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에는 몇 가지 악기가 있습니까?

중국에는 몇 가지 악기가 있습니까?

고대:

고풍스러운 악기도 많다: 고연, 구금, 유, 소, 음률 고야.

공원:

많은 전통 악기는 구조가 간단하고, 기계도 많지 않고, 화려한 장식도 많지 않고, 노래도 마찬가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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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고, 나 자신도 이렇게 많은 것을 요약할 수 없다. 나의 이전 대답을 보여 주는 것도 인터넷에서 온 보충이다.

중국 악기의 특징

중국의 악기는 대부분 비극적이다. 특히 마두금에서는 마두금을 자주 연주하는 사람들이 아직도 거기서 줄을 맞추고 있어 비극적인 냄새가 난다. 마두금은 즐거운 곡을 연주할 수 있습니까? 나는 거의 불가능하다고 생각한다. 뼈 속의 슬픈 악기입니다. 밤의 초원은 텅 비었다. 네가 몽골 가방 밖에 서 있으면 천지가 평평하다. 나무와 산이 없으면 아무것도 없다. 갑자기 마두금이 흐릿하게 들렸다. 저게 뭐지? 가다머입니다. 너무 슬프고 슬프다. 저 멀리 날아가는 기러기는 정말 가슴이 아프다. 마두금이 이 곡을 연주할 때, 너는 독한 술을 좀 마시는 것이 좋겠지만, 너무 취하거나 조금도 취하지 않을 수는 없다. 이때, 너는 마두금에 감동되어 눈물을 흘릴 수 있는데, 이것은 아주 좋은 경험이다. 마두금도 빠른 리듬의 음악을 틀어 놓을 수 있다. 예를 들면' 말이 변두리를 보호하다' 와 같은 리듬이 빠르다. 폭풍우 같은 목어 두드리는 소리와 함께 말들이 밟고 있는 초원을 안타깝게 한다. 공교롭게도 방금 비가 내렸다면, 나는 초원이 난장판이라고 생각한다. 이런 빠른 리듬의 음악을 연주하는 것은 마두금의 본색이 아니라 마두금의 깊고 황량한 본색이다. 우회하고 울고 질척거리는 음색 효과. 마두금에 비하면 이호는 좀 예쁘다. 마두금이 몽골족 민가' 라마고' 와 같은 도발적인 노래를 연주한다 해도, 이 노래는 도발성이 뚜렷이 강하지만, 연주하면 여전히 비장한 맛이 난다. 이런 비극적인 맛이 제때 먹고 마시고 놀려는 강한 욕망을 갖게 하는 것은 합리적이다. 사람이 슬퍼질수록 먹고 마시고 놀고 싶어 한다.

중국 악기에서는 비파가 개성이 없다. 피아노와 비슷하고 뚜렷한 개성은 없지만 각종 곡을 연주할 수 있다. 쾌활할 때도 올 수 있고 슬플 때도 올 수 있다. 이것은 그것이 일종의 관대함을 나타내게 한다. 아주 스타일 있는 배우처럼 무엇이든 할 수 있다.

고쟁도 마찬가지다. 일단 방송되면 구불구불한 시냇물이 아니라 하늘가의 끝없는 비바람이 뒤섞여 번개와 천둥이 뒤섞여 사람들이 당신을 추상적인 구석으로 몰아넣어 구체적인 상상을 하게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비파도 마찬가지다. "10 면 매복" 이라는 노래에서 말은 쉬지 않고 달리고, 비는 노래 속에 떨어지고, 구름은 노래 속에 어둡고, 불은 노래 속에서 소슬소슬하게 불타고 있다. 비파와 고연은 바로 이런 큰 캐릭터 배우이다.

