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장난춘(Jiang Nachun)은 시를 묘사합니다.

장난춘(Jiang Nachun)은 시를 묘사합니다.

고대시 "강남의 봄"

당나라 두목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서 꾀꼬리가 노래하고, 녹색은 빨간색을 반사하고, 산과 물의 포도주 깃발이 바람에 흩날립니다.

남조에는 480개의 사찰이 있고 안개 속에 많은 탑이 있다.

저자 소개

Du Mu(803-854), 예명은 Muzhi, 별명 Fanchuan은 Jingzhao Wannian(현재 산시성 시안시)에서 태어났습니다. 여러 세대에 걸쳐 관료적 지주 가문에서 태어났습니다. 26세에 진사가 되었고 홍문회관의 서기가 되었다. 이후 그는 10년 동안 현지 직원으로 근무한 것 외에도 황(黃), 치(治), 무(穆), 후(胡) 등 주에서 대사를 역임했으며, 중앙 정부의 감독검열관, 식품국, 식품국 등을 역임했다. 비율 부서,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는 마침내 Zhongshu Sheren입니다. 그는 "판추안 전집"의 저자입니다.

두목은 당나라 말기의 유명한 시인이다. 두목은 젊었을 때 나라를 다스리고 세계를 돕겠다는 야망을 품고 있었고, 군사 서적 읽기를 좋아했으며, 정직한 사람이었고 현재의 단점을 감히 지적했습니다. 이후 그는 니우리당투쟁의 정치적 소용돌이에 말려들었기 때문에 그의 정치사상은 발전하지 못했고 결국 퇴폐적이고 쾌락적이고 육욕적인 삶에 빠져들게 되었다.

문학에 있어서 두무는 내용을 먼저 강조하고 형식을 차차 강조하면서 글쓰기의 적용을 옹호했으며, 의미 있고 소박한 글쓰기 스타일을 옹호했으며, 불필요한 신음과 일방적인 형식 추구를 반대했습니다. 화려함과 우아함을 추구했던 당말기 문학계에서 그는 '아름다움보다 탁월함을 지향한다'고 주창했으며, 대담함과 잘생김, 절제된 우아함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그는 Qilu와 Qijue를 매우 성공적으로 썼으며 Qijue는 특히 압축되고 자연스럽습니다. 많은 유명한 시가 후세에 전해졌습니다. 그의 시적 성취가 높기 때문에 후세에서는 그를 두보(Du Fu)와 비교하여 "샤오두(Xiao Du)"라고 불렀고, 리상인(Li Shangyin)과 비교하여 "샤오리두(Xiao Li Du)"라고 불렀습니다. 두무는 진보적인 시를 썼지만 부정적이고 퇴폐적이며 취향이 낮은 작품도 많이 썼다. 이러한 찌질한 시들은 주목을 받고 비판을 받아야 한다.

참고

1. 구오: 외곽 도시. 와인 깃발: 와인 커튼, 호텔 밖에 높이 걸려 있는 깃발.

2. 남조: 동진 이후 건강(지금의 난징)에 도읍을 정한 송, 제, 양, 진의 4대 왕조를 통칭하여 남조라 불렀다. 당시의 통치자들은 불교를 좋아하여 수많은 사찰을 지었습니다.

3. 사백팔십사: 남조의 황제와 대관료들은 불교를 사랑하여 수도(지금의 난징)에 큰 사찰을 세웠습니다. 『남부사·순리·궈저신전』에 따르면, “수도 아래에는 500개 이상의 불교 사찰이 있다”고 한다. 여기에 언급된 480개의 사원은 대략적인 수치입니다.

4. 탑: 절을 가리킨다.

번역된 시

광활한 양쯔강 남쪽 곳곳에는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춤추고, 푸른 나무와 붉은 꽃들이 서로를 돋보이게 합니다.

마을에는. 물 근처와 산 위의 성벽에서는 와인 깃발이 바람에 펄럭입니다.

남조의 통치자들은 불교를 믿고 480개의 사찰을 지었습니다.

요즘에는 많은 건물이 이 안개에 가려져 있습니다.

