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외국인들은 각국이 전통 무용을 추는 것을 관람한다.
외국인들은 각국이 전통 무용을 추는 것을 관람한다.
(2) 칠레: 칠레 음악의 대표 장르로는' 사마퀴카' 와 서정적 민요' 토나다' 가 있다. 기후와 관습이 다르기 때문에 칠레 남부와 북부에는 다양한 리듬과 멜로디가 있다. 북방에서는 페루와 볼리비아의 스타일과 잉카 제국의 향기로운 음악이 연상된다. 남쪽에는 아라우카 인디언들의 독특한 음악이 남아 있습니다. 그것의 음계는 단지 5 음계일 뿐만 아니라 반음보다 작은 음정을 포함하고 있다. 악기에서, 루피리는 트루루카라고 불리며, 길이는 2 미터로, 약간 처량한 색채를 띠는 긴 소리만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악기명언) 이 밖에도 피사고양이 피리, 쌍체악톱, 방울뱀바, 나팔 뻐꾸기, 클라리넷 플랫 드럼, 플랫 드럼 쿠테론 등이 있다.
(3) 볼리비아: 볼리비아의 음악은 인도 원소가 강하다. 케나 (작은 클라리넷), 삼포그나 (안데스 스타일의 플루트, six, antara 등) 와 같은 일반적인 악기입니다. ) 와 틴야 (아르헨티나 카하의 드럼과 유사) 는 스페인인들이 이곳을 점령하기 전에 이미 존재했다. 민가와 무곡의 형식이 매우 많은데, 대표 무곡은 와이노이다. 또한 칠레의 사마퀴카 (이하 칠레 퀴카와 칠레 춤) 와 페루의 아라비도 볼리비아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음색이 매력적인 작은 기타 Chalango 의 발원지도 볼리비아에 있다.
(4) 페루: 현재 페루에는 3 가지 장르의 음악파가 있다. 1 무곡 Wuaino 와 WuAilas 로 대표되는 인디언 음악, 서정적 민요 Yalawi 와 Mlisa(2) 팝송으로 대표되는 인도 유럽 혼혈 음악. 연해 지역에는 리마 등 도시의 저지대 지역이 포함되며, 이 나라에 사는 흑인들도 민요 음악회를 개최한다. 그중 ① 와 ② 형이 주를 이루고 있다. 페루 밴드는 그 피리, 삼포나 피리, 찰랑고 기타, 기타, 알파하프를 주요 악기로 사용하고, 여러 지역과 행사에 따라 바이올린과 색소폰을 넣어 인도나 인도 유럽 혼혈 음악을 연주한다.
(5) 브라질: 삼바, 포사노바, 조로 등이 가장 브라질의 음악 형식으로 여겨진다. 또한 브라질 민요' 모딘아' 도 있다. 감정적 감상, 멜로디 서정, 아리아 자연, 단조로운 스타일, 멜로디에 많은 장식음과 기음이 점재된 것이 특징이다.
(6) 콜롬비아: 콜롬비아의 다양한 음악 형식 중 가장 대표적인 민가, 댄스, 반부코, 파칠로는 인도 유럽 혼혈 분기에 속한다. 또한 동북지역에서 제작된 노래와 아코디언 음악인 Batjanet 도 콜롬비아 국민의 사랑을 받고 있다. 반주 악기의 경우, 일반적으로 인도 유럽 혼혈지들의 음악은 기타와 테프엘과 반주한다. 흑백 혼혈 가지의 음악은 보통 몇 가지 타악기로 반주한다.
(7) 베네수엘라: 베네수엘라의 음악춤은 콜롬비아와 비슷하며 인디언, 흑인, 스페인인의 세 가지 요소를 구성한다. 현지 민요의 가장 확실한 예는 평원 토노조, 때로는 토나조, 일종의 댄스곡이다. 이 밖에 인도 유럽 혼혈지의 민가와 댄스곡에는 파사블랙, 골페, 멜랑크, 발레스 등이 있다. 흑백 혼혈아의 가지에는 Feullias 와 같은 많은 형태가 있다.
(8) 파나마 등 중미 국가: 파나마의 가장 전형적인 춤 형식은 메이 호라나와 탄폴리토다. 코스타리카의 음악은 스페인 스타일에 속한다. 주요 음악 형식은 칼라헤라 (거리 노래), 애국가, 파칠로 춤, 댄사 춤 등이다. 주요 악기는 기타, 아코디언, 만돌린, 마림바입니다. 니카라과의 민간 음악은 중앙아메리카 인디언 마야 가지와 키 분할지 음악 유산의 일부이다. 현지 인디언들이 사용하는 관악기는 질리미아 (Zilimia) 라는 원시 클라리넷, Sur 라는 5 홀, 6 홀 플룻입니다. 현악기에는 Kihongo, 후크 (소호금) 가 있습니다. 타악기에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드럼이 있다. 엘살바도르는 단자, 파치로, 마사와 같은 다른 중앙아메리카 국가들과 같은 음악과 춤이 유행한다. 엘살바도르 인디언들이 사용하는 악기도 드럼, 클라란바, 클라란바와 같은 다른 중미 국가들이 소유하고 있다. 과테말라는' 마림바의 나라' 라고 불린다.
(9) 멕시코: 고대 멕시코 사람들 중에서 음악은 멜로디, 리듬, 음색을 통해 표현된다. 현대 멕시코의 춤과 노래는 스페인의 영향을 많이 받았으며, 많은 장르가 열대 풍격에 물들었다. 코리도는 스페인 로맨스에서 발전해 역사, 시사, 심지어 가십을 포함한 다양한 장르의 서사곡이 되었다. 멕시코의 전형적인 밴드는 바이올린 하프 기타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 이른바 방랑이다.
(10) 쿠바: 쿠바는 라틴 리듬의 보고로 롬바, 만보, 볼레로, 차차, 콩가 춤, 과라차 등이 모두 이곳에서 생겨났다. 하바넬라, 댄슨, 송 (아들), 과히라 등이 있습니다.
(1 1) 아이티: 드럼은 아이티 음악에서 특히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아이티의 가무는 종종 부두교의 종교 의식과 사교 예절과 서로 다른 정도로 관련이 있다. 한편, 세속민가, 노동가무도 아이티에서 전해지고 있다.
(12) 도미니카: 도미니카에서 가장 유명한 가무는 메렝거 댄스입니다. 시바오폰토, 크리올선가, 볼레로, 마구바나나다 등도 있다.
(13) 카리브 제도: 현재 자메이카는' 영어 카리브해 스타일 음악' 의 고향으로 여겨지고 있으며 트리니다드 (토바고) 는 카리브해 유선의 발원지이며, Greol Fren 이 부른' 벽진' 은 마르티니크에서 생산된다. 히바로라는 섬에 사는 농민과 어민들은 진한 흑인 스타일의 플레나, 사이스, 아치나트, 본바뿐만 아니라 푸에르토리코의 다채로운 음악과 춤에도 독특한 재미를 더했다. 또한 이 섬 주민들이 흔히 사용하는 현악기 쿠아테로는 베네수엘라와 같은 이름의 악기와는 모양과 현수가 다르다 (총 5 조의 복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