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중국 장기 규칙
중국 장기 규칙
중국 체스 규칙:
중국 장기는 두 사람이 번갈아 가며 바둑을 두는 2 인 대립 게임으로, 전술은 고대 병법에서'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선한 자도 선하다' 는 작전 사상을 따르고, 상대는' 죽음' 이나' 졸린' 으로 이겼다.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가진 사람이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와 국면을 가리지 않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바둑에서 사람들은 공방 허실 전체 부분 등 복잡한 관계의 변화에서 사고력을 높일 수 있다.
첫째, 바둑을 두는 규칙
1.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체스판의 양쪽 바둑말이 오른쪽 그림과 같이 배열됩니다.
2. 게임에서 먼저 빨간 플레이어가 움직이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한 걸음 걷는다.
3. 바둑을 한 교차에서 다른 교차로 이동하거나, 상대의 바둑을 잡아먹고 그 교차점을 차지할 차례다. 이는 한 걸음의 바둑으로 여겨진다.
4, 양측은 라운드라고 불리는 한 걸음 씩 걸었다.
5. 바둑을 둘 때 자신의 바둑이 갈 수 있는 위치에 상대의 바둑말이 있다면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먹고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한쪽의 바둑말이 다른 쪽의 잘생김을 공격하고, 다음 시도에서 그것을 먹으려고 시도하는데, 줄여서' 장장' 이라고 한다. 조강은 신고할 필요가 없다. 비춰지는 쪽은 즉각' 응답' 해야 한다. 즉 자신의 방법으로' 응답' 된 상태를 풀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조명" 을 받고 "응답"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죽어" 갈 것입니다.
둘째, 체스 사례 개요
1, 체스 케이스 해석
게임에서, 때때로 쌍방이 같은 규칙적인 순환을 유지하는 반복적인 상황이 발생한다. 규칙과 제도에 따라 이런 상황을 처리하는 것을' 바둑안' 이라고 한다
장수, 장살, 장포, 일장살, 일장포, 일살포 등 반복적인 공격 방식을 통칭하여' 금지법' 이라고 부른다.
한가하고, 몇 개는 한가하고, 몇 개는 죽이고, 몇 개는 한가한 방법을 잡는다. 반복 여부와 상관없이 통칭하여' 윤법' 이라고 한다.
차, 말, 총, 강을 건너는 병사, 병사, 상면은 모두' 자군' 으로 간주된다. 잘 생긴 병사가 강을 건너지 않은 것은 """"를 "아들" 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다.
자력값은 자력의 득실을 측정하는 척도이자' 잡자' 여부를 판단하는 근거 중 하나이다. 원칙적으로 차 한 대는 말 두 마리, 총 두 마리, 말 한 마리, 총 한 마리에 해당한다. 말과 총은 평등하다. 학자는 평등하다. 강을 건너는 병사의 가치는 변동이 있어, 한 병사로 몇 명의 병사를 바꾸거나 한 아들로 몇 명의 병사를 바꾸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는다.
체스 사건에 대한 일반 규칙
어떤 상황에서도 일방적인 지휘관은 허용되지 않는다.
쌍방이 법을 지킬 수 있도록 허용하고, 쌍방은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법은 쌍방을 금지하고, 쌍방은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한쪽법은 금지하고 한쪽은 허락하기 때문에 전자는 변하지 않고 변하지 않아야 한다.
3. 체스의 일반 규칙
잘생긴 본인이 차근차근 상대편의 바둑말을 요구하도록 허락하고, 상대를 한가한 사람으로 여기다.
다른 체스말과 잘 생긴 사람이 동시에 잡거나 잘 생긴 도움으로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 먹는 것은 모두 잡듯이 처리한다.
군인 스스로 상대방의 바둑말을 잡아 먹고, 한가한 것으로 여기다. 서로 장기간의 싸움이 있다면, 체포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수비점을 점령하고, 즉시 간결한 무승부를 형성하며, 첨부된 추격은 여가가 될 것이다.
보행차에 여러 가지 기능이 있을 때, 개명 처벌을 해야 한다. 죽이고 잡으면 죽여; 둘 다 잡고, 잡는 등.
4, 체스 규칙
어떤 상황에서도 일방적인 지휘관은 허용되지 않는다.