감상

강남의 풍경을 묘사한 시입니다. 강남은 얼마나 매력적이고 매력적인가. "해가 뜨면 강물은 불처럼 붉고, 봄이 오면 강물은 푸른색처럼 푸르른다." 거시적이며 Du Mu의 "Jiangnan Spring"은 비교적 구체적이고 여러 명승지를 방문하는 것처럼 보였기 때문에 인상이 더욱 깊어졌습니다. 이 시에서 두목은 장강 남쪽의 밝은 봄 풍경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장강 남쪽의 안개 낀 비오는 테라스 풍경을 재현하여 장강 남쪽의 풍경을 더욱 환상적으로 만듭니다. 혼란스럽고 특별한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수천 리 떨어진 곳에서는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초록빛은 붉게 빛나고, 물마을은 산속에 있고, 포도주 깃발이 휘날리고 있다." 우선 시인은 우리를 붉은 꽃과 초록의 세계로 데려간다. 양쯔강 남쪽의 버드나무. 보세요, 노래하고 춤추는 새들이 도처에 있고, 디수이 마을, 산 위의 성벽, 특히 바람에 펄럭이는 포도주 깃발이 얼마나 매혹적입니까! "천 마일"은 강남 전체가 기록되었지만 전체가 특정 이미지를 통해 표현된다는 의미입니다. "남조(南朝)에는 사백여덟 개의 사찰이 있는데 안개와 비 속에 탑이 너무 많다." 여기에는 장강 남쪽의 풍경으로 전환되는 중요한 부분인 사찰이 있다. 봄바람과 비를 맞으며 남조 시대에 남겨진 많은 불교 건물이 어렴풋한 아름다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시인은 여기서 “북조 사백팔십 사찰”이라고 하지 않고, “남조 사백팔십 사찰”이라고 말하는데, 이는 분명히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남조의 통치자는 사람과 돈을 위해 돈을 낭비하고 많은 사원을 지은 사람이었습니다. "남조: 곽조심 전기"는 "당시 황제는 경전의 해석을 크게 장려했습니다. 구주선유는 자신의 이야기를 하고 500년 동안 사찰에 갈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머지 사찰은 10만 명이 넘는 승려와 부유한 자산을 가지고 있으며 극도로 가난하고 웅장합니다. 그것이 위치한 현은 말로 표현할 수 없습니다.”이를 바탕으로 Du Mu의 “480 사원”에 대한 진술은 분명히 절제되어 있습니다. 오늘날 "남조 사백팔십사"는 역사적 유물이 되었으며 강남의 아름다운 풍경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습니다. 미학에는 아이러니가 많고 시의 의미도 더욱 풍부해졌습니다. 이 시의 네 문장은 모두 풍경에 관한 것이며 각 문장에는 고유한 특징이 있습니다. 여기에는 소리와 색이 있고, 공간의 확장과 시간의 추적이 있습니다. 단 28개의 단어로 시인은 매우 일반적인 언어를 사용하여 강남 봄의 생생하고 강력한 그림을 우리에게 그려냈습니다.

명나라 양신의 『강남춘』에 대한 평가는 역사상 꽤 유명하다.

명나라 양신의 『성안시』에 대한 평가는 다음과 같다. " 말한다: 수천 마일의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있습니다. 누가 그것을 들을 수 있습니까? 붉은 빛이 반사되는 수천 마일의 녹색을 누가 볼 수 있습니까? 10리쯤 가면 꾀꼬리가 노래하는 녹색과 붉은 풍경이 보이고 마을, 정자, 승려와 사찰, 술 깃발 등이 보입니다.

He Wenhuan의 "과거 왕조 시 연구"는 다음과 같이 반박합니다. 10 마일을 써도 모든 것을 듣거나 볼 수는 없습니다.

제목에 "강남 샘"이라고 적혀 있는데, 장강 남쪽은 폭이 수천 마일이고 그 사이에 꾀꼬리들이 노래하고 녹색이 반사되는 물 마을과 산 곳곳에 와인 깃발이 없습니다. 480개의 사원과 탑 대부분이 안개와 비 속에 있습니다. 이 시의 의미는 너무 넓어서 특별히 한 곳을 지칭할 수 없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강남천"이라고 불린다.

[이 단락 편집] Kou Zhun이 쓴 "Jiangnan Spring"

Kou Zhun

파도는 희미하고 버드 나무는 Yiyi입니다.

외딴 마을의 풀은 멀리 있고, 지는 해에 살구꽃이 흩날리고 있다.

장강 남쪽의 샘은 사라지고 팅저우 사람들은 돌아오지 않습니다.

