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사진에 관한 시
사진에 관한 시
1. 사진에 관한 시
사진에 관한 시 1. '사진'에 관련된 시는 무엇입니까
1. 나칸은 더욱 밝은 것에 매료됩니다. 달과 나누는 벽 그네의 그림자를 보내라. ——Zhang Xian의 "녹문의 봄 생각"
정의: 속상하고 불안했지만 녹는 달빛이 그네를 타는 소녀의 아름다운 모습을 가져올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내 눈에 이웃 마당.
2. Qingying에게 영원히 만나도록 가르치고 싶습니다. 긴 원을 구걸하기도합니다. ——Zhang Xian의 "사랑 병의 링 (중로 궁전)"
해석: 달빛과 어울리는 예술적 개념과 평온함과 우울함.
3. 달에는 아직 꽃이 남아있고 맑은 그림자가 남아있습니다. ——Zhang Xian의 "Yan Chun Tai Slow (Xian Lu Palace)"
해석: 꽃과 달의 조합의 아름다움처럼 달빛이 꽃에 반사됩니다.
4. 커튼과 빛과 그림자 뒤에 문이 닫혀 있을 때, 이 느낌은 바람과 달에게 알려집니다. ——Zhang Xian의 "Drunk Taoyuan (Dashi Tune)"
정의: 커튼 뒤와 문이 닫힌 상태에서 달만이 이 시간의 풍경을 알고 있습니다.
5. 바람 그림자가 가볍게 날아간다. Huafayao Linchun은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Zhang Xian의 "오디 따기 (Double Tune)"
해석: 바람은 부드럽게 날고 있지만 꽃은 점차 다가오고 있지만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6. 구름은 달을 뚫고 꽃은 그림자를 만든다. ——Zhang Xian의 "Tian Xian Zi (Zhong Lu Diao)"
해석: 구름이 흩어지고 달이 나타나고 꽃의 그림자가 점차 나타났습니다.
7. 기둥은 점차 희박해지고 깃발의 그림자도 변한다. ——장헌의 "천선(정이푸, 청서·중로초로 옮긴다)"
해석: 깃대가 달빛에 비치는 사진 효과를 묘사한다.
8. 봄에는 풀과 나무가 경쟁하고 붉은 그림자는 혼란스럽다. 닭 노래 소리는 수천 건의 불만을 불러일으킵니다. ——Zhang Xian의 "목련 (Banshe Diao)"
해석: 식물은 아름다움을 위해 서로 경쟁하고 수탉 까마귀는 수천 개의 불만을 깨뜨립니다.
9. 수많은 포플러 꽃이 흔적도 없이 지나갑니다. ——Zhang Xian의 "목련(Yimao Wuxing Hanshi·Banshe Diao)"
해석: 수많은 꽃이 흔적도 없이 떠다닙니다.
10. 밝은 달을 향해 잔을 들고 그림자 속에 세 사람을 만들어 보세요. ——이백의 '달 아래 혼자 마시는 네 가지 노래·1부'
정의: 잔을 들어 밝은 달을 맞이하고, 서로 마주보는 세 사람이 된다.
2. 사진을 묘사한 시는 무엇인가
1. "서하객의 여행·오타이산 방문일기"
대만은 서로 연관되어 있다 . 바람은 맑고 햇살은 아름다웠으며, 산들이 남자의 눈썹처럼 펼쳐져 있었다. Yu Xian은 대만 남쪽으로 가서 용에 올라 바위를 뒤집었습니다. 땅에는 수만 개의 바위가 솟아 있고, 봉우리가 솟아올라 아래쪽은 주우(趙吳)에 이르고, 중앙에는 고독한 탑이 걸려 있어 사진 촬영 장소로 전해진다. 타이베이에서 4마일 직진하면 절벽에 수백 피트의 얼음이 걸려 있는데, 이를 "만년의 얼음"이라고 합니다. 부두에 오두막을 짓는 사람들도 있습니다. 초반에는 추위도 별로 없고, 무대에 얼음과 눈도 있고, 온갖 것들이 다 있어요.
2. "태평위란·시부·제4권"
공정호사를 지나면 예전에는 신령이 있던 이 사찰이 있었고 상인과 여행자도 기도를 했으나 바람이 갈라졌다 상부와 하부로 각각 고유한 특성을 갖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이 신성한 대나무를 구걸했지만 가져갈 수 없었습니다. 배는 파괴되었고 대나무는 원래 자리로 돌아갔습니다. 물론 배에 탄 사람들도 너무 존경스러워서 다들 사진을 찍었다. 당시 배에는 30여 명의 상인이 제사를 드리며 축복을 빌었고, "배에 사마나가 있는데 펑이 전화를 걸어왔다"고 축복을 보냈다. 가오가 절에 들어갑니다.
