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조각사상가는 누구의 작품입니까?
조각사상가는 누구의 작품입니까?
질문 2:' 사상가' 는 어느 조각가의 작품입니까? 사상가의 창작은 지옥의 문에서 나온 것인데, 이것은 파리 장식 예술박물관의 대문이다. 조각가는 로댕이다.
로댕은' 지옥의 문' 청동 돋을새김의 전체적인 구도를 설계할 때, 이 원형 조각' 사상가' 를 형성하는데 많은 힘을 쏟았는데, 이 원형 조각은 나중에 그의 개인 예술의 이정표가 되어' 지옥의 문' 의 미완성 대문 꼭대기에 놓일 예정이었다. 처음에는 얕은 돋을새김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이 얕은 돋을새김들은 단테의' 신곡' 에 근거한 것이다. 나중에 독립해서 3 배 확대했습니다. 처음에 로댕은 조각상을 시인으로 명명했는데, 이는 단테가 지옥의 각종 악령에 대한 사고를 상징한다는 뜻이다. 이 이미지를 위해 로댕은 엄청난 예술적 힘을 쏟았다.
1888 년,' 사상가' 는 코펜하겐에서 처음 전시되었는데, 사이즈 (0.72m) 는 귀신의 문턱과 마찬가지로' 시인' 이라고 불린다. 1889 년' 사상가-시인' 이라는 석고상이 모네 로댕 파리 시리즈 전시회에서 전시되었다. 그때부터 사상가들이 유일한 이름이 되어 세계 각지의 수많은 전시회에 등장했다. 사상가' 는 1904 년 살롱에서 전시되었지만, 이 거대한 조각상으로 로댕은 만년에 다시 한 번 맹렬한 공격을 받았다. 미술학원과 프랑스 대학의 지지자들은 그것을' 괴물' 과' 원인' 이라고 부른다. 단테의 친구는 반대파에 대한 응답으로 6 억 5438 억 +50 만 프랑을 모아 조각상을 샀다. 그들은 조각상을 파리시에 증정하여 판테온 앞에 서 있을 준비를 했다. 정식으로 완성한 사상가 동상은 판테온 앞에 놓였다. 사상가' 는 로댕의 만년 가장 위대한 대표작으로, 후속 사회 과정에서 줄곧 강력한 역할을 해 왔다. 특히 20 세기 초에는 세계를 개조하는 힘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레닌은 일찍이 런던에 가서 러시아 사회민주당 대표대회에 참가하러 간 적이 있는데, 반드시 프랑스의 청년 대표를 거쳐 로댕의' 사상가' 를 보러 가야 한다고 말했다.
질문 3: 사상가 조각은 누구의 작품입니까? 사상가 작가:
아우구스트? 로댕
아우구스트? 로댕 (1840- 19 17) 은 프랑스 조각 예술가이다. 대부분의 경우, 그는 질감과 모양으로 그의 작품을 표현하고 큰 심리적 영향을 끼쳤다. 그는 19 세기와 20 세기 초 가장 위대한 예술가로 여겨진다.
질문 4: 조각' 사상가' 의 저자는 누구입니까? 그것은 무엇을 표현합니까? 작가는 로댕이다. 사상가의 창작은 지옥의 문에서 나온 것인데, 이것은 파리 장식 예술박물관의 대문이다. 로댕은' 지옥의 문' 청동 돋을새김의 전체적인 구도를 설계할 때, 이 원형 조각' 사상가' 를 형성하는데 많은 힘을 쏟았는데, 이 원형 조각은 나중에 그의 개인 예술의 이정표가 되어' 지옥의 문' 의 미완성 대문 꼭대기에 놓일 예정이었다. 처음에는 얕은 돋을새김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이 얕은 돋을새김들은 단테의' 신곡' 에 근거한 것이다. 이 작품은 깊은 정신적 함의와 완전한 인물 묘사를 결합하여 로댕조각 예술의 기본 특징을 구현하였으며, 로댕의 인체 조각상은 인체의 두터운 아름다움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심오하고 영원한 정신을 담고 있다.
이것은 강하고 내력이 있고 성숙하고 깊은 이미지이다. 생명의식이 강한 몸은 극도로 고통스러운 사고에서 격렬하게 위축되었다. 아마도 인체의 모든 세부 사항은 무형의 압력에 의해 움직이고, 마치 그의 무겁고 깊은 사고가 온몸의 힘에 의해 야기된 것처럼, 단단히 모이고 수축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로댕은 깊은 사상이 역동적인 인체를 통해 표현된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의 인체 조각상은 인체의 왕성한 아름다움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심오하고 영원한 정신을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질문 5:' 사상가' 는 어느 나라의 조각품입니까? 작가는 누구입니까? 프랑스의 아우구스트 로댕
질문 6: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 사상가' 는 누구의 작품입니까? 프랑스 조각 마스터 로댕입니다.
