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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오나르도 다빈치에 대한 전체 정보
17세기 과학이 발전하기 전 유럽은 르네상스 시대를 경험했고, 이 시대에 근대 문화의 발전이 시작됐다. 르네상스 시대에는 환경 덕분에 자유롭게 창작할 수 있었고 일반적으로 존경받는 위대한 예술가들이 많이 배출되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당대의 가장 위대한 화가 중 한 명이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서기 1425년 이탈리아 피렌체 북쪽 빈치라는 작은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남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마을로, 언덕 곳곳에 밀밭과 포도, 올리브나무가 보이고, 들판 사이로 분홍색과 흰색의 담장이 산재해 있어 매우 아름답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어머니 카탈리나는 온화한 성격과 착한 마음을 지닌 시골 소녀로 원래는 부유한 현지인 비엘로와 결혼하려고 했으나 가난 때문에 결혼을 거절당했다. 신랑의 부모는 "부적절"한 것으로 간주되어 해체되었습니다. 카탈리나는 당시 임신 중이어서 아이를 낳고 스스로 키우기로 결정했다. 그리하여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어머니와 할아버지의 기대 속에 소박한 농가에서 태어났다.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어렸을 때 볼이 사과처럼 빨갛고, 웨이브진 금발 머리가 매우 눈부셨지만, 그의 옷은 초라했지만, 그를 보는 사람들은 모두 눈이 부시지 않을 수 없었다. 그를 안고 싶어요. 와서 그에게 키스하세요. 그는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특별한 기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다섯 살도 안 됐던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옆집 아이들만큼 활발하지도 않았고 할 일이 없을 때는 모래 위에 그림을 그리거나 나무로 작은 공예품을 만들곤 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어릴 때부터 그림에 재능이 있어서 그가 모래 위에 그림을 그리는 모습을 자주 지켜보았고, 그럴 때마다 한숨을 쉬곤 했다. 그리고 브러쉬.
"우리 삶이 더 나아지면 그림 용품을 살 수 있고 그는 하루 종일 계속 그림을 그릴 것이고 그의 발전은 매우 빠를 것입니다!" 몰래 눈물을 흘리며 이렇게 한탄합니다.
어느 날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어머니를 따라 교회에 갔다가 기도를 마치고 떠나려던 참에 교회에서 신부를 만났다. 신부님은 엄마와 아들을 보자마자 “안녕하세요! 레오나르도, 요즘 잘 지내셨나요?”라고 즉시 인사를 건넸다.
레오나르도 엄마가 갑자기 생각이 났어. 그는 즉시 "아버지, 고민이 있는데 도움을 청하고 싶습니다. 이 아이에 관한 것입니다"라고 말했다.
"문제 없습니다. 할 수 있는 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이 아이는 운명 없이 태어났어요. 아버지와 함께 사는 게 정말 불쌍해요.”
“정말 감사합니다! 이 아이에게 종이와 펜을 보내주세요. ?"
"종이와 펜이요?" 신부가 놀라서 물었다.
"글쎄! 그림 그리기 위한 종이와 펜. 이 아이는 그림 그리기를 아주 좋아한다. 매일 모래 위에 그림을 그린다. 그림을 아주 잘 그리는 것 같은데, 바람 불면 그림이 사라지길 바란다." 도화지에 목탄으로 그림을 잘 그릴 수 있다. 우리 가족은 돈도 없고 이런 그림 도구도 없어서 부탁 좀 드리고 싶다."
"그렇군요. 문제가 있나요? 잠시만 기다리시면 바로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이 아이가 그림을 잘 그린다고 들었어요!"
이윽고 신부님이 가져오셨어요. 도화지를 넣고 다빈치의 작은 손에 숯펜을 얹고 다빈치의 어깨를 두드리며 이렇게 말했습니다. "착한 아이야, 잘 그려라! 완성된 그림은 교회에 올려서 모두가 감상할 수 있게 해줄게!" 아버지."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고개를 끄덕였습니다.
