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명상이란 무엇인가요?

명상이란 무엇인가요?

질문 1: 명상과 명상, 당신은 무엇을 "생각"하고 어떻게 "앉아" 있습니까? 명상은 아무 생각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하지만 앉는 자세가 가장 좋습니다. 따라서 중국인은 명상을 명상이라고 부르지 명상은 단지 현대 서양 용어일 뿐입니다.

명상과 염불은 서로 겹쳐질 수도 있고, 둘 중 하나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외우는 것은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걸을 때, 서 있을 때, 앉을 때, 누워 있을 때 모두 외울 수 있습니다. "나모 아미타불", "나모 아미타불", "나모 아미타불", 한 문장씩 외우면 됩니다. "마하스타지보살의 염불" 장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상은 주로 명상에 관한 것으로, 거기 앉아서 아무 생각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생각할 수가 없으니 어떻게 해야 할까요? 큰 덕과 성인은 모두 모든 생각을 하나의 생각으로 바꾸는 것을 옹호합니다. 대부분은 산만한 생각을 없애기 위해 부처님의 이름을 사용합니다. 또한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을 한 문장 한 문장씩 염불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이것은 마음의 생각의 형태에 더 가깝습니다. 온 마음을 다해 부처님 명호를 외울 수 없다면 기본적인 수행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긴 경전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예를 들어 지장경(Ksitigarbha Sutra) 등을 외우고 동물을 풀어주고 보시하는 등 매일 더 많은 선행을 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영적 수행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참선과 수행은 마음을 닦는 것이며, 마음을 닦는 목적은 수행을 통해 달성되어야 합니다.

질문 2: 앉아서 명상하는 것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명상은 고대 우리나라의 건강 및 운동 방법입니다. 눈을 감고 책상다리를 하고 앉아 호흡을 조절하고 손을 일정한 위치에 놓고 아무 생각도 하지 마십시오. 명상은 '가부좌' 또는 '가부좌'라고도 합니다. 도교의 기본 수행법. 이는 불교에서는 "명상" 또는 "명상"이라고 불리며 선불교에서는 필수 수행입니다. 가부좌는 자연연, 쌍연, 외연으로 나누어진다. 명상은 건강을 유지하고 수명을 연장할 뿐만 아니라 지혜를 열어주고 지혜를 키워줍니다.

명상은 깊은 평온 상태에 도달하여 자기 지식과 웰빙을 향상시키는 변화된 의식의 한 형태입니다. 명상하는 동안 사람들은 호흡에 집중하고 조절하며, 특정 신체 자세(요가 자세)를 취하고, 외부 자극을 최소화하고, 특정한 정신적 이미지를 만들거나, 전혀 생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질문 3: 명상이란 무엇인가요? 명상이란 무엇입니까? 명상이란 무엇입니까? 답변해 주십시오. 명상: 몸을 가만히 유지하세요.

선 수행: 생각하는 연습.

명상: 빛에 대해 생각하세요.

질문 4: 명상에는 차이가 있나요? 명상은 몸과 마음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요즘 도시 사람들은 스트레스가 많은 삶을 살고 있으며 때때로 명상을 하면 몸과 마음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건강을 유지하는데 아주 좋은 방법입니다. 편안하게 앉는 자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반 연꽃 또는 전체 연꽃이 좋습니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모든 것을 내려놓으세요. 조용히 몸과 영혼의 대화를 느껴보세요.

질문 5: 불교가 명상이라고 부르는 것이 무엇입니까? 불교와 도교는 모두 기공을 수련하고 수행 초기 단계에서 명상을 했습니다. 졸리지 않음. 불교도들은 주의를 집중하기 위해 시각화나 진언을 사용하고, 도교인들은 단전을 수행하여 마음을 수양합니다. 당신이 말하는 명상이나 시각화는 기공에서 일정한 기반을 갖춘 후 불교 수행이어야합니다. 도교에도 비슷한 방법이 있지만 기 수련과 단전이 여전히 주류입니다.

명상과 시각화 수행은 불교에서는 영대(靈泰), 도교에서는 상단전자옥(上丹智室)이라고 부르는 곳입니다. 수행의 효과는 좋지만 매우 위험하기도 합니다. 인성수양은 억지로 할 수 없다. 경미한 경우에는 화를 내고 짜증을 내기 쉬우며 심한 경우에는 기절하는 것이 불가능하지 않다.

만약 당신이 불교를 수행한다면 나는 당신에게 한 문장을 주고 싶습니다: "당신이 깊은 망상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지 말고, 당신의 믿음이 천박하다고 한탄해야 합니다."

도교를 수행한다면 먼저 하단전을 솔직하게 수행해야 하며, 『고심송』을 읽는 것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질문 6: 명상이란 정확히 무엇입니까? 불교에서는 '명상'을 '좌선'이라고 합니다. '명상'에는 '멈추고 관찰하는 것'과 '빛을 되돌려 자신의 마음의 본성을 직접적으로 반성하는 것'의 두 가지가 있습니다. 그것은 '이단'의 '무사상무상천국'보다 훨씬 높으며, '세속'의 '사선팔정'과 비교할 수 없다.

