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중 과학: 중국 음집 협회는 만담만이 아니다. 토구 음악협회가 뭔가요?
대중 과학: 중국 음집 협회는 만담만이 아니다. 토구 음악협회가 뭔가요?
나는 코프에 대해 이야기하러 왔다. 중국 음협이란 무엇입니까? 왜 대부분의 사람들이 틀렸을까요?
1 .. 곡예란 무엇입니까?
중국 곡협을 이해하려면 먼저 곡예를 이해해야 한다.
간단히 말해서 곡예는 중국의 각종' 랩 예술' 의 총칭이다. 이런 랩 예술에는 연극과 연극이 포함되지 않는다. 곡예에는 노래 종류가 다양해 통계가 최대 400 여 종에 이른다.
예를 들어, 쾌판, 평서, 독각극, 각종 드럼 (경운, 매화, JD.COM, 서하 등) 과 같은 만담을 제외하고는 몇 가지 예를 들어 보겠습니다. ), 각종 금서 (베이징, 서주, 산둥 등. ), 하남 펜던트, 쑤저우 평론서, 양주 평론서, 후베이 도정, 봉양화고, 동북 두 사람이 돌면 기본적으로 전통을 볼 수 있다.
만담은 곡예 400 여 가지 형식 중 하나일 뿐이다. 만담 연예인의 비율은 곡예 가족 전체의 35 만 연예인에 비해 그리 높지 않다.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만담 예술가의 비율은 심지어 낙후된 상태에 처해 있으며, 베이징과 천진의 만담 예술가의 비율만 비교적 높다.
즉, 중국 곡협은 곡예가 협회이지 만담협회가 아니라, 곡협에서 만담의 비율이 높지 않다는 것이다. 결국 곡예는 400 여 가지가 있는데, 중국 곡예모란상의 모든 상을 보면 알 수 있다. 기본적으로 상을 받은 각 프로그램은 곡예의 다양한 형태에서 비교적 균형이 잡혀 있다.
둘째, 중국 음협은 어떤 조직입니까?
중국 곡부 협회의 전칭은 중국 곡부 미술가 협회로, 그 상급 단위는 중국 문학예술계 연합회이다.
중국 곡예가 협회의 역사는 1949 가 설립한 중국 곡예개선협회 준비위원회로 거슬러 올라간다. 중국 곡예가 협회가 정식으로 설립 1958. 현재 이미 8 회 대표대회가 열렸는데, 33 개 단체 회원, 3500 여 명의 회원이 있다.
중국 곡예가 협회 정관에 정의된 정의: 중국 곡예가 협회는 전국 곡예예술가들이 자발적으로 결합하여 자기 교육을 실시하고 곡예 창작, 공연, 예술 혁신, 이론 연구, 국제 예술 교류를 촉진하는 군중 조직이다.
몇 가지 키워드에 유의하세요: 자발적 결합, 자기교육, 대중조직.
위의 글에서 알 수 있듯이, 우선 음저협은 자발적으로 지원한 것으로, 협회의 심사를 통과하면 가입할 수 있다. 둘째, 헌장은 주로 협회 회원들에 대한 구속력이다. 그리고 곡협은 대중 조직이어서 행정 기능이 없다.
셋째, 중국 곡협과 만담 단체의 관계.
중국 음협에는 여러 유파 음악의 전문위원회가 있는데, 만담위원회는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중국에는 만담 단체가 많지만, 모든 단체가 중국 음협에 가입한 것은 아니다.
만담단체는 중국 음협에 가입할 수 있는 자유와 중국 음협에 가입하지 않을 자유가 있다는 얘기다. 중국 음협에 가입하지 않은 만담단체에 대해 중국 음협의 회의와 결의안은 그들과 무관하다. 그리고 중국음협은 만담단체의 신청을 받아들일 수도 있고 받아들이지 않을 수도 있고, 중국음협은 의무도 없고, 하나 이상의 만담단체를 협회에 초대할 필요도 없다.
즉, 음저협 회의에서 무슨 말을 하든 호소든 경고든 음저협 내부 구성원을 겨냥한 것이다. 만약 비음저협원들이 굳이 자신에게 끌어당겨야 한다면, 그것은 불합리하고, 구실을 빌려 투기를 하는 혐의가 있다.
말하자면, 만약 다른 사람이 이해할 수 없다면, 작가는 부적절한 비유를 한다.
