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객관물상은 창작주체의 독특한 감정활동을 통해 창조된 예술적 이미지다. 여러분은 평소에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에 관심을 기울이십니까? 고대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에 대해 얼마나 알고 있습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입니다. 여러분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송별류 이미지 (또는 아쉬움을 표현하거나 이별을 서술한 후의 그리움을 표현함)

1. 버드나무. 그것은' 시경' 에서 유래한 것입니까? 샤 오 야? 채비'? 과거 나는 남자, 버드 나무 yiyi 에 갔다; 오늘 내가 생각해 볼게, 비와 눈이 부슬부슬? , 버드 나무의 yiyi 상태와 이별의 yiyi 감정이 통합되어 있습니다. -응? 리우? 그리고? 숙박? 해음, 고대인들이 송별할 때, 흔히 버드나무를 꺾어 아쉬운 애틋한 정을 표현하기 위해, 심지어 많은 문인들이 그것을 사용하여 원망, 화이원 등의 정을 전달했다. 류영' 우린 벨' 이라는 단어처럼요? 오늘 밤 어디서 깨나요? 버드나무 기슭, 새벽바람 그믐달? 등등.

2. 장정. 고대 길가에는 정자가 설치되어 있어 여행을 멈추고 쉬거나 작별 인사를 할 수 있었다. 북주 문학가 유신' 애강남푸':? 십리 오리, 장정 단정. 십리 일장정, 오리 일단정. -응? 장정? 아쉬움과 이별의 정을 담은 이미지가 되어 고대 송별시사에서 끊임없이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류영' 우린 벨' 처럼요? 매미는 처량하고, 장정에 늦는다? 등등.

3. 남포. 남포는 남방수로 송송별시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송별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와 굴원' 구가 되는 것일까? 리버 보 "? 아들과 싸우면 동쪽으로 가고, 미인을 보내니 남포가? 이 명문은 큰 관계가 있다. 남조 문학가 강엄작' 별부' (? 봄풀 벽색, 봄수중파, 송군남포, 상처는 어떤가! -응? ) 이후 남포는 송별시에서 눈에 띄게 많아졌다. 당송 송별시에 가면 더욱 보편적이다. 당대의 백거이' 남포별' 에서처럼? 남포가 처량하고 이별하여 서풍이 모락모락 가을이 되었는가? 등등.

4. 술. 원나라 양재 는 말했다:? 무릇 사람들에게 술을 많이 부탁하는 것은 뜻을 두고, 일시적인 경치를 써서 흥을 돋우고, 아파트 상미안 단어를 써서 경의를 표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술은 근심을 달래는 것 외에 깊은 축복으로 가득 차 있다. 미주와 이별을 연결시키는 시가 많다. 예를 들면, 왕위의' 웨이성곡' 에 나오는 것.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군은 술 한 잔 더 하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은 이유 없는 사람인가? , 바이 주이 "비파 라인"? 술에 취하면 즐겁지 않고 참담한 장수가 되지 않고, 다른 때는 망망강이 달을 담그지 않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등, 모두 술로 이별의 정을 표현하였다.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향수류 이미지 (또는 고향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거나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걱정을 표현함)

1. 달. 일반적으로 고시 중의 달은 향수의 대명사이다. 이백처럼' 정야사고':? 침대 앞의 밝은 달빛은 지상의 서리로 의심된다. 고개를 들어 밝은 달을 바라보고 고개를 숙이고 고향을 생각하다. -응? 특히 스시의' 수조 노래' 는요? 명월은 언제 있어요? 사람이 오래오래, 천리 * * * * * * * * * * * * * * * * * * * * * 천리 -응? 좋은 축원에서 출발하여 형제의 정을 쓰다. 의경이 활달하고, 의미심장하며, 깊고 밑도 없고 아름답고 텅 빈 자연의 경지로 인생을 체득한다.

