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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동 오페라에 대한 대중적인 지식

광동 오페라에 대한 대중 과학

광둥 오페라는 광둥 예술가들이 다른 지방의 오페라 목소리를 광둥 오페라단에 흡수하고 이족어로 노래하며 지역 발라드와 민요를 통합하여 형성된 오페라의 한 유형입니다. ditties. 다음은 제가 공유한 광동 오페라에 대한 약간의 대중적인 지식입니다.

인기 광둥 오페라 지식 1

"광동 오페라"또는 "광푸 오페라"라고도 알려진 광동 오페라는 한 민족의 전통 오페라 중 하나입니다. 오페라는 주강 삼각주 및 기타 광동 민족 정착지에서 인기가 있습니다. 명나라 가경(嘉智) 시대에 광둥(廣dong)과 광서(廣西) 지방에서 나타나기 시작했으며, 합창, 노래, 연주, 악사들의 음악, 무대의상, 추상적 형상 등을 결합한 공연예술이다.

직업의 분류

드라마에서의 역할을 광동 오페라와 경극에서는 직업이라고 부릅니다. 광둥 오페라의 역할은 원래 Yimo(고학생), Erjing(화멱), Sanzhengsheng(중년 남성 배우), Sizhengdan(Tsing Yi), Wuzhengchou(남녀 주연) 및 Liuyuanwai(큰 꽃을 피우는 악당)였습니다. , Qi Xiao (Xiaosheng, Xiaowu), Ba Tie (Hua Dan의 두 갱), Jiu Fu (Lao Dan), Shi Za (부하, 마이너 플레이어 등)를 통칭하여 10 대 직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나중에는 Wenwusheng, Xiaosheng, Zhengyindan, Erbanghuadan, Chousheng 및 Wusheng의 6개 기둥 시스템으로 단순화되었습니다. 캐릭터의 나이, 성별, 성격, 외모, 기타 특성에 따라 분류됩니다. "모"는 노인 캐릭터를 나타냅니다. '生'은 남성 캐릭터를 나타낸다. "Dan"은 여성 역할을 나타냅니다. '징'은 강렬하고 폭력적인 성격을 지닌 남성 캐릭터다. "Ugly"는 재미있는 캐릭터를 의미합니다.

노래하고, 읽고, 공연하고, 싸움

광동 오페라 배우의 공연 기술은 노래, 연기, 독서, 싸움의 네 가지 기본 범주로 나뉩니다.

노래

노래란 납작한 목과 목 아래 부분을 포함하여 역할에 따라 노래하는 방법이 다릅니다. Flat Throth는 일반적으로 남성 캐릭터, 틈새에서 사용되는 톤입니다. 서브스로트(Sub-throat)는 플랫스로트(Flat-throat)보다 한 옥타브 높으며 여성 역할을 연기하기 위해 가성(falsetto)을 자주 사용합니다. 음계로 분류하는 것 외에도 소리 특성으로 분류합니다. 큰 목구멍은 거친 목소리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동시에 광동 오페라는 복건성 광둥 난음, 무유, 광동 지역 민요인 웨구, 반얀 등 다양한 지역의 독특한 노래 스타일을 흡수할 것입니다.

하기

하기는 일을 하는 것을 말하며 신체자세, 즉 신체적 수행이라고도 합니다. 여기에는 몸짓, 발걸음, 걷는 자세, 눈 감기, 손 동작, 신체 자세, 물 소매, 깃털 기술, 면도 기술, 물 머리, 추상 공연 및 전통 무술이 포함됩니다.

니안

니안은 대사를 낭독하는 것, 즉 대사를 읽는 것을 말합니다. 줄거리와 등장인물의 생각, 감정을 설명하기 위해 단어를 사용하십시오.

격투

격투는 물소매 춤, 물머리, 부채싸움, 칼과 총 휘두르기, 막대기 휘두르기, 깃발 휘두르기 등의 무술을 가리킨다.

공연 방법

집안 상황에 대한 자기 소개

오페라 속 주인공들이 등장할 때 자기 소개. 서론, 설정시, 서론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서론

극중 주인공이 처음으로 무대에 올라서 반은 읽고 반은 노래로 부르는 내용입니다. 다인(Da Yin)이라고 불리는 운율 구조입니다. 단순히 개인의 기분, 상황, 정체성, 경험, 성격을 설명하고 관심, 야망, 감정을 표현합니다.

