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대성권 실용 기술
대성권 실용 기술
대성권 실용 기술
많은 사람들은 손을 끊는 것을 일반적인 수법으로 여기며, 심지어 무술가가 한 대 때려서 이빨 서너 개를 떨어뜨렸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사실 이 수준은 권투 수준에서 상당히 낮다. 상대의 무게를 건드리기 위해 주먹을 쓸 시간이 있는 사람은 쫓아낼 수 있고, 맞았을 때의 결과는 상상조차 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시간명언)
때때로 쌍방은 자질구레한 일로 거리에서 싸우기 시작한다. 한쪽은 주먹 손바닥으로 다른 쪽 머리를 때렸고, 다른 쪽은 입과 코에서 피를 흘렸을 뿐이다.
부러진 손을 예쁘게 만들 수 있는 사람이 너무 적다. 다행히 스승과 한 번 시험해 보거나 직접 한 번 목격하면 눈을 뜨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하지만 정말 유명한 무술가는 결코 다른 사람과 쉽게 경쟁하지 않을 것이다. 나이 든 많은 유명 권투선수들은 젊은이들이 경기를 요구할 때, 흔히 몸이 예전 같지 않고 병으로 여러 해 동안 퇴장했다는 핑계로 완곡하게 거절한다. 이른바 우호적인 경청능력을 가진 지인이 받아들일 수 있다면, 목적이 불분명하고 대중의 눈에 띄면, 늙은 권투선수도 평생 최선을 다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관리명언) 반명의 명예를 지키기 위해 풍부한 경험을 쌓았을 때, 그는 두세 번이나 찢을 수 있는 기회 (여기서 주먹 손가락은 정말 권법 기절을 장악하는 사람, 그리고 머리를 흔들어 권법 이론을 구사하는 사람들, 결코 일어나지 않는 사람들) 뿐만 아니라, 공공장소에서 유명한 무술가와 경기를 할 때도 없고, 웃음도 듣고 위너 혹은 위너 () 라고 말하는 것도 없다. 손을 들어 굴복하지 않고 가차 없이 다리를 들어 올리는 것이다.
어느 날, 거의 30 년 동안 가십을 연습한 친구가 신비롭게 나에게 말했다. 당시 우리 사부님은 한 번의 대결에서 상대의 갈비뼈를 무너뜨리고, 상대가 즉석에서 피를 토했다고 말했다. 그의 쿵푸는 정말 너무 깊다. -응? 나는 정말 울며 웃을 수 없다. 이것은 확실히 문외한이 조작한 것이다. 이 친구가 노인을 들어 올리고 있는지 모르겠다! 역시 중국 무술을 짓밟는다. 쳉 (Cheng) 과 같은 국술 마스터, 노인이라도? 어렸을 때, 나는 쳉 씨를 만나 그의 얼굴 표정을 회상했다. 그를 따라잡기 어렵다. 이런 느낌. 게다가, 쳉 씨의 쿵푸는 너무 좋아서 일단 접촉하면 상대방의 위치를 대체 할 것입니다. 나는 다른 사람과 시합할 때 다른 사람에게 주먹이나 망치를 준다고 말한 적이 없다. 이 경우, 옛 동창들은 만년이 되어도 다른 사람을 가만두지 않을 것이다. 권보:? 실력, 자연 상승, 그 효능은 나이와 질병에 따라 증감된다. 실력이란 이런 게 아니다. 다년간의 고된 훈련으로 인해, 그것의 유효성은 연령 관련 질병으로 인해 약화되지 않을 것이다. -응?
단수 연습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들이 적지 만, 여러 해 동안 연습을 하다가 싸움에서 일반인에게 졌다. 때려요? 이것은 쿵푸를 연습하는 실수인데, 선생님이 말하는 것이 너무 적다. 물론 정신도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부러진 손에는 보통 사람이 상상할 수 없는 많은 상황이 있다. 어떤 사람들은 쿵푸를 잘하지만, 맨손 격투에서 참패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부러진 손 연습에서 이기려면 우선 평소 열심히 노력하여 손을 많이 보고 실전에서 부상을 덜 당해야 한다. 각 문파의 좋은 게이머 (검은 손) 가 너무 많다. 안 했어요? 강경하게? 너는 먼저 쿵푸를 많이 봐야 한다.
