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회사 팀 게임의 활발한 분위기

회사 팀 게임의 활발한 분위기

회사 팀 게임은 신입사원과 기존 직원이 서로 친해질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지루함을 해소하고 분위기를 조성할 수 있는 회사 팀 게임 모음입니다. 활동적인 분위기입니다.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회사 팀 게임 - 같은 배에서 ***

목적: 지구력 훈련

시간: 10~15분

재료 : 각 팀당 신문 1장, 백업용 신문 여러 장, 팀장 호루라기.

내용: 1. 팀 구성원은 평균 인원 수로 팀으로 나뉘며, 각 팀은 3~4명 내외로 구성됩니다. 각 팀에는 신문이 할당되어 바닥에 펼쳐집니다.

2. 팀장의 신호가 시작됩니다. 팀원 모두가 함께 신문 위에 서서 신문을 하나 더 달라고 요청한 후 게임을 계속합니다.

3. 신문 위에 두 발을 오랫동안 올려놓을 수 있는 사람이 승자다.

회사 팀 게임 - 동일한 책임 공유

목적: 모두가 함께하는 것의 중요성을 깨닫게 함

내용: 1. 2명이 한 그룹, 앉아서 땅바닥에 등을 대고 팔짱을 끼고, 함께 힘을 모아 서로 의지하며 일어선다.

2. 두 사람이 성공적으로 협력하면 한 명 이상을 추가해 볼 수 있습니다.

3. 이 게임은 인원이 많을수록 어렵고 암묵적인 이해가 필요합니다.

회사 팀 게임 - 인물화 그리기

목적: 다른 사람의 지시에 주의하기

시간: 10~15분

재료: 종이, 펜(두꺼운)

내용: 1. 그룹을 3~4개의 그룹으로 나누고, 각 그룹에서 한 명의 대표를 지정합니다.

2. 대표자는 눈을 가렸다.

3. 오른손에 펜을 쥐고 도화지 앞에 섭니다.

4. 각 그룹 리더는 한 명을 '모델'로 선정하지만, 대표자는 누구인지 알 수 없습니다.

5. 모둠원의 설명에 따라 '모델'의 초상화를 그려주세요. 완료 후 팀 리더가 순위를 결정합니다.

회사팀 게임 - 펑펑펑펑

목적 : 반응성 및 사교성 테스트

내용 : 1. 인원수에 따라 그룹으로 나누기, 최소 3명 이상 여러 떼.

2. 각 그룹에 대한 자신만의 이름을 만듭니다. 동물, 장소, 꽃 등의 이름을 사용할 수 있지만 고유해야 하며 문자 수가 제한되어 있어야 합니다.

3. 각 그룹이 시작될 때 "사과(그룹 이름)가 불어요. 사과가 불면 배가 불어요."라고 말합니다. 배는 즉시 반응해야 하지만 사과로 다시 튕겨 나갈 수는 없습니다. . 한 그룹이 연결에 실패하거나 잘못된 그룹 이름이 지정되기 전까지는 손실입니다.

참고: 그룹 이름을 기억하기 어렵고 기억하기 쉬운 이름으로 변경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룹 이름을 잘못 지정하면 손실로 간주되기 때문입니다.

변경: 원하는 대로 동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예: 타격, 무릎 꿇기, `````` 플레이

회사 팀 게임 - 걱정은 제쳐두고

목적: 어려움 해결

시간: 15 분

재료: 펜과 종이

내용: 1. 모두가 문제, 걱정, 도움이 필요한 사항을 적습니다.

2. 종이를 모으고, 공유할 부분을 꺼내서 답이나 해결책을 찾아보세요.

3. 이를 위해 기도합시다.

회사 팀 게임 - 바나나 스포츠

목적: 협력에 대한 암묵적인 이해

시간: 10분

재료: 바나나 몇 개, 밧줄

내용: 1. 2인 1조로 작업하고 모두의 왼쪽 손목을 묶는다.

2. 각 그룹에게 왼손에 바나나를 주고 시작을 외치며 함께 오른손으로 바나나를 떼어내고 최대한 빨리 바나나를 먹도록 하세요.

3. 가장 빠른 팀이 승리합니다.

회사 팀 게임 - 사랑의 파트너

목적: 사랑의 교훈

시간: 20분

재료: 1. 약 .3 센트짜리 종이. 한 장에 한 단어만 쓰고, 종이가 끝날 때까지 “네 이웃을 네 자신처럼 사랑하라”, “네 이웃을 네 자신처럼 사랑하라”를 순서대로 적는다. 티켓 수는 참가자 수와 동일해야 합니다.

2. 리더는 먼저 쓴 종이를 가방에 넣습니다.

