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통문화대전망 - 전통 미덕 - 파스텔 그림이란 무엇입니까?

파스텔 그림이란 무엇입니까?

토너 그림의 역사는 구석기 시대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사람들은 돌가루로 갈아서 만든 물감으로 동굴에 친숙한 동물, 노동 등의 장면을 그려 신비하고 긴 시각적 기억을 많이 남겼다. 중세에는 화가가 색제 블록을 사용하여 그림을 그렸다. 르네상스 시대의 대가 (예: 다빈치, 미켈란젤로, 홀바이인 등) ) 광산가루로 만든 색칠로 자신의 창의적인 원고와 연습을 그렸지만, 이때 색분화는 대부분 단색으로 스케치처럼 색채도 단일하다. 17 세기에는 많은 화가들의 관행으로 인해 점차 단색에서 다색으로 발전하여 색채 관계를 이용하여 화면을 처리했다.

그런 다음 토너 그림의 재료가 점점 더 완비되면서 기법이 성숙해지고 있으며, 토너 그림은 독립화의 지위로서 이 시기에 확립되어 유럽 전역에 빠르게 확산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독서명언) 18 세기 프랑스, 영국, 이탈리아 등에서 온 화가 (예: 보처, 샤르단, 코트, 로사 사바, 카레라 등). ) 초상화와 풍속화를 색가루로 표현하고, 색분화의 적용 범위를 더욱 넓혀 이 시기의 색분화를 전례 없이 번영시켰다. 19 세기, 색분화는 유럽과 미국 등에서 더욱 발전했다. 인상파 회화의 출현에 따라 색가루는 색채 회화의 한 형태로 더 많은 관심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인상파) 데가, 비예, 카사트 등의 대가들은 파스텔 그림이라는 오래되고 젊은 화종을 예술의 정점으로 밀어 넣어' 목욕하는 여자',' 별',' 거울 앞' 등 불후의 작품들을 많이 남겼다.

분채화는 서양에서 깊은 전통을 가지고 있으며, 유화와 수채화와 동등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 르네상스 시대의 다빈치, 미켈란젤로, 19, 20 세기의 드라크로바, 밀러, 마나이, 르누아, 데가, 카사트 등의 대가에 이르기까지 많은 고전적인 분채화 작품을 남겼다.

19 세기 프랑스 데가의 분채화' 블루댄서' 는 유화와 수채화를 겸비한 예술적 효과로 예술적 매력을 지니고 있다. 스타일링과 어지러움에 독특한 기치로 색채 변화가 풍부하고 화려하며 우아하다. 그것은 사람의 피부나 과일과 같은 정교한 물체를 표현하는 데 가장 적합하다. 색채는 왕왕 사람들에게 신선한 느낌을 준다. 재료상으로 볼 때, 그것은 기름, 물 등의 매체로 색칠 할 필요가 없고, 연필처럼 쉽게 그릴 수 있다. 그것의 배색은 서로 마찰만 하면 이상적인 색깔을 얻을 수 있다. 파우더는 미네랄 물감을 주원료로 하기 때문에 색상 안정성, 선명한 채도, 오래가는 색 견뢰도가 우수합니다. 예를 들어 규도 레니 (1575- 1642) 가 파우더로 그린 그 그림은 지금까지도 생생하고 색채가 새롭다.

파우더는 표현력이 뛰어나고, 색조가 밝고, 채도가 높다. 일부는 형광 효과도 있는데, 이는 다른 물감에서는 보기 드물다. 그래서 파우더를 그리는 효과는 특별하고, 색은 강렬하게 그릴 수 있고, 그릴 수 있는 특별한 찹쌀은 특히 부드럽습니다.

분채화는 유화보다 가볍고 수분과 수채화와는 달리 건습연결에 문제가 있다. 그래서 시간과 수분에 구애받지 않고 채색유도, 수분 계산도 필요없고 간단하고 편리합니다.

[이 단락 편집] 토너 관련 사항

분말화 (분채화, 분필화): 전문적인 건안료펜으로 분채지에 직접 그리는 것은 독립된 회화 형식이다. 많은 화가들은 스케치를 그릴 때 소량의 컬러 분필로 예술적 효과를 높이기를 좋아하는데, 그들의 그림은 여전히 스케치라고 할 수 있다. 파우더의 고정은 반드시 특수한 지성정화액을 사용해야 한다. 투명 유리 (종이) 도 사진을 보호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 파우더와 물감의 부드러움으로 윤곽을 그릴 때는 흑연펜 대신 목탄 (막대) 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종이의 경우 입자가 가는 종이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렇게 하면 물감이 화면에 더 잘 붙을 수 있다.