장난춘, 브랜드라는 단어의 이름이다.

'장난춘'을 낱말카드로 사용한 코준의 시는 단 한 편 뿐이다. 이 단어 브랜드의 이름은 남조 양유운(梁流雲)의 『강남송(Jiangnan Song)』에 나오는 “태양이 장강 남쪽의 봄을 따뜻하게 한다”라는 문장에서 저자가 선택한 것일지도 모른다.

고준 시 감상

이 시는 명료하고 우아하며 부드럽고 감성적인 붓놀림을 사용하여 장면에서 시작하여 복합성을 사용하여 장면과 함께 감정을 표현하고 장면을 혼합하여 여자의 상처를 봄의 느낌으로 표현해보세요. 남송(南宋) 호재(胡施)는 『소서어음총화』에서 이 말에 대해 다음과 같이 말했다. 찬위안의 전략은 날카롭고 자비로운 자의 용기와는 전혀 다른 시적 의미다.”

처음 네 문장은 2011년 늦봄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양쯔강 남쪽: 샘물 웅덩이, 안개 낀 파도, 부드러운 버드나무. 끝없이 무성한 풀 덩굴이 먼 지평선까지 뻗어 있습니다. 지는 해 아래 적막한 마을은 텅 비어 있고, 시든 살구꽃만이 온 땅에 날아다니는 모습이 보였다. 위의 네 문장에는 풍부한 함의와 감정이 담겨 있습니다. "파도는 안개가 자욱하다"고 물길이 길어 가을 물속을 바라보는 아름다운 여인의 깊은 느낌을 담고 있습니다. "Liu Yiyi"는 사람들을 슬프게 만들고 Changting이 작별 인사를 할 때를 연상시킵니다. '고립된 마을'이라는 문장은 주인공의 쓸쓸한 기분을 표현한 반면, '석양'이라는 문장은 '꽃들이 힘없이 떨어진다'는 쓸쓸함과 감성을 담고 있다.

두 개의 마지막 문장은 앞선 장면 묘사의 묘사와 복선을 이어가며 여주인공의 이별에 대한 슬픔을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해낸다. 그녀의 청춘은 길고 외로운 기다림이다.

[이 단락 편집] 화가 강난춘

(1925.10-2008.11.26.) 장쑤성 싱화시 천바오진에서 태어났습니다. 중국화, 설날 그림, 만화책을 잘 다룹니다. 1950년에는 상하이 만화 연구반에 참가했다. 그는 상하이 대중 미술 출판사 및 상하이 인민 미술 출판사의 편집자이자 창작자로 활동했습니다. 그의 작품으로는 "영웅의 선물", "조국에 대한 송가" 등이 있습니다. "진이 장군"은 전국 신년 회화 전시회에서 상을 받았습니다.

전 상하이 인민 미술 출판사 미술 편집자 및 부편집장, 중국 미술가 협회 회원, 상하이 미술가 협회 이사, 상하이 문학 역사 연구 센터 사서, 미술사 부국장 상하이 해양 회화 및 서예 연구소.

그는 어린 시절 고향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그림을 좋아해 15세 때 동가사에서 계몽학교 교사로 일하며 민화를 그리며 생계를 꾸렸다. 1946년 초 그는 상하이에서 무대 예술과 만화책 창작에 종사했습니다. 1951년에 그는 출판사에 입사했습니다. 1956년에는 민관 합작 회사인 New Art Publishing House와 합병하여 Shanghai People's Fine Arts Publishing House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아트 에디터, 아트 에디터, 부편집장을 차례로 역임했습니다. 주로 연재만화, 설날 그림, 선전 포스터, 중국화, 장식화 제작에 종사하며, 10여 종의 연재 만화, 100여 편의 설날 그림, 여러 편의 장식 삽화를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출판했습니다. 중국 전통 회화 '첸이 장군', '비상 용과 사자 포효'가 전국전람회에서 3위를 수상했으며, 중국 전통 회화 '조국 송가'가 상하이시 문학예술상에서 2위를 수상했습니다. , 만화 '비파지'가 전국출판은상을 수상했다. 중국 전통 회화 "영웅의 선물"과 "주 총리님께"는 각각 중국 국립 미술관과 상하이 문학 역사 박물관에서 수집하고 있습니다.