3. "모래여행·과거의 아이"
과거의 아이가 이제 사장이 됐다.
매년 벽에 사진을 걸어보세요.
내가 누구인지 너무 달라서 충격적일 것 같다.
한 순간처럼 많은 것 같아요.
그러니까 다 남겨두겠습니다.
문을 열고 놓아 바람에 날아가서 다른 사람들이 경의를 표하고 다른 사람들이 당신을 꾸짖도록하십시오.
3. 촬영을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인물 사진을 찍을 때, 한낮에는 직사광선을 피하려고 노력하는 게 제가 놓친 경험이에요. 가장 좋은 촬영 시간에는 색온도와 햇빛의 각도가 매우 다르기 때문에 멋진 사진을 얻을 확률은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그러나 절대적인 것은 없습니다. 때로는 태양이 촬영에 적합하지 않다고 느껴 카메라를 치우려고 할 때 예상치 못한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2. 주의 깊게 구성되지 않은 사진은 초점이 맞지 않아 보는 사람이 어디를 봐야 할지 모르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러한 상황을 방지하기 위해 촬영 사진에 유도선을 배치하여 보는 사람의 시선을 피사체로 또는 사진 속으로 깊숙이 유도할 수 있습니다. 광각렌즈를 사용하여 근거리와 원거리를 과장하여 보이거나 보이지 않는 선이 한 점으로 사라집니다. 소실점에 피사체를 배치하면 피사체가 부각될 뿐만 아니라 보는 사람의 시선을 확실하게 포착하여 눈이 사진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납니다.
3. 촬영 가이드 라인은 반드시 실제 선일 필요는 없습니다. 가로등, 바위, 도로, 계단 등이 될 수 있습니다. 즉, 이러한 개별 개체를 연결하는 각도를 찾으십시오. 이 경우 사진작가는 관찰력이 있어야 합니다.
4. 바다 풍경 사진에서 파도는 안내선으로 자주 사용됩니다. 인간의 눈은 순간만을 포착할 수 있고 카메라는 일정 시간을 기록할 수 있기 때문에 카메라가 제시하는 사진은 현장에서 인간의 눈에 보이지 않습니다. 이것이 바로 바다 풍경 사진이 가져오는 독특한 매력입니다. 당신은 놀랐습니다. 파도를 안내선으로 사용하는 방법에는 바다 풍경 사진 촬영에 대한 특정 경험과 선견지명이 필요합니다.
5. 사진 언어의 선은 길이, 방향, 위치의 특성을 가질 뿐만 아니라 역동성과 감정을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선은 사진을 역동적이고 리드미컬하게 보이게 하여 사진의 표현력을 더욱 풍부하게 하고 선에 따라 보는 사람의 눈이 자연스럽게 피사체에 집중되도록 합니다. 사진 속 선의 표현력은 다른 요소로 대체될 수 없습니다. 선마다 다른 감정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6. 가로선은 사진에 가장 흔히 사용되는 선 중 하나로 사진에 안정감 있고 차분한 분위기를 더해주며 가로 구도에 자주 사용됩니다. 수평선은 그림에 안정적이고 평화로우며 광활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하며 종종 호수, 바다, 초원 등을 나타내는 데 사용됩니다. 수평선은 표현의도와 고전적인 3부 구성방식에 따라 다양한 위치에 배치될 수 있다.
7. 수직선은 장면의 높이와 깊이를 완벽하게 표시하여 사람들에게 엄숙하고 질서 있고 장엄하며 진취적인 시각적 경험을 선사합니다. 숲, 산, 절벽, 폭포, 고층 빌딩 등 우뚝 솟은 풍경을 촬영하는 데 적합합니다.
8. 좋은 사진을 찍으려면 장비 지원과 숙련된 기술에만 의존해서는 안 됩니다. 사진에는 사진가의 구상과 의도에서 나오는 영혼이 있어야 합니다. 즉, 사진은 시각적, 감정적 임팩트가 있어야 하며, 이러한 임팩트는 주로 프레이밍, 구도, 조명을 통해 표현됩니다. 많은 경우 구성이 아이디어의 실현을 결정합니다. 좋은 사진은 뚜렷한 주제가 있어야 하는데, 주제가 무엇인지 뿐만 아니라 그 주제가 사진에서 어떻게 표현되고 배치되어 있는지도 중요합니다.