컬러 분필 물감은 건조하고 불투명하며, 밝은 색은 어두운 색을 손상시키지 않고 어두운 색을 직접 덮을 수 있다. 어두운 색상의 밝은 색상은 직관적인 색상 대비 효과를 낼 수 있으며 용지 자체의 색상도 화면의 색상과 통합될 수 있습니다.

⊙ 획과 질감: 컬러 분필의 선은 건조하기 때문에 이런 선은 각종 종이에 적응할 수 있다. 이 건조한 재료는 다른 스케치 도구와 마찬가지로 용지의 텍스처에 따라 달라집니다. 텍스처 용지는 컬러 분필로 텍스처 돌출부를 덮을 수 있는 반면, 종이 구멍은 더 많은 컬러 분필 막대로만 채우거나 손으로 펜을 닦거나 토너를 문지르면 채울 수 있습니다. 종이의 질감이 그림의 질감을 결정합니다.

이 기술의 특징 중 하나는 밝은 색조가 어두운 배경을 덮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손가락과 천으로 색상을 섞는다: 천, 종이, 손가락을 모두 컬러 분필을 혼합하는 도구로 사용할 수 있다. 옷감은 주로 전체적인 색조를 조화시키는 데 사용되며, 전체 색조의 구체적인 변화는 주로 손가락으로 몸을 묘사하는 것이 더 편리하기 때문이다. 손가락으로 혼색할 때, 너는 스스로 힘을 장악할 수 있다. 힘이 가볍다면, 밑바닥의 색깔은 표층으로 달려가지 않을 것이다. 손가락으로 조화를 이루면 주변 색깔을 더럽히지 않고 조화의 범위도 조절할 수 있다.

[이 세그먼트 편집] 토너 페인팅을 위한 페인팅 도구

1 펜: 보통 분필은 석고 가루로 만들어졌으며, 색상 입자가 너무 굵고 색상이 너무 회색입니다. 페인트칠은 특제로 미네랄 물감과 소량의 풀로 만들어졌다. 그것은 필러를 거의 첨가하지 않기 때문에 원자재가 비교적 비싸다. 그러나 색채는 순수하다. 왜냐하면 그림은 파스텔 브러쉬의 원색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다른 그림에 사용된 색깔과는 다르기 때문이다. 따라서 펜을 요구하는 색조가 많을수록 좋지만 절대적인 것은 아니다. 많은 경우 그림 그리는 과정에서 혼합되어 파스텔 브러쉬에 없는 물체에 필요한 색을 만들어 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이것은 색조 부족에 대한 구제책입니다. 이것이 바로 기교입니다.

파스텔에는 두 가지 종류가 있습니다: 부드러운 것과 단단한 것. 일반적으로 질감이 비교적 부드러운 것이 좋다. 하드펜은 라인 스타일링에 익숙한 저자에게 더 적합하다. 작은 부분도 그릴 수 있습니다. 큰 곳을 그리면 붓을 부러뜨리고 가로로 그릴 수 있다. 작은 곳을 그린다면요? 그림을 그릴 때 한 방향을 인정하면 펜은 곧 모서리가 생기므로 섬세한 곳을 그릴 수 있다.

스케치용 탄소봉은 갈색과 블랙 두 가지가 있습니다. 부드럽다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소푸비' 라는 스케치 건재가 있는데, 갈색, 녹색 갈색, 익은 갈색 등이 있는데, 색깔이 차분해서 그리기가 편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2 용지: 일반 파스텔이 종이에 그려져 있습니다. 물론 천에 그린 것도 있습니다. 이런 종이는 특별히 만든 것이다. 쑤저우 () 에는 이런 종이를 전문적으로 만든 사람이 있는데, 금강사 한 겹으로 딱딱한 판지에 붙이고, 호남 형양 () 에도 대나무 톱밥으로 만든 사람이 있다. 대만성 화가는 일반적으로 프랑스 강송지를 사용하는데, 가격이 비싸고 억압적인 질감이 있지만, 종이가 매끈해서 반복 가공에 적합하지 않다. 호남 종이는 기초가 부드러워서 분필을 다치지 않는다.

종이도 스스로 만들 수 있다. 물가루 물감으로 판지에 원하는 색깔을 만든 다음 라텍스를 바르고 체 (800 목부터 1000 목, 즉 제곱센티미터당 800 개에서 1000 개의 작은 눈) 로 금강사를 종이에 골고루 떨어뜨립니다. 말린 후 여분의 모래를 털어내면 사용할 수 있다.

