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영적 연금술-비밀 과학을 밝힙니다.
영적 연금술-비밀 과학을 밝힙니다.
정신연금술의 목적은 사람들이 "우리는 누구인가?" 라는 질문에 대답할 수 있는 고대의 경지에 도달하는 것이다. " 우리는 어디에서 왔는가? 어디로 가는 거야? 많은 사람들은 카바라가 도로와 목적지를 묘사했다고 말하지만 연금술은 필요한 답을 찾는 데 필요한 과정과 변화를 묘사한다.
중세의 연금술은 이 지역에서 유럽으로 전파되었기 때문에 이집트에서 기원했다.
이후 연금술은 종종' Ars Laboriosa Converters Humiditate Ig Nea Metala in Mercuris' 로 묘사되어 불의 습도가 수은으로 전환된다는 뜻이다.
다른 말로 하자면, 이것이 바로 석성금의 예술이다.
연금술사 sendivogius (1566-1636) 는 제인 마티코가 쓴 1867 입니다.
정신연금술에서, 이것은 한 사람의' 리더십' (인격) 을 정신' 금' 으로 바꾸는 것으로 여겨진다.
연금술사들은 과거에 신비한 인체 해부학에 대해 자주 이야기했다.
몸 주위의 경계를 넘는 에너지를' 가스장' 이라고 하고, 신경연결은 미묘한 수준이며, 흔히' 맥륜' 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이런 비밀 해부의 두 가지 예이다.
신비한 해부학은 보이지 않는 인체 해부이다. 뉴턴은 유명한 역사적 인물이다. 그는 연금술사로 증명되었다.
그가 죽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의 연구실에 들어가 그의 물리학과 수학 일을 받아들이기를 기다리고 있었다.
그들은 연금술에 관한 저서가 매우 많은데, 단지 소수만이 물리와 수학과 관련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랐다.
인도 전통은 Ada, Pingala, Sushumna 의 세 가지 주요 에너지 채널을 묘사한다.
게다가, 그것은 인간의 사유가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고, 그것들은 연결되어 있다고 말한다.
이 부분들은 감각심, 중개심, 내면이며 힌두교 전통에도' 인간 시대' 가 언급되어 있다
크리타 우가 (황금시대), 사람은 영적이고 순진무구한 사람이었고, 트리타 우가 (은시대), 지식은 빛을 잃기 시작했다. 두팔라 우가 (청동기 시대), 전쟁은 시작되었고, 마지막에는 칼루자 (철기) 였다
기독교에서 이 원소들은 일곱 가지 죄라고 불린다.
* * * 에서 그들은 심령 그룹이라고 불린다.
이집트에서 그들은 세스의 붉은 악마라고 불린다.
세스는 오시리스를 전복시키려는 신이다.
사기를 당한 후 오시리스는 부활하여 긍정적인 가치관 부흥의 상징이 되었다.
고대 그리스에서는 부정적인 요소가 이길 수 없는 신수로 여겨졌지만 영웅들은 언제나 그들을 이길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보상으로, 그들은 내적 능력의 상징을 얻을 것이다.
연금술사에게 이 원소들은' 건수은' 이라고 불린다.
이는 마음에서 부정적인 것에 대항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집트 신 오슐리스는 니피탈리의 매장지 QV66 (기원전 1295- 1255) 의 무덤 벽에 새겨진 띠에 나타났다.
연금술사 (공공분야) 는 소성, 용질 (용해), 원소 (분리), 결합, 부패, 고화, Cibatio, 승화, 발효, 개선, 점술, 예측 등의 연금술 과정을 묘사한다.
수은은 연금술의 주요 물질이다. 실버라서 달과 연결되어 있어요.
그것은 모든 내면의 에너지, 즉 정신, 감정, 본능, 운동, 성을 상징한다.
이러한 능력을 사용함으로써 연금술사는 자신의 몸에서 마법의 돌을 얻을 수 있다.
게다가, 신으로서, 머큐리는 신의 사자인 사람과 신의 관계이다.
만다라는 연금술의 일반적인 개념, 기호, 과정을 묘사했다.
콘스터와 나투르의 거울에서.
유황은 일종의 비밀의 불로 여겨진다.
물과 불이 어우러지면 마법의 돌을 얻을 수 있다.
힌두교에서 쿤달리니는 성공으로 여겨진다.
이집트에서는 수은과 유황이 결합하여 뱀 한 마리와 파라오가 대관한 독수리 한 마리를 형성했다.