다빈치의 내면의 기쁨은 정말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그는 즉시 펜과 종이를 들고 근처 언덕으로 달려가 스케치를 했습니다. 집에 돌아온 그는 어머니에게 그림을 보여주며 “엄마, 보세요! 제가 그린 큰 집이 아름답나요?”라고 말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어머니는 아들의 그림을 보자마자, 말을 못해서 놀랐다. 알고 보니 레오나르도 다빈치가 그린 큰 집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친아버지의 집이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잠시 후 정신을 차린 그녀는 “왜 거기로 달려갔냐”고 물었다.
“엄마, 아세요? 저 집은 성 같아요. 이렇게 하면 이렇게 거친 종이와 펜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고, 입을 수 있는 새로운 옷도 생기겠죠? 장난감이요." 다빈치는 천진난만하게 말했다.
"아! 얘야, 사실을 말하는 거야? 우리 가족이 가난해서 행복을 누리지 못하는 게 싫은 거야?" 다빈치 어머니가 너무 슬프고 신이 나서 그럴 줄은 몰랐다. 나의 모든 수년간의 노력은 헛된 것이 될 것입니다. 그녀는 상실감을 억누르며 계속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내 딸아, 너 정말 우리 엄마 마음을 아프게 했어! 가난하다고 불평할 게 뭐가 있겠어? 사람이 성공하고 싶다면 가장 중요한 것은 재능이 있고 열심히 일하려는 의지입니다. 호화로운 집에 산다 여기 사람들이 쾌락만 알고 호화로운 삶을 산다면, 길거리에서 가난하게 살지만 근성이 있는 예술가들만큼은 못 된다!"
듣고 보니 그의 어머니의 말,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의 어린 마음은 마침내 "가난이 사람의 성공을 방해하지 않으며 부자가 되려면 노력이 필요하다"는 진실을 이해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이 그림은 나중에 신부에 의해 교회에 게시되었는데, 뜻밖에도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삶의 운명을 바꿔 놓았습니다.
알고 보니 비엘로의 아버지,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할아버지가 교회에서 이 그림을 보고 손자가 그린 그림임을 알고 레오나르도 다빈치를 입양하고 싶어했다고 합니다. 물론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어머니는 아들과 헤어지고 싶지 않았지만, 다빈치에게 좋은 환경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어쩔 수 없이 아들을 친아버지에게 돌려보내야 했습니다.
젊은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그토록 바라던 큰 집에서 살며 행복한 삶을 살았다. 몇 년 후, 그는 자신의 인생 경험을 완전히 이해했을 때 계속해서 어머니를 생각했고 어머니가 이전에 그에게 했던 말을 기억했습니다. 그 말은 그에게 비록 부유한 환경에서 살았다고 해서 게으르면 안 되며, 사회의 가난한 사람들을 불쌍히 여겨야 한다는 점을 늘 일깨워 주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성장하면서 회화 분야에서 뛰어난 업적을 이룬 것 외에도 조각, 건축, 기계, 천문학, 식물학 및 기타 분야에서 일류 학자가 되어 지식을 흡수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정말 놀랍습니다. 그는 다재다능한 천재로 평가받고 있으며, 그의 그림인 '모나리자의 미소'와 '최후의 만찬'은 오늘날까지도 전해지고 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1452~1519)는 500년 가까이 다양한 분야에서 천재로 인정받아왔다. 레오나르도 다빈치 같은 천재는 화가로서 세계 최고가 되기에 충분하다. 모나리자의 미소는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의 보물일 뿐만 아니라, 그녀의 수수께끼 같은 미소는 수많은 학자들이 그것을 연구하기 위해 고군분투하게 만들었습니다. 여러 학자들이 출판한 책들은 숲을 베어버릴 만큼 충분하다고 합니다. 최후의 만찬에 대한 섬세한 심리적 묘사는 이미 얼룩덜룩한 벽화를 인류의 가장 중요한 예술적 유산으로 만듭니다. 이 두 그림으로 인해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르네상스 못지않게 유명해졌고, 세계인 모두에게 알려진 위대한 화가가 되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그의 그림 외에도 약 13,000페이지에 달하는 메모와 스케치를 남겼습니다. 원고의 내용을 통해 우리는 그가 인체를 해부하고, 항공기를 구상하고, 박격포를 제조하고, 최대 300m 길이의 다리를 설계하고, 광학, 기계, 천문학 및 지질학에 대한 매우 심층적인 연구를 수행했음을 알고 있습니다. 그는 다양한 악기를 연주할 수 있고, 스스로 악기를 만들 수 있는 음악가이기도 하다. 그는 그야말로 '모든 것을 알고 모든 것을 할 수 있는' 천재이다.
