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고대 묘족 전통 악기

고대 묘족 전통 악기

묘족의 대표적인 전통 악기는 무엇입니까? 갈대, 망관, 밤피리, 자매피리, 피리, 수나, 고풍금, 이호, 진월이 있습니다.

묘족의 전통 악기는 어떤 것이 있습니까? 묘족의 전통 악기는 다음과 같다.

관악기: 갈대, 망관, 밤피리, 자매피리, 피리, 수나 등.

현악기: 대부분 반주악기로 주로 이호, 고연, 진월입니다.

타악기: 구리 드럼, 나무 드럼, 가죽 드럼이 있습니다.

루셍 (Lusheng) 은 소수 민족이 특히 좋아하는 고대 악기 중 하나이며 소수 민족 축제에 없어서는 안될 악기입니다. 갈대는 묘족 전통의 갈대 악기로 묘족 지역에 널리 전해지고 있다. Lusheng 은 미아오 문화의 상징입니다. 묘족의 루성은 연기와 연주에서 단어, 노래, 춤을 융합하여 묘족의 역사, 문화, 예술의 원시적이고 소박함을 유지했다.

망관은 묘족, 동, 수족, 요오족 등 민족의 단일 스프링 악기로, 토관, 망관, 루생관이라고도 한다. 미아오 언어는 화동이라고 불리는데, 드럼 갈대를 의미한다. 동어에서 대죽통의 뜻이다. 구이저우 광시 호남 등의 성에서 유행한다.

밤피리, 묘어는' 요요' 라고 불리는데, 야간 연주로 붙여진 이름은 묘족 특유의 단일 스프링 악기이다. 매듭이 없는 얇은 대나무 통으로 만들어졌으며, 통 길이는 약 50 cm, 외경은 약 1 1 mm, 내경은 약 7 mm, 통 하단에는 네 개의 음공이 설치되어 있고, 상단은 수직 드라이어에 사용됩니다. 나팔 앞부분에는 갈대를 끼우기 위한 직사각형 틈새가 있는데, 갈대는 대부분 가느다란 대나무나 갈대로 만들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갈대, 갈대) 흡입구의 뒷면에는 반호 간격이 설치되어 있다. 연주할 때 기류가 호형 틈새에서 튜브 안으로 들어와 진동 스프링이 소리를 낸다. 밤피리를 만들 때 사용하는 대나무의 길이와 직경이 다르기 때문에 높음, 중간, 낮은 세 음으로 나눌 수 있다. 그러나 피리관이 작기 때문에 가볍게 불어서 두 옥타브를 날려 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피리)

묘족 전통 악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가 있습니다.

관악기: 갈대, 망관, 밤피리, 자매피리, 피리, 수나 등.

현악기: 대부분 반주악기로 주로 이호, 고연, 진월입니다.

타악기: 구리 드럼, 나무 드럼, 가죽 드럼이 있습니다.

갈대는 갈대관으로 연주하는 민간 다성부 악기로 묘족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악기이다. 길이가 다르고 크기가 다른 구리 리드의 대나무 통 6 개에 음공이 설치되어 있다. 연주할 때 음공을 누르면 서로 다른 음향을 만들어 화음과 * * * 를 형성할 수 있다.

연주의 형태로 볼 때, 갈대는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편곡 갈대 (집합노산이라고도 함) 이다. 하나는 두 옥타브 차이가 나는 음계로 구성된 모자인 갈대, 큰 갈대, 작은 갈대, 하나는 한 쌍의 음질, 볼륨, 음계가 정확히 같은 갈대로 구성된 한 쌍의 갈대 (일명 일제히 갈대) 이다. 하나는 무모한 관루 () 로, 갈대 () 세 개와 9 ~ 15 개 고등학교 저학년 차이 옥타브 () 의 무모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갈대는 두 종류가 있다. 하나는 테너, 베이스베이스, 베이스, 바이올린의 4 옥타브 4 옥타브를 조합한 것으로, 길이가 다르고, 길이가 1 피트 이상, 길이가 1 피트 이상입니다. 고음 노에는 6 개의 음이 있고, 중음 노에는 3 개의 음이 있고, 저음에는 2 개의 음이 있고, 저음에는 단 하나의 반주음만 있다. 하나는 초소프라노, 고음, 중음, 저음, 바이올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망고관의 줄기는 펀칭이거나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는 갈대가 달린 대나무 통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할 때 대나무 통에서 연주하며, 통 안의 * * * 소리와 함께 소리가 낮고 우렁차다. 망관에는 단 하나의 음만 있는데, 갈대를 위해 반주 역할을 할 수 있을 뿐, 독립적으로 곡조를 연주할 수는 없다.

