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복싱 관련 시
복싱 관련 시
1. 복싱에 관한 시
복싱에 관한 시 1. 제목에 복싱이라는 단어가 들어간 시는 무엇인가요?
1. "뮬란이라는 단어를 줄여서 ·"주먹을 쥐고 참아라"
송나라의 심영
주먹을 쥐고 참아라. Yin Xi라는 필멸자가 아닙니다. 도교의 요정 바람. Shenyou 황제와 대화하십시오. 꽃을 바치고, 무릎을 꿇고, 포도주를 마신다. 분명한.
2. '춘추전국시대'
당나라 주담
'벤드복싱'은 다음과 같은 사람들에게 강력히 경고한다. 위협과 처벌을 두려워하며, 지방에서 물러나는 사람들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자신의 생명을 무시합니다. 두 사람은 오랫동안 서로를 견디며 미워했지만 왕의 적성에 맞는 충성심을 드러냈다.
3. "Shimen Zhu Sheng Yan Xia 주먹 음악은 인기를 얻지 못하고 Yuan Nai 풍자 노래만 춤추고 있습니다"
송 왕조 Li Misun
Nong 성부(Chengfu) 관료가 돌아오자 그의 가문의 지위는 철처럼 차갑다. 나라가 먼지 속에 파묻혀 있는데, 옆에서 지켜보는 게 가슴 아프다. 수백 명의 공무원이 모이자 모두가 지켜보고있었습니다.
4. "관모와 우모가 탄 당나라 말 유모가 직접 새긴 것이다"
송나라·석보탄
태종은 인간들 사이에서는 당연히 용이지만, 헤이타는 유령이 되지 않았습니다. 계곡 성의 물용은 조용하고, 하나님은 이 말을 보내어 이점을 최대한 활용하게 하셨습니다.
5. "맹소보가 스승을 만나 주먹을 쥐고 손가락을 놓치고 칭찬을 구했다"
송나라 시회개
그는 매우 거친 사람이었다 그는 주먹 아래에서 아무것도 찾지 못했습니다. 이 마을의 승려들이 모이는 것은 어려운데, 석가모니는 그의 노예이다.
6. "용권석창포"
송나라 서교
암반에는 뿌리섬유가 뚝뚝 떨어지고 주먹돌은 서로 얽혀있다 서로. 흙의 잎은 점차 녹색이 되어 겹겹이 쌓이고, 가는 줄기에는 녹색 털이 나기 시작합니다.
7. "청호 옆에 쌓인 돌무더기는 산과 바위, 계곡으로 깊고 깊으며 오루테라스와 샤오의 매력이 있다"
송나라 위량능
호수로 돌아가기 문턱은 가파르고 녹색이며, 수천 개의 계곡과 바위가 쉽게 닿을 수 있습니다. 거기 앉아 있으면 우봉에서 하늘이 무너지는 느낌이 들었고 갑자기 루푸의 모습에 깜짝 놀랐습니다.
8. "전모거의 노래"
송나라의 장뢰
북쪽 창문 벽에 책이 전시되어 있고 살인적인 표정 구석에 나타납니다. 자로 말을 그리는 사람은 과거 기사의 주먹털과 같습니다.
9. "가허 백송: 권으로 현을 버리다"
송나라 장야오퉁
옛 도시 사람들이 실종됐다 , 펜싱의 눈물은 비어 있습니다. 슬픈 소리는 멀리 있지만 지금도 효도의 장막을 이야기한다.
10. "어메이 도교 복싱 노래"
명당 순치
푸투는 환상에 능하고 기술이 많아 세계에서 드물다 소림권투의 세계. 도교 신자들은 심지어 산속의 흰 유인원이 가르치는 새로운 사상을 내놓기도 합니다.
2. 무술을 찬양하는 시
1. '부진형' - 남송의 신치기
술에 취하면 불이 켜진 검을 들고 나팔을 부는 진영을 꿈꿨다.
800마일 떨어진 곳에서 휘하의 병사들이 불타고 있고, 만리장성을 넘기는 50현 현의 소리, 그리고 전장에 서는 가을의 군대의 질서.
해설: 한밤중에 술에 취해 등불을 켜서 검을 보려고 했더니, 이미 나팔부던 시절로 마음이 돌아가 있었다.
부하들과 소고기를 나눠먹으며 맛있는 식사를 즐기고, 악기 연주로 장엄한 군악을 연주해 사기를 북돋워주세요.
2. '백마' - 당나라 이백
술을 마시고 스타일을 다투다, 잔 세 개를 만들어 검을 만든다.
사람을 죽이는 것은 풀을 베는 것과 같고, 함께 여행하는 것과 같다.
설명: 술을 세 잔 마시고 나면 기분이 좋아져서 웃으면서 칼을 들고 놀아요.
잔디를 깎듯이 사람을 죽이고, 주몽과 함께 전 세계를 여행한다.
3. '청년과의 방문' - 당나라 이백
한 청년이 검술을 배워 백원왕을 물리쳤다.
구슬옷이 비단띠를 질질 끌고 있고, 단검은 오홍에게 박혀 있다.
