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전통 농촌 가정의 특징과 기능
전통 농촌 가정의 특징과 기능
어떤 이유에서인지 나는 어릴 때부터 각종 차에 특히 흥미를 느꼈다. 엄마와 함께 쇼핑을 할 기회가 있을 때마다, 나는 차를 쫓아다니며 지쳐서 달릴 수 없을 때까지 강한 휘발유 냄새를 맡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나도 특히 버스를 타는 것을 좋아한다. 나는 버스, 이층 버스, 승합차, 지프차, 승용차를 타본 적이 있다. 창가에 앉으려고 할 때마다 길을 오가는 각종 차량을 탐욕스럽게 쳐다보며' 언제 그 중 한 대를 타고 운전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을까?' 하고 생각했다. 또한, 나는 또한 다양한 장난감 자동차를 수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당시 집안의 경제 여건은 그다지 좋지 않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 부모님은 여전히 검소하게 먹고, 나에게 많은 자동차 장난감과 조립로를 사 주셨다. 평상시에 일이 없을 때, 나는 다른 구조와 모양의 도로를 조립하고, 다른 종류의 차로 도로를 메울 것이다. 이 차들을' 운전' 하는 것이 나의 가장 큰 즐거움이 되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나는 이미 초등학교 1 학년에 들어갔다. 반에서 나와 동갑인 아이들은 대부분 부모님에게 이것을 배우라고 강요당했다. 우리 부모님은 나에게 매우 너그럽다. 한번은 엄마가 나에게 무엇을 배우고 싶냐고 물어 본 적이 있다. 평소에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해서 생각해 보고 엄마에게 그림 그리는 법을 배우고 싶다고 말했다. 엄마와 아빠는 매우 행복 했 고 즉시 크레용, 컬러 펜, 그림 종이 등을 샀다. 그래서 나는 큰 관심을 가지고 그렸다. ...
나와 동갑내기 아이들의 많은 부모들은 모두 그들의 아이가 성공하기를 갈망한다. 그들은 아이의 뜻을 전혀 고려하지 않고, 아이의 뜻을 아이에게 강요하고, 아이들에게 피아노 같은 것을 배우도록 강요한다. 그들은 마지못해 매일 피아노 연습을 강요했고, 그것을 배워야 했다. 부모의 냉막 표정에 직면하여, 그들은 젊은 나이에 부모에게 이렇게 학대를 당하여, 나는 정말 그들을 위해 억울함을 느꼈다. 나는 그들보다 훨씬 운이 좋다. 우리 부모님은 절대로 나를 강요하지 않으신다. 나는 흥미가 있을 때 한 장을 그린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나의 그림은 어느새 많이 향상되었고, 부모님의 칭찬을 자주 받았다! 작문
제 가족입니다. 이 따뜻하고 포용적이고 행운의 가정에서 나는 건강하고 즐겁게 성장하고 있다.
가족이란 무엇입니까? 사회의 실제와 결합하여 오늘날 사회 가족 기능의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는가? 가족은 결혼, 혈연, 입양, 또는 * * * 경제와 연계되어 형성된 친족 집단이다. [결혼과 혈연을 유대로 하는 기본 사회 단위, 부모, 자녀, 기타 공동 생활의 친족 포함.
가족 기능은 가정이 사회생활에서 발휘하는 역할을 말하며, 국가와 사회 발전의 여러 단계에 따라 변화한다. 개인과 사회의 결합점인 가족의 가장 기본적인 기능은 가족 구성원의 생리, 심리, 사회 각 방면에서 가장 기본적인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가정의 기능은 주로 가정의 완전성을 유지하고, 가정과 그 구성원의 요구를 충족시키며, 가정에 대한 사회의 기대를 실현하는 데 나타난다. 모든 가정은 개인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가정을 유지하고, 사회적 기대를 충족시키는 특정 기능을 가지고 있다. 일반적으로 가족의 기능에는 생물학적 기능, 경제적 기능, 부양 및 부양 기능, 교육 기능, 사회화 기능, 자기 수양, 정신적 만족이 포함됩니다.