소통: 일종의 관악기예요. 광시장족자치구 남부와 운남, 구이저우의 묘족, 이족, 요오족 지역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작은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전체 길이는 30-40 센티미터이다. 대나무 통에는 5 ~ 7 개의 압력 구멍이 있는데, 부는 부분은 다르다. 샤오 야오 통 (Xiao yaotong) 의 상단과 후면에 사운드 구멍이 있습니다. 이 () 와 묘 () 의 유사점은 어린아이의 꼭대기에 코르크를 쑤셔 넣은 것이다. 코르크 뒷면에 음공을 하나 열다. 부드럽고 온화하여 일상적인 오락에 쓰인다.

망통:' 갈대통' 이라고도 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무모한 관리' 를 쓴다. 구이저우 광서 묘족 동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관악기입니다. 가는 대나무 통 아래쪽의 5 분의 2 에 갈대를 설치한 다음, 갈대관을 큰 대나무 통에 넣어서 경적으로 사용한다. 망관 크기는 약 200 cm, 40 cm 정도입니다. 음색이 깊고 두터우며 저음과 갈대가 함께 연주한다.

텅스텐은 동남 묘족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풍격은 한족과 같다. 일부 지역에서는 큰 사이즈로 5 홀, 6 홀, 8 구멍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완전한 곡조가 있는데, 선율이 매우 강하다.

미아오 dasuona: 미아오 수직 이중 스프링 악기. 형제는 한족 지역의 텅스텐과 같지만, 형제가 방대하고 음색이 깊다. 민간 타악기 합주에 자주 쓰이는 독특한 저음 악기입니다. 운남, 홍현, 쓰촨 위신, 이량 등 묘족 지역에서 유행한다.

전승에 따르면 200 여 년 전 청대, 극곡가들은 남방에서 유행하는 작은 수나 삼이를 중음 수라로 바꿨고, 나중에는 각 부분의 크기를 비례적으로 확대해 현재 묘족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수나로 발전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음악명언)

큰 연주를 할 때, 파이프가 길어서 가볍고 무거워서 앉아서 연주해야 한다. 연주자는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에 얹고, 수나 그릇을 왼쪽 다리에 기댔다. BB 에서 B 1, 2 옥타브에 이르는 큰 음역. 공연 형식은 단풍과 군풍 (여러 명이 함께 연주함) 의 두 종류로, 흔히 혼상 축제 활동에 쓰인다. 묘족 사람들이 결혼하거나 집을 지을 때마다 민간 연예인들은 징과 북을 치며 집에서 연주한다. 수나 곡조가 거칠고 소박하여 깊고 듬직한 멜로디를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호루라기, 이삭, 자봉, 그릇의 네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모두 나무로, 전체 길이는 약 120 cm 이다.

호루라기용 들밀 (일명 유밀) 짚은 따는 데 매우 신경을 쓴다. 야생 보리가 싹트면 따야 한다. 짚은 찜질해야 한다. 즉 낮에는 열풍으로 한 번 쪄야 하고, 밤에는 넓은 땅에 놓아서 이슬이 밤새 흠뻑 젖게 해야 하지만 비가 오면 안 된다. 9 번 쪄서 손질하면 쓸 수 있어요.

