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반낡은 전통

반낡은 전통

신화 및 전설

전설에 의하면 신농이 농작물을 재배할 때 밭에서 돌로 두드리고, 걷고, 소리친다고 한다. "풀이 죽어서 묘목이 자란다." 나중에 사람이 게을러졌다. 날씨가 더울 때 밧줄로 석두 조각을 나무에서 매달았고, 사람들은 나무 밑에 앉아 두드리며 소리쳤다. 풀이 죽지 않았다. 어쩔 수 없어, 사람들은 삽으로 풀을 삽질한다. 지면이 건조해서 잔디를 깎는 데는 힘이 든다. 어떤 힘은 매우 맹렬해서 삽질했다. 뒤집어서 삽질하다. 그때부터 호미가 생겼다.

역사적 일화

유신 (513-581), 남양신노 (오늘 허난성 신야현) 사람. 총명하고 배우기를 좋아하며 재능이 있고 유명하다. 석량초, 소명 태자반도가 관영, 상서의사, 동궁의 수장이다. 나중에 그는 강릉에 의해 서위 () 로 보내져 그곳에서 죽임을 당하고 남게 되었다. 서위 북주에 서 있는 관지고 장군 계급은 과거에도 여개복이라고 불렸다. 양대, 문계언 출입금지궁, 서릉과 함께 궁중 문학의 대표가 되어' 여욱체' 라고 불린다. "북사" 는 원래 "매 편마다 읽어야 한다" 고 말했다 그는 북학 후 높은 지위에 올랐지만 조국에 대한 그리움을 품고, 작업 스타일도 초기의 교만한 사치에서 강건하고 침울한 것으로 바뀌었다. 그의 시' 강남부' 와' 준회부' 는 대표할 수 있다. 고사를 쌓고 심오한 폐단을 내포하고 있지만, 전반적으로 육조시 산문 산문 창작의 성취로 당대 문학에 큰 영향을 미쳤다. 두보는 "신신 문장 점점 늙어가고, 능필법이 종횡무진" ("연극은 육절구"), "사쿠전서 요약" 도 "북이동 후, 식견, 박식견" 이라고 말했다. 네가 하는 모든 것은 중국 현실이 지탱하고, 감성적이고, 문예적이며, 너는 자유롭게 숨을 쉬고, 자유롭게 변화할 수 있다. " 옥자산 소장품이 있습니다.

현지 민속

설날은 원일, 설날, 무술술, 진원, 원삭, 연달, 세년, 연조, 신정, 첫 번째, 삼원 또는 년, 새해라고도 불리며 여름 달력의 첫날이다. 역법이 다르기 때문에 각 세대의 정월 초하루도 다르다. 하조 정월 초일, 상조 12 월 초일, 주조 11 월 초일, 진나라 10 월 초일, 한대 정월 초일, 지금까지 계속되고 있다.

"봄 축제" 세대는 다른 의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한대는 입춘일을 가리키고 남북조는 온 봄을 가리키며 현대만 정월 초일을 가리킨다. 중국 역사상 가장 오래되고, 행사가 가장 풍부하고, 예절이 가장 성대하고, 장면이 가장 장관이며, 음식이 가장 아름다운 전통 명절이다. 중국 56 개 민족 중 53 개 민족 (티베트족, 백족, 태족 제외) 이 성대한 가연이나 민족 연회를 열어 축하해야 하기 때문에' 원월일 대경연' 이라고도 불린다.

설날의 기원

역사서에 따르면 설날은 당우에서 재라고 하고, 하조는 수나라라고 하고, 상조는 스 () 라고 하며, 주조 () 는 년 () 이라고 부른다. 년' 의 본의는 음식의 성장주기를 가리키며, 매년 더워지기 때문에 설날은 일 년에 한 번, 맑은 바람을 함유하고 있다는 뜻이다. 설날은 원시 사회 말기의' 랍제' 에서 기원했다고 말하는 사람들도 있다. 그때 봄 섣달이 끝날 때마다 선조들은 돼지양을 도살하고 귀신과 조상에게 제사를 지내며 새해에는 비바람이 순조롭게 되어 재난을 피하기를 기도했다. 그들의 얼굴에는 주사가 바르고, 새깃털을 쓰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먹고 마시며, 매우 시끌벅적하다. 정보

서로 세배를 하는 것은 한초부터 시작되며,' 통전' 에 기재되어 있다.