그 이유는 만인이 용감하게 이생의 영광을 안고 있기 때문이다.
몽주에게 맡겨 술에 취해 신봉에 들어갔다.
살인적인 도시에서 와인 한 잔을 웃으며.
수줍은 길은 물을 차갑게 만들고, 태양은 무지개 사이로 빛난다.
설명 : 징커는 어렸을 때 검술이 남달랐다. 검의 속도로 산에 있는 민첩한 흰 유인원을 죽일 수 있었고, 검술은 하늘에 있는 백조기러기를 죽일 만큼 뛰어났다.
징커는 만 명의 남자와 비교할 수 없는 용기를 갖고 태어났고, 검을 착용해 약간의 영웅적인 기상을 더했습니다.
친구가 된 사람 중에는 주몽 같은 사람도 있고, 신펑에서 함께 술을 마시고 취하기 전까지는 절대 멈추지 않았다.
시장에서 사람을 죽이는 징커의 용기는 그의 대담함을 보여주고, 침착하게 술을 마시고, 그의 침착함을 보여주며, 그는 매우 결단력 있는 사람입니다.
그리고 이슈이의 차가움을 두려워하는 것을 부끄럽게 생각하며, 무지개를 꿰뚫는 힘을 가지고 있다.
확장 정보
무술의 근원과 기능
개인의 호신술
원시 사회 : 강자와 약자의 싸움, 한 쪽이 싸움에 의지하고 무술이 등장합니다. 우(吳)는 싸움을 멈추고 무술가가 되어 전쟁을 멈추는 것입니다.
무술, 전쟁을 멈추는 기술. 중국 무술과 중국 전통 무술은 무술을 통해 전파되며 기술적으로는 "침략을 중지"하는 데 중점을 두고 있으며 수련자들이 인간, 자연, 사회의 객관적인 법칙을 이해하는 전통적인 교육 방법으로 들어가도록 유도합니다. 그것은 인류의 물질문명을 지도하고 보장하는 것이다.
안국과 백성의 강건함
국가와 공동체: 초장왕이 말했다: 남편의 말이 싸움을 멈추고 힘이 된다. 또한 e68a8462616964757a686964616f31333431363030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Fu Wu는 큰 성공, 마음의 평화 및 부를 보장하기 위해 폭력을 금지하고 군대를 배치하는 사람입니다. ——"좌의 춘추시대, 현공 12년".
초목왕(楚皇王)은 춘추시대 초나라의 왕으로 기원전 613년부터 기원전 591년까지 재위했으며 춘추오패권 중 하나였다. 가을 기간. 춘추말, 공자가 초나라를 방문하여 초장왕의 정치사상은 유교의 인(仁)사상과 일치한다고 말했다. 초(楚)나라 장왕(莊王) 앞.
초나라는 중국 문화에서 항상 배제되어 왔지만, 초나라는 강력하게 성장하여 중국 문화를 전파하고 민족 정신을 형성하는 데 큰 역할을 했으며, 중앙 평야, 그리고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무예에 대하여
무예는 개인에게 있어 침해를 막고 국가를 위해 자신의 안전과 권익을 보호하는 능력이며, 국가를 지키는 능력이다. 국가의 힘과 장점을 결정합니다.
3. 태극권을 표현한 시는 무엇인가요?
시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하늘을 열고 구름을 그려보세요. 음양의 원리를 찾고 싶다면 나의 태극문으로 들어가라.
2. 무술을 배우려면 먼저 인간이 되어야 하고, 의리는 기본이다. 중국 태극권 종파는 우주를 정의로 가득 채웁니다.
3. 내가권을 배우고 수행하며 얼마나 많은 힘든 밤을 보냈습니까? 명성에 지치지 않고 태극권에 지쳤습니다.
4. 태극권은 오랜 역사를 갖고 있으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습니다. 해외에도 술에 취한 사람이 많은데 중국인들은 스스로 불쌍히 여겨야 한다.
5. 태극권은 모든 질병을 치료하고 근육과 뼈를 활성화시킬 수 있습니다. 자기 방어는 자신을 방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나선은 끝없이 훌륭합니다.
6. 초보자는 올바른 프레임을 갖고 매력을 키우려고 노력합니다. 글쓰기와 무술을 동시에 연습하면 자연스럽게 성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7. 호랑이는 100m를 4~5초 안에 달리는 백수의 왕이다. 정원에 들어갈 때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양들이 와서 뛰어다닙니다.
1. 태극권 소개:
국가무형문화유산인 태극권은 태극권의 핵심 사상과 중국 전통 음양의 변증법적 개념을 바탕으로 하고 있다. 유교와 도교 철학은 기질 유지, 신체 강화, 무술 대결 등 여러 기능을 통합하고 음양의 변화와 이설의 오행, 한의학의 경락 과학 및 고대를 결합합니다. 가벼움, 강함, 부드러움을 결합한 일종의 내부 및 외부, 부드럽고 느린 전통 중국 복싱을 형성하는 도인 및 호흡 기술.
