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수채화를 그리는 것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수채화를 그리는 것은 어떻게 해야 합니까?

물감은 화학성분에 따라 무기물감과 유기물감으로 나눌 수 있고, 출처에 따라 천연물감과 합성물감으로 나눌 수 있다. 천연 색소는 진사, 홍토, 웅황, 공작석 녹색, 중질 탄산칼슘과 같은 미네랄에서 유래한다.

1 민속 페인트 안료

규회석, 중정석 가루, 활석가루, 운모가루, 고령토 등. 동물과 같은 생물원: 연지벌레, 천연 비늘가루 등.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식물에서: 등나무 황색, 알리자린 레드, 인디고 등. 합성물감은 무기물감 (예: 티타늄, 립덕분, 납 크롬황, 철청색 등), 유기물감 (예: 성홍가루, 연연연황색, 프탈로시아닌 블루, 퀴디논 등) 으로 합성된다. 안료는 기능별로 분류되며 녹 방지 안료, 자성 안료, 발광 안료, 진주 안료, 전도성 안료 등이 있습니다. 색상별로 분류하는 것은 편리하고 유용한 방법이다. 이런 물감은 소스나 화학 성분에 관계없이 흰색, 노란색, 빨간색, 파란색, 녹색, 갈색, 보라색, 검은색으로 나눌 수 있다. 유명한 착색제는 안료 노랑 (PY), 안료 오렌지 (PO), 안료 빨강 (PR), 안료 보라색 (PV), 안료 파랑 (PB), 안료 녹색 (PG), 안료 갈색 (pg) 과 같은 색상 분류 방법을 사용한다 예를 들어 이산화 티타늄은 PW-6, 라이더 파우더 PW-5, 납 크롬 옐로우 PY-34, 퀴라크론 PR-207, 산화철 레드 PR- 10 1, 프탈로시아닌 블루 PB 입니다. 화학성분을 찾기 위해 티타늄 PW-6C 와 같은 다른 구조번호가 있습니다. I.7789 1 및 프탈로시아닌 블루 PB- 15C. I.74 160 은 물감 제조업체와 사용자가 나열된 물감의 구성과 화학 구조를 이해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이에 따라 국제 물감 수출입 무역에서 광범위하게 적용됐고, 국내 일부 물감 생산업체들도 이 물감의 국제 분류 기준을 채택했다. 우리나라 국가 안료 표준 GB/T3 182- 1995 도 색상 분류를 사용합니다. 각 안료의 색상에는 기호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흰색은 바를 나타내고, 빨간색은 무엇을 나타내고, 노란색은 수염을 나타냅니다. 화학 구조의 코드와 일련 번호를 결합하여, 금홍석형 이산화 티타늄 BA-0 1-03, 중크롬 황색 HU-02-02, 산화철 적색 HO-01-0 과 같은 물감을 구성하는 모델

물감은 화합물의 유형에 따라 분류할 수 있다. 무기물감은 산화물, 크롬산염, 황산염, 규산염, 붕산염, 몰리브덴 산염, 인산염, 바나듐산염, 철불화물, 수산화물, 황화물, 금속 등으로 세분화될 수 있다. 유기 안료는 화합물의 화학 구조에 따라 아조 안료, 프탈로시아닌 안료, 안트라 퀴논, 인디고, 퀴논, 다이옥신 등 다환 안료, 아릴 메탄 안료 등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생산과 제조의 관점에서 티타늄 안료, 철 안료, 크롬 안료, 납 안료, 아연 안료, 금속 안료 및 유기 합성 안료로 나눌 수 있습니다. 이 분류 방법은 실용적인 의미를 지니며, 종종 한 시스템이 전문적인 안료 생산 산업을 대표할 수 있다.

응용의 관점에서 페인트, 잉크, 플라스틱, 고무, 도자기와 에나멜, 의약품과 화장품, 미술용 물감으로 나눌 수 있다. 각종 특수 물감은 모두 몇 가지 독특한 성능을 가지고 있어 응용의 요구에 부합한다. 물감 제조사도 전문 사용자에게 일련의 물감 제품을 추천할 수 있다.

2 프로필렌 안료

아크릴 물감은 합성고분자 물감으로, 1950 년대에 발명되어 물감가루와 아크릴 라텍스로 만들어졌다. 아크릴 라텍스는 아크릴 수지 중합 라텍스라고도 합니다. 아크릴 수지의 종류는 매우 많은데, 예를 들면 메타 아크릴산 수지 등이다.