[이 단락 편집] IT 전문가 Jiang Nanchun

후배인 Jiang Nanchun은 1994년 Yongyi Advertising Company를 설립하고 총책임자를 역임했습니다. 2001년까지 Yongyi의 수익은 1억 5천만 달러에 이르렀고 상하이 광고 업계에서 유명해졌습니다.

2003년 5월 장난춘은 포커스미디어를 설립하고 이사회 의장과 최고경영자(CEO)를 역임했다. 이때 Jiang Nanchun은 경쟁이 치열한 기존 미디어를 우회하고 LCD 미디어 구축을 전문으로 하는 "집중"의 길을 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03년 12월 Jiang Nanchun은 올해의 미디어 인물로 선정되어 '중국의 뛰어난 현대 광고주'라는 칭호를 받았습니다.

2005년 3월 장난춘은 '중국 광고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대 인물' 중 한 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2005년 7월 13일 포커스미디어는 미국 나스닥 주식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여 중국 순수 광고 미디어 주식 중 최초로 해외 상장을 했으며, 당시 IPO를 성사시켰습니다. 1억 7200만 달러의 기록을 세웠습니다.

상장 후 Jiang Nanchun은 국내 범광고 분야에서 논스톱 경쟁을 시작했습니다.

2006년 1월 4일 Focus Media는 Frame Media를 3,960만 달러에 인수했습니다. 고급 아파트 미디어 리소스가 해당 영역에 추가되었습니다.

나흘 후(2006년 1월 8일), Focus Media는 다시 한번 큰 움직임을 보였습니다. 3억 2,500만 달러를 투자하여 당시 중국에서 두 번째로 큰 비디오 미디어 구축 사업자였던 Juzhong Media와 합병했습니다. 건물 TV, 커뮤니티 TV, 옥외 대형 스크린 및 기타 분야에서 입지를 더욱 강화합니다.

2006년 3월 7일, Focus Media는 미화 1,500만 달러의 현금과 미화 1,500만 달러 상당의 주식으로 Beijing Kaiwei Diancao Network Technology Co., Ltd.를 완전히 인수하여 모바일 광고 매체인 "Focus Wireless"를 출시했습니다. 모바일 광고 분야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2006년 8월 31일, Focus Media는 영화 광고 회사인 ACL을 인수했습니다. 인수가 완료된 후 ACL은 Focus "Cinema Network"로 이름을 바꾸고 영화 광고 분야에 진출했습니다.

2007년 3월 1일, Focus Media는 중국 최대 온라인 광고 서비스 제공업체인 Allye를 현금 7천만 달러와 Focus Media 보통주 1억 5,500만 달러에 인수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온라인 광고 분야.

2006년 포브스 목록: 40위

2006년 후룬 목록: 51위

2006년 총 자산(10억): 41

[ 이 단락 편집] Jiang Nanchun의 성공 스토리

1991년: 160위안의 빚으로 광고계에 뛰어들다

1991년, 고작 18세였던 Jiang Nanchun은 화동사범대학 중국어학과에 입학했습니다. 이제 막 대학에 입학한 장난춘은 집에 가서 부모님의 잔소리를 듣지 않고 하루라도 빨리 독립하고 싶은 마음을 충족시키기 위해 어떻게 하면 돈을 벌 수 있을지 고민하기 시작했다. 장기. 1학년 때 받은 2시간 과외비 7위안은 더 이상 장 씨의 일일 비용을 감당하기에 충분하지 않았습니다.

대부분의 상하이 주민들과 마찬가지로 Jiang의 부모는 노동자 계급입니다. 그의 아버지는 재무 회계사로 일했고 그의 어머니도 작은 편의점을 성공적으로 운영했습니다.

2학년 1학기, 그는 동급생들에게 빌린 160위안의 빚을 갚기 위해 이미 학교 학생회 회장이었던 장강 학생회장에 출마했다. , 돈을 벌 기회를 잡았습니다. 상하이 아시아 태평양 영화라는 회사와 TV 회사가 학교에 영업 사원을 모집하기 위해 월급 300 위안으로 당시 아직 학생이었던 Jiang에게는 상당한 수입이었습니다. .

빚을 갚기 위해 돈을 벌기 위해 장쩌민은 처음으로 세일즈맨으로 일을 시작했다. 한 달 뒤 고용된 판매원 30명 중 단 2명만 남았고, 장난춘도 그 중 한 명이었다. 그 당시 저는 동양TV에서 동시멜로디라는 프로그램의 광고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한 달에 여러 명의 고객을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1993년에는 회사 매출의 약 1/3, 즉 약 150만 위안을 나만이 차지했습니다.