2. 태극권의 특징:
1) 포괄성
2) 적응성
3) 안전성
3. 태극권의 이론적 사상:
1) 복싱 기술을 음양의 변화와 이설의 오행과 결합
2) 복싱 기술을 결합 도인, 참치 및 기타 의학 이론을 결합하고 기공을 권투에 적용
3) 권투와 중국 전통 의학의 경락 이론을 결합
4) , 장점을 결합 수백 개의 복싱 스쿨을 거쳐 독특하게 변해갑니다
4. 무술에 관한 시
백마 장(황금 구속으로 장식된 백마) 조지
백마 황금 구속으로 장식된 Lian Pian은 북서쪽으로 질주했습니다.
누구 아들인지 물어봐도 될까요?
어렸을 때 시골에 가서 사막에서 목소리를 높였다.
예전에는 활이 좋은데 화살이 고르지 못했다.
끈을 조종해 왼쪽을 꺾는 사람은 오른쪽을 이용해 달가지를 꺾는다.
날아가는 별자리를 잡기 위해 손을 들고, 몸을 굽혀 말발굽을 흩뜨린다.
원숭이와 유인원처럼 교활하고 표범과 기처럼 용감합니다.
국경마을에는 경찰이 많고, 야만인들도 많이 이주하고 있다.
유희는 북쪽에서 와서 높은 제방을 타고 올라갔다.
Xiongnu까지 장거리 운전을 하고 Gu Ling Xianbei를 떠났습니다.
벼랑 끝에서 자신을 버리는 것, 과연 인생은 안전할 수 있을까?
부모가 관심이 없다면 어떻게 자녀와 아내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습니까?
강자들의 기록을 정리할 때 이기적인 배려는 용납되지 않는다.
국가적 재난에 목숨을 바쳐, 죽음을 돌연 귀향으로 본다.
다음은 전통무술소설에서 반복적으로 인용되는 무예에 대한 설명이다.
예전에는 활이 좋았으나 화살이 고르지 못했다.
끈을 조종해 왼쪽을 꺾는 사람은 오른쪽을 이용해 달가지를 꺾는다.
날아가는 별자리를 잡기 위해 손을 들고, 몸을 굽혀 말발굽을 흩뜨린다.
원숭이와 유인원처럼 교활하고 표범과 기처럼 용감합니다.
게다가 “과거에 공순이라는 아름다운 여인이 있었는데, 칼춤으로 사방팔방을 휘젓고 다녔다”는 것은 무술이 아닌 검무에 대한 설명이다. Xia Ke Xing은 "Xia Ke"에 대해 작성되었으며 무술에 대한 설명은 많지 않습니다.
5. 태극권에 관한 시
1. 하늘을 열고 구름을 그려라.
음양의 원리를 이해하고 싶다면 나의 태극문으로 들어오세요. 2. 무예를 배우려면 먼저 인간이 되어야 하며, 의리는 기본이다.
중국 태극권은 우주를 정의로 가득 채운다. 3. 나는 내무술을 배우고 연습하면서 얼마나 힘든 밤을 보냈습니까?
명성이 아니라 태극권에 지쳤습니다. 4. 태극권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대대로 이어져 왔습니다.
해외의 많은 사람들이 술에 취한 상태인데 중국인들은 스스로 불쌍한 마음을 가져야 합니다. 5. 태극권은 모든 질병을 치료하고 근육과 뼈를 활성화시킵니다.
호신술은 자신을 방어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나선은 끝없이 훌륭합니다. 6. 처음에는 올바른 프레임을 갖는 방법을 배우고 매력을 발전시키도록 노력하십시오.
글쓰기와 무술을 동시에 연습하면 성공은 자연스럽게 찾아올 것입니다. 7. 호랑이는 백수의 왕으로 4~5초 안에 100m를 달릴 수 있다.
정원에 들어가면 양들이 와서 뛰어다니니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8. 포로 생활은 짧지만 야생에서의 생활은 길다.
운동을 더 많이 하시길 권하고 태극권은 건강에 좋습니다. 9. 한약병을 부수고 복싱을 연습하여 고수가 되세요.
병이 약하면 경락을 먼저 풀어야 하는데 굳이 유명 의사에게 물어볼 필요가 있나요! 10. 책이 부족하다고 자책하지 마세요. 책이 부족해도 박스에 담을 수 있습니다. 법의 원칙에 따라 생활하면서 사람들은 양 루찬을 기억합니다.
11. 봄비는 따뜻하고 촉촉한 반면, 가을바람은 건조하고 갈라진다.
비단 회전은 얼마나 느리고, 번개는 얼마나 빠른가! 12. 서두르지 말고 복싱을 배우세요. 3년 안에 작은 결과가 나올 것입니다.
대부분 4월과 5월에는 학자를 찾을 수 없습니다. 13. 복싱을 6, 7년 배우면 쿵푸에 숙달될 것입니다.
이해를 얻기 위해 친숙함을 모집하고, 통합을 통해 이해할 수 있습니다. 14. 10년 동안 복싱을 연습하면 태극권에서 큰 성공을 거둘 수 있습니다.
변화하고 발전할 수 있고, 세상에서 원하는 것은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사람이다. 15. 태극권을 연습하려면 열심히 노력해야 합니다.
