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공예품 소개

공예품 소개

1. 내가 좋아하는 예술작품

예술은 자연물보다는 인공물, 물질적 산물보다는 정신적 산물을 말한다. 추상적 사고의 결과라기보다는. 우리 침실 구석에 굵은 주황색 호박이 있습니다. 이 호박은 이모가 할머니에게 주신 호박인데, 할머니는 늘 우리 집에 놓아두셨습니다. 이것이 내가 좋아하는 종류의 예술이다. 호박은 지름이 약 36센티미터 정도이고, 꼭대기에 약 4센티미터 정도의 꽃자루가 달려 있습니다. 오렌지색의 넓은 영역에 약간의 녹색이 있습니다. 전체적인 조합은 보면 볼수록 "신데렐라"의 호박 마차처럼 보입니다.

이 호박은 세라믹으로 만들어졌으며 무게는 약 3파운드 정도입니다. 표면은 매우 매끄럽고 차갑고 단단하지만 풍요의 뿔을 쥐고 있는 것처럼 사람들이 그것을 내려놓게 만듭니다. 짙은 녹색 꽃 손잡이는 약간 투명하여 사람들에게 상상의 여지를 주고 약간의 활력을 더합니다. 호박 한개를 10개로 나누어서 정말 완벽해요! 이 호박의 구조는 비교적 단순하며, 농부의 삼촌이 재배하는 호박과 동일한 모양과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호박은 그다지 밝고 눈길을 끌지 않고, 생명력이 넘치는 느낌을 주는 평범한 주황색입니다. 편안합니다. 이 단순하고 소박한 풍경은 진귀한 보물이 박힌 도자기 호박보다 훨씬 낫습니다. 단순함과 단순함으로 눈길을 끕니다.

이 호박은 매우 사실적입니다. 마치 덩굴에서 방금 따온 신선한 호박처럼 보입니다! 유리호박의 표면이 빛으로 빛나는데, 불을 켜지 않은 채 유리호박을 식탁 위에 올려놓으면 욕심 많은 사람들은 분명 달려가서 한 입 베어 물고 싶어질 것입니다.

유리호박의 심플한 색감은 노동자들의 노고를 느끼게 하며, 그 탄생은 유리도자기 노동자들의 노고의 손길과 떼려야 뗄 수 없는 일이다. 이 호박은 우리 집에 약간의 색을 더해줍니다. 유리도예가들의 풍부한 상상력으로 인해 더 많은 사람들이 더욱 아름다운 예술을 감상하게 될 것입니다!

