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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경의 사랑시를 통해 고대인의 사랑관을 살펴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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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경』의 사랑시에서 고대인의 사랑관을 살펴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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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집"은 우리나라에서 현존하는 가장 오래된 남성과 여성의 사랑 시집으로, 당시 사람들의 사랑에 대한 독특한 견해를 어느 정도 반영하고 있습니다. 그 속에 담긴 사랑시는 예절완성 초기의 주나라 사회에서 남녀 상호작용의 순수한 성격을 묘사하고 있으며, 인간의 아름다운 감성세계를 보여주며, 사람들이 품고 있는 순수하고 건전한 사랑관을 보여주고 있다. 고대에는. 고대에는 사랑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고귀한 이해가 있었습니다. 젊은 남녀는 사랑에 대해 "꽃은 피어야만 꺾일 수 있다"는 사랑에 대한 태도와 사랑에 대한 열중하고 헌신적인 태도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여자는 신사와 어울려야 하고, 사랑은 집착과 끈기를 추구하는 것과 관련이 있고, 남자와 여자는 함께 모이면 첫눈에 반하는 사랑의 방식을 채택하고 점차 흔적을 남깁니다. 사랑의 개념에 대한 에티켓과 관습. 『시경』에 나오는 사랑의 시는 우리에게 변함없는 감동의 광채를 남겼고, 이는 우리 후손들이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끊임없이 추구하도록 격려해 줄 것입니다.

사랑을 추구하는 용기를 갖고, 사랑을 향한 열망과 추구에 솔직하고 솔직하게

" 민족 스타일? 조난? "매화가 있습니다": "매화가 있으면 실제로 7 개입니다! 평범한 사람이여 여기로 오셔서 행운을 빌어주세요! 세 개 있어요! 서민들아 여기로 와주세요! "자두야, 투명한 바구니에 담아라! 서민들아, 말해줘!" 젊음을 소중히 여기려는 열망과 사랑에 대한 그리움을 자두라는 비유를 통해 솔직하게 표현합니다. 시 속 소녀는 자두 열매가 익어 떨어져 나날이 희귀해지고, 고요하고 빠르게 흘러가는 소중한 청춘을 생각하면 어쩔 수 없습니다. 그녀는 남자가 그녀를 구애하고 결혼하기를 희망합니다. 이 짧은 시는 풍경(매화의 변화)과 감정(결혼에 대한 열망)에서 영감을 얻어 감정과 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성의 사랑에 대한 갈망과 추구를 완곡하고 섬세하며 대담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집착적이고 끈질긴 사랑 추구

사랑은 인간 감정의 가장 순진한 표현이자 가장 인간의 감정세계에서 가장 중요한 표현이다. 사람들의 끊임없는 추구를 불러일으키는 것은 바로 끝없는 신비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 "Guo Feng? Qin Feng? Jian Jia"는 열광, 깊지만 이해하기 어려운 사랑, 열광, 집착, 외로움, 좌절, 미련, 끈기로 인해 사랑에 빠진 사람들의 독특한 사고 방식을 진정으로 재현합니다. , 단어는 하나도 없지만 모두 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건가'라는 시가 대대로 전해지는 이유는 주인공의 집착과 끈질긴 사랑 추구 때문에 사람들의 마음을 감동시키기 때문이다. 길의 위험도 그를 막을 수 없고, 반복되는 실패도 그를 물러나게 할 수 없다. 그는 고난을 두려워하지 않고 위아래로 탐색합니다. 이 사랑 노래는 인간의 이상과 추구라는 영원한 주제를 노래합니다. 끊임없는 추구의 과정에서 인간은 고통과 행복을 경험하게 되는데, 이는 영혼을 지속적으로 승화시킨다. 그러므로 사랑은 자연스럽게 인류의 영원한 주제가 되었습니다. 프랑스의 로맹 롤랑이 말했듯이 “사랑은 영원한 믿음입니다.

결혼의 파탄에 직면하여. 남성 우월과 여성 열등의 가치관과 여성을 구속하는 도덕윤리 아래서, 고대에는 여성이 버림받는 상황이 자주 발생했다. 아내가 차지하는 비중이 큰데, 그 중 '위펑·멍'이 가장 대표적이다.

'멍'은 여주인공이 사랑에 빠지고, 결혼하고, 학대받고 버림받는 이야기를 그린다. 그녀는 남편이 무자비하다고 비난하면서 “내가 여자라면 선비와 함께 시간을 보낼 시간이 없다. 학자들은 지연됩니다. 그것은 여전히 ​​​​말할 수 있습니다. 여자들은 게으르다. 그것은 말할 수 없습니다.

시 속에 쓰여진 인물과 사건은 매우 대표적이며 고대 여성이 겪었던 억압과 강간을 드러내며 남성이 여성보다 우월한 불평등한 결혼 제도의 불합리한 현실을 반영합니다. /p>

이 시에서 우리는 봉건 사회의 여성들이 결혼 제도에서 효과적인 보호를 받지 못했으며, 언제든지 남편으로부터 무자비하게 버림받을 수 있었고, 이러한 운명을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음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굴욕적으로 참지 못하고, 순종하지도, 굴복하지도 않고, 감히 불만을 표명하고, 남편의 만행과 사회적 불평등에 대해 속으로 불평을 늘어놓았다. 이는 당시 부부파탄에 직면한 여성의 자율성에 대한 인식을 반영한 것이었다.