'좌선'이란 무엇인가요? '내면의' 마음은 움직이지 않는 것을 '앉음'이라 하고, '외부'의 마음은 여섯 가지 세속의 모습을 취하지 않는 것을 '선'이라 부른다. 도는 "마음"으로 실현되며 "몸"과는 아무런 관련이 없습니다.

'불교'에서 '좌선'의 목적은 '명상의 기술'을 기르는 것이다.

'명상'이란 무엇인가요? "일상 걷기, 서기, 앉기, 눕기"를 통해 "내부가 움직이지 않고 외부 환경에 영향을 받지 않는" "명상 기술"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겉모습을 전혀 취하지 않으면 '선(禪)'이라고 부른다. 마음이 산만해지지 않는 것을 '집중'이라고 합니다.

'빛을 반성하고 자신의 마음의 본성을 밝힌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이것이 바로 "사람의 마음을 직접 가리키고, 빛을 다시 비추게 하고, 마음의 본성을 직접적으로 밝히고, 갑자기 법신을 보게 하는" "선불교"의 방법입니다.

'사마타 위빠사나'란 무엇인가요? 그것이 바로 『천태종』의 『공부와 깨달음』의 『삼행삼관』 방법이다. 고요함과 통찰의 이중적 움직임은 '집중, 지혜 등의 지속'이라고도 불린다. 즉, 단 하나의 생각도 일어나지 않고 명확하고 분명합니다. 지(Zhi)는 망념의 소멸을 의미하고, 관(Guan)은 모든 법의 실재에 대한 미묘한 관찰과 성찰을 의미합니다. 멈추고 관찰하는 것은 "집중, 지혜, 유지"를 실천하는 방법입니다.

"집중, 지혜, 유지"는 "명상"입니다.

'사마타 위빠사나' 수행의 '궁극적 목표'도 '마음을 맑게 하고 성품을 보고 문득 법신을 보는 것'이다.

지혜를 관찰할 수 있는 것은 '자기 마음의 기능'이고, 관찰되는 장면도 '자기 마음의 기능'이다.

'능력 통찰 지혜'에는 공통 통찰 지혜, 거짓 통찰 지혜, 중견 현실 지혜 세 가지가 있다. 또한 "본 상태"에는 빈 보기 상태, 잘못된 보기 상태, 중간 현실 보기 상태의 세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공(廣): 모든 법은 원인과 인연이 있어 자성이 없고 있는 것 같으나 없는 것으로 보아야 한다.

잘못된 견해: 모든 법에는 본질적인 성격이 없지만 꿈이나 환상과 같은 환상이 없는 것은 아닙니다.

중도(中道)의 실상: 모든 법은 원인과 인연으로 생기고 자성은 없으나 있는 것 같으나 없는 것이 없고, 존재하지 않는 것 존재하는 것처럼 보이는 것, 현실이 "공허함, 거짓, 그것이 중도의 현실"일 때.

'중간 진실'이란 무엇인가요? "모든 법의 현실". 즉 우리의 '본모습, 자성, 진심, 진성, 법신, 법계, 불성, 여래장, 본성 등'을 말합니다.

'중도의 실상'을 관찰할 수 있다는 것은 '선(禪)'의 '명명한 마음과 본성'의 경지에 도달하는 것이며, 이는 『불법』에서 '명상'을 실천하는 목적이다. ".

아미타불!

질문 7: 명상을 하려면 명상을 해야 합니까? 아니면 자신에게 편안한 방법을 선택해야 합니까? 명상을 하면 아무 생각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앉는 자세는 발전에 도움이 될 뿐입니다. 그러므로 명상은 명상이 아니라 명상이라고 부르는 현대 서양 용어입니다.

명상과 염불은 두 가지 수행 방법이 겹쳐질 수도 있고, 둘 중 하나만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부처님 명호를 외우는 것은 때와 장소에 관계없이 걸을 때, 서 있을 때, 앉을 때, 누워 있을 때 모두 외울 수 있습니다. "나모 아미타불", "나모 아미타불", "나모 아미타불", 한 문장씩 외우면 됩니다. "마하스타지보살의 염불" 장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상은 주로 명상에 관한 것으로, 거기 앉아서 아무 생각도 하지 않으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제 막 시작하는 사람들은 아무것도 생각할 수가 없으니 어떻게 해야 할까요? 큰 덕과 성인은 모두 모든 생각을 하나의 생각으로 바꾸는 것을 옹호합니다. 대부분은 산만한 생각을 없애기 위해 부처님의 이름을 사용합니다. 또한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 "나무아미타불"을 한 문장 한 문장씩 염불하는 것이기도 하지만 이것은 마음의 생각의 형태에 더 가깝습니다. 온 마음을 다해 부처님 명호를 외울 수 없다면 기본적인 수행부터 시작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더 긴 경전을 선택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와서 지장경 등을 외우고 동물을 풀어주고 보시하는 등 매일 더 많은 선행을 하십시오. 이것이 바로 영적 수행이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참선과 수행은 마음을 닦는 것이며, 마음을 닦는 목적은 수행을 통해 달성되어야 합니다.