9. 촬영할 때 선, 빛, 색상이 구도에 미치는 영향에도 주의해야 합니다. 때로는 선이 사진의 성패를 좌우할 수도 있는데, 빛, 색상, 구도의 관계는 똑같이 밀접하여 촬영 과정에서 무시할 수 없습니다.
10. 멋진 사진을 찍으려면 전경의 선택이 중요합니다. 전경은 피사체를 부각시키고 환경을 장식하는 역할을 하며 사진의 공간적 깊이를 높이고 구도의 균형을 맞추며 사진을 아름답게 만드는 데 도움을 줍니다.
11. 웅장하고 광활해 보이는 큰 장면을 많은 사람들이 사진으로 찍을 때, 사진 속 이미지는 그 장면의 충격과 아름다움을 담지 못하고, 사진을 정리하지 않기 때문이다. 글쎄요. 큰 장면을 촬영할 때는 느슨하고 어수선한 것이 일반적이며, 독자의 관심을 한눈에 사로잡을 수 없고 깊이감과 거리감이 부족합니다. 가장 효과적인 방법은 사진 구도를 잡을 때 전경을 배치하는 것입니다. 그러면 사진이 즉시 줄어들고 사람들의 시선은 흩어진 얼굴에서 한 지점에 집중됩니다. 특히 초광각 렌즈로 촬영할 때는 렌즈에 포함되는 요소가 많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것은 전경을 파악하는 것입니다. 사진에는 전경, 본체, 원경 레이어가 명확하고 내용이 풍부해야 합니다.
12. 촬영 전 주변의 모든 디테일을 주의 깊게 관찰합니다. 저는 기존의 구조적 요소, 특히 선을 사용하여 사진의 리듬과 질서를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또한 독특한 각도를 찾고, 렌즈의 피사계 심도 특성을 최대한 활용하고, 다양한 초점면에 다양한 구조 요소를 반사하고, 현실과 가상을 반영하여 공간 환경의 3차원 감각과 풍부함을 보여야 합니다.
13. 저는 입사각이 작은 백라이트를 선호하는데, 이는 따뜻하고 부드러우며 몽환적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풍부한 가능성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때로는 사진 구조에서 직선의 형식적인 느낌이 너무 강하고 너무 단단하여 단순하고 단조롭게 보일 수 있습니다. 이때 카메라 앞과 백라이트의 일부 요소를 사용하여 밝고 얼룩덜룩한 전경을 만듭니다. 그림을 몽환적이고 다층적으로 보이게 만들어 지나치게 엄격한 질서를 깨뜨려 흥미와 매력을 높인다.
14. 멀리서 볼 수 있는 각도를 찾으려고 밖에서 들어왔는데, 문틀을 통해 겹겹이 보이는 풍경이 매우 편안하고, 배경도 비교적 단순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래서 인물의 위치는 사진에서 가장 밝은 프레임에 배치되었고, 물에 비친 반사는 인물을 더욱 돋보이게 했습니다. 문틀의 오른쪽 상단에서 햇빛이 사진 속으로 쏟아져 들어오도록 하고, 머리 장식을 전경으로 사용하여 몽환적인 밝은 반점을 추가하고 사진의 어두운 부분의 "답답함"을 해소합니다.
15. 우리는 처음 사진을 배울 때 모두 '뺄셈 원리'를 따라 핵심을 강조하고 중심을 강화했습니다. 지금 내가 좋아하는 이미지는 두껍고 겹겹이 쌓인 이미지로, 하이라이트가 과도하고 그림자가 디테일합니다. 이렇게 하면 단순히 아름답고 평범한 평면이 아닌 전체 그림이 살아있게 될 수 있습니다.
4. '사진 찍는다'를 설명하는 문장은 무엇인가요
1. 소위 '사진'이란 그 '무력함'을 사진으로 찍어 '순간'을 포착하는 것입니다 두 사람이 혼자 있을 때." ——아라키 노부요시의 "도쿄를 걷다"
2. 강을 보면 벚꽃이 울고 작은 눈물이 강을 비춥니다. ——아라키 노부요시, "도쿄를 걷다"
3. 그러나 이른바 걷기란 우연한 만남의 축적일 뿐이다. ——아라키 노부요시, "도쿄를 걷다"
4. 소설처럼 사진을 찍고, 사진처럼 소설을 쓴다. ——아라키 노부요시의 "도쿄를 걷다"
5. 세상에 특별히 복잡한 것은 없습니다. 올바른 방법을 터득하면 모든 것이 단순해지며 소위 비결은 단순하게 만드는 것입니다. 일을 극단적으로 하세요. ——Li Tao "디지털 사진 후반 작업을 향한 거장의 길"
6. 내 생각에는 시간이라는 주제보다 더 큰 주제는 없습니다. 모든 슬픈 이야기는 시간의 가장 큰 대가를 치르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시간 비용이 너무 많이 들지 않습니다. ——옌밍, "이 로맨스가 너무 좋아 울 수가 없어"
7. "세상의 표면 아래 신비한 기묘함을 드러내는 것, 이것이 바로 사진의 진정한 매력이다.