2. 공예 요트

내 책상 위에 공예 요트가 있어요. 이 요트는 독특한 모양, 절묘한 구조, 앤티크 스타일, 이탈리아 베니스의 국가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웅장한 요트는 플라스틱으로 제작되었으며 길이 40cm, 너비 10cm, 높이 15cm입니다. 선체와 베이스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밑부분은 원뿔형이고 붉은색이며 정교한 문양으로 덮여 있다. 상부는 선박의 바닥과 연결됩니다. 배의 바닥은 검은색이고 선체는 황금색이며 뱃머리는 뾰족합니다. 캐빈과 선수 사이 부분에는 싣고 내릴 수 있는 작은 조명이 있습니다. 이 램프는 야간 조명에 사용됩니다. 이것은 공예품이기 때문에 램프 내부에 실제 전구가 없습니다. 캐빈 앞에 버텀 브래킷이 있고 버텀 브래킷의 작은 구멍에 작은 춤추는 인물이 있습니다. 이 작은 사람은 작아 보이지만 체격이 좋은 그녀는 은백색 짧은상의, 빨간색 댄스 스커트, 허리에 파란색 벨트를 착용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춤추는 자세로 손을 들었다. 그녀의 상체와 다리는 두 개의 구리 고리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다리는 똑바로 늘어져 공중에 매달려 있습니다. 선실은 배의 주요 부분으로 반원형 지붕을 갖춘 입체적인 사다리꼴로 전면, 후면, 좌우 벽이 비어 있고 가장자리에는 다양한 크기와 모양의 문양이 새겨져 있다. 그들 중 일부는 물고기 모양이고 일부는 꽃과 같습니다. 모양은 생생하고 생생합니다. 물속에서 노는 물고기, 초원을 질주하는 말, 꽃 사이에 피어나는 꽃처럼 이 절묘한 작은 오두막은 여전히 ​​열 수 있습니다! 두 개의 후면 가장자리 프레임 각각의 베이스에 이동식 나사가 있어 실내 덮개 전체를 들어 올릴 수 있습니다. 내 생각엔 이것이 객실의 중간 문에 대한 장치인 것 같아요. 덮개를 열면 안에 작은 상자가 보입니다. 상자 안에는 작은 의자들이 줄지어 놓여 있어 선실에 앉아 물의 도시 베니스의 모습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해치커버 뒷면에는 거꾸로 매달린 와인병처럼 빨간색, 노란색, 파란색, 녹색 네 가지 색상의 작은 전구 8개가 걸려 있습니다. 배의 선미에도 뱃사공이 서 있는데, 그는 노란색 모자와 흰색 옷, 바지를 입고 있으며, 옷깃에 파란색 리본을 달고 허리에 빨간색 벨트를 두르고 있으며, 양쪽에 노를 들고 있습니다. 손. 베네치아 선원입니다. 노를 저어 물을 가르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 웅장한 배는 공예품뿐만 아니라 장난감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트 본체와 피규어 등을 설치하고 전원을 켜면 보트가 원을 그리며 회전하고 춤추는 피규어도 원을 그리며 춤을 추기 시작합니다. 객실의 벽 조명도 켜지고 아름다운 음악이 다시 울려 퍼졌습니다. 보고 듣고 보니 정말 베니스에 도착한 것 같았습니다. 귀빈으로서 나는 이 화려하고 호화로운 요트에 앉아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를 위해 노를 저어주고 있습니다. 고전적인 석조 건물. 베네치아의 고대와 찬란한 문화를 감상하게 해주세요. 아름다운 춤과 아름다운 음악은 사람들을 꿈처럼 황홀하게 만듭니다.

이 눈부신 황금색 요트는 작고 정교하며 독특합니다.

3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공예품 - 청동말

몇 년 전 아버지가 대련에서 청동말을 사서 우리 집 현관 캐비닛에 두었습니다. 캐비닛에는 아름다운 수공예품이 많이 있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수공예품은 여전히 ​​가장 눈길을 끌고 장엄한 청동말입니다.

이 구리 말은 에너지가 넘치는 두 개의 밝은 눈을 가지고 있으며 항상 두 개의 빛나는 광선을 반사하며 특히 활력이 넘칩니다. 두 개의 작은 삼각형 귀가 주변의 소리를 언제든지 듣는 것처럼 경각심을 가지고 일어섰습니다.

몸의 갈기가 일렬로 배열되어 있어 이 활기 넘치는 청동 말은 질주할 때 더욱 위엄 있고 눈부시게 보입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이 청동 말이 통통한 몸 뒤에 커다란 갈색 꼬리를 가지고 있다는 점입니다. 살짝 튕기면 눈앞이 번개처럼 번쩍입니다. 앞선 말의 발굽은 공중으로 솟아올라 있고, 다른 발굽은 살짝 구부러져 있으며, 나머지 두 발굽은 몸을 앞으로 세게 밀고 있다. 이 질주하는 자세는 정말 웅장하고 위압적입니다.

