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미식축구의 규칙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미식축구의 규칙을 아는 사람이 있나요?
페널티킥:
페널티 지역에서 수비팀이 파울을 하면 공격팀이 페널티킥이나 간접 프리킥을 하게 된다. 기본적으로 페널티 지역 내에서 약간 심각한 핸드볼, 태클, 푸시 등의 경우 페널티킥이 부여됩니다. 골키퍼의 시간 지연 등 간접 프리킥만 부여됩니다.
프리킥:
프리킥의 종류 프리킥에는 직접 프리킥과 간접 프리킥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직접 프리킥이든 간접 프리킥이든 공을 찰 때는 공을 확실하게 위치시켜야 하며,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기 전에는 공을 다시 터치해서는 안 됩니다.
직접 프리킥 ·직접 프리킥이 상대 골문에 직접 들어가면 득점이 됩니다.
·직접 프리킥이 우리 골문에 직접적으로 들어가면 상대에게 코너킥이 주어집니다.
간접 프리킥 신호 심판은 간접 프리킥을 부여할 때 한 팔을 머리 위로 올려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거나 킥 후 데드가 될 때까지 이 자세를 유지해야 한다.
골에 들어가기 전에 공이 다른 선수에게 닿았을 때만 득점으로 인정됩니다.
·간접 프리킥이 상대 골에 직접 들어가면 골킥으로 인정됩니다. ·간접 프리킥이 직접 자책골에 들어가면 상대에게 1점을 줍니다. 코너킥.
페널티 지역 내 프리킥은 수비수의 직접 또는 간접 프리킥입니다. ·모든 상대 선수는 공에서 최소 9.15미터(10야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모든 상대 선수는 서 있어야 합니다. 페널티 에어리어 밖에서 경기가 진행되는 경우 · 공이 페널티 에어리어 밖으로 직접 킥되는 경우 경기가 진행되는 것입니다. · 골 에어리어 내 어느 지점에서나 프리킥을 할 수 있습니다.
공격팀의 간접 프리킥·모든 상대 선수는 이미 자신과 팀 사이의 골라인에 있는 경우를 제외하고 경기가 진행될 때까지 공에서 최소 9.15m(10야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골 포스트 · 공이 킥되어 이동하면 경기가 진행됩니다. · 상대 골 에어리어 내에서 간접 프리킥을 할 때는 파울이 발생한 곳과 가장 가까운 골라인과 평행한 골 에어리어 라인에서 실시해야 합니다. 발생했습니다.
페널티 지역 밖에서 프리킥 · 경기가 진행될 때까지 모든 상대 선수는 공에서 최소 9.15미터(10야드)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 공을 차고 움직일 때 경기가 진행 중입니다. ; · 파울이 발생한 경우 그 자리에서 프리킥을 차게 됩니다.
위반/벌칙 프리킥을 찼을 때 상대 선수가 요구되는 거리보다 공에 더 가까이 있을 때: ·킥을 다시 해야 합니다.
수비자가 자신의 페널티 지역에서 프리킥을 찼는데 공이 페널티 지역 밖으로 직접 킥되지 않은 경우: ·킥을 다시 해야 합니다.
경기가 진행된 후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기 전에 키커가 공을 다시 터치하는 경우(손 제외): · 간접 킥입니다. 파울이 발생한 장소에서 상대팀이 프리킥을 차는 경우.
경기 진행 후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기 전에 킥하는 선수가 고의로 손으로 공을 터치한 경우: · 파울이 발생한 장소에서 상대 선수가 직접 프리킥을 해야 합니다. ; · 킥을 하는 선수 측에서 파울이 발생하면 페널티 지역 내에서 페널티 킥이 주어집니다.
골키퍼가 하는 프리킥은 경기가 진행된 후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기 전에 골키퍼가 공을 다시 터치하는 경우(손 제외): · 간접 프리킥입니다. 파울이 발생한 장소의 상대방.
