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마보국은 민간 고수에게 패배했다. 무당 대사와 호원갑의 후손이 뭐라고 했나요?
마보국은 민간 고수에게 패배했다. 무당 대사와 호원갑의 후손이 뭐라고 했나요?
중국 무술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여, 모든 수법은 완벽하다고 할 수 있으며, 왕왕 일격으로 적을 제압하여 자신의 위기에서 일선의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무술의 전승인으로서 같은 열정,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 사이의 경쟁과 탐구는 상대를 존중하는 최고의 표현인 것 같다.
중국의 무예 경기장에서는 고귀한 체면이든 자율적이든 서양의 권투, 격투, 중국의 전통 무술이든 누구나 자신의 실력으로 상대방의 존경을 받아야 한다.
중화무술 정신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수많은 후계자들이 문파의 영광을 위해 싸운다. 무술 대항은 더 이상 사람들의 일상생활 어디에나 있는 프로그램이 아니지만, 각 파 간의 명쟁은 멈추지 않았다.
중국 무술파 교류가 잦아 중서무술의 게임이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요컨대, 중국 무술에서 모든 남자는 형제이다.
프로 워털루
중국 무술은 스승을 존중하고 중교하는 전통이 있다. 만약 한 사람이 어떤 문파의 원조라면, 그는 무림 전체의 존경을 받게 되고, 각종 도전도 뒤따를 것이다. 훈원형 의권태극권의 장문인으로서 마보국은 거의 무술계 전체의 종사라고 할 수 있다.
그가 혼원, 형의권, 태극권 분야에서의 지위와 기술로 마보국은 줄곧 중국 무술계의 정점에 서 있다.
대부분의 무술을 익히는 사람들에게 마보국은 거의 넘을 수 없는 최고봉이기 때문에 쉽게 도전하는 사람은 거의 없다. 그러나 무술을 익히는 사람은 두려움이 없고, 항상 젊은이들이 필사적으로 한 번 싸우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민간 아마추어 권투 선수가 마보국에 도전하는 것은 공식 무술파와 민간 권투 선수의 대결이자 69 세의 마보국과 49 세의 왕 경민 사이의 대결이다.
경기가 시작되기 전에 여론이 한쪽으로 기울자 거의 모든 사람들이 마보국을 매우 잘 보았다. 사람들의 눈에는 마보국이 체계적인 훈련을 받은 무술 학교의 책임자로 보인다. 프로페셔널지도를 받아본 적이 없는 왕경민 앞에서 그는 패배할 수 없다.
경기가 진정으로 시작되었을 때, 경기장 정세의 역전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마보국과 왕경민의 30 초 대결에서 두 사람은 그라운드에서 육체적 대결이 거의 없었다. 훈원형 의권태극권의 장문인 마보국사부는 민간 격투 애호가의 공격으로 반격할 힘이 없다. 결국, 이 대항은 마보국이 세 번 쓰러져 끝났다.
세 번째로 왕경민에게 쓰러진 뒤 마보국은 더 이상 일어나지 않았다. 여론은 이번 관민 경쟁에서 들끓고, 수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팀을 선택했다. 기세가 웅장한 태극전이 30 초 만에 세 번 쓰러졌다는 견해도 있다. 이런 실패는 압도적이며 공식 무협파의 수치이기도 하다.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훈원형 태극전 장문인은 현재 70 세에 가까워져 반응속도와 공격력이 모두 예전보다 못하다. 50 세인 왕경민만이 무력으로 경기에서 이겼다. 여론은 쌍방의 투쟁에서 새로운 높이로 올라갔다. 한동안' 마보국은 중국 전통 무술을 대표할 수 없다' 라는 글자가 각 주요 소셜네트워크서비스 (SNS) 에 등장했다.
심오한 의미
마보국의 즉각적인 패배에 대한 비판은 끝이 없다. 그러나, 그들의 의기양양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항상 체제 밖의 관점에서만 국민과 정부의 대립을 바라본다. 훈원형 의권태극권의 장문인으로서 무술 분야에 발을 들여놓지 않은 사람은 절대 공감할 수 없다.
마보국의 실패에 직면하여 많은 무술계의 유명 인사들이 모두 나서서 마보국과 중국 무술을 위해 이야기했다. 무당 전인 진사행 진도장은 마보국의 행위가 중국 전통 무술의 얼굴을 잃지 않았다고 말했다. 반대로, 마보국이 용감하게 맞서는 정신은 노래할 수 있다.
무협 세계에서 무협 모식은 영원히 표면적이며, 정말 중요한 것은 무협의 내면정신이다. 마보국이 국민의 도전을 받아들이는 순간부터 무술정신이 충분히 드러났고, 이 순간 마보국이 이겼다.
진도장의 관점에서 민간과 정부의 이런 경쟁은 절대 공평하지 않다. 분명히 마보국은 매우 불리한 위치에 있다. 뿐만 아니라, 진 선생은 이 기회를 빌어 사람들의 사상을 바로잡았다. 그는 모두에게 과학을 믿고 무술을 맹목적으로 따르지 말라고 건의했다.
진도장이 의견을 발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호원갑의 후손인 호경홍도 의리를 믿고 집행했다. 호경홍은 호원갑의 다섯 번째 중손이자 호가의 현재 유일하게 무술을 익히는 사람이다. 이 때문에 호경홍도 현재 무형문화유산인 호씨의 주먹의 유일한 정통 전승이다.
호경홍의 무공조예가 매우 높다. 그는 손주먹을 불처럼 사용했을 뿐만 아니라 중국의 다른 전통 무술들 (예: 태극, 장권 등) 에도 나무를 세웠다. 호경홍도 중국 전통 무술 분야에서 부끄럽지 않은 대변인이다. 그러나 마보국이 중국 전통 무술을 대표할 수 없다는 의혹에 호경홍은 긍정적인 태도를 보였다.
호경홍의 눈에는 마보국이 중국의 전통 무술을 대표할 수 없을 뿐만 아니라 어떤 무술도 중국의 전통 무술을 대표할 수 없다. 중화무술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모든 무술인들의 심혈과 견지이다. 그것은 집단 지혜의 결정체이므로 누구도 독점할 수 없다.
호경홍은 중국 전통 무술이 시대와 함께 발전해야 한다고 제안했다. 중국 전통 무술의 정신은 대대로 전해지고 있지만, 오늘의 무술은 이전의 무술에 비해 이미 큰 변화가 일어났다. 지금의 무술은 수양성을 중시한다. 현대 무술은 이전의 결전에 비해 적의가 적었고, 약간의 평화와 평온이 많아졌다.
중국 전통 무술에 대한 토론은 언제나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모든 사람은 각자의 독특한 사고 관점을 가지고 있으며, 모든 사람은 영원히 진리를 찾는 길에 있다. 중국 전통 무술은 대대로 전해져야 하는데, 이것은 우리의 공동의 재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