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클래식 음악과 재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클래식 음악과 재즈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많은 대중음악 중에서 재즈는 세계에서 가장 먼저 광범위한 영향을 끼친 음악이다. 재즈는 실제로 미국 민간 음악이다. 유럽 교회 음악, 미국 흑인 바이올린, 밴조금 전통음악은 아프리카 창법과 미국 흑인 노동나팔을 결합하여 최초의' 민요 브루스' 를 형성하고,' 라그팀' 과' 민요브루스' 는 초기 재즈를 형성했다. 17- 18 세기에 서구 식민지들은 대량의 아프리카 흑인을 아메리카에 팔아서 그곳의 백인의 노예가 되었다. 그들은 어쩔 수 없이 일을 해서 큰 고통을 겪었다. 밭에서 노예들은 일을 하면서 고향과 친척을 그리워하며 슬픈 노래를 한 곡 불러 고통스러운 심정을 표현하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런 음악도 일부 종교 노래에 스며들었다. 파란색은 미국 국민들 사이에서 우울한 색으로 간주되기 때문에 이 슬픈 노래는 통칭하여 블루스라고 불린다. 중국은 그것을' 브루스' 로 음역했다. 우리는 종종 미국 음악 작품에서' 블루 광상곡',' 블루 탱고',' 블루 러브' 와 같은 블루스가 있는 노래를 발견한다. 재즈의 또 다른 근원은 라그툼이라는 피아노 곡이다. 라그테임은 라그테임이라는 단어의 음역이다. 이 단어는' 고르지 않은 박자' 를 의미한다. 그래서' 삼박자악' 이라고도 합니다. 아프리카 민속 음악에서도 발전했습니다. 19 말 스콧 조플린 (1869- 19 17) 이라는 흑인 피아니스트가 새로운 피아노 음악 스타일을 만들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음악의 4/4 박자, 1 ~ 3 박자는 강박자, 2 ~ 4 박자는 약박자다. 그러나 그는 반마다 3 옥타브를 칠 때마다 강한 목소리를 내고 왼손은 규칙적으로 4 분음의 경중음으로 구성된 리듬을 연주한다. 1, 3 박자는 저음 강박자, 2, 4 박자는 화음 약박자다. 이렇게 왼손과 오른손이 엇갈리는 박자를 형성하여 음악을 유머러스하고 즐겁고 활기차게 한다. 이 창작 때문에 조플린은' 라그테임의 왕' 이라고 불린다. 어떤 사람들은 Jazz 라는 단어가 아프리카 방언 Jaiza 에서 진화했다고 말한다. 이 단어의 원래 의미는 "드럼 치는 것을 가속화하는 것" 이다. 또 다른 주장은: 초기에 뉴올리언스에 재스퍼라는 음악가가 있었다는 것이다. 예전에 모두들 그를 Jas 라고 불렀는데, 후에 그가 왔다갔다하여 Jazz 가 되었다. 어떤 사람들은 자즈라는 단어가 Jazz 라는 단어에서 진화했다고 말한다. 초기의 흑인 재즈 음악가들은 대부분 음악을 이해하지 못했지만, 연주할 때 영감으로 익숙한 곡조를 자유롭게 바꾸었다. 그래서 즉흥성이 강하다. 악사들의 수가 적기 때문에, 종종 서너 명의 악사들이 함께 일하는데, 시간이 길면 그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묵계가 형성된다. 1923 년 겨울 뉴욕' 궁중 밴드' 의 반장인 폴 휘트먼은 작곡가 게슈윈을 찾아 색다른 음악회를 열고 싶다고 말했다. 관객을 놀라게 할 수 있는 압권프로그램 중 하나는 혼합 재즈와 교향악이다. 게슈윈은 음악 혁신가이다. 그는 1924 년 1 달에 쓴 지 겨우 일주일밖에 되지 않았다. 주로' 블루톤 음계' 와 단조, 순수 5 도, 작은 6 도로 구성된 7 화현을 사용하기 때문에' 블루광상곡' 이라고 불리며 중국에서' 블루광상곡' 으로 번역된다. 공연은 매우 성공적이었다. 그 후 재즈는 심각한 음악가와 지식인들에 의해 재연되었고, 많은 작곡가들도 미국 뮤지컬, 힌드미티의 댄스곡, 스트라빈스키의 블랙 협주곡 등 재즈 스타일의 음악 작품을 많이 창작했습니다. 재즈 음악의 소재와 리듬을 사용했습니다. 재즈 음악의 특징: (1) 큰 음계에서는 세 번째 (Mi) 와 일곱 번째 (Si) 음이 낮은 경우가 많습니다 (보통 반음이지만 실제로는 한 반음보다 작음). 때때로 다섯 번째 (Sol) 음도 반음씩 내려갑니다. 