성실하고 솔직하며 긍정적이고 건전한 사랑관(행복하지만 외설적이지 않고, 슬프지만 슬프지 않음)

『시경』에 담긴 사랑은 세속적 편견을 버리고 진실하고 자연스러우며, 개인의 삶의 본능을 감정적으로 표현한 것이다. 『시경』에 나오는 사랑의 시들은 사랑의 성공과 실패, 희로애락, 득실, 이별과 이별의 변화 등 모두 '긍정적'의 성격을 갖고 있다. 즉, 이 사랑시의 감정은 진실하고 따뜻하며 단순하고 건강합니다. "바람"은 사람의 기질을 가장 잘 묘사하고 "시경"의 "바람"에 있는 시를 가장 잘 감염시키고 교육할 수 있습니다. '는 만물에 불어오는 자연의 봄바람이 만들어내는 '수만 가지 소리'처럼 사람의 마음을 감염시키고 감동시킬 수 있어 '관습을 바로잡는' 역할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주남관거'는 한 여자를 향한 남자의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시 <주남?관저>는 수초를 채집하는 날씬하고 아름답고 고결하고 정직한 여인에 대한 신사의 사랑과 추구를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그녀와 함께 있고 싶은 존경심과 열망을 표현하며 그의 감정은 단순하고 진실합니다.

이 시에서 신사는 수박을 따는 아름다운 소녀와 사랑에 빠지지만 “그녀를 얻을 수 없다”는 그의 내면의 감탄과 상상 속에만 자신의 아름다운 소망을 둘 수 있다. 실패였지만 이 신사의 심리와 행동은 모두 긍정적이고 건강했습니다. 그러나 그녀가 원하는 것을 얻지 못했을 때, 그는 그녀를 그리워하기 때문에 "끊임없이 확신"하고 "우아하고" "뒤틀리고" 있었지만 자신의 감정과 행동을 엄격하게 통제 할 수 밖에 없다고 느꼈습니다. 그의 재능과 도덕적 성품을 활용하여 소녀의 마음을 사로잡으세요. 신사가 여성을 추구할 때 그는 또한 상대적으로 건전하고 긍정적인 태도를 취하며 그의 성실함으로 소녀의 마음을 감동시키기를 희망합니다. 그래서 그는 '친구와 함께 음악을 연주한다', '종과 북을 연주한다'는 문명화된 행동을 통해 소녀들을 감동시키고 매력을 느끼려고 노력했습니다. 이 시에는 정직한 민속 관습과 인간 본성의 의로움, 그리고 목소리의 조화가 충분히 반영되어 있습니다. 시간.

윤리와 도덕을 중시하고 예절에 따라 행동하며 신사와 숙녀가 어울리는 개념

" 민족풍? 주남관(周南關)' '거'는 『시경』의 첫 장으로, 결혼과 가족에 대한 고대인의 강조를 반영한 ​​결혼에 관한 사랑의 시이기도 하다. 가족은 사회조직의 기본단위이며, 가족은 남자와 여자로 구성된다. 중국의 인간관계 5륜 중 부부는 인간관계의 시작이다. 결혼은 어린아이의 장난이 아닙니다. 남자와 여자가 ​​결혼한 후에는 다양한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 미래 세대의 재생산뿐만 아니라 사회의 진화를 촉진하기 위해. 그러므로 결혼과 가족에 대해 좋은 견해를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고대의 결혼관과 가족관은 윤리와 도덕을 매우 중시했으며 기본적으로 예절에 기초를 두었습니다.

『시경』의 일부 연애시는 고대 젊은 남녀의 사랑에 대한 태도를 표현하고 있을 뿐만 아니라, 짝 선택에 대한 관념도 드러낸다. 예를 들어, 『시경』의 첫 장에서 “민족풍? 주남? 관주”: “관주, 강의 섬에 있다. 우아한 여인, 신사는 착한 여인이기를 좋아한다.” " 남자의 마음 속에는 여인이 있는데, 그 여인은 여유롭고 순결하며 조용하다. 한말기의 『모택동시 서문』에 “관거(關住)”라고 한 것처럼, 차분하고 안정된 태도를 지닌 여인이다. 신사 숙녀 여러분을 이겨서 기쁩니다. 시 속의 남자는 만인에게 인기 있는 단순한 사랑이 아니라, 자신의 마음 속에 있는 최고의 배우자(신사는 '겁쟁이'가 되는 것을 좋아한다)라고 생각할 때만 공개적으로 사랑을 추구한다는 점을 언급할 가치가 있다. "아가씨, 신사는 도움을 요청하는 걸 좋아해요." 이 "Qiu"는 다른 "Qiu"가 아닙니다.