도못은 호루라기와 부봉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Suona 막대는 지역 중공 막대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바에는 8 개 (양수 7 백 1) 의 원형 음공이 있는데, 하향식으로 1 번 ~ 8 번 구멍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구멍 (맨 아래 구멍) 에서 샤프트 맨 아래까지의 거리는 여덟 번째 구멍 (후면 구멍) 에서 샤프트 맨 위까지의 거리와 같습니다.

Suona 그릇은 크고 현지에서 재배됩니다 ... >>

묘족 전통 악기? 다이 전통 악기는 무엇입니까? 묘족: 루생, 망관, 야적, 자매 피리, 피리, 수나, 이호, 진월 등.

다이: 바이, 계피

다른 건 몰랐어요.

소수 민족 전통 악기 sheng: 한 국적

말두현악기

은혁은 전문 피아노 프로듀서로 거의 20 년간의 피아노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마두금의 성악 원리와 조각 예술을 여러 해 동안 연구해 풍부한 피아노 제작과 조율 기술을 축적했다. 그가 만든 말머리.

이 피아노는 정교하고 음색이 부드럽고 진정한 초원 스타일을 갖추고 있어 다양한 장소에서 연주하기에 적합하다. 그의 마두금은 국내외에서 멀리 팔려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는 여러 해 동안 각종 마두금 교재, 연주 방법, 마두금 노래를 수집했다.

스펙트럼은 마두금 사용자 또는 초보자에게 제공되고, 마두금 학습을 위한 편리한 조건을 제공한다.

몽골 민족 음악 문화의 백화원에서 마두금은 출중하고 광채가 눈부시다. 다정하고 완곡한 마두금을 접할 때, 자연히 그녀의 순수한 음색과 초원 풍조에 이끌려 몽골족의 근면하고 소박한 성격을 체득하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두금, 몽골족은 모린후르라고 불리며 몽골족의 대표적인 악기이다. 마두금도 좋은 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휴대하기 편하다: 자랑스러운 말머리가 위에 서 있고, 가늘고 긴 거문고는 사다리꼴 공명상자와 연결되어 있고, 두 개의 현이 분리되어 있다.

말머리 좌우에 각각 두 개의 현을 잡아당기고, 옆에 활을 사이에 두고 있다. 정면에서 보면 이 피아노는 말 변형된 흉상과 같다.

마두금의 음색은 간단하고 두툼하여 사람 소리에 매우 가깝다. 놀 때는 앉은 자세로 두 다리 사이에 * * * 상자를 끼운다. 초기

마두금은 주로 서사시 랩과 민요의 반주를 연주한다. 민가는 마두금의 노래로, 소리가 높아지면 피아노 소리로 연주할 수 있다.

특히 몽골족의 우르투도교 (즉 장조 민요) 와 결합해 초원 문화의 매력을 더했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마두금은 예술의 전당에 들어섰다

갈대는 묘족의 주요 악기로 대나무로 만들어져 크기가 다르다. 갈대는 고대의 갈대 악기로, 대략 두 가지가 있다.

이미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남방 소수민족 중에서 유행하는데, 그중 묘족과 동족이 가장 흥성하다. 갈대는 조롱박에서 진화했지만,

자, 하지만 모양은 생과 비슷하지 않습니다. 생투, 송관, 갈대, * * * 나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삼나무나 오동나무는 성콩이다.

펀칭한 후 만든 것으로, 몸길이, 가는 끝에는 기공이 있고, 가운데에는 전체 파이프가 장착된 구멍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갈대 () 는, 단지 관 () 뿐이다.

있다

길이가 다른 마른 대나무로 6 조각을 만들어 두 줄로 나누어 수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상자

1 개의 압력 구멍이 있습니다. 파이프 상단에 사운드 홀을 열고 * * * * 연주 (관악기)

이때 공기가 불입에서 들어와 리드를 진동시키고 손가락으로 구멍을 눌러 소리를 낸다. 음색은 맑고 듣기 좋으며, 스프링과 파이프의 음색을 겸비하여 어느 정도 서방 수도관 악기의 음색에 가깝다.