그림의 실천과 삶에 대한 호기심을 위해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1472년 이후 해부학을 공부하기 시작했고, 인체의 구조를 해부한 최초의 예술가가 되었습니다. 이러한 연구 결과는 인체 구조에 대한 새롭고 확실한 관점을 제공했으며, 그의 연구는 피사 대학의 의사인 Marcantonio della Torrel로부터 깊은 영감을 받았습니다. 그는 심장의 혈액 맥박을 분석하기 위해 인간의 심장을 절개한 적이 있으며, 생식 성교 중 인체의 구조를 이해하기 위해 여성의 자궁과 남성의 질을 절개하기도 했습니다. 부검에 대한 교회의 금지로 인해 15세기에 연구자들이 합법적으로 연구할 수 있는 시체는 극소수에 불과했습니다. 그러나 금세기는 여전히 미신으로 가득 차 있었고, 학생들은 여전히 사후 실험을 두려워했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시체를 해부하고, 뼈와 두개골을 꿰매고, 피부를 벗겨내고, 신체의 신경계와 근육 조직을 연구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았습니다. 인간의 몸. 1515년까지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30구의 시체를 해부하고 연구했습니다. 그의 주요 관심은 장기와 근육 조직 사이의 관계, 심장, 폐, 순환계, 호흡 기관 등의 기능을 연구하는 것이었습니다. 태아. 성인 해부학에 대한 연구는 인체의 구조와 조직에 대한 레오나르도의 이해를 향상시켰습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해부학적 실험과 인체 조직에 대한 과학적 연구는 그의 생생하고 정확한 드로잉 기술과 인체 표현으로 이어졌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에게 해부학은 생명과학의 기초이기도 했습니다. 그의 원고에서 과학은 엄격한 논증일 뿐만 아니라 꿈과 사랑을 수용하는 일종의 시이다.
중요한 사건의 연대기
1452
4월 15일 피렌체 근처 빈시 마을에서 태어났습니다.
1469
미술을 배우기 위해 피렌체 예술가 안드레아 델 베로키오의 작업실에 들어가 미술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1472
피렌체 화가 길드에 가입했습니다.
1475
초기 창작물을 게시합니다.
1476년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동성애 혐의로 기소되어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1478
대서양 원고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1482
밀라노로 이주하여 밀라노 공작 루도비코 스포르사 휘하에서 봉사하고 레오나르도 다 빈치 아카데미를 설립했습니다.
1483
동굴 완성을 맡은 성모.
1490
비트루비우스(Vitruvius) 이론을 바탕으로 인체의 비례도를 만드세요.
1493
말을 탄 스포르사의 동상의 다양한 연습과 모형 제작에 집중한다.
1495~97
밀라노 산타마리아 델레 그라치에 성당 식당에 최후의 만찬 프레스코화를 그렸다.
1499
교량 연구를 수행합니다.
1500
피렌체로 돌아가 로마를 방문합니다.
1502
교황군 사령관인 체사레 보르지아(Cesare Borgia)의 군사 기술자로 복무했습니다.
1503
모나리자를 구상하기 시작합니다.
1506~13
레오나르도 다 빈치는 다시 밀라노를 방문했고(1506) 교황 레오 10세의 초청을 받아 로마로 갔다.
1516
레오나르도 다빈치는 프랑스로 여행을 떠나 앙부아즈 근처의 클루 성에서 살았습니다. 자화상을 그려보세요.
1519
5월 2일 클로우 성에서 67세의 나이로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