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5 개의 학급 체스 활동 계획을 완비하다.
5 개의 학급 체스 활동 계획을 완비하다.
클래스 체스 활동 계획 daquan 1
첫째, 지도 사상:
학교 기반 커리큘럼 개발을 돌파구로 삼아 점차 학교 운영 수준, 교육 효율, 관리 효율성, 전문적 자질, 사회적 명성이 높은 특색 학교로 학교를 건설하고, 교사가 교과 과정 개발에 참여하게 하고, 지속적인 교육의 기회를 얻고, 교사의 전문적 자질을 향상시키고, 사회 학부모와 학생의 요구를 더 잘 충족시키며, 가능한 개성, 내포, 품위를 키울 수 있도록 한다
둘째, 작업 목표:
1, 중국 장기의 기초지식과 기술을 익히다.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여 학생들이 중국의 유구한 전통문화를 이해하고 전승할 수 있게 하다.
2. 학생이 어려움에 직면한 글로벌관, 유연성, 건강한 심리를 키우고, 점차 학생들의' 포기하지 않고 힘써 싸우다' 는 강인한 자질을 키워준다.
3. 학생의 인문적 자질을 제고하고, 학생의 실천능력과 혁신정신을 배양한다.
셋째, 주요 작업:
(a) 학교 기반 커리큘럼 구현의 조직 및 관리
1, 학교 기반 커리큘럼 연구를 수행하는 교사
이번 학기의 학교 기반 과정은 매주 토요일 수업으로 나뉜다 (각 수업은 교학과 실전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2. 학교 기반 커리큘럼 교육 관리
(1) 각 수업을 열심히 준비하고, 착실하게 실행하며, 교수 관리자들이 무작위로 수업을 듣고, 평가를 한다. (2) 진지하게 교육반성을 잘 쓰고, 제때에 경험을 총결하고, 2 ~ 3 개의 우수한 교과과정 이야기를 수집하여 학교에서 집필한다. ③ 교무팀 단위로 교본 과정 토론을 전개하여 기존 문제를 해결하고, 제때에 교본 과정 실시 상황을 피드백한다.
학교 기반 교과 과정 구현 리더십 팀과 교육부는 검사와 무작위 샘플링을 결합하여 정기적으로 검사 결과에 대한 피드백과 통보를 실시합니다.
(b) 학교 기반 커리큘럼 평가
1, 커리큘럼 개발 실무자 평가
(1) 선정 학생 수 (2) 학생들이 실제로 받아들이는 효과; (3) 강의 후 리더십과 교사의 평가;
(2) 학생과 학부모 설문 조사 결과.
2. 학생 평가
(1) 학생이 본 과정을 학습한 총 시간.
(2) 학습 과정에서 학생들의 표현 (예: 태도, 적극성, 참여도 등).
(3) 학습 결과: 체스 기초, 반 경기 (단일 토너먼트, 결국 탈락한 학생 중 약 5- 10% 가 재시험을 통과했다. 보충 시험 내용: 교실에서 강의하는 지식과 기술), 학교 경기 성적 등.
(c) 학교 기반 커리큘럼 학생 경쟁 활동
학교 기반 교과 과정 연구를 더욱 심화시키고 우리 학교의 학교 기반 교과 과정 연구의 성과를 보여주기 위해, 우리는 이번 학기에 _ 회 학생 체스 대회를 개최하기로 초보적으로 결정하고, 우리 학교의 학교 기반 교과 과정 연구의 발전을 활동으로 추진하기를 희망합니다.
클래스 체스 활동 계획 2
I. 활동 목표
학교 정신문명 건설을 촉진하고, 학생들의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우정을 증진하고, 기예를 향상시키고, 서로 공부한다.
(1) 활성 목표
캠퍼스 문화를 풍요롭게 하고, 학생 간의 장기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고, 학생 간의 교류, 소통 및 상호 작용을 강화하고, 장기 애호가들에게 자신을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2) 행사 장소
_ _ _ _ _ 대학 도시 대학생 식당, 2 층
둘째, 활동의 내용
협회는' 바둑회우, 우정 증진, 바둑 기예 협상, 공동 개선' 을 취지로 전체 원성 중국 장기 대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의 정신:
"우정 1 위, 경기 2 위" 의 원칙에 따라 기풍을 중시하고, 스타일도 내고, 수준도 내세운다.
(1) 사전 준비
1, 등록
2. 신청자 수 통계 (남녀 두 그룹으로 구분)
3. 조별 경기 추첨
3, 설정 시간, 인원 수 계산.