질주하는 청동말을 볼 때마다 말의 강인함이 생각난다. 말은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는 성격을 갖고 있기 때문이다. 어려움은 하나씩 쉽게 해결되고 극복될 수 있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당나라의 유명한 시인 두보(杜寶)가 "방향이 광활하지 않고 참으로 생사를 살릴 만하다. 말이 강하면 천리를 달릴 수 있다"고 쓴 것과 같습니다. 두 줄의 시는 말의 의지와 성격을 나타냅니다. 그러므로 나는 이 위대하고 강한 청동말을 볼 때마다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결코 뒤로 물러서지 않고, 용감하게 전진하고, 불굴의 존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이 청동마는 '용기를 갖고 전진하다', '성공이 임박했다'를 상징한다. 중도에 포기하거나 움츠러들지만 않는다면 반드시 성공할 것이다. 이 청동 말은 항상 나에게 영감을 주었고, 기복이 닥칠 때에도 나를 동반할 것이며, 결코 물러서거나 패배를 인정하지 않고 성공의 반대편까지 나를 동반할 것입니다.

4 우리 집 책장에는 수공예품이 많이 놓여 있어요.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질주하는 옥마이다.

이 비취 페가수스는 통통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긴 목이 시원하게 솟아 있고 항상 빛나는 두 눈과 이마 위에 높이 솟아 있는 한 쌍의 작은 삼각형 귀가 있습니다. , 마치 주변의 움직임에 언제든지 귀를 기울이는 것처럼 특히 경계심이 많았습니다. 앞의 발굽 하나는 공중으로 솟아오르고, 뒷발굽 두 개는 힘을 이용해 앞으로 날아간다. 목 위로는 단정하게 다듬은 갈색 털이 줄지어 흔들리고 있다. 살찐 몸 뒤에 한 다발의 흰 꼬리가 달려 있어 더욱 위풍당당해 보입니다. 살짝 튕기면 눈앞에 은빛 번개가 번쩍이는 것 같아서 멋있습니다.

학생 여러분, 분명 한 마리의 말이라고 생각하겠지만 착각입니다. 작가는 매우 기발한 인물입니다. 말 위에는 갑옷을 입은 전사가 있는데, 허리에 긴 칼을 걸치고 한 손으로는 칼자루를 잡고 다른 한 손으로는 고삐를 잡고 말에 기대어 있습니다. 장엄하고 실감나는 형상으로, 압도적인 힘으로 가득 찬 전사의 승리의 귀환을 상징합니다.

볼 때마다 용기 있게 전진하고, 불굴의 의지를 갖고, 어려움을 배설물로 여기겠다는 투지를 갖게 됩니다.

5 내 방 책장에는 수공예품이 많이 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등을 대고 누워 있는 반짝이는 검은 늙은 소이다.

보세요! 이 오래된 도자기 소는 뚱뚱하고 건강하며, 균형 잡힌 몸매와 깔끔한 갈기를 갖고 있습니다.

머리는 약간 앞쪽으로 왼쪽으로 기울어져 있고, 두 개의 뿔은 호 모양으로 뒤로 구부러져 있으며, 눈은 정면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꼬리는 보통 아래로 늘어지지 않고 앞으로 뻗어 있습니다. , 마치 몸에 파리와 모기를 치는 것처럼. 그것은 입을 열었고 사람들은 그 낮은 "음" 소리를 듣는 것 같았습니다.

누워있는 늙은 소입니다. 수평으로 누워 있다는 것을 어떻게 보여줄 수 있습니까? 작가는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놓았는데, 소의 오른쪽 앞다리는 앞으로 뻗고, 왼쪽 앞다리는 뒤로 쭉 뻗고, 오른쪽 뒷다리와 왼쪽 뒷다리는 모두 곡선이 되도록 하여

몸 전체가 누워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학생 여러분, 분명 늙은 소 한 마리라고 생각하겠지만 착각입니다.

작가의 재치로 늙은 소를 돌 위에 눕혀 놓았습니다.