2. 기러기: 기러기는 대형 철새다. 매년 가을마다 고소굴로 돌아가는 광경으로, 유공자의 향수와 친화감, 구금, 슬픔의 정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에 시인들은 기러기를 빌려 서정을 자주 한다. 이청조' 일가위매' 처럼요? 기러기 글씨가 돌아올 때, 달이 서쪽 빌딩에 가득 찼습니까? 。 원대' 서사랑기' 결말 최영영 장정 송별할 때 불렀어요? 벽운천, 황화지, 서풍이 빡빡하고, 북기러기가 남쪽으로 날아간다. 누가 서리숲에 취해 있는지 알아? 항상 눈물을 흘리나요? , 상황 상 학생, 그 감정 참을 수 없어, 천고의 절창.

3. 농어. 전출 \ "진서? 장한 전기. 진조의 장한 당시 낙양에서 벼슬을 했다고 합니다. 가을바람이 불어오는 것을 보고 고향의 맛을 떠올렸나요? 농어? , 그들은 결연히 벼슬을 버리고 고향으로 돌아갔는데, 이때부터 이끌어 냈는가? 농어의 생각? 향수를 표현하는 이 성어. 나중에 문인? 농어? 추사? 고향을 그리는 마음을 빌려 말하다. 만약 국민당 중앙일보 사장 마성노 선생의' 남회근 선생께서 신선한 맛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시를 역임한 적이 있다면:? 기러기 농어향의 맛이 길고 기러기 산오해토생향을 주셔서 감사합니다. 눈앞에 사친의 눈물을 좀 흘렸는데, 어생을 시험해 보고 싶어도 참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향수를 뿌리고 친척에게 뜨거운 눈물을 흘리게 하는가.

4. 쌍잉어. 잉어 대지 편지, 이 전고는 한악부시' 말 만리장성굴행' 에서 나온 것이다:? 손님은 먼 곳에서 와서 나에게 잉어 한 켤레를 남겼다. 후아는 잉어를 요리하는데, 그중에는 척소서가 있다. -응? 또 옛날 사람들은 잉어 모양의 편지로 장서편지를 많이 썼기 때문에, 많은 문인들도 시문에서 잉어로 편지를 대신했다. 예를 들면: 송 얀 키도 "나비 사랑 꽃" 단어:? 나비가 꾀꼬리로 날아가면 물어볼 곳이 없고, 물을 사이에 두고 높은 빌딩을 가로질러 물고기 편지를 끊어 버린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청인 송완' 희주화중심점 본 적 있다':? 이라크인을 오랫동안 만나지 못했더니, 일찍이 잉어 한 켤레를 합친 적이 있다. -응?

또한 다음과 같은 행동 이미지가 있습니까? 으깬 옷? , 또한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우려를 표현합니다. 달빛 아래 옷을 만지작거리고, 바람이 모루 소리를 보내는 이런 경지는, 여자의 부상뿐만 아니라 유자의 감정을 가장 쉽게 건드리기 때문에, 옷을 만지는 것도 향수의 주제의 전통 이미지 중 하나이다. 당대의 이백' 자정 오가' 3:? 장안 한 달, 만 가구 말썽꾸러기 소리. 가을바람이 끝없이 불어오니, 늘 옥관정이다. 그는 riping 훌루, 사랑하는 사람 파업 원정?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근심류의 이미지 (또는 슬픔, 슬픈 심정을 표현하거나, 처량하고 슬픈 분위기를 연출함)

1. 오동나무. 중국 고전시에서는 처량하고 슬픈 상징이다. 송대 이청조' 성음이 느리다':? 오동나무는 더욱 가랑비를 겸하여 황혼까지 조금씩 뚝뚝 떨어진다. -응? 위안 쑤 zaisi \ "이중 물 전환 요정? 밤비 ":? 우엽소리가 가을을 울리며, 약간의 파초가 약간의 근심을 품고, 삼경귀몽삼경 이후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모두 오동잎으로 처량하고 슬픈 사색을 쓴다.