이 지역은 다르다

도처에서 전화를 하고, 도처에서 전화를 하다.

상대방을 좋아하다.

토지, 덕육 등과 비슷하다. 동등하게 대하다

토지가 비슷하고 실력이 상당하다

"땅이 비슷하고 실력이 비슷하다."

폭이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다

이 나라는 광활하고 물산이 풍부하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규모이거나 격렬한 투쟁

《지동산 요동》을 참조하십시오

대지는 싣고, 바다는 하얗게 싣고 있다

대지는 만물을 싣고, 바다는 백천을 수용한다고 한다. 묘사는 만상을 포괄하고 의미가 풍부하다. 당한유' 남양범소서 묘지명' 본문: "부자라면 만물이 있어야 하고, 바다는 육지를 함유하고, 자유롭고, 자유롭다." 당한유' 남양범소서 묘지명' 본문: "부자라면 만물이 있어야 하고, 바다는 육지를 함유하고, 자유롭고, 자유롭다."

거대하다/천지개벽의 변화가 완전히 혼란스럽다

거대한 변화를 묘사하다

땅이 광활하여 국민들이 갈망하다.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참조

폭이 광활하지만 인구가 희박하다

일명' 땅의 넓은 인욕' 이라고도 불린다. " 일명'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고 한다.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고 한다

곳곳에 가시덤불이 있다

곳곳에 가시덤불이 가득하다는 뜻이다. 환경이 열악하다는 것을 비유하다.

토지가 척박하고 국민이 가난하다

땅이 척박하고 국민이 가난하다.

천애각

멀리 떨어져 있는 곳을 묘사하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① 긴 기간을 묘사한다. ② 사랑은 영원하다. 주드는 백년해로를 했다.

인구가 희박한 대도시

"땅이 넓고 사람이 드물다" 참조

세상의 종말까지

(1) 장기적인 경험을 설명합니다. (2) 유다 땅은 낡아서 나날이 출산하지 않았다. 묘사가 매우 감동적이다. ③ 정권 교체를 의미한다.

변화가 심한 정도

격렬한 변화를 묘사하다

위인을 낳기에 적합한 곳.

그것은 인걸지령, 지령이라고 불린다.

치수 관리의 성공과 산 자의 성공.

위아래가 관통하는 것을 비유하면, 모든 일이 다 적합하다.

좋은 생활 환경은 천국에 있는 것과 같다

풍부하고 다채로운 곳을 비유하다.

지면이 무너지고 하늘이 황폐하다.

나는 여전히 하늘이 무너졌다고 말했다. 분노를 묘사하다

문인만 죽었다.

진 \ "진서 \" 기록에 따르면, 중모는 소소가 죽은 후 하늘에 나타났고, 그의 사촌 동생, 안연과 지금은 지하수문랑이라고 말했다. 여덟 명, 랑범, 귀신 성씨. 소진도 직위를 고수했다. \ "타이 유 pinglan \", 볼륨 883 을 참조하십시오. 나중에' 지하문자' 는 작문사의 죽음에 대한 전고로 사용되었다

현지인 대외지 손님의 의무

《지주의 우의》를 참조하십시오

주인의 우정이나 후대

좌전 추모공 12 년':' 푸즈정보가 재재를 말했다:' 남편과 제후가 끝나고, 후보가 선물을 주고, 지주가 갚는다. 듀 주석: "선물, 예의 바르게 대하십시오. 집주인, 클럽의 사장. 이 봐, 생물. " 구멍 "영달스파": "예우와 예빈은 예우 또는 잔치라고 불러야 한다." 이후의' 지주의 우정' 은 현지 주인의 방문객에 대한 예우와 음식 선물을 가리킨다.

일은 미묘하지만 축적하면 큰 역할을 할 수 있다.

흙: 흙; 개울: 개울. 작은 일을 비유하다. 일이 미묘하지만 축적을 통해 큰 역할을 할 수 있다는 의미이기도 하다.

"사기 리스레전": "태산이 더러움을 용납하지 않기 때문에 커질 수 있다. 강과 바다는 미세한 흐름을 가리지 않으므로 깊을 수 있다. "

겉모습은 먼지와 더러움으로 가득 차 있다

발음 "후" 와 "사이 미안"

얼굴에 먼지가 가득한 표정을 설명해 주세요. 그것은 또한 유감스럽거나 우울한 표정을 묘사한다.