설정시

캐릭터가 '서론'을 다 읽은 후 반드시 읽어야 할 네 줄의 시가 설정시입니다. 콘텐츠의 대부분은 극중 구체적인 상황과 등장인물의 생각과 감정을 소개하는 내용이다.

Interlude

소개와 마무리 멘트 뒤에 주인공이 읽는 독백. 내용은 캐릭터의 이름, 출신지, 생활경험, 경험, 심리 등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무술

광동 오페라의 무술 장면을 무술이라고 합니다. 링난 지역에는 무술가들이 모이기 때문에 홍권(Hong Quan), 여권(Ru Quan), 채권(Cai Quan), 악가교(Yue Jia Jiao) 등 많은 학파가 있으며, 그중 영춘권(Wing Chun), 채리복전(Cai Li Fuquan), 홍권(Hong Quan)이 더 유명하다. 무술 분야에서 사용되는 전통 링난 무술은 쿵푸, 격투 기술, 복싱, 장비 대련, 하이 플랫폼 쿵푸, 묘기를 강조하며 주로 근접 대련을 강조하며 힘을 강조합니다. Xue Jue는 경극에서 북쿵푸를 처음 소개한 이후 훌륭한 오프닝과 클로징을 강조했으며, 장거리 전투에 중점을 두어 무대에서의 관람미를 높였습니다.

배우

배우란 오페라에서 군인, 남편, 하녀 등의 역할을 맡은 수행자들을 일컫는 말로, 특별한 형태의 용복을 입었다고 해서 붙여진 이름입니다. "Walk-on"은 이러한 역할을 수행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말하기

말하기는 배우가 대사를 읽는 독백과 대화로 나눌 수 있고, 운율과 비운율로 나눌 수도 있다. 운율에는 Shibai, Kougu, Bailan 및 Yunbai가 포함됩니다. 운율이 맞지 않는 것에는 koubai, luogubai, yinzibai 및 langlibai가 포함됩니다. 주연이라고도 불리는 인트로는 배우가 무대에 올라오면서 하는 말인데, 그다음에 맞춰 노래를 부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Sanniang이 그녀의 아들을 가르칩니다"에서 Sanniang은 무대에 등장하여 "아름다운 물은 땅을 얻을 공간을 남기지 않으며 떠 다니는 구름은 비가 내리지 않으면 하늘을 덮지 않을 것입니다. "라고 읽습니다. 대중적인 광둥 오페라 지식 2부

광둥 오페라는 나중에 Wenwusheng, Xiaosheng, Zhengyindan, Erbanghuadan, Chousheng 및 Wusheng의 6개 기둥 시스템으로 단순화되었습니다. 캐릭터의 나이, 성별, 성격, 외모, 기타 특성에 따라 분류됩니다.

다음으로 광동 오페라 직업 분류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오셔서 살펴보세요!

의상

광동 오페라의 초기 의상은 주로 명나라 복장 스타일을 모방하고 개선되었습니다. 의상으로. 청나라 시대에는 경극이 점점 대중화되고 교류도 점차 많아졌으며, 복식체계도 점차 경극의 영향을 받게 되었고, 당시의 새로운 희곡에는 궁중의 역할이 추가되었으며, 일부 의상도 청나라 스타일을 띠고 있었습니다. 공식 유니폼.

전통 경극 의상은 비단뱀, 등받이, 주름, 자수, 의상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전통적인 광동 오페라 의상은 비단뱀, 가랑이, 주름, 열린 망토, 관복, 터번 및 가운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소재적으로는 천이 주 소재이며, 이후에는 필름이나 구리거울 등을 추가해 의상을 장식하기도 했다. 1950년대와 1960년대 초에는 스팽글 의상이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광동희극사'의 의상 설명에 따르면 "광동은 자수로 유명하고 돈도 귀하기 때문에 베이징, 상하이에서 만든 것보다 더 웅장하다.

유럽과 미국 영화에서 수입해 거울처럼 빛나고, 눈 속에 꽃이 피어난다. 배밭의 유명 배우들이 이를 입양하기 위해 경쟁하고, 이상한 옷을 입고, 사치스럽게 말하며 현대성을 이야기하고, 아름다움과 아름다움을 놓고 경쟁하며 점차 점점 더 복잡해진다." 그가 얼마나 미친 사람인지 보여줍니다. 1960년대 후반부터 자수 의상이 인기를 끌기 시작했고 오늘날에도 연극계의 주류로 남아있습니다.