경기 진행 후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기 전에 골키퍼가 고의로 손으로 공을 터치한 경우: ·골키퍼 자신의 페널티 지역 밖에서 파울이 발생한 경우 상대 선수는 직접 프리킥을 얻어야 합니다. 파울이 발생한 위치에서 킥 · 골키퍼 자신의 페널티 에어리어 내에서 파울이 발생한 경우 상대 선수는 파울이 발생한 위치에서 간접 프리킥을 합니다.
오프사이드:
1. 공격 선수가 공보다 상대 골에 더 가까이 있는 경우 라인에 있는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습니다. 다음 상황은 제외됩니다:
a. 선수는 자신의 진영에 있습니다.
b. 상대 팀 선수 중 최소 2명이 이 선수보다 상대 골라인에 더 가깝습니다.
2. 같은 팀의 선수가 공을 차거나 터치하는 순간에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고 심판은 그 선수가 다음과 같은 행동을 한다고 판단할 경우 다음과 같이 판정됩니다. 오프사이드:
a. 게임을 방해하거나 상대를 방해하는 행위
b.
3. 다음 상황에서는 선수가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a.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경우
b. 골볼, 코너킥, 스로인을 직접 받는 경우.
4. 선수에게 오프사이드가 선고되며, 주심은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상대 선수에게 간접 프리킥을 부여해야 합니다. 선수가 상대 골 지역에서 오프사이드인 경우, 프리킥은 선수가 오프사이드였던 골 지역 어디에서나 할 수 있습니다.
오프사이드에 대한 국제위원회의 결정:
1. 오프사이드는 같은 팀의 선수가 공을 받을 때가 아니라 패스하는 순간에 결정됩니다. 한 선수가 오프사이드가 아닌 위치에 있고 같은 팀의 선수가 그에게 공을 패스하거나 프리킥을 했다면, 공이 날아가는 동안 선수가 앞으로 달려가는 것은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2. 공격 선수가 상대방의 두 번째 수비 선수와 평행하거나 상대의 마지막 두 명 이상의 수비 선수(2명 포함)와 평행이라면 공격 선수는 오프사이드가 아닙니다.
시드 팀:
그룹 경쟁 시스템에서는 각 그룹이 가장 강한 팀을 시드로 선택해야 합니다. 아르헨티나, 독일, 잉글랜드가 한 조로 편성되어 조별 예선에서 강팀들이 대량으로 죽지 않도록 하고, 약팀들에게는 더 많은 기회를 주기도 합니다!
시드팀은 이름 그대로 생존 가능한 팀으로, 예선 진출 확률이 그룹 내에서 가장 높다는 의미입니다!
더비(Derby)의 유래:
더비(Derby)라는 단어는 경마장에서 처음 사용됐다. 경주가 열리는 곳인 더비셔에서 생산되는 경마는 1870년 영국의 더비 백작(Sir. Derby)이 브리티시 그랜드(British Grand)를 창립한 이후 더욱 유명해졌습니다. Jockey Club은 매년 6월 첫째 주 수요일에 런던 인근의 Epsom에서 개최됩니다. 경마는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경마 대회 중 하나입니다. 참가하는 말은 더비셔(Derbyshire) 출신입니다. "더비(Derby)"는 "더비셔(Derbyshire)의 말 간의 경주"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점차적으로 "더비(Derby)"는 다른 스포츠 경기 분야로 확장되었습니다. 영국인은 이를 같은 팀의 두 팀 간의 경기로 인용했습니다.