갈대, * * * 나팔로 덮거나 대나무 조각으로 삼각형으로 접는 것이 눈에 띄는 차이다.

경적, 그것은 좋은 발성 작용을 하여 볼륨을 확대하고, 목소리가 우렁차고 아름답다.

조롱박과 바우는 모두 운남의 민족 악기이다. 후루실은 역사가 유구하여 그 기원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도착하다

진나라 시대에, 그것은 조롱박에서 진화해 온 것이다. 구조상으로는 고대 악기의 유풍인 퉁소관이 남아 있다.

수량은 3 관과 똑같다. 두 개의 보조관은 고대 피리와 정확히 같은 소리 구멍을 열지 않고 연속 5 도 음정을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고대의 "조화와 차이" 와는 이미지가 있다. 그러나 그 주관은 7 개의 음공을 열어 후세 피리와 매우 가깝다.

마찬가지로, 역사에서의 도약을 보여줍니다. 조롱박 피리는 민가 등 민간 곡조를 연주하는 데 자주 쓰이며 연주에 가장 적합하다.

멜로디가 유창한 음악이나 무곡으로, 그중에는 보통 긴 음표, 풍부한 합창과 음악이 많이 있다.

목소리가 부드럽고 조화롭여 연주자의 사상 감정을 더욱 표현할 수 있다. 그중 여섯 개의 조롱박실은 단음, 이중음, 단음과 지속음 두 개를 연주할 수 있다.

화음 멜로디에 연속음을 더하다. 원악기의 독특한 음색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음량을 늘리고 음역을 넓혀 음색과 표현력을 풍부하게 했다.

삼현은 고대 현악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대 원곡의 주요 반주 악기이다. 삼현의 구조는 비교적 간단하여, 나눌 수 있다

머리, 줄기, 북은 머리, 현, 산 입구, 줄기, 북틀, 막, 말, 현으로 이루어져 있고, 어떤 것은 산 입구를 옮기는 것도 있다. 거문고는 대부분 삽형이며, 삼현의 장식 부분으로, 일반적으로 골화나 조각화가 박혀 있다.

장식성, 가운데에는 화현조가 있고, 슬롯 옆에는 화현구멍이 있고, 거문고 양쪽에는 세 개의 화현이 있다. 거문고는 반원통이고, 매끄러운 표면은 삼현 지판이며, 상단에는 산 입구가 붙어 있고, 하단에는 정사각형으로 거문고를 꽂고, 삼현이 가장 두드러진다.

이 책은 거문고에 성격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 & gt& gt

묘족 악기는 어떤 것이 있나요? 관악기, 현악기, 타악기가 있습니다.

관악기: 갈대, 망관, 밤피리, 자매피리, 피리, 수나 등.

현악기: 대부분 반주악기로 주로 이호, 고연, 진월입니다.

타악기: 구리 드럼, 나무 드럼, 가죽 드럼이 있습니다.

갈대는 갈대관으로 연주하는 민간 다성부 악기로 묘족 사람들이 가장 좋아하고 가장 많이 사용하는 악기이다. 길이가 다르고 크기가 다른 구리 리드의 대나무 통 6 개에 음공이 설치되어 있다. 연주할 때 음공을 누르면 서로 다른 음향을 만들어 화음과 * * * 를 형성할 수 있다.