4. 경기 준비
(2) 조사 활동
인터뷰를 통해 전원 학생을 모아 활동을 하고, 선생님께 의도를 밝히고, 의견을 구하다.
(3) 홍보 활동
경기 전에 장기협회는 학교 홍보란에 경기 홍보와 신청 시간, 방식을 게시하고 각 반 반장에게 연락해 자신의 반에서 선전하고 학생 라디오에서 홍보보도를 하도록 하고 전교생들에게 경기 관련 사항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다.
셋. 행사 배정
(1) 사전 준비
1, 장소 신청, 체스, 바둑시계 준비.
배너 제작 및 홍보, 전단지 홍보.
학생 등록을 수락하고 통계를 수행하십시오.
4. 행사 상품을 구매하다.
(2) 시간표
1, 1 1, 2 1, 13: 50 전체 인원이 제자리에 있습니다.
2. 사장은 현장 업무를 배정합니다.
3. 14: 00, 체스협회 회원이 장소를 배정합니다.
4, 14: 15 경기 전 규칙과 주의사항을 설명합니다.
5. 경기 14: 30 제시간에 시작하여 현장이 제자리에서 일한다.
(iii) 예상되는 효과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지혜를 과시하고 대항에서 자신의 침착함과 지혜를 증명할 수 있다. 학생들의 논리적 사고능력을 전시하고, 학생들의 종합적인 사고를 향상시키고, 우리 대학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학생들이 중국 장기의 매력을 볼 수 있게 하고, 더 많은 사람들이 중국 장기를 좋아하게 하고,' 국수' 의 심오함을 엿볼 수 있게 하여, 자신의 장기 수준을 더욱 높이다.
넷째, 경쟁 우위
1) 문화적 이점
1 .. 장기 문화는 중국 민족 문화의 결정체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빛을 발하고 있다. 장기는 슬기로운 체조로, 지금도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국치' 로 불린다.
2. 오랜 발전 진화를 거쳐 각 조대의 특징에 따라 개혁했고, 수당 시대에는 초기 형태가 나타나 결국 송대의 장기로 정형화되었다. 수천 년 동안, 그것은 광대한 인민 대중 속에 깊이 뿌리박혀 끊임없이 살아왔다.
3. 바둑을 두는 것은 생존과 환경의 첨예한 충돌을 완화하는 어쩔 수 없는 선택일 뿐만 아니라 민족정신의 상징이며 전통문화의 역사적 가치를 반영한다.
(b) 지역 사회의 장점
협회는 게임에 필요한 바둑을 가지고 있어 게임에 필요한 바둑을 빌릴 수 있다.
클래스 체스 활동 계획 daquan 3
장기 문화는 중국 민족 문화의 결정체로, 지금까지도 여전히 빛을 발한다. 장기는 슬기로운 체조로, 지금도 현대인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국치' 로 불린다. 그래서 우리는 체스 경기를 시작했습니다.
I. 활동의 주제
생각은 삶을 더 좋게 만든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이번 행사를 통해 더 많은 학생들이 자신의 지혜를 과시하고 대항에서 자신의 침착함과 지혜를 증명할 수 있다. 동시에 더 많은 사람들에게' 국치' 의 넓고 심오한 풍채를 엿볼 수 있게 한다.
2. 초등학생의 캠퍼스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하기 위해 청춘을 촉진한다.
3. 학생들의 개인적 취미를 키우고 우리 학생의 기예 수준을 높인다.
4. 학우 간의 우의를 증진시키고, 앞으로의 바둑을 위한 좋은 기초를 닦는다.
셋째, 활동의 대상
_ 모든 초등학생.
넷째, 활동 시간
20 년, 월, 일.
동사 (verb 의 약어) 활동 위치
도서관과 식당.
자동사 활동 과정.
1, 예비 준비
계획 한 부를 중복해서 쓰고, 한 부는 선생님께 심사 비준하고, 한 부는 서류를 작성하다. 행사가 통과된 후 각 반단 지부 서기에게 각 반에 가서 선전할 것을 요구하다. 그리고 포스터 홍보와 라디오 홍보를 한다.
2. 경기 일정
초전은 추첨 탈락제를 채택하여 3 이닝 2 승이다. 매회 30 분 후 양측은 각각 최대 30 초, 한 단계당 최대 30 초의 단계별 타이밍을 사용합니다. 위반자는 실패자로 간주되어 결국 12 명을 선발하여 복전에 들어갔다.
