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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로의 발원지

미로 (maze) 라는 단어는 그리스어 labyrinthos 에서 유래한 것으로, 실제 미로와는 달리 단일 경로의 미로 구조를 설명하는 데 사용됩니다. 실제 미로와는 달리 정맥을 통해 여러 경로가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 단어의 어원은 미노스 라브리스나' 쌍날도끼' 와 관련이 있으며 크레타 섬의 미노스 여신의 상징이다. 사실 이 단어는 리디아의 기원이지만 아나톨리아 (소아시아를 통해) 에서 크레타 섬으로 무역을 하러 왔을 가능성이 가장 높다.

현대의 터키, 아일랜드, 그리스, 인도에서는 미로와 미로 기호의 역사가 신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인도의 밀종 문헌에서는 미로가 만다라의 디자인에 자주 등장하지만, 영국과 아일랜드에서는 미로가 석두 제품의 반지와 컵의 상징, 그리고 유명한 소용돌이 디자인에 자주 등장한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뉴그랜치.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미로와 미로의 차이점은 미로는 일반적으로 하나의 경로만 있고 미로는 여러 경로를 가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그럼에도 미로와 미로라는 용어는 종종 서로 바꿔서 사용한다. 학자 Alwyn 과 Brinley Rees 는 미로의 중요성과 왜 이 디자인이 고대인, 특히 켈트인들에게 그렇게 강한 소리를 내는지 토론했다.

지난 30 년 동안 미로에 대한 의식의 의미는 이미 많이 쓰여졌으며, 초자연적인 힘을 저항하는 데 사용될 수 있으며, 죽은 사람이 정신세계에 도착하는 유일한 방법이기도 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여기서 우리는 미로가 방향과 관련이 있고, 양자가 반대 방향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간단히 알아차릴 것이다. 미로를 통과할 때 사람은 어떤 특정한 방향으로도 가지 않고 나침반을 참조하여 찾을 수 없는 목적지에 도달한다. 아일랜드 민간 신앙에 따르면, 선녀와 다른 초자연적인 생물들은 방향을 잃게 할 수 있다. 선원들이 길을 잃고 노를 젓을 때-그들이 갈 곳이 없을 때-그들은 기묘한 섬에 도착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46)

그런 다음 미로는 두 점 사이의 선형 시간과 방향에 대한 동일한 이해에서 사람을 목적지로 제거함으로써 사람들이 정신적 길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수 있습니다. 미로를 걷는 사람은 점점 더 바깥 세상을 잃어버리고, 의외로 자신의 진정한 삶의 궤적을 발견할 수 있다. 운명의 미로라는 주제는 그리스 신화 중 가장 유명한 이야기 중 하나인' 테세우스와 미노타우로스' 에서 최고의 해석을 받았다.

크레타의 미로

가장 유명한 미로는 그리스 신화 중 아테네 왕자 테세우스의 이야기에 나타난다. 이 미로는 다이다로스가 크레타 섬의 크노소스 왕 미노스를 위해 설계한 것으로, 사나운 반인반소의 미노타우로스를 수용하기 위해 고안된 것이다. 미노스와 그의 형제가 왕위를 쟁탈할 때, 그는 포세이동이 그에게 하얀 수소 한 마리를 신의 가호의 상징으로 달라고 기도했다. 미노스는 이 수소를 포세이동에 바쳐야 했지만, 그는 그 아름다움에 매료되어 그것을 남기기로 결정하고, 자신의 질이 훨씬 떨어지는 수소를 희생했다. 포세이돈은 이런 배은망덕함에 격노했고, 이로 인해 미노스의 아내 파시피는 수소와 사랑에 빠져 짝짓기를 하게 되었다. 그녀가 낳은 생물은 통제할 수 없는 인육을 먹고 사는 미노타우로스이다. 미노스는 건축가인 대달로스에게 괴물을 수용하기 위해 미로를 지을 것을 요구했다.

매년 7 명의 젊은 아테네 남녀가 크레타 섬으로 보내진 후 미로를 넣어 소두괴에게 먹혔다.

미노스는 자신의 백성을 이 생물에게 먹이는 것에 별로 관심이 없었기 때문에, 매년 7 명의 젊은 남녀를 크레타 섬에 보낸 다음 미노타우로스가 먹을 수 있도록 미로에 넣는 것을 포함하여 아테네에 세금을 부과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다이다로스의 미로는 너무 복잡해서 그 자신은 거의 통과할 수 없었다. 성공적으로 완공된 후 미노스는 그와 그의 아들 이카로스를 탑에 가두어 그가 이 건물의 비밀을 누설하는 것을 막았다. 나중에 그리스 신화 속의 또 다른 유명한 이야기에서 데이다로스와 이카로스는 왁스로 새의 깃털을 묶어 날개를 형성하고 탑을 벗어나 감옥에서 탈출했다. 이카로스는 태양에 너무 가까이 날아서 날개의 왁스가 녹아서 바다에 떨어져 익사했다.