질문 7: 프랑스의 유명한 조각가로서 대표작으로는' 사상가',' 우고',' 발자크' 가 있다. 1 과 아우구스트는 누가 썼습니까? 로댕
2.' 사상가' 는 프랑스 조각가 로댕의 걸작이다. 성공의 예는 그의 다른 유명한 조각' 우고',' 갈레 시민',' 발자크',' 걷는 사람' 등의 작품이다.
질문 8: 사상가 조각상은 어느 나라입니까? 어느 해에 누가 석두 또는 구리로 조각한 것입니까? 사고자의 신분을 설명해 주세요. 그는 무슨 생각을 하고 있습니까? 실리콘 ... 20 점 조각 정보
이름: 사상가
저자: 아우구스트? 로댕
시간:1880--1900
재료: 청동
사양:198 ×129.5 ×134cm
현재 티베트: 현재 파리 로댕 미술관에 숨어 있습니다.
2 조각 입문
사상가' 의 창작은' 지옥의 문' 에서 나왔는데, 이것은 파리 장식 예술박물관의 대문이다. 로댕은' 지옥의 문' 청동 돋을새김의 전체적인 구도를 설계할 때, 이 원형 조각' 사상가' 를 형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 원형 조각상은 나중에 그의 개인 예술의 이정표가 되었다.' 지옥의 문' 의 미완성 대문 꼭대기에 배치될 예정이었다. 처음에는 얕은 돋을새김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이 얕은 돋을새김들은 단테의' 신곡' 에 근거한 것이다. 나중에 독립해서 3 배 확대했습니다. 처음에 로댕은 이 조각상을' 시인' 이라고 명명했는데, 이는
사상가의 역할
단테가 지옥의 각종 악령에 대한 사고를 상징한다. 이 이미지를 위해 로댕은 엄청난 예술적 힘을 쏟았다. [1]
1888 년,' 사상가' 는 코펜하겐에서 처음 전시되었는데, 사이즈 (0.72m) 는 귀신의 문턱과 마찬가지로' 시인' 이라고 불린다. 1889 년' 사상가-시인' 이라는 석고상이 모네 로댕 파리 시리즈 전시회에서 전시되었다. 그때부터 사상가들이 유일한 이름이 되어 세계 각지의 수많은 전시회에 등장했다. 1904 년 사상가의 확대 석고상이 런던에서 처음 전시되었다.
이 작품은 깊은 정신적 함의와 완전한 인물 묘사를 결합하여 로댕조각 예술의 기본 특징을 구현하였으며, 로댕의 인체 조각상은 인체의 두터운 아름다움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심오하고 영원한 정신을 담고 있다. 이것은 강하고 내력이 있고 성숙하고 깊은 이미지이다. 생명의식이 강한 몸은 극도로 고통스러운 사고에서 격렬하게 위축되었다. 아마도 인체의 모든 세부 사항은 무형의 압력에 의해 움직이고, 마치 그의 무겁고 깊은 사고가 온몸의 힘에 의해 야기된 것처럼, 단단히 모이고 수축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로댕은 깊은 사상이 역동적인 인체를 통해 표현된다고 믿었기 때문에 그의 인체 조각상은 인체의 왕성한 아름다움을 드러냈을 뿐만 아니라 심오하고 영원한 정신을 보여 주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사상가' 는 1904 년 살롱에서 전시되었지만, 이 거대한 조각상으로 로댕은 만년에 다시 한 번 맹렬한 공격을 받았다. 미술학원과 프랑스 대학의 지지자들은 그것을' 괴물' 과' 원인' 이라고 부른다. 로댕의 친구들은 반대파에 대한 답으로 654 만 38+50 만 프랑을 모아 조각상을 샀다. 그들은 조각상을 파리시에 증정하여 판테온 앞에 서 있을 준비를 했다. 로댕의 결론은 시청이' 사상가' 가 파리에 세워지는 것을 허락하지 않을 것이라고 결론을 내렸지만, 상대방은 타협안을 제시했다. 로댕은 지옥의 문에 대한 선불금과 이자를 환불하기로 동의했고 시청은' 사상가' 를 받아들여 판테온 앞에 세웠다. 로댕은 위로를 느꼈다. 이것은 그가 파리 공공 광장에 서 있는 첫 번째 작품이 될 것이다. 한편 예술부는' 사상가' 한 권을 사서 뉴욕 메트로폴리탄 박물관에 선물로 선물했다. 정식으로 완성한 사상가 동상은 판테온 앞에 놓였다. 사상가' 는 로댕의 만년 가장 위대한 대표작으로, 후속 사회 과정에서 줄곧 강력한 역할을 해 왔다. 특히 20 세기 초에는 세계를 개조하는 힘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레닌은 일찍이 런던에 가서 러시아 사회민주당 대표대회에 참가하러 간 적이 있는데, 반드시 프랑스의 청년 대표를 거쳐 로댕의' 사상가' 를 보러 가야 한다고 말했다.