스승님이 진정으로 가르치시면 시간이 더 생깁니다. 16. 한 가지 일이 다른 일을 무너뜨리고 그 속임수는 결코 끝나지 않습니다.
기술의 새로운 변화를 추구하는 것은 비밀리에 배울 수 없습니다. 17. 복싱의 원리는 변하지 않지만 동작은 바뀔 수 있습니다.
비영구적 잠재력을 사용하면 높을 수도 있고 낮을 수도 있습니다. 18. 큰 틀과 작은 틀에는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작은 발걸음은 꾸준함이 어렵고, 큰 발걸음은 느리다. 19. 대기공을 처음 접할 때 조급해하지 말고 긴장을 풀어라.
큰 모방을 쓰는 것과 같아서 힘을 쓰기 쉽습니다. 20. 복싱을 연습할 때는 먼저 스트레칭을 한 다음 점차적으로 단단해집니다.
원은 크고 작으며, 원은 너무 작아서 거의 아무것도 아니다. 21. 복싱을 먼저 배우고 발놀림을 연습하면 사부를 이길 수 있다.
패자의 발걸음은 어수선하지만 승자의 발걸음은 나무처럼 꾸준하다. 22. 겉모습은 실천하기 쉽지만 본질은 배우기가 가장 어렵다.
화려한 주먹과 수놓은 다리를 사용하는 이들은 태극권 본래의 의미에 집착한다. 23. 춤처럼 되어버리고, 테크닉도 흐려진다.
예전에는 유명한 사람들이 멀리 있었지만 오늘날에는 많은 사람들이 한숨을 쉬고 있습니다. 24. 세상 밖에 사람이 있고, 세상 밖에 천국이 있다.
오만함을 과시하지 않도록 주의하고 태극권을 가볍게 가르치지 마세요. 25. 명나라 태조권(Taizu Quan), 32악장.
Chen Quan이 널리 사용되며 동작의 이름도 관련이 있습니다. 26. 태극권 기술을 과소평가하지 마세요. 내부에는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그것을 사용하는 방법은 끝이 없고 가져갈 보물도 끝이 없습니다. 27. 부드럽게 하는 것은 도에서 오고 마음을 안정시키는 것은 부처님에게서 온다.
교리는 유교에서 파생되었으며 태극권에는 세 가지 종교가 결합되어 있습니다. 28. 태극권 사람들은 무모한 사람들과 달리 세련되고 우아합니다.
글이 너무 약하다면 중용을 고려해야 한다. 29. 수레는 무게로 밀 수 있지만 펀치로는 움직이기 어렵습니다.
날카로운 타격은 급소에 상처를 입히고, 밀면 무게중심이 이탈하게 됩니다. 30. 힘에는 짧은 힘과 긴 힘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긴 힘은 눈에 보이지 않고, 짧은 힘은 막기 힘들다. 31. 부상 부위를 국소적으로 촉진시키고, 천천히 밀어서 환자가 걸리도록 하세요.
긴 면과 짧은 면을 모두 가질 수 있어 적과 마주해도 절대 지지 않습니다. 32. 새총으로 날아다니는 새를 맞힐 때, 새총은 힘이 짧고 활은 힘이 길다는 내용을 주의 깊게 읽어 보십시오.
33. 충격량 계산 방법, 충격력 x 시간. 단기적으로는 힘이 거의 없지만 장기적으로 사람들을 무력화시킬 것입니다.
34. 근육이 격렬하게 수축하면 폭발적인 힘이 생긴다. 장과 치의 격차가 커서 힘이 폭발할 수 있다.
35. 서두르기를 원한다면 조이기 전에 느림을 추구하십시오. 태극권의 음양 원리는 독자들이 주의 깊게 숙고해 보아야 할 것입니다.
36. 급제동을 하면 당연히 연료가 더 많이 소모됩니다. 균일성은 노력을 절약하지만 파괴력은 배울 수 없습니다.
37. 문을 세게 밀면 제대로 열리지 않습니다. 닫힌 문을 밀어서 열면 이 원리가 깨달음에 이를 수 있습니다.
38. 인체는 문짝과 같고, 척추는 문축과 같다. 문짝을 세게 닫으면 개구부가 누락됩니다.
39. 키가 큰 사람이 잠재력이 더 크니까 두 손을 모으고 꼭꼭 눌러주세요. 상대가 잡기 어려운 높은 높이를 먼저 차지하세요.
40. 짧은 몸, 안정적인 하체, 유연하고 정확한 샷. 허리와 사타구니의 힘을 낮추어 적을 제지하고 뿌리를 들어올린다.
41. 리이서(Li Yishe)의 약칭이 리식 복싱으로 변신했다. 건장한 양성푸는 산처럼 강한 무술 체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42. 어깨와 팔을 두 번 눌러 함께 앞으로 패스합니다. 허리를 돌려 멀어지면 기운이 단전으로 가라앉는다.
43. 최소한 두 개의 물체에 힘을 가하세요. 코뿔소는 벽에 부딪혀 넘어졌지만 종이에 부딪히자 힘이 없었다.