이러한 낙음은 종종 활음과 전동음으로 보완되어 노래의 우울함과 서늘한 색채를 강화시킨다. 이러한 특징들 때문에 이렇게 형성된 음계를' 블루스 음계' 라고 부른다. (2) 선율에서, 분음 리듬과 삼연음은 종종 경중음의 전도를 형성하는 데 사용된다. (3) 리듬은 대부분 2 박자, 보통 4/4 박자, 일부는 2/4 박자; (4) 가사와 멜로디 구조에서 브루스도는 대칭 운율의 두 줄을 사용한다. 첫 번째 문장을 반복하다. 각 곡에는 12 절이 있고, 매 문장마다 4 절이 있어 A: A: ‖+B 의 세 마디 고정음악 구조 (5) 와 현이 자주 사용하는 주화현 (I), 속화현 (V), 종속화현을 형성한다. (ⅳ) 따라서 조화는 조화롭고 간단하게 들린다. 기타 특색 요소: 재즈 창법은 무의미한' 안감' 을 사용하여 즉흥 규칙에 따라 독특한 재즈 창법을 형성한다. 재즈의 분음 리듬은 복잡하고 다양하다. 특히 소절을 가로지르는 연속 분음은 종종 원래 리듬의 전체 소절을 옮겨 엉뚱한 배회감을 불러일으킨다. 원래 4/4 박자 리듬이 3/ 16 박자로 바뀌었다. 브루스 음계 (12 B3 3 4 5 6 B7) 는 재즈 멜로디를 형성하는 데 자주 사용되며, 때로는 브루스 음계에 # 4 등 변음을 더해 더욱 다채로워지기도 한다. 재즈의 하모니는 팝 음악의 하모니보다 훨씬 복잡합니다. 칠화음을 기반으로 연음 (예: 9 음, 1 1 음, 13 음) 과 대체현을 많이 사용합니다. 때로는 연속적으로 떨어지는 순수 5 도 종속 현이 자주 나타나 풍부하고 다채로운 화음 효과를 연출하기도 한다. 즉흥 창작은 재즈 연주자 (또는 가수) 가 반드시 연습해야 하는 연주 (또는 노래) 기교 중 하나이다. 재즈의 일부 변화 지점: 초기 재즈 (1900- 19 17) 에는 AABA 팝송의 32 개 섹션과 4 개 악문이 있습니다. 네 개의 소절과 두 개의 음조가 있는 라그팀 곡조; 그리고 12 요약의 기악 브루스 곡조가 있다. 라그팀 음악의 화음 리듬은 종종 다른 두 가지보다 빠르다. 브루스 음악의 화음 리듬은 가장 느리지만, 그 독주 멜로디 라인은 변조가 많고, 시작음이 다르고, 음고 변화가 많다. 또한' 브루스' 라는 초기 노래도 많지만 실제로는 팝송이나 기타 동원형이다. 초기 재즈 밴드는 평균 8 명의 음악가가 있었다. 뉴올리언스식 재즈 밴드의 고정 형식에 두 가지 악기를 추가했다. 때로는 트럼펫과 리듬 악기를 넣고, 때로는 바이올린을 주인공으로 넣는다. 공연에서는 독주자뿐만 아니라 밴드의 모든 멤버들이 즉흥적으로 연기해야 한다. 그들 사이의 자발적인 상호 양보와 협력은 화음 진행 구조의 제한을 받을 뿐이다. 이 새로운 목소리는 20 세기 초에 다음 청중 중 누구라도 들을 수 있었다. 바로' 재즈' 였다. 자유재즈 자유재즈는 1960 년대에 탄생했다. 이런 새로운 음악이 등장하자마자 재즈 음악가와 재즈 팬들의 사랑을 받았다. 자유재즈는 과거의 재즈와는 달리 화성과 멜로디에 대한 제한이 별로 없다. 플레이어는 노는 과정에서 자유롭고 대담하며 마음대로 놀 수 있다. 자유 재즈는 리듬과 대칭이 완전히 뒤죽박죽이 된 완전히 새로운 리듬 개념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음악 자체의 강도와 장력을 강조하며 아프리카, 인도, 일본, 아라비아의 다양한 음악을 융합해 인도 시탈금, 타부라 더블 드럼, 엄지손가락 확대, 사이렌, 대량의 전자 장비와 타악기를 활용한다. 따라서 일부 자유 재즈 밴드는 재즈가 아닌 아방가르드처럼 보입니다. 1920 년대 말 미국에 대공황이 닥쳤고, 재즈는 비밀호텔, 바, 매음굴 등에서 유행하면서 춤에 더 적합한 재즈 밴드인 스윙 밴드가 등장했다. 플레처 헨더슨 (Fletcher Henderson) 은 처음으로 등장한 록 밴드였지만, 록 음악을 실제로 확립한 것은 1935 년 베니 구드먼 (베니 구드만) 의 성공이었다. KLOC-0/946 대 밴드 시대가 끝날 때까지 록 음악은 대중음악의 중요한 힘이었다. 스윙 음악은 초기 재즈와는 다르다. 연주 과정에서, 그것은 합주를 그다지 중시하지 않고, 독주를 더욱 중시한다. 개인 즉흥 창작은 멜로디를 위주로 이전 공연보다 위험이 더 크다. 