독수리는 정신의 상징으로 개인이 이미 정신의 신성한 수준에 도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수은과 황과 소금을 중성 에너지로 결합하여 두 개의 반대 극을 결합함으로써 한 사람은 이전에 존재하지 않았던 일련의 값인 SOMA HeliaKon, 즉 태양계체를 얻었다.
카바라에서 얻은 몸은 마르추 (몸), 여수드 (생명), 호드 (스타), 네사 (정신), 티블라스 (인과), 가블라 (양심), 헤세드 (아트만), 입니다.
그들은 첫 번째 색으로 묘사되고, 처음 7 개는 무지개의 색깔을 나타낸다. 불순한 수은은 제거되고, 모든 유해한 (산화물) 은 정화될 것이다.
이 일이 끝난 후, 어떤 단계가 나타날 것이라고 한다.
검은 까마귀 (죽음과 관련된 토성새), 흰 비둘기, 황영, 붉은 꿩입니다.
그 결과 생긴 생물은 폐쇄된 유리병에 사는 4 색 그리핀,' Mutus Liber' 라는 연금술서, 즉' 벙어리책' 으로 연금술 사진이 많이 들어 있어 설명해야 이해할 수 있다.
꿈의 상징을 묘사하는 사례도 있다.
한번은 성 야곱이 잠이 들어 천사가 노래를 부르는 천국으로 가는 계단을 꿈꿨다고 합니다.
여기 한 가지 선택이 있습니다. 두 가지 옵션이 있습니다: 인간은 하늘에서 내리는 이슬을 사용하거나 사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용해응고' 라는 공식은 건수은 용해 (일곱 가지 죄) 와 독황 (변태 본능) 을 가리킨다.
이것이 바로 한 사람이 어떻게 제이콥의 사다리를 오르는 것인가는 내재 전환의 수준에 따라 달라진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응결제는 금체를 얻는 것을 가리킨다.
소마 하이리콘을 개발했는데, 4 차원인 우월한 존재구에 들어갈 수 있다고 합니다. 풍경과 제이콥의 꿈' 은 마이클 윌먼의 유명한' 제이콥의 사다리' (약 169 1) 를 보여준다.
공공 분야에서 연금술사들은' 역공증 기술' 이라는 방법과 같은 여러 가지 방법을 사용하여 그들의 비밀을 숨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역공증, 역공증, 역공증, 역공증, 역공증, 역공증)
종교재판소의 존재로 연금술사들은 그들의 지식을 상징의 베일에 숨겨서 자신을 보호해야 했다.
(공용 영역) 기호 언어에서 하나의 기호가 전체 구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연금술사들이 범용 기호를 광범위하게 사용하는 이유이다.
첫 번째 상징은 십자가입니다.
십자가는 예로부터 있었다.
오래전에 베라크루스에서 스페인 사람들은 광신적인 목사와 함께 기독교를 전파하고 현지인들에게' 진짜 십자가' 의 의미를 가르치려고 했다.
하지만 그들이 그곳에 도착했을 때, 현지인들은 그들을 사찰로 데리고 가서 그들만의 십자가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었고, Gecharcot 십자가는 이중적인 의미를 지닌 상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성경에서 그것은 유혹의 부정적 상징이며,' 탈출기' 에서는 뱀의 정면 상징이며, 이스라엘 사람들을 치유한다.
뱀은 우주에서 중요한 힘이다.
두 마리의 얽힌 뱀은 균형을 이루어야 하는 이원성을 상징하며, 두 머리를 가진 마야뱀은 두 반대 방향으로 기어가서 선이나 악을 향해 갈 수 있다.
이원성의 또 다른 상징은 음양이다. 여성의 남성성을 대표한다.
(DonkeyHotey/CC BY 2.
0), 밀은 지혜를 상징하고, 술은 어떤 상태의 것, 즉 발효와 전환을 상징한다.
이것은 연금술 전환의 또 다른 상징이다.
다른 상징으로는 솔로몬의 봉인과 미로가 있다.
미로는 인간의 마음의 상징이다.
미로에 질서를 가져오는 사람들은 자신의 머리에 질서를 가져오려고 노력했기 때문에 성공한 것으로 여겨진다. (존 F. 케네디, 성공명언)
마법석, 청금석, 완벽한 입방체 모양의 석두.
정신연금술에서, 그것은 내면의 힘의 상징인 완벽한 눈이다.
이 위대한 작품은 연금술 지혜의 초기 상태부터 최종 단계까지의 여정을 대표한다.
중세의 연금술사가 등장하기 전에 마법석은 금털의 개념을 반영해 아공인들이 많은 괴물들을 대면하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법석은 수은을 정제하여 얻었다고 합니다.
