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토끼가 학교에 간다 ""원고

""토끼가 학교에 간다 ""원고

< P > 성실하고 성실한 인민교사로서, 항상 우수한 연설 원고를 써야 하는데, 원고는 원활하고 효과적으로 교육 활동을 전개하는 데 도움이 된다. 그럼 어떻게 연설 원고를 잘 써야 하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모은' 흰토끼가 학교에 갑니다' 라는 연설문입니다. 참고용으로만 쓰니 함께 보세요. "토끼가 학교에 간다" 는 원고 1

(1) 지도사상 < P > 은' 건강 1 위' 를 지도사상으로, 5 개 분야 목표를 근거로 학생들의 단결과 협력을 촉진하고, 즐거움을 가르치고, 학생들의 학습 열정을 자극하고, 자질교육을 결합한다. 학생들의 심신을 전면적으로 발전시키다. < P > (2) 교학목표 < P > 를 통해 리듬 연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하며, 학생의 운율 창작능력 향상, 리듬감에 대한 표현력 향상, 아름다운 정서 육성.' 재미 달리기 대회' 에서 전환을 통해 자율학습과 협동학습을 강조하여 학생들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하다. < P > (3) 대상과 교재 < P > 대상은 초등학교 4 학년 (3) 반 전체 학생이다. 교재는 운율 창작과 재미를 위해 달린다. < P > (4) 교법과 수단 < P > 교법: < P > 수단: 주로 시나리오 창설을 통해 학생들의 강한 연습 흥미를 동원한다. 교사 순시 지도, 평론, 상호 작용을 통해 각 그룹의 학생들이 자신의 창작 동작을 더욱 보완할 수 있게 함으로써 학생들의 혁신 의식과 실천 능력을 더욱 잘 배양할 수 있게 되었다. 자율학습, 협동학습, 탐구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 있게 하고, 즐겁고, 큰 수확을 거둘 수 있다. < P > (5) 학법 < P > 은 학생들의 교학 주체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학생들의 혁신의식과 실천능력, 자기관리 능력을 배양한다. 예를 들면:' 토끼 아침 체조' 연습, 그룹 자기연습, 보고 공연 시 모두 학생 스스로 구령을 외치며, 학생들에게 자율연습, 협동연습의 시간과 공간을 제공한다. 재미있는 달리기 경기, 학생들은 자신의 취미와 특징에 따라 달리는 형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경기에서 중학생들은 자신의 경험에 따라 출전 순서를 바꿔 승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는 전통적인' 교사 가정부식' 교육관리의 이념을 완전히 바꿔 학생들의 주관적 능동성을 자극하고, 학생들이 진정으로 수업의' 주인' 이 되어 체육 교과 과정 표준의' 새로운 이념' 을 충분히 표현하게 했다.

(6) 자습서

1, 강의의 정규

(1) 정규 소개: 팀 집합, 검사수, 복장, 수습생 처리.

(2) 본 수업의 내용, 과제 발표 달리기 게임' 늑대가 왔다' 를 한다.

3, 온고지신: 지난 수업에서 창작한 리듬체조에 대한 조별 연습을 진행한다. 목표: 참여와 협력 촉진.

4, 새로운 지식 부여: 교사 순시, 지도 어려움: 운율 체조에 대한 감상과 창작 능력을 높이기 위해 본보기를 비교할 수 있다.

5, 협력연습: 조별 자습, 행동 개선 및 개선. 목표: 학생들의 혁신의식과 창작능력 배양.

6, 전시 및 평가: 각 그룹은 각자의 풍격을 보여준다. 목표: 학생들의 자신감과 개성 육성.

7 제때에 경험을 총결하고 달리는 방법을 개선하고, 힘써 이기려고 노력하다.' 토끼가 학교에 간다' 원고 2

(1) 지도사상 < P > 는' 건강 1 위' 를 지도사상으로, 5 개 분야 목표를 근거로 학생의 단결과 협력을 촉진한다. < P > (2) 교학목표 < P > 를 통해 율동 연습에 대한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하고,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촉진하며, 학생의 운율 창편 능력 향상, 율감에 대한 표현력 향상, 아름다운 정서 육성 "재미있는 달리기 대회" 에서는 달리기의 형식, 내용, 학생들이 자유롭게 출전 순서를 조정하여 연습에 대한 열정과 강한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자율 학습과 협동 학습을 강조하며, 학생들의 조화로운 발전을 촉진한다.

