 과거에는, 단어를 연주하는 연예인들 중에서 비파를 연주하는 사람들은 종종 이것을 서점으로 삼아 관중을 끌어들이는 개막사를 했다. (아병곡집) 의 비파 독주 (용주) 가 그 예이다. 소곡은 일명 복숭아라고도 하는데, 보통 한 곡당 68 박자이지만, 예외도 있다. 예를 들어, 중국의 음악에는 128 판이 많이 있습니다. 이방원의' 평사대곡' 은 바로 이 노래의 기초 위에서 발전한 것이다.

비파 음악에서 대곡은 문곡과 무곡으로 나뉜다. 문필은 ("석양과 북소리"), "한궁 가을달" 과 같은 조용하고 섬세하며 부드럽고 아름다운 정취를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오타오는 웅장하고 호방하며 통쾌한 정신을 표현하기에 적합하다. (10 면 매복) (해청 백조) 등의 노래. 페이룬하이 (비파 스펙트럼) 의 작은 곡은 문판, 무판이라고도 한다. 문판은 대부분 부드러운 판을 가리키며 곡조는 조용하고 아름답다. 오반은 쾌판을 가리키며 곡조가 부드럽고 명쾌하다. 이방원은 전형적인 예 (남북파 대곡 비파 신보 13 회) 에서 문곡과 무곡을 연주하는 두 가지 다른 방법을 토론하며 "산문은 조용해야 하고 여음이 있어야 한다" 고 말했다. 무공은 웅장해야 하고, 소리는 판에 따라 전달되어야 하며, 넓고 빡빡하게 번갈아 가며, 경중완급이 적당해야 한다. 소위 정적, 여음은 본질적으로 문곡을 연주할 때 왼손 손가락을 밀거나 당기고 문지르는 수법에 주의를 기울여 표정을 자극하는 것을 말한다. 적당한 위풍, 적당한 장대하다는 것은 오른손 손가락력과 손목력의 힘과 속도를 어떻게 자극하는가를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신감명언) 물론, 표현의 힘, 결심, 느림은 연주자가 음악의 분위기를 어떻게 이해하느냐에 달려 있으며, 기교를 활용하고 음악을 다루는 다양한 경지에 국한되어 있다.

성씨

현악기를 연주하다. 비파는 중국 한나라 (기원전 206-기원 220 년) 에서 기원했다. 당대에 이르러 오재위 때 (기원 690-705 년) 는 응우옌현으로 개명되었다. 송대에 이르러 약칭하여 응우옌이라고 한다. 오늘날, 그것은 중국 민족 밴드와 중국 전통 희곡 밴드의 상용악기이다.

모양: 응우옌은 거문고, 거문고, 스피커로 구성되어 있다. 거문고는 뜻대로 되고, 네 개의 현이 각각 거문고 양쪽에 설치되어 있다. 줄기가 곧고, 등이 납작하고, 앞평에는 지판이 있고, 면점산은 맛이 있다. 24 품을 설정하고 12 평균법에 따라 반음당 한 등급씩 배열합니다. 음역은 3 옥타브에 달할 수 있다. 스피커는 원형이고 패널과 후면판은 약간 아치형이며, 패널 위 왼쪽과 오른쪽에 각각 음공이 있고, 아래 중앙에는 시계 손잡이가 있습니다. 현 아래에 고정된 현근이 있다. 4 개의 금현으로 정밀에서 임대까지 1, 2,3,4 현이라고 합니다. 응우옌은 크기에 따라 중응과 대응우옌으로 나눌 수 있다. 중완의 음색은 조용하고 순하며, 대완의 음색은 윤기가 풍부하다. 세 가지 튜닝 방법이 있습니다. 중완은 g, d, a, e, g, d, g, d, a, d, a, d; 대완은 c, g, d, a, d.g, d, g 입니다.