질문 8: 명상을 하면 몸과 마음이 정화된다는 뜻인가요? 명상을 하면 몸과 마음이 진정되고 마음도 정화된다는 뜻입니다. 명상하고 일부는 망상에 빠져 있습니다.

질문 9: 위빠사나(Vipassana)란 무엇이며, 명상, 마음챙김 및 명상의 관계는 무엇입니까? 위빠사나(Vipassana)는 불교에서 위빠사나(Vipassana)를 무료로 번역한 것입니다. 위빠사나(통찰 명상)와 사만다(사마타 명상)는 원래 불교에서 선정의 두 가지 핵심 수행입니다. 그리고 선정은 해탈의 길에서 필수 과정입니다.

걷기, 서기, 앉기, 눕기 등 여러 자세로 참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명상은 그 중 하나이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자세입니다. 그러나 명상은 불교에만 국한된 것이 아닙니다. 거의 모든 종교 종파에는 고유한 명상 수행법이 있습니다.

명상의 개념은 너무 광범위해서 정의 없이는 논할 수 없다: P

마음챙김, 이것이 가장 설명하기 어려운 개념이다. 삼마사티(Samma Sati)라는 용어는 불교의 팔정도(八正道)에서 처음 등장했습니다. 팔정도는 해탈의 길을 의미하므로 불교에서 삼마사티는 무엇보다도 해탈의 상태에 도달하는 방법입니다.

"비구들이여! 올바른 마음챙김이란 무엇인가? 비구들이여! 여기 비구가 있으니 몸을 관찰하고, 열심이며, 명확한 이해력과 마음챙김을 갖고, 세상의 탐욕과 슬픔을 길들이기 위해 사는 비구이다. ; 마음으로 감정을 관찰하고 성실하고 명철하며 마음챙김하여 세상의 탐욕과 근심을 다스리며, 열심과 명철로 법을 지키고 탐욕과 근심을 이겨내고 이것을 마음챙김이라고 합니다." - "분별의 45.8부". 784경" "부처님은 팔정도경에 대해 말씀하십니다."

간단히 요약하면 삼마 사티는 네 가지를 관찰하는 것입니다. 열정과 명확한 이해로 탐욕과 걱정을 길들이는 것입니다. 해탈의 길에 대한 이러한 피상적인 마음챙김에는 진실한 관찰과 적극적인 사고 활동이 모두 포함됩니다.

그러나 위의 두 스승이 언급한 것처럼 현대 서구에서 '마음챙김'의 의미는 더 이상 이것이 아니다.

현대의 마음챙김(Mindfulness)은 주로 '판단 없는 알아차림'이며, 불교 마음챙김 삼마사티에서는 '관찰'의 극히 일부만을 담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마음챙김의 개념을 논의할 때마다 일반적으로 전통불교와 현대 마음챙김 개념을 구별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마지막으로 위빠사나와 마음챙김의 연관성 문제로 돌아가 보겠습니다. 위빠사나와 현대의 마음챙김 명상은 형태적으로는 유사하다고 할 수밖에 없으나, 수행 목적과 이론적 배경에서 근본적인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위빠사나와 불교적 의미의 마음챙김의 관계는 바로 제가 생각하고 있는 것이며, 제가 이 글을 찾은 이유이기도 합니다.

저는 자오 선생님의 마지막 문장에 매우 동의하며, 끝 부분에도 이를 인용하겠습니다.

“학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은 공부에 있어서 엄격해야 합니다. 하지만 인생에는 옳고 그름이 없습니다. 자신의 생각을 따르면 됩니다. 옳고 그름에 대해 논쟁할 필요가 없습니다."

(저자: Li Chengfeng)

질문 10: 태극지전에서 명상의 용도는 무엇입니까? 장르의 잃어버린 비밀 기술과 도장을 강화하는 데 사용되는 카드를 배울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쓸모가 없습니다. 주로 Yagyu Muneyan의 음모에는 검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검객' 타이틀 카드를 획득한 후, 명상을 할 수 있는 유명한 장소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모든 비검술은 명상을 통해 얻을 수 있다.

0075599C(중국어 버전 1.11 주소)는 명상 경험치이며, 명상은 하루에 +24 정도입니다.

방어력: 3500.

잃어버린 비기 이해력 : 5000, 무술스타급이어야 하며, 종파의 잃어버린 비기이어야 하며, 전투 후 승패에 관계없이 명상 경험치 -1000. 다음 시대에는 신인류를 숭배한다면 야규의 신인류에 대해 더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검 없이 눈을 뜨다 : 6000, 무술 스타 레벨 필요, 야규 무네얀 음모.

죽도 주머니 : 10,000개, 도장이 있어야 함, 야규 소엔의 음모는 학교의 제자 수가 3,000명을 초과한 후 카미즈미 노부츠나에게 기증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