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특색있는 마을 1 번 성악, 고금을 넘다. 차를 기초로 향긋한 향기가 오래도록 전해진다

특색있는 마을 1 번 성악, 고금을 넘다. 차를 기초로 향긋한 향기가 오래도록 전해진다

고대 문인 야사가 절에 있을 때 < P > 는 종종 전원 풍경을 동경했다. < P > 지금 번화가에 있는 사람들도 < P > 가 수시로 도시에서 멀리 떨어진 산수를 동경하거나, < P > 또는 바쁘게 한가롭게 농가 생활을 느낄 것이다. < P > 차기마을은 이렇게 신기한 곳이다. < P > 번화한 번화가에 숨어 있고, < P > 는 자신의 일방 물촌을 운영하고 있다. < P > 차기촌에 들어선 것은 강남수향에 온 것 같다. < P > 강둑 양쪽에는 송곳니가 엇갈리는 민가가 있고, < P > 가 한가로이 거닐고 있는 동안, < P > 곳곳에 그늘이 짙게 드리워진 백년 고얀, < P > 고령의 사당이 고촌의 창해삼전을 목격하고 있다. < P > 3 < P > 차기마을은 남해구 계성에 위치해 있으며 명나라에 세워진 고촌이다. 차키의 역사에 대해 말하자면, 현지 마을 사람들은 명영락년 동안 호 씨의 선조가 황정사 화평촌인족에서 이 개척에 이르기까지 여러 세대의 근면한 개척을 거쳐 마을이 되었다고 흥미진진하게 말했다. 마을은 사방이 물로 둘러싸인 작은 섬으로, 사람들이 댐을 지키기 위해' 현지 보이차' 를 심어 차기사를 얻었고, 나중에는 육지와 연결되어 차기방이라고 불리며 해방 후 차기촌이라고 불렀다. < P > 시간은 차기촌의 독특한 매력을 부여했다. < P > 지금까지 6 여년의 역사, < P > 는 깊은 골목을 걷게 하고, < P > 는 보물찾기처럼, < P > 는 숨겨진 놀라움을 찾는다. 호씨 종사 < P > "화평원은 옛 고향이며, 큰 소용돌이가 가지를 열어 겹겹이 쌓는다" 고 말했다. 하씨 종사에 들어서자 눈에 띄는 대련이 눈에 띄어 다기마을의 전생을 드러냈다. 호 씨 종사는 청나라 건륭 31 년에 건설되었고, 1998 년 마을 사람들은 기부금을 내고 재건했다. < P > 호씨 종사 내 오색벽화는 당시의 모습을 재현했다. 양쪽의 복도 벽에는 각각' 용주',' 백자도' 등이 있었다. 벽화는 파란색과 녹색을 많이 사용하고, 다시 붉은색으로 포인트를 주어 벽화를 생기 있고 생동감 있게 보이게 하고, 풍아하고 탈속적으로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벽화) 복도에 서서 눈을 들어 올려다보니, 용마루에 있는 석조는 말로 표현할 수 없는 미감이 있고, 거칠고 부드럽다. 한 마리의 돋을새떼가 꽃다발 아래 날개를 펴며 날고자 하는 것이 마치 살아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 삼성궁 < P > 삼성궁은 차기촌이 최초로 지은 사당으로 청나라 건륭년에 건립되었다. 1915 년에 홍수로 파괴되어 1917 년 현재 부지가 재건되었다. 관음대사사, 북제진군, 천후 황후 등 세 동상을 모시고, 따라서' 삼성궁' 이라고 부른다. < P > 역사적으로 불교와 도가는 각각 한 집안을 세웠는데, 왜 삼성궁에 부처와 도가를 세웠을까? 전하는 바에 따르면, 이곳에서는 수환이 빈번하고 비바람이 잦고, 질병이 이어지고, 민중들은 모두 신령에 의지하여 보우한다고 한다. 관세음보살은 민중을 위해 재난을 해결하고, 북제 진군은 수역을 관장하고, 천후 황후는 비바람을 관장하기 때문에, 삼존을 사당으로 모시면, 민중은 이로써 몸이 무사하고, 비바람이 순조롭기를 기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 P > 차기촌에는 아직도 많은 전통 건축물, 성장호공사, 성강호공사, 화구묘, 재복사 등이 있다. 