또한 가족의 기능은 국가와 사회 발전의 단계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둘째, 가족 기능의 변화
1. 출산 기능 A. 초혼과 초육연령이 연기되었다. 자녀 수가 줄다. C. 육령 여성이 보편적으로 피임조치를 취한다. D. 출산 관념이 크게 달라졌다.
2. 소비함수 (1) 주민소비수준이 계속 높아지고 있다. (3) 주민소비구조가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다. a. 먹고, 입고, 쓰는 내용이 바뀌었다. B. 먹고, 입고, 쓰는 비율이 바뀌었다. (3) 주민소비가 민주적인 경향이 있다 (4)
3. 부양기능은 줄곧 가정의 기본 기능 중 하나이며, 우리나라의 현 단계에서 가정부양기능의 특징이다. (1) 아이를 키우는 질이 향상되고 있다. (2) 육아 업무 부분의 사회화, 육아사업 발전. (3) 전통 사육 패턴은 여전히 존재하고, 과학 사육은 여전히 보급되어야 한다.
4. 기존의 지원 기능은 여전히 주도적이지만' 희미해지는' 추세가 있다. 그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① 가족 구성원 간의 경제 관계의 중대한 변화로 부양 기능이 약화되고 있습니다. 젊은 세대의 경제 독립, 핵심 가족 생활 방식의 세대 간 분쟁 등. ...
점점 더 많은 노인들이 혼자 산다. ②' 4/21'가정의 증가는 반드시 양로 사회화되고, 가정연금 부담이 갈수록 무거워진다. ③ 점점 더 많은 노인들이 독자적인 경제원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단지 차세대의 감정적 배려가 필요하다.
5. 교육기능현대중국의 가정과외양립, 행복관념이 높아지고, 방법과 수단이 개선되고, 전통과외와 외동자녀 정책의 속박이 가져온 사랑. 폐쇄성향이 심각하게 존재하고 우리 사회학교의 응시 교육의 영향으로 가정교육이 괴권에 빠졌다.
6. 감정 교류와 오락 기능 일상생활에서 가족 감정 교류에 대한 수요가 강해지는 경향이 있다. 풍족한 음식 이후 정신적 만족을 요구하는 가정이 늘고, 결혼할 때 사랑 요소를 더 많이 고려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
시장경제의 충격과 금전관념의 영향으로 일부 결혼은 물질적 획득이나 명리 획득의 수단이며, 상호 이용의 요인은 여전히 존재한다.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1) 다양한 형태의 엔터테인먼트 (2) 엔터테인먼트 소비 비율 증가 (3) 엔터테인먼트 범위 확대 (4) 엔터테인먼트 시간 증가. 요약하면, 위의 기능 변화는 "강함" 인가 "약함" 인가? 지속적인 "최적화" 라고 해야 합니다
중국의 실제와 결합하여 어떻게 법에 따라 나라를 통치할 것인가? 첫째, 이것은 긴 역사적 과정이며, 사회의 발전과 사람들의 법적 의식 향상은 오랜 시간이 걸린다.
둘째, 국가의 법제가 건전해지는 데는 아직 시간이 오래 걸린다. 사회의 주요 갈등과 부차적인 갈등은 사회 발전이 끊임없이 변화함에 따라, 법률 법규는 사회 발전에 따라 제때에 제정, 개정, 보완해야 하며, 한 발짝도 제자리에 있을 수 없다.
셋째, 우리나라의 현재 국정을 감안해 봉건사회제도에서 사회주의 제도로 빠르게 진입하면서 자본주의 단계가 짧아 사람들의 법률의식과 인식이 서방 국가 인민의 수준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 기존 체제 하에서 민주집중제 관리와 법관리의 결합을 고수하는 관리 모델은 필요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사람들의 법률의식이 높아지면서 점차 바뀔 것이다.
요약하자면, 개인은 현재 교육의 주제가 법치국의 전제이며, 전 국민의 법률의식 향상이 일의 관건이라고 생각한다.