'부와 보물'이라는 글자가 적힌 고대 동판이 있습니다. , "행운과 행운"등이 새겨 져 있고 금괴도 있습니다! 각 이미지는 실물과 같으며, 풍부한 재정 자원과 행운이 가득한 소의 해를 상징합니다

. 멀리서 보면 그냥 늙은 소인줄 알았는데, 가까이서 보니 그 늙은 소 옆에 송아지 두 마리가 있었어요

! 송아지는 늙은 소 옆에 누워 마치 젖을 빨고 있는 듯! 이 수공예품을 덜 단조롭게 만드십시오.

이 공예품은 얼마나 정교합니까! 난 그것을 너무 좋아한다.

6가지 공예품

내 책상 위에 "도널드 덕" 공예품이 있습니다. 이 도널드 덕은 아버지가 시희 공원에서 링 게임을 하다가 붙잡힌 것입니다. 석고로 만든 것입니다. 두 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하나는 장식용이고 다른 하나는 저장용입니다.

도널드 덕은 고개를 기울인 채 엉덩이에 손을 얹고, 다리를 쭉 뻗은 채 서 있었다. 그 전체 형태는 현실적이고 생생합니다. 머리에는 녹색 남색 모자를 쓰고, 눈은 크게 뜨고, 입은 화난 듯, 고개를 끄덕이는 듯 납작하게 다물었다. 빨간 타오 조끼를 입고 가슴에 녹색 나비넥타이를 두른 그의 모습은 매우 인상적이었다. 발은 베이스 플레이트에 연결됩니다. 뒷면에는 동전을 넣을 수 있는 평평한 구멍이 있습니다. 저는 동전을 받을 때마다 항상 뒷면에 동전을 넣습니다.

숙제할 때마다 보면서 '오늘 숙제 다 했어?'라고 물어보는 것 같다. ".

숙제를 마치면 다시 보게 되는데 이때는 "아, 수고했어"라고 웃어주는 것 같고, 매일 따라와서 친한 친구가 됐다. 동반자.

돈도 아끼고 공예품도 만들 수 있는 도널드덕이 좋아요!

7차 청경덕진 가마 정수기의 크기는 높이 12.5cm, 지름 20.3cm, 발 지름 7.3cm다. 입술은 유약이 있고 입은 뒤집혀 있으며 목은 약간 뭉쳐 있고 배는 깊으며 발은 편평하고 작으며 발의 바깥쪽과 밑부분은 초벌구이이다. 이 그릇은 청나라 초기의 청화백자의 특징이 뚜렷하며,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흔히 사용된 처진 삼각형 바나나 잎 무늬가 있으며, 유약층이 더 두껍고 색이 아름답다. 녹색, 파란색, 흰색이 풍부하고 보라색을 띠고 있으며, 하단에 촘촘한 나선형 문양이 있어 절대연대기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중요한 작품이다. 청나라 경덕진 가마 정수기의 크기는 높이 12.5cm, 지름 20.3cm, 발 지름 7.3cm이다. 입술은 윤이 나고 입은 뒤집혀 있으며 목은 약간 뭉쳐져 있고 배는 깊으며 바닥은 편평하다.

작은 발, 발의 바깥쪽과 바닥은 초벌구이이다. 그릇의 외부에는 청백색 나한상이 그려져 있고, 한쪽 면에는 '내가 죽을 때 진유모가 공의를 담아 정수 그릇을 만들었으니, 그렇게 되기를 바란다'라는 글귀가 새겨져 있다. 행운과 행운을 기원하기 위해 고대 호신사 부처님 앞에 모셔져 있습니다." "조사 결과 정유는 순치 14년에 태어났습니다. 이 그릇은 청나라 초기의 청화백자의 특징이 뚜렷하며, 명나라 말기와 청나라 초기에 흔히 사용된 처진 삼각형 바나나 잎 무늬가 있으며 유약층이 더 두껍고 색상이 좋습니다. 녹색, 파란색, 흰색이 풍부하고 보라색을 띠고 있으며, 하단에 촘촘한 나선형 문양이 있어 절대연대기로 과거와 미래를 연결하는 중요한 작품이다.