연주기법은 연주자의 계승과 발전, 오른손 지법의 혁신을 거쳐 30 여종으로 발전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모델 놀이, 고르기, 체크, 지우개, 버클, 행, 바퀴, 브러시, 분, 흔들기, 스윕, 고르기, 롤, 고르기, 스쿼트입니다. 왼손 지법은 10 이 넘습니다. 일반적으로 디스크, 촬영, 벨트, 슬라이드, 밀기, 당기기, 노래, 비틀기, 스탬프, 노트 등이 있습니다. P> 역사상 중국의 pipa 의 전신은 Ruan 입니다. 남조 (420~589) 시대 (대림 칠현, 용치 시대) 난징 서산교 무덤에서 출토된 벽돌조각 벽화에서 응우옌 비스듬한 휴대용 악기의 이미지는 사람들이 응우엔의 역사, 형제, 진화, 연주 등을 연구할 수 있도록 정확한 자료를 제공했다. 에 따르면 (신당서. 원흥 숭전), 무측천이 정권을 잡았을 때, 촉인 랑랑 () 은 고분에서 청동기 () 를 얻었고, 비파 () 에서 연주한 악기와 비슷했다. 원흥충은 "응우옌현이 한 이런 비판도 마찬가지다. 그 생명은 나무를 사용하기 쉽고, 그 소리는 우렁차고, 그래서 아악사는 이를 응우옌현이라고 부른다. " 송대는 지도 원년 (995) 에서 오현응으로 바뀌었고, 이를' 오현응우' 라고 불렀다.

응우옌은 독주할 수도 있고, 다른 악기와 함께 연주할 수도 있다. 고궁박물원의 삼국청소매자 창고처럼, 응우옌 등의 악기로 도자기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맥적산 북위 벽화는 수 () 와 응우엔 () 두 사람이 조화한 것이다. 응우옌은 돈황벽화' 불상 전 악무합주' 밴드에 편입되었다. 송인은 5 대 주문거궁도, 응우 엔, 구금 합주를 모방했다.

사료에 따르면 응우옌의 악보는 매우 풍부하다. 송전에는 20 권 (응우엔), 1 볼륨 (파우엔 지법) 과 L 볼륨이 있었다. 아쉽게도 이 응우옌과 화성은 이미 실전되었다. 응우옌의 제작은 당대에 이미 높은 기술 수준에 이르렀다. 일본 나라 야창병원에 현존하는 자단나완은 공예가 정교하고 조형이 아름답다. 1930 년대에 상해 대동 클럽은 고대 응우옌을 모방했다. 1946 년 전후 무석중악단은 당대의 응우옌 모양에 따라 1 삼현 대응우 () 와 중응우 () 를 발전시켰다. 신중국이 설립된 후 중앙인민방송국 민족악단은 12 거의 통일된 법칙에 따라 반음을 채워 변조를 제한하지 않게 했다. 맛을 늘리고 음역을 3 옥타브 이상으로 확대하다. 새로 개편되고 창작된 독창곡으로는 (장격려), (물을 끌어들여 산에 오르다), (곡조), (불의 날 밤) 등이 있다.

월금 진월

현악기를 연주하다. 당대에는 월금의 이름이 있다. 그 형제는 응우옌에 가깝다. 청대에 이르자 진목이 짧아져 현대적인 스타일로 변했다. 말하는 사람은 동그라미로 덮여 있고 목이 짧다. 총 길이 62, 스피커 직경 36.3 cm. 스피커의 목과 테두리는 마호가니 () 와 자단목 () 을 사용하며, 테두리는 6 개의 일관된 널빤지를 사용한다. 전면 및 후면 패널은 오동 재질로 상자 안에 두 개의 사운드 빔과 두 개의 사운드 기둥이 있습니다. 4 축, 4 현, 2 현마다 해음, 5 도 조음금의 목과 패널은 8,9 급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음역은 두 옥타브이다. 1950 년대에, 그것은 넓은 목진월로 개조되었다. 그것은 길이가 67 센티미터이다. 18 ~ 24, 고정현 G, d 1, g 1, D2, 음역: G-C4, 나일론으로 와이어 현을 감쌌다. 1980 년대에 장대 진월 () 을 제작하여 길이가 80 센티미터였다. 현이 묶여 있고 현이 더해졌다. 스피커의 빔 사이에 두 개의 수직 빔이 추가되었습니다. 30 품, 조율 G, c 1, g 1, C2. 연주할 때 왼손은 거문고를 잡고, 오른손은 탄환을 잡고 연주한다. 기교는 폭탄, 다이얼, 핀치, 롤, 스윕, 누르기, 떨림, 미끄러움, 음 등이다. 경극 초극 등 희곡 반주에 자주 쓰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