연주의 형태로 볼 때, 갈대는 네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다. 하나는 편곡 갈대 (집합노산이라고도 함) 이다. 하나는 두 옥타브 차이가 나는 음계로 구성된 모자인 갈대, 큰 갈대, 작은 갈대, 하나는 한 쌍의 음질, 볼륨, 음계가 정확히 같은 갈대로 구성된 한 쌍의 갈대 (일명 일제히 갈대) 이다. 하나는 무모한 관루 () 로, 갈대 () 세 개와 9 ~ 15 개 고등학교 저학년 차이 옥타브 () 의 무모관으로 구성되어 있다. 갈대는 두 종류가 있다. 하나는 테너, 베이스베이스, 베이스, 바이올린의 4 옥타브 4 옥타브를 조합한 것으로, 길이가 다르고, 길이가 1 피트 이상, 길이가 1 피트 이상입니다. 고음 노에는 6 개의 음이 있고, 중음 노에는 3 개의 음이 있고, 저음에는 2 개의 음이 있고, 저음에는 단 하나의 반주음만 있다. 하나는 초소프라노, 고음, 중음, 저음, 바이올린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망고관의 줄기는 펀칭이거나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내부에는 갈대가 달린 대나무 통이 들어 있습니다. 사용할 때 대나무 통에서 연주하며, 통 안의 * * * 소리와 함께 소리가 낮고 우렁차다. 망관에는 단 하나의 음만 있는데, 갈대를 위해 반주 역할을 할 수 있을 뿐, 독립적으로 곡조를 연주할 수는 없다.

소통: 일종의 관악기예요. 광시장족자치구 남부와 운남, 구이저우의 묘족, 이족, 요오족 지역에서 유행한다. 그것은 작은 대나무로 만들어졌으며, 전체 길이는 30-40 센티미터이다. 대나무 통에는 5 ~ 7 개의 압력 구멍이 있는데, 부는 부분은 다르다. 샤오 야오 통 (Xiao yaotong) 의 상단과 후면에 사운드 구멍이 있습니다. 이 () 와 묘 () 의 유사점은 어린아이의 꼭대기에 코르크를 쑤셔 넣은 것이다. 코르크 뒷면에 음공을 하나 열다. 부드럽고 온화하여 일상적인 오락에 쓰인다.

망통:' 갈대통' 이라고도 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무모한 관리' 를 쓴다. 구이저우 광서 묘족 동족 지역에서 유행하는 관악기입니다. 가는 대나무 통 아래쪽의 5 분의 2 에 갈대를 설치한 다음, 갈대관을 큰 대나무 통에 넣어서 경적으로 사용한다. 망관 크기는 약 200 cm, 40 cm 정도입니다. 음색이 깊고 두터우며 저음과 갈대가 함께 연주한다.

텅스텐은 동남 묘족 각지에서 유행하고 있으며, 풍격은 한족과 같다. 일부 지역에서는 큰 사이즈로 5 홀, 6 홀, 8 구멍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완전한 곡조가 있는데, 선율이 매우 강하다.

미아오 dasuona: 미아오 수직 이중 스프링 악기. 형제는 한족 지역의 텅스텐과 같지만, 형제가 방대하고 음색이 깊다. 민간 타악기 합주에 자주 쓰이는 독특한 저음 악기입니다. 운남, 홍현, 쓰촨 위신, 이량 등 묘족 지역에서 유행한다.

전승에 따르면 200 여 년 전 청대, 극곡가들은 남방에서 유행하는 작은 수나 삼이를 중음 수라로 바꿨고, 나중에는 각 부분의 크기를 비례적으로 확대해 현재 묘족 사람들이 좋아하는 대수나로 발전했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오페라, 음악명언)

큰 연주를 할 때, 파이프가 길어서 가볍고 무거워서 앉아서 연주해야 한다. 연주자는 왼쪽 다리를 오른쪽 다리에 얹고, 수나 그릇을 왼쪽 다리에 기댔다. BB 에서 B 1, 2 옥타브에 이르는 큰 음역. 공연 형식은 단풍과 군풍 (여러 명이 함께 연주함) 의 두 종류로, 흔히 혼상 축제 활동에 쓰인다. 묘족 사람들이 결혼하거나 집을 지을 때마다 민간 연예인들은 징과 북을 치며 집에서 연주한다. 수나 곡조가 거칠고 소박하여 깊고 듬직한 멜로디를 표현하기에 가장 적합하다.

호루라기, 이삭, 자봉, 그릇의 네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모두 나무로, 전체 길이는 약 120 cm 이다.