8 아름답게 만들어진 공예품을 볼 때마다 나는 항상 부러워하며 언젠가는 내가 자랑스러워할 만한 작품을 손으로 만들 수 있기를 바랍니다.

드디어 기회가 왔다. 지난주에 우리 학교는 우리를 노동기지에 가서 힘든 생활을 체험해보라고 조직했습니다. 우리는 기지에서 힘든 군사 훈련과 종이 공예의 즐거움을 경험했습니다. 가장 기뻤던 것은 마침내 제가 스스로 수공예품을 만들었다는 것입니다.

그 날 아침, 선생님의 지도 하에 '공예 만들기' 교실에 왔는데 선생님이 석고 가루 한 봉지와 컵 두 개, 틀 하나를 꺼내시는 모습이 기억납니다. 선생님은 먼저 물과 석고 가루를 잘 섞은 후, 석고를 틀에 붓습니다. 틀이 채워지면 약 4~5분 후에 석고가 틀에 고르게 분포되도록 가볍게 흔들어 줍니다. 아니요, 아직 색상이 지정되지 않은 수공예품은 "오븐에서 나온" 것입니다.

선생님 시연을 보고 저희가 직접 하기 시작했는데 물과 석고의 비율이 1:2인 걸 깜빡해서 컵에 물과 석고가루를 가득 채웠는데 무슨 일이 일어난 걸까요? 컵 속의 물이 넘치는 것을 막을 방법이 없습니다. 나중에 물과 석고 가루의 비율을 조절한 뒤, 물을 석고에 부었는데, 이번에도 고르게 섞이지 못하는 문제가 발생했습니다. 처음에는 물을 너무 빨리 부어서 그런가 싶어서 다시 시도했는데 지난번과 같은 결과가 나왔습니다. 나는 어쩔 수 없이 선생님께 조언을 구했다. 나는 왜 믹싱이 고르지 못한지 선생님께 설명했다. 선생님은 웃으시며 "너는 단계 중 하나를 잘못했다. 석고 가루에 물을 부어서는 안 되고, 석고를 물에 부으면 된다"고 말씀하셨다.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나는 문득 깨달았다. 이런 식으로 석고를 빠르게 섞은 다음 석고를 틀에 붓고 마침내 고르게 흔들린 후 작업이 "나왔습니다". 아직 칠하지는 않았지만 여전히 매우 기쁩니다.

오후에는 빨리 다른 교실로 가서 아침 숙제를 색칠하고 싶었어요. 선생님이 자리를 마련해주기를 기다리는 동안 우리는 붓을 손에 쥐고 물 속에서 헤엄치는 작은 물고기 두 마리를 표현했기 때문에 빛이 없는 하늘색을 기본으로 사용했습니다. 테이블 위에 있는 다섯 가지 물감 중 파란색인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때 선생님이 오셔서 다시 물어보니 선생님은 여전히 ​​웃으면서 "이 다섯 가지 색을 섞으면 새로운 색이 나올 거예요. 그럼요. 흰색을 섞으면 돼요."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짙은 파란색, 연한 파란색이 실제로 나타났습니다. 나중에 같은 방법으로 여러 가지 색상을 혼합하여 마침내 내 작품이 탄생했습니다. 아시다시피 회색 레이스는 하늘색 "바닷물"을 돋보이게합니다. 두 마리의 작은 물고기가 물 속에서 자유롭게 헤엄 치고 그 옆에는 작은 소라 두 마리와 작은 불가사리가 점재하여 사람들에게 기분 좋은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이 작품을 보고 정말 뿌듯했어요.