44. 단단한 벽돌은 손바닥으로도 부숴질 수 있고, 벽돌의 힘으로는 움직이기 어렵다. 힘을 써서 놓아버리세요. 가장 금기시되는 것은 멀어지지 않는 것입니다.
45. 주창은 닭털을 던졌고, 관우는 살아있는 닭을 던졌다. 힘을 발휘하는 것은 어렵고 현명한 사람은 태극권이다.
46. 물체는 물 위에 뜨고 공은 땅에서 굴러갑니다. 움직이는 동안 안정될 수 있고, 욕망을 따르고 원칙의 균형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47. 태극권의 진정한 힘은 존재하지만 진실과 거짓은 주의깊게 연구되어야 한다. 발리슛의 힘을 믿지 말고, 새를 잡는다는 전설도 없습니다.
48. 무술의 기초는 탄탄하지만 빙판 위에서 스케이트를 타는 것은 어렵다. 강력한 Vajrapani는 땅에서 완전히 들어 올려지지 않았습니다.
49. 태극권은 끝없는 에너지를 가지고 있으며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이동을 받으면 바로 움직이지만 멈추면 늦게 시작한다.
50. 질량 속도 제곱의 곱은 운동 에너지를 제공합니다. 몸무게를 두 배로 늘리는 것은 어렵지만 속도는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51. 처음에는 원을 그리는 방법을 배우고, 그 다음에는 감싸는 방법을 배우세요. 점차적으로 중요성이 나누어지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선형이 명확해집니다.
52. 윗부분에 에너지를 쏟기는 쉽지만 무게중심을 밀어내기는 어렵다. 무게 중심은 어디에 있으며 단전 하류에 가깝습니다.
53. 백희 수직선, 무게중심은 여기에 있다. 중심은 기둥과 같아서 절대 기울이지 마세요.
54. 통을 위로 밀기는 쉽지만 아래로 밀기는 어렵다. 인체도 같은 방식으로 작동하므로 말을 낭비할 필요가 없습니다.
55. 꽉 잡으면 시작하기 어렵고, 돌리면 앞으로 나아가기가 어렵다. 언제든지 활성화할 수 있으며 상대방이 먼저 행동합니다.
56. 비단으로 팔을 비틀면 팔이 솜처럼 부드러워집니다. 나무 막대기는 부러지기 쉽지만 부드러운 밧줄은 통제하기 어렵습니다.
57. 턱수염을 꽉 묶으면 뼈가 멍들고 관절이 아프다. 풀어주면 해결되지만, 힘들면 펀치가 되지 않는다. 58. 쥐어짜는 방법은 뒷손으로 밀고 똑바로 서서 무게를 지탱한다.
다리 아래 다리 기둥은 왜 걱정하나요? 59. 천운 태극권에서는 음양이 편향될 수 없습니다. 공격과 방어 사이에는 균형이 있어야 하며, 극단적으로 치우치지 않아야 합니다.
60. 서문은 즉시 배포되고 전환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음과 양의 접합은 내부와 외부가 즉시 얽혀 있습니다.
61. 큰 나무는 뿌리가 깊어 밀면 산처럼 안정된다. 잎 끝은 움직이기 쉽고 태극권을 이해하기 쉽습니다.
62. 병법은 기만이라 불리며 변화를 막기가 어렵다. 현실과 현실은 언제든지 바뀔 수 있고, 부드러울 수도 있고 힘들 수도 있습니다.
63. 다리 위아래로 이어지는 블로킹이 특히 중요하다. 상대방이 침입하기 어렵고, 옳은 일에서 벗어나는 일이 없습니다.
64. 마지막 행보가 먼저다. 강한 의지를 먼저 들어라. 봄바람에 버드나무가 흔들리고 가지가 우아하게 춤을 춥니다.
65. 수레는 무게 중심이 다리 사이에 있는 푸셔와 같습니다. 한 발로 체중을 지탱하면 쉽게 흔들리는 경향이 있습니다.
66. 장강 위를 배가 항해하고 있는데, 강물이 배를 흔들고 있다. 기복이 꾸준하고 난기류가 잔잔합니다.
67. 거리가 반 발이면 주먹을 더 자주 사용하고, 반 발이면 팔꿈치를 미는 것이 좋습니다. 양측이 긴밀히 접촉하고 있으며 전투가 가장 성공적입니다.
68. 주먹과 다리는 차처럼 빠르고, 팔꿈치는 이중관 같다. 상대가 구궁에서 범죄를 저지르면 장군을 공격하는 데 의지하세요.
69. 가랑이 개구부의 중요성은 아치교처럼 둥근 원형입니다. 뾰족한 가랑이 다리는 직립하고 삼각형 모양입니다.
70. 가랑이 끝 부분을 너무 높게 만들지 말고, 가랑이 폭이 넓다고 둥글게 만들지 마세요. 다리의 구멍은 뾰족하지 않고 둥글어야 합니다.
71. 작은 것은 빨리 넘어지고, 큰 것은 늦게 넘어진다. 모베이는 키가 작아서 키가 작아도 적응이 가능하다.
72. 키가 큰 나무가 천천히 땅으로 떨어지고 무게 중심이 땅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인간의 신체에도 마찬가지이며 많은 요인이 관련되어 있습니다.