출처 송석푸지' 오등회원' 권 20: "회두토면, 물걸레질, 노래 9 곡 10, 사슴을 말, 고독, 그리고 자신의 영을 망친다."

예: 황뱀은 진진을 감옥에 보내고, 자신이 보험을 받고, 절름발이 늑대와 질병에 대한 열망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갔다. "각성한 결혼" 제 1 회 14 회 "

재배치 (t)

흙: 로컬; 무게: 보기가 쉽지 않아요. 고토에 안주하여 쉽게 이주하려 하지 않는다.

반매식 (반 질로 티)

섹션: 단락. 몸의 절반이 흙 속에 묻혀 있다. 사람이 오래 살지 못한다는 것을 비유하다.

병사가 와서 막고, 물이 흙으로 덮는다 (b ng l 22i Jiang d m: ng, shuǐ lái tǔ yǎn m: n).

상대방이 어떤 수단을 쓰든 항상 그에 상응하는 대응 방식이 있다는 것을 비유한다.

적응 안 함 (t)

이민지의 기후와 식습관에 적응할 수 없다.

매 촌의 땅을 위해 싸우다 (c mi nt 鶘)

약간의 땅이라도 적과 겨루어야 한다. 적과의 투쟁을 묘사하고 굴복하지 않다.

한 치의 땅도 내주지 마라 (c 미 n t 4b 미 r ng)

한 치의 땅도 없다.

한 치의 땅 (체드)

사이즈와 사이즈: 비유가 매우 적다. 매우 적은 토지를 묘사하다.

점토로 분향하다 (Xi)

손으로 토양을 무더기로 모으다. 옛날에 미신을 믿었던 사람이 야외에서 향로 대신 흙을 채집하고 향을 피우고 신에게 제사를 지내는 것을 가리킨다.

대형 건물 (t)

흥: 창설 토목공학: 건축공사를 가리킨다. 대규모로 집을 짓다.

균열 토양 (f-슈 n m 嗳 o Li é t 아바타)

원래 고대 제왕이 제후를 분봉할 때 거행된 의식을 가리킨다. 나중에 분봉왕후라고 불렸다.

더러움은 더러움보다 못하다 (f n t b r)

배설물과 흙보다 못하다. 물건을 형용하는 것은 극히 값어치가 없다.

현지 풍습

한 곳 특유의 자연환경, 풍속, 예절, 습관 등이 바로 총칭이다.

루트 길이 (t \ zh \ ng)

토박이인 현지인. 세대 거주를 뜻하기도 한다.

자신의 고향을 떠나는 것은 매우 어렵다 (구티 남리)

고향: 출생지, 혹은 네가 살던 곳, 여기는 고향과 조국을 가리킨다. 고향을 떠나는 땅은 매우 어렵다. 고향이나 조국에 대한 무한한 미련을 묘사하다.

전국 인민 (구 m: gu ྭng t ࿂ zh) 은

땅이 광활하여 인구가 많다.

대지에 대한 사랑 (후아이 티)

임신: 아가씨; 지구: 고토, 고향. 나는 나의 고향이 그립다.

좌전' 은 김공자가 뺨을 맞고 도망가는 이야기를 담고 있다. 밤낮으로 피곤하고 배고픈 귀가 밭에서 한 노농에게 음식을 구걸하는 이야기다. 노농은 흙 한 자루를 가져다가 그에게 건네주었고, 한 마디도 하지 않았다. 귀가 막 화를 내려고 했지만, 그의 수행원에게 말려 낮은 소리로 몇 마디 했다. 귀가 갑자기 무릎을 꿇고 절을 하며 신께 감사한 후, 한 권씩 정중하게 흙을 움켜잡고 차에 넣고 계속 도망쳤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맹자' 는 삼황오제 소각림의' 공덕' 을 기록했다.' 요가 집권할 때 ... 식물이 무성하고, 동물이 번식하고, 농작물이 자라지 않고, 동물이 위협하고 있다 ... 한 사람이 걱정하면 바로 끝이다. 불을 잘 사용하다. " 산이 타 버렸을 때 동물들은 모두 도망갔다. ""

전설에 의하면 옛날 황하는 길들이기 어려운 야생마였다. 마치 이빨을 벌리고 있는 괴물처럼, 밤낮없이 으르렁거리며 수천 수만의 옥토를 삼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중산을 물면 황하 양안의 귀민은 산꼭대기와 도랑 밑에서 칼과 불씨를 경작하는 생활을 할 수밖에 없다.