어떤 사람들은 글로 의식하지만, 진정으로 이해하지는 못한다. 누군가가 실전에서 체득했다. 예를 들어, 그가 중앙선을 유지하게 하면, 주의하지 않아도 그는 이해할 수 없다. 중앙선은 인체의 중심이다. 무술을 연마하여 중심을 잃고 중심을 잃는 것은 실패와 같다. 실전에서 상대가 맞고 코에서 피가 났다. 말할 필요도 없이, 그는 다음에 중앙선을 지킬 것이다. 그렇다면 우리는 서 있는 말뚝에서 우리 자신을 실감해야 하는가? 중간? , 서로의 중심선을 제어하는 것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실전에서는 끊이지 않고, 폭발은 중단되지 않고, 체력은 변화해야 한다. 엄격한 선반 보호, 석궁처럼 기세를 부리고 출발을 기다리고 있다. 준 힘의 변화는 상대방의 중심을 정확하게 공격한다. 무게는 매우 무겁고, 서로 접촉하면 체내에서 쫓을 힘이 있다.
심리적 자질 강화 훈련도 중시해야 한다. 평소에는 잘 연습했는데, 남들에 비하면 무서워서 벌써 반 살이 빠졌어요. 쿵푸는 정말 잘 연습하고, 몸은 연결되어 있고, 권투는 진짜 실력이 있다. 상대를 만나면 긴장을 풀고, 상대가 약해지고, 몸은 휴지 같다. 네가 그것을 찌르자마자 부서져서 전혀 위협이 되지 않는다. 초원의 사자, 어떤 사람은 잠을 잘 때 등을 뒤로 젖히고, 태어날 때부터 사람을 먹는 사람인데, 누가 감히 먹을 수 있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성권은 무술의 실시에 있어서 모든 감정에 응해야 한다. 머리는 사람을 때리고, 손은 사람을 때리고, 발은 발로 차고, 발걸음은 사람을 넘어야 하고, 신은 사람을 엄습하고, 손발은 함께 움직이고, 온몸은 움직이고, 손, 팔꿈치, 어깨, 엉덩이, 무릎은 어디에나 있고, 전체 장비는 변화를 조율해야 한다. 사람들은 대성권을 연습하는 사람을 많이 보았지만, 진정으로 아는 사람은 매우 적다. 진정한 대성권 공격은 직결이다. 높은 수준에서, 모집과 이동은 노선이 없고, 모두 상대의 힘과 접촉으로 상대를 찢고 때린다. 무술의 실시에 대해 좀 더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첫째, 손이 비어 있지 않고 힘이 비어 있지 않다.
권투가 상대와 접촉할 때는 관통해야 한다. 마치 한 사람의 주먹이나 손바닥이 철인 것처럼, 한 사람은 자석이다. 내가 접촉하자마자 상대방을 붙일 수 있다. 단번에 상대를 쓰러뜨리거나 상대에게 가로막히지 않으면 이때 손을 잡을 수 없다. 너는 간사하고, 쓸고, 꼬고, 포크하고, 벌고, 비틀고, 몸을 잡아당기고, 다시 들어가라, 반격해도 물건을 뺏어와야 한다. 만약 네가 주먹을 날렸다가 빨리 회수한다면, 체력이 지칠 수 없고, 무의미하며, 권투와 별반 다르지 않다. 이런 맨손 격투처럼 더 빨리 주문하면 무슨 소용이 있습니까? 그리고 고수를 만나면 나가는 주먹은 돌려받을 수 없다. 이것은 정말 맨손 격투에서 노력한 사람만이 잘 알고 있다.
둘째, 장갑과 맨손 착용에 대해서
전통 권투를 연습하는 것은 장갑 착용을 제창하지 않는다. 너는 더미 속에서 손과 몸의 힘을 느끼고, 추자 안에서 찢는 힘을 통제한다. 장갑을 끼는 것이 주먹을 쓰는 것보다 더 어색할 수 있으니, 너의 주먹은 발휘할 수 없다. 장갑을 끼는 것에 익숙해지면 맨주먹으로 상대를 한두 번 쓰러뜨리는 의식이 없다. 맨손은 주먹보다 소홀해서는 안 되고, 머리와 동작은 분명해야 한다. 많은 사람들이 때리기 전에 실력을 보존하고 싶어 하고, 때리고 싶을수록 긴장을 풀어야 한다.