(3) 대상과 교재

대상은 초등학교 4 학년 (3) 반 전체 학생이다. 교재는 운율 창작과 재미를 위해 달린다. < P > (4) 교법과 수단 < P > 교법: 교사는 주로 시범을 설명하고, 질문에 답하고, 엔진을 켜고, 분석을 유도하고, 사고 토론, 그룹 연습, 요약 등을 통해 기술을 전수하고, 체력을 향상시키고, 흥미를 키우고, 참여를 자극하는 목적을 달성한다. < P > 수단: 주로 시나리오 창설을 통해 학생들의 강한 연습 흥미를 동원한다. 교사 순시 지도, 평론, 상호 작용을 통해 각 그룹의 학생들이 자신의 창작 동작을 더욱 보완할 수 있게 함으로써 학생들의 혁신 의식과 실천 능력을 더욱 잘 배양할 수 있게 되었다. 자율학습, 협동학습, 탐구학습을 통해 학생들이 쉽게 배울 수 있게 하고, 즐겁고, 큰 수확을 거둘 수 있다. < P > (5) 학법 < P > 은 학생들의 교학 주체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여 학생들의 혁신의식과 실천능력, 자기관리 능력을 배양한다. 예를 들면:' 토끼 아침 체조' 연습, 그룹 자기연습, 보고 공연 시 모두 학생 스스로 구령을 외치며, 학생들에게 자율연습, 협동연습의 시간과 공간을 제공한다. 재미있는 달리기 경기, 학생들은 자신의 취미와 특징에 따라 달리는 형식을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고, 경기에서 중학생들은 자신의 경험에 따라 출전 순서를 바꿔 승리의 목적을 달성할 수 있다. 이는 전통적인' 교사 가정부식' 교육관리의 이념을 완전히 바꿔 학생들의 주관적 능동성을 자극하고, 학생들이 진정으로 수업의' 주인' 이 되어 체육 교과 과정 기준의 새로운 이념을 충분히 표현하게 했다.

1, 수업의 정규

(1) 정규 소개: 팀 조립, 인원 점검, 복장, 수습생 처리.

(2) 본 수업의 내용, 과제, 주의사항, 흥미 있는 교육 도입을 발표합니다.

2, 즐거운 워밍업: 장면 안내, 달리기 같은 작은 게임' 늑대가 왔다'.

3, 온고지신: 지난 수업에서 창작한 율동을 조별 연습한다. 목표: 참여와 협력을 촉진합니다.

4, 새로운 지식 부여: 교사 순시, 지도. 각 조의 창작 내용에 대해 진일보한 개선과 보완의견을 제시하다. 목표: 각 조의 창작 동작을 더욱 보완하여 각 그룹의 학생들의 운율 창작 능력을 높이다. 중점: 동작은 정확하고 일관성 있고 표현력이 있어야 한다. 어려움: 운율 체조에 대한 감상과 창작 능력을 높이기 위해 본보기를 비교할 수 있다.

5, 공동 작업 연습: 조를 나누어 자습을 진행하여 동작을 더욱 개선하고 보완한다. 목표: 학생들의 혁신 의식과 창조 능력을 배양합니다.

6, 전시 및 평가: 각 그룹은 자신의 스타일을 보여줍니다. 목표: 학생들의 자신감과 개성을 키우는 것.

7,' 재미있는 달리기 경기': 학생들이 전환을 이용하는 형식과 풍부한 달리기의 내용을 주로 배치했다. 학생들이 연습 중에 적극적으로 생각하고, 합작하여 토론하고, 제때에 경험을 총결하고, 달리는 방법을 개선하고, 이기기 위해 노력하도록 요구하다.

중점: 게임의 규칙을 준수하여 게임을 한다. < P > 어려움: 팀이 적극적으로 협력하고 토론하며 게임 참여 경험을 요약합니다.

목표: 신체적, 정신적 건강을 증진시킵니다.

8, 심신 회복: 가벼운 음악에서' 토끼춤' 이완 연습을 한다. < P > (6) 예상 효과와 부하 < P > 는 수업의 주도면밀한 계획을 통해 합리적인 교수법과 수단을 채택했다. 학생의 85% 이상이 동작을 잘 파악하고 교육 임무를 전면적으로 완수할 수 있어야 한다. 최고 심박수는 165~175 점, 평균 심박수는 13 점, 연습밀도는 5%, 강도지수는 1 로 예상된다. 63. < P > (7) 장소 장비 < P > 작은 축구장 녹음기 토끼 사진 한 장; 늑대 머리 장식 네 개; 작은 매트 24 개 의자 네 개 바통을 잇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