그때 닝샤는 마평천이 접해 있는 평원이 아니라 청산이 푸르고 도랑이 종횡으로 뻗어 있었다. 평탄한 논밭도 없고, 황하수로 관개할 수 있는 밭도 없다.

전설에 의하면 우수산에는 몇 가구가 한족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산 아래에서 물을 길어 대대로 산꼭대기에서 경작한다.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바쁘지만 배불리 먹을 수 없어 따뜻하게 입지 않는다. 오랫동안 아무도 이런 고통을 참을 수 없었다.

어느 해, 70 대 노혜인 델이 산에 오이밭을 하나 열고 오이를 심었다. 그는 매일 일찍 일어나 황하로 가서 오이를 물을 길렀다. 그의 어깨가 붓고 발도 벗겨졌다. 그는 오이를 정성껏 키웠는데, 노란색은 부드럽고 달콤해 보였다.

이 날 노인은 피곤해서 채소밭 입구에서 잠이 들었다.

그는 잠들자마자 하늘에 흰 구름 한 송이가 떠 있는 꿈을 꾸었다. 점점 흰 구름이 흰 수염을 기르고 있는 이맘이 되어 그의 은수염을 흔들며 노인에게 말했다. "오늘은 두 번의 큰 바람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정오에 노란 바람이 있어 오이를 시들게 할 수 있다. 오후에는 검은 바람이 있어 오이 줄기를 떨어뜨릴 수 있다. 바람이 아무리 세더라도 오이를 따지 마라.

노인이 깨어나 흰 수염 이맘이 없어진 것을 보았지만, 북방의 노란 바람이 천지를 뒤덮는 것을 보고 갑자기 우수산으로 불어왔다. 노인은 오이를 자세히 보았는데, 과연 하나씩 퇴색했다. 그는 매우 슬펐다. 일 년 동안의 노력은 모두 헛수고였으나, 그 흰 수염 이맘을 생각하면 그는 움직이지 않는다.

오후에 검은 바람이 한바탕 불어와 산이 흔들리고 나뭇잎이 겹겹이 떨어진다. 노인이 오이가 곧 땅에 떨어지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매우 화가 나서 작은 오이 하나를 따서 황하에 던졌다. 황하는 즉시 한 줄을 끊었다. 신선에게 칼로 베인 것처럼 그는 강바닥을 똑똑히 보았다. 노인 겔드가 급강하하자 강물이 갑자기 다시 합류했다. 노인은 피곤하고 배가 고파서 강둑에 앉아 눈을 깜박거리고, 금화 광무, 현기증이 났다.

이때 델의 노인은 흰 수염 이맘이 말하는 것을 들었다. "이 오이는 황하를 정복하는 열쇠이다. 황하를 단류시킬 수도 있고, 황하가 남의 말을 듣게 할 수도 있다. 하지만 현재 황하는 황풍과 흑풍이라고 불리는데, 이 두 이베리아인은 고통을 겪고 있다. 조급해서는 안 되고, 인내심을 가져야 하며, 더욱 노력해야 한다. 내년에 너는 또 다른 오이밭을 재배한다. 오이가 익었을 때, 너는 가장 큰 것을 따서 황하에 던져라. 그때 너는 강바닥의 동굴로 들어가 보석을 따고 오곡의 씨앗을 가져갔고, 그리고 참룡을 참수하여 황하를 길들인 보검도 가져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황하 물은 반드시 흐를 것이다. "

이듬해, 근면한 노인 Gerd 는 또 다른 오이밭을 심었다. 그는 길이 멀다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땀을 흘리는 것을 아끼지 않고 황허에서 물을 길어 오이를 부었다. 쿵푸는 마음이 있는 사람을 저버리지 않고, 마침내 화원에 3 피트 길이의 오이가 자라서 열쇠처럼 보였다. 노인은 호박이 익을 때까지 즐겁게 과수원에서 하루 밤 잠을 잤다.