”——“백년의 사진”
8. “사진가의 임무는 창작하는 것이 아니라 이미 존재하는 것을 더 잘 이해하는 것입니다.” "——"백년의 사진 예술"
9. "아! ""라는 생각이 들 때 사진 촬영이 가장 좋습니다.——우메가요
10. 줌 렌즈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피사체와의 거리에 주의하시기 바랍니다.——우메가요
11. 나는 복잡한 감정을 위해 떠다니는 사진을 고집한다 —— 린 나이즈미
12. 나에게는 내가 좋아하는 빛을 보면 빛이 가장 중요하다. , 제가 찍겠습니다. —— 나이즈미 린
13. "사물의 내면의 아름다움을 촬영한다"는 생각이 없다면, 당신이 찍는 사진은 매우 피상적일 것입니다. - 이치하시 오리
14. 나는 사진을 찍을 때 '매우 독특해야 한다'고 주장하지 않는다. 내가 촬영하는 필름과 카메라는 매우 평범한 것이다. - 이치하시 오리
p>15. 다 찍으면 앞으로 내가 찍은 좋은 작품은 다 잊어버리게 된다 - 이치하시 오리
5. 사진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인가요?
사진을 찬양하는 시는 무엇입니까(첫번째).) 이것도 남녀노소가 총과 대포를 들고 기다리는 풍경입니다. 순간의 아름다움, 흐름의 아름다움, 모든 아름다움이 눈에 파문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시끄러운 세상에서 우리는 가장 빠른 순간을 기록하기 위해 모든 아름다움을 포장하고 저장해야 합니다. 찬란한 아침노을은 해수면에 붉은 빛이 있을 때 가장 아름답습니다. 밤을 걷고, 황급히 걷는 순간, 태양이 어린 시절에서 튀어나오는 순간은 심장이 가장 빨리 뛰는 순간이기도 합니다.
조용히 기다리며 행복한 기분을 따라, 빛을 따라, 아름다운 감정을 따라, 썰물과 썰물을 쫓으며 자연의 꿈을 낭송합니다. . 위에는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바다가 있고, 파도소리는 세월의 노래다.
태양의 피에서 햇살이 오고, 살짝 뛰는 물결이 닿는다. 수없이 많은 영혼의 파도. 카메라는 언제나 가장 아름다운 그림자를 갖고 있다.
(두 번째 노래) 그들은 모두 음란한 사람들이고, 모두 장총과 단거리를 사용하는 사람들이다. 하늘과 세상을 쏘는 대포, 거시적, 미시적 수준에서 카드를 반복적으로 촬영합니다.
타오타오는 스냅샷, 무대 사진, 솔직한 사진, 셀카, 프라이빗 사진, 리메이크 사진도 찍습니다. 블라인드 샷, 몰래 촬영, 세상의 온갖 것들을 담아내다. 풍경, 다큐멘터리, 생태, 인물, 민속, 자연, 물고기와 곤충, 꽃 등 사회의 모든 것에는 감정이 숨어 있다. 거울. 순간을 기록하고 영원히 고정하세요.
진실을 보존하고 과거로부터 배우기 위해 핀홀 거울 상자는 과학과 기술의 발전을 촉진합니다.
동기는 관심에서 나오고, 열정은 삶에서 나오며, 열광적인 사람은 아침 이슬을 맞으며 고대 유적지를 방문합니다. 신선한 구름, 새로운 복숭아 과수원 방문. 달빛.
사전 제작은 보물이고 후반 작업은 금상첨화입니다. 여가 시간에는 기술을 교환하고 감정을 교환하고 있습니다.
전화를 끊는 것은 칼을 휘두르는 것과 같고, 당신의 일은 당신의 인격이다. 지식이 풍부하고 지식이 풍부한 사람은 개머리를 쥐고도 명작을 대물림할 수 있지만, 기술이 얕고 무기가 좁기 때문에 소를 쥐고는 천하를 뒤흔들 만한 업적을 이룰 수 없다. 머리.