호루라기용 들밀 (일명 유밀) 짚은 따는 데 매우 신경을 쓴다. 야생 보리가 싹트면 따야 한다. 짚은 찜질해야 한다. 즉 낮에는 열풍으로 한 번 쪄야 하고, 밤에는 넓은 땅에 놓아서 이슬이 밤새 흠뻑 젖게 해야 하지만 비가 오면 안 된다. 9 번 쪄서 손질하면 쓸 수 있어요.

도못은 호루라기와 부봉을 연결하는 역할을 한다. Suona 막대는 지역 중공 막대기로 만들어져 있습니다. 바에는 8 개 (양수 7 백 1) 의 원형 음공이 있는데, 하향식으로 1 번 ~ 8 번 구멍이라고 합니다. 첫 번째 구멍 (맨 아래 구멍) 에서 샤프트 맨 아래까지의 거리는 여덟 번째 구멍 (후면 구멍) 에서 샤프트 맨 위까지의 거리와 같습니다.

Suona 그릇은 크고 현지에서 재배됩니다 ... >>

56 개 소수 민족의 전통 악기는 무엇입니까: 한족

말두현악기

은혁은 전문 피아노 프로듀서로 거의 20 년간의 피아노 제작 경험을 가지고 있다. 그는 마두금의 성악 원리와 조각 예술을 여러 해 동안 연구해 풍부한 피아노 제작과 조율 기술을 축적했다. 그가 만든 마두금은 솜씨가 정교하고, 목소리가 둥글며, 진정한 초원 풍격을 갖추고 있어 각종 장소에서 공연하기에 적합하다. 그의 마두금은 국내외에서 멀리 팔려 사용자들의 주목을 받았다. 그는 여러 해 동안 각종 마두금 교재, 연주 방법, 마두금 악보를 수집하여, 마두금 사용자 또는 초보자에게 마두금 학습을 위한 편리한 조건을 제공했다.

몽골 민족 음악 문화의 백화원에서 마두금은 출중하고 광채가 눈부시다. 다정하고 완곡한 마두금을 접할 때, 자연히 그녀의 순수한 음색과 초원 풍조에 이끌려 몽골족의 근면하고 소박한 성격을 체득하게 된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마두금, 몽골족은 모린후르라고 불리며 몽골족의 대표적인 악기이다. 마두금은 또한 구조가 정교하고 휴대하기 편리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자랑스러운 말머리가 위에 서 있고, 가늘고 긴 거문고는 사다리꼴 공명상자와 연결되어 있고, 말머리는 좌우로 두 현축을 갈라놓고, 두 줄을 팽팽하게 잡아당기고, 활은 거문고와 분리되어 있다. 정면에서 보면 이 피아노는 말 변형된 흉상과 같다. 마두금의 음색은 간단하고 두툼하여 사람 소리에 매우 가깝다. 놀 때는 앉은 자세로 두 다리 사이에 * * * 상자를 끼운다. 초기에 마두금은 주로 서사시 랩과 민요의 반주를 연주했다. 산가는 마두금 노래로 거문고와 결합할 수 있으며, 특히 몽골족의 우르투도교 (즉, 장조산가) 와 결합해 초원 문화의 매력이 더 크다. 사회가 발전함에 따라 마두금은 예술의 전당에 들어섰다

갈대는 묘족의 주요 악기로 대나무로 만들어져 크기가 다르다. 갈대는 고대의 갈대 악기로, 대략 두 가지가 있다.

이미 천여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남방 소수민족 중에서 유행하는데, 그중 묘족과 동족이 가장 흥성하다. 갈대는 조롱박에서 진화했지만,

자, 하지만 모양은 생과 비슷하지 않습니다. 생투, 송관, 갈대, * * * 나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삼나무나 오동나무는 성콩이다.

펀칭한 후 만든 것으로, 몸길이, 가는 끝에는 기공이 있고, 가운데에는 전체 파이프가 장착된 구멍이 있습니다. 전통적인 갈대 () 는, 단지 관 () 뿐이다.

