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애니메이터 얼굴 템플릿-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그리는 방법? (가급적 참고)

애니메이터 얼굴 템플릿-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그리는 방법? (가급적 참고)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을 다음과 같이 그리는 방법:

도구/재료: 자동 연필, 지우개, A4 용지.

방법/절차:

1. 먼저 원을 부드럽게 그린 다음 원에 십자가를 추가합니다.

2. 교차 선에서 볼의 위치를 찾습니다.

3. 수직선에서 턱의 위치를 찾습니다.

4. 세 위치를 연결합니다.

5. 인물의 뒤통수를 그립니다.

6. 귀의 윤곽을 그립니다.

7. 캐릭터의 목을 그려 다음 그림과 같이 애니메이션 캐릭터의 얼굴 페인팅을 완료합니다.

주의할 사항

1, 손으로 그린 원고는 가볍게 써야 한다.

2. 전체 그림으로 시작한 다음 부분 설명, 마지막으로 전체적으로 조정합니다.

3. 마지막으로 라인을 검사하고 라인 원고를 지워 화면을 깨끗하게 합니다.

애니메이션 캐릭터 (얼굴) 와 얼굴의 비율은 "

삼정 오안

","삼정 오안 "은 얼굴이 길고 얼굴이 넓은 일반 표준 비율이다. 이 비율에 맞지 않으면 이상적인 얼굴형과 거리가 있을 것이다. 삼정 오안 기준에 맞는 얼굴형 구조, 이목구비가 아니더라도.

완벽해요

편하고 예뻐 보일 거예요. 따라서 인체의 얼굴 구조는 매우 중요하며, 그림 그리는 과정에서도 주의를 기울이고 공부해야 한다.

물론, 많은 화가들은 먼저 타원을 그린 다음 타원 중간에 십자가를 그려 초안으로 사용합니다. 이 비율로 그릴 수도 있습니다. 눈은 보통 얼굴 전체의 중간에 있기 때문입니다. 정수리부터 눈까지, 눈부터 턱까지 똑같다. 머리 전체의 1/2 를 차지한다.

확장 데이터:

캐릭터 얼굴의 대략적인 윤곽을 그립니다.

그림

기울이다

단면도를 그리고 그릴 때 중심선은 좌우로 간격띄우기해야 한다.

얼굴 45 도 회전: 다른 사람과 채팅하는 등 역동적인 장면입니다.

정중선 왼쪽 약 15: 만화에서 가장 흔한 각도로 독자들이 인물의 표정을 명확하게 볼 수 있다.

너는 인물의 정면을 전혀 볼 수 없고, 중앙선은 얼굴의 바깥쪽 윤곽이 된다.

사시 뷰: 중앙선은 얼굴 중심에 약간 편향되어 있고 턱 위치도 약간 편향되어 있습니다. 귀의 외부 윤곽은 뒤통수보다 약간 바깥쪽으로 있다.

실루엣: 중앙선이 얼굴의 외부 윤곽이 됩니다. 머리 윤곽을 그릴 때 머리 뒤에서 목까지의 라디안에 특히 주의해야 한다.

만화 캐릭터의 얼굴은 어떻게 그려요? 얼굴형의 대략적인 구조를 알고 이번에는 구체적인 얼굴형을 말해 보자. 나는 우리 대부분이 눈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 눈은 확실히 인물화의 가장 중요한 부분이지만, 그래도 좀 더 기초적인 얼굴형부터 시작해야 한다.

또한 얼굴 구조에 익숙해지도록 다른 사람의 얼굴 특징을 관찰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우선' 미소녀 전사' 속 인물 두 장 (연미복 가면과 미야미) 의 스크린 샷을 살펴봅시다.

그들이 그림에 진열한 자세는 애니메이션 작품에서 가장 흔히 볼 수 있는 각도, 전면, 측면, 45 도 경사각입니다.

이 세 각도와 고개, 헤드업, 고개 숙이는 함께 한 사람의 얼굴에서 가장 중요한 9 개 각도를 구성한다. 표준 얼굴형: 동그란 얼굴형: 네모난 얼굴형: 중국얼굴형: A 얼굴형: 신얼굴형: 얼굴형: 스케치에서는 얼굴형이 다음 두 가지 그림과 같이 표현된다. 사실 네 가지 부분이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1, 미간

2, 광대뼈

3. 교합근 부분

4, 하악 바닥

이 네 부위의 처리가 얼굴 전체의 느낌을 결정한다. 남녀노소의 특징은 이 네 부분에서 뚜렷하게 나타난다.

= = = = = = = = = = = = = = = = RP 의 분할선 = = = = = = = = = = = = = = = = = = = = = = = = = =

만화에서 가장 대표적인 화풍은 다음 그림과 같이 유럽식과 일본식이다. 유럽 회화는 전통적인 회화 기법을 계승하여 인물의 얼굴 골격과 근육의 표현을 중시한다. 이런 화풍은 유럽과 미국의 판타지, 홍콩 만화 중에서 가장 두드러진다. 일본의 회화 규칙은 사람의 얼굴 뼈와 근육을 크게 단순화하여 이목구비의 특징만 표현한다. 이런 화풍은 초기 일본 만화와 소녀 만화에서 가장 두드러졌다. 요즘 주류 만화가들은 대부분 두 가지 표현 방식을 병행하며 한 방면을 특별히 강조하지 않는다 (물론 만화가가 자신의 화풍을 창조한 것도 있다). 여러분이 공부할 수 있도록 앞으로 주류 화풍의 특징만 소개하겠습니다.

한 남자 캐릭터의' 남자 얼굴' 과' 여자 얼굴' (여기서 남자와 여자는 얼굴의 특징적인 성향을 가리키며, 캐릭터의 성별과는 무관하다);

1, 남성 얼굴은 미골과 광대뼈에 매우 두드러져 눈두덩이가 깊고 여성 얼굴은 미골, 광대뼈, 눈두덩이를 거의 볼 수 없다.

2. 교합근 부분에서 남성의 얼굴에는 뚜렷한 모서리가 있어 얼굴형에 따라 둔각 또는 편각, 여성의 얼굴에는 부드러운 모서리가 있어 일반적으로 호형이다.

3. 남성 얼굴의 턱바닥은 보통 평평하고 여성 얼굴의 턱밑은 뾰족하다.

사실 중년 남성이나 특히 강한 젊은 남성은 모두 표준' 남성 얼굴' 을 사용한다. 보통 청남, 잘생긴 남자, 다소' 여자 얼굴' 을 선호하는 반면, 진정한 여성 캐릭터는 대부분 여성 특징이 강한 화풍을 채택한다.

이노우에 무언 선생님은 비교적 남성적인 화풍으로,' 덩크고수' 의 인물을 예로 들었다.

위 그림의 대비를 보면 적목이' 남자 얼굴' 이고 유천은 상당히' 여자 얼굴' 이며 사쿠라는 두 가지 유형 사이에 있음을 알 수 있다.

옆으로는 궁성을 볼 수 있고, 경사면은 삼정을 볼 수 있고, 맑은 얼굴은 완전히 또 다른 화풍이다.

소녀 만화의 남성 얼굴

표백' 중 구보대 선생님의 죽음은 대부분의 남성 캐릭터들이 각진 (그러나 얼굴 선이 더 단순화됨) 것으로, 스스로 비교해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우리는 다음 그림만으로 잘생긴 남자와 실물 여자의 얼굴 차이를 설명한다.

비슷한 스타일의 썩은 나무백야와 루시아의 비교에서 루시아의 소녀의 얼굴은 매우 두드러지고, 아래 그림의 카가리는 더욱 두드러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