"가장 아름다운 농촌 가정" 작문 800 자. 중간고사에 불합격한 적이 있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집에 도착하자마자 눈물이 글썽였다. 우리 엄마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지만 승부욕은 항상 내 성격이었다. 실패했는데 어떻게 웃어? 나는 내 자신을 방에 가두어 눈물로 나의 우울한 마음을 비웃게 했다. 나는 오랫동안 울지 않았다. 눈물이 내 눈시울을 붉히고, 조급한 마음이 점점 가라앉았다. 나는 침대에 앉아 시험지를 뚫어지게 쳐다보았다. 사람은 모든면에서 지루하지만 감히 나가서 어머니를 대면하지 않습니다. 나는 MP3 플레이어를 열고 조용히 이 노래를 들었다. 내가 장소함' 보이지 않는 날개' 를 들었을 때, 내 마음은 흥분으로 가득 찼다. "방랑 외로움 속에서 꿋꿋할 때마다, 다칠 때마다 나는 눈물을 흘리지 않는다. 나는 내가 줄곧 보이지 않는 날개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 그래, 실패는 아무것도 아니야, 정신 차려, 자기가 보이지 않는 날개를 가지고 있다고 믿어! 나는 즉시 얼굴의 눈물을 닦아서 책상 앞으로 걸어가 발버둥치기 시작했다. 1 초의 슬픔을 잊고, 다음 초에 기운을 차리는 것이 바로 희망이다! 음악은 나로 하여금 슬픔을 잊게 하고, 음악은 나로 하여금 희망을 갖게 하고, 음악은 나로 하여금 막막함을 극복하게 한다!
나이가 들면서 음악에 대한 요구가 높아지면서 국제 유럽과 미국 음악이 점차 나의 새로운 총애가 되었다. 테일러 스위프트, 켈리 클락슨, 저스틴 비버, 부엉이 등 가수와 밴드가 잘 알려져 있습니다. 저는 재즈 마이데이, It'sAmazing, 시골홍, IknowYouWere, 전자거울 등 다양한 음악 스타일에 매료되어 있습니다. 모두 제 휴대폰과 컴퓨터에서 가장 많이 듣는 노래가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학우들에게' 춘설' 에 속하는 이 노래들은 끊임없이 사용되어 나의 시야를 넓힐 뿐만 아니라, 나의 영어 듣기와 어휘량도 향상시키고, 나의 영어 성적을 향상시켰다.
음악은 가장 아름답고, 노래를 듣는 것이 가장 즐겁다. 나는 음악의 영향을 받아 무럭무럭 자랐고, 마음은 승화되었다.
첫날: 삼구호악, 이상
사회 현실에 연락하여 현대 가정의 주요 기능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가정의 성격과 기능을 이해하면 가정 사회학을 잘 배우고, 사회 실천을 잘 하고, 만년 생활 속 가정의 맥동 추세를 파악하고, 가족 문제를 잘 처리하고, 조화로운 가정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하 _) 구조기능주의의 관점에 따르면' 어떤 사회제도든 근본적인 필요를 목표로 한다' 고 가정제도의 기능은 인류의 생존과 발전의 요구를 충족시키는 것이다. 그래서 우리는 가족의 핵심 기능을 통해 가정의 본질을 판단할 수 있다. 가정의 핵심 기능의 정의에 따르면 당대 가정의 본질은 정서적 기탁단위다. 이는 가정사회학에서만 얻은 결론이며 경제적으로 사회의 주요 소비단위여야 한다. 인류 사회의 관점에서 볼 때, 그것은 신구교체의 주요 단위여야 한다. 관련 개념: 가족의 핵심 기능은 특정 생산 방식에 적응하며 특정 사회 가족 제도와 가족의 본질을 반영합니다. 가정의 주요 기능은 가족 수명 주기의 여러 단계에서 가족 조직자 (주로 남편과 아내) 의 주요 요구를 충족하기 위한 것입니다. (1) 가정사회학의 관점에서 볼 때, 가정의 본질은 감정의 기탁단위이다. 그 주요 기능은 감정교류와 생리적 수요, 생산소비, 가정교육, 부양 등을 해결하는 것이다. 집단 노동이 산업 사회에서 대규모로 가족 단위의 자급자족 경제를 대체했기 때문에, 당대 가정의 본질은 이미 한 경제 단위에서 감정적 생계 단위로 바뀌었다. 이 관점을 증명하는 것은 당대 사회 가정 문제의 주요 원인도 감정 문제로 인한 것이다! 감정의 기초가 좋은 가정은 투자 소비 가정 교육 부양 등의 문제가 거의 나타나지 않는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기 때문이다. 