맨손 격투 연습을 시작하다. 상대를 공격할 때 팔을 흔들지 않고 몸을 흔들고, 어깨와 엉덩이를 흔들고, 중앙축을 그대로 유지하고, 몸을 흔들고, 두 손을 흔들고, 엉덩이를 뒤로 뛸 수 있다. 상대가 아무리 휘두르더라도, 너는 한 걸음 앞으로 나아가고, 반걸음 직진하고, 너의 힘으로 자리를 잡고 상대를 공격하기만 하면 된다. 자신의 팽팽한 리듬을 잘 파악해야 한다. 상대를 때릴 때, 몸 전체가 일어서고, 손이 나오고, 상대에게 떨어지는 것은 한 박자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셋째, 차기에 대해서.
킥 공격에는 많은 폐단이 있다. 다리를 들어 공격하는 순간, 몸의 중심이 불안정해졌는데, 이때 상대방이 나의 중앙선에 부딪칠까 봐 두려웠다. 속담에도 있듯이:? 다리를 반공으로 들어 올리면 호랑이를 무서워한다. -응? 차기법을 사용할 때는 주먹을 열고 다리를 숨기는 원칙을 따라야 한다. 네가 시작할 때, 너는 반드시 상대를 통제하고 억압해야 한다. 전체 에너지를 바꿀 수 없는 상황에서 적의 양손으로 발차기를 사용할 수 있다. 이것은 명권 어두운 다리입니다. 너의 발을 능숙하게 사용하면 주먹이 그 사이에 끼어든다. 상대가 달릴 때 발차기를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시기이다. 발로 차면 바로 주먹을 내고, 발로 차고 나서 자신의 공격을 조정하기에는 이미 늦었다.
또한 발차기법의 적용은 반드시 윗넥, 아랫넥의 원칙을 따라야 한다. 다리를 뻗는 힘은 온몸의 전체적인 조화에서 나온다. 다리만의 힘은 공중 누각과 같다. 평소에는 앉아서 차거나 한쪽 다리를 한가롭게 차고, 무릎이 이완되고, 발목이 상당히 힘이 세서 더할 나위 없이 무겁다.
넷째, 정보? 드럼, 그네, 봄 내내?
북을 치는 것은 권투 운동 중 뿌리가 깊은 개념으로, 말로 분명하게 표현하기가 어렵다. 권투 연습자가 더 높은 경지에 도달한 느낌이다. 간단히 말해서, 두 개입니까? 강세? 이런 연결. 둘? 강세? 두 동작의 연결은 외모와 내권의 연결과 같지 않습니까? 강세? 출전 동작보다 훨씬 빠르다. 한 동작으로 몇 번이나 할 수 있습니까? 강세? 。 예를 들어 권투의 모습, 내부는요? 강세? 두 개, 세 개 이상, 이른바 한 다스를 고를 수 있습니까? ,? 뉴스? ,? 전화 끊어요? , 접촉을 의미합니까? 강세? 몇 번이나 변환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모양이 정지되어 있습니까? 강세? 두 힘의 연결은 매우 자연스럽고 부드럽습니다. 몇 가지 노력을 할 수 있습니다. 바로 세찬 것입니다. 무수히 많습니까? 강세? 연결 변환은 실제로 두 개입니까? 강세? 연결 변환, 두 개만? 강세? 연결이 완료되면 여러 힘의 연결을 완료하고 호출할 수 있습니까? 드럼, 그네, 봄 내내? 。 형의권설은 시작은 가로지르고, 착지는 순조롭고, 시작은 가로지르지 않고, 착지는 순조롭지 않다는 뜻이다. 체험해 보시겠어요? 드럼? 먼저 모든 근육과 뼈가 하루 종일 버티고, 근육이 놀란 상태에 있어야 기복을 느낄 수 있다.
다섯째, 통합 및? 일촉즉발?
연습급은 인체의 각 부위를 하나로 단련하는 것이다. 즉 과학적인 방법으로 인체의 머리, 팔, 다리, 몸통을 하나로 단련하는 것이다.
겉으로 보면 인체는 머리, 두 팔, 두 다리, 몸통으로 이루어져 있다. 내부에서 보면 힘줄, 뼈, 고기 (근육), 피 (기혈) 로 구성되어 있다. 연습자는 말뚝을 세우고, 힘을 만지고, 손을 밀고, 근육, 뼈, 기혈을 전면적으로 단련할 수 있다. 훈련을 제대로 하기만 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대성권의 내공이 하나가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훈련명언) 엄격하고 정확한 말뚝 연습을 통해 사람의 근골을 지탱하고, 근육이 효과적으로 이완되고, 기혈이 인체의 첨단 관절에 관개하고, 기혈이 첨단 관절에 관개해야만 전면적이고 정확하며 효과적인 단련을 받을 수 있다.