73. 지붕 위로 던지고 땅에 떨어뜨린다. 멀리서 벽을 뚫고 쏘고, 근거리에서는 번개에 충격을 받습니다.
74. 손을 모으면 악과 선을 알 수 있고, 손을 모으면 힘을 얻을 수 있다. 긴장을 풀고 힘을 발휘하면 화살이 줄에서 벗어날 것입니다.
75. 요골과 척골은 규칙적이며, 사격시에는 손목을 사용해야 한다. 관절이 비틀리지 않도록 가동 범위를 유지하십시오.
76. 물기를 짜내는 가장 쉬운 방법은 비단을 감싸는 것입니다. 바보는 평생 그런 일을 겪어본 적이 없습니다.
77. 말을 짓밟는 것은 잔인하고, 소를 짓밟는 것은 고통스럽다. 말의 발은 무거운 압력에 의존하고 소의 발굽은 뒤틀립니다.
78. 작은 잭 하나로 만 파운드 무게의 자동차도 들어올릴 수 있습니다. 나선은 스스로 반사되어 4~2천 파운드를 발휘합니다.
79. 식칼로 고기를 앞뒤로 문지르기만 하면 쉽게 자를 수 있다. 칼을 갈고 아래를 똑바로 바라보세요.
6. 태극권에 관한 시는 무엇인가요?
1. 태극권은 움직이면 양이 생기고, 움직이면 고요해지고, 고요하면 생기가 난다. 음, 그리고 가만히 있으면 다시 움직입니다. ——송나라의 주둔이, "태극권 삽화"
번역: 혼돈은 운동의 에너지를 생성하고, 움직임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고요함을 만들고 고요함은 밤을 가져옵니다. .고요함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다시 움직입니다.
2. 태극권은 혼돈으로 나누어지지 않으며, 양이도 더 이상 혼돈 속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원나라 왕웨이이, "서강월·태극분리혼돈"
번역: 태극권은 천지가 열리기 전의 상태이고 혼돈이 음양으로 나뉘지 않는 상태이다.
3. 태극권은 두 가지 도구를 결정합니다. 맑고 탁한 형태는 형태에서 시작됩니다. ——삼국지 조지, 『위한행』
번역: 천지가 처음 열렸을 때에는 순명과 어둠의 구별이 없었지만 윤리와 도덕은 매우 분명했습니다.
4. 태극권은 재능이 있고 홍멍이 부러지고 구름이 닫히고 안개가 열립니다. ——Xia Yuanding, 송나라, "Qinyuan Chun·Tai Chi Talents"
번역: Hongmeng은 하늘을 뚫고 태극권만이 그것을 나눌 수 있고 구름이 닫히고 안개가 흩어집니다.
5. 태극권은 하늘과 땅을 일으키고 삼원은 더욱 쓸모없다. ——Chen Zi'ang의 "만남의 시 38편? 1부"
번역: 세계의 혼돈의 기운이 시작된 이래로 3대에 걸쳐 흥망성쇠가 번갈아 이어졌습니다.
7. '복싱'을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입니까
1. 유용의 싸움은 매우 과장되었으며 맨손으로 복싱 세트를 추며 빈틈없고 활기가 넘쳤습니다. 결국 나는 온몸을 수없이 때리고, 바닥에 피를 뱉고, 지쳐서 마침내 승리했다.
2. 복싱이라고 하면 타이슨과 홀리필드밖에 모르실 수도 있겠지만, 복싱의 규칙을 모르실 수도 있지만, 선수들이 맨몸으로 싸우기 때문에 복싱을 관람하실 의향이 있으실 겁니다. 충격적인 대결 장면은 사람들을 자신의 세계로 끌어들일 것입니다. 이것이 복싱의 매력이다. 경기를 생방송으로 보는 한, 치열한 대결의 충격은 그때부터 복싱에 집착하게 만든다.
3. 복싱은 진짜 남자들의 싸움이다. 복싱은 '싸움의 예술'이라고 불린다. 높은 수준의 권투 선수들은 강력한 공격과 방어 동작을 선보일 것이며 그들의 복싱 기술은 빠르고 빠르고 맹렬하며 눈부시게 자유롭고 자세가 우아하여 사람들에게 예술적인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4. 복싱은 힘, 기술, 의지, 심리 및 지혜의 경쟁 예술을 보여줄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고상한 미학을 함양하고 사람들에게 다른 스포츠보다 더 큰 자극과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복싱의 영원한 매력이다.
5. 복싱은 힘과 지혜, 인내가 어우러진 경쟁 스포츠로 충격적인 살벌한 장면으로 관객의 시선을 자극한다. 제한된 시간 안에 빠른 공격과 수비의 전환, 치열한 신체 충돌은 관객의 감각적 흥분을 가장 잘 불러일으킬 수 있다. 1. 힘, 속도, 전통... Zou Shiming이 준비를 하고 있을 때 복싱 링 위의 큰 화면에 이 큰 단어가 영어로 번쩍이고 전직 복싱 챔피언인 Ali, Foreman, Hegler 및 Mayweather가 번쩍였습니다. 복싱 챔피언십 경기의 하이라이트는 복싱 프로모터인 밥 아룸이 추진하는 이번 복싱 경기의 주인공들이다.