당대 가정의 본질과 기능을 이해하면, 우리는 문제를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 한다. 우선, 가족을 구성하는 결혼에서 감정과 생리적 욕구의 중요성에 대해 오해가 있습니다. 이로 인해 당대 젊은이들 사이에서 플래시 결혼 이혼 현상이 나타났다. 성공한 사람들' 이 성공한 후 결혼이 실패한 중요한 이유들도 있습니다. 우선 이전의 역사를 봐야 한다. 이전에는 이런 상황이 중국에서 거의 발생하지 않았는데, 이는 당시의 사회윤리와 여론과 관련이 있었고, 역사경제와도 관련이 있었다. 당대 중국 경제는 개혁개방 이후 급속히 발전했지만, 반대로 도덕규범과 여론감독이 해이해져 정수를 없애는 일을 제대로 하지 못했다. 연해 개방 지역의 사상 쓰레기의 유입으로 이 시대에 성장한 많은 젊은이들의 가치관, 특히 애정관의 변화가 일어났다.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싱가포르의 발전을 참고해야 한다. (싱가포르와 중국의 역사적 가치관과 애정관이 기본적으로 일치하기 때문에 민족 구성은 대부분 한족으로 구성되어 있고 경제 발전 속도가 빠르기 때문이다.) 개혁개방 초기에 중국의 도덕규범과 외래관념이 크게 충돌했지만, 국가는 여전히 이전의 사상교육을 견지하여 복잡한 사회 형태를 따라잡을 수 없었다. 이와 관련하여 싱가포르는 잘 하고 있다. 명확한 사회도덕적 지향과 여론감독 외에도 적절한 교육 환경, 특히 가정교육이 필요하다! 그러나 이것은 단기간에 해결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의식적으로 이런 가족 문제를 상담하고, 이런 가족 문제를 해결하는 데 도움이 필요한 사람들을 위해, 우리도 도움과 교육을 할 수 있다. 둘째, 경제문제는 정서적 요인을 제외하고는 주로 재테크가 불합리하고, 소비수입이 조화되지 않고, 생활습관이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다. 우리는 계획 경제를 단일 경제 체제 탓으로 돌리고 시장 경제 시대로 들어가야 한다. 사람들은 더 이상 단순히 생산, 저축, 필요한 소비를 고려하지 않고 이성적인 소비와 투자, 즉 재테크를 배워야 한다. 그러나 국가는 한편으로는 그에 상응하는 지도를 하지 않고 여전히 낡은 길을 걷고 있다. 지금까지 국가는 가계소비, 투자, 재테크를 중시하기 시작했고, 점차 사람들의 재테크를 유도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좋은 재테크 습관은 하루아침에 길러질 수 있는 것이 아니다. 가족의 장기적인 영향이 가장 중요하다. (2) 경제적 관점에서 볼 때 가족의 본질과 기능. 가정은 더 이상 단순한 경제 단위가 아니기 때문에 생산 기능이 떨어지고 소비 기능이 사회경제의 발전에 따라 생산 기능을 강력하게 대체했다. 사회경제의 중요한 구성 요소로서 가정 소비의 지위가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부양, 부양, 교육, 생활 등 하드소비 외에도 쾌락 기반 소비도 늘고 있다. 물론, 단시간에 아무리 커도 처음 몇 가지 주요 기능을 대체하지는 않을 것이다. 사회경제 방면에서, 가정은 중요한 소비 단위로서 내수를 끌어들이는 데 대체불가의 역할을 한다! 가족 중심의 서비스업과 각종 제품이 중국이라는 신흥 시장에서 우후죽순처럼 생겨났다. 물론 회원을 주요 선율로 하는 가족식 민영경제의 공헌은 누구나 다 볼 수 있다! (3) 인간 사회의 관점에서 볼 때 가족의 본질과 기능. 인간 사회의 존재와 발전은 출산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현대 사회에서, 가정은 쾰른 기술을 허용하지 않고 이 위대한 사명을 행사하는 유일한 합법적인 단위가 되었다! 출산은 인간 사회의 기본 단위인 가정의 핵심 기능이 되고, 출산단위는 가정의 본질이 된다. 인류가 공업시대에 들어선 이래 교육의 책임은 사회에 맡겨졌지만, 조립 라인식 교육은 가정의 교육 의무를 대신할 수 없다. 가족은 정서적 우세와 혈연 관계 때문에 교육에서 독보적인 장점을 가지고 있다! 사회학자, 교육자, 인류학자들은 모두 교육에서 가족의 신성한 사명과 지위가 흔들리지 않는다고 지적했다! 이상은 바로 내 눈에 가족의 본질과 역할이다. ᄏ
나의 고향은 풍경이 아름답고 푸른 나무가 그늘진 작은 마을이다.