아크릴 페인트

그래서 아크릴 물감의 종류가 다양하다. 해외 페인트 제조사들은 아크릴 물감, 반아광 아크릴 물감, 광아크릴 물감, 아크릴, 니스, 플라스틱 연고 등 다양한 아크릴 제품을 생산했다. 아크릴 물감은 화가에게 인기가 많다. 유화 물감에 비해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물로 방출될 수 있어 청결에 도움이 된다.

(2) 속건성. 물감은 붓을 떨어뜨린 후 몇 분이면 마를 수 있고, 유화처럼 몇 달을 기다리지 않아도 잘 닦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물감) 느린 건조 특성 물감을 좋아하는 화가는 지연 제를 사용하여 물감의 건조 시간을 늦출 수 있다.

(3) 착색층이 건조되면 신속하게 용해성을 상실하여 강인하고 탄력 있고 물이 스며들지 않는 박막을 형성한다. 이런 박막은 고무와 비슷하다.

(4) 색깔이 꽉 차고, 빽빽하고, 산뜻하며, 아무리 화해해도' 더러움' 이나' 회색' 을 느끼지 않는다. 채색층은 영원히 기름을 빨아 더럽히지 않는다.

(5) 작품의 내구성이 길다. 유화 속의 유막은 산화하기 쉽고, 노랗게 굳어지며, 시간이 지나면 화면이 쉽게 갈라진다. 이론적으로, 아크릴산 박막은 영원히 바삭해지지 않고, 영원히 노랗게 변하지 않을 것이다.

(6) 아크릴 물감과 유화의 가장 큰 차이점은 일반 수성 물감의 작동 특성을 가지고 있어 수채화 물감과 수분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다.

(7) 아크릴 플라스틱 연고에는 입자가 있고, 굵은 입자와 가는 입자가 있어 질감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8) 아크릴 물감은 독이 있지만 인체에 큰 해를 끼치지 않는다. 잘못 먹지 않도록 조심해라. (9) 아크릴 물감은 자신이 디자인한 문화셔츠로 개인의 개성을 부각시킬 수 있다. 하지만 면으로 된 옷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고 흰색입니다.

주목할 점은 아크릴 그림은 아크릴 프라이머 (석고) 로 만든 밑창에 그려야지 지성으로 밑그림을 그려서는 안 된다는 점이다. 재료 전문가도 아크릴과 유화색의 혼합 사용을 제창하지 않는다. 특히 아크릴에 유화를 그리지 않는 것은 주로 작품의 영구 보존을 위한 것이다. 아크릴과 유화 물감은 부작용이 없어 번갈아 사용할 때 부착력을 검사할 시간이 필요하다.

4 유화 물감

유화 물감은 유화 전용 회화 물감으로, 물감 가루에 기름을 넣고 풀로 갈아서 만든 것이다. 시중에서 파는 것은 대부분 관복이며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유화 물감은 광물, 식물, 동물, 화학으로 합성된 파우더와 조화제 아마유 또는 호두유를 섞어서 연마한 물질 실체이다. 다른 재료에 염색하거나 어떤 재료에 부착하여 일정한 물감층을 형성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페인트 레이어는 도구의 사용에 따라 예술가가 달성하고자 하는 다양한 모양과 텍스처를 형성할 수 있는 가소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유화 물감의 색조는 파우더의 색조에 의해 결정되며, 기름은 파우더의 색조를 약간 어둡게 하고 더욱 포화시킬 수 있다.

5 중국화 물감

국화 물감, 국화 물감이라고도 하는 국화물감은 국화를 그리는 데 쓰이는 특수한 물감이다. 현재 판매되고 있는 제품은 보통 파이프와 물감 덩어리이며 물감 가루도 있습니다. 국화 물감의 분류 국화 물감은 일반적으로 미네랄 물감과 식물 물감의 두 가지 주요 범주로 나뉜다. 역사적으로, 식물 앞에는 미네랄이 있어야 하는데, 마치 연기를 피우기 전에 송연으로 잉크를 만드는 것과 같다. 고대 암벽화에 남아 있는 밝은 색채는 실험실 검사를 거쳐 미네랄 물감 (예: 주사) 으로 밝혀졌다. 미네랄 물감의 두드러진 특징은 퇴색하기 쉽지 않고 색깔이 산뜻하다는 것이다. 장대천 만년에 먹칠을 한 것을 본 사람들은 대부분 이런 인상을 가지고 있다. 넓은 면적의 석청, 석록, 주사는 모두 사람을 상쾌하게 한다! 식물 색소는 주로 나무와 꽃에서 추출된다.