6. 마침내 중국팀이 상대를 주먹으로 때렸다. 일본팀이 이를 막아낸 뒤 중국팀도 공격을 막아냈다. 왜냐하면, 중국팀의 약점은 중국팀이 막아낸 가짜 약점이기 때문이다.
일본팀이 왔을 때 중국팀을 때린 것이 아니라 중국팀의 망토를 때렸다. 중국팀이 일본팀의 진짜 약점을 발견했기 때문에 중국팀과 일본팀이 주먹을 부딪혀 일본팀을 물리쳤다. 팀.
7. 그 사람도 힘을 다 썼어요. 우리 둘 다 동시에 쐈어요. 그는 내 손을 꽉 잡았어요. 나는 이 순간을 틈타 그를 때렸는데 그의 코에서 피가 나기 시작했다. 그는 코를 막고 “또 와라! 또 와라!”라고 외쳤고, 그는 지쳐 나에게 넘어졌다. 그라운드는 납득하지 못한 채 "다음주에 같은 곳에서 만나요!" "알았어"라고 선뜻 동의했다. 그 후 우리 둘은 화목하게 헤어졌다.
8. 열정에 대해 먼저 이야기해보자. , 복서의 눈빛과 기세는 보는 것만으로도 사람들을 놀라게 하기 충분하다. 복싱 링에 서는 것에 대한 자신감, 더 강한 상대와 맞설 수 있는 용기 등은 모두 무대 밖에서의 복서의 숙제를 드러냅니다. 무대 위의 1분, 무대 밖에서 10년. 힘든 훈련과 함께, 넘어졌다가 다시 일어서는 각오도 볼거리다. 게다가 성숙함은 열정만큼 감동적이지 않지만, 매우 이성적이며 승리만을 추구하는 복서의 프로페셔널한 기질이 바로 전설적인 패기 정신이다.
9. 복싱은 인류 역사상 가장 오래된 스포츠로서 남성 세계에서 가장 본능적이고 눈부신 매력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권투는 사람들에게 분노, 고통, 열정 및 달콤함을 가져왔으며, 지난 세기 동안 권투는 미국 스포츠의 희극과 비극에도 비교할 수 없습니다. 복싱 출신.
10. 중국 무술에서는 항상 '남복싱과 북다리'라고 불린다. 여기서 남복싱은 홍주먹을 뜻하며, '북다리'는 당연히 탄(탄)다리이다. 이 복싱은 하북성 린시현의 용담사에서 유래했다는 전설이 있어 단구(河球)라고 불린다. 전자가 약간 더 널리 인식되는 것 같습니다. 명나라 정덕(鄭德)시대, 허난(河南)성 쑹산(松山) 소림사(少靈寺) 승려 향기(祖師) 선사가 하북성 린시현(臨西縣) 용담사(龍潮寺)를 직접 방문하고 곤륜대사의 후손인 월공대사를 만나 서로 교류하였다. 소림의 나한복싱과 린칭탄킥을 연습하여 기념품으로 간직하세요. 나중에 소림사의 후예들이 담구의 복싱 틀을 수정하고 두 줄을 추가하여 소림담킥이라고 불렀습니다.
8. 무술에 관련된 시를 누가 알겠는가
남쪽 주먹과 북쪽 다리, 동쪽 창과 서쪽 막대기
검은 수백의 쇼이다 병사
행동을 기다렸다가 나중에 공격
창은 백 병사의 왕이자 백 병사의 도둑
막대기는 백 병사의 대장이다
군인의 수
수천 명을 때리는 것이 만명이라면 모두 찌르는 것이 낫다
검은 백병의 대장이다
달봉, 올해의 검, 생명의 총, 검을 지키라
총은 머리 흔들기를 두려워하고 막대기는
창은 헤엄치는 것과 같다 용아 막대기는 회리바람 같으니
백일 화살과 천일 창
네 말 때문에 네 말을 두려워하지 말라. 이름 때문에 주먹이 두렵지 않다
검 한 자루로 손을 지키고, 두 자루의 검으로 보고, 넓은 검으로 입을 지켜라
벽을 휘두르며 별을 때리세요
무술에는 발로 차는 팔법이 있습니다
검은 녹색, 검은 검은
망치의 용기는 무적
내부 및 외부 단결, 육체와 정신 모두
검은 신사 착용, 검은 도둑의 영웅:
고대인은 예술을 할 때 한마음을 가져라
한 호흡은 안으로 연습하고, 근육과 뼈와 피부는 밖으로 연습한다
녹슨 다리는 쓸모가 없다
위치, 위치, 모두 자세에 달려 있습니다. 자세가 없으면 위치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손은 유성 같고 눈은 번개 같고 몸은 헤엄치는 용과 같고 다리는 화살과 같습니다.
p>
나날이 자세가 높아지면서 실력도 나날이 늘어가네요
여기저기 선생님들과 친구들을 찾아다니며 추구하는 것이 참된 가르침입니다
내부에서는 본질, 에너지 및 정신을 단련하고, 외부에서는 손, 눈, 신체를 단련합니다.