봄에는 가지 끝에 푸른 가지를 뽑았고, 잔디는 게을러서 눈을 떴고, 꽃은 활짝 피고, 붉은 푸른색의 노란 보라색은 여러 가지 기괴하고 가지각색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꽃들은 술취한 향기를 풍기며 나비들을 끌어당겼는데, 그들은 공중에서 춤을 추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얼마나 아름다운 경치인가!
여름이 와서 나뭇잎이 더 푸르러져서 우리는 강에 가서 낚시를 했다. 그 나무는 마치 몇몇 병사들과 같다. 꽃도 더욱 향기롭고 매혹적이다. 연꽃도 피고 연잎은 녹색이고 연꽃은 연분홍색이다. 얼마나 예쁜가! 우리 아이들은 연못에서 연근을 따 먹는 것을 좋아한다. 물고기가 무리를 지어 물속에서 헤엄쳐 다닌다. 우리가 그들을 잡자마자, 그들은' 펄펄 뛰다' 고 한다. 그들이 구걸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불쌍하다!
가을에는 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가 일렬로 늘어선 다음 다시 일렬로 늘어섰다. 하늘은 파란색이고, 하늘은 금색이고, 밀은 노랗고, 나뭇잎은 노랗고, 나뭇잎은 나무 엄마의 품에 안겨 홀로' 여행' 한다. 농부 아저씨들은 이번 계절에 매우 바쁘다. 왜냐하면 그들이 힘들게 땀으로 재배한 밀이 익어서, 그들은 모두 밀을 베느라 바쁘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농부, 농부, 농부, 농부, 농부)
겨울이 오니 눈송이가 하늘에서 땅으로 내려와 온 세상이 하얗다. 눈송이가 현란하고 하얗고 손에 쥐고 영롱한 구슬로 녹았다.
나의 고향은 정말 아름답다, 나는 나의 고향을 사랑한다!
이 글은 중국의 실제 상황과 결합해 중국이 양로보업을 발전시킬 가능성과 마케팅 대책을 검토하였다. 인구 증가의 세 번째 최고봉도 70 대, 80 대 이후 세대다. 그들은 늙었고, 후손들은 모두 외동딸이다. 이때는 중국이 노년 산업에 진출하는 시작이다. 이것은 사회 문제이자 시장 문제가 될 것이다. 따라서 연금 산업을 발전시키는 것은 좋은 방향이다.