관시의 매춘은 세상의 멸시를 샀고, 호랑이를 쫓는 긍정적인 용은 업계의 멸시를 받았다. 파파라치는 돈을 벌기 위해 한적한 곳을 찾아 사생활을 훔치고, 관음자는 진주와 옥을 찾아 예술품을 사람들에게 돌려준다.
'빅 아이즈'는 희망 프로젝트를 시작했고, '정신지체의 문'은 중국인들의 양심을 일깨웠다. '대규모' 음란물과 음란물은 금지되어야 하며, 수익을 파괴하는 '순수한 사진'은 차단되어야 합니다.
찬란한 영화 세계와 눈부신 사진 세계. 현명한 사람들과 유명한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때마다 봄꽃과 가을달의 사진을 자주 찍으며 사계절의 풍경을 담아 라이트펜으로 나의 삶을 글로 적는다. 영화 전시회를 열고 살롱을 열면서 사람들은 자신의 재능을 놓고 경쟁하고 있습니다. 웅장한 그림은 우아함과 매력을 전달하고 모든 것을 반영하며 빛과 그림자가 감정과 조화를 이룹니다.
금을 캐고 옥을 캐며 우아함을 이어갑니다. 짧은 시 쓰기에 대해 이야기하고 사진 친구들과 공유해 보세요.
세 번째 노래는 수천 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 사람들을 사계절을 인식하지 못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꽃향기가 피어나고, 빛이 맑아지고, 거울이 맑아진다.
나는 색깔을 자랑하지만 진실은 흑백으로 회상하는 편이 낫다. 장면을 쫓는 것은 혼자 춤추는 것과 같아서 세상 누구도 그것을 알지 못합니다.
루페거울은 하늘의 아름다움을 담고 있으며, 빛을 조절하는 특별한 지혜를 갖고 있습니다. Wu Jian은 이미지를 얻었고 이미지 외부에는 더 많은 비즈니스가 있습니다.
명산은 수천리 밖에서도 찍힐 수 있고, 구름과 샘은 수천리 밖에서도 볼 수 있다. 이에 세계 각지에서 모인 손님들은 우울하게 고향을 회상했다.
사진에 관한 정보: 사진이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ψ?phos(빛)와 γραψι graphis(회화, 소묘) 또는 γραphi?graphê에서 파생되었으며, 이 두 단어는 함께 "빛으로 그림을 그리다"를 의미합니다. 사진이란 특정 전문 장비를 사용하여 영상을 기록하는 과정을 말하며, 일반적으로 사진 촬영에는 기계식 카메라나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합니다.
사진은 사진이라고도 하는데, 이는 물체에 반사된 빛에 감광성 매체를 노출시키는 과정입니다. 누군가는 다음과 같은 간결한 말을 한 적이 있습니다. 사진가의 능력은 일상의 덧없고 평범한 것들을 불멸의 시각적 이미지로 바꾸는 것입니다.
사진의 간략한 역사 1842년 5월 5일 독일 함부르크에서 화재가 나흘 동안 타올랐다. 비오와 스텔츠너는 화재 현장으로 달려가 사진을 찍었다. 그의 사진 중 많은 부분이 나중에 유실되었으며 단 한 장만 남았습니다. 이번 촬영과 이 사진은 오늘날 세계 최초의 포토저널리즘 행사이자 최초의 보도사진으로 인정받고 있다.
사진의 탄생은 유럽 자본주의의 발전과 함께 탄생했다. 150여년 동안 단순함에서 복잡함으로, 저속에서 고속으로, 수동에서 고속으로 발전하는 과정을 거쳐왔다. 자동화되어 있지만 결코 그 기원에서 벗어나지 않으며, 대대로 오늘날까지 이어져 온 전통적인 카메라 및 필름 모델과 항상 분리될 수 없습니다. 100년 넘게 사람들은 복잡하고 낡고 낙후된 전통적인 사진 촬영 방식을 대체할 새로운 감광성 소재와 보다 편리하고 실용적인 촬영 방식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해 왔습니다.