우리는 세상에 연방이 있다는 것을 안다. 이 영연방은 53 개 국가와 지역을 설치하는데, 회원은 기본적으로 영국의 식민지나 부속국이다. 이 회원들은 자발적으로 영연방에 가입했지만, 그들도 자발적으로 퇴출할 수 있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오스트레일리아, 캐나다 등 국가들은 모두 영연방의 일원이지만, 우리가 영연방의 일원이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나라도 있다. 예를 들면 미얀마, 아일랜드, 그들도 영연방의 회원이 아니다.
영연방은 정기적으로 회의를 연다. 현재 영연방이 회의를 하고 있다고 가정하면, 영연방 사무총장은 영연방의 일부 회원들에게 여러 가지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는데, 이러한 문제들은 반드시 바로잡아야 한다. 사실, 회원국들은 대부분 주권 국가이기 때문에 영연방 사무총장을 중시하지 않는 이 연설 정신을 중시하는 것은 모두 가능하기 때문에 영연방은 그에 대한 구속력이 별로 없다.
하지만 이럴 때' 열성적인' 네티즌이 아일랜드와 미얀마를 일깨워줄 일이 없다면 영연방은 또 당신들을 비난합니다. 반격해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국명언) 한편 아일랜드와 미얀마를 지지하는 일부' 열성' 네티즌은 인터넷에서 영연방이 너무 관대하고 영연방 사무총장을 저주하며 영연방 회의를 아일랜드와 미얀마에 대한 인상을 주기 시작했다.
이런 상황이 발생하면 영연방과 아일랜드, 미얀마 사이에 누가 옳고 그른가? 아니면' 열성적인' 네티즌이 틀렸나요?
넷째, 중국 곡협에서 만담 산업의 지위가 진화하다.
사실 처음부터 만담업계는 중국 곡협에서 지위가 높지 않았다. 적어도 3 세대의 노력과 후, 마계, 3 대 만담 배우의 공동 노력을 통해 만담 산업은 이미 오늘날 중국 곡협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다.
조수리는 1958 년 제 1 회 중국 음협대표대회 의장이다. 조수리는 소설가일 뿐만 아니라 드럼과 가요도 쓰고 민간 음악도 연주하고 노래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한다.
고원균은 만담 선생님의 부주석이었지만, 당시 그는 주로 산둥 속서를 대표했고, 다른 부주석도 이야기꾼과 이야기꾼이었다.
1979 제 2 회 중국음협대표대회가 열렸다. 주석은 음악예술 연구자 도회이고 부주석에는 고원균이 있다. 드러머 대표 인물을 새로 추가하면, 성계에 마침내 부주석이 생겼는데, 그것은 바로 중천의 후였다.
나옥생은 65438 년부터 0985 년까지 중국 음협 제 3 회 대표대회 의장으로 당선되었다. 부회장 중, 이야기꾼은 부주석에 당선되고, 축음기를 대표하여 부주석에 당선되며, 고문으로 퇴임한다.
1996 제 4 차 대표대회, 곡예작가 나양이 의장을 맡았고, 이야기꾼, 만담인은 부주석을 맡았고, 곡예연구전문가 설은 부주석에 당선되었고, 말은 고문으로 초빙되었다.
2002 년 제 5 차 대표대회에서 이야기를 하는 유란방이 의장으로 당선되자 만담업계가 힘을 내기 시작했다. 풍공, 후, 부주석으로 당선되다.
2007 년 제 6 차 회의에서 유란방은 계속 의장을 맡았고, 풍공, 강곤, 황홍은 여전히 부주석을 맡고 있다.
강곤은 20 12 제 7 차 대표대회와 20 17 제 8 차 대표대회에서 중국 음협 의장으로 당선되고, 풍공은 4 회 연속 부주석을 맡고 있다.
1958 부터 20 17 까지 만담업계는 무에서 중국 음협 주석이 되면서 만담업계의 60 년 동안의 발전 과정을 반영하고 있다. 땅을 던지고 극장, 절에 이르기까지 만담업의 발전은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한 걸음, 성적이 눈에 띈다.
허우, 마계, 대표로 대표되는 3 대 만담 배우가 해방 후 이룬 성과는 구사회의 수많은 만담 선배들의 기초 위에 세워졌다고 할 수 있다. 오늘날 번창하는 만담 시장은 후, 마계, 대표를 대표하는 3 대 만담 예술가의 노력의 결과이다.
현재 모든 만담 종사자들과 만담 애호가들은 만담 선배가 가져온 배당금을 즐기고 있다. 만담업계가 땅에서 솥을 그리는 것은 쉽지 않다. 우리는 해야 한다. 아껴야 한다. 무지한 자가 두려움 없이 맹목적으로 침을 뱉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