내용: 1.xxxxxx 그리스도인은 서로 사랑해야 합니다. 이것이 주님의 새 계명입니다(요한복음 13:34). 또한 네 이웃을 네 자신처럼 사랑해야 한다. 이것이 가장 큰 계명 중 하나이다(마태복음 22:39). 4명이 있는데 그들의 손에 '서로 사랑한다'라는 글자가 적혀 있습니다. 이 4명이 '사랑의 파트너'입니다.

2. 각 사람은 가방에서 종이 한 장을 꺼내고 당분간 그 종이에 적힌 단어를 읽을 수 없습니다. 모두가 그것을 얻은 후 리더는 "시작"을 부르고 모두는 빠르게 "사랑의 파트너"를 찾습니다. 일단 발견되면 리더는 각자의 이름을 묻습니다.

주의사항 1. 리더가 "가장 느린 사람이 노래를 불러야 할 수도 있다"고 선언하면 모두가 불안해지며 분위기가 뜨거워진다. 가장 느린 사람이 다른 '사랑의 파트너'의 이름을 먼저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2. 지각한 사람들을 위해 여분의 종이를 준비하세요.

3. 결국 4명의 '사랑의 파트너'로 구성된 그룹을 구성하지 못하고 다른 그룹으로 편성될 수 있는 그룹 멤버는 2~3명일 수도 있다.

회사 팀 게임 - 날개 그늘 아래

목적 : 합동 대결

시간 : 10~15분

내용 : 1 주 예수께서는 한때 예루살렘 사람들에게 한탄하시며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예루살렘아 암탉이 그 새끼를 날개 아래 모음 같이 내가 여러 번 네 자녀를 모으려 하였거니와 너희가 원하지 아니하였느니라”(눅 13) ). 우리는 하나님의 사랑에 굴복하며, 하나님은 암탉이 날개 아래서 병아리를 보호하는 것처럼 우리를 보호하고 돌보기를 원하십니다. 우리가 하나님을 떠나면 재앙을 당하게 됩니다.

2. 2개의 팀으로 나눕니다. 각 팀에는 약 5명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독수리가 되고, 두 번째는 암탉이 되고, 나머지는 암탉을 따라 병아리가 될 것입니다. 암탉과 독수리가 서로 마주보고 서 있습니다.

3. 암탉은 독수리가 병아리를 잡지 못하도록 손을 벌립니다. 각 병아리는 앞에 있는 병아리의 어깨에 손을 얹고, 첫 번째 병아리는 독수리를 피할 때 놓으면 잡힙니다.

4. 독수리는 새끼를 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몸 사진을 찍으면 잡힙니다. 암탉은 날개를 펴서 독수리를 막고, 새끼들은 손을 잡고 암탉을 따라가야 하는데, 병아리가 잡히면 마지막 병아리는 독수리로 바뀌고, 독수리는 암탉으로 대체됩니다. 새 닭 뒤, 첫 번째 병아리 뒤. 목적은 모든 팀원에게 암탉과 독수리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주어 모두가 즐겁게 지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5. 각 팀이 한 번씩 패한 후 모두가 모인다. 마지막 암탉이 쓴 xxxxxx에 대해 읽어보세요.

참고: 각 팀에는 "시작" 명령을 외치는 리더가 있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그리고 시간을 측정해 보세요. 1분 후에도 독수리가 새끼를 잡지 못하면 찬 곳을 피하기 위해 회전시킵니다.

관련 세부 사항: 누가복음 13:34, 신명기 2:12, 시편 17:8, 시편 61:4, 시편 91:4.

추가 정보: 기타 게임

1. 사과 전달

소품: 사과 하나 규칙: 남자 한 명과 여자 한 명이 앉는다 일렬로 서서 사과를 목, 턱, 어깨 사이에 끼고 하나씩 넘겨주는 사람은 벌칙을 받습니다.

하이라이트: 이것은 젊은 남성과 여성에게 인기가 있는 전통적인 영국 게임입니다. 아마도 게임을 마친 후에는 정말 "콜링"하고 싶은 기분이 들 것입니다. 상상력을 발휘하려면 소품을 풍선, 얼음 또는 기타 아이템으로 바꿔보세요.

2. 살해

참여자 수: 8명 이상 권장

방법: 원형으로 앉기

단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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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인원수에 맞춰 종이공 1개, 킬러 2개를 준비합니다. 나머지 종이공은 "심판원"을 제외하고 모두 "선물"이라고 적혀 있습니다. ", 누구도 공개할 수 없습니다.

2. 밤이 되면 모두 잠이 든다('심판'의 지시에 따라 모두 눈을 감는다). 달이 어둡고 바람이 세게 불 때 킬링의 시간이다. (그려진 '나쁜 놈'은 눈을 뜨고 몰래 윙크하며 서로 손짓해 '좋은 놈'이 누구일지 심판이 본다. 그것).