이날 날씨는 맑고 구름 한 점도 없었다. 와일더 노인은 3 피트 길이의 오이를 따서' Taismi' 를 읽고 그것을 황하에 던졌다. 이때 황하의 으르렁거리는 소리만 듣고, 나는 긴 금이 갔다. 강바닥의 모든 석두 들이 똑똑히 보인다. 노인이 강바닥으로 내려왔을 때, 그는 강둑 근처에 구멍이 하나 있는 것을 보았는데, 그곳은 곳곳에 진주와 마노가 가득했다. 노인이 좀 가져갔는데, 막 떠나자마자 폭풍우가 휙휙 소리를 들었다. 일찍이 강에 파도가 세차게 일고, 일파가 일파보다 높았던 적이 있다. 노인 겔드는 그의 칼을 집어 들고 흑회오리바람과 황회오리바람의 좌우 양쪽에서 수십 개의 칼을 베었다. 잠시 후 하늘에 검은 바람과 노란 바람이 불었다.

이때 황하의 단층이 점차 조여졌다. 델의 노인은 황하를 정복할 수 있는 흰수염 이맘의 명령을 기억한다. 그는 마음속으로 잘 알고 있었다. 그는 생각했다: 나는 황하가 도랑을 메워 산봉우리를 평평하게 할 것이다. 노인이 칼 두 자루를 들고 갑자기 황하에 뛰어들자 황하의 물이 갑자기 흐르지 않았다. 마치 앞에 만리장성이 막혔던 것처럼, 여전히 안정적으로 오르고 있어 멀리서 보면 정말 무섭다.

사흘 후, 남쪽의 육반산에서 서쪽의 하란산까지 곳곳에 물이 가득하고, 단지 몇 개의 산끝만 남았다. 그때만 해도 노인, 겔드, 그의 검을 뽑아 황하에게 앞으로 흐르라고 말했다.

그 후로 심산협곡의 닝샤는 마평천이 되어 황하 양안에 사는 회족 사람들은 근면한 두 손으로 농지를 파고 행복한 생활을 했다.

신화 및 전설:

대우가 황하를 다스릴 때 삼보가 있었다. 하나는 강지도입니다. 두 번째는 개산도끼입니다. 세 번째는 물검을 피하는 것이다. 전설에 의하면 하도는 황하수신 하버가 대우에게 준 것이라고 한다.

옛날에 화인 통용향에는 풍이라는 사람이 있었다. 그는 농사를 짓는 것이 불편하다고 생각했지만, 일심으로 신선이 되려고 했다. 그는 수선화의 즙을 100 일 동안 마시면 신선이 될 수 있다고 들었다. 그래서 나는 수선화를 찾아다녔다.

대우가 물을 다스리기 전에 황하는 중원으로 흐른다. 고정 통로가 없고, 여기저기 흐르고, 늘 범람하여 재해를 입힌다. 땅 위에 팔길이 일곱 가닥이고, 도랑의 나뭇가지는 모두 황하의 물이다. 풍이는 수선화를 찾아 뛰어다녔고, 자주 지나가고, 건너고, 황하와 교제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아흔아홉 일이 지나고 수선화 한 송이를 찾아 하루 수선화의 즙을 빨아들이면 신선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수선화) 풍이는 매우 득의양양하여 황하를 건너 작은 마을로 가서 수선화를 찾았다. 이곳의 물은 깊지 않다. 풍이는 강을 건너 강 한가운데로 갔다. 갑자기 강물이 불었다. 그는 당황하여 미끄러져 황하에 빠져 산 채로 익사했다.

풍이가 죽은 후, 그녀는 억울함과 원한으로 가득 차서 황하에 대한 원한이 뼈에 사무쳐서 옥제를 찾아 황하를 고소했다. 옥제는 황하가 규율을 지키지 않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백성들을 해치고, 화를 냈다고 들었다. 그는 풍이이가 이미 99 일 수선화의 즙을 빨아들인 것을 보고, 이제 신선이 될 때가 되자, 풍이에게 황하의 물신이 되고 싶지 않냐고 물었다. 황하를 다스렸다. 풍이희가 밖을 내다보다. 약속으로 가득 차다. 이제 나는 성선의 소원을 이룰 수 있고, 둘째로 자신의 물에 빠진 것에 대해 복수할 수 있다.

풍이는 황하의 물신이 되어 하버라고 불린다. 그는 지금까지 물 관리에 참여한 적이 없어 갑자기 황하를 다스리는 책임을 맡았지만 어쩔 수 없이 걱정했다.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합니까? 나는 법보가 없어서 옥제에게 가서 가르침을 구할 수밖에 없었다. 옥제는 그에게 황하를 잘 다스리려면 먼저 황하의 물정을 알아내고 하천도를 그려야 한다고 말했다. 황하를 기반으로 한 강도는 황하를 다스리는 것이 훨씬 쉬울 것이다.

