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큰 힘줄-쿵푸 건강의 올바른 방향-집에서 근막 연습

큰 힘줄-쿵푸 건강의 올바른 방향-집에서 근막 연습

무술의 "큰 힘줄" 은 무엇입니까?

전통 무술은 "힘줄이 뼈를 뽑는다" 고 말한다. 과학적 관점에서 볼 때,' 큰 힘줄' 은 두 가지가 있다. 하나는 관절 사이의 힘줄과 인대로 뼈와 관절을 고정하고 관절의 탄력을 유지하는 데 사용됩니다. 또 다른' 근육' 과 뼈관절을 연결하는 또 다른 재료는 근육과는 다르지만 근육과 하나가 된다. 예를 들면' 아킬레스건' 이 그 중 하나다. 관절이 있는 곳에는' 큰 힘줄' 이 있기 때문에 운동을 할 때 인체 전체가 큰 힘줄로 연결되어 있어' 큰 힘줄' 을 사용하는지 근육' 을 사용하는지 구별하기 어려워 흐릿하다. 보디 빌더는 근육을 지속적으로 자극하여 근육을 발달하고 선이 있는 반면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반대입니다. 가능한 한 근육 힘을 피하고 근육을 이완시키고, 각종 저항으로 근육을 팽팽하게 한 다음 튕겨 더 빠른 속도와 힘을 만들어 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근육, 근육, 근육, 근육, 근육, 근육, 근육, 근육) 좋은 권투 선수는 반드시 자신의 신체 구조에 대해 잘 알고 있어야 한다. 그래야 먼저 분별하고 연습해야 질적인 변화가 있을 수 있다.

힘줄 견인골 (전통 권법의 핵심)

1, 전통적인 권법은' 스트레칭' 으로 힘을 훈련하는 것이기 때문에 일반 근육은 발달하지 않지만 가죽은 두껍고 뼈는 넓고 튼튼하다. 실제로 전통적인 권법은 근육을 배제하는 것이 아니라' 관절근' 을 위주로 하고, 근육은 관절을 연결하는 중개자로 근육의 신축에서 근골의 붕괴로 바뀌었고, 동작능력도 더 간단하고 거세졌다. 궁극적 인 목표는 더 강한 속도와 힘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큰 근육" 은 피로하기 쉽지 않습니다. 오랜 시간 동안 열심히 일할 수 있습니다. 빨리 쇠퇴하지 않고, 더 활기차고, 낮은 에너지 효율을 달성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잦은' 뼈 뽑기' 가 사지를 비정상적으로' 단단하게' 만들었는데, 이때 근육이 이완되어 전설적인' 면화 속의 철' 의 경지에 이르렀다. 전통 권투도' 돌잠금, 돌어깨, 강철 구슬주머니 ...' 와 같은 무거운 기구를 연습한다. 상대적으로 무겁다. 근육이 없으면 못 나오는 것 같아요. 사실' 오장육부' 를 통해 몸의 무게로 기기의 무게에 대항하지만 여유로워 보인다. 기구의 훈련도' 몸의 무게를 손에 걸어라' 는 특수한 훈련 방법으로' 근골과 오장육부' 를 결합하는 유일한 길이다. "팔은 납처럼", 기세는 무겁고, 근막은 솟아오르고, 팔은 칼처럼, "빠른 칼로 난마를 베는 것" 을 할 수 있다!

2.' 관절과 힘줄' 의 관계는 고무줄로 연결된 구슬 묶음과 같다. 구슬이 늘어지면 힘줄이 무너지고 구슬이 조여지면 힘줄이 원래대로 회복됩니다. 하지만 힘줄은 힘줄이며, 완전히 이완되는 문제는 없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요구하는' 김붕' 과 비슷하고, 근육은 느슨하지만, 각 관절에는 약간의 지지가 있다. 소위' 버팀목 발골' 이란' 팽팽함' 을 기초로 다시 팽팽하게 잡아당겨' 탄성' 모든 관절이 서로 맞춰지는 것이다. 구슬만 잡아당겨도 소용이 없다. 너는 반드시 밧줄을 꽉 조여야 한다. 그들은 전체이다. 인체의 관절은 하나의' 운동 시스템' 으로, 서로 포함되어 상호 영향을 미친다. 인체의' 수축과 확장' 은 관절의' 개폐' 이지, 몸의 운동만이 아니다. 우리가 혼신의 힘을 다 썼을 때, 모든 관절은 순식간에' 개폐' 하고 심지어 몇 번 연속으로 열렸다. 이것은 소위 "스프링 같은 몸" 입니다!