복전은 예선에서 뽑은 12 명을 무작위로 두 그룹으로 나누어 순환전 방식을 채택한다. 즉, 각 선수가 같은 팀의 다른 5 명과 다음 경기를 진행한다. 각 이닝 40 분 후, 각 이닝 시간별로, 스텝당 최대 30 초. 위반자는 패자로 간주되고, 플레이어는 3 점, 평면 1 점, 0 점을 잃는다. 마지막으로 각 조 상위 3 명을 뽑아 결승에 진출했다.
결승전은 여전히 순환전을 채택한다. 즉, 각 선수와 다른 5 명의 선수가 다음 경기를 진행한다. 매회 30 분 후, 각 단계는 시간별로 최대 30 초 동안 시간을 잰다. 위반자는 패자로 간주된다. 플레이어는 한 판에서 3 점, 한 판에서 2 점, 한 판에서 1 점을 얻는다. 마지막으로 선수의 점수에 따라 순위를 매겼습니다.
참고: 선수가 개인적인 이유로 경기 현장에 제때에 도착하지 못하면 기권과 패자로 간주된다.
일곱째, 보상 설정
첫 번째 명예 증명서+배드민턴 라켓;
두 번째 명예 증명서+탁구 라켓;
3 위 영예증서+고급 체스.
참고: 우리는 결승에 진출한 모든 학생에게 일정한 덕육 점수를 줄 것이다.
여덟, 주의 사항
대부분의 사람들이 활동을 이해할 수 있도록 사전 홍보 업무를 잘 하다. 하루 앞당겨 준비한 바둑을 내주세요. 참가자들에게 경기 제도를 준수하고 현장 규율을 지키도록 요청하십시오. 경기 일정이 지체되지 않도록 경기 현장에 미리 도착해 주세요. 행사가 끝난 후 자료를 제출할 수 있도록 전체 활동을 잘 기록하세요.
클래스 체스 활동 계획 daquan 4
마을 교육청에 응하여 중국 초중고생 체스 대회를 개최하라는 부름에 응하여 학생 문화예술 교류를 촉진하고, 우리 학교 학생들의 여가 생활을 풍요롭게 하며, 우리 학교 학생들의 사상정치교육을 강화하고, 학생들에게 재능을 더 많이 보여주고, 자신의 자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조화로운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공헌하고, 중남 초등학교 체스 경기 계획을 특정하다.
1. 경기 시간과 장소:
10 월 9 일, 65438 이 1 층 기계실에 있습니다.
참여 단위: 팀이 수업에 참여합니다.
셋째, 경쟁 그룹:
고학년 (5 ~ 6 학년), 중학년 (3 ~ 4 학년) 및 저학년 (1 ~ 2 학년) 으로 나뉜다
세 그룹 중 남성과 여성의 하위그룹이 있다.
4. 등록 요건:
1. 각 참가반의 담임 선생님은 인솔자 겸 감독으로 그룹당 남녀 선수 3 명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2. 그룹당 한 팀으로 제한된다. 3 학년은 4 학년 그룹에 참가할 수 있고, 4 학년은 3 학년 그룹에 참가할 수 없다. 학생의 이름, 성별, 학년, 학생 등록번호는 모두 등록표에 적혀 있으며, 이 양식은
20__ 년 9 월 30 일까지 왕광동으로 배달됩니다. 협조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경쟁 방법:
1. 경기는 국가체육총국이 승인한 최신 체스 경기 규칙을 채택한다. 경기는 적분제로 7 라운드를 진행하며 매 라운드마다 2 점, 평면/KLOC-0 점, 마이너스 0 점으로 점수를 매겼다.
2. 수상 방식: 선수 포인트 시스템의 점수에 따라 개인 순위를 매겨 대부분 1 위를 차지했다. 동일할 경우 관련자의 상대 점수에 따라, 동일할 경우 관련자 간의 승부에 따라 승자가 1 위를 차지했다. 같은 경우 비교 위반 횟수, 가장 적은 수가 앞에 표시됩니다. 모두 똑같습니다. 그럼 추첨을 해서 순위를 결정합니다.
여섯째, 인센티브:
남녀 개인의 상위 3 위를 장려하다.
여덟째, 이 규정은 상세하지 않고, 해석권은 체육과에 속한다.
등기서는 뒷면에 있습니다.
클래스 체스 활동 계획 daquan 5
1. 경기 시간: 20 년 3 월 7 일 오전 8 시. (이번 금요일)
위치: 중앙 학교 회의실
셋째, 경쟁 방법:
1. 이번 대회에서는 마을당 선수 2 명, 중앙학교 8 곳을 선발합니다. * * * 참가자 18.