쇼와 구금은 외롭고 교제를 좋아하지 않는 은둔자이다. 다른 악기는 음이고, 쇼와 구금은 운이다. 그들은 더 많은 인내심이 필요하고 협력을 상상하는데, 이것은 완전하지 않고, 완전하지 않고, 원대한 경관이 아무리 좋아도 한 구석일 뿐, 그곳의 나무는 인색하고 반죽음이다. 그것을 읽어야 하는 사람은 상상력으로 맞춰야 한다. 쇼와 구금을 들을 때는 눈을 감고 땔감 기름염의 현실을 잠시 떠나도록 해야 한다. 배가 고파서 강한 정욕을 가지고 있어서 쇼와 구금을 감상할 수 없다. 샤오의 성격은 사실 비극적이고, 정신적인 경지의 쓴맛이고, 이호가 더 현실적이어서, 이호는' 가뭄의 날 경뢰',' 마른 말 명종' 과 같은 곡을 연주할 수 없다. 쓸쓸한 이야기는 황량한 강변에서 일어났다. 하늘은 짙은 남색으로, 매우 춥고, 하늘에는 아직 몇 개의 별이 남아 있다. 기러기는 이미 하늘에서 출발하여 그들의 영원한 남쪽으로 날아가 천천히 날아갔다. 이것이 바로 샤오의 배경이다. 강변의 붉은 부용화는 그것과 어울리지 않는다. 피리와 피리는 매우 다르다. 피리 소리가 우렁차다. "배는 갈대꽃 깊은 곳에 정박하고, 퉁소는 월루에 있다." 이 피리가 얼마나 밝은지, 역시 이 피리다. 달빛이 더 밝아서 시의 경지가 그다지 춥지 않다. 피리는 신나게 뛰었지만, 산서 북부에서는 두 사람 같은 지방극이 나타나자마자 놀라울 정도로 날카롭고 씁쓸해졌다. 피리는 농촌이고 피리는 생화학적이다. 이것은 다른 역할이며 본질적으로 다릅니다. 나는 목동이 소 등에 앉아 피리를 부는 것을 상상할 수 없다. 피리의 비극은 일정한 배경에서만 드러날 수 있다. 예를 들어,' 홍루몽' 에서 오목정정정에서 달을 감상할 때 갑자기 피리 소리가 울려 퍼지며, 마치 귀신을 만난 것처럼, 평소의 온화하고 우아한 사람이 갑자기 뛰어올라 화를 내고, 사납고, 무리하고, 절망에 가까웠다. 이때 피리만이 그런 강박감에 저항할 수 있다.

중국 악기 중, 텅스텐은 매우 이상한 악기로, 잠시 유쾌하고 슬프게 거기서 연주하며, 완전히 종잡을 수 없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중국의 홍백경사 장면은 모두 텅스텐의 서프라이즈를 빼놓을 수 없다. 너는 이 악기의 특성이 너무 빨리 변하고 너무 변덕스럽다고 생각한다. 장면을 보는 것을 좋아합니까? 장면이 아니라 위치를 결정하는 장면입니다. 호남 명곡' 날으는 피리' 가 있다. Bangdi 일부 벙어리 음색은 지친 미적 즐거움을 준다. 퇴폐, 피로, 무력한 그런 아름다움은 정말 뼈까지 긴장을 푸는 매력이 있다. 피리가 부는 지렁이가 날아가니 정말 듣기 좋다. 고독한 지칠 줄 모르고 먼 곳에서 가까운 곳으로 날아오는 것은 사람들의 상상과는 거리가 멀다. 이' 지렁이' 때문에 사람들은 자연히 남방의 산수를 연상하게 되고, 신질한' 강엽이 걱정하고 있다' 고 생각하며 연주하는' 지렁이' 는 전혀 정취가 없고, 그런 청운도 없고, 세속적인 시끌벅적하다. Suona 의 성격은 직설적이고, 어느 정도 직설적이며, 사람을 감동시키거나, 편히 펴는 것이 한 줄기 같다. 봐라, 망가졌지만, 분명히 나쁘지 않았다. 너는 수나 손이 어디로 가서 이렇게 긴 숨결을 찾을 수 있는지 상상할 수 없다. 이때 박수는 순전히 기교나 못된장난 때문에 연주자에게 몇 번이고 불어달라고 재촉하는 것이었다.

Suona 의 반대는 sheng 입니다. 당대의' 불기 봉황' 이야기는 우선 봉황이 아름다운 목소리로 날고 있다. 은 운으로 이기는 악기로, 목소리가 청량하다. "감기" 라는 글자는 그다지 마음에 들지 않는 것 같고, 밝지도 벙어리도 아니고, 안에는 피리 냄새가 나지만, 피리와는 거리가 멀어서 말하기가 어렵다. 당나라 이후, 대사는 "선상 관현하록색, 온 도시가 버드나무 솜으로 먼지를 맑게 하고, 사람들은 바쁘게 꽃을 구경한다" 고 말했다. 오케스트라의 파이프는 반드시 타격의 폭발이어야 한다. 성대한 모임만 단번에 대강 남북으로 퍼졌다. 피리라면 너무 밝아서 강에서 직항하는 게 옳지 않아요.