무릇 떠나기 전에 잡지 않고, 떠난 후에 잡은 것은, 잡는 대로 처리한다.
누구든지, 떠난 후, 다음 작품이 아이의 힘의 가치에서 아이를 형성할 수 있기를 기대하면 체포에 따라 처리한다.
무릇 아들을 뿌리로 잡고 상대의 아들을 잡아먹는 사람이라도 잡듯이 처리한다.
아이를 잡은 사람은 누구나 구속과 헌신이 있다. 음식을 배달하는 것도 군규에 따라 처리한다.
이미 아이나 관련 아이를 잡은 모든 아이들은 떠난 후 아이를 새로 잡는 행위가 없다면 한가하게 처리하지 않는다.
어떤 형태로든 아이를 잡는 사람은 일단 아이를 먹으면 곧 상대방에게 맞아 죽고 자신도 한가하게 할 일이 없다.
법은 쌍방을 금지하고, 쌍방은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체스말과 잘생긴 사람이 동시에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 먹으며 모두 잡는 대로 처리한다.
강을 건너는 병사의 가치는 변동한다.
전투가 발생했을 때 병사들은 밥을 먹고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각 보행기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고, 더욱 질적이다.
수비점을 점령하고, 즉시 간결한 무승부를 형성하며, 부수적인 체포와 상은 여가가 되었다.
5, 승패 규칙
경기에서 만약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우리측은 지고 상대방은 이긴다.
우리 자신의 잘 생긴 사람은 서로의 체스말에 의해 죽거나 먹을 것입니다.
우리는 갈 아이가 없다.
우리 자신의' 장기 지휘관' 이나 상대에 대한' 장기 체포' 입니다.
자기 측은 실패를 인정하라는 요청을 보냈다.
단계 수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자신의 이동이 단계 수 제한을 초과합니다.
시간 요구, 규정 된 시간 초과;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다.
6. 그림
다음 중 하나가 무승부입니다.
쌍방 모두 이길 수 없는 간단한 상황;
한쪽은 화해를 제안하고, 다른 쪽은 동의한다.
쌍방의 바둑 보보 주기는 세 번 반복되는데, 바둑 사례에서' 상합' 의 관련 규정에 부합한다.
그것은 자연 라운드의 규칙에 부합한다. 즉, 60 라운드 연속, 쌍방 모두 한 조각을 먹지 않았다.
확장 데이터
중국 장기는 중국에서 기원한 일종의 바둑 게임으로, 두 사람 사이의 대립 게임에 속한다. 그것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도구가 간단하고 재미가 강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바둑 행사가 되었다.
중국 장기는 중국 장기 문화와 중화민족의 문화 보물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재미가 강하며, 기본 규칙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수천 년 동안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중국 장기는 고대 전쟁, 직선전쟁, 육지전쟁, 평면전쟁을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중국 고대에 장기는 문인의 수양 예술로 등재되었다. 지금, 그것은 정신을 차리고 지능을 높일 수 있는 유익한 활동으로 여겨진다.
장기는 문화, 과학, 예술, 경기를 융합했다. 지능을 개발하고, 사고를 계발하고, 변증 분석 능력을 단련하고, 완강한 의지를 키우고, 마음을 키우고, 정서를 키우고,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외 남녀노소 모두 적합하다. 설비가 간단하고 재미가 강하기 때문에, 거리는 문신 배드민턴을 가지고 바둑을 두는 중국 장기 애호가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중국 장기는 정사각형의 바둑판과 붉은색의 동그란 바둑돌을 사용하며, 바둑판에는 10 개의 가로줄과 9 개의 세로줄이 있어 90 의 교차점으로 나뉜다. 중국에는 32 개의 체스말이 있는데, 각 색상 16 개, 7 팔로 나누어 교차점에 움직임을 배치합니다. 쌍방이 번갈아 바둑을 두는데, 상대방이 죽을 쪽이 먼저 이긴다. 수천 년의 역사를 지닌 동양의 지혜가 가득한 중국 장기는 중국 국민들 사이에서 바둑보다 훨씬 인기가 있다.
참고: Baidu 백과 사전-중국 체스
체스 규칙?
