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어떤 민국 초년의 기이한 8 행전이 있습니까? 중화 민국 초년의 "8 행 불가사의" 소개

어떤 민국 초년의 기이한 8 행전이 있습니까? 중화 민국 초년의 "8 행 불가사의" 소개

1. 도문: 외팔선 최대 문파.

세계에서 자본이 없는 많은 장사는 도둑이든 지나가는 쥐든 도문으로 분류할 수 있다. 아니면 한쪽을 차지하거나, 깃발을 세우는 것입니다. 황야에서 무덤과 묘혈을 파는 김마술사도 도둑으로 여겨진다.

도문의 유파가 매우 많은데, 각 유파가 숭배하는 조상도 다르다. 언급할 만한 유일한 것은 당대의 공허함이다. 그가 도둑문의 모든 분기를 통일하여 외팔로에서 가장 큰 세력을 형성했다. 그러나 명나라 이후 도둑은 다시 분열하여 남북 두 세력을 형성했다.

투멘: 외팔선 중 가장 무서운 문파.

법문에는 여러 가지 기술이 있지만, 모두 사기로 가득 차 있다. 사람들이 가장 잘 아는 것은 시체를 내쫓는 방법이다. 시체를 쫓는 수술은 서남에서 기원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치우가 창작했다고 한다. 치우는 사슴과 황제와 결전을 벌여 시체가 들판에 널려 있을 때까지 생자 부상자들은 모두 전쟁터에서 철수했다. 치우는 죽은 사람들 사이에 서서 군인들에게 말했다. "우리는 우리의 모든 형제들이 그들의 뼈를 다른 곳에 묻게 할 수 없습니다. 그들을 다시 보내 주세요! "

그래서 군은 넋 기호를 들고 앞에서 길을 안내했다. 전쟁터에서 죽은 그 병사들은 연이어 일어나 고향을 떠났다. 원래 법문에 있던 사람은 얇아서 변화무쌍해도 강호에 발을 들여놓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법문, 법문, 법문, 법문, 법문, 법문) 만당 시대까지, 음지의 배교가 법문에 의해 합병된 후에야 법문은 외팔행 대열로 돌진했다.

3. 기관문: 외팔로 중 가장 신기한 문파, 판매기라고도 합니다.

기관 비법은 춘추시대에 처음 등장했고, 루반이 제작한 첫 목소류마는 1 급 기관에 속했지만,' 논형' 에만 요약되어 있다. 그때가 되면 삼국 시대의 제갈량은 이 신기한 천연 무공해 교통수단을 재현할 수 있도록 도면을 그려야 했다. 하지만 이 두 사람 모두 장기의 창시자가 아니다. 장기 매매 예술을 진정으로 창설한 것은 조충이다. 그래서 동진 이전의 고분에는 기관 함정이 없었다.

4. 앞문: 외팔선에서 가장 신비로운 문파.

오래된 전설에 따르면 앞문은 가십의 창시자 푸가 만든 것이다. 여와는 사람을 만든 후 하늘을 보양하고 갔다. 복희가 세상에 사는 것은 천하 백성의 고통을 살피기 위해 독실한 문을 세우고, 그녀의 사상을 전달하고 전 국민의 신앙을 주조할 수 있기를 희망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복희는 인간성을 무시했다 ... 경건한 세 가지 기교.

이렇게 하는 목적은 세상을 구하기 위한 것이지만, 싸움을 벌이는 수단이 되고, 경건한 문은 천문이 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수천 년의 전승. 천인 삼기가 세월 속에서 끊임없이 줄어들지만, 다른 속셈을 가진 많은 사람들의 속임은 갈수록 커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5. 난초문: 외팔로 중 가장 매력적인 문파.

난초의 이상한 점은 그녀가 여자이고, 난초 안의 사람들은 모두 우리가 통상 이해하는 매춘부라는 것이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이 문의 시할아버지는 관중입니다. 이 여자들은 모두 색채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고 있는데, 이것은 강호의 수천 가지 업종 중 가장 경멸받고 없어서는 안 될 업종이다. 시체를 쫓는 사람도 없고, 바늘을 만드는 장인도 없고, 세계는 이 업계들이 사라지는 것에 놀라지 않을 것이지만, 난초는 유일하다.