3.' 힘줄 당김' 연습 과정에서 어떤 친구들은 괜찮지만 탄력을 찾을 수 없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하나는 몸이 너무 느슨하고, 근육이 느슨하고, 온몸의' 큰 힘줄' 이 모두 느슨하다는 것이다. 마치' 현' 과 같다. 현이 너무 느슨해서 "튕길" 수 없고, 보낼 수 없다. 반면에 너무 빡빡해서 몸의' 근육' 질감이 비교적' 딱딱하다' 는 것은 일부 친구들이 일부러 근육 덩어리를 훈련하는 것을 나타낸다. 팽팽한 변화는 매우 심해서 자신도 근육을 조정할 수 없어 근육이 항상 관절을 꽉 감싸고, 빼낼 수 없고, 큰 힘줄도 펴지 못하고, 무너진 능력을 잃는다.

"근골" 을 연습하는 과정에서, "중근, 중근, 현에서 끊어질 의도" 를 확고히 파악해야지, "송" 은 절대 말하지 마라. 송은 큰 힘줄을 당길 수 없고, "탄" 이 어디서 오는지 알 수 없기 때문이다. 동시에' 근육' 을 요구하면 힘을 낼 수 없다. 이것은 모순입니까? 그 본질은 팔다리의 "연삭" 을 통해 저항을 형성하고 저항으로 관절을 봉합하는 것이다. 이것은 핵심 포인트이며, 근육 힘이 아니라 저항입니다. 차이를 알아야 적은 노력으로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다. 관절이 열리고 힘줄이 갈라지면 미세한 "펑" 소리가 납니다. 이제 곧 음을 찾아 놀기 시작할 것이다. 소리가 얼마나 큰지, 어떻게 연주하는지, 단서를 찾는 것과 같다. 이것이 바로 승진의 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소리명언) 실력이 나올 수 있을 때는 반드시' 대근' 의 인성을 느껴야 한다. 이런 느낌을 찾으면 일방적인 힘을 다방면의 힘으로 바꿀 수 있고, 우리가 추구하는' 정신력' 을 한 가지 이상 할 수 있다!

내 모든 뼈와 근육이 조화를 이룬다

근골동창' 은 역대 무림 고수가 쿵푸의 높낮이를 측정하는 데 꼭 필요한 요소이다! 주먹을 한 대 맞고, 몸을 첨단에서 떨며 쾅 하고 나왔다. 온몸의 근골은 마치 무협 영화의 더빙 장면과 같은' 펑, 펑' 소리를 낸다. 가스전이 가득 찼을 때 모두들 신기하다고 느꼈다! 사실 이것은 뼈와 근육의 소리이며 관절이 열리는 표시입니다. 관절은 관절낭 안에 있고 관절은 흰색 힘줄 링크로 고정되어 있습니다. 이런 물질은 신축성이 있다. 관절이 열릴 때 힘줄이 당겨져 탄력이 생겨 보조 관절 탄환의 역할을 할 수 있어 사지가 새총 탄주처럼 순식간에 서로 부딪치고, 속도가 빠르고, 힘이 크다. 그리고 관절낭 안에서 관절이 열려 있는 것부터 닫히는 것까지 갑자기 닫히면서 관절강 소리가 납니다. 고대인들은 이를 이용해 수행의 옳고 그름을 판단했고, 방을 통해 수행의 옳고 그름을 알 수 있었다. 사실 이 모든 것은 빠르게 완성할 수 있다. 나는 몸의 구조를 이해하고, 힘의 원리를 알고, 관절과 힘줄의 관계를 이해하고, 점진적으로 연습한다. 단 1 년 만에, 나는 몸의 대부분의 관절을 발전시키고, 손을 들고 발돋움하고, 고함을 지르며, 대사의 특성을 지닐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건강명언) 한 사람이 이런 잠재력을 가지고 있을 때,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단순한 동서로 한데 모으는 것이다. 더 이상 깊이를 헤아릴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