하지만 그들이 도망가기 전에 아테네는 매년 14 명의 젊은이들을 크레타 섬으로 보내 미로에서 죽임을 당하며, 왕 에구스의 아들 테세우스가 그의 백성의 고통을 끝내겠다고 맹세했다. 그는 공물 중 하나로 아테네를 자발적으로 떠났고, 배 위에는 전통적인 검은 돛이 걸려 희생자들을 위해 애도를 표했다. 그는 아버지에게 그가 성공하면 집으로 가는 길에 돛을 흰색으로 바꿀 것이라고 말했다.

크레타 섬에서 테세우스는 미노스의 딸 아리아드네의 주의를 끌었는데, 아리아드네는 그를 사랑하게 되어 몰래 칼과 마선 공을 주었다. 그녀는 일단 그가 미로에 들어가면, 그는 실을 미로의 개구부에 묶고, 그가 소머리를 죽인 후, 그는 그것을 따라 자유로 돌아갈 수 있다고 말했다. 테세우스는 괴물을 죽이고 그와 함께 보낸 젊은이들을 구해 아리아드네와 함께 크레타 섬에서 도망쳤지만 집으로 돌아오는 길에 그녀를 나크소스 섬에 버렸다. 그 후, 그는 서둘러 아테네로 달려가 조공선의 돛을 검은색에서 하얗게 만드는 것을 잊었다. Egos 가 검은 돛이 돌아오는 것을 보았을 때, 그는 훌쩍 바다로 뛰어들었다. 그리고 테세우스가 그의 자리를 대신했다.

변화의 상징으로 삼은 미로

에게 해는 에게 해 왕이 죽은 후 그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기 때문에, 기원 신화 의 목적 을 버리고, 이 이야기의 중점은 테세우스 왕자의 성년 과 그가 어떻게 왕위에 올랐는가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테세우스는 위대한 영웅이다. 그는 그의 동반자와 그의 도시를 미노타우로스의 저주에서 구해냈지만, 그도 큰 결함을 가지고 있다. 그는 자신의 성공에 대한 책임을 지고 있는 여자를 기꺼이 배신하고, 자기도 모르게 그의 아버지의 죽음의 돛의 색깔을 바꾸는 것을 잊었기 때문이다.

이야기 속의 미로는 테세우스가 청년에서 국왕으로 변한 운반체이다.

이야기 속의 미로는 테세우스가 청년에서 국왕으로 변한 운반체이다. 그는 미지의 미로에 들어가 괴물을 죽이고 익숙한 세상으로 돌아가야 한다. 그는 이렇게 했지만, 그는 아버지를 잃어서 변할 때까지 여전히 젊은 시절의 결함을 간직하고 있다. 어쩔 수 없이 자라서 성인의 책임을 져야 한다. 미로는 그에게 변화와 성장의 기회를 제공했지만, 테세우스는 많은 사람들처럼 어쩔 수 없이 변할 때까지 이 기회를 거절했다.

고고학자 아서 에반스 (Arthur Evans, 기원 185 1 끝 194 1) 기원/ 이 견해에 의문이 제기됐지만 전설의 미로는 여전히 크노소스의 미노스 궁전 유적지와 관련이 있으며, 고대 작가들은 그것을 신화 건물이 아니라 실제 유적지라고 불렀다. 에반스는 자신의 발견을 확신하고 미노스인의 점프 동작 (궁전 벽의 벽화 속) 을 통해 미노타우로스의 신화 측면을 설명했다. 이 동작에서는 동물, 사람, 수소가 황소의 뿔을 잡고 뒤로 뛰는 것이 일종의 생물인 것 같다.

그러나, Knosos 가 문자 그대로 미로를 가지고 있는지 여부는, 이야기에서 변화와 전환의 상징으로 미로의 의미가 없다. 이런 종류의 상징주의는 다른 곳에서도 나타난다. 특히 가장 유명한 고대 미로에서: 이집트의 아몬네무트 3 세 미로 (기원전 1860- 18 15).