분채화는 대부분 일정한 배경색을 사용하여 비용을 크게 절약하고 색깔을 통일할 수 있다. 특별한 효과를 창조하다. 많은 경우 모든 그림을 그리지 않아도 종이의 본색을 남길 수 있다. 연습문제에 대해 약간의 흥미를 유지하고, 적은 노력으로 두 배로 늘리다.

일반적으로 균일한 질감, 적당한 경도, 두꺼운 용지 기초, 비교적 평평한 용지 기초를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종이의 두께도 좀 신경을 쓴다.

가는 종이는 부드럽고 스케치에 적합하여 색칠하기 쉽다. 몇 획으로 올라가면 깨끗하고 활발하며 독특하다. 명품 종이의 단점은 반복해서 수정할 수 없다는 것이다. 그림을 너무 많이 그리면 종이의 알갱이가 "피곤해서 죽을 것" 이고, 더하면 들어가지 않고, "쿨" 해 보이지 않는다.

두꺼운 종이는 여러 번 수정할 수 있어 다단계 페인팅에 적합하다. 한두 겹의 텍스처를 그리면 반복적으로 수정할 수 있고, 그리는 데 싫증이 나지 않는다. 이때 유화펜으로 원작을 그리거나 플라스틱 지우개로 불필요한 가루 일부를 빨아야 한다. 그렇지 않다면 파손된 곳에 라텍스를 바르고 금강사를 뿌려야 한다. 마르면 다시 칠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건강명언)

분채지는 일반적으로 회색 녹색, 갈색, 회색 파란색, 유노랑 등 중간 또는 회색 색상을 배경 색상으로 사용하여 저자가 배경 색상을 최대한 활용하고 화면 색조를 빠르게 통일할 수 있는 유리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분채화가는 차갑고 따뜻한 색의 선택과 근리 두께를 전체 구상의 한 부분으로 고려해야 한다.

수정 도구: 칠할 수 없는 곳은 일반 고무, 플라스틱, 유화펜으로 파우더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종이의 질감이 손상되지 않도록 되도록 적게 사용하는 것이 좋다.

넓은 색상 영역은 균일하고 부드러워야 하며 천이나 손으로 닦을 수 있습니다. 종이펜과 유화펜으로 색가루를 종이 무늬에 비벼서 손이 피부를 손상시키지 않도록 할 수도 있다. 부드러운 스펀지 슬리퍼의 굽으로 작은 조각을 잘라서 손으로 문지르지 않아도 됩니다.

[이 단락 편집] 핑크 페인팅 그림

1. 직접화법: 데가의 방법처럼 펜으로 점, 선, 면을 직접 나란히 놓고 색이 섞이지 않고 덮지 않습니다. 이런 화법은 빠르고 열정적이며 생동감 있고 단숨에 이뤄져 분채화 색조가 풍부하고 선과 색블록의 정확한 특징을 충분히 발휘하여 물체를 형성할 수 있다. 직접 그렸는데, 보통 층이 적고, 가루도 얇아서 생동감 있고 또렷한 획을 남겼다. 저자가 정확하게 쓸 것을 요구하고, 어느 정도의 힘이 있고, 손목이 유연하며, 펜으로 민첩하게 쓸 것을 요구하다. 이것이 이 그림의 관건이다. 이런 화법은 빠르고 간결한 그림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매우 섬세하고 깊이 있게 그려진다. 양질의 종이가 더 좋다.

2. 다층화: 한 번에 완성되지 않습니다. 여러 번 겹치는 것입니다. 이 기술은 일반적으로 작성에 사용됩니다. 이런 방법은 표현력이 매우 뛰어나 음색 전환이 매우 미묘하다. 화면은 풍부하고, 무겁고, 냉정하고, 매력적인 예술 효과를 받을 수 있다.

다층 회화는 먼저 엄격한 윤곽 조형 기초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그런 다음 색채를 펴야 한다. 유화와 수분화처럼 먼저 깊고 얕다. 따뜻하려면 먼저 춥습니다. 추워지고 싶으면 먼저 따뜻하세요. 색조가 점차 밝아져서 색이 투명함을 느낄 수 있다. 때때로 심화를 유지하기 위해, 나는 적절한 때에 정색액을 한 겹 뿌리고, 그 기초를 공고히 하고, 화면의 입자감을 유지하고, 계속 그림을 그린다. 이 그림에서 종이는 더 두껍다.

