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서양 문화 영어 필사
서양 문화 영어 필사
손으로 베끼는 것은 아동인지 세계의 한 가지 표현이며, 영어는 세계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는 언어이다. 창의력이 무한한 이 아이들의 작품에서 어떤 모습일까요? 한번 봅시다.
서양 문화 영어 작문 패러다임;
동서양의 문화적 차이
동서양 문화 사이에 이렇게 많은 차이가 있다는 것은 잘 알려져 있는데, 나는 일일이 열거할 수 없다. 나는 식습관과 교육 체계의 차이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여러분이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중국과 미국의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중국인들이 젓가락을 사용하는 것이 전통이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다. 하지만 미국인들은 나이프와 포크를 더 좋아한다. 이런 다른 결과는 그들이 좋아하는 음식에 따라 다르다. 미국인들은 스테이크, 빵, 샐러드를 먹는 반면 중국인들은 국수, 팬케이크, 밥을 선택한다. 또 중국인들이 차를 마시는 습관과 미국인과 커피를 마시는 습관이 특히 두드러진다. 그러나, 한 가지 추세는 이 두 나라의 음식이 이미 혼합되었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커피와 빵은 이미 중국에 전해졌다. 유명한 켄터키는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다.
중국과 미국의 교육체계는 큰 차이가 있다. 중국 학생들은 항상 그들의 숙제에 대해 불평한다. 너무 많은 숙제는 운동과 휴식 시간을 제한한다. 높은 점수를 얻기 위해서, 그들은 반드시 많은 것을 암송해야 한다. 숙제는 그들에게 1 위다.
제 생각에는 미국의 공부가 더 재미있다. 교사는 기억의 중요성을 강조하는 것이 아니라 실제 생활에서 학생들의 사고력을 키우는 데 치중하고 있다. 게다가 입학률, 교사 임금, 졸업생의 직업도 크게 다르다. 나는 치마 정부가 그것의 교육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고 말해야 한다. 나도 언젠가 서방이 우리나라에 더 많은 환호를 줄 것을 기대한다.
서양 문화 영어 작문 패러다임 2;
프랑스와 프랑스 국민의 문화는 지리, 심원한 역사적 사건, 국내외의 힘과 단체에 의해 형성된다. 프랑스, 특히 파리는 17 세기부터 유럽에서, 19 세기부터 전 세계적으로 우아한 문화와 장식 예술의 중심지로서 이미 중요한 역할을 했다. 19 세기 후반부터 프랑스는 현대 예술, 영화, 패션, 요리에도 중요한 역할을 했다. 수세기 동안 프랑스 문화의 중요성은 경제, 정치, 군대의 중요성에 따라 증가했다. 오늘날의 프랑스 문화는 엄청난 지역과 사회경제적 차이와 강한 통일 추세를 가지고 있다.
문화는 프랑스, 유럽, 일반적 의미에서 사회화 과정을 통해 배운 신앙과 가치관, 물질적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다. 문화는 사회 구성원 간의 사회적 상호 작용을 지도하고 개인의 신앙과 가치관에 영향을 미친다. 이러한 신앙과 가치관은 한 사람의 환경에 대한 견해를 형성한다. "문화는 집단 구성원들이 공유하는 신념, 가치, 규범, 물질적 상품의 집합이다. 문화에는 우리가 평생 유아부터 노년에 이르기까지 집단에서 배우는 모든 것이 포함되어 있다. "
그러나' 프랑스' 문화의 개념은 몇 가지 어려움을 초래하고' 프랑스' 라는 단어의 정확한 의미에 대한 일련의 가설을 미리 가정했다. 미국 문화가' 용광로' 와 문화 다양성의 개념을 제시할 때' 프랑스 문화' 라는 단어는 특정 지리적 실체 (예:' 프랑스 대도시', 보통 해외 주 제외) 또는 인종, 언어, 종교, 지리로 정의된 특정 역사 사회학 집단을 함축적으로 가리키는 경향이 있다. 그러나' 프랑스성' 의 현실은 매우 복잡하다. 심지어 19 세기 말까지는' 프랑스 대도시' 가 현지 풍습과 지역적 차이의 조합이었고, 낡은 제도와 프랑스 혁명의 통일 목표가 이제 막 대립하기 시작했고, 오늘날 프랑스는 여전히 많은 원주민과 외국어, 다인종과 다종교, 그리고 코르시카, 과들루프 섬을 포함한 지역 다양성을 지닌 나라로 남아 있다.