어떤 사람들은 전체 운동이 전신 근육의 운동이라고 생각하는데, 인체의 각 부위의 근육을 모두 훈련시킨다면 전체 운동이라고 한다. 이것은 틀렸다, 중국의 권투 사상에 맞지 않는다. 수천 년의 실천과 탐구를 거쳐 우리 조상들이 총화한 근육, 뼈, 기혈의 단련 방법은 우리 전통문화의 귀중한 유산이다. 대성권 연습은 전통문화를 전승하기 위해서라고 할 수 있다.
-응? 일촉즉발? 사람의 일종의 자위본능이다. 근육 골격까지 연습하면 계속 지탱할 수 있고, 근육은 뱀처럼, 즉 폭발할 수 있는 능력이 있다. (조지 버나드 쇼, 근육명언) 이것은 진정한 자연력이며, 몸의 각 부분이 저항에 부딪힐 때의 자연력이다.
여섯째, 실행에 대해서? 정신적으로 진실한가?
선생님은 제이 선생님의 발언을 선택하셨습니다. 백절불굴의 정신으로 감당할 수 있는 조건은 없고 권법과 힘까지 더해야 용맹한 경지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응? 기교가 높은 사람은 정신을 중시하고, 무학의 실시는 정신의 진실성에 기반을 두고 있다. 정신이 없으면 무공은 이야기할 수 없다. 그러나 정신은 만능이 아니다. 주먹을 배우는 사람은 정신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 말고 맹목적으로 요구해서는 안 된다. 법사? 열어? 하나님? 힘의 연습을 소홀히 했다. 정신과 물질만이 온전하다. 주먹론' 에서 미로가 말했다. 무공은 목숨이고, 한편으로는 결투이고, 결투는 비도덕적이다. 더 중요한 것은 켄, 인내, 무자비, 성실, 안정, 준육자구결을 지켜야지, 함께 죽겠다는 결심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때리지 않으면 때릴 수 없다. 만약 네가 움직이면, 너는 그것을 맞히기 전에 그것을 죽일 수 있다. 그것의 결심은 이렇게 이길 수 없다. -응?
일곱째, 권투에서 사람을 부르는 것에 대해서요.
손을 밀고 손을 부러뜨리면 순식간에 상대를 경직시켜 동작이 일정한 방향이 있을 때 공격할 수 있다. 상대방의 정신, 힘, 자세, 무게 중심을 날카롭고 불균형하게 만들어 균형을 찾으려고 노력할 때 힘을 낼 때가 되었다고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힘명언) 만약 상대방이 이미 불균형하게 앞으로 돌진한다면, 너는 다시 그것을 곧게 펴라. 상대방이 곧으면 다시 넣어라, 두 개는 위에 있고, 힘은 연속적이지 않다. 다음은 사람들에게 전화하는 세 가지 방법입니다.
정신이 사람을 부르다. 날카로운 정신은 상대방의 날카로운 정신력과 같다. 우리는 대성권 연습을 시작한 이래로 엄격한 암묵적 단련을 거쳤다. 우리는 정신적 시야와 근육 골격이 모두 함축적인 습관을 길러야 한다. 이렇게 만나자마자 사자가 사냥감을 향해 돌진하는 순간처럼 정신적으로 압박감을 느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적이 나를 인수하기 전에 그는 먼저 심리적으로 졌다.
행동이 사람을 부르다. 일년 내내 말뚝을 세우고, 힘을 만지고, 손을 미는 연습을 통해 한 사람의 동작이 융합되어 상당히 조화를 이룬다. 상대방이 내가 키가 크고 위풍당당하다고 느끼게 하여 상대방에게 위압감을 주었다.
매우 자극적이다. 상대를 부르는 힘은 어느 정도 방향이 있어야 한다. 내가 적의 손과 접촉하는 순간, 나는 약간의 무게로 몸을 풀고, 순식간에 상대방에게 무게를 얹었다. 이때 수준이 더 높은 상대를 제외하고는 일반적으로 전체가 뻣뻣하다고 한다. 이것은 내가 실력으로 적을 공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시기이다.
위의 세 가지 사람을 부르는 방법은 모두 스스로 많은 노력을 기울인 사람이 만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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