중국의 장기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바둑에서 아이를 먹는 규칙: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쥐고 있는 게이머가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와 판이 나면서 게임이 끝날 때까지 한 명씩 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바둑을 한 교차에서 다른 교차로 옮기거나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먹고 그 교차점을 차지할 차례가 되면 한 걸음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쌍방이 모두 가고 있는데, 일라운드라고 한다.
어떤 체스말이든 움직일 때, 대상 위치에 상대방의 체스말이 있다면, 상대방의 체스판에서 꺼내 자신의 체스말 위에 놓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체스판, 체스판, 체스판, 체스판, 체스판, 체스판) 포를 먹는 아들만 다른 아들과 다른 방식으로 먹는다. 포와 먹은 아들 사이에는 바둑말이 있어야 한다. 속칭' 포포' 또는' 사자' 라고 불린다.
각 바둑말을 이용하여 상대의 장군/잘생긴 선수를 강제로 이기게 하다.
최근 몇 년 동안 체스는 유럽과 미국 사람들 사이에서 만족스러운 발전을 이루었다. 미국, 프랑스, 독일, 캐나다 등은 모두 장기협회나 장기클럽을 설립했다. 주목할 만하게도, 일부 국가의 장기 대사들도 중국 장기를 두었다. 중국의 일부 중국 기사처럼 두 바둑이 모두 정교한' 두 팔 장군' 이 되었다.
체스의 국제화를 더욱 추진하기 위해, 더 많은 유럽인들을 끌어들이고, 동양장기를 전 세계로 밀고, 세계 각국 국민들이 중화민족의 전통문화를 공유하고, 그로부터 무궁무진한 즐거움을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아시안상연합회는 중국 제상협회에 의뢰하여' 칠성컵' 국제초청대회를 개최하여 2 년마다 한 번씩 개최하여 지금까지 두 차례 개최했다.
제 2 회' 칠성컵' 국제초청대회는 필리핀 태국 미국 캐나다 연방 독일 서베를린 프랑스 중국 홍콩 마카오 등 10 개국에서 온 20 명의 선수가 출전했다. 칠성컵' 에 참가하는 각 국가 및 지역의 장기 조직은 다음 몇 경기를 통해 체스 연맹을 조직해 장기의 국제화를 더욱 추진할 것으로 알려졌다.
1978 년 아시아 체스 연합회가 설립되었습니다. 체스는 유럽과 미국 사람들 사이에서도 만족스러운 발전을 이루었다. 미국, 프랑스, 독일, 캐나다 등은 모두 장기협회나 장기클럽을 설립했다. 일부 체스 거장들도 중국 장기를 두었다.
1988 년 체스의 국제화를 추진하기 위해 베이징에' 중국 장기연맹 준비위원회' 를 설립했다.
1990 년, 1 월드컵 체스 선수권 대회가 싱가포르에서 열렸다.
중국 체스 경기 규칙
중국 체스 경기 규칙은: 1 입니다.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가진 사람은 먼저 가고, 쌍방은 번갈아 가며 승부나 바둑이 결정될 때까지 바둑을 둔다.
2. 이동 후 변경해서는 안 되며, 손은 바둑돌을 떠나야 한다.
3. 만약 네가 자신의 바둑말 중 하나를 만지면, 너는 어떤 바둑을 움직일 수 있다. 만지는 바둑이 체스의 규칙에 따라 움직일 수 없는 한 다른 바둑을 이동할 수 있다.
4. 만약 네가 상대편의 바둑말을 건드리면, 너는 반드시 그것을 먹어야 한다. 너 자신의 바둑말 중 하나를 먹을 수 없을 때, 너는 다른 바둑말을 이동할 수 있다.
승부 판단: 잘생긴 사람은 상대에게 죽임을 당한다. 장군 또는 장군, 필연적으로 직접 맞은편 다른 장군 또는 장군; 졸린 살인; 같은 바둑에서 기술 반칙을 한 번 두 번 선고받았다. 플레이어는 스스로 게임을 포기한다고 발표했다.
6. 무승부 판단: 이론적으로 양측 모두 이길 가능성이 없는 상황에 속한다. 한쪽은 화해하고, 다른 쪽은 동의한다. 쌍방의 바둑걸음은 한 순환에서 세 번 반복되어 바둑 사례에서' 상합' 의 관련 규정에 부합한다.