또한 『시경』은 진실한 감정과 건전한 사랑을 표현함은 물론, 주인공이 숭고한 도덕성을 추구하는 모습도 강조하고 있다. 신사에 어울리는 여인을 옹호하는 <주남>의 <관수>, 소녀들의 근면, 절약, 효도를 강조하는 <게탄>, 신부가 화목한 삶을 살기를 희망하는 <도요> 등이 있다. IKEA 홈 'Guo Feng'은 여성이 신사와 결혼해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예를 들어, "정펑. 차를 탄 소녀"의 청년은 신부를 존경했고, "순화만큼 잘생겼을" 뿐만 아니라 "날아오르는 것"처럼 걷는 멍강은 관대했다. 그 청년은 "그녀의 미덕을 결코 잊지 않았고" 그녀에 대한 사랑으로 가득 차 있었습니다. 『소야마차』에서는 신부를 맞이하기 위해 송나라에 간 시인도 자신의 손에 있는 여섯 개의 고삐가 피아노의 줄이 된 듯 현숙한 신부와 결혼하게 된 것을 기뻐하며 시인의 가치관을 표현했다. 짝 선택 중. 한민족은 본성에서 벗어난 은밀하고 외적인 문체미와 선한 행실의 내면미를 동등하게 중시하며 이 둘이 완전한 일체를 이루도록 요구한다고 할 수 있다.

순수하고 단순하며, 찬란하고, 자유롭고, 따뜻하고 낭만적이며, 성실하고 순수하며, 자연스럽고 자연스러운 감정 표현

사랑 인간에게 고유한 감정이란 자발적이고 비자발적인 감정 충동이며, 개인의 자기 선택이기도 하다. 『시집』에 담긴 사랑은 열정적이고 낭만적이며 신선하고 순수하다. 마음의 소통이자 감정의 충돌이다.

시집 『주남?관저』의 저자는 날씬하고 아름답고 고결하고 정직한 수박 수집 여인 '관관주지우, 강대륙에서'에 대한 사랑과 추구를 열정적으로 표현하고 있다. 우아한 아가씨, 신사는 당신과 함께 있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와 함께 있고 싶은 존경과 열망을 표현하며, 감정은 단순하고 진실하며, 오랜 기쁨과 슬픔의 손길은 남녀 관계의 솔직함과 유연성을 보여줍니다. .

남녀 간의 파티는 사랑에 빠진 청춘들에게 가장 매력적인 일이자, 연애 전체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다. 연인들이 사랑에 대해 갖는 태도와 서로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는 그들이 만났을 때의 기분에 충분히 반영될 수 있습니다. 고대에는 젊은 연인 사이의 감정이 매우 진실하고 순수했으며, 이는 화장과 물질적 껍질의 제약에서 벗어나 인간 정신의 본래 상태를 자연스럽게 표현한 것이었습니다. "Guo Feng? Bei Feng? Jing Nv"는 사랑에 빠진 남자와 여자의 싱싱하고 순수한 감정을 진정으로 재현합니다. "조용한 소녀가 도시의 한구석에서 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녀는 그녀를 사랑하지만 그녀를 보지 못합니다. 머리를 긁적이며 머뭇거린다. 나는 퉁관이다. 퉁관은 목동에서 풀밭으로 돌아왔다고 한다.” 도시 한구석에서 애인을 기다리다가 너무 초조해서 머리를 긁적였다. 애인이 와서 서로에게 집게관과 부들을 선물로 주었는데, 가지고 노는 것을 좋아해서 내려놓지 못하더군요. 선물이 특별해서가 아니라, 아름다운 분이 주셨기 때문입니다. 이 '통관'은 평범해 보이지만 사실은 그를 향한 여자의 진심과 순수한 사랑을 표현한 것입니다. 감정은 섬세하고 진지합니다. 이 시는 소년 소녀들의 순수하고 낭만적인 첫사랑을 매우 생생하고 생생하게 표현하고 있습니다. 여성의 순수함과 지혜, 아름다움, 남성의 단순함과 열광을 묘사할 뿐만 아니라 그들의 깊은 애정과 기쁨, 건강과 진심을 표현합니다. 서로에 대한 사랑.

『시경』은 민족 청년들의 삶의 체험을 진솔하게 기록한 것으로, 인간의 아름답고 순수한 감성세계를 보여주며, 순수한 마음을 반영하고 있다. 그리고 고대의 건강한 사랑을 봅니다. 이 시들은 인간 생명의 존재론에 대한 존중과 인간 개인의 가치에 대한 강력한 추구를 보여줄 뿐만 아니라, 당시 사람들의 사랑에 대한 숭고한 이해와 열정적이고 건강한 사랑 추구를 보여줍니다. 따뜻하고 단순하며 건강한 모든 것들은 진정한 감정을 표현하며 인간의 진정한 감정을 자연스럽게 표현합니다. 『시경』은 예절제도가 처음 완성되던 주나라 사회에서 남녀 상호작용의 순수성과 본성을 노래하고 있으며, 인간생명의 존재론에 대한 존중과 인간에 대한 강한 추구를 보여준다. 개인의 가치는 고대 중국 문화에서 가장 영광스러운 것입니다. 한마디로 순수함과 아름다움, 긍정성과 건강함, 인내력, 이성과 도덕성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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