2. 바나나. 시문에서는 늘 외로움과 근심, 특히 이별과 연관이 있다. 송사에는 이청조' 추가 어릿광대' 가 있다:? 창문 앞에 누가 파초나무를 심었는지, 그늘이 아트리움으로 가득 찼다. 그늘은 아트리움으로 가득 차 있고, 나뭇잎은 마음이 편안해 서정이 있다. -응? 상심하고 근심하며 고뇌를 털어놓다.

3. 흐르는 물. 물은 우리나라 고대 시에서 끊임없는 근심과 연결되어 인생이 짧고 운명이 변덕스러운 감상과 슬픔을 많이 전한다. 예를 들면: 당나라 이백 "선주시 ■ 건물 별별 학교 서숙운":? 칼을 뽑아 물을 끊는 것이 더 흐르고, 잔을 들어 근심을 풀고 근심을 덜어주는 것이 더 걱정이다. 인생은 세상에 살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고, 명나라는 편주를 발산했다. -응? 유우석' 죽지사':? 산도 붉은 꽃이 윗부분으로 가득 찼고, 촉강춘수가 산류를 쳤다. 화홍은 쇠퇴하기 쉬우나, 물줄기는 무한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리 유 "파도 모래":? 흐르는 물 낙화춘도 가고, 하늘과 땅. -응? 이유' 우미인':? 그대에게 얼마나 많은 근심을 가질 수 있냐고 물으니, 마치 강물처럼 동쪽으로 흐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응? 송대 구양수' 타사행':? 근심에서 멀어져 점점 무궁무진하여, 아득히 봄물처럼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명언) -응? 진관' 강성자':? 그들은 Chunjiang 눈물, 끝없는 흐름, 많은 걱정 을 할 것입니다. -응?

4. 유인원. 고시에서는 늘 유인원의 울음에 힘입어 슬픈 감정을 표현한다. 예를 들면: 북위 지리학자, 산문가 도원' 수경주? 강 \ "어부 노래 는 말했다:? 바동 삼협 무협장, 유인원 세 번 울며 옷을 묻었다. -응? 당나라 두보 "높이 오르다":? 바람이 급하고 하늘이 높고 유인원이 울부짖으며, 청사백새가 날아간다. -응? 조창 \ "이산양 \":? 불쌍한 계절은 돌아갈 가치가 있고, 꽃은 유인원의 울음소리를 또 1 년 동안 울린다. -응?