하백은 옥제의 지시에 따라 한 폭의 하도를 그리려고 애썼다. 그는 먼저 고향에 가서 마을 사람들의 도움을 구하려고 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의 빈둥거리는 것을 싫어하고, 그의 일을 싫어하고, 아무도 그에게 대답하지 않았다. 그는 마을의 노인을 찾아 황하를 다스리는 원대한 포부를 말했다. 노인이 그가 지금 신선이라는 것을 보고 국민을 위해 좋은 일을 하려고 할 때, 그는 그를 돕겠다고 약속했다. 그 이후로, 하버와 그 후의 노인은 빗속에서 왔다갔다하며, 산을 넘고 물을 건너며 황하의 물정을 보았다. 두 사람이 몇 년 동안 뛰었더니 노인은 피곤했다. 노인이 돌아가기만 한 후, 나머지 하버는 계속해서 황하 연안의 물정을 살펴보았다. 헤어질 때 노인은 하버에게 감독이 중도에 포기하지 말고 잘 가라고 반복해서 말했다. 그림을 잘 그린 후 그는 황하를 다스리기 시작했고 인력이 부족했다. 그는 마을 사람들에게 도움을 청했다.

물정을 살펴보고 하천도를 그리는 것은 힘든 일이다. 하백이 하도를 다 그렸을 때는 이미 늙어서 몸이 쇠약해졌다. 리버는 하도를 보았는데, 그곳은 황하가 깊고 얕았다. 폭발하기 쉬운 곳, 폭발하기 쉬운 곳; 어디서 파면 어디가 막히나요? 어디에서 물을 끊을 수 있는지, 어디에서 물을 흘릴 수 있는지, 모두 똑똑히 그려졌다. 자신이 계획대로 황하를 다스릴 힘이 없다는 것을 한탄할 수밖에 없어서 매우 슬펐다. 하버는 언젠가 누군가가 와서 황하를 다스릴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때가 되면 강도를 그에게 줘도 그만한 가치가 있다.

하버는 황하 밑에서 만년을 보내면서 다시는 나타나지 않았다. 황하가 거듭 범람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사람들은 옥제가 하버에게 물을 다스리도록 보냈다는 것을 알지만, 그들은 그를 보지 못했다. 그들은 모두 하버가 직무를 다하지 않고, 사람이 죽든 죽든 상관하지 않는다고 욕했다.

노인은 병상에서 매일 하버를 바라본 후 몇 년 동안 만나지 못했다. 그는 황하를 다스리는 것에 대해 안심하지 않고, 하버를 찾으려고 한다. 그의 아들은 이순신 (yi) 이라고 불리는데, 모든 총은 그가 쏜 것이다. 노인이 무슨 말을 하든, 이는 그를 하버에 가지 못하게 했다. 나중에 노인은 아들의 만류를 듣지 않았다. 결국 그는 황하에서 결구를 만나 떠내려가 익사하여 시체조차 찾지 못했다. 하백에게 뼈에 사무치는 것을 미워하고 이를 갈며 아침저녁으로 하백을 총살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나중에 우우가 나와서 물을 다스리자 하버는 황하지도를 그에게 주기로 했다.

이날 하버는 대우가 도끼와 보검을 가지고 황하변에 와서 물을 피한다는 말을 듣고 하도를 가지고 수중에서 나와 우우를 찾았다. 하버와 대우는 한 번도 만난 적이 없어, 둘 다 상대방을 알지 못했다. 리버는 오랫동안 걸었고, 너무 피곤해서, 그는 좀 쉬고 싶었다. 그는 한 젊은이가 강을 건너고 있는 것을 보았다. 이 젊은이는 매우 영웅이니, 그는 틀림없이 대우일 것이다. 리버는 소리 쳤다: "이봐, 너 누구 니? 클릭합니다

다른 쪽의 젊은이는 대우가 아니라 후예이다. 그는 고개를 들어 강 반대편에서 성인 같은 노인이 큰 소리로 물었다. "당신은 누구입니까?" "

리버는 큰 소리로 말했다: "나는 리버이다. 너 대우야? "