이전 색상을 기준으로 펜의 무게로 부분적으로 덮을 수 있습니다. 때때로 펜으로 종이의 일부 배경색을 가볍게 드러낼 수 있다. 아래에 굵은 알갱이가 있기 때문에, 아주 좋은 메커니즘 효과가 있을 것이다.

3. 탁인: 매우 매끄러운 물체를 그립니다. 탁인을 적절히 사용하면 좋은 효과를 얻을 수 있고, 어떤 탁판 방법은 인체에 사용하면 피부가 매우 섬세하고 매끈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미묘한 색깔들이 너무 뚜렷하게 그려지면 가볍게 문지르면 바로 얻을 수 있고 반투명하게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기름을 그리는 것보다 훨씬 편리하다. 그러나 이 방법은 구조의 성능에 주의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풍선을 부는 것과 같다. 조형이 약해서 종이의 질감이 지루해 죽기 쉽다. 그래서 그림에 맞게 맞춰야 한다. 그리고 너무 많이 쓰기에는 적당하지 않고, 너무 많으면 너무 달고 촌스러워 보일 수 있다.

보통 세 가지 방법이 한 폭의 그림에 동시에 적용되는데, 화면은 색채가 알록달록하고 정취가 넘친다. 때때로, 너는 수채화와 수분의 색깔을 넣어서 분필을 절약할 수 있다. 분채화의 가장 큰 장점은 색깔이 기본적으로 정확하다면 일반적으로 더러워지지 않는다는 것이다. 하지만 너무 많이 넣거나 연한 색을 기초로 어두운 색을 더하면 기름기, 회색, 가루가 된다. 이 점은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필력의 경중은 종이에 밝기와 색도의 변화를 일으킬 수 있는데, 이것은 표현력이 뛰어난 기법이다. 분채화는 미리 색할 필요가 없고, 종종 배경색으로 종이에 그려지기 때문에 분채브러쉬의 원색과 더해진 배경색은 사실상 이미 시각적으로 색채의 융합을 일으켰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특히 문지르는 부분에서 색깔의 융합이 더욱 풍부하다. 각 그림은 나름의 특징을 가지고 있고, 분채화도 자연히 자신의 특별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분채화가 국화나 유화와 완전히 비슷하다면 의미가 없다. 피아노로 징과 북을 모방하는 것처럼 더 많이 배울수록 실패한다. (조지 버나드 쇼, 공부명언)

4. 스프레이 고정, 고정 프레임: 현재 대부분의 접착공은 스프레이를 뿌리지 않습니다. 그들이 뿌리려면 그림을 평평하게 하고, 스프링클러는 멀리 해야 한다. 그림을 그린 후에는 유리틀에 넣어야 한다. 서양화는 마치 장군이 목욕탕에 있는 것처럼 표장하지 않는다. 하지만 유기유리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정전기가 있어서 가루가 흡착됩니다. 그리고 유기 유리는 닦을 수 없고, 닦으면 털이 난다.

[이 단락 편집] 토너 그림의 미래

파우더 그림은 오랜 역사와 휘황찬란한 역사를 가지고 있지만, 중국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낯설다. 예전에 예술계의 사람들은 대부분 그것을 작은 그림으로 분류했지만, 그것은 마땅한 중시를 받지 못했다. 국내 예술시장에서 색분화는' 미운 오리' 역을 맡았고, 가끔 촬영품은 일부 노예술가들의 원고와 스케치여서 전반적으로 기후가 형성되지 않았다. 하지만 색분화는 유럽과 미국에서 보편적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중국 국민의 생활수준이 높아짐에 따라 외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 깊어지고 있다. 예견할 수 있듯이, 파우더 그림의 발전 전망은 밝다. 중국 현대예술의 100 년 발전을 살펴보면, 서양화 연구에 종사하는 예술가들은 대부분 창작 외에 분필화 경험을 한 적이 있으며, 어떤 화가들은 평생 추구하고, 손을 놓을 수 없다는 것을 발견하기 어렵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예술명언) 중국 유화가 얼굴은 채색 가루로 주방의 한 구석을 그려 그의 걸작이 되어 역사책에 기재되었다. 예술시장을 보면 현대화가의 파우더와 경매는 모두 좋은 성적을 거두었고, 신세대 화가도 좋은 성적을 거두었다. 사람들의 심미 수준이 끊임없이 향상되고 심미 정취가 다양해짐에 따라, 색분화는 그 많은 장점으로 소장의 새로운 총애가 될 것이며, 평가절상 공간은 갈수록 커질 것이다.