길이가 다른 대나무로 만든 6 개, 두 줄의 수직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양동이 부근의 각 공관에는 1 개의 음공이 있고, 파이프의 윗부분에는 음공이 하나 있다. * * * * 스피커의 호스에는 구리 리드가 박혀 있습니다. 연주할 때 공기가 불어서 리드를 진동시키고 손가락으로 구멍을 눌러 소리를 낸다. 음색은 맑고 듣기 좋으며, 스프링과 파이프의 음색을 겸비하여 어느 정도 서방 수도관 악기의 음색에 가깝다. 갈대, 조롱박, 조롱박, 조롱박, 조롱박, 조롱박, 조롱박, 조롱박, 나팔, 나팔, 나팔, 나팔, 나팔, 나팔, 나팔, 나팔, 나팔, 나팔, 나팔, 나팔

조롱박과 바우는 모두 운남의 민족 악기이다. 후루실은 역사가 유구하여 그 기원은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진나라 시대에, 그것은 조롱박에서 진화해 온 것이다. 이런 구조는 여전히 고대 악기의 전통을 유지하고 있다. 피리의 수는 삼관피리와 같고, 두 개의 보조관은 고피리와 정확히 같고, 음공이 없고, 연속 5 도 음정은 고피리의' 다성부 화음' 과 묘연하다. 그러나 그 감독은 7 개의 음공을 열어 후세 피리와 매우 가까워 역사에서의 비약을 보여 주었다. 조롱박소는 자주 민가 등 민간 곡조를 연주하는데, 연주에 가장 적합하다.

멜로디가 유창한 음악이나 무곡은 보통 장음, 풍부한 후곡, 부드럽고 조화로운 음악이 많아 연주자의 사상 감정을 더욱 표현할 수 있다. 그중 여섯 개의 조롱박실은 단음, 이중음, 단음 멜로디에 연음과 두 개의 화음 멜로디에 연음을 더할 수 있다. 원악기의 독특한 음색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음량을 늘리고 음역을 넓혀 음색과 표현력을 풍부하게 했다.

삼현은 고대 현악기에서 유래한 것으로 원대 원곡의 주요 반주 악기이다. 삼현의 구조는 비교적 간단하여, 나눌 수 있다

머리, 줄기, 북은 머리, 현, 산 입구, 줄기, 북틀, 막, 말, 현으로 이루어져 있고, 어떤 것은 산 입구를 옮기는 것도 있다. 거문고는 대부분 삽형이며, 삼현의 장식 부분으로, 일반적으로 골화나 조각화가 박혀 있다.

장식성, 가운데에는 화현조가 있고, 슬롯 옆에는 화현구멍이 있고, 거문고 양쪽에는 세 개의 화현이 있다. 거문고는 반원형의 원통이고, 매끄러운 표면은 세 개의 현이 있는 지판이다. 상단에는 산 입구가 붙어 있고, 하단은 정사각형으로 피아노 드럼을 삽입하여 3 현으로 가장 뚜렷하다.

이 책은 거문고에 성격이 없다는 것이 특징이다. 진 드럼 () 은 북이나 북머리 () 라고도 하는데, 일종의 삼현 발성함, 드럼 >> 이다.

다이 전통 악기 조롱박 실크

중국에는 어떤 오래된 악기가 있습니까? 중국의 민족 악기는 역사가 유구하여 종류가 다양하다. 하남 은허에서 출토된 악기와 갑골문은 일찍이 3000 여 년 전에 우리나라 근로자들이 편종, 편종, 드럼, 편종 등 12 가지 악기를 만들어 기원전 11 세기부터 기원전 22 1 년 주조와 춘추전국 시대까지 악기 수가 80 여종으로 늘어났다는 것을 증명했다.

고대 중국 악기는 제작에 사용된 재료에 따라 금, 돌, 흙, 가죽, 실, 나무, 법랑, 대나무 8 대 범주로 나뉘어' 팔음' 이라고 불렸다.

김: 편종, 심벌즈, 심벌즈와 같은.

석두: 예를 들어 땋은 머리

흙: 옥처럼

가죽: 드럼처럼

실크: 하프와 하프처럼.