내부 유허, 외부 유허, 내부와 외부의 결합에는 많은 이점이 있습니다
근력을 연습하되 근력이 아닌, 근력이 약한 근력을 이길 것입니다.
복싱은 기술, 의학, 예술이라는 세 가지 기술을 가르칩니다.
복싱에서 다리를 걷지 않으면 바보인가
무술에서 허리를 펴지 않으면 결국 실력이 높지 않다
킥을 할 때 다리를 가볍게 들고 느슨하게 착지한다. 다리에 돌풍이 불겠다
복싱을 할 때는 말뚝이 없고 집에 기둥도 없다
쿵푸를 할 때는 말뚝을 먼저 연습하고 큰 가마솥이 힘을 키워준다
쿵푸를 배우기 전에 먼저 싸우는 법을 배운다
천 번 주먹을 치면 저절로 신체 능력이 나타난다
복싱을 공부하고 농사를 짓고 연습해야 합니다
복싱을 연습하지 않으면 헛수고입니다
마스터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천 가지 동작을 연습하지만 한 가지 동작을 잘하는 것이 두렵다
복싱에서 천 가지 동작을 연습할 때는 첫 번째 동작이 먼저 익숙해져야 하며, 몇 년 동안 연습한 후에는 첫 번째 동작이 빨라야 합니다.
복싱은 쉽지만 걷기는 어렵습니다.
스텝이 빠르지 않으면 펀치가 혼란스럽고, 스텝이 빠르지 않으면 펀치가 느려집니다.
p>
움직임은 방법이고 침묵은 형식이다
원은 태극권으로 세상을 진정시키고, 우는 바지로 세상을 결정한다
동작을 먼저 보고, 그런 다음 움직여 보세요
가족마다 놀이 방법이 다릅니다. 처녀처럼 조용하고 거인처럼 눈에 띕니다
태산처럼 꾸준하고 처녀처럼 조용합니다
한 걸음 연습하면 실수가 생기고 백 걸음은 어긋난다
처녀처럼 조용히 경례하고, 주먹을 펴고, 길 잃은 토끼처럼 움직이고, 독수리처럼 빠르게 움직인다. 호랑이처럼 빠르게 공격하라
전문가 눈을 내리자마자 깊이와 얕음을 알게 된다. 전문가는 행동을 취하는 순간 거기가 있는지 없는지 알게 된다
마음이 혼란스러우면 마음도 혼란스럽고, 마음이 혼란스러우면 주먹도 혼란스러워진다
힘은 천 파운드가 머리를 누르는 것과 같고, 힘은 날카로운 화살은 가죽을 찌르는 것과 같다
움직임은 몸에 있고 뜻은 마음에 있다
형태의 아름다움은 눈에 닿고 의지의 아름다움은 마음에 닿는다
p>
하나의 힘으로 열 가지 기술을 물리칠 수 있고, 하나의 힘으로 열 가지 기술을 제압할 수 있다
주먹은 길어야 하고 힘은 짧아야 한다
의도는 정신으로 전달된다 , 심장박동이 따라온다
죽음의 힘은 비싸지 않지만 생명력은 가장 높다
머리 위의 하늘은 파랗고, 발은 아기를 붙잡고 있다. 팔에서는 턱이 손으로 지탱됩니다.
발에 뿌리를 두고 다리에서 시작되어 허리에 의해 지배됩니다.
한 기술로 천 개의 고양이를 부술 수 있습니다. 두 개는 천 마리의 고양이를 움직일 수 있습니다
포핸드는 눈썹과 정렬되어야 하며 코 끝, 손 끝, 발가락 끝의 세 끝은 정렬되어야 합니다
무예를 익히려면 먼저 다리의 힘을 길러야 합니다
파도처럼 움직이고, 산처럼 조용하고, 원숭이처럼 일어나고, 산처럼 넘어진다. , 소나무처럼 서고, 바퀴처럼 회전하고, 활처럼 부러지고, 나뭇잎처럼 가볍고, 쇠처럼 무겁고, 독수리처럼 느리고, 바람처럼 빠르다
손은 두 개의 문, 모두 다리로 차는 것
다리가 없으면 주먹으로 이기기 어렵고, 주먹이 없으면 다리로 앞서기도 어렵다
몸과 마음이 움직이면 발과 손이 따르고, 두 손과 발이 있으면 모든 것이 완성이다.
손과 다리를 제거하라 움직이지 않으면 사람을 때려도 이길 수 없다. 발로 차지 못하는 사람을 때리면 지는 것입니다.
3점을 치는 것은 쉽지 않지만 7점을 치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7점 손을 보는 세 가지 포인트
복싱의 기술은 눈을 가장 중요하게 여기며, 눈은 마음의 모종이다
눈은 여섯 방향을 본다. , 귀는 모든 방향을 듣습니다
다리를 흔드는 네 손, 그것을 보면 신과 귀신이 걱정할 것입니다
눈이 맑으면 사람을 때릴 때 우위를 점하세요
마음속의 적을 알고 눈에서 기회를 포착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