방법을 익히고 꼼꼼하고 세심하게 공예품을 만든다면 꼭 성공할 수 있을 것 같아요

9팬 여러분! >

부채는 사람들의 생필품이기도 하고 장식이기도 합니다. 저렴한 가격과 편리함, 실용성은 물론, 우아함과 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부채는 접는 부채, 대나무 부채, 실크 부채, 깃털 부채, 해바라기 부채, 밀짚 부채 등 6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실용성은 물론, 예술작품으로서 직조, 조각, 서화, 자수 등의 공예기술을 집약하여 오페라, 무용, 민속예술 등 공연예술의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 때로는 상태 기호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중국 사람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살아있는 부처 지공의 이미지는 사랑스럽습니다. 그는 남루한 승모를 쓰고, 남루한 옷을 입고, 부러진 부들잎 부채를 들고 있습니다. 그는 미친 사람이지만 문제를 해결하고 다른 사람을 돕는 것을 좋아합니다. 잘 알려진 전설적인 인물. 삼국시대 촉나라 재상 제갈량(諸葉梁)은 기량이 풍부하고 온화하여 유비가 패권을 잡는 데 도움을 주었다. , 그의 정체성과 지혜의 상징이되었습니다. 부채는 예로부터 전승되어 관련 전설과 일화가 무수히 많다. 전설에 따르면 동진의 위대한 서예가 왕희지는 부채를 파는 노파를 만난 적이 있다.

중국은 세계 최초로 부채를 활용한 국가로, 점차 일본을 비롯해 유럽 여러 나라에 소개됐다. 팬의 역사는 유구하며, 진나라의 『고근대기』에는 “순은 시각과 청각의 세계를 널리 열어 지혜롭게 구하였다”고 기록되어 있다. 명나라 사람들도 “순이 부채를 만들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기록을 보면 이미 순황제 때 부채가 존재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상나라와 주나라 시대에 사람들은 수컷 꿩의 화려한 긴 꼬리를 사용하여 '자이 부채'를 만들었고 손잡이가 긴 '꿩 부채'가 나타났습니다. 부채는 이제 황실 폐하의 상징이 되었습니다. 꿩깃털 부채는 당나라 때 공작깃털로 바뀌었다. 고고학적 발견에 따르면 쓰촨성 청두에서 출토된 전국동솥에는 주인에게 부채를 드리기 위해 손잡이가 긴 부채를 들고 있는 하인의 모습이 새겨져 있다. 한나라 말기부터 위진, 남조, 북조 시대에 걸쳐 동물의 꼬리털로 만든 거품기가 등장했는데 이를 '부채'라고 불렀다. 새 깃털로 만든 또 다른 종류의 깃털 부채는 질감이 흰색이고 플러시 천이 부드럽고 가볍고 편안합니다. 흰 거위 깃털로 만든 깃털 부채는 강남 지역에서 가장 유명하며 주로 황실에 바치는 헌물로 사용되었습니다. 한나라 시대에는 견직 산업이 발전하기 시작했고 순백의 고급 실크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완범'이라고도 불렸습니다. 비단 외에도 다마스크, 라, 거즈 등의 비단 직물을 사용하여 만들 수도 있습니다. "밝은 달처럼 둥글다"고 하여 "부채"라고도 합니다. 이러한 형태의 부채는 고대 중국 여성들이 선호했으며 주류로 크게 발전했습니다. 구조와 장식이 섬세하고 화려하며 흥미롭고 컴팩트하도록 노력했으며 타원형, 게사과, 직사각형, 곡선 등의 모양이 있습니다. 일부 부채는 백단향으로 만들어졌으며, 손에 쥐면 향이 넘쳐 마음이 상쾌해지고 감동이 넘칩니다. 오늘날 흔히 볼 수 있는 부채는 송나라 무렵에 등장했는데, 접을 수 있어서 부채라고도 부른다. 부채는 편리하고 실용적이어서 국민들 사이에 널리 보급되어 있습니다. 오페라 학자들은 종종 상징이 된 부채를 들고 다닌다. 부채화와 시는 명나라 영락시대부터 시작되었으며 부채화는 부채를 또 다른 예술 형태로 승화시켰으며 모든 세대의 수집가들에게 사랑을 받았습니다. 시대를 거치며 많은 문인과 시인들이 시와 서화를 부채에 남겼고, 이는 사람들의 사랑을 받아 수집되었으며, 이로써 부채서화와 같은 또 다른 전통 예술 형태가 탄생하게 되었습니다. 부채 서예와 그림은 중국 전통 예술의 훌륭한 꽃입니다. 이는 미래 세대를 위한 풍부한 서예 및 예술 보물 컬렉션을 남겼습니다. 명나라 셰진(Xie Jin)이 그린 "정수고리 그림(Ting Shu Hook Boat Picture)"은 현재 상하이 박물관에 소장되어 있으며 명나라에서 전해지는 최초의 부채 그림입니다. 팬 그림에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주제에는 시와 서예뿐 아니라 숙녀, 풍경, 꽃, 새, 물고기, 곤충 등이 포함됩니다. 때로는 평범한 팬이 유명 예술가가 자신에 관한 시와 그림을 쓰자마자 그 가치가 백 배로 커지기도 합니다. 부채의 절묘한 솜씨와 전통 서예, 시, 그림의 완벽한 조합은 서로를 보완하고 하나로 통합되어 정말 흥미롭고 중독성이 있습니다. 명나라 시대에는 Tang Bohu, Wen Zhengming, Shen Zhou 등이 부채에 그림을 그리고 시를 쓰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청나라에는 부채 그림이 가장 풍부했는데, 석도(Shi Tao), 팔대산인(Bada Shanren), 임 보니안(Ren Bonian), 우창석(Wu Changshuo) 등 수많은 유명 화가들이 모두 부채 그림의 대가들이었습니다. 따라서 이 시기의 부채 그림은 다양했습니다. 스타일과 학교가 훌륭했습니다. 부채는 명나라 가경시대에 발전하여 항범, 소범, 닝범 등의 종파로 나뉘었으며 각각 고유한 예술 스타일과 제작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항저우 부채는 항저우의 용정차, 비단과 함께 다양한 형태로 만들어지며 그 중 감즙으로 코팅된 것이 가장 유명합니다. 색상이 좋고 내구성이 뛰어나며 열을 완화할 수도 있습니다. 쑤저우의 부채는 주로 백지 부채로 정교하게 제작되었으며, 항저우 부채와 쑤저우 부채는 대부분 부채 뼈로 대나무를 사용하고 부채 표면은 종이 실크로 사용됩니다. 쑤저우-항저우 우아한 팬'.