'해트트릭'의 유래
현대 축구에서 한 경기에 3골을 넣는 선수는 바로 더비다. 해트트릭이라고 불리는 해트트릭이죠. 이 말은 1870년대 영국에서 널리 유행했던 크리켓 경기에서 유래되었습니다. 크리켓은 미국 야구와 유사합니다. 둘 다 투수는 최대한 빨리 공을 던져야 하고 상대는 공을 최대한 멀리 쳐야 합니다. 크리켓 경기가 시작된 이래로 경기를 관람하기 위해 크리켓 경기장에 입장하는 팬들은 경기장 문에 들어서자마자 모자를 벗어야 한다는 규칙을 엄격히 준수해 왔습니다. 이는 경기장의 모든 선수, 심판, 관중에 대한 존중을 의미합니다. . 여기서 모자는 존경을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 볼러가 3개의 좋은 공을 연속으로 던져 상대 선수 3명을 쓰러뜨리는 것은 꽤 마술적입니다. 크리켓 클럽은 그러한 상황에 직면했을 때 최고의 명예의 상징으로 투수에게 모자를 수여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해트트릭"의 원래 의미는 크리켓 선수가 연속 3골을 기록하고 모자로 격려를 받는다는 것입니다. 이 용어는 1870년대에야 인쇄되었으며 이후 축구 분야에 점차 도입되었습니다. 오늘날에도 익숙합니다. 요즘에는 '해트트릭'의 적용 범위가 스포츠 분야에만 국한되지 않고 세 번의 연속 성공을 묘사하는 데에도 사용됩니다. 예를 들어, 마가렛 대처(Margaret Thatcher) 전 영국 총리가 3연승을 거두며 당시 미국 타임즈지는 이 전례 없는 성과를 '마가렛 대처의 해트트릭'이라고 불렀다.
'자책골'은 축구에서 매우 흔한 표현이고, 모두가 그 의미를 알고 있습니다. 언어학적 관점에서 그 유래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영어 단어 "own goal"(자신의 골에 들어가는 공)의 발음은 광둥어 "own goal"과 유사하지만 광둥어 "own goal" 1960~70년대 홍콩 기자들은 보도에서 '자책골'을 번역할 때 '우롱'을 사용했다.
'자책골'은 '자책골에 들어가는 공'이라는 뜻의 영어 단어 'OWN GOAL'에서 유래됐다. 홍콩 팬들은 이 단어의 발음을 토대로 '자책골'이라고 부른다. . "Self-made own-goal"은 광동 지방의 민속 전설에서 유래한 것입니다. 긴 가뭄 동안 사람들은 녹색 용에게 꿀을 떨어뜨려 모든 것에 영양을 공급해 달라고 기도합니다. 용이 도착하면 우롱이 나타나고 대신 사람들은 재앙을 가져옵니다. '자책골'은 축구 경기에서 사용되는데, 이는 자신의 선수가 실수로 공을 쳐서 자신의 골문에 공을 넣는 것을 의미합니다. 민속학. '자책골' 위험이 높은 그룹은 수비수와 골키퍼에 속해야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자신의 골문에 가장 가까운 선수이기 때문이다. 물론 상대의 세트킥을 수비할 때 수비로 복귀하는 선의의 포워드나 미드필더도 마찬가지이다. 자멸할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자책골은 어디에나 있고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긴장감 넘치는 축구 경기에서 적절한 시기에 자책골을 넣는 것은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는 MSG의 맛과 같습니다. 그러나 실수로 검은 트랙을 만든 선수에게는 자책골이 있습니다. 당신의 부주의로 인해 큰 대가를 치르게 될 수도 있습니다.
축구 용어
커브볼 축구 기술 용어. 공을 호 모양으로 움직이게 하는 킥 기술을 말합니다. 축구가 달릴 때 강한 회전과 양쪽 공기의 차이로 인해 형성됩니다. 공은 호 모양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바나나 공"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커브볼을 차는 경우, 공을 치는 발의 부분이 공의 무게중심에서 멀어져야 합니다. 패스 경로 중간에 수비선수를 우회하거나, 슛 도중 골키퍼를 혼란시켜 잘못된 판단을 내리게 하는 데 자주 사용된다. 직접 프리킥을 할 때 커브볼로 슈팅하는 것이 중요한 득점 방법입니다.