수분화

수분은 수분물감의 약칭으로, 중국에서는 광고색, 홍보색 등 많은 이름이 있습니다. 수채화 물감의 일종인 불투명 수채화 물감에 속한다. 싸고, 배우기 쉽고, 사용하기 쉽기 때문에, 초보자로서 색화를 배우는 입문재로, 유화 기법을 흉내 내는 데 자주 쓰인다.

수분홍색 순도와 광도의 제한. 수분물감이 젖었을 때, 색채채도는 유화 물감만큼 높지만, 말린 후, 가루의 작용으로 채도가 크게 떨어지고, 색채가 광택을 잃는 것은 그것의 순도의 제한이다. 수분의 밝기가 높아지는 것은 희석, 가루 추가 또는 더 많은 가루 물감으로 연한 색을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진다. 그것의 건습변화는 매우 커서, 왕왕 어떤 색은 약간의 분말만 첨가한다. 건습할 때 그 광도는 깊고 얕은 차이를 띠는데, 이것이 바로 수분 물감의 건습반응이다. 수분가루는 건조한 후 색이 일반적으로 얕기 때문에 좋은 수분가루를 사용하는 것은 수분화 기술에서 가장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이다. 파우더를 함유한 색채는 그림의 색채를 수분화 특유의' 파우더' 로 가득 채우고, 특히 풍부한 중간 색깔을 가지고 있지만, 수분화의 색채 섬세함은 여전히 유화보다 훨씬 낮다.

수분의 한계성으로 인해 높은 규격의 대형 작품이 수분으로 만들어지는 경우는 거의 없다.

수분물감의 개성차이 수분물감의 색깔은 대부분 비교적 안정적이다. 예를 들면 카키, 카키, 오렌지, 중노란색, 연한 노란색, 올리브 그린, 분녹색, 군청, 코발트블루, 호블루 등이다. 수분안료 중의 짙은 빨강, 장미, 보라색, 보라색 등의 색깔은 매우 불안정하여 얼굴을 뒤집기 쉬우며 덮기 어렵다. 수분은 레몬 옐로우, 로즈 레드, 바이올렛 등 몇 가지 투명색밖에 없다. 수분가루를 잘 그리려면 각 물감의 개성을 충분히 파악하고 그 색깔 수용 능력, 커버 능력, 색가를 이해해야 한다. 이런 문제들은 끊임없는 연습을 통해 해결해야 하고, 숙련하면 교묘하게 할 수 있어야 한다.

안료는 착색에 사용되는 분말 물질이다. 물, 기름, 수지, 유기용제 등의 매체에는 용해되지 않지만, 이러한 매체에 골고루 분산되어 미디어를 색칠할 수 있으며, 어느 정도의 커버력을 가지고 있다. 예술용 물감은 기본적으로 입자가 가늘수록 색이 밝고 오래간다 (안정성이 더 좋다). 수채화 물감 수채화 물감은 흰색을 제외하고는 거의 투명합니다. 그래야만 수채화 도장의 요구를 충족시킬 수 있다. 수분물감은 처음에 수채화 물감에 흰색 가루를 넣어 색을 불투명하게 만들어 발명한 것이다. 수채화 물감은 투명하기 때문에 잘못 칠하면 고치기 어렵다. 수분물감은 그 불투명도로 인해 쉽게 변형된다. 이후 수분물감에 아라비아 접착제 등 원료를 넣어 성능을 더욱 높였다. 아라비아 접착제는 수분화 물감을 말린 후 표면에 광택을 낼 수 있지만, 평평한 페인트가 필요한 특수한 경우 (예: 페인트 효과도, 착색 애니메이션 등) 고무는 색상 표면에 불규칙한 반점을 형성하거나 색상을 고르지 않게 만들기 때문에 특별한 탈검 물감이 있다.

유화 물감은 기름으로 희석된 물감이다.

국화 물감은 매우 풍부하고 종류가 다양하며 미네랄 가루에서 식물 추출물, 동물 추출물에 이르기까지 종류가 복잡하다.

이론적으로, 빨강, 노랑, 파랑 삼원색만 있으면 다른 색상도 옮길 수 있지만, 전이된 색상의 순도는 항상 높지 않기 때문에 현대예술도료업체들은 각종 색조, 광도의 색상에 대해 고순도 물감을 생산하여 각종 수요를 충족시킬 수 있다. 가장 기본적인 12 색에서 일반적인 24 색, 심지어 48 색에서 60 색까지. 특수 금속성 색상은 포함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