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민간 미술화 그림 대전

민간 미술화 그림 대전

민간미술화사진대전

민간미술화사진대전, 민간예술은 우리 민간에 전해져 내려오는 무형문화유산으로 우리나라는 역사가 유구한 문화대국이며, 민간미술은 일종의 문명의 전승으로서 더욱 사람들의 주목을 받아야 한다. 민간미술화사진대전 공유는 다음과 같다. 민간미술화사진대전 1

미소의 연화인형 약선

전통민간약선

민간미술의 전통문양필선

중국 민간예술약필획은 간단하다

중화민족문화의 엄선된 약필선

중국매듭 약필그림 절차

사자춤과 허리드럼팀 약필선

민간미술그림 대전 2

민간예술사자춤의 약필선 완제품도:

민간예술사자춤단계 2

민간예술사자춤단계 3

민간예술사자춤단계 4

민간미술화사진대전 3

1, 민간 미술의 기본 특징 < P > 1. 진선미의 심미 특성 < P > "민간 미술은 보통 현실 생활의 생활요구와 생명요구를 자신의 심미 이상으로 삼고, 자신의 공리의지와 요구를 심미 판단과 심미 선택의 기준으로 객관적인 세계를 정복하고, 세상을 개조하고, 아름다운 생활을 갈망하는 소망과 이상을 심미 형식에 호소한다. 민간 미술의 많은 예술 이미지와 형식은 바로 현대 예술가들이 꿈꾸는 목표이다. < P > 더 중요한 것은 민간 미술에는 엘리트 예술가가 창설한 심사 예술 기준의 진실, 선, 미, 최고무상의 통일이 담겨 있다는 점이다. "가장 원시적인 것은 종종 가장 현대적이고, 가장 유치한 것은 왕왕 가장 성숙한 것이다." 국어 초어' 중석: "대미도 상하, 내외, 크기, 거리는 무해하다. 그래서 아름다움이라고 한다." < P > 아름다움은 무해하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는 노동인민의 아름다운 염원뿐만 아니라 민간미술의' 미' 의 또 다른 의미이기도 하다. 민간 창작의 완벽한 의식은 매우 뚜렷하고 강렬하다. 아름다움' 의 깊은 내포에 대해 창작자 자체는 반드시 사유의 자각이 있는 것은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자연스럽고 반성할 수 없는 것이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아름다움과 선이 온톨로지 의식에서 분열되지 않은 원시적인 통일이다. < P > 오랜 문화축적과 민족심미심리조정을 통해 진선미는 자연스럽게 민간미술에 통일된다. 민간 미술의 지선에 대한 추구는 사람들의 생명 생존에 대한 갈망과 평화로운 세계에 대한 간절한 열망에서 탄생했다. 이것이 그 힘의 원천이다. < P > 사람 중심, 선을 가격 지향으로 객관적인 세계에 대한 억지부회의 묘사가 아니라 독선적인 설교도 없고, 더할 나위 없이 난해한 관념도 없다고 판단했다. 민간사회의 모든 축원, 모든 기대, 모든 행복이 그 속에 걸려 있다. "참" 과 "선" 은 민간 미술의 "미" 를 보증한다. < P > 민간 연예인과 민간사회' 에 대한 미에 대한 요구는 고의가 아니다.' 미' 의 깊은 내포에 대해 창작자 자체가 반드시 사유의식을 가지고 있는 것은 아니다. 자연편안하고 반성할 수 없기 때문이다. 이것이 바로' 미' 와' 선' 이다. 온톨로지 의식에서 분열되지 않은 원시 통일이다. "

그들은 직감을 통해 아름다움의 의미를 파악했다. 구선중 도착진진, 진선과 선의 통일에 아름다움이 떠오르고, 미와 계시가 진진하고, 선을 저장하고, 진선과 선통일이 풍부한 맛과 동경의 조화로운 심경 속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2. 신선하고 소박한 원발성

민간미술의 존재 형태에서 볼 때 실생활과 일치하는 성격을 가지고 있으며 장도일가는 이를' 원발성' 이라고 부른다. 민간 미술의 창작자들은 대부분 사회 밑바닥에 있는 근로자들, 그들의 생활 관행과 생활에 대한 감정으로 민간 미술이 중화민족의 원시 예술의 기본 자질을 유지하고 있다는 것을 결정한다. < P > 야리야리하고 자연스럽고 소박한 것이 민간미술의 일반적인 특징으로 비교적 강한 원발성을 가지고 있다. 민간 미술의 원발성은 민간 미술의 생산이 자발적일 뿐만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일반 대중의 생활에 대한 직접적인 수요를 보여주는 것이지, 순수한 예술 심미 창조 활동이 아니라는 것이다. < P > 민간 연예인은 민간 미술을 창작할 때 기교도 꾸며내지도 않고 자신의 지혜와 생산 기술로 창작하며 큰 성분을 지닌 생활원형 특징을 가지고 있어 다른 예술보다 현실생활에 훨씬 가깝다. 내용상, 그것은 종종 생산과 일상생활에 가깝다. < P > 형식상, 보통 너무 많은 조각이나 장식을 하지 않고 상큼하고 소박한 원발성을 유지한다. 현대사회에서는 과학기술의 발전, 특히 사회공업화 생산 과정으로 인해 많은 민간미술이 도태됐지만 민간미술의 원발성 특징은 여전히 존재한다. 따라서 < P > 이 때문에 광범위한 집단성을 가진 민간 미술류일수록 중국 본원 문화의 내포와 예술 형태를 더 잘 반영할 수 있다.

3. 농후한 향토색으로 가득 찬 지역성 < P > 민간미술은 독특한 조형언어와 예술 형식으로 각 민족 인민의 감정생활과 생활추구를 반영하고 있으며, 각 민족 사회생활, 역사문화, 풍속습관, 종교신앙, 미학관념 등의 풍부한 내포를 담고 있다. < P > 민족마다 지역마다 특유의 예술문화가 생겨난다. 이런 지역적인 예술문화 전통은 지역민족의 문화적 성격을 형성하면서 사람들의 생활습에 영향을 미치고 제약하며 민간예술 형식의 다채로움을 형성한다. < P > 는 북북 오려내기, 동북그림자, 하남 주선진 연화, 티베트 당카 등이다. 다양한 형태의 민간 미술을 통해 사람들은 서로 다른 민족, 지역마다 민족 문화와 민속 예절을 탐구할 수 있다. 내용상, 그것은 종종 생산과 일상생활에 가깝고, 감정의 자연스러운 노출에도 불구하고, 직관적인 예술 언어로 자신의 감정을 표현한다. < P > 형식상 보통 너무 많은 손질을 하지 않고 신선하고 소박한 캐주얼성을 유지하며 시공을 초월한 예술적 매력과 미적 가치를 지녔다. 향정, 향음, 향토가 한쪽을 키우고 있고, 또 한쪽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 민간미술은 민간노동과 생활에 대한 칭송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