3 조각사
65438 년부터 0888 년까지' 사상가' 는 원래 사이즈로 코펜하겐에서 전시되었다.
1902, 헨리에서? 락보싸이의 도움으로' 사상가' 는 기념관 크기로 확대됐다.
1904 년' 사상가' 확대판 석고상이 런던에서 처음 전시되었고, 같은 해 확대판 동상이 파리 전국 미전에서 전시되었다. 이후' 사상가' 는 드레스덴, 라이프치히, 베를린, 샌프란시스코 등 중요한 전시회에 자주 등장해 로댕도 유명하다.
1903 년 로댕은 국제 조각가 협회 회장이 되었다.
1907 은 옥스포드 대학에서 명예 박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 로댕의' 사상가' 는 파리, 코펜하겐, 모스크바, 뉴욕, 도쿄를 포함한 20 여 개 도시에 세워졌다. 현대인의 눈에는 사상가도 사상가의 이미지이다. 로댕 자신이 말했듯이, "그는 뇌, 넓은 코, 닫힌 입술로 생각할 뿐만 아니라 팔, 다리, 등 근육, 꽉 잡은 주먹, 팽팽한 발가락으로 생각한다."
4 조각상 분석
조각상' 사상가' 는 강력한 >> 를 창조했다
질문 9: 세계적으로 유명한 조각' 사상가' 는 누구의 작품입니까? 로댕의 "사상가"
질문 10:' 사상가' 는 어느 조각가의 작품입니까? 사상가의 창작은 지옥의 문에서 나온 것인데, 이것은 파리 장식 예술박물관의 대문이다. 조각가는 로댕이다.
로댕은' 지옥의 문' 청동 돋을새김의 전체적인 구도를 설계할 때, 이 원형 조각' 사상가' 를 형성하는데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이 원형 조각상은 나중에 그의 개인 예술의 이정표가 되었다.' 지옥의 문' 의 미완성 대문 꼭대기에 배치될 예정이었다. 처음에는 얕은 돋을새김으로 둘러싸여 있었다. 이 얕은 돋을새김들은 단테의' 신곡' 에 근거한 것이다. 나중에 독립해서 3 배 확대했습니다. 처음에 로댕은 조각상을 시인으로 명명했는데, 이는 단테가 지옥의 각종 악령에 대한 사고를 상징한다는 뜻이다. 이 이미지를 위해 로댕은 엄청난 예술적 힘을 쏟았다.
1888 년,' 사상가' 는 코펜하겐에서 처음 전시되었는데, 사이즈 (0.72m) 는 귀신의 문턱과 마찬가지로' 시인' 이라고 불린다. 1889 년' 사상가-시인' 이라는 석고상이 모네 로댕 파리 시리즈 전시회에서 전시되었다. 그때부터 사상가들이 유일한 이름이 되어 세계 각지의 수많은 전시회에 등장했다. 사상가' 는 1904 년 살롱에서 전시되었지만, 이 거대한 조각상으로 로댕은 만년에 다시 한 번 맹렬한 공격을 받았다. 미술학원과 프랑스 대학의 지지자들은 그것을' 괴물' 과' 원인' 이라고 부른다. 단테의 친구는 반대파에 대한 응답으로 6 억 5438 억 +50 만 프랑을 모아 이 조각상을 샀다. 그들은 조각상을 파리시에 증정하여 판테온 앞에 서 있을 준비를 했다. 정식으로 완성한 사상가 동상은 판테온 앞에 놓였다. 사상가' 는 로댕의 만년 가장 위대한 대표작으로, 후속 사회 과정에서 줄곧 강력한 역할을 해 왔다. 특히 20 세기 초에는 세계를 개조하는 힘의 상징으로 여겨졌다. 레닌은 일찍이 런던에 가서 러시아 사회민주당 대표대회에 참가하러 간 적이 있는데, 반드시 프랑스의 청년 대표를 거쳐 로댕의' 사상가' 를 보러 가야 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