깃털 미로

하바라의 미로는 인상적이다. 헤로도토스에 따르면, 그것은 고대 세계의 어떤 기적과도 비교할 수 있다. 학자 Miroslav Verner 는 Amenemhet 3 세의 미로 복합체가 "고대 여행자가 언급한 것" 이라고 지적하면서 계속해서 말했다.

헤로도토스, 디오도 라스 시쿠스, 스트라보, 플리니가 모두 언급했다. 디오도로스에 따르면 다달로스는 이집트 여행에서 이 기념비에 깊은 인상을 받아 크레타 섬에서 미노스를 위해 미로를 짓기로 했다. (430)

미로는 12 왕조의 아몬네무트 3 세가 하바라에 지은 고대 궁정 마을 (기원전 2040 년부터 1782 년까지) 을 포함한 복잡한 선거구 피라미드를 가진 이집트 신전이다. 이 미로는 당시 건설된 어떤 미로보다도 더 웅장하고 복잡한 영안실 단지이다. 헤로도토스는 이 거대한 건물을 묘사했습니다.

내가 직접 본 것은 확실히 과거의 기적이다 ... 그것은 12 개의 옥상마당이 있고, 문은 서로 마주보고, 6 개는 북쪽으로, 6 개는 남쪽으로, 그것들은 연속적이다. 안에는 두 개의 방이 있는데, 어떤 방은 지하에 있고, 어떤 방은 위에 있고, 3000 개의 방이 있는데 ... 방의 통로는 구불구불 뜰을 드나들며, 매우 복잡하여, 우리에게 무수한 놀라움을 남겼다. 지나 정원에서 방으로, 방에서 주랑으로, 이 복도에서 다른 방으로, 방에서 다른 정원으로 들어갑니다. 전체 지붕은 석두, 그리고 벽입니다. 벽은 모두 조각한 인물로, 마당마다 하얀 돌기둥으로 둘러싸여 있어 잘 어울린다. 미로 끝의 모퉁이 부근에 240 피트 높이의 피라미드가 거대한 동물을 조각하고 있다. 이곳으로 통하는 길은 지하에 건설되었다. (역사, 2. 148)

스트라보는 이 미로를 "많은 궁전으로 구성된 거대한 궁전" 으로 묘사하고, 그것의 웅장한 "피라미드" (지리, 17) 를 칭찬했다. (37-38 면 참조). 디오도루스 (Diodorus) 는 "조각과 사실상 모든 과정에서 후임 통치자가 그들을 능가할 수 있도록 아무것도 남기지 않았다" 고 지적했다. (history, I.66) 플리니는 이렇게 지적했다.

우리는 미로도 언급해야 한다 ... 데다로스가 크레타에서 지은 미로의 모델로 사용했다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지만, 그는 지그재그와 현란한 복잡한 후방 통로를 포함한 1% 만 복제했다. 이것은 단지 좁은 땅이 아닙니다. 우리가 모자이크 바닥에서 본 예시나 우리 소년이 하는 의식 게임과 같은' 걷기' 나' 타기' 마일을 포함한 좁은 땅이 아닙니다. 하지만 종종 문을 벽으로 들여보내 기만적으로 앞으로 나아갈 것을 제안합니다. (박물학, XXXVI. 19)

하바라의 미로는 이집트의 어떤 사당처럼 내세를 반영한 것으로 믿어진다. 전체 구조에는 42 개의 홀이 있습니다. 스트라보는 이집트 노암 (주) 의 수와 관련이 있지만 영혼의 운명을 지배하는 42 명의 판사와 오시리스, 투트, 아누비스, 마아트에 해당하며 진리홀의 마지막 재판에서. 그런 다음 미로를 만들어 피라미드 경전, 관 성구, 이집트의 고인에 관한 책에 묘사된 내세경관과 같은 혼란스러운 미로를 통해 한 사람을 깨달음의 상태로 인도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이 인상적인 건축군은 이름 모를 곳에서 썩어 철거되었다. 그런 다음 이러한 구성요소는 다른 건물 프로젝트에 사용됩니다. 이곳은 이렇게 좋은 건축 재료의 원천이어서 작은 마을이 폐허 주변에서 자라기 시작했다. 오늘날, 이 위대한 건축물의 기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파움 오아시스 하바라의 아마닉 3 세 피라미드를 제외하고는. Verner 는 "건물의 초기 파괴로 미로의 원시 평면도를 정확하게 재건할 수 없다" 고 썼지만 고고학자 플린더스 페트리가 기원 1889 년 처음 입국한 방법을 지적하고 미로라고 불리는 구조와 동일하다는 결론을 내렸다. 옛 미로 (428).