축구 기술 용어에 대해 알아보세요. 골키퍼에게 어려운 잡기 기술. 공이 닿는 쪽의 발을 이용해 땅을 세게 밀고, 반대쪽 다리의 무릎을 구부려 몸을 들어 올린 뒤, 튀어나와 공을 잡는다. 공을 잡은 후 착지할 때는 양손으로 공을 누르고, 팔뚝 측면으로 먼저 지면을 터치한 뒤, 몸으로 공을 보호하기 때문에 공을 잡는 범위가 늘어나며, 그래서 다른 동작으로는 잡기 힘든 공을 잡을 수 있습니다.
스위퍼(Sweeper); 축구 경기에서 특정한 수비 임무를 맡는 중앙 수비수의 또 다른 이름.
1966년 제8회 축구선수권대회에서는 '꾸준히 수비하고 공격하라'는 전술적 사고의 영향을 받아 수비를 강화하기 위해 선수를 수비만 하고 공격은 하지 않는 것이 임무였다. "공을 치는 것"이라는 단일 수비 작업을 수행합니다. "Qing"은 골대를 맞추는 공이므로 이름이 붙여졌습니다.
프리 맨; 축구 경기에서 '1, 3, 3, 3' 포메이션을 사용하는 중앙 수비수의 또 다른 이름. 수비진은 고정된 타겟이 없고 탄력적으로 채워 구원을 제공할 수 있어 다른 선수들, 특히 수비수 3명이 사람을 마킹할 때 걱정할 필요가 없다. 수비뿐만 아니라 공격의 최전선에 투입될 기회를 기다리는 스위퍼 스타일의 플레이가 발전한 것이다. 책임에 따라 "FA"로 활동하는 선수는 종합적인 기술, 강력한 전술적 인식, 풍부한 게임 경험이 필요합니다. 이들은 조직력과 수비 지휘의 핵심입니다.
축구의 전술 중 하나인 총공격, 총수비. 골키퍼를 제외한 한 팀의 10명의 선수는 모두 공격과 수비의 책임을 맡는다. 이를 '총공수·총수비'라고 한다. 게임의 공격과 수비 요구에 따라 각 플레이어는 어떤 위치로든 이동하여 해당 위치의 플레이어 역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이 전술은 선수들에 대한 포메이션의 제약을 깨고 선수들의 열정과 재능을 완전히 동원하고 발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체력, 기술, 전술, 의지력 및 전투 스타일 측면에서 플레이어에게 더 높은 요구 사항도 제시됩니다. 이러한 플레이 방식은 1974년 제10회 세계축구선수권대회에서 등장해 국제축구 역사상 세 번째 혁명으로 평가받았다.
싱킹 크로스는 축구의 공격 전술 중 하나이다. 사이드라인 공격 시 개인 드리블이나 집단 협력을 통해 상대 엔드라인 근처로 공을 밀어 넣은 후 상대 골문까지 길게 패스하는 전술적 방법을 말한다. 공격수가 빠르게 전진할 때 상대 수비를 허물고, 상대 수비가 불안정할 때 골을 넣기 위해 이 방법을 자주 사용한다.
'45도 교차'라고도 합니다. 축구의 공격 전술 중 하나. 공격측 선수가 사이드라인 근처 상대 골문에서 약 45도 정도 떨어진 곳에 있을 때 오버헤드 롱 패스를 이용해 상대 페널티 지역 근처에 있는 파트너에게 공을 패스해 파트너가 헤딩하도록 하고, 계속 공격합니다. 이것을 "주변" 크로스라고 합니다. 특히 수비수가 시간상 후퇴해 골문 앞 3040m 지역에 집중되어 있거나, 상대 골문으로 가는 길이 막혀 있거나, 공격수가 공을 다투는 능력이 강한 장신의 공격수들이 있을 때 활용해 보세요. 방법을 사용하면 더 나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교차전술; 축구 전술 용어. 경기 중 상대 수비를 없애기 위해 공격팀원들은 달리면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위치를 바꾸게 된다. 가장 흔한 것은 왼쪽에 있는 선수가 공을 잡기 위해 오른쪽에 있는 선수에게 질주하고, 오른쪽에 있는 선수가 공을 패스한 후 왼쪽 위치로 크로스하는 것입니다. 이 전술적 조합은 플레이어가 자신의 위치 내에서만 이동하는 방식을 변경하여 전술을 더욱 다양하게 만듭니다.