Jiang Nanchun은 첫 번째 영업 홍보 경험을 자주 반복합니다. 그 당시 저는 주로 상업 광고를 했는데, 당시 상하이의 새로운 상업 거리인 회해로가 막 건설되었기 때문에 회해로에 가서 집집마다 방문했습니다. 처음 몇 달 동안은 판매만 하다가 나중에는 전체 프로젝트를 직접 감독하고, 광고 대본을 직접 쓰고, 아이디어를 내고, 촬영하고, 광고를 판매했습니다. .

이러한 추진력으로 장난춘은 곧 회사의 두 번째 사장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성격이 강한 장난춘은 맨날 일하기를 싫어한다. 대학교 3학년이던 1994년 2월, 장쩌민은 같은 해 7월 홍콩 영이그룹(Yongyi Group) 등 여러 파트너와 합작회사를 설립해 용이커뮤니케이션(Yongyi Communication)을 등록했다. 자본금 100만 위안. 창의적인 광고대행사 입니다. 1995년에 회사는 우시(Wuxi)의 가로등 상자 광고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수주했습니다.

같은 해 우시 프로젝트 담당 회사 파트너가 용이에서 분리되고, 홍콩 용이그룹도 자체 운영 문제로 자본을 회수하면서 용이커뮤니케이션은 큰 지분변동을 겪었고, 사업 역시 많은 어려움과 조정에 직면했습니다.

그로부터 약 7년 동안 Jiang Nanchun은 자신의 삶을 Yongyi와 완전히 통합했습니다.

1995년: IDG 미디어 그룹에 대해 알아보기

1995년 회사의 연간 매출액은 약 500만 위안에 달했지만 당시에는 이미 중견 광고 회사였으며 회사는 상하이에 있었습니다. Lenovo를 포함하여 많은 광고주도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에는 핵심 주요 고객과 비즈니스가 없고 의지할 핵심 산업도 없고 회사의 지분 변화도 경험했기 때문에 창립자인 Jiang Nanchun은 Yongyi가 계속해서 이렇게 발전한다면 많은 일이 일어날 것임을 분명히 인식하고 있습니다. 문제가 발생합니다.

이때, 독립을 원했던 우시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해 장난춘 등은 유명 IT 미디어 그룹 IDG를 찾았다. 뜻밖에도 정책 제한으로 인해 외국인 투자가 중국 광고 산업에 진입하는 것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협상되지 않았지만 Jiang 자신은 IDG Media Group과 불가분의 유대 관계를 형성했습니다.

이때, 이미 IT 산업이 머지않아 거대한 신흥 산업으로 성장할 것임을 예리하게 인식하고 있던 장난춘은 이런 우연의 일치를 놓치지 않았다. 1996년 1월 1일, Jiang Nanchun은 IDG Media Group에 입사하여 그들을 위해 상하이 사무소를 조직했습니다. Yongyi는 자연스럽게 IDG Media 사업의 가장 중요한 광고 대행사가 되었습니다. 1998년 Yongyi의 연간 수익은 5천만~6천만 위안에 이르렀으며 이는 상하이 IT 광고 산업의 거의 95%를 차지했습니다. 이에 대해 장난춘은 매우 자랑스러워했다.

그러나 초독점으로 인해 Yongyi의 발전은 병목 현상에 직면했습니다. 상하이 IT 광고 시장에서는 Yongyi에게 남은 잔액이 5%에 불과했습니다. 새로운 모델을 탐색하는 것이 Jiang Nanchun이 직면한 새로운 문제가 되었습니다.

1999: Yongyi는 다각화 전략을 시작했습니다.

우리에게는 두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하나는 IT 산업의 자원을 활용하여 베이징과 광저우 시장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부동산, 가전제품 등 다른 산업에도 진출해 다각화된 광고회사로 거듭나길 바랍니다.