중국 악기 중에서 경호가 가장 아름답다. 경호는 개성이 없는 배우이지만 곳곳이 아름답다. 그것은 중국 전통 희곡 중의 장식이다. 새벽에 홀로 호숫가에서 수수방관하며 주의 깊게 들을 때, 슬픔과 기쁨조차 분석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가 너에게 생각나게 하는 것은 한 번의 경험의 갑작스러운 도래이다. 갑자기 화단은 요정처럼 나왔고, 갑자기 청의가 얼굴을 가렸다. 경호는 고호와는 다르다. 고호는 매우 고통스럽고, 절망하며, 승부욕이 강할 수 있다. 이것은 매우 경쟁력 있는 도구이다. 성격에 대해 말하자면 청춘의 교만에 가까운 것 같다. 네가 듣든 안 듣든, 그는 모두 자신의 목소리로 무언가를 말하도록 강요한다.

중국 악기에는 희극이 매우 적고, 레이금은 유일한 것 같다. 너는 닭명, 말 쉿, 각종 새를 배울 수 있다. "백새 조봉" 이라는 곡은 레이거가 연주하게 하여 악기의 존재를 정말 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레진은 자신의 어쿠스틱과 운율을 제외하고는 무엇이든 배울 수 있다. 레이진은 이런 악기로 코미디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징과 북과는 전혀 비교가 되지 않는다. 징과 북이 악기인가요? 물론 징과 북은 사실 정의하기 어려운 악기이지만, 단지 너무 많은 경사스러운 장면에만 나타난다. 그래서 징과 북소리가 울리자 사람들은 흥분하기 시작했는데, 이것은 역사의 감화의 영향이었다. 중국에서는 죽은 사람을 위해 꽹과리를 치고 북을 치는 것은 아무것도 아니다. 기쁜 날도 그것을 떠날 수 없기 때문에 그 성격은 얼어서 멍해졌다.

중국 악기 중 가장 놀라운 것은 비파다. 그것이 너의 귓가에 불면, 너는 아주 멀다고 느낄 것이다. 그것이 멀리 불면, 당신은 그것이 매우 가깝다고 느낄 것이다. 이것은 운으로 이기는 악기이다. 초탈한 인격이라 자신과는 무관하다. 세상의 모든 것이 이것과 무관한 것 같다. 꿈의 음운이다. 눈앞의 물건이 착실하고 진실하면 족쇄의 매력이 즉시 사라진다.

음악은 영원히 혼자다. 수백 명이 함께 음악을 듣는다. 그곳의 사람들이 무엇을 듣고 있는지 정말 모르겠다. 악기는 성격이 있어요. 그것은 조용히 거기에 있고, 아무것도 아니다. 일단 조작되면 그 성격이 나온다. 일이 바로 이렇다. 종종 사람이 악기를 조종하는 것이 아니라, 악기 조작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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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기 분류

관악기

중국의 관악기 발음은 대부분 대나무나 나무로 만든 것이다. 진동 시동 방식에 따라 세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종류로는 피리, 피리 (곡피리와 방피리), 피리 등이 있는데, 기류가 불어 입으로 불어와 관현의 진동을 일으킨다.

두 번째 종류로는 수나, 해피리, 파이프, 이중관, 후두등 기류가 호루라기를 불 때 관현을 진동시키는 악기가 있다.

세 번째 범주로는 생, 보생, 배생, 팔오 등이 있다.

발음 원리에 따라 악기의 종류와 음색이 매우 다채롭고 개성이 매우 강하다. 그리고 각종 악기 연주 기교의 차이, 지역 민족 시대 연주자의 차이로 민족 기악의 관악기는 오랜 발전 과정에서 매우 풍부한 연주 기교를 형성하여 독특한 연주 스타일과 유파를 갖추고 있다.

대표적인 악기: 시, 노소, 배소, 조롱박, 파이프, 바우, 연연, 수나, 퉁소.