3. 날이 밝았고 모두가 졸음에서 깨어났습니다. (심판은 모두에게 눈을 뜨라고 요청하고 누군가가 사망했다는 나쁜 소식을 전했습니다.)

4. 순교자는 마지막 말을 했다. 모두가 투표합니다(모두가 차례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하고, 각자의 표현과 행동에 대한 추론과 판단을 바탕으로 서로에 대한 증언을 통해 누가 '살인자'일 가능성이 가장 높은지 결정합니다).

5. 살인자를 정의의 심판대에 세우세요(모두가 투표를 통해 누가 살인자인지 결정하며, '살인자'는 자신이 그린 종이 공을 보여주며 실수로 살해될 수도 있습니다).

6. 부당살인 여부에 관계없이 살인자는 제거되고 게임은 계속됩니다. 짧은 한두 발이면 그 자리에서 살인자를 죽일 수 있고, 길면 여러 발이 걸릴 수 있으며 결국에는 좋은 사람 한 명, 나쁜 사람 한 명, 심판 한 명만 남게 됩니다.

추가 설명: 킬링 게임은 '좋은 놈들'의 추리력과 '나쁜 놈들'의 연기력도 발휘한다. 처음 플레이할 때 "나쁜 놈"은 대개 부자연스럽게 행동하지만, 몇 번 더 플레이하고 나면 상황이 점점 더 혼란스러워지고 게임이 점점 더 재미있어집니다.

3. 빨고 깨기 게임

게임 소품: 병 깨기

각 플레이어는 빨대 2개와 투명 테이프 롤을 갖추고 있습니다. 게임 규칙: 모두 플레이어들이 모여 무대 앞에 서서 진행자가 몇 가지 명령으로 빨대를 빨기 시작하는데, 두 개의 빨대를 투명 접착제로 연결해야 하며, 가장 짧은 시간에 빨대를 연결하고 가장 빨리 빨아들이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

4. 카드 붙이기

소품: 카드 한 벌(크고 작은 몬스터를 가져가세요)

규칙: 각자 카드를 뽑고 스틱을 가져옵니다. 그의 이마에 있어요. 자신의 카드는 볼 수 없으나, 주변 사람들의 카드는 볼 수 있습니다. A가 가장 크고 2가 가장 작습니다. 같은 점에서는 큰 것부터 작은 것 순으로 스페이드, 하트, 클럽, 다이아몬드입니다. 이때 다들 남의 카드와 표정을 보고 자신의 카드 포인트가 가장 작은지 추측하기 시작했다. 자신이 가장 작다고 느끼면 포기하고 약간의 처벌을 받을 수 있지만 카드를 보는 것은 허용되지 않으며 게임은 계속됩니다. 아무도 포기하지 않으면 카드를 보여주고 숫자가 가장 작은 사람이 처벌됩니다.

하이라이트 : 주변의 카드를 처음 보는 사람들의 순간적인 표정과 눈빛을 포착하는 것이 게임의 핵심이다.

물론, 연기력이 뛰어나다면 이 심리를 교묘하게 활용해 그 반대의 행동도 할 수 있고, 분명 '눈으로 사람에게 해를 끼칠' 수도 있다. (살인게임과 유사)

5. 이쑤시개 맞추기

저녁 식탁에서 하는 고전적인 게임입니다. 게임에 참여하는 인원수만큼 이쑤시개를 준비하세요. 진행자는 일정 수(1개부터 모두)의 이쑤시개를 손에 쥐고 모두에게 몇 개가 있는지 추측하도록 요청합니다. 정답을 맞추는 사람은 벌을 받고 다음 라운드의 진행자가 되어 게임을 계속합니다.

6. 이름 교환

내용: 이 게임은 사람들의 습관을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평소에는 이름이 매우 친숙한데, 일시적으로 이름을 바꾸면 기분이 이상해질 것 같아요. 방법:

(1) 인원은 10명입니다.

(2) 참가자들은 원형으로 앉습니다.

(3) 서클을 만들면 오른쪽에 있는 사람의 이름이 즉시 변경됩니다.

(4) 추측을 통해 순서를 결정한 다음 순서대로 질문하세요.

(5) 진행자가 "장산 씨, 오늘 아침 몇 시에 일어났어요?"라고 물으면 진짜 장산은 대답할 수 없고 이름이 장산인 사람으로 바뀌어야 한다. 답변: "그럼 오늘 아침 7시에 일어났어요!"

(6) 답변해야 할 시간에 답변하지 않으면, 답변하지 않는 사람은 탈락됩니다.