현재 팬은 주로 절강, 강소, 쓰촨, 광둥 등 우리나라 지역에서 생산된다. 사람들의 생활 수준이 향상됨에 따라 부채의 예술성을 중시하고 수집 및 놀이용으로 사용하는 실용적인 제품으로서의 기능이 점차 퇴색되고 있습니다. 이 전통 수공예품은 독특한 예술적 매력으로 새로운 활력을 얻고 있습니다.

10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저금통

제 저금통이 있어요. 모양이 작은 흰 토끼 같아요. 보시다시피, 작은 흰 토끼는 두 개의 긴 귀가 직립하고 있고, 몸집과 비슷한 크기의 복숭아를 붙잡기 위해 애쓰고 있습니다. 그 장난꾸러기 모습을 볼 때마다 웃음이 나오지 않을 수 없다.

그것은 작년의 일이다. 학교에서 집에 들어오자마자 어머니는 옅은 미소를 지으며 무언가를 바라보시더니 그 물건을 뒤에 숨겼다. "내가 너한테 무슨 좋은 걸 준 걸까?" 나는 걱정스럽게 어머니에게 물었다. "엄마가 그걸 내 앞에 가져가셨어요?" "와! 정말 아름다운 작은 흰 토끼예요!" 그 모습을 보자마자 벌써부터 반했어요. 엄마가 만들어주셨으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