모든 악기: 나무 잎, 종이, 대나무 피리 (동), 우렁이 피리 (장), 소군 (한), 토량 (경포), 배우자, 어 (카자흐스탄), 코피리 (한), 나무껍질 흙 더 (크로목족), 늦게 (한족), 연 (한족), 베이 (티베트족), 젠건 (묘족), 여동생 쇼 (묘족), 동동규 (토가), 아이다

튕김/현악기

중국의 타악기는 수평 악기와 수직 악기로 나뉜다. 가로 스타일: 연 (연), 구금, 양금, 피아노 독주 등. 비파, 응우엔, 월금, 삼현, 겨울불라, 잡목네와 같은 세로형.

연주 악기가 밝고 선명하다. 오른손에는 가짜 손톱과 다이얼이라는 두 가지 놀이가 있다. 오른손 기술은 폭탄, 따기, 롤, 회전, 훅, 지우개, 버클, 계획, 브러시, 분, 촬영, 언급, 고르기와 같은 완전히 발전한다. 오른손 기술의 풍부함은 또한 누르기, 읽기, 차기, 포옹, 비틀기, 밀기, 포옹, 쪼그리고 앉기, 수직, 들기 등의 왼손 기술을 촉진시켰다.

연주되는 대부분의 악기는 리드미컬하다. 독주를 제외하고는 여음이 짧기 때문에 스크롤하거나 장음을 돌려야 한다. 일반적으로 악기를 연주하는 강약의 변화는 크지 않다. 악대에서는 구금을 제외한 다른 악기들의 소리 관통력이 매우 강하다.

악기는 단현악기 외에 대부분 야드 (또는 기둥) 로 음고를 나누고, 상화질로 음고를 세로로 나누며, 무상과 무질의 두 종류로 나눌 수 있다. 일반적으로, 흔히 볼 수 있는 5 음계로 배열된 연을 제외하고는 모두 쉽게 조절할 수 있다.

각종 연주 악기는 범음 연주에 모두 좋은 효과가 있다. 피아노 독주 외에 두 음, 화음, 비파, 음정 점프를 할 수 있다.

중국의 악기 연주 스타일은 다양하고 연주 기교의 이름과 기호도 일치하지 않는다.

대표적인 악기: 비파, 연, 양금, 칠현악기 (구금), 제와프, 겨울불라, 응우, 삼현, 월금, 피아노.

모든 악기: 금속구현 (묘족) (키르키즈족), 죽구현 (족), (고산족), 비파 (한족), 응우엔 (한족), 월금 (한족), (한족)

타악기

중국의 민족 타악기는 품종이 다양하고 기예가 풍부하며 민족 풍격이 뚜렷하다.

발음에 따라 1, 징소리 (예: 큰 징, 작은 공, 운징, 크기 심벌즈, 벨 등) 로 나눌 수 있습니다. 2, 반지 나무, 예: 보드, bangzi, 나무 물고기 등. 3, 가죽, 예: 드럼, 드럼, 드럼, 코끼리 발드럼 등.

중국의 타악기는 리듬류 악기뿐만 아니라 각 타악팀마다 독립적으로 연주할 수 있어 음악 내용, 연극 줄거리, 음악 표현력 증가 등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중국의 서양 오케스트라도 민족 타악기를 자주 사용한다.

민족 타악기는 고정음고와 고정음고 두 가지로 나뉜다. 드럼, 징, 심벌즈, 보드, 뱅, 벨 등과 같은 고정 피치가 없습니다. 드럼, 드럼, 심벌즈 등과 같은 고정 피치가 있습니다.

전형적인 악기: 후퇴 (드럼), 징글 벨, 원통형 드럼, 정음 원통형 드럼, 구리 드럼, 북한 장구, 징과 공, 작은 드럼, 드럼, 드럼 (탬버린), 심벌즈.

모든 악기: 방자 (한족), 유봉 (고산족), (여족), 이화편 (한족), 라간 (족), (한족), (기노족), (기노족), 유로퓸 (한족), 반 (한족), 목어 (한족), (한족), 법령 (티베트), 요령 (만주족), (한족), 동고 (장족, 물람, 부이족 , 태평고 (만주족), 서울 (티베트족), 딸랑 (한족), 양금 (한족), 죽통금 (야오족), 칼칼 (크목족), 사바이 (위구르족).