두터운 나무문, 정교한 회소, 감돌고 있는 향불, 곳곳에 색다른 풍경이 있다. < P > 이 밖에 거인골목, 월스트리트, 영희골목 등 수십 개의 고갱도가 남아 있다. 이 고골목들은 곧고, 구간은 서로 맞물린다. 골목을 누비다가 갑자기 화풍이 변하면서 현대감 넘치는 벽화가 많이 나타났다. < P > 이 벽그림들은 차기촌 역사문화 배경과 완벽하게 결합해 차기문화요소를 융합했다. 예술성과 재미를 보장하는 동시에 전통 마을의 근리를 최대한 보호할 수 있다. < P > 양손으로' 십반악기' 를 연주하는 팬더 < P > 는 옛것과 이곳에서 사이좋게 지낸다. < P > 는 낡은 건물에서 < P > 는 현대적인 예술적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 P > 차기에 대해 말하자면, 사람들은 어떤 광의당' 십배' 를 언급해야 한다. 차기 십반은 풍부한 지방 특색을 지닌 민간 징과 북악으로, 전승에 의하면 당대에서 기원하여 북방으로 전해진다. 명청시대에 저장 () 1 반 연예인 남천 () 은 당시 번영했던 불산고진 () 으로 이주하여 생계를 꾸려 전예 () 를 하였으며, 1 반이 이곳에 전해졌다. < P > 소위' 십반' 은 1 가지 악기로 1 가지 타법으로 1 단 음악을 번갈아 두드린다. 그는 광의당의 십반악기에는 관례와 특수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큰 심벌즈, 높은 꽹과리, 뒤틀린 꽹과리, 사구, 군고는 현지 팔음징과 드럼에서 나왔고, 소라는 어부가 사용하는 나사로, 일반 악기이다. 특수 악기는 1 번 드럼, 플라잉 심벌즈 등이 있습니다. < P > 1 번 중 가장 스턴트가 풍부한 타악은' 날으는 심벌즈' 라고 불린다. 즉 몇 척의 긴 끈으로 김심벌즈를 묶고, 두 손으로 춤을 추고, 위아래로 빙빙 돌며, 찬반상타를 하며, 리듬이 분명하고 맑고 낭랑한 음향을 내며, 춤을 추는 자세가 당당하다. < P > 차기십반은 비심벌즈 연주 방식과 현지 팔음징과 북의 상용악기를 흡수하고 민속행사와 긴밀하게 결합해 단오 칠석 추석 등 민간 명절뿐만 아니라 신월,' 추색' 공연으로 장관을 연출하고, 낭랑하고, 경쾌하며, 민간이 더욱 "있다" 고 말했다. 차기십반' 은 28 년 이미 두 번째 국가급 무형문화유산으로 선정됐다. < P > 용선 경주는 차기마을의 전통 특색 민속 행사이다. 매년 단오절에 용선 축제가 5 일 동안 지속되고, 각 마을의 용선들이 15 개 자연마을을 두루 돌아다니며, 풍조가 순조롭고 국태민안을 기원한다. < P > 제 1 회 차기컵 용선 경기는 1996 년에 열렸으며, 이후 매년 음력 5 월 초 8 일 마을 앞 수로에서 용선 경기를 개최한다. 다기촌에서' 용선 벗기기' 는 다기인의 길복을 기원하는 집단화 사회식이 되었다. 세대의 진화에서 기룡, 유룡, 사룡에서 용주 세척수, 용선밥 먹는 것에 이르기까지 모두 상속적인 규칙이 있다. < P > 용선 대회 당일에는 먼저 유룡, 수상 1 배, 수상 무용용 등이 있습니다. 그런 다음 각 마을에 모인 1 여 척의 용선이 좁은 수로에서 커브길을 따라 경주하며' 수상 표류' 를 상연하여 수만 명의 군중을 끌어들였다. 경기가 끝난 후, 각 경기에 참가한 용선팀은 승리를 축하하기 위해 서로 물을 끼얹었다. < P > 만 청계가 마을 주위를 흐르고, < P > 높은 담 깊은 골목길이 그윽하다. < P > 개울가의 늙은 나무 아래, < P > 노인은 고석 편액을 앉아 시원한 바람을 쐬고, < P > 엄무사당 앞, < P > 아이들은 열번 징과 북을 열심히 공부했다. < P > 조용하고 소박한 차기마을 < P > 은 번화한 광서성의 물향보지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