축구의 공격 전술 중 하나인 롱패스 돌파. 장거리 패스를 활용해 상대 수비를 뚫어보세요. 현대 축구 경기에서는 빠른 역습에 주로 사용됩니다. 수비수가 자신의 골문 앞에서 공을 가로채서 상대 공격을 틈타 수비 복귀에 실패하고, 상대 수비를 뚫기 위해 포워드 파트너에게 길게 공을 패스한다.
삽입 공격은 축구의 공격 전술 중 하나이다. 2선과 3선에 위치한 포워드와 수비수가 1선에 투입되어 공격에 가담하는 전술적 방법을 말한다. 거리가 깊기 때문에 상대 수비진을 없애기 쉽고, 2, 3선 선수들의 투입이 상대적으로 은폐되고 갑작스럽다. 그러므로 더 위협적이다. 수비수를 최전방 라인에 투입해 공격에 직접 참여하는 것은 전체 공격과 수비 전술의 중요한 상징이다.
지역방어는 축구의 수비 전술 중 하나이다. 각 선수는 자신의 위치에 따라 특정 수비 구역으로 나누어져 있으며, 지정된 범위 내에서 사람을 감시하는 대신 위치 지정 수비 방법을 주로 사용합니다. 이는 공격팀이 공을 패스하기 쉽게 만들고, 같은 지역에 공격수가 2명 이상 있을 때 수비를 어렵게 만든다. 이 수비 전술은 상대적으로 소극적이어서 축구 발전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없습니다. 현재는 거의 사용되지 않습니다.
교체란 축구의 전술적 용어입니다. 게임 내 집단방어의 협력적 방법. 수비 도중 팀의 한 선수가 상대의 침투를 받으면 다른 선수가 이를 막으러 간다는 뜻이다. 2인 보완은 집단방어협력의 기반이다. 적시 교체를 위해서는 수비수들이 서로 적절한 거리와 각도를 유지하는 것이 필수다. 과거에는 수비에 있어 수비수의 협력을 주로 언급했다. 현대 축구는 총공격과 총수비 전술을 채택하고 있으며, 그에 따라 포지션을 채우는 내용도 발전해 왔다. 공격 중 포워드와 수비수 간의 위치 교환도 채우기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으며, 이는 채우기 선수의 기술적, 전술적 인식에 대한 요구가 높아졌습니다.
강력한 수비 전술 중 하나. 골대 앞 30m 구간을 흔히 '위험지대'라고 부른다. 경기 중 수비를 안정시키기 위해
양측은 종종 이 지역을 지키기 위해 많은 인원을 조직해 밀집 상태를 형성해 방어력을 강화하고 격차를 줄이며 상대의 돌파를 막아낸다
>격파를 집중적인 수비 전술이라고 합니다.
오프사이드 창출: 수비 전술입니다. 규칙에 따르면, 공격 선수가 공을 받았을 때, 공격 선수와 상대 엔드 라인 사이에 수비 팀의 인원이 2명 미만인 경우 오프사이드로 간주됩니다. 수비선수는 이 규칙을 이용하는데, 상대가 공을 패스하면 다른 선수가 공을 터치하는 순간 갑자기 앞으로 달려가서 상대 수비선수와 자신의 엔드라인 사이에 틈이 생기게 되는 것이다. 오프사이드 파울을 범하는 것.
반오프사이드 전술: 상대의 '오프사이드 창출' 전술에 대응하여 채택하는 공격 전술이다.
공격수는 수비수가 자신의 공격을 방해하기 위해 오프사이드 전술을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을 때 즉시 패스 방향을 바꾸고 뒤에 있는 선수가 공을 잡거나 직접 리드하도록 해야 합니다. 공이 스스로 공을 잡는다
공이 빠르게 전진해 슛을 하기 때문에 상대가 후퇴할 수 없게 된다.