이 위대한 일을 마친 후 연금술사는 하나님의 선물을 받았는데, 이것은 생사의 신비를 이해하는 능력을 의미한다.
선악의 경계를 초월하는 것은 가능하다.
우아한 방법을 얻는 것은 정확하게 생각하고 느끼고 행동하는 것이다. 애틀랜타 부통의 휘장에 나와 있는 마법석과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우아함)
정신연금술에서 연금술사의 실험실은 인류의 상징이다.
황산 공식 (Visita Interior E Terrae Rectification Ando Invenies Ocult Um Lapidum) 은 내부 토지를 방문하여 정류를 통해 숨겨진 석두 찾기를 나타냅니다.
이 생각을 표현하기 위해 연금술사는 연금술사가 지하에서 일하는 판화를 그렸다.
그러나 땅은 인간의 두개골처럼 보이며 인간 정신의 상징이다.
철학의 토양은 인간의 심리를 대표하는데, 그곳에서 교리는 뿌리를 내리거나 뿌리를 내리지 않고 발아할 수 있다.
연금술사의 난로는 인체 내부와 내부의 불을 표현했다. 연금술사는 개체 내부에 존재하는 두 가지 상반된 힘을 가리킨다.
아침 이슬은 모아서 오븐에 넣었다.
이 과정은 두 개의 같은 병을 만들어 낸다.
더 많은 증류를 거쳐, 솔로몬의 도장에 여섯 개의 뿔이 있는 것처럼 여섯 개의 꽃이 나타났다.
카바라에서 숫자 6 은 우유부단함을 의미하기 때문에 수성을 어떻게 처리할지 선택할 때이다.
일단 선택을 하면, 다른 결정체들은 뒤따를 것이다. 토성은 이른바' 칠종죄' 를 대표하는 아이를 삼켰는데, 이것은 16 세기 연금술 논문의 한 페이지다.
(공공 분야), 다음 기호는 균형 (저울) 입니다. 연금술사는 이 균형을 달성해야 합니다. 그래서 결과는 두 접시에서 동시에 쏟아집니다. 즉 균형과 정확성을 의미합니다.
이것들은 모두 인류가 자연의 왕으로 자리매김하게 했다.
이것은 왕과 왕비의 상징이며, 무지개는 사람과 신을 연결하는 신성한 유대이다.
북유럽 신화 중에 사람들은 무지개를 통과해야 하느님의 도시로 들어갈 수 있다.
정신연금술에서 무지개는 처음 7 개 몸을 대표한다.
이것은 사람이 완벽한 내적 균형의 내적 수준에서 자웅동체가 될 때이다. (존 F. 케네디, 자기관리명언) 이 모든 과정을 체험할 수 있도록 연금술사는 많은 것을 필요로 한다.
우선 그는 균형과 감정에 힘써야 마법석, 즉 완벽함을 얻을 수 있다.
그는 반드시 전심전력으로 일해야 한다.
그리고 그는 에너지를 통제하고 언제 말을 해야 하는지, 언제 침묵해야 하는지 알아야 한다. 한 사람이 침묵해야 할 때, 말은 결함이 있고, 한 사람이 침묵해야 할 때, 침묵도 결함이 있기 때문이다.
연금술사는 교만에 이끌려서는 안 된다, 왜냐하면 그의 일은 매우 간단하기 때문이다.
토머스 드 켄비스는 "나는 영원히 나 자신이다" 라고 스스로에게 말했다. 왜냐하면 내재적 가치는 영원히 변하지 않기 때문이다.
연금술사들도 신앙이 필요하다. 세인트 제이콥이 말했듯이, "행동하지 않는 신앙은 죽는다." "
좋은 연금술사는 좌절하지 않고 실패를 극복할 수 있다. 성공과 실패가 모두 발생하기 때문이다.
그는 또한 노력과 끈기 (모든 연금술사의 상징) 가 필요하다. 사람으로서, 그는 반드시 연금술을 살아야 그것을 이해할 수 있다.
이 모든 것을 고려할 때 연금술사의 길은 정점에 이르렀다.
이것은 뱀에 의해 표현되며, 꼬리를 물어서 순환을 끝낸다. 완성의 상징이다.
또 군주의 상징, 즉 한 사람이 다시 그의 자리를 대신하고 자연의 왕이 되는 상징도 있다.
성취가 있는 연금술사는 자신의 주인이다. 그는 독사에게 먹히는 것이 아니다.
(공공 분야), 위: "연금술사가 루크 수그리아에 의해 꼬였다.
이 그림은 마틴 드워스가 창작한 것을 모방한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