중국 장기는 두 사람이 번갈아 가며 바둑을 두는 2 인 대립 게임으로, 전술은 고대 병법에서'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선한 자도 선하다' 는 작전 사상을 따르고, 상대는' 죽음' 이나' 졸린' 으로 이겼다.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가진 사람이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와 국면을 가리지 않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바둑에서 사람들은 공방 허실 전체 부분 등 복잡한 관계의 변화에서 사고력을 높일 수 있다.
게임에서, 만약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우리측은 지고, 상대방은 이긴다: 1, 우리측은 상대편의 체스말에 의해 죽거나 먹을 것이다. 우리는 갈 아이가 없습니다. 3. 자신의' 장기 지휘관' 또는 상대에 대한' 장기 체포'; 4, 자신의 요구 사항 인정 실패; 5. 단계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자신의 이동이 단계 제한을 초과합니다. 6, 규정 된 시간을 초과하는 시간 요구 사항이 있습니다. 7. 게임의 규칙을 위반합니다.
중국 장기의 규칙?
중국 체스 규칙:
중국 장기는 두 사람이 번갈아 가며 바둑을 두는 2 인 대립 게임으로, 전술은 고대 병법에서'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선한 자도 선하다' 는 작전 사상을 따르고, 상대는' 죽음' 이나' 졸린' 으로 이겼다.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가진 사람이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와 국면을 가리지 않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바둑에서 사람들은 공방 허실 전체 부분 등 복잡한 관계의 변화에서 사고력을 높일 수 있다.
첫째, 바둑을 두는 규칙
1.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체스판의 양쪽 바둑말이 오른쪽 그림과 같이 배열됩니다.
2. 게임에서 먼저 빨간 플레이어가 움직이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한 걸음 걷는다.
3. 바둑을 한 교차에서 다른 교차로 이동하거나, 상대의 바둑을 잡아먹고 그 교차점을 차지할 차례다. 이는 한 걸음의 바둑으로 여겨진다.
4, 양측은 라운드라고 불리는 한 걸음 씩 걸었다.
5. 바둑을 둘 때 자신의 바둑이 갈 수 있는 위치에 상대의 바둑말이 있다면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먹고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한쪽의 바둑말이 다른 쪽의 잘생김을 공격하고, 다음 시도에서 그것을 먹으려고 시도하는데, 줄여서' 장장' 이라고 한다. 조강은 신고할 필요가 없다. 비춰지는 쪽은 즉각' 응답' 해야 한다. 즉 자신의 방법으로' 응답' 된 상태를 풀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조명" 을 받고 "응답"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죽어" 갈 것입니다.
둘째, 체스 사례 개요
1, 체스 케이스 해석
게임에서, 때때로 쌍방이 같은 규칙적인 순환을 유지하는 반복적인 상황이 발생한다. 규칙과 제도에 따라 이런 상황을 처리하는 것을' 바둑안' 이라고 한다
장수, 장살, 장포, 일장살, 일장포, 일살포 등 반복적인 공격 방식을 통칭하여' 금지법' 이라고 부른다.
한가하고, 몇 개는 한가하고, 몇 개는 죽이고, 몇 개는 한가한 방법을 잡는다. 반복 여부와 상관없이 통칭하여' 윤법' 이라고 한다.
차, 말, 총, 강을 건너는 병사, 병사, 상면은 모두' 자군' 으로 간주된다. 잘 생긴 병사가 강을 건너지 않은 것은 """"를 "아들" 이라고 부르는 것이 아니다.
자력값은 자력의 득실을 측정하는 척도이자' 잡자' 여부를 판단하는 근거 중 하나이다. 원칙적으로 차 한 대는 말 두 마리, 총 두 마리, 말 한 마리, 총 한 마리에 해당한다. 말과 총은 평등하다. 학자는 평등하다. 강을 건너는 병사의 가치는 변동이 있어, 한 병사로 몇 명의 병사를 바꾸거나 한 아들로 몇 명의 병사를 바꾸는 것은 수지가 맞지 않는다.
체스 사건에 대한 일반 규칙
어떤 상황에서도 일방적인 지휘관은 허용되지 않는다.