5. 뻐꾸기 새. 고대 신화 중 주조 말년 촉지의 군주망제는 어쩔 수 없이 그의 신하에게 자리를 내주고, 자신이 은거산림에 은거하고, 죽은 후 영혼이 뻐꾸기 새로 변하고, 늦봄이 울며, 입에서 피가 나고, 그 소리는 슬프고 슬프고 가슴을 감동시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고시 속의 두쥐안 () 는 처량하고 슬픈 상징이 되었다. 당나라 이백 "촉도난":? 또 아들이 귀울며 밤달을 울고, 빈 산을 걱정하다. -응? 백거이' 비파행':? 그간 저녁 무렵에 무슨 이야기를 들었는가? 두견새가 피원숭이의 애명을 울다. -응? 송대 진관' 타사행':? 고독관은 봄추위를 닫을 수 있고, 두쥐안 소리에 해가 저물어 간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잠깐, 뻐꾸기의 울음소리로 애원, 처량함, 사귀의 정을 표현한다. 또한 < P > 는 석양 (석양, 석양) 도 처량하고 처량하며 망한 심정을 많이 전달한다. 당나라 리 shangyin "르 유원":? 석양은 무한히 좋지만 황혼에 가깝다. -응? 왕 웨이 "플러그":? 사막은 고독한 연기가 곧고, 긴 강은 엔화가 떨어진다. -응? 송대 왕안석' 계지향? 금릉 회고':? 돛을 징발하여 잔양리에 가서 서풍과 술기가 비스듬히 서 있다. -응?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1. 국화. 국화는 줄곧 문인 묵객들의 사랑을 받아 왔으며, 어떤 사람들은 그 강인한 품격을 칭찬하고, 어떤 사람들은 그 고상한 기질을 높이 평가한다. 굴원' 이소':? 목란의 가을을 향해 이슬을 마시고, 저녁 식사 추국화의 낙영을 하다. -응? 시인은 이슬을 마시는 꽃으로 그의 옥결빙과 비범하고 탈속적인 자질을 기탁했다. 동진 전원시인 도연명은 국화시를 많이 써서 국화가 수수하고 담담한 이미지를 자신의 각기 다른 풍속의 취향과 자연스럽게 연결시켰다. 국화를 따는 울타리 아래에서 유유히 남산을 볼 수 있을까? 。 노래 청 sixiao \ "한주 \"? 차라리 가지 끝에 향을 안고 죽을지언정, 왜 북풍에 빠진 적이 있는가? , 노래 팬 쳉 큰 \ "중양 국화 두 곡 \"? 적막한 동쪽 울타리가 이슬을 적시고, 앞의 금진에 따라 진흙과 모래를 비추는가? 기타 시구는 모두 국화를 빌려 시인의 정신적 자질을 기탁한다. 마오 쩌둥 "뽕나무 따기? 중양' 에 있어요? 전지황화가 유난히 향기롭습니까? 문장, 전쟁 환경에 국화를 넣어,? 유난히 향기로운? 세 글자는 마오쩌둥의 혁명 낙관주의 정신을 부각시켰다.

2. 매화. 매화는 혹한에서 가장 먼저 피었다가 난잡한 꽃이 흩날리는 향기를 불러일으켰기 때문에 매화의 도도한 눈, 강인함, 불굴의 품격은 시인의 존경과 칭송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송인 진량' 매화':? 한 송이가 갑자기 먼저 변하고, 백화가 모두 향긋하다. -응? 시인은 매화의 가장 먼저 개방된 특징을 잡고 좌절을 두려워하지 않고, 천하를 위해 먼저 할 수 있는 자질을 썼는데, 영매이자 영자였다. 왕안석' 매화':? 멀리서 아는 것은 눈이 아니라, 어두운 향을 가지고 오는 것이다. -응? 시구는 매화의 인풍포가 멀고, 매화의 순수하고 하얗다는 것을 함축적으로 표현하며, 향기와 색채가 모두 뛰어난 예술적 효과를 받았다. 육유의 유명한 어작' 영매':? 진흙으로 흩어져 먼지를 만들고, 향만 구태의연하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매화를 빌려 자신이 황폐해진 불행한 처지와 함께 더럽혀지기를 원하지 않는 고상한 정서를 비유한다. 원인 왕관' 묵매':? 남들이 색깔이 좋다고 자랑하지 말고, 맑은 기운만 남기고 건곤만 가득 채워라. -응? 또한 얼음청옥결한 매화로 자신이 동류하고 싶지 않은 품질을 적고, 말은 얕고 뜻이 깊다.

3. 송백. 논어? 아들 한 \ "은 말했다:? 세 살 추위, 그리고 송백이 시들어 떨어지는 것을 알고 있다. -응? 작가는 송백의 내한을 찬양하여 굳건하고 굴하지 않는 인격을 찬양하고, 이미지가 선명하며, 의경이 높고, 후세 문인들의 끝없는 시적 정서를 계발하였다. 삼국인 유근 \ "동생 에서 선물 \":? 어찌 응고를 당하지 않겠는가, 송백은 본성이 있다. -응? 시인은 이 말로 사촌 동생에게 송백처럼 굳건하고 어떤 상황에서도 고결한 자질을 유지하도록 격려했다. 당인 이백' 증여서시 황상':? 6 월 선배가 느슨해지길 바라며, 복숭아와 리가 되지 않도록 조심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응? 웨이 황상 은 항상 권세 있는 사람을 아첨 하고, 이백은 시를 써서 그에게 충고하고, 그가 정직한 사람이 되기를 바란다. 당나라 리우 Yuxi \ "ruzhou 에 갈 것, 6 월 에서 방법, 연설 리 시앙 공 을 떠나 \" 시? 나중에 부귀는 이미 떨어졌는데, 연한송백은 여전히 남아 있는가? , 또한 송백으로 고독하고 강인한 품격을 상징한다.