2. 18 선수 1 라운드 경기는 3 조로 나뉘어 그룹당 6 명입니다. 이닝 당 1 점, 상위 3 명의 플레이어가 포인트를 얻습니다. 2 ~ 3 명의 선수가 2 라운드에 진출했고 1 위는 곧바로 결승 (3 라운드) 에 진출했다.
3. 2 라운드에서 9 명의 선수가 3 조로 나뉘어 리그전을 계속했다. 매 승에 1 점을 더하면 각 조 득점이 가장 높은 선수가 결승에 진출한다.
4. 3 라운드, 3 명의 선수가 결승전을 치르고, 여전히 순환전을 진행한다. 우승자는 가장 높은 점수를 받은 사람이 될 것이다.
5. 경기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시한제를 채택했습니다.
(1) 1 차 시간 제한: 경기 시작 후 30 분은 자유지배시간입니다.
(2) 2 차 시한: 자유재량시간이 다 떨어지면 승부가 결정되지 않고 매분마다 한 걸음 걸어야 하고, 먼저 시간초과자가 패한다.
넷. 주의사항: (서성현 제 1 회 인풍 컵 초등학생 체스 경기 체스 규칙 참조)
1. 일단 떠나면 바꿀 수 없다. 발이 뿌리를 내리면, 손이 졸을 떠나는 것이 우선이다.
2. 네가 만지는 그 바둑을 움직여야 한다. 네가 만지는 바둑은 바둑의 규칙에 따라 움직일 수 없고, 너는 다른 바둑을 움직일 수 있다.
3. 만약 네가 상대편의 바둑돌을 건드리면, 너는 반드시 그 바둑돌을 먹어야 한다. 자신의 바둑말 하나를 못 먹어야 다른 길로 갈 수 있다.
4. 먼저 자신의 바둑돌을 만지고 나서 상대방의 바둑돌을 만진다. 처리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전자는 반드시 후자를 먹어야 하고, 먹을 수 없을 때는 전자를 움직여야 한다. 전자가 갈 수 없다면, 너는 다른 체스와 함께 후자를 먹어야 하고, 다른 체스는 후자를 먹을 수 없다. 만약 네가 다른 조각으로 간다면, 너는 1 2 차 기술 반칙으로 기록될 것이다.
5. 만약 당신이 표준 체스 규칙을 지키지 않는다면, 당신은 1 2 차 기술 반칙을 기록할 것입니다.
6. 한 경기기술반칙 3 회 판정 마이너스점, 한 경기기술반칙 7 회 판정 마이너스점.
7. 정해진 시간 내에 완전한 단계를 밟지 못한 사람은 마이너스 점수를 받게 된다.
8. 장장, 장살, 장포, 일장살, 일장포, 일살일포 등 다양한 반복 공격 방식을 통칭하여' 금지법' 이라고 부른다.
9. 관람객은 관람객의 논평이나 지시를 허용하지 않는다.
만약 미해결 일이 있으면, 중앙학교가 책임지고 해석한다.
동사 (verb 의 약어) 심사 위원:
대통령
부심
여섯째, 인센티브:
이번 대회에서는 상위 6 위, 수상학교의 학교 포인트는 6, 5, 4, 3, 2, 1 으로 평가된다. 감독이 지도하는 학생은 상위 6 위만 들어가면 모두 1 점이다. 그중 상위 5 명은 현상 경기에 참가하여 소교체계에 따라 현에서 상을 받았다.
각 학교 인솔대 선생님은 안전 제 1 책임자이므로 반드시 출전 선수와 왕복해야 한다.
일곱. 등록 시간:
각 학교는 목요일 오후에 학교가 끝나기 전에 참가 학생의 신청서를 김운에 제출할 것이다. 기한이 지나도 제출되지 않은 것은 자동 포기로 간주되고 학교 점수 10 점을 공제하고 비판을 통보한다.
여덟, 신청서 첨부: (남성 또는 여성)
20__ 풍욱 초등학교 체스 경기 등록 양식
클래스 체스 활동 계획의 5 가지 관련 문장;
★ 202 1 마스터데이 크리에이티브 이벤트 테마 프로그램
★ 대학생 재미있는 활동 5 대 템플릿 컬렉션.
★ 대학생 경쟁 계획 프로그램 팬 Wen 선택
★ 다섯 편의 과외 활동 계획 모범문이 최신이다.
★ 수업 교육 및 교수 계획 5 권 전집
★ 문체 활동 계획 고전 판문집진 5 편
★ 5 개의 캠퍼스 문화 활동 에세이를 요약합니다.
★ 경쟁 활동 프로그램 패러다임 3 편.
★ 중양절 계획 프로그램 5 가지 구현 계획.
★ 고등학교 동아리 활동 요약 판문 202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