현악기

현악기는 주로 후금 악기를 가리킨다. 그 역사는 다른 민족 악기보다 짧지만 아름다운 발음, 풍부한 표현력, 높은 연주 기교와 예술 수준으로 독주, 합주, 합주, 반주에 널리 사용되고 있다.

대부분의 현악기는 쌍현악기이며, 호번, 거후, 아이체코와 같은 네 개의 현악기를 사용하는 경우는 드물다. 뱀피 비단피 양가죽 등. 대부분의 피아노 파이프로 덮여 있습니다. 코코넛 나무, 판후와 같은 판자 몇 개를 사용했습니다. 소수는 납작하거나 납작한 원형으로, 예를 들면, 후, 판후 등이다. , 그리고 그들의 음색 중 일부는 우아하고 부드럽고 일부는 맑고 밝습니다. 어떤 사람은 생기발랄하고, 성격이 명랑하며, 노래성이 충만하다.

전형적인 악기: 이호, 판후, 추후, 마두금, 아이체코, 경호, 중호, 고호.

모든 악기: 악톱 (러시아어), 활현 (티베트족), 이호 (한족), 고호 (한족), 경후 (한족), 삼후 (한족), 후루 (한족), 판후 (한족) 아이체코 (위구르족), 사타르 (위구르족), 콜러그친 (동), 유니클친 (족), 야정 (조선족), 구청 (한족) 입니다.

(위의 내용은 인터넷에서 온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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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명곡 편찬이 서구 편찬을 도입하는 방법에 관한 연구:

보통 민가는 민악대오에 첼로와 더블베이스와 같은 서양 악기를 넣어야 한다. 중국 민악현악에는 저음 악기가 부족하기 때문에 서양 악기로 보충하는 것도 나무랄 데 없다.

더블베이스는 소리가 풍부하기 때문에 민악팀에서는 서양 악기가 아닐 것이다. 그러므로 그 길이를 취하고, 단점을 보충하고, 국색을 손상시키지 않는 것은 당연히 좋은 일이다.

중국 민속 음악과 서양 음악의 비교

고호, 이호-바이올린.

부족 호랑이-비올라.

국가 첼로-첼로

플루트-플루트, 피콜로

튜브, 오보에, 클라리넷.

수나-놋쇠 음악.

거문고-피아노

국가 정음고-정음고

연-하프

음악 연주:

중국 민간 음악에는 비파, 응우, 삼현, 양금, 연 등 타악기의 종류가 다양하다.

그들은 민악대오에서 독보적이어서 서양 음악에 따라 편성된 것이 거의 아니다.

기타 타악기:

중국의 타악기도 풍부해 독주로도 쓸 수 있다. 그것의 편곡은 대량의 중국 전통 희곡을 운용하고, 또한 유일무이하다.

하지만 경중완급을 가리지 않고 서양 음악과 중국 음악을 섞으면, 마치 오케스트라에 20 여 개의 전자 거문고를 첨가한 것처럼 좀 터무니없다.

민악대가 일반 곡을 연주하다

설날 전주곡, 금뱀의 춤, 요오족의 춤, 생일 축하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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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악기 정보:

이호와 바이올린의 경우 연주할 때 왼쪽 손목을 뒤집을 필요가 있는데, 이는 연주자에게는 편한 일이 아니며, 이호는 자연스러운 연주 자세로 그다지 서투른 동작이 없다.

또한, 중국 악기의 풍부한 연주 음악은 중국 음악의 주요 특징이라고 할 수 있으며, 음악 연주 방법도 매우 풍부해 중국 음악의 표현력을 크게 넓혔다. 서양 악기에는 하프와 현만 있고, 때로는 만돌린에 가입하기도 하지만, 대규모' 전문' 은 없다.

중국의 현악단도 풍부하다. 이호 외에도 고호, 중호, 판호, 고호 등이 있습니다. 그들은 음역에 자신의 공간뿐만 아니라 자신의 음색도 가지고 있다. 서양 오케스트라에서는 모두 바이올린인데, 이는 음역 중 각 악기의 번역일 뿐이다.

중국의 민악은 시작이 늦었고, 이미 규모는 정해졌지만, 각종 악기의 음색이 복잡해서 듣기 싫은 소리가 자주 나기 때문에 우리 당대 음악가들이 빠져나갈 길을 찾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