1999년 용이는 다각화 전략을 시작했다. 불행하게도 이 전략은 용이가 더 큰 발전을 이루는 것을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이에 대한 Jiang Nanchun의 설명은 다음과 같습니다. 상하이 팀은 베이징에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고 베이징 시장의 경쟁도 매우 치열하기 때문에 신규 진입자로서 Yongyi의 사업 발전이 원활하지 않습니다. 광저우 시장은 잘 발전했지만 상하이에 비해 성공률이 훨씬 낮습니다. 마찬가지로 다른 산업에서도 용이는 동양해외부동산회사 등 고객을 확보했지만 규모의 경제를 이루기는 어렵다.

2000년 Jiang Nanchun은 예상치 못한 새로운 기회를 잡았습니다. 인터넷은 Yongyi Communication에 질적 도약을 가져왔습니다. 2000년에 Yongyi의 매출은 주로 인터넷에 의존하여 1억 위안을 초과했습니다. Jiang Nanchun의 견해에 따르면 올해는 Yongyi에게 있어 결정적이고 혁명적인 해였습니다. Yongyi의 매출이 갑자기 5천만 위안 증가한 이유는 주로 동시에 7개 웹사이트에서 광고 대행사 역할을 했기 때문입니다.

용이의 성공적인 돌파구 역시 장난춘이 또 다른 기회를 잡은 데에 있다. 2000년 한때 유명했던 웹사이트 이탕(Yitang)은 알리에스(Allyes)라는 회사 설립에 투자했습니다. 당시 웹사이트 광고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명 포털 시나의 홈페이지 링크에 상장된 순수 기술 기업이었다. 당시 회사를 높이 평가했던 Jiang Nanchun과 IDG Group이 모두 투자했습니다. 용이가 많은 인터넷 광고를 얻을 수 있었던 것은 바로 하오예와의 온오프라인 상호작용을 통해서였습니다. 오늘날 Allye Advertising은 중국 최대의 인터넷 광고 회사가 되었습니다.

수억 달러의 영업 이익도 Jiang Nanchun의 삶을 쉽게 만들지 않았습니다. 특히 2001년은 올해도 용이 성장사에서 가장 아픈 해가 됐다.

용이에게 질적 도약을 안겨준 것은 인터넷이라는 신산업이다. 동시에 2001년 인터넷 경제 거품이 터지면서 용이도 치명적인 타격을 입었다. 갑자기 인터넷이 사라져서 7명의 고객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이는 저희 서비스와는 전혀 관련이 없으며, 하루아침에 업계가 갑자기 붕괴되었다는 사실입니다. 이것이 우리에게 큰 고통을 안겨줍니다.

회사 매출이 수억 위안에 이르면 수천만 위안으로 돌아갈 수 없습니다. 오길비앤매더(Ogilvy and Mather), JWT 등 일류 4A 광고회사에서 창의적인 인력을 대거 채용한 점까지 포함해 회사의 운영비와 인건비 모두 회수가 불가능하기 때문이다. 회사의 정상적인 운영을 유지하려면 회사는 1억 3천만~1억 4천만 위안의 매출액을 유지해야 합니다. 우리는 힘든 방식으로만 미친 듯이 일할 수 있습니다.

용이는 새로운 성장 경로를 모색해야 한다. 용이는 2002년부터 두 발로 걷는 새로운 시도를 시작했다. 한편으로는 미디어 전략 서비스 제공업체로 변신하여 Yongyi가 전문적인 미디어 구매 대행사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풀 케이스 광고 대행사 서비스 제공업체로 발전하려는 원래 계획을 버리고 미디어 전략, 기획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및 구매 서비스 제공 업체. 예를 들어 Fujifilm은 전체 프로젝트의 원래 고객이었습니다. 그러나 China Merchants Bank와 같이 2002년 이후 개발된 클라이언트 중 일부는 순수 미디어 전략 클라이언트이므로 우리는 더 이상 광고 창의성에 관여하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날 Yongyi에는 여전히 크리에이티브 부서가 있지만 주로 일부 기존 고객에게 광고 크리에이티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한편, 이머징 미디어를 만들기 위한 노력이 이루어졌고, 이는 실제로 현재의 포커스 미디어로 진화했습니다.

2003년: 열정적인 소년이 포커스 미디어를 해석하다

Jiang Nanchun에 따르면 포커스는 실제로 Yongyi가 시도한 새로운 프로젝트에서 발전했습니다.