정부가 아무리 억압해도, 세계가 어떻게 평가하든 난초라는 업종은 줄곧 호황을 누리고 있다. 난초는 모두 색채를 팔아 생계를 이어가는 여성이지만, 모든 매춘부가 난초에 속하는 것은 아니다. 난초는 관기로부터 멀리 떨어져 있다. 즉, 사기는 난초에 속하지 않는다.

6. 신조문: 외팔선 중 가장 특이한 문파.

신조각문에는 또 다른 별명이 있다: 무문. 신곡' 의 원조는 위문제 조비의 아내 견씨라고 한다. 조식의 서사시' 로신푸' 는 견사은은 시전 묘기 때의 자태를 묘사한다. 신의 조각은 우리가 흔히 말하는 것이다. 신의 조각은 하나의 문이다. (조지 버나드 쇼, 믿음명언) 남자는 마법사라고 하고 여자는 마녀라고 부른다. 이 직업은 모두 두 사람이 합작하여 노래하고 춤을 추는 것이기 때문에, 노래하는 사람은 신조각 가수, 신조각 무용수라고도 불린다.

두 사람은 노래를 통해 춤을 추며 신과 귀신을 상체로 초대한 후 그들을 이용하여 몇 가지 목적을 달성했다. 이 분야의 사람들은 대부분 엑소시즘에 초청되어 진찰을 받았다. 현재 의학이 해결할 수 없는 난치병이 많이 있는데, 모두 이런 방식으로 치료한다. 현재 국내의 많은 대형 병원에서 진료가 어렵다는 소문까지 나돌고 있다. 그들의 의사들은 모두 조율 전문가이다.

7. 빨간 손수건: 외팔선에서 가장 환상적인 문파.

빨간 손수건의 창시자는 한말의 붉은 옷 괴짜이다. 빨간색은 그녀의 이름이 아니라 그녀의 별명이다. 이 여자에 대해서는 야사의 필기에는 몇 마디밖에 없지만, 이 여자에 대한 마술에는 많은 전설이 있다. 전설에 의하면 그녀는 한때 거리 연예인이었다. 삼끈을 하나 들고 손에 들다. 손이 떨리자 삼끈은 대나무 장대처럼 땅바닥에 서 있었다. 그리고 그는 삼줄을 따라 위로 올라갔는데, 삼끈은 특히 길었다.

눈을 들어 보면 끝을 보기 어렵다. 그녀 주위의 관람객들은 그녀가 올라가는 것을 보고 오래도록 내려오지 않았다. 담이 큰 사람이 막 바닥에 서 있는 삼줄을 잡아당겨 건드리자 삼끈이 무너졌다. 밧줄 맨 위로 올라간 사람은 이미 없어졌다. 빨간 손수건은 일종의 통속적인 수작이며, 중국의 전통 수작이다. 은폐 또는 착시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빨간 손수건의 마술은 서구의 마법과 매우 다르지만, 빨간 손수건의 저급한 마술술, 단, 검, 콩, 고리를 보세요.

8. 죽음의 문: 외팔선에서 가장 피비린내 나는 문파.

나는 많은 사람들이 전주가 필사적인 창시자라는 것을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는 가고 싶어한다. 그러나, 지독한 생각은 이전에 돈으로 목숨을 바꾸었다는 생각이 아니다. 전욱, 떠나는 것, 가시나무, 무명, 백절불굴, 이 역사상 유명한 암살자들은 모두 인민을 위해, 세계를 위해 봉사한다는 신념을 안고' 장사는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다' 는 이치를 알고 그의 위업을 해냈다. 결국, 죽음을 구하는 여정이 돈을 받고 사람을 죽이고 목숨을 갚는 국면으로 변질된 것은 완전히 명초 외팔행 살인으로 인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죽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