4. 대나무. 정자 옥립, 우뚝 솟은 다채로움, 그것으로? 서리와 눈으로 시들지 않고, 4 년 동안 늘 무성한가? 품격은 고금 시인의 사랑과 칭송을 받았다. 백거이' 양죽기' 에서 대나무로 인생을 비유하고, 나무덕으로 슬림하게 처신하는 길을 알고 있다:? 대나무 현자 처럼, 무엇 자이? 대나무 고체, 나무 덕에 고체, 군자는 그 근본을 보고, 사선은 사람을 뽑지 않는다. 대나무 똑바로, 똑바로 서; 군자는 그 성을 보면 중립에 의지하지 않는 자를 생각한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대나무 심장 빈, 빈 몸 도로 처럼; 군자는 그 마음을 보고, 거짓을 적용하는 자를 생각한다. 죽절정, 정으로 뜻을 세우다. 군자는 그 절을 보면, 명행을 생각하고, 위험을 무릅쓰고 일치한 자를 생각한다. 카디프 예, 그래서 신사 많은 나무 법원 실제 연. -응? 장구령의' 그리고 황문루친어영죽' 시는 간결하게 찬양했다:? 명절은 사람이 서로 무겁고, 허심탄회하게 세상에 알려져 있다. -응? 수시의' 잠승 녹준헌' 에는 영죽명구가 있다:? 차라리 고기가 없는 것을 먹을지언정, 죽없이 살면 안 된다. 고기가 없으면 사람을 날씬하게 하고, 대나무가 없으면 사람을 풍속하게 한다. 사람이 여위어도 살찌고, 사속으로는 치료할 수 없다. -응? 대나무를 명사풍의 최고 표지로 여기다. 정판교는 평생 영죽화죽으로 많은 영죽가구를 남겼다. 예:? 청산이 긴장을 풀지 않는다고 단언하고, 입근은 원래 파암 속에 있었다. 천밀 만격은 여전히 견고하여, 서울 동서남북풍에 임한다. -응? 바위 속에 서 있는 청죽의 확고하고 불요불굴의 풍골과 역경을 두려워하지 않고 나날이 번창하는 천성을 찬양하였다.

5. 기장이 떠나다. -응? 기장? 자주 국가의 이 성간 쇠퇴에 대한 애석한 슬픔을 표현하는 데 쓰인다. 전출 \ "시경? 왕풍? 기장이 떠나다. 주평왕이 동쪽으로 이주한 후, 주의사는 서주고도 () 를 지나 궁중종묘의 파괴를 한탄하며 곡식이 가득한 것을 한탄하며,' 기장 ()' 이라는 시를 만들어 슬픔을 감추었다. 미래 세대 는? 기장? 생각은 과거의 성금 쇠퇴 등 망국의 슬픔으로 쓰인다. 강원' 양주 느림' 에? 이 노래 의 자기 도 때문에, 감정 과거, 슬픈 임신. 천암 노인은' 기장 이탈' 의 슬픔이 있다고 생각했다. -응?