이 기간 동안 많은 재즈 예술가들이 유럽 고전 음악 예술가들과 교류하고 토론하며 서로 공부하기 때문에 베토벤과 브람스가 흔들거리는 소리를 들을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스윙 음악은 초기 재즈의 전통을 계승했지만, 개인 공연의 새로운 영역을 개척했다. 많은 큰 밴드의 음악가들이 후에 재즈 스타가 되었다. 1950 년 밀러 데이비스 9 인조가 발표한 앨범' 쿨한 탄생' 은 쿨 재즈의 탄생을 상징한다. Sir Cool 이 선택한 음색은 부드럽고 우아하며 음질은 부드럽고 건조하다. Solo 에서, 그것은 너에게 부드럽고, 완화되고, 자제하는 느낌을 준다. 그것의 합주 부분은 함축적이고 심오하여 때때로 유럽 고전 실내악을 생각나게 한다. Jazz Cool 도 Bop 의 음색, 멜로디, 화음을 참고했지만, Bop 의 즉흥연주보다 더 매끄럽고 음색도 더 조화롭다. Jazz Cool 은 Bop 에 비해 종종 릴랙스감을 강조하지만, Bop 의 내적 장력만큼 강하지 않다. 쿨 재즈 드럼도 비교적 조용해서 다른 음색을 방해하지 않는다. 결론적으로 쿨재즈 스타일은 절제된' 지점까지' 로 팬들이' 쿨' 이라고 부르는 이유다. 융합 70 년대에 융합 음악이 점차 발전하기 시작했다. 그것의 초기 정의는 사실 재즈 즉흥과 록 음악의 리듬을 결합한 음악이다. 하지만 팝 음악, 리듬 브루스, 다양한 음악 형태가 전 세계적으로 번영하면서 융합음악은 이런 음악 풍격을 차용해 왔으며, 우리가 현재 잘 알고 있는 융합음악은 사실상 재즈라는 이름의 혼합음악으로 바뀌었다. Regtime Regtime 재즈는 유럽 클래식 음악과 유럽 군악의 특징을 융합했다. 그는 클래식 음악의 엄격한 박자 규칙을 어지럽히고 연주자의 리듬에 대한 장악이 매우 느리다. 음악의 진도는 보통 지연되고 음절을 강조하는데, 이는 당시 피아노 연주에서 흔히 볼 수 있었다. 20 세기 이후 15 년 동안 리듬 재즈가 매우 유행했다. 이런 스타일은 재즈의 형식에 큰 영향을 미치지만 브루스와 즉흥 창작의 감각이 부족해 진정한 재즈라고 부를 수는 없다. Bebop“bebop' 은 재즈 연주자가 기악 멜로디를 연습하거나 흥얼거릴 때 내는 무의미한 음절 (또는 무의미한 함성) 에서 유래했다. 비포프의 악문은 종종 마지막에 색다른' 장단' 음형으로 뚝 그치는데, 이런 리듬은 왕왕' 리보보' 나' 비보보' 로 흥얼거린다. 이 단어가 인쇄물에 처음 등장한 것은 길레스피시스크가 1945 년 뉴욕에서 녹음한 음반의 제목인 짠 땅콩 베보프였다. 베봇은 로큰롤 시대에 발전했다. 테너 색소폰 음악가 레스터 양과 돈 비아스 피아니스트 아서 테툼과 나트 콜, 트럼펫 연주자 로이 알드리치, 백작 바스의 리듬 악기 그룹, 찰리 파커, 셀로니스 몽크, 디즈 길레스피, 밀러 데이비스, 버드 파월 Bebop 음악은 보통 3 명에서 6 명으로 구성된 작은 재즈 밴드가 연주한다. 그들은 악보를 쓰지 않는다. 이것이 바로 그들이 스윙 악보 사용에 저항하는 데 사용하는 악보 개편의 지침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악보) 연주의 프로그램은 멜로디를 완전히 한 번 연주한 다음 (12 절 블루스라면 두 번 연주함), 몇 개의 즉흥적인 독주 (일반적으로 피아노, 바이올린, 드럼) 를 동반한 다음, 첫 번째 겹의 멜로디를 반복하여 전체 노래를 끝내는 것이다. 리듬팀은 처음부터 끝까지 전체 노래의 화음형 (변화하는 음형 포함) 을 반복해 음악의 구조를 유지한다. 클래식 음악은 바로크 시대 (1600- 1750) 부터 20 세기 초까지 유럽 문화 전통의 맥락에서 창작한 음악이다. 그것은 대중음악과 민족음악과는 달리 영원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약 1600 부터 이른바 바로크 시대 (바로크는 건축과 회화사에서 차용한 전문 용어로 포르투갈어에서 유래한 것으로 매우 불규칙한 진주를 의미한다. 이탈리아어에도 충동, 과장, 제멋대로다, 환상 등의 의미가 있다. ), 유럽 작곡가들이 초기 음악을 창작하기 시작한 것이 클래식 음악의 시작이다. 사실, 많은 서양 고전 음악은 종교 의식과 축제를 위해 창작한 음악에서 기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