거대한 이질성에도 불구하고, 어떤 전형적이거나 공유된 프랑스 문화나' 문화적 정체성' 의 형성은 강력한 내부 힘 (예: 프랑스 교육 시스템, 강제 병역, 국가 언어, 문화 정책) 과 광범위한 역사적 사건 (예: 보법전쟁, 2 차 세계대전) 의 결과이며, 이들 사건은 지난 200 년 동안 민족적 정체성을 형성했다. 하지만 이러한 통일력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프랑스는 여전히 사회계급과 중요한 지역문화차이 (요리, 방언/억양, 현지 전통) 를 상징하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은 이러한 차이가 당대의 사회력 (농촌 인구 감소, 이민, 중앙집권, 시장력, 세계경제) 을 감당할 수 없을 것이라고 우려하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지역 다양성의 상실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프랑스인들이 다양한 형태의 다문화주의를 제창하고, 지역 언어 보호와 특정 정부 기능의 개혁을 포함한 문화 비행지 (communautarisme) 를 장려했지만, 프랑스의 다문화주의는 1960 년대 이후 프랑스에 온 대량의 비기독교와
지난 50 년 동안 프랑스의 문화적 정체성도 세계 시장력과 미국의' 문화 패권' 에 의해 위협을 받았다. 프랑스는 1993 관무총협정 자유무역협상과 합의한 이후 예외 문화, 즉 국내 문화생산을 보조하거나 우대하고 외국 문화상품을 제한하거나 통제할 권리 (예: 프랑스 영화의 공공기금 또는 책에 주는 낮은 부가가치세) 를 쟁취하고 있다. 그러나, 프랑스의 명확한 예외의 개념은 많은 프랑스 비평가들을 격분시켰다.
프랑스인들은 일반적으로 국가 정체성과 프랑스의 긍정적인 업적에 대해 자부심을 느끼며 (사문주의라는 단어는 프랑스에서 유래함), 문화 문제는 다른 곳보다 정치에 더 많이 통합된다 (아래 "국가의 역할" 참조). 프랑스 대혁명은 공화국의 민주 원칙이 보편성을 가지고 있다고 공언했다. 프랑스의' 위대한' 개념을 샤를 드 골 적극적으로 홍보하다. 문화적 지위의 하락은 전국의 관심을 불러일으켰고, 좌익 (예: José Bové 의 반글로벌주의) 과 우익과 극우 (예: 국민 전선의 발언) 를 포함한 전국적인 논쟁을 불러일으켰다.
호프스테드의 문화 평가 틀에 따르면 프랑스 문화는 적당한 개인주의와 고권력 거리 지수다.
현재 대중음악에서 영화와 문학에 이르기까지 일부 본토 프랑스인과 신참들의 인종간 융합은 프랑스 문화의 활력과 자랑거리가 되고 있다. 따라서 인구 혼합과 동시에 프랑스에도 문화 융합이 존재한다. 이것은 미국의 전통적인 용광로 개념과 비교할 수 있다. 프랑스 문화는 이미 다른 인종과 민족에 녹아들었을 수 있으며, 일부 전기 연구의 경우 일부 유명한 프랑스 시민의 아프리카 혈통의 가능성이 있다. 저자 알렉산더 중마, 신부는 아이티의 흑인 혈통의 4 분의 1 을 가지고 있으며, 황후 조세핀 나폴렌이 태어나 프랑스령 서인도 제도의 농장 주인 가정에서 자랐다. 우리는 또한 가장 유명한 프랑스 가수 에디스 피아프를 언급할 수 있는데, 그녀의 할머니는 카빌리에서 온 북아프리카인이다.
오랫동안 이런 결과에 대한 유일한 반대 의견은 예상대로 극우파 사상 유파에서 나왔다. 하지만 지난 몇 년 동안, 다른 예상치 못한 목소리들은 새로운 철학자 Alain Finkielkraut 이 창조한 용어에 대한 그들의 해석에 의문을 제기하기 시작했다. 즉, 다른 철학자 Pascal Bruckner 가' 백인의 울음' 으로 정의될 수 있다는 것이다. 주류 사회는 이들 비평가들을 경멸했고, 그들의 선전자들은 새로운 반동파의 꼬리표 (les nouveaux ré actionnaires) 를 붙였는데, 적어도 한 건의 여론조사에 따르면 인종주의와 반이민 정서가 최근 프랑스에서 상승했다 [8]. 프랑스의 현 대통령 니콜라 사르코지 (WHO) 를 포함한 이 비평가들은 미국의 다문화주의 개념을 예로 들어 프랑스가 그 지역에 인종 집단이 존재한다는 것을 부인하고 그들에게 특정한 권리를 부여하는 것을 거부했다고 주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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