후이는 하버라는 말을 듣자마자 즉시 마음에 뛰어들어 냉소하며 말했다. "저는 대우입니다." 굽은 활에 화살을 휘두르며 무차별,' 휙' 의 화살을 묻지 않고 하버의 왼쪽 눈을 맞혔다. 리버가 그의 눈에 화살을 한 자루 당겼는데, 그는 아파서 계속 땀이 났다. 그는 마음속으로 욕설을 퍼부었다. "빌어먹을 큰 감옥, 얼마나 이치에 맞지 않는가!" 그는 생각할수록 화가 나서 물지도를 찢었다. 바로 이때, "하버! 그림을 찢지 마라. " 리버는 가까스로 오른쪽 눈으로 바라보았고, 다른 한쪽에는 모자를 쓴 사람이 후이를 막았다. 이 사람이 바로 대우다. 그는 하버가 황하를 한 폭 그렸다는 것을 알고, 하버에게 가르침을 청하려 한다. 후이는 우우를 밀어내고 활을 당겨 화살을 쏘려고 했다. 우 () 는 죽어서 그를 붙잡고, 하버에게 그림의 어려움을 하소연하고, 후이는 자신의 무모함을 후회하며, 한방에 하버의 왼쪽 눈을 맞혔다.

후이와 대우가 함께 강을 건너다. 후예는 하버에게 잘못을 시인했다. 하백은 후이가 노인의 아들이라는 것을 알고, 그를 별로 나무라지 않았다. 우우가 하버에게 말했다. "저는 우우입니다. 황하를 다스리는 방법을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하버가 말했다. "내 심혈과 강을 치료하는 방법이 모두 이 그림에 있으니, 지금 너에게 줄게."

대우의 전시도를 봐라, 빽빽하게 돌면서 황하의 상하좌우 물정을 똑똑히 그렸다. 대우는 매우 기뻤다. 그는 하버에게 감사해야 한다. 고개를 들어 보니 하버가 황하로 뛰어들어 없어졌다.

대우는 황하수문도를 얻어 밤낮으로 끊임없이 보존하고 있다. 근거지 지도의 지시로 그는 마침내 황하를 통제할 방법을 강구했다.

원대 시인 사두라는 "고대 황하제방" 을 쓴 적이 있다. "고대에는 황하류가 있었는데, 지금은 경작지이다. 큰길은 모두 부드럽고, 창해는 먼지로 변한다. 클릭합니다

전설에 의하면 옛날 황하는 길들이기 어려운 야생마였다. 그것은 마음대로 달렸다. 마치 이빨을 벌리고 입을 벌리고 있는 괴물처럼 밤낮으로 으르렁거리며 비옥한 땅을 삼키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만중산을 물면 황하 양안의 귀민은 산꼭대기와 도랑 밑에서 칼과 불씨를 경작하는 생활을 할 수밖에 없다.

그때 닝샤는 마평천이 접해 있는 평원이 아니라 청산이 푸르고 도랑이 종횡으로 뻗어 있었다. 평탄한 논밭도 없고, 황하수로 관개할 수 있는 밭도 없다.

전설에 의하면 우수산에는 몇 가구가 한족으로 돌아가고 있다고 한다. 그들은 산 아래에서 물을 길어 대대로 산꼭대기에서 경작한다. 노소를 막론하고 모두 바쁘지만 배불리 먹을 수 없어 따뜻하게 입지 않는다. 오랫동안 아무도 이런 고통을 참을 수 없었다.

어느 해, 70 대 노혜인 델이 산에 오이밭을 하나 열고 오이를 심었다. 그는 매일 일찍 일어나 황하로 가서 오이를 물을 길렀다. 그의 어깨가 붓고 발도 벗겨졌다. 그는 오이를 정성껏 키웠는데, 노란색은 부드럽고 달콤해 보였다.

이 날 노인은 피곤해서 채소밭 입구에서 잠이 들었다.

그는 잠들자마자 하늘에 흰 구름 한 송이가 떠 있는 꿈을 꾸었다. 점점 흰 구름이 흰 수염을 기르고 있는 이맘이 되어 그의 은수염을 흔들며 노인에게 말했다. "오늘은 두 번의 큰 바람이 있으니 주의하세요. 정오에 노란 바람이 있어 오이를 시들게 할 수 있다. 오후에는 검은 바람이 있어 오이 줄기를 떨어뜨릴 수 있다. 바람이 아무리 세더라도 오이를 따지 마라. 역사 이야기: 중국의 현대 생산 할당량은 각 가정에 고정되어 있다.