6. 얼음과 눈, 초목. 고대 시에서는 늘 얼음과 눈의 영롱함을 마음의 충성과 품격의 고귀함을 비유한다. 초목이 번성하여 황량하고 황량하여, 성쇠와 흥망의 감개감을 토로하였다. 왕창령' 부용루 신진 보내기':? 낙양 친지들은 서로 묻듯, 한 조각의 빙심이 옥주전자에 있다. -응? 네? 빙심은 옥주전자에 있습니까? 개인의 공명정대한 심성을 비유하다. 장 xiaoxiang "niannujiao" 유명한 문장처럼:? 링 하이 년, 고독한 빛 자체 조명, 간 폐 눈과 얼음 을 읽어야 한다. -응? 자신의 숨결이 솔직하고 공명정대하다는 것을 드러내다. 초목류의 예가 더 많다. 예를 들면: 강규' 양주 느림':? 봄바람 1 리를 지나, 보리청청을 마음껏 하다. -응? 봄바람 1 리, 매우 번화한 양주길은 지금 청청량보리로 가득 차서 온통 황량하다. 두보' 촉상':? 차전 벽초는 봄빛에서 나고, 나뭇잎을 사이에 두고 황달이 텅 비어 좋은 소리를 낸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응? 한 세대의 현상과 그 업적이 모두 사라졌는데, 지금은 녹색 돌계단이 비치는 풀만 있고, 해마다 봄빛 (봄빛이 헛되이 빛나고 있다), 황달이 헛되이 이 완곡하고 아름다운 울음소리를 내며 시인은 지난 일이 허망하다는 것을 한탄하며 깊은 안타까움을 표했다.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사랑류 이미지 (사랑, 그리움을 표현하는 데 사용됨)

1. 팥. 전설에 의하면, 고대의 한 여자가 변방에서 남편이 죽어서 나무 밑에서 울다가 죽고 팥으로 변했다고 하는데, 그래서 팥은 일명? (《・・・・・・・・・・・》) 아카시아? , 종종 사랑이나 아카시아를 상징합니다. 왕 웨이 "아카시아" 시와 같은:? 팥이 남국을 낳고, 봄이 오면 몇 가지를 보낸다. 그대가 많이 채집하기를 기원합니다. 이 물건이 가장 그리울 것입니다. -응? 시인은 남국에서 태어난 팥을 빌려 친구에 대한 그리움을 토로했다.

2. 연꽃. 그리고? 동정? 음이 같기 때문에 고시에는 연안을 쓰는 시구가 적지 않아 사랑을 표현한다. 남조악부' 서주곡':? 채련 남당 가을, 연꽃이 머리를 넘다. 고개를 숙이고 연밥을 만지면 연밥이 물처럼 푸르다. -응? 해음 말장난의 수사로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한 여자의 깊은 그리움과 사랑의 순결을 표현했다.

3. 연리가지, 비익새. 연리 가지, 뿌리와 가지가 엇갈린 두 그루의 나무를 가리킨다. 비익새, 전설의 새, 암수가 함께 날고, 고전시에서 금애부부의 비유로 쓰인다. 백거이의' 장한가':? 7 월 7 일 장생전, 밤중에 아무도 속삭이지 않을 때. 하늘에서는 비익조가 되고, 땅에서는 연리가지를 원한다. -응? 고대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이미지: 전쟁류의 이미지 (전쟁에 대한 혐오감을 표현하거나 평화에 대한 동경을 표현함)

1. 붓을 던지다. 후한서' 에는 반초 가정 형편이 빈한하여 관청을 위해 서류를 베껴 써서 생활한다. 그는 푸 중간자, 장건 공적 국경, 작봉후를 본받기 위해 펜을 던져 감탄했다. 나중에? 펜? 글을 버리고 무예를 따르는 것을 가리킨다. 신 qiji "물 노래 헤드":? 모 반 차오 펜, 수직 fenghou 만리, 초췌한 올드 사이드 상태를 캐스팅 배웁니다. -응?

2. 만리장성. \ "남사? 단도제전' 에 따르면 단도제는 남조 송의 대장으로, 권력이 커서 군신의 의심을 받았다. 나중에 송 Wendi 기회 가 그를 죽일 때, 단도제 는 분노 했다:? 나쁜 여만리 장성이다! -응? 매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