직업마다 요구되는 의상도 다릅니다. 예를 들어 Xiaosheng은 평소 온화한 캐릭터를 연기하고 때로는 소매를 흔들기 때문에 긴 소매를 Wenxiu라고 부릅니다. 소오가 싸워야 할 때, 반소매는 배우의 움직임을 더 쉽게 만들어주기 때문에 반소매는 무술소매라고도 불린다. 따라서 문무성(샤오우+샤오성)의 의상에는 문무 소매가 등장하게 됩니다.

메이크업

초기에는 짙은 메이크업과 짙은 파우더가 유행했지만, 사용하는 화장품은 상대적으로 단순했다. 어린 학생들은 연지를 바르지 않고 기껏해야 눈과 눈썹을 검게 칠하고, 화단은 가루만 바르고 있다. 업계 관습에 따르면 나이 많은 웨이터들은 모두 거울 앞에서 화장을 한다.

일반적으로 옛날식 화장은 얼굴 피부를 먼저 끌어올리고, 천 조각으로 머리를 묶고, 흰색 물감으로 대략적인 밑그림을 그린 뒤, 선이 대칭적이고 균일한지 확인한 다음, 공식적으로 다른 밝은 색상을 채우십시오.

망각 구성(예: 장허)을 업계에서는 '오픈 페이스'라고 부른다. 먼저 흰색 물감으로 밑그림을 그린 뒤 눈과 입 주위를 검정색으로 칠하고, 눈썹을 길고 위로 그려 위엄을 표현하고, 나머지 부분은 빨간색으로 칠해 '열림' 과정을 모두 완성한다. 물론 업종마다 고유한 메이크업 방법이 있습니다. 할리퀸은 종종 얼굴 중앙에 큰 흰색 반점이 있습니다.

실제로 주요 메이크업 컬러는 레드, 블랙, 화이트, 블루, 옐로우다. 빨간색은 피비린내 나는 충성심과 용기를, 검은색은 정직함과 충성심을, 흰색은 사악함과 교활함을, 파란색은 오만함과 포악함을, 노란색은 힘과 능력을 나타냅니다.

1920년대 설각은 처음으로 경극, 드라마, 영화의 화장법과 전통 화장법을 결합했다. 메이크업은 가볍고 단순하며 단순하고 자연스러운 경향이 있습니다. 가장 많이 하는 메이크업은 '홍백 얼굴'이다. 먼저 화이트 파운데이션을 얼굴 전체에 바른 뒤, 레드 루즈를 눈가와 광대뼈 주변에 발라준다. 가끔 긴 눈썹을 그리고 밝은 빨간색 립스틱을 바르기도 해요.

모자

광둥 오페라 헤어 액세서리의 주요 특징은 위장, 후드, 번, 액세서리이며 위장, 후드, 플러그 액세서리를 체계적으로 착용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헤드기어, 번, 브레이드, 헤어백에도 고유한 특성, 용도, 생산 방법, 착용 및 유지 관리 도구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모든 화단에는 모자가 필요하며, 그 중 돌 조각은 화단에게 꼭 필요한 것입니다. 다양한 소재로 만들어진 다양한 종류의 모자가 있습니다. 공주와 후궁이 쓰는 머리장식도 정봉(鄭峰)과 풍관(峰關)으로 나눌 수 있다. 필름을 붙이는 작업에는 특별한 도구와 기본적인 기술과 기술이 필요하며, 필름을 활용해 얼굴형을 개선하고 필름을 얼굴에 탄탄하게 만드는 기술도 필요합니다.

실제로 남성 캐릭터도 머리장식을 착용하지만, 왕자 투구 등 많지는 않습니다. 왕자의 투구는 Dream of Red Mansions의 Jia Baoyu와 Luo Shen의 Cao Zijian이 착용했습니다. "향장리원: 광둥 오페라 문무성락가영"에 따르면, 왕자의 투구는 왕자나 젊은 장군들이 사용하는 "자금관"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관 윗부분에는 운룡이 진주를 삼키는 문양이 있고, 붉은 공 술이 달려 있으며, 꿩 꼬리는 군대의 총사령관을 나타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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