울타리 전술은 인간벽 전술이라고도 불린다. 골문 앞 위험한 지역에서 상대가 프리킥을 차면 여러 명의 수비수들이 '인간 펜스' 안에 줄을 서서 골키퍼가 상대 슛 각도의 일부를 막는 것을 돕는다.
경기 중 공격할 때 벽에 부딪히는 패스 전술, 즉 한 사람이 두 사람을 패스하면 두 사람이 모두 패스하고, 공을 잡은 사람이 다시 패스하는 방식이다
원패스(One Pass) 공은 패서의 공이 벽에 부딪히게 하여 패스 속도가 빨라진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오프사이드: 오프사이드 규칙은 1874년 축구 규칙에 공식적으로 규정되었습니다. 그러나 당시의 오프사이드 규칙은 당시의 오프사이드 규칙과 매우 달랐으며, 공격수가 프런트코트에 도달했을 때 전방에 수비수 2명(골키퍼 포함)만 있을 경우 공격을 하도록 규정되어 있었다. 선수는 오프사이드로 간주됩니다. 1870년대 초, 축구는 서구 국가에서 인기를 끌기 시작했으며, 당시에는 일반적으로 공격이 강조되었고 수비에는 거의 관심이 없었습니다. 이는 당시 일부 국가에서 흔히 사용하는 경기 포메이션(1217, 1226)을 보면 최전방에 6~7명의 공격수가 있었다는 사실을 보면 알 수 있다. 공격자가 프론트 코트에 도달하면 댐에서 홍수가 터지는 것처럼 막을 수 없습니다. 수비수가 공을 잡으면 공격에 성공하기가 쉬운 경우가 많습니다. 이처럼 공격하는 사람은 많고 방어하는 사람은 적기 때문에 공격과 방어의 힘이 극도로 불균형해 기술과 전술의 발전과 향상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게 된다. 게다가 공격측과 수비측의 수적 대등한 대결이 부족하여 경기가 그다지 치열하고 흥미진진하지 못했다. 이러한 이유로 일부 사람들은 전술적 구성에 두뇌를 사용하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규칙 측면에서 공격 측에 적절한 제한을 가하는 방법을 찾습니다. 오프사이드 규칙은 이러한 맥락에서 탄생했습니다. 현재 사용되는 오프사이드 규칙은 1925년에 규정되었습니다. 이는 축구 기술과 전술의 발전을 촉진하는 데 큰 역할을 했습니다. 어떤 의미에서 오프사이드 규정이 제정되지 않았다면 오늘날의 축구는 존재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오프사이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공의 위치를 가로지르는 것을 의미합니다. 축구 규칙에 따르면, 공보다 상대팀 엔드라인에 더 가까운 선수는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것입니다. 즉, 한 선수가 공을 차거나 헤딩하고, 같은 팀의 리시브 선수가 상대 진영에서 공 앞에 서 있고, 그 선수와 상대 엔드라인 사이에 상대 선수 한 명만 있는 경우, 오프사이드야. 같은 팀의 선수가 공을 뒤로 또는 평행하게 패스하는 경우(즉, 공이 리시버와 평행하고 상대 엔드 라인과 동일함) 리시버가 공 앞에 있지 않기 때문에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공과 평행할 뿐입니다. 오프사이드 페널티의 핵심은 선수가 공을 받은 순간이 아니라 같은 팀 선수가 공을 패스했을 때, 즉 같은 팀 선수가 공을 차거나 헤딩하는 순간에 있다. 공을 패스할 때 리시브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지 않지만, 킥된 공이 공중에 있거나 공을 받을 때 오프사이드 위치로 달려갔다가 다시 오프사이드 위치가 아닌 위치로 달려가 공을 받는 경우 , 오프사이드 페널티가 주어집니다. 상대 선수가 공을 차거나, 같은 팀의 선수가 공을 멈추거나 드리블하는 경우, 어느 쪽이나 어떤 위치에 있는 선수도 오프사이드가 아닙니다. 