1978 년 안후이성 봉양현 소강촌 일부 농민들이 살아남기 위해' 고아를 키우라' 는 결심을 가지고 집집으로 나뉘어' 가정공동생산계약책임제' 로 불리게 된 농업생산경영모델 개혁의 서막을 열었다. "계약" 은 중국 사회변화 과정에서 특유의 자발적인 제도로 인민공사의 해체, 향진 정부의 재건과 촌민 자치의 발전, 심지어 농촌개혁에서 공기업 개혁까지 확대됐다. 그것의 생명력은 사람을 놀라게 한다. 그러나 지금까지 농촌 토지 권리 구조는 여전히 제도 변천 과정에 처해 있다.

신화 이야기: 여와는 사람을 만들었다.

일곱째 날 일곱째 날, 여와는 황토와 물로 일련의 작은 진흙 인형을 만들어 자신의 모습을 모방했다. 그녀는 한 무더기 또 한 무더기를 만들었는데, 느낌이 너무 느려서 지팡이로 진흙이 가득 묻어 휘두르며 약간의 진흙을 땅에 뿌리면 사람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류를 영원히 전승하기 위해 그녀는 결혼식을 창조하고 스스로 중매인 역할을 하며 사람들에게' 사람을 만드는 방법' 을 알리고 자신의 힘으로 대대로 물려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현지 민속: 제사를 지내다.

고대 중국에서는 현지 공동체에 제물을 바치는 풍습이 있었다. 대지의 은사에 보답하기 위해, 사신은 동한 시절 사공이나 토지공이라고 불렸고, 토지공은 더욱 심해졌다.

숙어:

고향의 느낌

임신: 아가씨; 지구: 고토, 고향. 나는 나의 고향이 그립다.

하늘과 땅이 영원하다

천지가 존재한 이래로. 형용시간이 길다. 영원 (특히 사랑) 으로 묘사됩니다.

폭이 광활하고 자원이 풍부하다

나라가 광활하고 물산이 풍부하다는 뜻이다.

현지에 맞게 조절하다.

서로 다른 지역 환경을 고려하려면 적절한 치료법과 처방약 치료 원칙을 선택해야 한다.

불요불굴의 정신

머리 위 하늘, 땅을 밟다. 키 큰 형상을 형용하여 영기가 사람을 핍박하다.

속어

삼백 냥의 은이 여기에 묻혀 있지 않다. -서투른 부정은 자기 노출로 이어진다.

너의 머리 위에는 하늘이 있지만, 너의 발은 지구의 한쪽에 있다.

황토를 향해 하늘을 등지다

죽어도 매장할 곳이 없다-비참하게 죽다

강력한 용은 뱀의 오래된 곳에서 그것을 으스러뜨릴 수 없다.

토지 방어: 인치 골든 브릿지 이야기

"인치 골든 브릿지" 는 광동성 잔장시 적칸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1898 년 3 월, 법제국주의는 청정부에 광만 (잔장) 임대에 대한 무리한 요구를 제기했다. 청 정부는 무릎을 꿇고 임대에 동의하고, 조계는 따로 의논한다. 프랑스 제국주의는 4 월 22 일 광만을 점령하고, 자신의 조계를 세우고, 나가서 불태우고 약탈하며, 우리나라 광대한 영토를 덮으려 했다. 프랑스군의 폭행은 잔장 인민의 극심한 분노를 불러일으켰다. 오방택 등을 비롯한 남류, 해두인민은 먼저 항법대의의 깃발을 벗기고 봉기를 선서하며 창, 칼, 막대기를 무기로 적에게 정면으로 통격을 가했다. 그 후, 반법 투쟁이 급증하여 계계 황략 등에 파급되었다. 잔장 인민은' 촌촌금, 이라크가 얻어맞는다' 는 신념을 품고 적과 10 여 차례 싸워 잘 갖추어진 적의 몇 차례의 공격을 물리쳤다.

땅을 소중히 여기다

한 이집트 국왕이 서방 탐험가 몇 명을 초청하여 이 땅을 탐사했다. 탐험이 끝난 후 왕은 직접 그를 만나 금은보석을 많이 주었지만 이집트에 갈 때는 신발을 벗고 먼지를 가져가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