(7) 마지막 남은 사람이 승자

7. 눈을 가린 채 그림 그리기

모든 학생들은 눈가리개로 눈을 가린 후 종이와 펜을 나눠준다. 한 사람당 하나씩. 참가자들은 눈을 가린 채 종이에 집이나 기타 지정된 물체(예: 인간 얼굴, 로봇 고양이)를 그리도록 요청 받았습니다. 마친 후에는 학생들에게 눈가리개를 벗고 그들의 걸작을 감상하게 하십시오. 눈가리개를 착용하기 전에 각 사람이 종이 반대편에 자신의 이름을 쓰도록 합니다. 그림을 완성한 후 모든 그림을 벽에 걸고 학생들에게 자신이 그린 그림을 선택하게 합니다. 교사는 무언가를 말로 설명하고 학생들에게 눈을 가린 채 그린 그림을 비교하면서 왜 모두가 같은 설명을 듣지만 다른 것을 그리는지 생각해 봅니다.

8. 도망자 수색

한 사람은 도망자 역할을 하고, 다른 사람은 경찰관 역할을 하며 손수건으로 눈을 가리고 반대편에 있는 두 개의 탁구대로 데려갑니다. . 호스트의 명령을 받은 두 사람은 테이블 위에 손을 얹고 서로를 쫓아갔고, 도망자는 경찰의 수색을 피하려고 했고, 경찰은 도망자를 찾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소음을 내지 않으려고 조용히 주변을 돌아다니며 상대방이 발견할 수 없도록 한다. 어느 곳에 있든 결국 서로 부딪혀 혼란에 빠지게 되고, 도망자는 경찰에 붙잡히게 된다. 그러면 두 사람이 더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규칙: 구경꾼은 웃을 수만 있고 힌트는 없습니다.

아홉 번째 및 세 개의 싸우는 뼈 악마

이 게임은 두 명의 반 친구와 함께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서로 등을 대고 두 걸음 떨어진 곳에 서세요. 게임이 시작되면 두 사람은 함께 "손오공이 백골요괴를 세 번 이긴다!"라고 노래하고, 마지막 단어인 "징"을 부를 때 두 발을 맞춰 세 번 점프해야 합니다. 180도 점프를 동시에 하고, 동시에 착지시 180도 점프를 합니다. 모델링 동작은 3가지가 있습니다. 1. 왼쪽 무릎을 들고, 오른손 손바닥을 퍼걸러처럼 이마 앞에 두고, 동시에 왼팔을 살짝 구부려 손오공처럼 어퍼컷을 합니다. 2 허리에 손을 얹고 다리를 옆으로 벌려 백골진액을 만들어줍니다. 3 두 손을 가슴 앞으로 모으면 당승이다. 이 세 동화 인물 사이의 제한적인 관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Sun Wukong이 뼈 악마를 물리치고, 뼈 악마가 당승을 물리치고, Tang Mon이 Sun Wukong을 물리칩니다. 모양이 동일하면 이전과 동일한 방법으로 다시 시도하십시오. 모양 사이에 제한적인 관계가 설정되면 패자는 승자에게 정중하게 인사해야 합니다.

10. 레드와 블랙

게임 규칙

1. 목적: 당신의 팀과 상대방의 팀은 각각 A팀과 B팀이며, 각자는 다음을 위해 노력합니다. 더 높은 점수를 획득하세요.

2. 절차: 귀하의 팀은 각 라운드에서 빨간색 또는 검정색의 두 가지 선택권을 갖습니다. 직원은 각 라운드에서 팀의 선택을 이해하고 귀하의 팀이 다음 점수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전 라운드의 휠 선택 점수입니다.

3. 커뮤니케이션: 4차 선발 후 양측의 동의를 얻어 처음으로 두 팀이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으며, 인터뷰를 위해 각 팀이 대표자를 파견하게 됩니다. 1분 동안 두 팀이 진행됩니다. 8차 선발 후 양측은 반드시 의사소통을 해야 하며, 인터뷰 시간은 1분입니다. 위 규정에 따라 소집될 수 있는 면접을 제외하고, 두 팀간 상호 의사소통은 금지됩니다. 4. 점수 계산 1) A 팀과 B 팀이 모두 빨간색을 선택하면 각각 1점을 얻습니다. A 팀과 B 팀이 모두 검정색을 선택하면 각 팀이 1점을 잃습니다. 2) 한 팀이 빨간색을 선택하면 다른 팀이 점수를 잃습니다. 검정, 빨강을 선택한 사람은 1점을 잃으며, 검정을 선택한 경우에는 3점을 잃습니다. 3) 9회와 10회 선택의 경우 점수에 3을 곱하여 총점에 포함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