쌍방이 법을 지킬 수 있도록 허용하고, 쌍방은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법은 쌍방을 금지하고, 쌍방은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한쪽법은 금지하고 한쪽은 허락하기 때문에 전자는 변하지 않고 변하지 않아야 한다.
3. 체스의 일반 규칙
잘생긴 본인이 차근차근 상대편의 바둑말을 요구하도록 허락하고, 상대를 한가한 사람으로 여기다.
다른 체스말과 잘 생긴 사람이 동시에 잡거나 잘 생긴 도움으로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 먹는 것은 모두 잡듯이 처리한다.
군인 스스로 상대방의 바둑말을 잡아 먹고, 한가한 것으로 여기다. 서로 장기간의 싸움이 있다면, 체포에 따라 처리해야 한다.
수비점을 점령하고, 즉시 간결한 무승부를 형성하며, 첨부된 추격은 여가가 될 것이다.
보행차에 여러 가지 기능이 있을 때, 개명 처벌을 해야 한다. 죽이고 잡으면 죽여; 둘 다 잡고, 잡는 등.
4, 체스 규칙
어떤 상황에서도 일방적인 지휘관은 허용되지 않는다.
무릇 떠나기 전에 잡지 않고, 떠난 후에 잡은 것은, 잡는 대로 처리한다.
누구든지, 떠난 후, 다음 작품이 아이의 힘의 가치에서 아이를 형성할 수 있기를 기대하면 체포에 따라 처리한다.
무릇 아들을 뿌리로 잡고 상대의 아들을 잡아먹는 사람이라도 잡듯이 처리한다.
아이를 잡은 사람은 누구나 구속과 헌신이 있다. 음식을 배달하는 것도 군규에 따라 처리한다.
이미 아이나 관련 아이를 잡은 모든 아이들은 떠난 후 아이를 새로 잡는 행위가 없다면 한가하게 처리하지 않는다.
어떤 형태로든 아이를 잡는 사람은 일단 아이를 먹으면 곧 상대방에게 맞아 죽고 자신도 한가하게 할 일이 없다.
법은 쌍방을 금지하고, 쌍방은 화해하지 않을 것이다.
다른 체스말과 잘생긴 사람이 동시에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 먹으며 모두 잡는 대로 처리한다.
강을 건너는 병사의 가치는 변동한다.
전투가 발생했을 때 병사들은 밥을 먹고 있는 것으로 여겨졌다.
각 보행기에는 여러 가지 기능이 있고, 더욱 질적이다.
수비점을 점령하고, 즉시 간결한 무승부를 형성하며, 부수적인 체포와 상은 여가가 되었다.
5, 승패 규칙
경기에서 만약 다음 상황 중 하나가 발생하면 우리측은 지고 상대방은 이긴다.
우리 자신의 잘 생긴 사람은 서로의 체스말에 의해 죽거나 먹을 것입니다.
우리는 갈 아이가 없다.
우리 자신의' 장기 지휘관' 이나 상대에 대한' 장기 체포' 입니다.
자기 측은 실패를 인정하라는 요청을 보냈다.
단계 수 요구 사항이 있는 경우 자신의 이동이 단계 수 제한을 초과합니다.
시간 요구, 규정 된 시간 초과;
게임의 규칙을 위반하다.
6. 그림
다음 중 하나가 무승부입니다.
쌍방 모두 이길 수 없는 간단한 상황;
한쪽은 화해를 제안하고, 다른 쪽은 동의한다.
쌍방의 바둑 보보 주기는 세 번 반복되는데, 바둑 사례에서' 상합' 의 관련 규정에 부합한다.
그것은 자연 라운드의 규칙에 부합한다. 즉, 60 라운드 연속, 쌍방 모두 한 조각을 먹지 않았다.
확장 데이터
중국 장기는 중국에서 기원한 일종의 바둑 게임으로, 두 사람 사이의 대립 게임에 속한다. 그것은 중국에서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다. 도구가 간단하고 재미가 강하기 때문에 매우 인기 있는 바둑 행사가 되었다.