학자 리처드 H. 윌킨슨 (Richard H. Wilkinson) 은 "그리스 로마 시대 이집트에서 가장 위대한 관광지 중 하나" 라고 지적했다. 이 건물은 "기정신전 계획의 인상적인 전시를 대표한다" (134) 신전이 의도적으로 변화를 일으키는 곳을 지었기 때문에 미로는 변화의 상징인 테마로 나중에 데이다로스가 디자인한 미궁의 이야기처럼 뚜렷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

미로와 그 의미

현대 러시아의 모스크바 대극장 (기원전 500 년경) 에는 이미 자야츠키 섬이 있는데, 이트루리아 왕 라스 포너 (기원전 580 년경) 가 고대 세계의 많은 다른 미로에서 이탈리아 무덤의 일부를 지었기 때문이다. 켈트 미로는 영국, 아일랜드, 스코틀랜드 장례식의 일부로 여겨진다. 학자인 로드니 캐슬턴은 이렇게 말합니다.

미로는 켈트 문화 진화의 여러 단계에서 서로 다른 형태로 끊임없이 재현되는데, 그 중 일부는 미노스 미로보다 더 이르다. 미로는 하나의 아이디어로서 매듭과 밀접한 관련이 있다: 디자인을 둘러싼 선. 차이점은 매듭 디자인에서는 선에 시작점이나 끝점이 없는 반면 미로에서는 대개 시작점과 끝점이 있다는 것입니다. 둘 다 여정을 상징한다. 이것은 특정한 여정이나 모험일 수도 있고, 생명 자체의 전체 여정일 수도 있다. 따라서 미로는 서사시적인 민간 이야기의 시각적 대응물을 형성하는데, 대개 길고 구불구불한 여정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줄거리는 끊임없이 반복되고 있다. 또한 자기 발견의 여정, 자기 중심으로의 여정, 즉 자기 탐구와 치유의 도구인 정 원형의 형태로 오래된 상징을 상징할 수도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기발견명언) (439-440)

이 점은 인도에서 온 밀종문헌' 만다라' 에서 분명히 알 수 있다. 특히 배구르베다 (기원전 1500) 에서는 각종 책들이 미로와 같은 길을 따라 혼자 정신적인 길을 걷고, 결국 외부 세계와 내면의 여행을 했다. 칼 정 (1875-1961CE) 은 미로를 이런 내면적 자아와 외부 세계 화해의 상징으로 여긴다. 학자인 마리 아덴브룩은 이렇게 썼습니다.

융은' 영광스럽고 승리로 술에 취한' 효과를 묘사했다. 더 이상 내면이나 외적, 더 이상' 나' 와' 다른 사람', 1 호와 2 호도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그는 내면에 두 가지 다른 인격이 있다는 뜻이다.) "신중함과 소심함이 사라지고, 대지와 하늘, 우주와 그 안의 모든 꿈틀거림과 비행, 회전, 상승 또는 하강이 이미 하나가 되었다." (1)

융그는 그의 인생 단계의 미로 여행에 대해 토론했다.

우리가 문제를 처리해야 할 때, 우리는 본능적으로 어둠과 어둠을 통과하려고 시도하는 것을 거절할 것이다. 우리는 단지 명확한 결과를 듣고 싶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우리가 위험을 무릅쓰고 어둠에 들어가 재현할 때만 가져올 수 있다는 것을 완전히 잊고 있습니다. 하지만 어둠을 뚫기 위해서는 의식이 제공할 수 있는 모든 계몽력을 소환해야 한다 ... 생활의 심각한 문제는 영원히 완전히 해결되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들이 이렇게 보인다면, 그것은 무언가가 잃어버렸다는 것을 분명히 나타낼 것이다. 문제의 의미와 목적은 그것의 해결책이 아니라, 우리가 끊임없이 그것을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는 것 같다. 그래야만 우리를 지루함과 경직에서 구할 수 있다. (1 1)

융격이 이 개념을 이렇게 웅변적으로 설명하기 전에 고대 세계의 사람들은 이미 알고 있는 것 같다. 마지막으로 미로는 완전한 자기 여행이다. 고대 이집트인이나 그리스인은 그렇게 표현하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들의 건축과 신화 () 는 융격 () 과 다른 후대 심리학자들이 내린 같은 결론을 가리킨다. 바로 그들의 현재 환경의 미로를 통해 사람들이 한 사람의 목적과 존재를 실현할 수 있는 궁극적인 의미를 찾을 수 있다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