광고계에서 태어난 장쩌민은 영업과 대중 연설에 능숙할 뿐만 아니라 낯선 사람 앞에서도 4시간 동안 대화를 나눌 수 있고 하루 평균 4시간 잠을 자며 지치지 않는 성격을 갖고 있다. 업무 열정, 더욱 바람직한 것은 그의 혁신 능력이다. 자신이 설립한 용이는 4A 광고회사에 비하면 상당히 혁신적이라고 생각합니다. 하나는 전통 미디어를 혁신적으로 활용한다는 점이고, 다른 하나는 혁신적인 광고 미디어 플랫폼을 개발한다는 점입니다. 이전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Jiang Nanchun의 견해에 따르면 전통적인 미디어는 사업가를 광고하는 데 그다지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그들은 일반 신문을 전혀 볼 수 없으며 신문 가판대도 지나갈 수 없으며 지하철도 갈 수 없습니다. 사무실에 신문이 있지만 시간 내에 이메일에 답장을 보낼 수 없고 신문을 읽을 시간도 없습니다. 그들은 또한 밤에 집에 돌아와서 TV를 보지만 10분 안에 잠들 수도 있습니다. 운전 중에 광고를 보기는 하지만 계속 통화를 해야 하기 때문에 광고를 볼 생각은 없습니다. 이러한 그룹을 표적으로 삼으려면 클럽, 체육관, 사무실 건물 및 기타 그들이 자주 가는 장소에 미디어를 설치해야 합니다.

이러한 이해로 인해 Jiang Nanchun은 TV 광고를 비국내화하려는 시도를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광고는 광고주가 다양한 대상 그룹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되므로 커뮤니케이션의 효율성을 크게 향상시키고 잘못된 그룹의 사람들에게 막대한 미디어 예산이 낭비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개념을 염두에 두고 Jiang의 첫 번째 생각은 엘리베이터를 기다리는 사람들의 지루한 시간을 광고 재생으로 활용하기 위해 이전에는 추가 사용이 없었던 고급 사무실 건물의 엘리베이터를 사용하는 것이 었습니다.

2003년 5월 Jiang Nanchun은 Focus Media (China) Holdings Co., Ltd.를 등록 및 설립하고 CEO를 역임했습니다. Focus Media가 사모펀드를 통해 충분한 자본을 확보한 후 Jiang Nanchun은 전국 주요 도시에서 번개처럼 빠른 속도로 토지 봉쇄 공세를 펼쳤습니다. 단 2년 만에 Jiang Nanchun은 전국 45개 도시에 20,000개의 상업용 건물을 설립했습니다. 점령당했습니다. 최신 통계에 따르면 Focus는 현재 전국에 37,500개의 LCD 화면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Forbes 매거진에 따르면 Jiang Nanchun은 가능한 한 빨리 지역의 주요 고급 사무실 건물을 점유했으며 나머지 시장 공간은 나중에 등장한 모방자들에게 남겨졌습니다.

강남춘(1925.10~)은 싱화시 천바오진에서 태어났다.

전 미술 편집자, 상하이 인민미술 출판사 부편집장, 상하이 예술가 협회 중국 예술가 협회 회원 협회 이사, 상하이 문학 및 역사 연구소 사서, 상하이 해양 회화 및 서예 연구소 부소장.

그는 어린 시절 고향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는 어릴 때부터 그림을 좋아해 15세 때 동가사에서 계몽학교 교사로 일하며 민화를 그리며 생계를 꾸렸다. 1946년 초 그는 상하이에서 무대 예술과 만화책 창작에 종사했습니다. 1951년에 그는 출판사에 입사했습니다. 1956년에는 민관 합작 회사인 New Art Publishing House와 합병하여 Shanghai People's Fine Arts Publishing House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미술 편집자, 미술 편집자, 부편집자를 역임했습니다. 주로 연재만화, 설날 그림, 선전 포스터, 중국화, 장식화 제작에 종사하며, 10여 종의 연재 만화, 100여 편의 설날 그림, 여러 편의 장식 삽화를 신문과 정기 간행물에 출판했습니다. 중국 전통 회화 '첸이 장군', '비상 용과 사자 포효'가 전국전람회에서 3위를 수상했으며, 중국 전통 회화 '조국 송가'가 상하이시 문학예술상에서 2위를 수상했습니다. , 만화 '비파지'가 전국출판은상을 수상했다. 중국 전통 회화 "영웅의 선물"과 "주 총리님께"는 각각 중국 국립 미술관과 상하이 문학 역사 박물관에서 수집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