오프사이드 판정은 같은 팀의 선수가 공을 패스하는 순간을 의미하므로 이것이 오프사이드 판정의 목적이자 핵심이다. 수비 선수가 고의로 필드에서 물러나 공격 선수를 오프사이드로 만드는 것은 불공정한 행위입니다. 주심은 공격 팀원의 오프사이드를 판정할 뿐만 아니라 공이 공에 닿을 때 수비 선수에게 경고를 주어야 합니다. 죽은. FIFA의 최신 규정은 선수가 상대 팀의 마지막 수비 선수(골키퍼 제외)와 평행하게 서 있으면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는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다음 상황은 오프사이드로 간주될 수 없습니다: 선수가 자신의 진영 안에 있습니다. 상대팀 엔드라인에 더 가까운 선수 2명이 있다. 공을 마지막으로 만지거나 차는 사람은 상대 선수였습니다. 골킥, 코너킥, 스로인, 심판이 던진 공을 직접 받습니다.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는 경우, 해당 선수가 경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았거나, 상대의 활동을 방해하지 않았거나, 오프사이드 위치에서 유리한 조건을 얻지 못했다고 주심이 판단하는 경우에는 페널티가 부여되지 않습니다. 주심이 선수의 오프사이드라고 판단했으나 주심이 경기를 중단시키기 위해 휘슬을 불기 전에 수비선수가 볼을 가로채려고 하여 터치한 후 오프사이드 선수가 볼을 컨트롤하는 경우, 그 선수는 다음과 같은 처벌을 받는다.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았습니다. 이 문제는 이전에 논의된 바 있는데, 공을 마지막으로 터치하는 선수가 상대 선수이기 때문입니다. 주심이 선수의 오프사이드를 결정하기 위해 휘슬을 불고, 수비 선수가 가로채기로 인해 공을 터치하고, 공이 오프사이드 선수에 의해 제어된다면, 그 선수는 여전히 오프사이드로 판정되어야 합니다. 같은 팀이 공을 패스하면 심판이 휘슬을 불고 선수는 오프사이드 판정을 받는다. 즉, 선수는 이미 파울을 범했고, 이는 우리가 흔히 파울이라고 부르는 것이기도 합니다. 규칙에 따르면 마지막으로 공을 터치하거나 차는 선수는 오프사이드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이 조항은 선수가 오프사이드 위치에 있더라도 그 선수에게 공을 건드리거나 차는 사람은 같은 팀 선수가 아니라 상대 선수라는 뜻이다. 선수가 공격할 때, 선수의 몸이 기세 때문에 골라인을 넘어가는 것(네트를 향해 달려드는 것)이 발생하는 경우, 심판은 선수가 골키퍼에게 영향을 미치는지 살펴보고 오프사이드 판정을 해야 합니다. 관중석에서 경기를 지켜보는 관중들은 각도 때문에 특정 선수가 오프사이드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실제로는 그렇지 않다. 라인맨의 위치만이 선수의 오프사이드 여부를 정확하게 결정할 수 있습니다. 오프사이드는 축구 규칙에서 매우 중요한 규칙이자, 비교적 복잡한 규칙이기도 하다. 정의 측면에서 보면 일반 팬들은 기본적으로 그 영적 본질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축구 경기의 상황은 복잡하고 끊임없이 변화합니다. 마치 창과 방패가 있는 것처럼 오프사이드를 만드는 전술과 오프사이드 방지 전술이 있습니다. 오프사이드에는 다양한 상황이 있습니다. 오프사이드는 공격자에게 큰 "금기"입니다. 극도로 위협적인 모든 공격은 종종 "오프사이드"로 인해 실패합니다. 수비수들은 또한 상대의 강력한 공격을 방해하기 위해 종종 오프사이드 전술을 사용하며, 별다른 노력 없이도 공을 "잡아" 자기 팀이 간접 프리킥을 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