20세기 말부터 다양한 분야에서 컴퓨터의 급속한 대중화와 함께 디지털 시대가 도래하면서 사람들의 일과 삶에 새로운 영향을 미치게 되었고, 디지털 카메라의 등장은 새로운 영역을 열어주었다. 디지털 이미지가 풍부한 세상. 디지털 카메라의 탄생은 전통적인 사진 프로세스와 시스템을 근본적으로 변화시켰습니다. 이는 사진 산업의 비즈니스 개념, 비즈니스 방식, 관리 및 서비스 품질에 영향을 미치고 변화시킬 뿐만 아니라 모든 사진 작가의 창의적인 컨셉과 창작으로 이어집니다. 방법 업데이트.
디지털 사진은 세기 전환기 사진 기술 분야에서 매우 눈길을 끄는 혁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 사진은 뉴스 사진, 사진 등 다양한 형태의 사진 발전에 새로운 기회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신기술과 신기술의 전환기에 우리가 빠르게 대응하고, 조기에 중단하며, 첨단 기술이 주는 창조적 즐거움을 충분히 누릴 수 있는지 여부. 인간에게 제공하는 것 또한 우리 사진이 노동자들이 직면한 새로운 문제의 핵심입니다.
디지털 사진의 탄생은 전통적인 사진에 대한 심각한 도전을 불러일으켰고, 우리는 디지털 카메라를 이해하기 위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했습니다. 디지털 카메라는 컴퓨터나 전자 기기에 배열된 수많은 0과 1로 구성됩니다.
일반인의 관점에서 디지털 카메라는 전자 부품(보통 CCD 또는 CMOS)을 사용하여 감광성 재료인 필름을 대체하고 캡처한 물체의 이미지를 여러 번 저장할 수 있는 디지털 형식으로 기록합니다. 카메라의 메모리 카드를 재사용합니다. 나머지 작업은 컴퓨터("전자 암실"이라고도 함)에 맡겨집니다.
현대 사회는 디지털 시대에 접어들었고, 영상 처리의 전산화, 위성 통신의 전송 방식, 대규모 채색 트렌드의 발전으로 뉴스 사진은 반드시 새로운 번영과 발전을 가져올 것입니다. 특히 중국에서는 포토저널리즘에 디지털 카메라를 적용하는 것이 여전히 새로운 성장과 발전의 시기에 있습니다.
6. 사진을 설명하는 문장
1. 사진가로서 가장 어려운 것은 사진을 찍어야 한다는 것이다.
2. 카메라는 카메라 없이 세상을 보는 방법을 가르치는 교육 도구입니다.
3. 가장 어울리는 사진을 찾는 것이 가장 어렵습니다.
4. 헌신적인 사진작가에게는 행운이 최고의 스승입니다.
5. 때로는 가장 간단한 사진이 가장 찍기 어려운 경우도 있습니다.
6. 빛이 있어야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7. 카메라에 대한 투자가 아니라 카메라를 바라보는 관점이 중요해요.
8. 한 롤에 담긴 36장의 사진은 모두 만족스러운 노출이다. 즉, 사진가는 새로운 시도가 없다는 뜻이다.
9. 진정한 사진가는 진정한 시인이나 진정한 화가만큼 드물다.
10. 상상력의 초점이 맞지 않으면 시력이 불안정해집니다.
11. 카메라가 시인의 머리를 바라보는 눈이 아니라면 그 안에 담긴 필름은 쓸모가 없을 것이다.
12. 나는 사진을 찍지 않으면 아무도 볼 수 없다고 진심으로 믿는다.
13. 사진가의 눈에 비친 현실은 사진이 보여주는 것입니다.
14. 사진가는 사진의 일부여야 합니다.
15. 사진은 사냥이고 셔터는 방아쇠입니다.
16. 사진 기술은 돈보다는 노력을 통해 습득됩니다.
17. 사진은 시간의 순간을 가로채서 정지시켜 삶을 변화시킨다.
18. 사진을 찍는다는 것은 숨을 참고, 모든 감각을 한 곳에 집중하고, 찰나의 현실을 포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순간, 이미지를 잡는 것은 육체적, 정신적으로 큰 기쁨이 됩니다.
19. 행운을 준비해야 한다. 때로는 가장 단순한 사진이 가장 찍기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20. 빛은 나에게 창의성의 형태와 대본을 제공하고, 그것이 내가 사진작가가 된 이유이기도 하다.
21. 훌륭한 사진에서 중요한 것은 피사계 심도가 아니라 감정의 깊이입니다.
22. 기술적으로 완벽한 사진은 세상에서 가장 지루한 이미지일 수 있습니다. 좋은 사진은 기술과 예술의 성공적인 결합입니다. 관심 있는 장면이 아니라면 건너뛰고 더 나은 것을 위해 영화를 저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