중국 장기는 중국 장기 문화와 중화민족의 문화 보물이다. 그것은 역사가 유구하고, 재미가 강하며, 기본 규칙은 간단하고 이해하기 쉬우며, 수천 년 동안 오래도록 시들지 않았다. 중국 장기는 고대 전쟁, 직선전쟁, 육지전쟁, 평면전쟁을 시뮬레이션한 것이다. 중국 고대에 장기는 문인의 수양 예술로 등재되었다. 지금, 그것은 정신을 차리고 지능을 높일 수 있는 유익한 활동으로 여겨진다.
장기는 문화, 과학, 예술, 경기를 융합했다. 지능을 개발하고, 사고를 계발하고, 변증 분석 능력을 단련하고, 완강한 의지를 키우고, 마음을 키우고, 정서를 키우고, 문화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어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외 남녀노소 모두 적합하다. 설비가 간단하고 재미가 강하기 때문에, 거리는 문신 배드민턴을 가지고 바둑을 두는 중국 장기 애호가들을 자주 볼 수 있다.
중국 장기는 정사각형의 바둑판과 붉은색의 동그란 바둑돌을 사용하며, 바둑판에는 10 개의 가로줄과 9 개의 세로줄이 있어 90 의 교차점으로 나뉜다. 중국에는 32 개의 체스말이 있는데, 각 색상 16 개, 7 팔로 나누어 교차점에 움직임을 배치합니다. 쌍방이 번갈아 바둑을 두는데, 상대방이 죽을 쪽이 먼저 이긴다. 수천 년의 역사를 지닌 동양의 지혜가 가득한 중국 장기는 중국 국민들 사이에서 바둑보다 훨씬 인기가 있다.
중국 장기의 규칙
1, 체스 규칙
중국 장기는 두 사람이 번갈아 가며 바둑을 두는 2 인 대립 게임으로, 전술은 고대 병법에서' 싸우지 않고 사람을 굴복시키는 병사, 선한 자도 선하다' 는 작전 사상을 따르고, 상대는' 죽음' 이나' 졸린' 으로 이겼다.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가진 사람이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승부와 국면을 가리지 않고 게임이 끝날 때까지 한 걸음 더 나아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바둑에서 사람들은 공방 허실 전체 부분 등 복잡한 관계의 변화에서 사고력을 높일 수 있다.
2. 바둑규칙: 게임에서 붉은 바둑을 두는 쪽이 먼저 가고, 쌍방이 번갈아 가며 한 걸음 걷습니다. 바둑을 한 교차에서 다른 교차로 이동하거나 상대의 바둑을 잡아먹고 교차점을 차지할 차례가 되면 한 걸음의 바둑으로 여겨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바둑)
쌍방이 모두 가고 있는데, 일라운드라고 한다. 바둑을 둘 때, 자신의 바둑말이 갈 수 있는 위치에 상대방의 바둑말이 있다면, 상대방의 바둑을 잡아먹고 그 자리를 차지할 수 있다.
한쪽의 바둑말이 다른 쪽의 잘생김을 공격하고, 다음 시도에서 그것을 먹으려고 시도하는데, 줄여서' 장장' 이라고 한다. 조강은 신고할 필요가 없다. 비춰지는 쪽은 즉각' 응답' 해야 한다. 즉 자신의 방법으로' 응답' 된 상태를 풀어내야 한다. 만약 당신이 "조명" 을 받고 "응답" 할 수 없다면, 당신은 "죽어" 갈 것입니다.
3, 장군 또는 잘 생긴: 활동 범위: 궁전에서만 활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규칙: 각 단계는 약간 수평 또는 수직으로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활동 범위: 궁전 안에서만 활동할 수 있습니다.
이동 규칙: 걸을 때마다 조금씩 비스듬히 움직일 수 있습니다.
코끼리: 활동 범위: 강 경계 쪽.
이동 규칙: 각 단계는 대각선 방향으로만 두 점을 이동할 수 있으며, 이동 중에는 장애물을 넘을 수 없습니다.
말: 활동 범위: 어디든.
이동 규칙: 각 단계는 수평 또는 수직으로만 한 점을 이동한 다음 왼쪽 또는 오른쪽으로 비스듬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또 움직이는 동안 장애물을 넘어선 안 된다.