목재: Rucha

예를 들면 화목하다.

대나무: 피리, 피리, 피리, 피리.

중국 고대에는 몇 가지 악기가 있었나요? 악기

오픈 분류: 음악, 피아노, 기타, 고연, 바이올린.

-민간 악기-

국가 악기는 네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바디 노래 악기; 막악기 호흡 악기 현악기.

I. 인간 노래 악기

(1) 타악기: 정동, 나무막대기, 운판, 키노죽통, 죽통금, 꽹과리, 우렁찬, 싱글, 징, 구리 드럼, 삼각철, 목어, 광동판, 목금

(2) 타악기: 막대기, 구리 거울, 대나무 장대, 대나무 장대, 심벌즈, 부심벌즈, 가슴 심벌즈, 머리 심벌즈, 이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심벌즈

(3) 타악기: 락봉, 죽달구, 죽통, 요죽통, 아가등.

(4) 흔들림체 악기: 연향봉, 사바이, 핫바 벨, 반종, 금강종, 요종, 샤머니벨, 요종, 현종,

이동벨, 팔보동벨, 사칼 등.

(5) 종합악기: 죽스프링, 춤, 철스프링, 시버철스프링 등.

둘째, 영화-노래 악기

(1) 타악기: 드럼, 드럼, 모내기 노동, 요고, 수족 드럼, 사투, 루두, 광곡, 신장, 요원숭이 드럼, 묘원숭이 드럼, 허리 드럼, 돼지 입

(2) 하이파이브 악기: 샤르바 드럼, 팔각형 드럼, 탬버린, 드럼, 황토드럼, 장고, 광야, 광툰 등.

(3) 혼합 타악기: 탬버린 (일반적으로 뱀가죽 드럼이라고 함), 드럼, 사이드 드럼, 양면 드럼, 스틱 드럼, 드럼, 왕도 등.

셋째, 공기 발성악기

(1) 입술 진동악기: 원호, 동호, 강성공, 소라, 사슴피리, 트롬본, 드럼, 드럼, 부바 등.

(2) 진동소리가 나는 악기: 아카시아 피리 등.

(3) 국경 악기: 호가, 피리, 내뜻, 디항 신부님, 배소, 쇼동, 코소, 배우자, 독수리 피리,

구티, 토인, 종이통쇼, 브리아, 바그디동, 레두, 짱, 쿠로, 쌍관비디, 자링, 아우, 디로노, 니바우, 코우, 리안 등.

(4) 호흡 악기: 야간 피리, 동 피리, 세피리, 상, 바골로, 임웅, 수나이, 두루, 저음두루, 태평피리, 삐걱거리는 소리, 5 월피리, 루피리, 죽순, 자매피리,

(5) 단일 스프링 악기: 팔우, 상채, 향향, 묘피리, 망관, 죽엽청피리, 마부, 육지, 인치 피리, 겨울겨울 퀘벡, 필관, 용, 도도,,,,,,,,,,,,,,,,,,,, 등

(6) 이중 스프링 악기: 바라만, 보보, 서수나, 소목디, 수르나이, 장수나, 가릉, 볼레, 묘수나, 백수나, 이수나, 백, 악우? 낙랑, 동바, 광시, 쌍비녀, 용적, 쌍관피리, * * *, 쌍악랑 등.

넷째, 현악기

(1) 현악기 타격: 양금, 대나무 하프, 대나무 하프, 창족 등.

(2) 악기 연주: 고연, 류금, 응우 엔 (대응우, 중응우, 소응우), 구금, 나비금, 선금, 가금, 치토가, 밴조, 피아노 독주, 오현 비파, 구이저우 함녕의 월금, 이사현, 묘사현, 동대비파, 동중비파, 동소비파, 7 보가, 대삼현, 수도꼭지 삼현, 이소삼현, 라후소삼현, 보삼현, 세지, 장삼현, 갈씨

(3) 활현악기: 이호, 중호, 라오후, 고호, 경후, 판후, 마두금, b 니켈, 야정, 타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