노인의 경우 노인의 특징: 1, 노인의 소비 습관을 고려해야 한다. 2. 노인의 경제 소비 능력. 미래의 노인 소비 특성. 너는 이 미래의 노인들이 무엇을 할 것인지, 무엇을 좋아할 것인지를 발전적인 시각으로 바라볼 필요가 있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마케팅 대책으로 볼 때 노인들은 젊은이처럼 충동적이고 소비를 체험할 수 없기 때문에 마케팅 전략을 세울 때 노인의 브랜드에 대한 충성도를 충분히 고려해야 합니다 ~
실제와 결합해 중국 금융시장의 구조와 기능을 이야기하다. 고마워, 베즈 。 。
중국의 현재 현실과 결합해서 어떻게' 문화 강국' 전략을 실시할 수 있을까? 선전, 사상 교육, 정신문명 건설을 착실히 잘 해야 한다. 실사구시. 사회 효익을 최우선으로 하고, 주요 선율을 선양하고, 심층 조사 연구를 하는 전제 하에 실사구시, 구체적 문제 구체적 분석, 범주 구분, 차별대우의 원칙에 따라 문화체제 개혁을 심화시키고, 끊임없이 더 크고 강한 문화산업을 확대해야 한다. 현대문화산업체계를 구축하고, 공유제를 주체로 하고, 다양한 소유제 경제가 함께 발전하는 문화산업 구도를 형성하고, 문화과학기술 혁신을 촉진하고, 문화소비를 확대한다. 문화산업을 국민경제의 주요 지주 산업 중 하나로 만들고, 문화산업의 국내외 시장을 끊임없이 개척하며, 중화문화의 영향력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다.
중국 농촌 가정 분석 (800 자 요구) 중화민족은 봉건적 색채가 짙은 민족이다.
가정은 항상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봉건국가의 통치와 사회생산력의 발전과 분리될 수 없다. 중국의 가족주의는 강한 남성권 색채를 띠고 있다.
중국에서' 부계' 는 한 남자를 중심으로 일정한 윤리 규칙에 따라 직계 남성 후예와 그 가족으로 구성된 혈연 집단을 가리킨다. 씨족 제도는 가부장제와 씨족 권리를 특징으로 하는 종법 제도로 중국 노예 사회의 산물이다. 주요 특징은 장남상속제이다. 직접 지도 제도를 주요 정신으로 하는 종법 제도. 이런 봉건가정제도는 자연경제를 기초로 하여 점차 아버지를 지존으로, 혈연을 유대로, 동종을 핵심으로 하는 봉건가정제도를 형성하였다. 이런 가정 제도 하에서 봉건 윤리 제도와 유교 사상을 결합하여 완전한 종법 윤리 체계를 형성하였다. 따라서 가족주의는 종법제도에서 진화한 가족제도이다.
가족주의는 중국 전통 문화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다. 중국의 대다수 사람들은 모두 가족 지향적이며, 가정에 대한 개인의 교육은 잠정적이다. 그러나 봉건국가의 법률사상과 엄격한 윤리도덕은 조용한 방식으로 가족주의를 지도하고 규범하고 있다. 따라서 가족주의와 봉건국가의 법률은 서로 보완하고, 서로 협조하며, 함께 봉건질서를 보호한다.
가족주의는 봉건 국가에 대한 통치의 이익이 폐단보다 크다. 봉건 통치는 2000 년 동안 존재해 왔기 때문에 그것의 수호와 불가분의 관계에 있다. 현재 중국의 개혁은 점차 심화되고 있다. 가족주의의 관념이 많이 약화되었지만, 소수의 외진 지역에서는 여전히 가족 주도의 마을이 존재한다. 이 지역에서는 한 가족이 종종 마을의 주요 지역을 차지하고 있으며, 그들은 자신의 가정법규를 가지고 있는데, 이는 중국의 현재 법치와는 전혀 맞지 않는다. 그렇다면, 이 충돌을 어떻게 처리해야 하는지가 더욱 중요하다. 국가법은 근본이지만 무뚝뚝한 적용은 더 큰 갈등을 가져오고 갈등을 격화시킬 뿐이다. 법제 홍보를 점진적으로 강화하고 민중의 법률의식을 제고하고 민중의 법률적 정서를 키우는 것이 근본이다. 분명히, 이 길은 임중 길이 멀기 때문에 국가와 사회의 대대적인 지지가 필요하다. 나는 법치의 좋은 사회가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나는 인터넷이나 도서관에서 찾았는데, 그 안에는 중국 전통 가정 문화에 관한 내용이 많다. 스스로 정리하면 대강이 있으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