자동차: 운동 범위: 어디든
이동 규칙: 접근 가능한 모든 점은 수평 또는 수직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총: 운동 범위: 어디든
이동 규칙: 자동차처럼 이동하지만, 상대의 바둑돌 중 하나를 잡아먹으려면 바둑돌 하나를 건너뛰어야 합니다.
Bing: 모션 범위: 어디든.
이동 규칙: 한 번에 조금 앞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강을 건넌 후 좌우 이동 능력을 증가시켜 병사들이 후퇴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확장 데이터
체스의 기원
고대 기록에 따르면 장기는 삼왕시대에 기원한 것으로 순제의 동생이 발명한 것이다. 요제와 순의 이복형제처럼 다음 황제를 방문할 때 순을 마음에 들어 그의 두 딸과 결혼하고 싶었지만 순의 계모는 자신의 친아들 항목을 합으로 데려오려고 했다. 항목을 순에게 해를 입히게 했지만 여러 차례 결실을 맺지 못했다.
나중에, 요제가 죽은 후 순제가 계승하여, 그는 제후를 분봉하기 시작했다. 처음에 그도 좋은 봉지를 동생에게 나누어 주려고 했지만, 다른 사람이 사리사욕으로 공을 낭비했다고 말할까 봐 두려웠다. 결국 순제는 방금 왕위를 물려받았다.
공평하게 하기 위해서, 그는 장로들에게 스스로 봉쇄를 선택하게 했다. 결국 그들은 모두 자신이 돈이 있다고 생각하는 곳을 선택했지만, 아무도 원하지 않는 곳이 있었다. 이곳에는 도서관이 하나 있다. 도서관이 있어서 아무것도 할 수 없다며 땅이 척박하다고 합니다. 아무도 이곳을 원하지 않는다. 아무것도 가난하다고 싫어하지 않는다. 사실 아무도 가본 적이 없다는 것은 헛소문이다.
마지막으로, 순 은 동생 항목 에 도서관 을 봉인, 항목 은 형제 가 자신에게 불공평 하고, 외부인 은 부유 한 땅 을 밀봉 하고, 형제 는 국가의 군주 이지만, 자신에게 작물 을 재배 할 수없는 불모의 땅 을 준, 순 매우 불만족 했다.
나중에 순제는 코끼리 일행을 도서관으로 데리고 갔다. 그 후 코끼리는 땅이 비옥하지 않은 것이 아니라 훌륭한 토지가 경작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때 순제는 대상에 대해 2 년 3 년 안에 도처에서 농작물 시장을 열겠다고 말했다.
나중에 인민들은 편안하게 살면서 즐겁게 일하여 전쟁이 없었다. 지금 사람들이 밥을 먹고 할 일이 없는데, 왜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게임을 발명하지 않을까요? 결국 코끼리는 땅에 그려졌다. 그는 세상이 한 나라여야 한다고 말했고, 그래서 그는 바닥에 상자를 그렸다.
그런 다음 세계 큐슈는 각각 상자 안에 7 개의 선을 그렸고, 양쪽은 세계 큐슈의 9 개 기호이며, 5 개의 가로줄을 그려 삼산오악을 대표한다. 결국 양안에 강이 하나 나타났다.
그는 그것이 군대의 중심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중간 광장은 천하의 대국을 통제해야 하고, 병사는 장군을 보호해야 하기 때문에 장군의 양쪽에만 있을 뿐 광장을 빠져나갈 수는 없다. 당시 순제는 코끼리에게 밭을 갈게 한 적이 있었기 때문에 코끼리는 밭에서만 걸을 수 있었고, 말은 밤에 천리를 트레킹할 수 없었기 때문에 말은 태양 아래로만 걸을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자동차는 좌충우돌 수 있기 때문에 직행만 할 수 있다.
가농포는 먼 곳의 물체만 설치할 수 있기 때문에, 우리는 바둑 한 판을 두어 바둑을 두어야 한다. 전선에는 일렬로 늘어선 대오가 나라를 지키기를 기다리고 있어서 대오가 물러설 수 없다.
장기가 발명된 후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아 사람들이 할 일이 없을 때 일종의 오락이 되었다. 나중에 우리가 오늘 본 모습으로 발전했기 때문에 장기는 최초로 순의 남동생이 발명한 것이다.
참고 자료 바이두 백과-중국 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